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라가

음! 잘은 모르지만 아까 빛이라면 앞질렀다! 우연 같은 것이 아닌 사랑의 힘! 그리고 깨우치도록 해라. 주군의 위기이라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라도 달려오는 법———— 그것이 무대의 꽃 역할의 사랑하는 소녀의 의기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스샷
공앱 왜 이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조금이라도 널 더 빨리 만났다면. 지금의 내가 달라져 있을텐데.
저으 닉넴이 그 산물입니다(너덜...) ㅋㅋㅋ마자요 갑자기 슬덩치이셔서ㅋㅋㅋㅋㅋㅋ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에숭연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늰긔가 산에서 할로우(괴물)을 본 때로 돌아가보자. 늰긔는 고삼 모든 시험이 끝나고 학교에서 졸업여행을 가게 되었다. 싫었지만, 늰긔는 굳이 담임과 입씨름 하며 다투기 싫었고 그래서 갔다. 졸업여행이라는 명목하에 등산하러.
movie 48 박하사탕 【이창동, 2000】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형식의 이 영화는 김영호란 인물의 삶을 통해 지난 1980년대의 삭막함과 공포스러움을 녹여내고 있다. 주인공이 이성을 잃고 개천 속을 헤집고 다니는 장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FF_cosmiclatte

소나기가 쏟아붓는 거리의 밤으로 가라앉는 세상 감각을 거슬러 올라가 분명 우리는 태어나면서 어디에도 없는 답을 찾고있어 (월피스 카터의 시간의 비,최종전쟁입니다!)
우리의 이야기들을 다시 거슬러 올라가서 찬찬히 읽어보며 첨가하고 덧붙여서 써내려야겠지만 그 시간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되짚음이 될 것 같아요 천천히 시간날 때마다 적고 꼭 우리 캔디한테 선물해줄게요
잠들지 못하는 밤에 우리는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 올라가 조상들의 두려움과 기쁨을, 역사 이전의, 우리의 기억 이전의 사건들을 되살려 내본다.
크로우님 우리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보아요
오랜시간 뿌리를 내려온 인간관계에 대해서 여러 생각을 하게 된 한 해였다. 그 이유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친구' 라는 개념 자체가 확장되고 변화한 부분이 컸다. 영향을 주는 누군가의 존재는 자주 친구, 지인을 넘어서는 경험들 안에 있으니까.
Q.여러분의 지금까지의 행보에 후회는 없습니까?A.만약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비디오처럼 후회되는 부분을 지우고,지운분의 시간을 인생의 마지막 부분에 더할 수 있다면 어떨까?나라면 24살때쯤 될까..
헐헐 연성 소재로 써주신다니 전 언제나 조아요ㅜㅜㅜㅜㅜ 타임리프가 시간을 되돌리는? 시간을 거슬러서 올라가는 그런 건데 쉽게는 과거로 가는 거에요!!

