티스토리 뷰


머리

왁스를 푹 떠서 덩어리 있는 상태로 머리에 바르지 말고(무거워서 가라앉아벌임) 손가락으로 살짝 떠서 손바닥 손가락 전체에 바른다고 생각하고 고형체 없이 깔리게 마구 비벼서 머리카락 사이사이 머리뿌리부터 움켜잡 듯이 발라 세우세여
시라토리 선도부인 야치 보고싶다... 야치체육시간 이외에는 체육복 금지... 우시? 야치죄송핮흐ㅏㅂㄴ니다 살려주셍ㅎ료 야치와왁스하구 슬리퍼... 텐도응? 야치(도망) 야치..앞머리... 시라하
내가 지금 알티한 광고 나온 힙한 스타일의 머리한 남자 그 분 아님? 왁스 광고 멜빵 탁! 탁! 탁! 탁! 퍽!(싸대기) 탁! 탁! 탁!
왜 머리 두번감고 말렸는데 왁스남아있냐 심지어 머리손질 가능함
앗시 카키 ㄱ머리가 너무그리기어려워요 왁스를 많이쓴거야 머리에 자아가 있어서 점점 위로올라가는거야 뭐야....
면발 안떡지게 라고 검색했더니 떡라면이랑 머리 안떡지게 왁스 바르는거 나오네 쓸데없이 똑똑한 구글새기
"헤이지의 머리끝은 왜 저렇게 뾰족한 것인가?" "란은 머리 위에만 왁스를 하는 건가?" "신이치는 음치라면서 음계라던가 하는 것에 대한 지식은 많다." "뭉치의 목은 어디있는가" 같은거 가끔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dotmarket_

옆머리 왁스는 시른데
누가 흰양말에 샌들을 신든 장발을 하든 숏컷을 하든 레드립을 바르든 로리타 드레스를 입든 왁스로 머리를 세우든 머리를 밀든 남의 외모에 고나리질 좀 하지 말앗으면..
머리에 왁스 발랐냐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사실 원래 이런 머리야. 전에 길었을 땐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짧아지니까 사정없이 뻗치더라.하핫
ㅋㅋㅋㅋㅋㅋ 맞앜ㅋㅋㅋㅋ 아 막 셋이 키베틀 붙어서 학교에서 키 재는 날에 다들 앞머리에 왁스 쳐발쳐발해서 엄청 세우고 오면 짱 웃길 것 같고..ㅋㅋㅋㅋㅋ 린이랑 그리린은 그것도 길이 똑같게 나올거고...ㅋㅋㅋㅋㅋ에드는...(...
머리 까치집 됐는데 왁스하기도 귀찮고 씻기도 귀찮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 으 쿠바 인터뷰 앞머리 내리고 한거 찾음.,.. 이게 제가 어제 말하던 왁스안칠한 머리겠지?!! 어려보임,..,. 어색해,..,
저거 분명 오토바이 몰다가 가르마 갈린거 틀림없습니다 바이크타면서 왁스바르니까 머리가 저렇지(아무말

남자 머리에 왁스 많이 바르고 눈썹을 날카롭게 밀었을때 (아저씬데도 눈썹관리할때)
남학생들도 똑같아. 머리에 왁스 적당히 발라라. 잭 모리슨 머리숱 된다.
아메리칸 이디엇 뮤지컬 공연후, 팬들이 싸인을 받을때 머리를 만져보고싶다는 질문에 빌리는 기꺼이 머리를 내밀어주었습니다. 팬의 감상평은 "왁스가 진득"했다고..
투블럭이긴하지만 머리길었는데 고데기로 말아 왁스랑 스프레이로 단정히 하고사니 면접도 프리패쓰지용
오늘 머리 너무 곱슬곱슬해서 드라이로 다 폈더니 너무 쳐져서 왁스로 다시 살렸다 묘한 쇼트컷의 세계
교수님 머리에 왁스 떡칠 왜 하셨어요...¿
결국 속옷까지 자기 맘대로 정해서 본인이 직접 시중들며 옷 다 입히고 모리슨이 울먹울먹하며 주저앉아 양말 갈아신는 사이에 항상 갖고 다니는 왁스로 빠르게 머리 스타일링까지 해줘버리는 레예쓰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blanc_2D

아 머리 올리는거 매일 왁스발라야해서 넘귀찮다....
카이토:머리에 왁스를 칠한다고? 카즈라바는 바닥인가?
걔 롯데월드 갔을 때 머리에 왁스발라서 딱 붙이고온거 우리끼리 [ 거대 홍합한테 머리부터 잡아먹히는거같다 ] 하면서 겁나 비웃은거 꿈에도 생각 못하겠지 못생긴게
21. 제 머리는 수퍼하드왁스나 하드스프레이가 아니면 세팅하기 엄청 힘든머리입니다. 소프트 왁스는 말을 안듣고 부드러운 스프레이는 머리가 원상복구되요..
새벽이랑은 원래 친한사이라서 편하게 지내다가 좋아하게 되서 원래는 자취방에서 존ㄴ나 속옷만 입고 살았는데 새벽이 술마시러 놀러온다하면 정장빼입고 머리에 왁스바르고(ㅋㅋㅋ?) 와인 사서 기다릴 것 같네요... 큰 곰인형도 선물해주고...
그야 쓰다듬으셧ㅅ으니까 ):D !!!! 만약 제 머리 기름 차면 똑같이 솨햐쨔뫄를 쓰다듬은 뒤에 왁스를 뺏어버릴테니까 얼른 다시 쓰다듬어주시죠 ! ! 같이 기름찬 머리가 됩시다 !!
데쿠토도 겨울에 바깥 걷다가 찬바람 얼굴에 직빵으로 맞았는데 토도로키는 마치 왁스로 넘긴 것처럼 와일드 터프 핸섬하게 머리카락 넘어가고 미도리야는 악몽꾸고 일어난 머리가 되어버려서 상처받은 미도리야가 당분간 연락하지 말자고 하는 거 보고싶다

