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NMI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 Image Teaser #1 Release )) 2018.01.18 (THU) PM 6:00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Image_T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 Plan Poster Release )) 2018.01.18 (THU) PM 6:00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Plan_Pos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Credit! Release )) 2018.01.18 (THU) PM 6:00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Credit #MAKEUSEnter
171231 가요대제전 #선미 #Sunmi 💙 제일예뻐 가장예뻐 최고예뻐 정말예뻐 진짜진짜 진짜야 😭😭
💜🌙 20171231 가요대제전 #선미 #Sunmi
171231 가요대제전 #선미 1pic 프리스틴이랑 콜라보해주셔서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 이번 컴백도 대박나시길!! :) #SUNMI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 Image Teaser #1 =============== Xanh hồng nhé :D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getitk

171001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레드카펫 선미 4p #선미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Image Teaser #1 Release )) 2018.01.18 (THU) PM 6:00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Plan Poster Release )) 2018.01.18 (THU) PM 6:00


주인공

‘주인공’ Image Teaser #1 #선미 #Heroine


가시나

가시나 오페라로 부르는 거 듣고 웃음사중인 선미랑 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자기가 쓴 글 선생님한테 공개처형 당하는 여고생들같음임ㅋㅋㅋ
J'aime une vidéo  "(미공개) [2017MAMA x M2] 방탄소년단 Reaction to 선미 & 태민's Performance_가시나" à l'adresse
가시나 팝페라 버젼을 들은 선미 현아

힝구 아이튠즈 쓰는데 선미 가시나 왜 미국 계정으로만 들을 수 있냐ㅜ
태민 선미 가시나...
가시나 팝페라 ver 을 들은 선미와 현아
헐 선미컴백해? 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ㅂㅂ 가시나 후속곡 가즈아
안녕하세요 선미와 프리스틴의 가시나 센터 김민경, 로아 입니다
선미 - 가시나 JBJ의 사생활 1화


현아

선미 현아 2007 2018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MyFantasy_66

현아와 선미를 보면, 역시 조직에 충성하지 말고 빨리 능력을 키워 퇴사하는게 답인 것 같다.
널 좋아해!!!!!! 현아야ㅜ 선미야ㅜㅠ
엠비씨 진짜 멍청하다... 현아 선미가 유일하게 같이 나오는 연말 무대였는데... 그 둘의 콜라보 무대를 했다면 최고의 방송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171231 MBC가요대제전 #엑소 #세븐틴 #선미 #현아 #비투비 #그리워하다
수지 솔로라니 ㅋ 갑자기 솔로 여가수가 많아진 느낌이네 ㅋ 현아에 선미에 수지까지 ㅋ
171231 MBC 가요대제전 1부 현아&선미 매우 짧은 대기석 리액션 직캠
현아 인스타 건강 챙기면서 행복하자 사랑해 💜💜💜💜💜💜💜 선미 인스타 🔥🔥🔥🔥💋💋💋💋💋 같은 사진 다른 코멘트ㅋㅋㅋㅋㅋㅋ

아 선미 현아 같이 나오는 연말 무대 가요대제전 뿐이네 엠비씨 믿습니다^^7
빅 스 님덜 무대 리액션 🌹선미🌹with현아
진성 쓰까(안티페미)들이 웃긴 점은 드랙이 쩍벌하는건 좋아하는데 웨이브야같은 여성댄스팀이 쩍벌하는건 또 존나 싫어한다는 것이다,,얘낸 여자가 쩍벌하려면 선미나 현아같은 자본이 꾸며주는 (힙)한 느낌이 있어야함ㅋㅋ드랙


가요대제전

2017 MBC 가요대제전 선미(WITH PRISTIN) #선미 #프리스틴 #PRISTIN


방탄소년단

[01/03(수) 엠뮤톡] 13시 27분 시작! 오늘의 순서 K.A.R.D/구구단/골든차일드/에이핑크/아스트로/빅스/블락비/러블리즈/JBJ/NCT127/하이라이트/선미/몬스타 엑스/방탄소년단/트와이스/EXO/워너원 추운 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타가수🙆‍♀️ 방탄소년단-Lost,MicDrop,cypher4 레드벨벳-빨간맛 에이핑크-Five 비투비-그리워하다 여자친구-여름비 세븐틴-박수 트와이스-Heart Shker 워너
J'aime une vidéo  "(미공개) [2017MAMA x M2] 방탄소년단 Reaction to 선미 & 태민's Performance_MOVE" à l'adresse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TWICE_LIMNY