에피9예상 선상반란죄로 우주널빤지를 걷게된 포다메론 그때갑자기 오더가 습격하고 포는 구명정을 타고 탈출한다. 폭발하는 저항군함대를 보며 포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와 누마즈.... 연어가 물을 거슬러 올라가 시간이 흘러 다시 고향에 돌아듯이....
어? 이중구랑 나말여? 뭐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자믄 처음 만났을 적에 짱깨냄시 짱깨냄시 아주 메들리를 열창허는 통에 나가 신물이 나가지고 느 내 몸에 흑심있냐 한마디 혔다가 그날 저녁부텀 지금꺼정 내내 안면 몰수를 당혔다는 아픈 역사가 있어야.
어? 이중구랑 나말여? 뭐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자믄 처음 만났을 적에 짱깨냄시 짱깨냄시 아주 메들리를 열창허는 통에 나가 신물이 나가지고 느 내 몸에 흑심있냐 한마디 혔다가 그날 저녁부텀 지금꺼정 내내 안면 몰수를 당혔다는 아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아주 짧은 입덕부정기를 보내고 5월 첫주 처음으루 저장한 지성씌 사진
잰 센 언급이 센이 잰 언급하는거에 비해 손에 꼽을 정도로 없어서 자연스레 센이 잰 너무 좋아한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막상 그 와ㄴr완고 잰센 보고나니까 센 언급해보라하면 잰 호웑대때로 거슬러 올라가서 1시간 넘게 센이 얘기만 할 거 같음...
잰 센 언급이 센이 잰 언급하는거에 비해 손에 꼽을 정도로 없어서 자연스레 센이 잰 너무 좋아한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막상 그 와ㄴr완고 잰센 보고나니까 센 언급해보라하면 잰 호웑대때로 거슬러 올라가서 1시간 넘게 센이 얘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goyo__i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중이예요. 제 마음에 퐁 하고 피어난 아이들을 품는 중입니다! 뽀짝표정 #하성운 열일하는 나의 #강다니엘 세상에 정말 ㅠㅠㅠㅠㅜㅜ #황민현 #171201 #mamahongkong
정리하면 계속 루프는 아니고, 마스터가 처음 사건을 해결하러 왔을때 멜트랑 썸을 탔고, 키아라한테 녹아버려서 멜트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이벤트 시점의 마스터와 다시 만난 거구나..............
재호와 현수만 두고 풍경이 일그러지며 조금씩 과거로 돌아가. 모든 것을 처음으로. 처음부터. 리플레이. 둘이 만나지 않았던 날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새에 재호가 말했어. 기다렸다고. 자기 마음을 알아채는 조현수를. 똑같이
헤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지희 되시겠습니다. 뚱이면 너 빤쓰만 입구 살아야해..간지나는 초록빤쓰. 세상 그렇게 편해 보일 수가 읎다
속삭이는 소리 들려☜에서 마담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부분을 너무 좋아한다...뒤집어쓴 담요? 천? 같은거 제끼는 거 너무 좋음...ㅠㅠㅠㅠㅠ
계속 신경 쓰여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확인해 보니 난 그날 짜증을 내지 않았음 사람 참 이상하게 만드셨네 허허허, 심지어 나는 그날 기분 짱 좋았는데 헤헤헤
같은 시간을 반복하는동안 본인은 인지하지못하더라도 영향을 받는데 자신때문에 인위적으로 마음이 조종당한 키세를 차마 볼수 없엇음 그날 밤 이후의 미래를 알지 못하는 쿠로코는 아침이 오는게 두려웠지만 더이상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 안된다고 생각함

시간을 한참 거슬러 올라가서 마물과 퇴마사들이 막 생겨나기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생긴 첫 퇴마사가 시라토리자와를 조직하고 그 세대의 다른 퇴마사들이 이타치야마와 이나리자키 가문을 각각 조직. 점점 퇴마사 수가 늘어나면서 여러 가문들이 생겼다.
속절 없이 흐르는 시간을 거스를 수 있다면, 내 모든 것을 다 바쳐서라도 거슬러 올라가 그를 구할텐데.
시간을 더 거슬러 올라가면 한창 힘들었을 때의 글들이 나온다 그땐 나조차도 지금만큼 깊이 좋아하진 않는 정도였어서 왜 그렇게 못된 말들을 퍼부어대는지 이해할 수는 없어도 쿨하게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었는데..
(시간선을 거슬러 올라가다보면 생각나는 그 존함)
엥 문제적남자 11화에 세렌디피티가 나오넼ㅋㅋㅋ 되게 좋아하는 단어랬는데 이때 더욱 좋아졌나ㅎㅎ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거같아서 역시 정주행 짱이야ㅜㅠ
도르마무 도르마무 우리 시간을 좀 거슬러 올라가 볼까 ? ?
긍까요 진자 이분들 트이터 초기때부터 본거 같은 친숙함을 자랑하는디... . .. . 마자 땡님 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보니가 땡님이랑 만난것도. . ..10월 중순~말 정도 되더라구요.. . . ( 호 달 달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INI8487

취향이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는거 같아..요즘은 헬로키티도 좋다구
다른폰이 1년전 성능에 멈춰있을때 1년 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같은 폰... 시간을 달리는 아이폰...
#2017년_커뮤_총결산 커뮤: 한마디: 이름: 나이 성별: 직업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보겠습니다
맞다 믾백 그것두 잇는데 .. 돟오 애교할 때 많이 사랑해 주세용 (호냥이 앞발 휙) 했던 거 럽ㅍㅔ때 ㅇㅇ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아롡 뮤직엑세스에 믾연 게스트로 나왓을 때 믾연이가 햇던 애교다 .. 낼 알바하면서 영상 붙여


없나요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갈수록 짙어져 간 그리움에 잠겨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그때처럼만 그대 날 안아주면 괜찮을 텐데 이젠 (린, 시간을 거슬러)
갈수록 짙어져간 그리움에 잠겨 시간을 거슬러 갈순 없나요 그 때처럼만 그대 날 안아주면 괜찮을텐데 이젠