가랑비에 옷젖듯 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ㅏ, 표현이 너무 웃긴 것입니다.... 새벽이 곰인형 안고자냐구요😭😭(오열)으앙앙아 제리 머리에 왁스바른거 생각하니까 넘 구리네요..
헿헤....머리도 좀 왁스 발라서 넘기고 코트도 좀...깃 세워서 마피아스럽게 여미고 현대식 칼같은것도(나이프라던가) 쥐여주고 싶...아 커미션뽕이(주금
-가끔 왁스로 머리 쫙 넘기고 다님. 본인은 되게 불만족스러워하는 얼굴이지만 어쩔 수 없음. -보스한테 한소리 들으면 어쩔 수 없이 정장 입고다님. 불편하다고 투덜거리지만 핏이 되게 이쁨. 약간 터질 것 같은건 어쩔 수 없고...
마에다 앞머리만드는것도 일이야 ㅋ ㅋ ㅋㅋㅋㅋㅋㅋ왁스나 풀같은걸로 고정시켜야할텐데..
대체 후배들의 머리에 왁스 몇통잌ㅋㅋㅋㅋㅋㅋㅋ
머리를 감으실때 뒤로 막 젖히시고 말릴때도 뒤로 넘겨주면서 말리세요 4분의 3정도만 말리시고 왁스칠 하시면 되는데 약간 머리 누르면서 말려주시면 머리가 자연건조 되면서 살아나요 이쁘게
머리카락 위에 삐쭉 튀어나온 저 머냐 그 머리카락은 눌러도 왁스칠해도 다시 튀어나온다 아시나도 관리를 포기했음 머리카락은 만지면 가끔 물이 떨어지는 소리가 나기도 한다는 소문이 있다. 위에 올려져잇는건 생크림으로 너무 밋밋해보여서 요리사가 붙여준것.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plain_archive

놀랍게도 왁스칠이 아니라 염색하고 머리를 안 말린 것 이라고 한다
이것도 머리 왁스 바른 거예요 에에 그르타니까요 미용실에서 이발사 아저씨랑 싸웠나 궁금했을 뿐인데 왁스까지 바르고 귀엽다니까
머리 평소처럼 왁스 발라서 넘겼는데 몇 가닥 내려와서 뺨에 붙어있더라고 날 죽이려고
화장대에 헤어스프레이랑 왁스 겁나 쌓여있을 듯... 저건 아무리 봐도 그냥 넘긴 머리가 아니라 뭔가로 공들여서 고정시킨 걸 거야,..
세나머리 앙슷캐중에 젤 일남같이생겻음 미역같은게아침부터부지런히 젤 ? 왁스? 떡칠하느라 고생할듯ㅡ.ㅡ;
재명이 가끔 경찰대에서 자랑스러운 우리의 경찰대의 얼굴 xx학번 김재명 경감 강연이나 초청 들어와서 나가는데 그럴때 장군이가 김팀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해줬음 좋겠네. 우리 남친 이렇게 잘났다 하고 자랑하고 싶어서 머리도 왁스로 예쁘게 컬 띄어주고 평
재명이 가끔 경찰대에서 자랑스러운 우리의 경찰대의 얼굴 xx학번 김재명 경감 강연이나 초청 들어와서 나가는데 그럴때 장군이가 김팀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해줬음 좋겠네. 우리 남친 이렇게 잘났다 하고 자랑하고 싶어서 머리

하........ 역 바깥에 머리에 왁스라도 칠하고 가보자ㅠㅠㅠㅠ
~왁스~ 히나엇, 노얏상 오늘 머리가...? 노야아아, 왁스 다 떨어져서. 많이 이상해? 히나(폭풍 도리도리) 엘라스틴 노얏상 각코이이...!
ㅋㅋㅋㅋㅋ찍으려구하면 바람이불어와요,,, 왁스랑 스프레이 꼬옥 챙기시구요😂😂 앞머리 사수가 관건입니다...!!!😉
데쿠토도 겨울에 바깥 걷다가 찬바람 얼굴에 직빵으로 맞았는데 토도로키는 마치 왁스로 넘긴 것처럼 와일드 터프 핸섬하게 머리카락 넘어가고 미도리야는 악몽꾸고 일어난 머리가 되어버려서 상처받은 미도리야가 당분간 연락하지 말자고
(머리 손상 안 가게 쓰다담..) (왁스 한번 남았다며..) 아스가 구해줘서 괜찮아! 사실 정말 방으로 갔으면 ...o0(난리났겠지..)
아니 어떤 머리인지도 잘 모르겠는데.... 일단 웃길 거 같으니까 왁스 찾으러 가요.
와 근데 보쿠토도 인간인데 하루쯤은 왁스 안하고 학교 가줘야 하는거 아니냐 진짜 인간미 업내 앞머리 너무 열일해 조쿠토 국대 하면 스포츠 물품보다 왁스 광고하겠어 비를 맞아도 무너지지 않는 머리!!!!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Pleasure54

