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페리 친구는 왜 잠이 안 올까요~? 네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잘 잘지도 모르지~?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 곤란하네요. 자장가 같은 데엔 재주가 없어서... 으음, 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왠지 선생님의 자장가를 들어야만 잠이 올 것 같아요... (눈치)
잠이 오지 않는다는 것이 참이었나보구만. 다음부터는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는거얼. 피곤하지는 않고?
악 켄마 새끼 손가락 너무 귀여워... (´༎ຶོρ༎ຶོ`) 응! 있어! 막 진정시켜주는 그런거? 그래서 잠 잘 오게 해주는 그런 효과를 주는 거❗️ 아님 진짜 잠이 안 올때는 모모를 불러!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
락앤롤 머야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대장아 너 자장가 듣다가 잠이 다 달아날거가타 ...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at_tofu

님들아 마오 보이스 제발 저랑 들어주세요 유메노사키 벤츠남임 마오잠이 안 와? 할 수 없네~ 잠들 수 있게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솔솔 오게 해주세요. 이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자장가가 최고지만...이라고 네게 들리게 장난스레 중얼였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오지 않는 것 같구나. 그렇다면 조국에서 전해지는 자장가를 불러주지. 나도 종종 이 노래를 들으며 잠들었다.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끼아아아앍ㄱㅁ 어제도 이런식으로 잠 안와서 이 부득부득 갈면서 자장가 셋리 만들었는데..뭔가ㅋㅋ오히려 잠이 달아나는 느낌이랄까
꾸꾸님의 purpose를 자장가삼아 잠이 듭니다 꾹나잇🌙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안 오는건가.. 내가 노래를 할 줄 알면 자장가라도 불러주는건데 말야. (농담인듯..) 잠이 올 때까지 말상대를 해주는 건 할 수 있는데, 어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jsw777

굿나잇 나온다 자고싶은대 잠이 안와 🤪 내 전용 자장가 인 댕 오늘따라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목소리를 자장가삼으며 알렉은 잠이 들었지. ".......!!!!!!" 비명을 못 지를정도로 어마어마한 고통에 알렉은 눈을 떴어. 이 고통은 자신이 아닌 매그너스의 것이었어.
미리 주의도 주시고 친절하시네요. 아, 비꼬는 건 아닙니다. 보통은 화부터 내잖아요? 잠이 부족하면 역시 신경이 날카로워지니까요. 뭐 필요하시다면 단 돈 5만원에 자장가도 불러드릴 줄 압니다요.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아침 열 시! 수업 중에 잠이 올 때는 메르헨이 불러주는 자장가를 떠올리며 더 깊은 잠에 빠지는 거예요! 이거 아니야?

나른하고 느긋한 노래 흥얼거려줘요. 자장가 같은 느낌으로. 들으면서 얘기 나누다보면 서로 모르게 잠이 들어있는 거에요.
잠이 안 온다면 제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너를 가만히 토닥이며 조그마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도리도리)(잠이 깨버렸습니다.)(탕파좋죠... 나른하게 웃는다.) ... 자장가에 두부는 안 돼요...
#밤에_앤캐가_잠이_안_온다고_말한다면_자캐는 레아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성우토닥여줄까? 왜 잠이 안 와. 현이리와. 안아줄게. 같이 자자.. 나루산책이라도, 나갈래요? 아르네우유라도 줄까? 아니면 팔베게?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더 자욤(꼬끄랑) 따나밈이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Askmenomore97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끄덕끄덕)(...자장가도..불러줄까요?)
그러면 오히려 더 힘들잖아..? 편하게 눕고 편하게 잠들었으면 좋겠어!자장가라도 불러줄까?(너의 어깨를 토닥이며
어? 자장가 불러줄까...(?) 아 근데 자장가는 자신 없다구;
[유타] 자장가를 불러줄까 동화를 읽어줄까? [윈윈] ...동화요. [유타] 어? 내가 동화 잘 읽는 거 어떻게 알았어? [윈윈] 형 노래 실력을 알아요. [유타] ....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헉....자장가 불러줄까?(데체
걱정한다니까... 이불 덮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원한다면...
자장가 불러줄까
잠안오는 우리아가 코야코야 자장가 불러줄까?
졸려? 일도 열심히 했는데, 이 참에 한숨 푹 자는 건 어때, (테이블에 기대어 팔짱을 끼고 당신을 바라본다) 잠 잘 오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클로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jonah_0129