시간을 거슬러 갈수 없나요 한번이라도 마지막일지라도 괜찮을텐데 -《시간을 거슬러》by Lyn 💚#홉나잇💚 #hopenightsong #방탄소년단 #防彈少年團 #防弾少年団 #BTS #정호석 #제이홉 #JHOPE #홉이 #
갈수록 짙어져 간 그리움에 잠겨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그때처럼만 그대 날 안아주면 괜찮을 텐데 이젠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오~~~
아ㅁㅊ 박지훈 박우진 몇시간뒤에 성인 실화냐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갈수록 짙어져간~ 그리움에 잠겨~ 시간을 거슬러 갈 순 없나요~


과거로

미래에서 죽은 츄야가 너무나도 그리워서, 한번이라도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과거로 가는 다자이가 보고싶다. 딱 1주일만 과거에서 머물면서 지금까지 전하지 못했던 것들을 모두 다 전해주고 나서 미련 없이
ekf9802미래에서 죽은 츄야가 너무나도 그리워서, 한번이라도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과거로 가는 다자이가 보고싶다. 딱 1주일만 과거에서 머물면서 지금까지 전하지 못했던 것들을 모두 다 전해주고 나서 미련 없이 돌아갔으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shownu_myheart


갈수록

Lyn - 시간을 거슬러 🎶갈수록 짙어져간 그리움에 잠겨 - #mkcally


미래에서

나는 시간을 거슬러 가거든 미래에서 왔어, 미래에 일어날 일을 알 수가 있지
지금보니 시간을 거슬러 미래에서 온 문자네.. 시그널을 보내..... 보내.....


시간의

너와 함께 하던 금빛 시간의 물살을 거슬러 오르며 햇살 가득 머금은 수초의 향기를 저녁놀에 붉어진 얼굴로 흐르는 강물에 마음을 식히던 자갈돌들의 두근거림을 -화석, 서대선
우리는 신이기도 하고 악마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서 죽은자를 되살아나게하려고 하니까←이거 되게 중요한 떡밥이었던건가..


너에게

쉼없이 시간을 거슬러 너에게 너무 따뜻하게 봐서 류가명님 만화는 챙겨보고싶어진다
다음 아이쇼핑, 레진코믹스 너로 인해. 쉼 없이 시간을 거슬러, 너에게

시간은 흐르고 마음도 따라 너에게 흘러간다. 그 사이에 지나쳐버린 꽃하나가 그리워 시간을 거슬러 너에게 줄 꽃을 찾으러 갑니다.


품은

48. 해를 품은 달 - 시간을 거슬러 '린' 해품달 ㅠㅠ 진짜 재밌게 봤는데
리쉬언냐한테는 해를 품은 달 OST인 시간을 거슬러!!!
시간을 거슬러 (해를 품은 달 OST)


그리워서

모든 것이 제자리로 난 너의 품을 꿈꾼다 눈부셨던 너와 나 그때로 시간을 거슬러 ...나의 10대를 온전히 함께 해준 오빠들이 그리워서 그래서 눈물이 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악 시간을 너무 거슬러서 인생 첫 관캐짤 불펌 (했던거 봐버려따 아윽... 그래도 시간이 너무 지나서 전처럼 막 너무 보고 싶고 그런건 없네.


그대

시간을 거슬러 2월 서코 일요일. 생각보다 망토덕에 춥지도 않고 즐겁게 보낸 소중한 날이지만, 저날 이후로 아직까지 저 멤버 그대로 만난 적이 없어서 너무 아쉽다. 우리 꼭 만나서 다시 팀코하자. 헨빤쓰언니 외 례언니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mellow_6k

그대여,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시간을, 거슬러 갈테니.


