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펜리르는~..헉 이거 말해도 되려나? (급하게 입을 막고 고민하다가) ...뭐어... 인형인 만큼 푹신하고 귀여운건 둘째치고 아예 본인이 약화되버려서.... 흠흠, 말하자면 '저주'같은거래~🎶 (고민까먹어벌임)
(끄덕끄덕) 귀여운 걸 좋아하는데 사기는 무서워서.. (한숨) 광식 씨는 인형 좋아해요? 내가 사줄까요? (눈반짝)
저두.. ㅠㅠㅠ 히로도 귀여운 컨셉하면 좋을텐데! 벙어리장ㅈ갑에 이케이케 귀여운 옷 입구(포근) 아흑 세이시로는.. 솜인형이죠 우리 두 후배가 천사 다했구*'♡'*)))
근데 소품이 초록음료병인거 너무 웃김ㅋㅋㅋㅋ 무슨 머그잔에 코코아 이런것도 아니곸ㅋㅋㅋㅋㅋ 소주 ㅠ 비슷한걸 저렇게 귀엽고 댕청해보이는 말랑말랑ㅠ 인형들에게ㅠ ㅋㅋㅋ 삶이 힘드시죠,,, 한병 하시고 귀여운거 껴안고
내 이름은, 엘리. 귀여운 토끼인형이라고 자신을 칭찬해줘서 고맙다고 포포가 전해달래.
그렇게 뭐라도 챙겨줘야겠다고 생각한 엘수색대는 애드가 좋아할 것 같은 물건들을 찾기 시작하고 노전시절에 모자에 고양이 귀를 달아놨으니 고양이를 좋아하는구나 하고 생각해 생일이 지나기 전 귀여운 고양이 인형 ㅅㅓㄴ물줄듯
(입맞고 아야ㅠ) 아 싫거든?! 내가 더 귀엽다고! 야, 니가 말해봐! 나 안귀여워? (온갖 귀여운 척은 다하면서 인형 임자를 멀미날정도로 위아래로 흔든다)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doll_ungoo

* 나 저거 뽑아줘! 저거!(인형뽑기 안에 들어있는 귀여운 고양이인형을 가리키며)
홉이형이랑 퀴즈대결을 하게 되 태형이 눈 크게 부릎! ㅇ_ㅇ!!뜨고 문제에 잔뜩 집_중하고 있는 모습이 넘 인형같아ㅠㅠ 우리 뷔 의도치않게 얼굴 공격..... 그렇게 귀여운 얼굴로 쳐다보면 오답말해도 정답 인정해줘야하
171125 귀여운 사람이 귀여운 인형들로 귀엽게 노는 법💖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DRAMARAMA #THE_CODE
귀여운 인형들 더 사고싶은데 침대위에 둘 곳이 없어서 화남 킹사이즈 사고싶어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심심해서 나도 해본다 희희 몬엑 팬콘 전날까지 7000알티 되면 한 분께 귀여운 효모인형 스몰사이즈 두개 드립니다~~될리가 없으니 마음놓고 사고ㅊㅣㅁ...^^
저 갤에서 엄청 귀여운거봐버림 제가증말 인형더쿠거든요 나도 갖고싶다 의경밍 ,,,,,,,,,, 왜난돈이없어,,,,
새삼스레 모두에게 인사하려니 조금 부끄럽네요~. 귀여운 걸 좋아하는, 인형의사 야나기 아카네입니다!