뱀들도 자장가 불러줄까?
*팔을 둘러 안아 볼에 쪽쪽거리며 부비작댄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웃음)(장난)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럼 잠올지도 몰라...
(항상 놀리다가, 상황이 바뀌니까 네 마음이 백번 이해가 간다. 이게 한 짓이 돌아온다는걸까. 지금이라도 미안하다고 해야하나. 속으로 울상을 짓고 네 손을 꼭 잡아 침대로 이끌었다.) 먼저자. 재워줄게. 자장가 불러줄까?


불러주는

자장가를 불러주는 엄마가 있었구나~! 좋겠다!
'자기전에 자장가를 한번 불러줘' 라고 하니깐 이동해가 영상통화로 노래불러주는것같다...
친구한테 자장가로 달님의 노래 불러달라고 찡찡대서 결국 친구가 불러주는 중이다 행복하다
응.. 응 응... 으 우움 그럼 내가 잠 못들면 쿠고가 자장가불러주는건가...
그럼요. 노래 좀 못 하면 어때요. 불러주는 마음이 예쁜거죠. 안 그래요? 분명 다른 분들이 현이 자장가 들으면 엄청 기뻐할 거예요. (쓰담쓰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heimish_mh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자장가 불러주는 브리짓
ㅋㅋㅋㅋㅋㅋ아놔 슌 자장가 불러주는 방춘이 쫌... 귀엽네^^ 토닥토닥하면서 엄마가 섬그늘에~~~ 할 방춘이 생각하면 웃겨죽어
울다 지쳐서 웅크려 누운 써틴곁으로 살며시 다가가서 무릎베개해주며 도담도담 자장가 불러주는 잔느
국이가 유별나게 형을 좋아하네~ 했는데 그게 사랑으로까지 커질 줄이야,, 국이도 몰랐고 윤도 몰랐다 그새 서로 사랑으로 번져서 감정확인까지 다 했는데 아무것도 못해,, 지어는 손도 못잡고 이제 잠들때까지 자장가 불러주는것도 못해,,
나가히데한테 무릎 내어주고 자장가 불러주는 드림주라던가
오지님 하난이와 추국이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상상을 하세요 아 더 졸리지 않으려나 젠장

자장가 불러주는 국이가 제일 졸려 보여..!
자장가인데 잘 수 없는 자장가를 불러주는 드캐.,. 모든 노래가 다 좋아서 드캐 사랑합니다...❤❤
아가 자목이 재우느라 자장가 불러주는 요괴왕 김주천 상상하곤 벽 뿌숨.
엘론드 자장가 불러주는 마글로르...(시름시름
아악한체성 아직두체셔못잃엇어 . . 그놈의체크(ㅂㄷㅂㄷ)양정읜이 아침저녁으루 모닝콜자장가 불러주는거 약속해서겨우풀릴듯여
(자장가를 나직히 들으며 널 좀 더 바투 끌어안았다.) 강제로 조금 휴가를 주는거지. (조금 풀린 목소리로 대답하더니 입을 열어 낮은 목소리로 음을 자아냈다.) 아기는 혼자남아-, 집을 보다가... 바다가 불러주는- 자장노래에...
[📽] #비투비 퀵터뷰🎤 #현식 이가 불러주는 자장가를 들으며 잠드는 기분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상상불가..세상로맨틱 💕💕 #MC성재 #꿈속에서만난현식 #노래방가자 #꺄하 cecikorea 인스타그램》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L_T_twt