시간을 거슬러

우리는 실제로 시간을 거슬러 가야했고 1989년에 전화 부스가 여전히 존재했던 이 장면을 촬영했어.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시간을..거슬러..~
시간을 거슬러 메인트 내릴게욤~~~ 차피 가요는 본진이 아니라섭 오리온 1000알티 찍어볼거임
시간을 거슬러••••• 작년으로 돌아가봅니다.........¤¤
나는 나 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여행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일단 알티 폭발 죄송하구... 한 번 시간을 거슬러 여행 한 번 해봤어요 여러가지 추억들이 새록새록 하네여,, 채연아 난 여전히 널 사랑한단다💕💃

내 사랑, 내가 왔어요. 영겁의 시간을 거슬러 당신을 찾아왔어요. 이미 당신의 시체는 많이 봐왔어요. 이제 더이상 당신이 죽게 만들지 않아요.. 그런식으로 도망치게 하지 않아요.
몇 줄의 문장 속에 너를 구겨 담으려 했던 나를 꾸짖는다 실컷 울고 난 뒤에도 또렷한 것은 또렷한 것 이제 나는 시간을 거슬러 한 사람이 강이 되는 것을 지켜보려 한다. -너를 보내는 숲, 안희연
밀린 인형들 준비가 다 되면 꼬마 리게루 만들어줘야지! 시간을 거슬러가 꼬마로 다시 태어나기👬
헉 (두근두근) ㅋ ㅋ ㅋ ㅋㅋ 시간을 거슬러 올리왔습니다...
린-시간을 거슬러
(뭐가 어떻게 된 거지? 이건 차티는 죽었다고 했는데? 그러면 또 시간을 거슬러 온 건가?)
아빠곰은 시간을 거슬러 여행을 했고 아기 곰으로 변했어요 ㅎㅎ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ravieetoile

내가 본 건 환상인가? 아니면 시간을 거슬러 여기에 나타났던, 한 순간의 진짜 루나리아 였던 건가?
대신 시간을 거슬러 다시 그때의 상태로, 그때 그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백번이고 천번이고 망설임 없이 다시 지휹의 품으로 안길 슩쳘이고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못하겠다며 외면해버릴 지휹이겠지.
시간을 더 거슬러 ㅎㅎㅎㅎ
아니 준면아 왜 시간을 거슬러 왜 나이를 안먹니 오빠
강승윤,우첨 - 시간을 거슬러 용량떄문에 짤리네..ㅠ 진짜 승윤이는 가수 안하면 뭐했을까 생각이듬.. 이렇게나 적성에 잘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저 갑자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거슬러 생각해보자면,, 500렙전 삽뉴비시절에,, 맵 구경하면서 안가본곳 가보는데,, 아발론게이트있는거 보고 저긴어딜까 개장엄해뵈네,, 하고 하이드써서 샤삭ㄱ가봤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Lovely_blossom7

박원 목소리 너무 좋은 게 시간을 거슬러 가수네 흑흑
[리퀘박스] 지성이랑 다니엘 같이 있는거 그려달라 하셔서...시간을 거슬러 전부터 그려보고 싶었던 하드캐리로😊 #강다니엘 #윤지성
시간을 거슬러 초멘 죄송합니다 혹시 올라프 썸썸 중복 있으시거나 개봉이라도 교환/판매 의사 있으시면 디엠주쎄효...ㅠ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ㄱㄱㄱㅋㄱ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ㅋㄱㄱㄱ아니 너무 좋은데 노래 너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거 아니예요?????ㄱㅋㅋㅋㅋㅋㄹㅋㄱㄱ쉽바 너무 귀여운ㄴ데 욱겨요 돌겠네ㄱㅋ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
(지난 번에 들은 이야기 같은데? 적당히 시간을 거슬러 버렸군.) 카라한이 차티의 몸에서 보옥을 꺼내 달아났다 그 말씀이시죠?
ㅇ0ㅇ 시간을 거슬러 3월이 됐으면 좋겠네여..(신상은 없다(너무
시간을 거슬러 가알순 없~~~~~나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_u_noname

시간을 거슬러 중1까지 내려갑니다
시간을 거슬러 다시 태어나도, 그 때도 내 곁에 네가 있어 주기를...
고등학생 박강석이랑 시간을 거슬러 올라와서 강석쌤이 고등학생일 때로 와버린 시운이
하루 하루 시간을 되돌려 하나 하나 니 맘을 고치러 나 시간을 거슬러 가고싶어 시작했던 그 날 만큼만 니가 웃던 그 날 까지만(인피니트, Tic Toc)
내가 내 얘기를 남에게 못하게 된 이유의 근본을 과거에서부터 찾자면 아주 긴 시간을 거슬러야 하지만, 거슬러 가다 보면 어딘가 중간에서 턱 막히는 부분이 있다. 아직은 더듬거리며 속을 털어놓을 수 있었던 시절.
이때가..우와 ㅎㅎ 6학년때의 민혁이네욤 ㅋㅋ 현대무용 안무 만든다고 혼자 만들었던거에요 #라키 #생일 #아로하 #미녀기 #시간을거슬러
17-5. 시간을 거슬러 프듀로 왔습니다 저가 깜장콩 대휘 움짤중에 가장 좋아하는 움짤임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hyaming_38

