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호

오 이준호 이겻다 (?
강두야 청자켓이랑 행쇼해라 ㅠㅠ #준호 #이준호 #2PM #그냥사랑하는사이 #이강두
아싸 이준호랑 똑같다(?
우영이의 커피차 시리즈 ㅋㅋㅋ 1)황찬성!!! 사랑한다!!! 2)이준호 이준호 이준호 이준호 3)이준호 사랑한다!!! ←new (점도 느낌표도 늘 세 개 ㅋㅋㅋ)
강두의 짝눈 모먼트 ㅠㅠ #준호 #이준호 #2PM #그냥사랑하는사이 #이강두
episode 4 screen captures 1 💛 강두 ㅋㅋㅋ 표정이 너무 많아요 ㅋㅋ #준호 #이준호 #강두 #그냥사랑하는사이 #JTBC #junho #leejunho #rainorshine #justbetwee
...? 내가 준호오빠한테 하고싶은말을 강두가 했넴ㅎ 내가 쓰잘데기없이 버리는 시간 다 이준호한테 주고싶어ㅠ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dddaaalll

ㅠㅠㅠㅠㅠㅠ #2PM #준호 #이준호 #그냥사랑하는사이
이준호 배우가 2017 KBS 연기대상 2관왕에 올랐습니다! 베스트커플상, 남자 우수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 #2PM #이준호 #LeeJunHo
#2PM #GROWN 2PM, 투피엠, Jun.K, 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
이준호 첫 주연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재미있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2PM #이준호 #LeeJunHo


강두

당첨자는 입니다. 강두 끝나기 전까지 디엠 주세요!
으에에엥 강두강듀8^8
#그냥사랑하는사이 #그사이 #강두 #준호 #2PM #ジュノ 강두 이젠 아프지 마 이젠 울지도 마 ㅜ

강두강두 ㅜㅜ 으리강두ㅜㅜㅜㅜ
강두넘진짜벤츠없는벤츠ㅜㅜㅜㅜ우로빠 연기넘잘해 ㅜㅜ
이날이구나 무슨 트럭이랑 사진을 찍냐 (feat.강두)
우리강두 목폴라 입었네 넘 이뽀다,,
아어떡해,, 볼에는 고양이 수염을 하고서 눈빛 완전 심장녹아ㅠ 이강두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뮈야 그 은행다니는 유족분 계속 나오길래 강두 채무관계 해결해줄 착한분인가 했는데 나쁜놈이었네 😛
강두보몀 맘아프지만 드라마는 진짜 재밌다... 이렇게 몰입하는거 오랫만이야 ㅜㅜ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ssung_0430

담주 유진과의 씬 기대돼요 예쁠거 같아요😏 근데 좀 아쉽다 유진과의 관계.. 유진이는 확실히 서대표 좋아하고 강두 응원한다고하니... 설레는 분위기가 안살아 😓
동료 친구 같으려고 하지만 강두와 유진이는 태생적으로 안어울려 보여요 어색해... 😟 그래서 너무너무 아쉬어요.
강두펭🐧


주량

뉸뉴 그래서 주량 몇
랑이는 주량 몇
니 진짜 주량 몇임 ㅈㄴ 궁금
웅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 그래도 주량 꽤 괜차나서 다행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헙 내가 엉니 주량 맞춰ㅓ볼ㄹ래 소주 두병반!!!!!!!!!????????
오오옹..대박... 세네.... 장우욘 주량이 소주 두병이엇던 거 같은데...
옥택연이랑 찬긔 주량 젤 궁금,, ,, 10병 후딱일듯
ㅋㅋㅋㅋㅋ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그럴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량 진ㅋ자 셀 거가타..... 뷰럽ㄷ다.....(?)


찬성

[찬성] 5일 동안 멋진 공연을 보여준 찬성! 그동안 뮤지컬 (INTERVIEW) 찬클레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PM #CHANSUNG #찬성 #황찬성
[찬성] 뮤지컬 (INTERVIEW) 연습현장! 잠시 후 3시 30분, 찬성의 뮤지컬 (INTERVIEW) 첫 공연이 시작됩니다! ^^ #2PM #CHANSUNG #찬성 #황찬성 #INTERVIEW


WOOYOUNG

WOOYOUNG (Of 2PM) (헤어질 때) 2018. 1. 15 PM 6:00 #2PM #WOOYOUNG #헤어질때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sinbi619

ㅋㅋㅋㅋ 투피엠 우리 영원히 함께 가자 #2PM #JUN_K #JUNHO #KHUNNIE #TAECYEON #WOOYOUNG #CHANSUNG


닌텐도

나 교환가기전에 꼭 닌텐도 사서 뉸뉴랑 튀동숲으러 만나야지 (?
허억허억허억 !!!!!! 당연하죠!!!!! 알님 닌텐도 판매하시구 더이상 안하시는줄 알앗어여 ㅜㅜ
!!!!!!!!!!!!! 꼭 살게요 닌텐도,,, 저 돈모으고 잇다구요 !! !!