❤️❤️❤️ 파이널 판타지 굿즈 입고 ❤️❤️❤️ 파판 굿즈가 입고되었습니다! 😍😍 사보텐더, 초코보, 모그리, 스프리건 재입고에 신규 입고된 구부까지! 🌸🌸 너무나 귀여운 파판의 캐릭터들을 인형 파우치로 만나 보세
누가 내 귀여운인형 막쓰래!!!!!!!! 구관계에서는 너무 익숙해져버려서 (도용밴드 따로파서 사진 욕하는게 전부) 신경1도 안쓰이지만 타장르(?)부계1,부계2 둘다 사진저장 및 무단배포 금지랬더니 출처1도없이 막 가져다쓰네 이런건 처음이라 당황😓
Rt+Follow한정 귀여운 슈팅스페셜 인형 드립니다♡
백현이 목소리 너무 인형 목소리다 진짜 대박 깜찍해 정말 귀여운 사람이 아닌 이상은 저렇게 목소리 못낸다구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ㅠ


워너원

💖훈이가 워너원고에서 갖고논 인형 나눔💖 🌛팔로우+알티 /맨션 뎀 꼴리는 데로 🖕언괄 일회성 팔로우 타팬 🖕 ⭕️아직 응원봉 나눔 완료 인했고 이번주안에 하도록 하께요 당첨자 연락 드릴테니 1시간 안으로 봐주시고
20171021 콜드브루 워너원 팬싸 인형들고 동생보다 더 신이난 형아 #강다니엘 #kangdaniel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PLZ 🍼워너원 11인 단체 인형 뿌뽀즈 선입금 💕EVENT! +팔로우 해준 마망들 중 2분께 원하시는 멤버 1SET💕 선입금 기간 12.20(수) PM 08:07 - 1.13(토) PM 11:59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heydalcloud

) 🌸20cm 워너원 박지훈 인형🌸 Comming Soon✨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박지훈 #박지훈인형 #워너원인형
알티한분 베라 깊티 드려요💕💕! [냥진영&토끼후니] 1차 수요조사입니다! 사진은 임시도안이며 일정이상의 마음이 모일시 제작이 결정됩니다 잘부탁드려요 🙏🙏#워너원 #배진영 #박지훈 #인형
171021 콜드브루 퇴근- 내 소듕한 스파이더맨 인형 좀 봐쥬라🤗😆💕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71224 #워너원 #김재환 #재환 뱀인형 손에 들구...ㅇ3ㅇ #WannaOne #KIMJAEHWAN #JAEHWAN
171021 콜드브루 팬싸 옛날 옛적 퇴근길.. 그리고 소중한 스파이더맨 인형 🕸️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71021 콜드브루 팬싸 소중한 스파이더맨 인형들구 퇴근!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71118 상암 팬싸인회 저기.... 혹시 인형이세요...??😭😭😭😭😭😭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구르미채널이라구 워너원고 셍언 편집본 올려주시는 분이 있는데 편집이 진짜 좋음.. 슬리퍼로 때리려고 하는 장면이랑 칫솔인형으로 때리는 장면 편집해서 없애주심 💕.. 사랑함니다💖,, ㅎㅎ
171231 가요대제전 #워너원 #박지훈 그...인형을 보면 말을 걸고 싶다는...말 지훈아 난 정말 잘 이해할 수 있어 인형일까...사람일까......흑흑 윙깅이ㅠㅠㅠㅠㅠㅠ20살이야ㅠㅠㅠ
171228 인형인지 조각인지.. #성우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71216 팬콘 #워너원 #강다니엘 느 인형에게 지는 기분^ㅁ^ 역광에도 빛나는 실루엣 어쩜 저렇게 모든 라인들이 다 이쁘지 다니엘은?
PLZ 🍼워너원 11인 단체 인형 뿌뽀즈 수량조사Ⅱ 💕EVENT! 제작 확정 시 +팔로우 해준 마망들 중 2분께 원하시는 의상 1SET💕 수량조사 기간 12.15(금) PM 08:07 - 12.19(


젝스키스

20171223 #젝스키스 고양 콘서트 엄마 나 이 인형 사줘 !!! 어디가면 살수 있는거죠.... 인형같은 #강성훈 #젝키 #우리메보 #젝키의꽃 각종 아름다운 수식어를 다 가지고 와도 부족한 #sechskies #
171230 부산콘서트 김인형님, 안겨있는 인형보다 더 인형이네요. 네(흔)짤 되신 오빠야 손가락도 너무 귀엽지이💕 #김재덕 #kimjaeduck #젝스키스 #sechskies #金在德 #ジェクスキス #キムジェ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raya_ff14