역시 정장을 입으면 머리를 까야죠!(?)예의 아님까!!(왁스를 급히 챙긴다
컬렌은 월급받으면 머리에 쓰는 왁스랑 갑옷 드라이클리닝에 쓰고 저금하려나 마바리 저금통에 저금하는 커맨더... 좋은 마바리로군요? 하지만 내가 이 마바리를 가져가면 어똫게될까요? 하면서 가져가버린 세라 (컬렌메이커!
으갹 늠 좋아요 바스락바스락,, 넥타이 헐렁하게 셔츠 단추는 목부분 몇개만 풀고,, 왁스칠한 머리 엉켜서 흘러내린채러,,, 보란이 아래에서 올려다보다 죽게따,,
그렇습니다 넓은 어깨의 비결은 어릴때부터 침대에서 움직이기 싫어 기어서 침대서 내려오던 그 버릇덕분입니다(? 끄흐느으느ㅡ.. 붉은 꽃핀이래.. 왁스발라 올백머리 되어버린 모습에 검은 정장입고 토무룩 되어서 같이 손흔듭니댜
니시노야가 파워왁스로 머리 세우고 다니게 된 사건
아카아시 남색 맨투맨에 검은색 바지 롤업하고 로퍼 신었으면 좋겠다. 앞머리 왁스로 살짝 올려서 모양까지 잡으면 데이트 준비 완성!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멀리서 포마드 머리에 목까지 오는 검은색 폴라티 입은 보쿠토가 보고 두 번 반하겠지.
토요일에 갈수잇으면 감 그때 취업사진찍으러가서 머리에 왁스? 발라서 갈말고민중임 ㅜ

숨길 필요 없네 우라노스....(자식이 길을 잘못들어 속을썩인듯한 근심가득한 노인네의 얼굴이었다..)(어디선가 챙겨온 빗과 왁스로 빠르게 안젤로의 머리를 반올빽으로 만들어줬다)이거면 더 많이 팔릴걸세...
머리도...깔끔하게 넘기고...(손에 왁스를 쥐어준다)
끌고가서 왁스로 머리를 넘겼다.의 경우
어디하나 깔끔하지않은 곳이없다. 왁스발라 옆으로 살짝 넘긴 머리라던지 광을 내고있는 구두라던지. 흠잡을데없는 완벽주의자같달까. 근데 어째 눈이 좀 부은것같은데. 설마 울었나?! 물어볼 새도 없이 휘적휘적 걸어나가는 지훙덕에 애꿎은 입술만 깨물겠지.
명석이 성룡이 머리카락 훑는거보고싶어 왁스 칠 돼서 딱딱하겠지만 와 우리 과장님 머리도 참 성격 마냥 뾰족하시네 하면 룡이가 차암 우리 멍석이는...하고 말 마는거 명석이가 왜요?!또 뭐! 때리려고!하면 아니 참 귀엽다구^
다들머리 넘겨보래서 왁스를 사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위가 층이 쳐져있고 왁스로 세팅을 해서 세우면 저런 식으로 세워지고 가라 앉히면 저렇게 돼요! 그리고 앞머리는 저렇게 일자로 잘려 있어요!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aunteppie

머리가 늘 부스스해져서 뭘 바르고 다니긴 하는데 제가 산게 왁스가 아니라 헤어 젤 같은 느낌이라 바람에 맨날 날려서 말짱 도루묵
ㅋ ㅋ ㅋ ㅋ ㅋ 오늘 검정 와이셔츠에 검정 슬랙스 입고 검정 낮은 구두 신고 회색 코트 입고 왁스로 머리 고정하고 왔다 해해행
미용사분이 머리 촥 넘겨주셔ㅛ는데 맘에 들어서 나중에 쇼컷하고 왁스나 바르고 다닐까
머리바꿀까 이제 그냥 머리는 지겨워 나도 가르마타고 펌도할까 근데 그러면 머리감고나서도 드라이기랑 왁스질 한참해야되자나 귀차나...
으음- 왁스를 써본 적은 없어요. (앞머리를 꾸시꾸시해서 억지로 내리지만, 잠시 그대로 있다가 스프링이 튕기듯 원래대로 올라가버렸다.) 이런 걸요-
타인에 의해 머리카락에 통증을 느끼는 텐도로 우시텐도 보고싶네. 자기가 만지면 괜찮음. 아무도 못만지게 왁스로 고정시키고 다녔는데 머리감고 잠을 자고있을때 우시지마가 와서 머리카락만지작거리다 결국 흥분해서 가버리는텐도. 우시지
이젠 하다하다 단쿠로가 왁스로 머리카락 빡세게 넘기느라 얼마나 공을 들였을까 그게 그렇게 바로 헝클어지다니... 도 가슴아파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마자 걍 짧은머리면 걍 말리고 앞머리만 왁스로 정리하면 되는데 그런 어정쩡하게 긴?머리면 가르마마다 느낌도 너무 다르고 뒤는 뜨고 옆은 축 가라앉고 고데기하기엔 너무 짧아서 데일거같고 그냥 내가 스타일링할줄을 모름 다 내잘못이네
페미니스트란 년이 왜 치장을 해! 훙엥훙 촉히폭히! - 상남자란 새끼가 어디 건방지게 왁스를 쳐발라! 머리 길이 꼬라지 봐라 이 새끼 이거 바지 발목 내놓은거 봐 아이고~ 이런 새끼가 남자를 대변하네!!! 저러면 요즘 남자고 외모가 경쟁력 쵴푘
진짴ㅋㅋㅋㅋ 나 머리가 너무 개털이라서 왁스를 안바를수가 없닼ㅋㅋㅋㅋㅋ
그렇구나. 귀여운 게 바탕... ...앞머리 드러내면 멋져져요? 나, 나 왁스 갖고있어. 솔아 말대로 해 볼까? (조금 들뜬 느낌으로 말한다. 안경을 살짝 내려 널 바라보고.)
지유가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8시
응야 그렇게 해서 왁스로 셋팅해도 되는거고 굳이 저 세가닥을 고집할건 읍지 ㅋㅋㅋㅋ 따지면 애들 전부 앞머리.없어서
왁스로 머리도 매만짐. 룽 또한 마찬가지였음. 전날에 잠이 안 와서 빔 잠을 설치다가 겨우 자고 일어난 룽은 다크써클이 내려앉은걸 보고 울상을 지으며 로션을 척척 얼굴에 펴 바름. 만나서 실망하면 안 되는데.. 라고 생각했다가 아니 내가 왜 이런 생각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ji_sasuke