무대

김립이 취향인 사람이 더 많아져쓰면 좋겠다....선미-이사배라인에서 제일 장군처럼 생기고 무대 자아 개짱인데 밑에서는 떨떠름해하다가 갑자기 호들갑 리트리버됨
선미님 무대보고 심쿵당한 용선의 모습을 보고 심쿵당한 나.... ...ㅜ


대휘

관린 선미 선배님 봤어? 대휘 응!! (입틀막&신남) 민현 왜? 대휘 선미선배님! ˃̶͈̀ロ˂̶͈́ 애기 선미선배님 봐서 또 신났어ㅠㅠ
선미선배님이랑 인사하고 좋아서 방방뛰는 이대휘 좀 봐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이귀염 개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님....서치하시다가 봐주세요 ... 성덕 이대휘가 이렇게 좋아합니다 ㅠㅠㅠ💗


너처럼

❤ ❤ 너처럼 아리따운 사람은 본 적이 없어 주말에 거리로 나가면 즐비한 게 예쁘고 잘생긴 봄을 닮은 사람들인데 너처럼 사람을 흉내 내는 봄은 본 적이 없어 나선미, 온통 봄이던 당신


선미

대박 멋있다 케이팝 세계에서 소신있게 하고 싶은 거 하는 선미 너무 소중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Charlie Puth - One call away Selena Gomez - Who says 위너 -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강승윤&MINO - 문

미쳤다.....남돌분들 찌으려다가 뒤에 선미님 무려 선미님이랑 친목이라니!!!!!!!!!롸씨 미쳤다. .. .....와......선미님이랑.....
휴대폰 잠금화면을 선미사진으로 바꿔놨는데 그걸 어제 짝꿍이 보더니 뭔가 '어쭈구리?'하는 표정으로 피식 웃는데 너무 이뻐가지고 깜짝 놀랐다*ㅇㅠㅇ*
선미 렌즈 뜨레뷰 러블리믹스 그레이 (다비치에서 판매 중)
잘 안나왔지만 이쁜애들끼리 친목ㅎㅎㅎㅎㅎ어색한 듯 인사나누는 선미랑 아이린ㅋㅋㅋㅋㅋㅋㅋ잘 안나왔지만 둘다 넘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 언니!! ❤ #선미
선미 보름달은 모든게 최고다..
비투비영상 아닌데 웃겨서 하나만 업로드할게요😂(목소리저아님🙅) 송민호님 엔딩때 어디선가 카메라 갖고 오시더니 잭슨님이랑 선미님 별안간 사진찍어주고 엄지척하고 셀프 만족만족ㅋㅋㅋㅋㄱㅋㅋ선미님은 구도까지 다시 잡아주셨음ㅠ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Kpopsongsite88

선미쨔응 미담ㅠㅜㅜㅜㅜㅠㅠㅜㅜㅠ 착해 착해....
이 말을 하는 이유도 선미 손톱때에도 그리고 얼마전에 지인이랑 이야기 했을 때에도 같은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따흐흑...이러는거 너무 부끄러움...
선미 여전히 짱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신곡 나온거 왠지 엄정화 엔딩 크레딧이랑 이어지는 노래일 거 같은 느낌적 바람.
07년의 선미 17년의 선미 잘자랐다 내가수❤❤❤
선미 컴백하는구나 대좋음
선미 이사배 라인에사 제일 장군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 말인지 너무 알겠어섴ㅋㅋㅋㅋㅋㅋㅌ

♡♡러브러브선미러브러브♡♡
설ㄹㅣ 선미 등등등..
❤+💙=💜는 선미를 나타내는 표현! ELLE 2016년 3월호 인터뷰 中 내가 만약 색깔이라면? 선미) 저는 보라색. 제 안엔 파랑도 있고 빨강도 있는 거 같거든요. 그 둘을 섞으면...
요즘 아이돌 선미말곤 관심 1도 없어서 강다니엘이 글케 인기가 많은지도 몰겟음.. 와나완 인기 많나요??
선미무ㅛㅡㄴ일이야 이씨 중의 이씨 이선미를 보아라
손톱 자를때마다 선미 손톱가지고 호들갑 떨던 사람들 생각나서 웃긴다
레드벨벳한테 인사하는 선미🤘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RecAlice

지나가다 제 트윗 보신 선미 더쿠님들 선미 홈좀 알려주세여,,,,
오르락 없이, 내리 곤두박질치는 내 인생이야말로 너에게 맡길 수는 없니. 하늘아, 하늘아 여느 날처럼 잠들어있는 나를 달 대신 데려가 줄 수는 없겠니. /나선미, 너를 모르는 너에게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Miya0504peace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h2ra2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park_prin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Iridescent__C

선미 SUNMI 주인공 가시나 현아 가요대제전 IMAGE MyFantasy_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