불러줘

애기 자게 자장가 불러줘요. 너야...
자장가는 니가 불러줘 인마!!!!!
맞아요 애들 잘 크려면 잠 잘 재워야하니까요(끄덕) 털 안 빠지는 인형 안겨주고 도닥도닥 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줘야죠..
행복한 김밥 하면서 잘자라 우리 카닥 앞뜰과 뒷동산에 클라라 노래하고~ 자장가 불러줘야 한다
더 늦게 잔다면 분명 내일 해야하는 일에 지장이 생길 겁니다. 그러니 빨리 잠자리에 드세요. 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막상 멀뚱멀뚱하네. 자장가라도 불러줘봐요.
니야 하품하더니 잔다고 들어가는거 보고싶군 니야나 잘건데 제이으응,,? 니야옆에서 자장가 불러줘 (점점 노답으로 간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AllAboutBridget

그대 예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줘요
...자장가. 불러줘도 돼? ...시끄러우면 안 할게.
엨ㅋㅋㅋㅋㅋ아니 고양이도 난 첨들어봄ㅋㅋㅋㅋㅋㅋ 내가모르는자장가야 담에볼때 불러줘
얼른 잠들어야지. 자장가라도 불러줘? 투정은 좋지 않아. 마스터.
너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안 큰겁니다. ( 짜증난다는 표정 ) 됐습니다. 눈 감아도 잠 안 옵니다. 자장가를 불러줘도 소용없을 판인데 무어.
자장가 불러줘여
그래서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613WM

[좋아 그럼] [한비씨] [자장가 한 곡 불러줘봐여]
고래얌 자장가 불러줘
( 미간 팍 ) 얼른 자요. 졸리다면서! 또 자장가 불러줘요?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내가...방까지 인사해줘야한다고... 잘 못 자면 자장가도 불러줘야한다고...써있는데... ...그치만 왜?
야 나 졸려 자장가불러줘
...(그 사이에 다 마셨나. 가벼워진데다가 착잡하게 식어가는 컵을 만지작거리다가 고개를 저었다.) 괜찮아. 목 안 마르고.. 이젠 충분히 따뜻해. 자장가 불러줘, 챌피 오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mikymikyaya

무나ㅠㅜㅜㅠㅠㅠㅜ 자장가 불러줘 힛
마야는 잘먹고 잘살지 못한가봐...? (어깨를 잡고 앞뒤로 흔들어) 왜 잠 제대로 안자고 그래에에에에에.... 밤마다 자장가 불러줘야 잘거야?
근데 얠 진정시키려면 도대체 뭘 어떻게 해야되는건데요. 베트남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열셋열네살 먹은 빨개벗은 애를 무슨수로... 그럼 나도 얘를 같이 안아주고 있기라도 하라는거냐구요. #보고싶은_장면을_대사만_적어본다
사실 나도 말하면서 손발 오그라드는 줄 알았어. 그렇다면 더더욱 내가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줘야겠네. 그래, 오늘부터 불러주면 돼?
자고 싶은데 두통때문에 못자 자장가 불러줘...
너는 뭐하면 잘건데. 망할 드레이크처럼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dukongdahwi

으음- 그것보단.! 자장가? 차라리 자장가를 선배가 불러줘-


엄마가

자장가? ..엄마가 섬그늘에- 이거? ( 어색하게 따라불러 )
엄마랑 둘만 살다가 엄마가 어느날 사냥중에 사고를 당허고,.ㅠㅠ피를 흘리며 죽어가는 와중에도 헌트리스를 위로해주려고 평소에 좋아하던 자장가를 불러줫다는대 ㅠ헌트리스가 숲에 혼자 남을때까지 이 대목이 너무 슬픔
이 목소린 바로 엄마의 음성, 어떻게 목소리가 이렇게 같을까.. 엄마가 다시 날 위해 부르는 자장가 같아, 내 심장이 떨려... #뮤직박스
너대체그곡을어떻게알아 나그곡어떻게알앗는지알어??초등학교3학년때 아빠한테잠안온다고찡찡대니까 아빠가그노래불러줫어 엄마가 애한테 자장가로 뭔노래를불러주르거냐고막그래서나그곡완전조아해
아, 로빈? 그럼 다시. (토닥토닥) 엄마가 섬 그늘에 , 굴 따러 가면. (슬 눈치를 보았다. 갑작스레 자장가를 바꾸고 네가 자는가, 싶어서.)
제가 코야코야 자장가 불러드릴게여!! 엄마가 섬그늘에에~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LAMBDA_P