시라고시 보고십다 . . 고시키 이마 깐 캡쳐 미모 최고고, 텐도 어릴 때 머리와 고시키 머리 비슷하니까 텐도가 왁스 가져와서 츠토무군, 이제 고등학생이니 나처럼 머리 세우는건 어때? 하고 장난 삼아 콧노래 흥얼거리며 머리 만져주는데, 고시키 긴장해서
정답은 투블럭이었어... 왁스도 아니고 손질도 아니고 투블럭.... 존나 하고싶었던 머리는 바로 투블럭... 보이시한 느낌도 다 투블럭...
노얏-상!!!은 하이큐 보기전부터 친구한테 )))수호신(((이라고 수십번을 들어서 수호신외에 다른 이미지가 없었어요!앞머리를 조금만 내린이유가 뭔지에 대해 아직도 고민하고 있어요ㅋㅋㅋㅋ왁스바를때 앞머리 묶고 바르고 푸는걸까요...
히소카오빠,, 형,,, 아니,,, 히소카,,쨩,,, 앞머리 왁스로 올리는거야?
그게 문제라니까요??노란머리는 전부내린것도 아니고 노란머리도 조금 올라가있어요!!분명 날마다 적당량의 머리카락을 묶고 그 부분을 빼고 왁스 바를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합숙때 그러고있는거 보고 얘들이 놀렸을것같아요!!
저사람 머리왁스 그사람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군요. 제 머리카락에는 왁스 성분밖에 없으니 참 다행이군요. (활짝 웃음)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Inki_00

이 몸이 섭외를 위해 뛰어다니는 사이에 영양제는 제대로 챙겨 먹었나? (작은 왁스통을 꺼내 손가락 끝에 찍어 바른 뒤 헝클어진 죠나단의 뒷머리를 빗질하듯 쓰다듬어 부풀린다) 허리 똑바로 세워. 기대지 말고.
어...영양제야 챙겨 먹었어요. (왁스통을 꺼내 뒷머리를 정리해주자 잠이 오는듯 눈을 꿈뻑인다) 오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하나 뛰었다고 피곤한가봐요...
아니면 집안 대대로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머리감고 무조건 왁스로 더듬이를 세우는 전통이 있을ㄹ수도... (??
우... 음. (안경을 벗어보고 요리조리 살피다 접어 넣고 앞머리를 쓸어내렸다. 조금 고민하는 듯이.) 근데 왁스, 많이 써본 적 없어서 자신 없을지도... 안경 벗는 건 괜찮아요?
룸메 제빅...............서로 왁스쓰겠다고머리채잡기..
o0(그러고보니까 래빗 머리감고 왁스 안 썼는데...)
내가 깨이님 머리 왁스대신 빠삐코로 올려줌 헤헤...💕💕💕🙈💕💕💕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vlove143

침대에서 눈 떠서 지하철 타는 데까지 딱 이십 분 걸렸다 심지어 머리에 왁스칠까지 했다
자소서 두고왔다. 쥬글것이다. 머리망, 왁스도 없다...쥬글것이다
레벅 블캣 연극을 하기로 했는데 반 애들 투표에 의해 강제로 블랙캣 역할 하게된 아드리앙 (반애들:싱크로율 99 실화,,¿) 고양이귀는 머리핀?이고 머리스타일은 왁스로 옷과 가면제작은 마리네뜨..
앞머리 길엉..... 몬가 철수가 생각나욥.... 아 뭐지 머리가 왜 저렇게 길게 나와있지 왁스많이뿌렸겠다... 죄송해요 사진들고와주셔서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또한 살갗 못지 않게 달콤해서, 피가 나는 줄도 모르고 연신 거칠게 허릿짓 하는 데 열중한다. 왁스로 고정시켰던 머리가 다 풀려서 아무렇게나 흔들린다. 그런 제 앞머리를 뒤로 넘겨 정리하면서, 끝이 하얗게 질릴 정도로 애먼 시트만 꽉
보쿠토는 왁스를 버리는게 아니라 활용해야함니다.....보쿠토 포마드 머리 소취합니다....
2000년대 초반의 한국 아이돌들이랑 몇년전의 일본 아이돌들 머리 스타일이 다 땀에 젖은 머리 (왁스 떡칠) 이라서 존나 추접게보이고 머리 말려주고싶고 바리깡으로 밀어주곳핑꺽!!!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allfamy_rec