14. 시간을 거슬러, 내 사랑아 경수가 즉석으로 불러주던 ost들 너무 감미로워서 ,, 올렸던 거지만 또 다시 ,, 😭
탐라가 막 시간을 거슬러,,
멜라님... 시간을..거슬러...가.....(???)
(*아!! 아말도안돼 말도안돼 시간을 거슬러서 아니 뛰어넘어서 돌아왔아요 . ,. ,. . ) 습관이 들어서 그런가봐. 음... 음~... 나루사와는 있어? 취미.
맞아요...소이 딱 삭발하고 슈트입고 갈꺼에요...(거즘 007) 아 진짜 시간 거슬러 갈군없~나요... 막 워누시누 레드카펫 걸을때 뒤에서 경호하는척하고
단무지 같은 내새끼😭😭😭 시간을 거슬러 그때의 예쁨을 다시 돌려주고자 노력해본다! 😘
타임머신이 있다면 시간을 거슬러서 14년 여름의 스페인으로 가고 싶다. 여름..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Gangstar0622

(시간을 거슬러 사태 파악하기)(쉬지를 못하겠소)
아 맞다ㅋㅋㄱㄱ지금에서는 조금 옛날이라고 동생들이말하는뎈ㅋ 개인적 시간을 거슬러 부르는걸 짱짱 좋아합니다.. ㅠㅠ
오늘의 노동요는 무슨 시간을 거슬러 아이돌 조상들에게로야 뭐야.
핰ㄹㅋㅋㅋㅋㄱ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ㅋㄹㄹㅋㅋㄹㄹㅋ 시간을 거슬러 ,,,,
이때가..우와 ㅎㅎ 6학년때의 민혁이네욤 ㅋㅋ 현대무용 안무 만든다고 혼자 만들었던거에요 #라키 #생일 #아로하 #미녀기 #시간을거슬러
(그때 일루전은 루나리아와 함께 어딘가로 가려고 하다가 부상을 입고, 시간을 거슬러서 나를 만났던 거군.)
어떻게 잡은 손인데 놓겠냐. 난 형의 전부야. 형이 이렇게 불안해할 때마다 질리지도 않고 똑같이 말해줄게, 지겨울만큼. 시간을 거슬러서 태초까지 사랑할 거라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JYandDH

ㅋ ㅋ ㅋ ㅋ내가 예쁜 걸 찾을 수 있을까...? 일단 함 해볼게 지금 옷장에선 정상적인 걸 찾으려면 시간을 거슬러야 할 것 같아
#하이라이트콘서트 :#준형 벌써 일주일 전이라니.. 다시 시간을 거슬러 콘서트 기다리고 싶어.. #HIGHLIGHT #JunHyung
시간을 거슬러 기말고사 때루!!!!!ㅌ 셤 다시칠래~!~!~!~!~!
시간을 거슬러
째닠 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 ㅋㄲㅋ ㄲ ㅋㅋ시간을 거슬러 ㅋㅋㅋㅋㅋㅋㅋ ㅋㄲㅋ귕ㄴ니워 ㅋㅋㅋㅋ
시간을 거슬러 2002년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부모와의 기억]이 대가로서 지불된다면..자신의 부모님의 존재가 시간을 거슬러 말소된다는, 앞뒤가 맞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때문에 이 힘은 '아가슈라의 저주', '아가슈라의 모순'이라고도 합니다. #Revi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KimM0M0

왜 ㄴㅣ멋대로 시간을 ㄱㅓ슬러!!
oO(시간을 거슬러가 하루 전의 내게서 핸드폰을 빼앗고 싶다...)
버스를 다섯시간 타면 트위터 1년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춍춍,,,👀
[소환-인류의 마지막 성녀] -이전 회차의 마스터, 성녀 베로니카가 시간을 거슬러 이지를 상실한 채 소환됩니다.
조금 슬프고 그런거는 애인있어요. 시간을 거슬러.이구..그냥 아무생각도 안드는 (이상한)노래 듣고싶으시면 '안드로메다'요..!(개인추천..)
시간을 거슬러....완전 삼쬬랑 킹굥태5아니냐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dollHwoo