자장가 뭐 있져 엄마가 섬그늘에 굴따러 가면 아기는 혼자 남아 이건 가여
별신 엄마랑 만나면 엄마가 해주눈 밥이 먹구시퍼! 그 다움에는 엄마에 자장가도 들을꼬야~!


불러주고

이 달콤한 노래를 너에게도 불러주고 싶어. 영원히~ 영원히~ (une chanson douce /프랑스 자장가)
농농담이었어 (흘겨보는 시선과 말에 왠지 너덜해졌다가 금방 회복하며) 내가 아메바가 되면~ 알피가 잘 키워주지 않을까? 만족스럽게 떠다닐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주고~ 자기 전에 자장가도 불러주고 말야. (과대망상)
일부러 자기쪽으로 기대게하고 아리엄이 잘자도록 자장가 조용하게 불러주고 싶네요. 아리엄 공주님 안기해서 자기방까지 데려가고싶다!!!(납치)(?
요걸로 백도 보고싶다 ^^.. 도 괴롭(?히는 양아췌 백... 백은 자꾸 도한테 팔베개 해달라 하고 자장가 불러 달라 하고.. 다정하게 ㄱ수야~ 이름 불러주고.. 폰 배경 사진은 자고 있는 도...
츄야한테 자장가도 불러주고싶다.... 힝 잘자라 우리 쭈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trumpet_creeper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졸데가 그럿헤 물으면 아닙니다 그냥 깼어요 이러면서....이졸데 물끄럼ㅈ보고 자라고 눕혀놓고 토닥여줄거 같아요ㅜㅜㅜㅜㅜㅜㄷ자장가도 좀 불러주고.........ㅜㅜㅜㅜ
신비는 자장가 불러주면서 디안타 머리카락도 살살 빗어줄거에요...그리고 어쩌다보니 자기도 조금씩 꾸벅꾸벅 졸거고...그리고 졸다가깨서 자기전에 이불 조심스럽게 덮어주고 마저 자장가 불러주고 자기도 잘꺼에요..
아아니에요 희가 불러준 자장가는 우주좋아해요!!! 희가 더 귀엽ㅂ구 착하죠ㅠㅠㅠㅠ 막 자장가불러달라고 갑자기 아무말하는데도 불러주고,.....(슈다담)
옆에서 다정하게 자장가도 불러주고, 잠들 때까지 도담도담해줄게. 옆에 있어줄게.
좋아요 오늘부터 슌 키타가타 슌이에요 하루가 씻겨주고 먹여주고 자장가불러주고 다할게 슌은 편하게잇어 ㅠㅠ
슌 감기라도 걸리면 하루 호들갑떨면서 진짜 씻겨주고 먹여주고 자장가불러주고 다 할걸요 슌 일어날 힘 없으면 이불로 돌돌 말아서 식턱 앉게하고 옆에서 죽 떠맥여줌 글고 다시 돌돌 말아서 침대 눕히고 열재주고 물수건올려주고 약맥이고 자장가불러줌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10ucca

알았어요. 그러면 뭐 여기까지 온 김에 목표는 달성하고 가야겠죠. 뒷 일은 다 현이가 맡을 거니까 저는 자장가 불러주고 올게요! (주섬주섬 확성기 챙겨든다)
진영전에서 히쭈이를 만나면 세이디는 셀프아바다하고 주긁래요 자장가불러주고 셀프아바다할거다
연사랑열손가락에 헬로키티반지 끼워주고 헬로키티이불에 폭 싸서 케이크 먹여준담에 토닥토닥 자장가불러주고파
모야 내 자장가 시른거..야? 싫...겠지(시무룩(진짜 불러주고 싶다)