ㅇㅏㅡ 진짜 잭팟 이자식이 마오 좀 어 좀 어 좀 해야겠는데요?!?!? (성격부터 접점없음이다.) 그래요 호텔에서 지내는게 좋을지도.. 마오 가각가운.. 가운...... 최고... 그럼 왁스 같은 것도 들고 다니겠죠?! 머리해야되니까
ㅋㄱ큐ㅜㅠㅠㅠ마오 가운..안입어요....( 왁스는 음 소프트모히칸이었을 땐 들고다녔겠죠 근데 머리 좀 기르고 그냥숏컷 되고부터는 대충 빗고다닐 거 같아요
왁스로 머리깐 카즈키는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안어울리네요;; (와장창ㅇ 쇼야랑 슈야가 매일 어른스럽다고 해주는거 넘 귀엽구ㅜ ㅠㅠㅜㅠ 쇼야랑 슈야가 카즈키 때문에
내 프사가 예쁘다..... 아 서현이 깐머리 엄청 잘생겼네... 반도 잘생겼고 올백해도 잘생겼지 이샤가 어설프지만 왁스 썼던 것도 분명 잘어울리는 거 아니까 멋부렸을 거야
rotationxxx 그것말고도 그는 쓰레기 여튼 왁스로 머리넘겨주고 사진찍기 이거면 3만원 인정한다그러기
마군 이렇게 격하게 춤을 추는데도 쳐지지않는 머리 왁스를 얼마나 많이 바른걸까 중력을 잃어버린 머리군 춤 잘추네 유미노삿기 춤신춤왕이다
권효준 깨알 설정이엇다 머리 지가 다 손질함ㅇㅇ 왁스같은거 잘 다뤄 약간 묭슈가 고데기 잘하는 그런 느낌ㅇㅇ 항상 지꼴리는대로 머리 까거나 하는데 귀찮으면 걍 내리고 나가고 그런식이다 물론 올빽머리만 하는건 아니다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rajin_peng

보쿠토가 딱 그나이 소년이라서. 왠지 헌터헌터 팬일거 같아. 헌터헌터에서 제일 좋아하는 인물 곤이고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거 곤이 폭주해서 곤육맨 될때 그거 제일 마음에 들어할거 같음.이유는 시원해서.보쿠토 헌헌 본 다음날 왁스로 머리 셋팅했을거 같음
카 이토 솔 찌기,,,머리 세 우느라 왁스 739통은 가 볍개 아작낼 거 같구 왁 스맨이라 탈모랑 야자 텃 을지도 머르구,,,허억 전 카이토 개짱조아해요 유마 멍충이 새우 뒷다리 똥꼬빠뤼 같은 녀석
버킷리스트 -이야미 칫솔질대신해주기 -치비타 머리카락에 왁스칠해주기 등등이 있다
머리에 왁스바르고가야겟다
오늘의 컨셉은머리를 깔끔하게 싹 넘긴 투블럭 언니를 하고싶었지만 안되는 관계로 그냥 싹 왁스로 반짝하게 넘긴 파워풀언니를...!!!(그저 소망..
흠 왁스를 발라서 머리를 까 버릴까?
오늘 친구가 락스랑 왁스 차이가 뭐야???라고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왁스는 머리 말 안들을때 쓰는거구 락스는 힘들 때 쓰는거린다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Rene_HQ

내 스키퍼가 머리감거나 왁스칠(?)안하면 저런 스타일이되버린다. 걍 자연대로 흘러내리는 ㅋㅋㅋㅋ
그날 밤에 이장님이 너 머리가 그게 머냐구 노발대발 해서 화장실로 도망친 쥰,, 아 왁스 한통쓴건데,, 아쉬워 하면서 억지로 머리감고 마루에서 좌절하는데 옆에 김순경이 앉더니 나는 이 머리가 더 예쁜거같다고 슬쩍 웃음서 말해
돌아보니 진한 네이비색 수트를 깔끔하게 빼입은 남자 하나가 서 있음. 처음 보는 얼굴인데. 눈썹이 진하고, 솜씨 좋게 왁스를 바른 짧은 머리가 잘어울린다. 뛰어왔는지 무릎 위에 손을 얹고 헉헉대는데, 그의 손에 들린 꽃다발.
머리 자르고 다운펌 먹였는데 무슨 하루만에 서서히 풀리는거보고 내머리 만만찮은 노답인걸 다시끔 깨달았다 왁스를사야..
근데 후루다테 선생님 120% 되게 좋아하시네요 텐도나 보쿠토나 둘다 120%... 둘다 머리에 왁스 몰빵..
그래써요? 우리 아저씨? (방긋 웃으며, 머리만지면 왁스 묻을텐데.. 이 와중에 걱정. 그러다 신기하게 생긴 너의 손을 힐끗 보고) [이 손으로 글씨는 예쁘게도 쓰네.]
왁스로 정리하려다 만 부시시한 머리 평소엔 눈에 힘빼고 다니는데 감정이 좀 격해지면 부릅뜬다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jinhwansan