171230 20주년 투어 부산 콘서트 인형 안고 있는 애깅이💕 #김재덕 #kimjaeduck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20171224 젝스키스 20주년 콘서트 고양 사람아님. 요뎡?? 인형?? 살짝 미소짓는거 너무 이뻐 #강성훈 #kangsunghoon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20171224 젝스키스 20주년 콘서트 고양 인형안고 있는 오빠 최고로 귀여워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성훈 #kangsunghoon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171209 광주콘서트 인형이자나💕 #김재덕 #kimjaeduck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171224 고양콘서트 인형이 따로 없어요😢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SECHSKIES #KANGSUNGHOON #ジェクスキス #カンソンフン


귀엽다

인형이 귀엽다 어느 순간부터 내가 인형을 좋아하는 것 처럼 되었는데 그게... 사실일까? ㅋㅋㅋ
인형? (귀엽다..)

종이인형 쩔쩔매는거 넘 귀엽다...
(뽀쟉뽀쟉 맞는소리가 났다.. 귀엽다....) 아야 아야! 아야! 인형이 사람치네,, (ㅠㅠ) 인간 임자가 어디있는데~? (까불1) 안보이는데에에~??? (까불2) 지금부터 임자 인형 괴롭힐건데 어디있지이??? (까불3)
네일 알아보다가 됴램이 발견했어 ㅋㅋㅋㅋ 넘 귀엽다 나도 인형들 갖구 갈까봐(∩˃o˂∩)
인형이랑 고먐미랑 얼굴바꾸기어플쓴거 진짜 우주폭발대귀엽다ㅋ ㅋ ㅋ ㅋ
봐도 봐도 귀여워ㅜㅜㅠㅜ 어꽤 인형에 빨대 물려줄 생각을 했는지ㅠㅠㅜㅜㅜㅠㅠㅠㅠ 사고가 진짜 귀엽다ㅜㅠㅜㅠㅜㅜ
메케메케 너무 귀엽다 이름도 메케메케인게 귀엽고 울음소리도 멬케메케! 인게 너무나도 귀엽다 인형 있으면 살텐데
헐 인형대박귀엽다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nw_apizzicato


안고

그래도 말랑말랑한거 안고 있으면 소소하게 행복하지 않을까..덓 이불맡에 인형들 있긴 하던데
당연하지. 꼭, 안고 잘게. ( 인형을 꼬옥 끌어안다가, 네 재채기 소리에 겉 옷을 서둘러 어깨에 걸쳐준다. ) 괜찮아? 감기 걸린 거 아니야? ( 네 뺨에 손을 얹고 올리며 서둘러 너를 살피기 시작했다. )
인형 꼬~옥 안고있는 윤호 ♥♥♥ #정윤호 #유노윤호 #yunho #ユノ #ユンホ #동방신기 #東方神起 #TVXQ #允浩 #meloholic #멜로홀릭 #DROP #Reboot
( 조금은 덜 옛날의 그들 ) 털크 욘두가 인형을 안고 자는 걸 봤는데, 너무 푹신해 보여서 욘두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나도 살짝 안아봤었지. 인형이 아니라 피터놈이더만...
자야댄다,,,자자,,,소닉인형끌어안고자고싶다,,,
(대타인형 안고 꾸물 자러감)
꼭 저렇게 뒤에 말꼬리를 잡아.) 마침 침대도 넓거든, 혼자 자기도 조금... 어, 그래. 좀 쓸쓸했어. 인형만 안고 있기엔 차가울 것 같기도 하고. 못 자? 혹시 나랑 자는 거 싫어?