불러주면

(강아지 팔베개 해서 자장가 불러주면서 재우는 사람
누군 가 나를 위해서 ~~ 자장가 를 ~ ~ 불러주면 좋겠어 ~ ~ ~ 흐흐흑,,,흑,, ㅡㅎ흐흑,,
자기전에 신우가 자장가 불러주면 ㄹㅇ 개꿀잠 잘수있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gobingob

그래도 자야지? ( 자장가를 불러주면서 계속 토닥여
😕 흐음. 자장가를 불러주면 피터가 잘 수 있을까?
ㅋㅋㅋㄲ ㅋㅋ ㅋ ㅋㅋ예!!!제가 잘 챙겨드릴게오 맛있는거 먹이구 따뜻한 이불에 자장가 불러주면서 머리쓰다듬어 줄게요(?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아ㅏ아닛 우리 링쨩한테 찰싹이라니..찰싹이라니ㅡ.!!! (눙물팡) 넘 긔여우니까 또 쓰담쓰담 해주구..ㅠ (그리거 그대로 침대로 안고가서 자장가 불러주면서 잠들지여..😇
누군가 이불덮어주고 도닥도닥 하면서 자장가 불러주면 잠 올겁니다. 물론 그 누군가가 이지요는 아니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Chloe_Loe_twitt

누가 자장가 불러주면 좋겠다 책읽어주는것도 좋은데
양아, 미안한데 마지막으로 부탁해도 돼요? 이제 정말 제 어리광 안 받아줘도 돼요. 저도 철 들었거든요. (미소..) 저 곧 죽어요. 알잖아요. 이번엔... 그냥, 옆에 있어주세요.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좋고...
습격당해있고 시로코는 임신을 한 상태였는데 마을습격 때문에 죽음 아쳐가 시로코 시체 끌어안고 눈 감겨주고는 울면서 시로코가 가끔 흥얼거리던 자장가 불러주면 좋겠다 그리고 흐.콰.해.라.아.쳐 크큭..


얼른

로렌님 주무시도록 얼른 자장가 틀어드려야겠다
슬슬 주무시는게 좋을것같은데. 늦게 주무시면 내일 피곤해요~ 자장가 불러드릴테니까, 얼른 침대로 들어가요.
안주무세요.....? 얼른 자시죠!!! (자장가 연주)
!!헉 안되요!!그럴수록 더 잠을 잘 자야지 에너지 풀충전으로 기를 발산하실수 있습니다!!얼른얼른 코야코야 하셔요!!(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hi_se_tu_karu

아니 세상에 아이러뷰쏘머치 우연님 지금까지 안자고 계시면 어떡해요?????!!!!! 얼른... 건강도 빨리 회복하셔야 하는데 빨리 안주무시면 제가 찾아가서 자장가불러드릴거예요 (꾸와아악 진짜 주무셔야 해요...ㅜㅠㅠ
ㅋㅋㅋㅋㅋㅋ 얌님 얼른 주무세요 제가 이불 덮어드리고 토닥토닥하고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얌님!!!! 벌써4시에요!
아... 아아아........,... 그대여 얼른 고이 누우시어요,.. 자장가를 불러드리리다,.....((((불협화음오짐))))
얼른 자장가를 부르세요 전 잠에 들어야 해 ㅡ
와 딱 잘 시간인데 전정국 목소리로 무반주 자장가 들으니까 귀 녹을 것 같아 얼른 듣고 가세요... 귀가 녹는 걸 겪으실 수 잇습니다,,


자장가

[V LIVE CHANNEL+] #비투비 릴레이 방송 - #현식 이의 오사카의 밤🌃🌙 천재 작곡가 현식쓰의 자장가 추천부터 멜로디의 댓글로 만들어진 노래까지!!🎶 못하는 게 없다 증말...😎😎 멜로디 모두 굿밤입니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qnlfkdsla_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qkrtjdls99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Ivy_nexoS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Chloe_Loe_twitt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엄마가 어서 mmodak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