1. 장볼때 돈 암산해서 잘 낼 수 있는 딱 생활형 수준정도 2. 고마워 3. 칠흑수트와 반장갑..에 왁스올린머리는 외출용 집에있을땐 앞머리가 눈썹까지 내려와있고 이슈다르드 옷이나 그냥 셔츠입고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고보니 아론이랑 태오 둘이 머리넘기고다니는데 아침에 둘이같이 양치하고 세수하고 왁스발라(??
얘 머리 세팅해야하는데 왁스로 세우면될까 성호머리 어려움
그리고집갈때 ㅋㅋㅋㅋㅋㅋㅋ이때머리왁스해서 머리39382727년안감은사람같았다 근데낭비님이랑쏘쏘님이응급처치해주셔서 이롷게이마ㅏ깜
치약 거품 시라부한테 튀겼다가 칫솔로 맞아 죽을 뻔 한적이 있는 타이치 주세요. 그리고 머리 감고 말린 다음 왁스랑 빗 양손에 들고 고데기하는 시라부 쪼르르 쫓아가서 머리 올려 달라 말하기.평소엔 카와니시가 했는데 저번에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거. 1.헤어샵가서 머리 스타일 고르기+왁스질하기 2. 맛있는 레벨로 돼지고기 굽기 3.여자마음
신타님 오늘은 공돌이패션~?ㅋㅋ 앞머리 평소보다 왁스 쪼꼼 더 발라봄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18OX173

왁스 안발라서 머리 올리고 찌금 ㅋㅋㅋㅋㅋ
(왁스칠을하자 머리가 다시 세워졌다)
6. 어 쓸데없는 정보가..그래 제 머리가 굵은곱슬이여서 앞머리가 눈썹까지 안닿으면 머리가 뜹니다. 왁스발라도 안 내려와요
오랜만에 쉼표머리 하려고 했더니 앞머리 너무 길어서 츠키가게 선생님 됨. 왁스도 다 굳었네....
ㅌㅐ준쌤 안경줄안경테 피지컬 콧대 깐머리 왁스 쓰릿피스 목소리 다정한마음 모두 다 사랑해여ㅠ
왁스...ㅎ 머리카락 만질때 별로야(존내
(드라이기로 네 머리를 말려주고 왁스로 머리를 정돈해준다.) 앞머리 세울거야?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hanout_cyan

은석으ㅣ 머리 왁스에 손묻히고 잡아뜯어놓은 사람 대체누구냐
좋아요. 머리 좀 다듬어야할것 같으니 가위랑 왁스 가져올게요. 찬이는 의자에 앉아있을래요? (가까운 의자를 보곤)
어? 잘 어울리는데? 왁스 빌려줄테니까 이김에 앞머리 까고 무대에 서보는건 어때(급기야
아 근데 레이 옷을 덜짜서... 레이는 히토시가 왁스 발라 머리 넘기고 장갑벗고 구두 바꿔 신고 리본 풀어내는건데 리본 천을 버릴까 아니면 다른 곳에 묶을까 고민중이거든요
밍규의 예쁜 헤어스타일을 더 예쁘게 만들어주는 왁스때문에 머리카락을 조금 많이 건드리면 아픈 밍규... 싸인을 하다가도, 웃다가도, 팬들과 얘기하다가도 악세사리를 뺄 때 머리에 온 신경이 쏠리는게 넘 귀엽습니다... 😂😂
저런 머리는 어떻게 손질하는지 모르겟어요 아 정말 저런 매크업 볼 때마다 머리 너무 거슬려서 다른 게 눈에 안 들어와요 일본 어떤 머리 스타일 싫어하는 거도 떡진듯한 왁스사용 때문인데 그거 생각나고.. 갠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스탈입니다ㅠ
(조심조심 앞머리를 잘라낸다)(가위를 내려놓고 손으로 앞머리를 털어준다) 다듬는건 끝. 왁스만 남았어요. (깔끔하게 다듬어진 너의 머리를 거울로 비춰준다) 많이는 안잘랐어요. 끝만 좋게 다듬는것정도?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6J5ma

근데 머리 왁스떡진ㄴ거 넘무 쩐다 베돌같아 그리고 손에 장갑 아니구 채색이야...... 지웠을때 착색되면 어ㅓㅈ지ㅠㅠㅠㅠㅠ
종석이 쉼표 머리 보니가 씻고 나온 시환이 머리 지훈이가 왁스로 쉼표 머리 하고 해맑게 웃는 거 보고 십다... (?
아 그거 빼먹었다 멋부리려고 머리 왁스 바르기도 했는데 그럼 못 쓰다듬으니까 쌤 만날 땐 안 바르고 댕김
여운님으 눈에 콩깍지가 크으으으으으으게 씌이셧군... 그렇게 넘어져도 기어가면서 옷마무리하고 빠르게 머리말리고 왁스 잘 발라 머리넘기고 스킨 로션 cc크림까지 찹찹 하고 촞촞한 입술을 위해 립밤까지 움맘 바르고 옴니다 수염 급하게 깎아서 턱베엿다
서치모스 한국오면 공연장에 아디다스 져지랑 일자통청바지 입고 왁스치덕해서 깐머리 한사람만 3천5억명옴
머리 너무 박살이라 셋팅 하고다녀야할거같은데... 내일 쉅끝나고 들어오는길에 편의점에서 왁스 사볼까... 헤어젤이 더 나을라나
머리에 바르는 왁스 먹엇어??????락스도 아니고 왁스라니,,,,,,,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rnrk_ro