치킨값으로 받기에는 너무 비싼 것 같다. 너랑 자는 게 싫은 건 아닌데, 생각 좀 해 보고. 그런데 미친, 너 설마 아직까지도 잘 때 인형 안고 자냐.
(너무 놀라 뻣뻣 나무통됨) 나 절대 엉큼하게 막 만,만지거나 안그래 윤아! 그냥 포옥 토끼인형처럼 안고만 잘게. (공주님 안기해서 매트리스 위에 살포시 내려놓음
나 인형 끌어안고 트위터 하는데 얘 밤마다 무슨생각할까 (인형 이새끼 안자나)
그걸...한다구..? 렬루 안고 있을 인형 하나 준비해,,
요즘 덕질하기도 귀찮고 그림 그리기도 너무 귀찮고 침대 위에 누워서 인형들 끌어안고있는게 다임
요즘 자는ㄴ 거 넘 부련해ㅠ 맨날 끌어안고자는 인형 드라이맡겼어... 빨리 와줘ㅠ
흉부외과 의사선생님 세.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해 중환자실에 실려온 어린 환자를 수술하게 됐음. 일반 병실로 옮기고 한 번 체크하러 들렀더니, 사람이 아니라 웬 애기 허스키 한 마리가 인형 껴안고 잠들어 있는 거.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summermaple_17

(유니콘 인형을 껴안고 꾸벅꾸벅)
트이터끄고 인형꼭ㄱ안고잘거야 푸하하
(애들아 왜 안자..?)(인형 끌어안고 등장...)
내가 안고있는 토끼인형 귀엽지? 용도는 마이크야♥ 가끔씩 목을 조르기도하지만말야 후훗.
삐.., 삐쀼....? 삐쁍...?? (그리고선 히히 웃으며 인형안듯 꼭그랑 끌어안고 둥기둥기)


귀여워

아ㅋㅋㅋㅋㅠㅠ 지금 약간 넘 귀여워서 주거버릴 것 가틈 향기나는 닭다리 인형 장난감 ㅠㅠㅠㅠㅠㅠㅜ
저 인형 캡쳐하러 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얘도 캡쳐함..ㅋㅋㅋㅋㅋㅠㅠ 귀여워 귀여워ㅠㅜㅠ 저 가느다란 다리 좀 봨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

헐 넘 귀엽구 몽글몽글하구 다 모여있으니까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ㅠㅠㅠ 인형 많은거 넘 부러워요...대단해요 큥트님...´ㅅ`♡
인형들 피해서 뽈짝뽈짝 뛰어가는 거 보고 ㅈㄴ 너무 귀여워서 처울고 난리났음
켄타키후라이드 어케 너무 귀여워 왜 치킨인가 했네ㅠㅠㅠ엉ㅇ엉쥰나 귀어워서 인형 때렸는데 솜 튀어나옴 안녕 내일 같이 쓰레기통 가자,,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JOSHUA #홍지수 슈아가 솜뭉치랑 있는 거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 나일꺼야 ㅠㅡㅜ 정성껏 고른 토끼인형 이번에도 너무 귀여워해줘서 고마워 U(⁎˃ᆺ˂)U 슈아 진짜 많이
제리선배 너무 귀여워ㅓ서 손에 잡히는 인형 집어던졌는데 콩이가 망연한 얼굴로 날 쳐다본다... ((아니 니 인형 던진건 미안한데...
ㅋ ㅋ ㅋ ㅋ ㅋ큐ㅠ ㅠ ㅠ ㅠ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인형 찾았어?!?❤️❤️❤️
미도시노 보고시포... “미도리군! 이 개구리 인형 좀 보시오! 귀엽지 않소?”하는 시노부에게 미도리가 “시노부군이 더 귀여워”라고 툭 던져쓰면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옆에서 조용히 야끼소바빵 먹던 테토라가 자릴 박차고 일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neitherofyou