완깐을 찾아 시간을 거슬러...
(👍!!!)(시간을 거슬러 스담담 해준다 너무 귀엽다 최고)
시간을 거슬러는 명곡이다
쟤랑은 뭐 더 말할 것도 없을것 같고 나머지 두 사람은... 때는 시간을 거슬러 2011년 동네 오락실...
~시간을 거슬러~ 우리 에옹님 내년부터도 함께! 잘 해나가요 맛있는 거 마니 먹자요!! 잘 부탁드려요)(♥♥♥
맞아요ㅠㅠㅠ진짜 그땐 막 슴살이라고 엄청 두근하고 도키했던 시절이였는데ㅠㅜ 이제 한살 한살 먹는게 두려워요ㅠㅠㅜ 시간을 거슬러 슴살로 ㅍㅍㅍ퓨ㅠㅠㅠ
루티는 무리하지않고 건강한 덕질하는 한해보내용~😅😅 ((시간을 거슬러서 탐라 주행 중에 조마조마하던 순간들이 떠오름...(._.)💦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940121a

타임머신이 있다면 과거의 진우에게로 가, 꼭 말해주고 싶다. 네 목소리가 세상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그런 순간이 올꺼라고. 네 음색의 진가를 세상이 알게되는 날이 올꺼라고 그러니까 앞으로도 그렇게 시간을 거슬러 우
그러게요ㅠㅠㅜㅜㅜㅠㅜㅠㅜ 벌써 제가ㅏ대학생이라니... 시간 정말 빨라요 ㅜㅜ!!! 빠른 만큼 저 역시 시간을 거슬러 달려갑니댜!!! 방학이시라니 더 탐라에 자주 보이겠네요!! 자주자주 손 흔들어ㅓ 만나러 갈게요!!💘💘
시간을 거슬러 갈 수는 없~나~요~
( 짹짹이가 시간을 거슬러 하다 메세지를 전해줬다는 눈. )
젠장 망할 입시....(현타 내가 조기입학만 아니면 중2인데 아오 욕 나오네 시간을 거슬러서 5살짜리 꼬꼬마가 되고싶다
여기 사람들이 부릅니다. 시간을 거슬러
(오드룬이 시간을 거슬러 와 도착한다면 따뜻하게 맞이해주기로 한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bio8424

....난 약간 외계인인가봐. 100년의 시간을 거슬러, 너를 만나러 왔어..(쏘스윗
난 시간을 거슬러 불러서 백점 맞아떠 구니까 너두 그고 불러(강제(?
문득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니와가 시간을 거슬러 역수자가 되려 할 때에 남사들의 반응이 궁금하다. 나는 당신의 검. 이 또한 충성이라. 하명하소서. 하는 검이랑 주군, 그러시면 아니됩니다. 당신이 걸어온 길을 망치지 마
31. * 마음 박는 기준 없습니다. 웃기면 박고 애매하면 박고 놀리고 싶을 때 알티합니다. 시간을 거슬러 알티합니다.
당ㅇ장 몇 시간ㄴ 후가 급ㅂ한ㄴ데 왜ㅐ 지금 왜 돌아가 왜 시간ㄴ을 거슬러가
왜 그래 나한테 이러면 안되지 돌아와 내가 전부 다 잘못했어 왜 시간을 거슬러가 그만큼 나이 먹기 싫었어???
헉.. ㅠㅠㅠㅠ 몸만 시간을 거슬러 갔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realdef_peach

시간을 거슬러 #어둠사진. #덤벼라맨-ㅋ
시간을 거슬러 1월 3일 1월 5일로
사랑해. 내가 당신을 사랑해서 미안해. 중전 세경과 궁녀 은향의 이야기를 보고 싶다 시간을 거슬러 듣다가 갑자기 생각났음 저 대사는 밀회를 알아챈 왕에 의해 온 몸이 만신창이가 된 은향이를 보며 세경이가 무너지듯이 한 말일
내가 특징 없는 사람임을 안다. 뭘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뭘 싫어하는지도 잘 모르겠다, 쟤가 내 마니또라서 선물 고르기 너무 힘들었다, 별명조차 못 짓겠다, "운동회 단체복에 적을 별명 없어서 그냥 이름 적었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kimsk_1h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Love1y_Beulli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mintber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mkcally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없나요 과거로 갈수록 잠겨 한번이라도 offclAST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