검사장이었던 제 상사가 수트 차림 아닌 거 본 것도 손에 꼽을 텐데 무려 수갑에 죄수복 ㅋㅋ 왁스 곱게 넘기던 머리 다 흐트러져 있고 지 손으로 넘긴 범죄자들 마주쳤으면 예쁜 면상도 곱게 보존은 못 했을 텐데 상처 적나라해도 처음 만난 태수
흘리우 왓이프 이런 머리로 커미션 맡길 생각 이랍니다-! 뭔가 원블럭은 좀 너무 짧을거 같아서 왁스로 고정하눈 듯한.. 머리.. 안경 빼구-!
아니지...머리가 완전 왁스부어놓은거 같이빤딱빤딱 한듯
21살 연습생 희특이 갑자기 너무 보고싶어졌다. 길이짧고 유치한 프린팅된 티셔츠입고 머리에 왁스 떡칠하고 주머니 많이달린 바지 입고다니던 2000년대 초반 젊은이들ㅋㅋㅋ 그땐 싸이월드시대라서 오글거린다는 말도 없었어 막 온갖 유치한멘트들 다 쓸수있다구
(그러게 왜 미안할짓을 하시죠?)(왁스로 쿠파 앞머리 세워줌)
베가가 재판하다가 시체 보고 괴로워하는 히토시 보고 인형 숨기니까 히토시가 한번 쓰러졌다가 레이로 일어나서 슈트 케이스 열고 굽신고 히토시 신발 내버리고 콧노래 부르면서 왁스로 머리넘기고 장갑에 왁스 닦고 버리고 베가 목에 리본 매주고
전 머리가 저주를 받았는지 웬만큼 길지않으면 바람 불어도 왁스 바른 것 마냥 머리가 안 날립니다..거기에 머리까지 붕 뜨면 따란-★ 최악의 조합 완★성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gaymoya3_3

상상해왔던대로, 원했던 대로. 아카아시는 마음껏 보쿠토를 휘저어놓겠지. 후드티를 끌어잡아다가 침대에 밀어 눕히고, 왁스칠 되지 않아 보드라운 머리를 한웅큼 거칠게 쥐어당겼다가 뺨을 살살 어루어만졌다가. "우,흐..응.." "..뭡니까, 진짜"
류지 머리에 왁스 발랏나 광나네
(츠쿠야!!!!!!!!!!!!!)(머리에바른 왁스가 말하는 겁니다)
곤쟝은 어덛게 머리를 만드는 걸가,,, 왁스로? 아님 머리카락이 중력에 영향을 받지 안을 정도로 뻣뻣해서 위로 자라는 걸가,,? 곤쟝 머리는 한 번 세게 점프햇다 착지하면 순간 엄청 찰랑거릴까? 머리를 어찌어찌 해서 내리면 머리가 기니까 단발이 될가?
(너를 두고 욕실로 들어가 세수를 하곤 왁스를 꺼내 머리를 넘기기 시작한다. 부스스한 머리로 갈려니 시선이 있어 조금 불안하다. 욕실에서 나오면 얌전히 기다려준 너의 머리를 쓰담고) 준비 다 했어?
경수야 지난주에 빌려줬던 5000원 빨리 갚아 백현저번에 줬잖아~ 경수(어제 백현이에게 5000원을 받은 기억이 남) 경수........(말 돌리기) 오늘따라 머리 왁스 잘 됐네! 뭐 썼어? 백현누명 경
이제보니 아사히 머리 손질 스킬 늘었네 왁스 좀 잘쓰네 인제~~~~~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Rome_flower

그렇다 대충 그리긴 했지만 뒤로 넘긴 머리를 몇 개로 나눠서 모아서 왁스 발랐다
아 뭔가 머리 복실복실한 여자나 남자가 너무 좋아... 앗키도 그렇고 히나타나.. 보쿠토 왁스x인 머리나.. 쿠리야마나.. 나기사나....... 아...... 복실복실한 머리.. 쿠다사이... 납작세계 안에 들어가자...,,,
(왁스를 적당량 손에 발라 비비곤 네 머리를 정성스레 세팅해줬다)(항상 아침마다 만드는 제 머리와 똑같이하려 애썼다) 완성이에요 찬이. (웃으며 네게 거울을 보여줬다) 마음에 들어요?
상상해왔던대로, 원했던 대로. 아카아시는 마음껏 보쿠토를 휘저어놓겠지. 후드티를 끌어잡아다가 침대에 밀어 눕히고, 왁스칠 되지 않아 보드라운 머리를 한웅큼 거칠게 쥐어당겼다가 뺨을 살살 어루어만졌다가. "우,흐..응
트랍마저 맛팅이 감 수비진들 영혼 털리네 글구 감독이란 사람은 진짜로 머리 올백할 왁스값 벌라구 오셨나
근데 이 가발 예쁘긴한데 옆머리가 자꾸 떠서 더벅머리 같이 된다 왁스같은걸 사야하는곤가
이쯤되면 내안의 보쿠토 왁스머리는 거ㅣ 란타로 신베급이다...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E_dyo