[HQ] 171227 부산팬싸 인형으로 하트♥️만들어ㅠㅠㅠㅠ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 #GOT7 #MARK
예전에 남고생들 인형뽑기하는거 보고 귀여워서....ㅋㅋㅋ 둘이 사이좋게 츙츙이 달고 등하교 했으면 좋겠다
하하, 귀여워라. 그럼 잠시만 기다려. (큭큭 웃으며 쥐인형 장난감 도르르 굴려주고 잠시 사라지더니 종이가방을 들고 온다)
ㅇ ㅏ 저 무같은친구 ㄴㅓ무귀여워 ! 인형갖고싶다
요고 내가 준... 머리띠와 인형 ... 너무귀여워 지창민 ............... 애교 너무 잘 부리고 세상 순수하고 깨끗한 영혼이야 .......
굉장히 새침뽀쨕하니까 인형 껴안구 화보 찍었다가 촬영 끝나는 순간 얼음장으로 돌아가는 아이도루 단이ts 보고싶다. 별명 막 얼음공쥬(...) 엘샤 이런건데 왜때문인지 쁘띠빠띠한 컨셉 화보 떠서 팬들 난리났다. 귀여워서 우는 팬들
제가 많이 귀여워하고있어서 더 귀여워졌어요~!쭈잉님을 모티브로 한 인형이 어떻게 안 예쁠수가 있냐마는!♥그치 막내야!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vksao_vksao

고양이인형들고잇는거 넘 무 너 무 귀여워,,,
[HQ] 171231 반디앤루니스 팬싸인회 누가 인형이고 누가 사람인지 지창민 세상에서 젤 귀여워 #더보이즈 #THEBOYZ #큐 #Q #지창민
파판 14 꼬마친구 에스티니앙 인형. 모션이 너무 자신만만해서 귀여워요... 복숭아 빼앗아서 얌얌뇸뇸해보고 싶습니다.
출근하려면 자야하는데 귀여워서 새벽에 인형놀이ㅠ 개취지만 냥글라스 매우 추천합니다..!
우리 토르 인형 좋아하는것도 어쩜 쯩유니아빠랑 똑 닮아쓸까😍❣️ 귀여워라ㅠㅠ


팬싸

171216 더보이즈 압구정 팬싸 #활 태어나서 당근인형을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처음본다 진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할 듯
[HQ] 171231 반디앤루니스 팬싸인회 창민이 인형이 진짜 마음에 들었니봐..ㅋㅋ #더보이즈 #THEBOYZ #큐 #Q #지창민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_jjk_jungkook_

171224 #THE_CODE 대구팬싸 인형+주헌=귀요미 #DRAMARAMA #드라마라마 #JOOHEON #주헌 #몬스타엑스
170506 신촌 팬싸 #몬스타엑스 #MONSTA_X #아이엠 #IM 누가 인형이고 누가 꾸꿍이야?
당신 인형이랑 캐미가 아주 좋군요 내 첫 팬싸 땐 인형을 들고가리
잠도 안 오고,,, 날라간 줄 알았던 팬싸 영상들도 찾은 기념으로 본계에도 올린 부분이긴 하지만 간단하게 재편집해서 올립니다,.. 탤 인형 패는 경이 좀 보세요,,.. 그리구 기엽게 팬들한테 인사해주는 경이 좀 보세요...
170902 위키미키 팬싸 서초(3pic) _ 개굴2 인형 보고 신나써 ㅋㅋ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게 개굴2인데 제일 좋아할래 😃😄 #위키미키 #김도연 #도연 #WekiMeki #DOYEON