나의 남자머리 취향은 대체적으로 왁스로 안만지고 청순하게 내린머린데 예외로 박찬열은 깐머리가 더 좋다.........
손에서 담배냄새 입에서 과일냄새 머리는 왁스냄새가 난다는 뜻이다,,
베이컨이랑 벤담 머리세팅하느라 고생할것같은데 베스타일리스트님이 왁스를 엄청 쓰셨나본데요 선배 벤:ㅋㅋ... .. .ㅋㅋ... 집에가서 두번감아야지
ㅋㅋㅋㅋㅋㅋ은우새기 저거 머리 절케 넘겨주려고 혼자 손에 왁스바르고 고심했을 모습 9861689번 떠오른건 좀 웃기지만..ㅠ 해주고서 우일선배 모습에 9838219배 뿌듯햇을거구오ㅠㅠㅠ 왁스바른 손 씻으러 간사이에 넥타이매는건가ㅠ
[왁스(및 배게)를 뺏어야 한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킨다이치)테루시마)텐도)코가네가와)보쿠토)쿠로오)니시노야 머리만 바뀌어도 누군지 못알아보겠는 몹쓸 그림체★
하지만 난 극고토를 보고 깨달았다 고토 머리새우는거 치장하는거였음 왁스로 세우는거야 저거 (???
나 근데 후루야 앞머리 넘 거슬려서 왁스 손에 쳐바르고 덤벼들고 시픔...저러고 눈앞이 보이늬...시야가 거슬리지 않니..눈 안 찌르니...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anggu_0v0

ㅋㅋㅋㅋㅋㅋㅋ아 앜봌 딸내미 왁스한 머리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이래저래 손가는 애가 둘이나 생겨버린 아카아시 ...흑흑 글게여 왤케 오랜만같죠 흐캐님 ㅠㅐㅠ
아 진챠,, 숏컷할때 깨달은 점 ,, 머리가 굵고 뻣뻣한 직모라면 구렛나루 자르면 안대 졸라 삐죽여서 나같이 강려크한 직모는 왁스로 죽지도 않아
헉 네!! 보내기전에 잘빗어서 보내드릴게요 ㅠㅂㅠ)9! 참고로 똥머리 세팅은 스프레이 왁스 뿌려놨어요 손보실때 참고해주세욧,,!
와 오늘 머리에 왁스?좀 했더니 컬이 너무 자연스럽고 너뮤 이쁘게나와서 놀랬더
💕💕앙스타 마코토 가발 및 안경/동복 가디건 판매합니다 운미2.5이며 가발 왁스 사용하였으며 앞머리 사진처럼 짧습니다!!! 가디건은 중국샵 운미3 (사이즈M)도톰하고 보통사용하는 가디건 재질입니다! 문의는 디엠부탁드려
하이큐드라마씨디 듣는데 쿠로가 켄마머리 왁스로 만져주는거 이미지로 보고싶다ㅠㅠ 캇파라니 뭐고 샐러리맨머리가 뭔지 보고싶다ㅠㅠ
세이라가 미모에 되게 신경쓰는 타입인데 30대 가아라가 머리를 8대 2? 가르마로 쩌억 갈라버렸는데..(침착) 아침마다 상당히 못마땅해했으면 좋겠다. "..그 왁스. 꼭 발라야해?" "아아, 이 편이 단정해보이니 말이야." "..."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leaderflower6

내새끼 앞머리 까면 이미지 확바뀌는데 갭모에 쩔어줘서 너무 좋다,,,그래서 내가 왁스까지 사줌 나 만날때마다 까고다니라고,,,
ㅋㅋ나 ᆢ 머리 그냥 왁스로 올릴까싶어ㅋㅋㅋ내린게 더지저분ㅋㅋ 한번 시도해봐야지 다녀와서
ㅋㅋㅋㅋㅋ머리도 빳빳한게 대체 왁스를 얼마나 발랐을짘ㅋㅋㅋㅋㅋ
왁스조 언제 머리내릴거야!
왁스머리 감고 자기 너무 귀찮은데 안 감고 자면 탈모 생긴다는데
슬플 땐 투블럭에서 10년후 더벅머리로 가기까지 옆머리 존나 붕붕 뜨는 거지존 때문에 아침마다 구렛나루에 왁스 바르며 짜증내는 보스를 상상해 본다 그러면 금방 행복해져
저두..단단님의 코스만 볼 수 있다면...(왈칵 보쿠토 왁스 버리기 운동에 참여하고 싶을만큼 보쿠토 내린머리 너모 좋아요ㅠㅠ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alsoonmarket

엔파서도 근데 엔파는 ㅇ어느정도 이해ㅐ가 간달까 왁스 한통쓰면 될것ㅅ같달까 그리긴 ㅇ욕나ㅇ아니 힘들지만ㄴ 그 머리하ㅏ기는 에브보다ㅏ야 편하겠지... 아니다.... 아인ㄴ계 유희왕급인가,,,? 엔파머리카락은 극악이거나 완전쉽거나겠지
마호로물싸움 룰 제 1. 머리에는 뿌리지 않는다. 왁스가 낭비되기 때문이지. 키타룰 제 2. 건물을 돌아다니며 놀지 않는다. 감독에게 맞으면 뒷일을 보장할 수 없다. 유키무라룰 제 3. 물이 고체 상태면 안된다는 점을 잊지 말자. 위험하다.
주염이는 연갈색 생머리 커서 서툴게 왁스바르고 다님 애기땐 은염이 잘 따름 초등 고학년때부터 과도기 시작 그래두 중딩때까진 곧잘따름
오늘 머리 졸라 멋있게 왁스 발라 뒤로 넘기고 일하고 집에와시다


왁스

3/ 24(금) 오후 7시~9시 #성남시워킹맘워킹대디지원센터 (신흥동 BYC빌딩 3층) 디퓨저 및 밀랍플라워 왁스타블렛 만들기 :-) #성남시 의 직장부모라면, 온라인 접수 ☞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akikokia_flo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_tomato_cherry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anggu_0v0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LLLLL_M2

왁스 머리 바르고 손에 가발 발라서 남자 shunayama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