혈액형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 심이😳 생일 한글날 외쿡말 시러요 직업 염맥 영업사원 키 1mm 몸무게 0.7g 발사이즈 225 별자리 천칭자리 혈액형 인형 사는 지역 천고사막 염라 아랫집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생수 생일:0723 직업:돈많은백수 키:160 발 사이즈:240 별자리:사자자리 혈액형인형♡ 사는 지역:경북포항 좋아하는 음료:핫식스 좋아하는 음식:콩 당근 우유 아몬드 두유 가지 미역줄기 빼고다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juhakging39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와이 이 오 엔 생일1120 직업독감걸린 인생 키164 발 사이즈245 별자리전갈 혈액형인형 (B형 사는 지역경기도 광명 좋아하는 음료사이다 이프로 좋아하는 음식치킨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 에씨 생일 0205 직업 학생 키 154.9 발 사이즈 230 별자리 물병자리 혈액형 인형 사는 지역 경남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거 빼고 다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거 빼고 다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라넌비 생일비밀 직업백수탈출했다 키160안돼 발 사이즈235 별자리비밀 혈액형인형 사는 지역경상도부터전라도 좋아하는 음료웰치스 포도 좋아하는 음식초밥 소고기 삼겹살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애기 생일2월 23일 (챙겨조요^^) 직업훌라우프 키165센치 발 사이즈245~250 별자리물고기자리 혈액형인형 사는 지역서울 좋아하는 음료썬키스트 자몽소다 좋아하는 음식맛있는 고..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네임영개 (사실 방개라 ㅁ불림 생일칠일공 직업허허 키:180조금 안돼^^... 발 사이즈:245 별자리게♡ 혈액형인형☆ 사는 지역영산이 발,, 좋아하는 음료:데자와💕 좋아하는 음식:핒자


강다니엘

🐰 있자나 내가 무서운 이야기 해줄까아? 🐻 뭔데에? 🐰 하루에 들숨날숨을 오조오억번 하면 죽는대애~! 🐻.. #강다니엘 #인형 #15cm인형 #핑크녜리 #애쉬녜리
얼굴은 잘 빚은 점토인형의 말랑말랑함 귀걸이 목걸이는 치렁치렁 반짝이고 흰 천 아래 느껴지는 상박의 두툼함 마이크를 쥔 손가락은 희고 늘씬한데 갑자기 시선을 앗아가는 가느다란 손목 #강다니엘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ChiB_KangDan


생일

))여러분 곰일파티하는 날이 제 생일이에요ㅠㅠ그래서 만약 곰일파티 가게된다면 알티하신분들 중 뽑아서 사진에 있는 굿즈드려요ㅜㅜ물론 다 드리는건 아닙니다 부채 슬로건 뱃지 인형 스티커 포카 팬북 엘파일 엽서 등등
섞즩 생일에 먹었던 티라미슈•• 동생이 죤나 한심하게 봤어 섴쯴 인형 두고 먹엌ㅅ고든 ㅜ
ㅋ ㅋㅋㅋㅋㅋㅋ하아...사실..제생일선물루..받은펭귄인형이른이 뚜뚜구..저는뚜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솔이 바니걸보고싶은사람,!?!?!?! 저요저요!!!!!
새론이 생일에 선물해준 홍학튜브 탄 라이언, 분명 카카오 프렌즈 정품 인형인데 뽑기 통에 들어있을리 없잖아 ㅠㅜㅠ ( ฅฅ`,, )💦 생일 선물로 준거 맞지ㅠㅜ? 맞ㅈ! #김새론
탐정같아...엄청난건 아니고 옆집 막내동생 종욘이 생일선물로 사준 어니붘이 인형 잃어버려서 믱긔한테 가서는 형아 내 선무우울 ㅠㅠ하니까 형아가 찾아줄께! 하면서 공원 돌아다니며 탐문수사 하는척 하다가 몰래 새거 하나 사서


침대

ㅇ1제 시즈카 풀어야지; 1 시즈카쨩은 그런거 안믿거든~! 이러고 그날 아빠밀치고 엄마랑 잠 2 인형 짱많고 완전 푹신한 조은 침대. 이불은 펼쳐져잇고 베개도 많고 인형도 많다 3 자료조사나 발표.. 발표는 대따 잘한다!
팻두, “(인형) 눈에 카메라 달아놨으니까 침대 옆에 놔”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sh_y_0128

펭기는 잘 자려나 침대 옆에 뇌피셜로 커다란 펭귄 인형있을것같은데
해요티비 때 받았던 라이언 인형, #유선호 침대에 놓여져 있어ㅋㅋㅋㅋㅋ
솔까 바이킹 정도면 성덕 아님? 선반에 인형도 꽉꽉 차있고 침대에는 다키마쿠라랑 선반에 다 못들어간 인형이 있음 벽에는 포스터가 잔뜩이고 쿠션도 있다 심지어는 선장이라 돈도 많고 배로는 어디든 갈 수 있음 성인이라 물
같이 지낼사람이 없다 침대는 2인용인데 우리오빠는 나랑 인형놀이를 해주지않앗ㅅ어
맞어 나 악간 방금 침대에서 못보던 인형 봐서 살작 무서워 얘 왜 내침댕ㅇ에잇지?
헤헤 내 침대에 인형많아졋어 행복해
내 침대 절반은 인형이야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neitherofyou

미도리의 방 침대 위에는, 내가 만들어준 인형으로 가득 차있대♪


고양이

마감하려고 일나서 불켯더니 동생놈이 또 고양이 인형 뒤집어놓고 갓어 (아~!~!!!
(고양이 인형 꼭 안은채로 앞발한쪽 잡고 흔들어봄) 냐아앙~^
(고양이 인형으로 툭툭쳐봄)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고양이 인형 냠냠하던 식탐 많은 친구잖아요(ㅈㄴ이상하게 기억하며
아...ㅋㅋㅋ 그리고 맷ㅋㅋㅋ... 천사님 고양이인형 선물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여ㅋㅋㅋ...오너의 큰 기쁨ㅋㅋㅋ 그리고 글핀 애들아 미안해... 자꾸 맷으로 위협(?)해서...ㅋㅋㅋ
진진짜 고양이인형이나 업고다니셈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hams2123

( 그 기숙사 선인장과 인형과 고양이의 방이지 )
흐흗ㄱ흑라디가말이야고양이인형발을들고잇어귀엽지나도알아
친구가 필요해 인형을 안아버린 고양이


옷을

1623일 간의 고민 끝에 인형 옷을 모 살지 골랐다
바비인형 탄생기는 좀 슬픈데, 미국의 장난감회사 마텔의 사장이 자기 아들 켄은 군인 소방관등 장난감이 많은데 딸 바바라는 고작 평면의 캐릭터에 옷을 붙였다 떼는 카드보드 인형 혹은 아이인형 돌보는 것뿐. 사장은 스위스로 여
(1차 홍보) 산장 곳곳에 마네킹 인형이 있다. 옷가게에서나 보던 인형은 아닌 것 같다. 자세가 다양하다. 표정이 제각각이다. 같은 옷을 입은 마네킹 하나 없다. 99⬆️ㅣBLㅣ트커ㅣ19금ㅣ떡커ㅣ 합격제ㅣ사망Xㅣ윤강
어머, 진짜네요-. 인형중에서도 구관인형이라..., (골똘히 생각하더니) 만약에 인형의 옷을 입는다면 옷이 저에게 들어갈까요?(궁금한듯)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scheinen_J

균뿌 아직 사지도 않았능데 인형옷 귀여오 쥬금 난 꼭 균뿌한테 스티치 옷을 입히고 싶은데 스티치 우주복.. 구하기 힘든 아이.. 균뿌 추가의상에 스티치가 있우면 좋을텐데ㅎㅅㅎ
인형은 장밋빛 비단옷을 입었고, 머리는 금발이었는데, 그것은 진짜 머리털이었으며, 눈은 에나멜로 되어 있었다. #인형


굿즈

하이큐 점프페스타 점페 굿즈 판매예정 -오이카와 대왕님 쯔무쯔무 노루캬라 -하교 아크릴 페어 5종 -이와이즈미 다루마 달마 인형 -세이죠 아오바죠사이 연하세트
각종 닌타마 굿즈 판매합니다 닌타마 인형, 스트랩등등
여러분 전안법 시행되면...... ✔앨범 공동구매 불가능 ✔홈마 굿즈 판매 불가능 ✔인형 판매(공동구매) 불가능 ✔비공굿 판매 불가능 ✔슬로건(반사슬로건 등) 판매 불가능 ✔시즌그리팅 판매 불가능 ✔해외 굿즈 공동구매 불
존나 에리얼팡인같네요 에리얼짱팬인건 맞지만 모든굿즈를 에리얼에 올인할정돈 아닌데 왜지 이번 에리얼 아트웍이 예쁘긴햇다.. 완충포장된건 베이맥스사탕통입니다 맥스인형 허접하다고 욕하다가 결국삿음 슈발 눈안보인다고 아예 눈
먼가 인형이나 굿즈같은건 볼때는 좋은데 내가 관리를 못하는데다가 방도 좁아가지고 받으면 처치곤란임...🤔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kimnungom

하이큐 굿즈 급처합니다! 엽서 약 40장&회지4권&인형3종&명찰&학생증&기타 스티커 다 합쳐서 운포 4.5에 싸게 팝니다! 타장르 굿즈에 관심있는 분들은 더 싸게 팔고 있으니 타래 읽어주세요 HQ_fo
) 엑소 굿즈 나눔 이벤트 합니다 택배비 부담하실 수 있으신 분만 참여해주세요! 앨범 포스터 포카 인형 제본 잡지 포토북 등등 ㅅㅊㅇ 시우민 민석 수호 준면 레이 이씽 백현 첸 종대 찬열 디오 경수 카이 종인
곰일파티 입성 하면 종인이 인형 하나 드림,,,,플러스 굿즈들,,,레알로다 너무 가고싶다,,,,이번엔 1층 욕심,,따흑,,,


불가능

🔘승우인형 판매중입니다!🔘 지금 30분정도 참여해주셨어요! 만약에 1월달안으로 안모이면 제작이 불가능해 질수도 있어요ㅠㅠ 많은홍보와 구매 부탁드려요ㅠㅠㅠ🙏🏻🙏🏻 ⬇️20cm 승우 인형 구매폼⬇️
으로 여자가 주도권을 잡는다는 건 불가능함... 님들이 예쁜 인형을 살 때 인형 사는 사람이 권력이 있지 인형이 권력이 있나요? ㅠㅠ 동물 입양할 때 사람이 동물 보고 고르지 동물이 사람 보고 고름?? 아니잖아요..


인형

저는 탐라의 뽀시래기...인형은 필수저
171224 누나도 있어용 그 인형🙋🏻‍♀💘 #박우진 #parkwoojin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b_bv_v

요즘 넷플릭스 '다큐 토이:우리가 사랑한 장난감들'을 자주 인용하는 느끼인데... 바비 인형이 등장하기 전까지 여자아이에게는 자신을 동일시할 장난감이 없었고, 대신 자신이 돌바줘야 하는 아기 인형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허긋
또 인형 꿰었지 (?) 너무 뿌듯해보여서 아파트 뿌실거같ㄷ ㅏ.. 😭😭😭😭😭
아앗..아..그러면 인형 안 줄래...~.. 나는 아직 하루쨩이랑 놀고 싶단 말이야..
맞아요..근데 저 인형 머리 말리다가 인형 머리 뽑았어요(...) 쥬쥬...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HAPPY_SEOKJIN_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TBZHWL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hannamsays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OSA_owo

인형 귀여운 워너원 젝스키스 귀엽다 안고 새해기념프로필갱신 LQ_WJJ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