소주

준트 과일소주 한병이야 ?????
최대 마셔본게 자몽소주 한병이었서8ㅅ8 그때 어질어질했서8ㅅ8 술이 더 없었어서 못 마셔봤소8ㅅ8
생맥 두 잔 + 소주 3잔에 훅 감....

그냥 화끈하게 소주마시자


재미있게

더보이즈가 함께한 'NCT의 night night!' 재미있게 들으셨나요? 한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팬 여러분 모두 덥나잇하세요💤 #더보이즈 #THEBOYZ #소년 #BOY
한남의 한남에 의한 한남을 위한 영화지만 그냥 저냥 재미있게 봤는데 복습은 못 해. 이줗노 좋아하게 된 이후로는 더더욱


오빠

준호오빠 없어서 아숩당ㅠㅠ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오빠 미안
오빠! 준호오빠 왔어요😚💕 #2PM #HOTTEST #투피엠
오빠 이거 어때요???ㅎㅎㅎㅎㅎㅎ #2PM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Baque1227

오빠 어때?😚😚ㅎㅎㅎㅎ
#2PM 오빠I just did it look here!!!!!!#junk


아싸

아싸 뉸뉴 이겼다


장면

오늘 그동안 궁금했던 장면들이 나와 좋았네요 "다행이다 너라도 괜찮아서"가 저 장면이었구나... 버스안이아니고... 넘나 좋은장면
그리고 완전 큰트럭!😁 준♡호군도 운전대 잡아봤어요? 완전 크고 멋져요 신났겠다!!! 알콩달콩 썸타는 장면 재밌었는데 길지 않네요 짧다!
솔직 고백... 나는 후반부에 여자 도우미 부르는 장면 때문에 스물 복습 못한다.


닉쿤

ㅋㅋㅋㅋㅋㅋ #Sungjin #DAY6 #Nichkhun #2PM #성진 #닉쿤


멋진

멋진 사진 보여주고,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group입니다 #2PM #2PMFOREVER


받아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갓동백 반박은 그림으로 받아요


사람

야키소바 먹고싶은 사람
10병......? 사람이야...? 가능함...?????????????
많은 사람들이 정말 봐줬으면 좋겠다 그냥 아빠 자랑으로... ' ')... 알티나 마음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조폭과 어무이와 룸과 착한 장애인 동생이 나오지 않으면 영화를 못찍는 사람들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peciiiko


2PM

그럼그럼 인생은 대충 살아야지
ㅁㅊ ㅋㅋㅋㅋㅋㅋㅋ 김민준 스토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리답변입니다] 맥주 7잔까지는 가능하다고 하십니다아~⊙_⊙
걔는 이겨야지.....ㅇㅂㅇ.......
머박적 4달뒤에 출국 하앙~💕
모츠나베 궁금한 사람
저가 새해를 맞이해서 마신 사약... 그거슨..

분위기 쩐다 ㅠㅠ
티큐 예쁜이들이다
사랑행ㅠㅠ
아하 그럼 더 마실수는 잇을듯
소중한 종현이 널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사나오면 간거지 뭐
옹........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follow_2PM

헐랭 그래도 뉸뉴는 이기지 않을까
맥주는 보통 다 5 아닌가
마자 김뉸뉴보단 내가 잘 마실 듯 ^!^
알쓰네 ^!^...
인스타에 올려준거 너무 뚝 끊는거 아닌가 했더니 역시 잘린거였어 김민준 세상 예뻐ㅠ
랑이 주사 먼지물어봐두 돼?
땡깡 부려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peciiiko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칭구들한테 물어밧는데 비틀거리면서 막 달려가고 저나해서 땡깡부렷대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니랑 나 합치면 ㅈㄴ 술자리 깨뜨리기 딱 좋겟다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나더 더 먹고싶다구 2차 가자고 햇는데 못 가게 함 ㅋㅋㅋㅋㅋ 헝 ㅠㅠㅠㅠㅠ 긍데 언니는 주사 먼뎈ㅋㅋㅋ?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안좋은일 잇던거 생각나서 그얘기 하면서 쳐울어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그래서 ㅈㄴ 마실때마다 애들이 적당히 마시라고 계속 머라함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택쿤 리얼임. 암튼 리얼임.
머? 3도로 ?
걍 니네집에 친구들불러서 집에서 마셔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DiKayKei

1차가 다 하는 알페스 해서 행복하네요 호호
2차 할 필요가 없어서 얼마나 편한지!
) 도와주세요.!! 제가 지금 안좋은 상황에 있는데 증거가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글올려봅니다 친구들, 아이돌, 자신이 덕질하는 모든것들이 인생이 힘들때마다 삶의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하시는분들 부탁드려요 가서 보
미친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웃걐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나보다 심하자낰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닠군 재계약 한 건지 해 넘겨서 머한민국 입국했으니 한 게 맞는지
한 거라 믿을게... 눈물 오억톤 흘리며...
ㅁㅊ 왜케 빡세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Deuyu430

두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대박적,,,,,
그래요!!!!!!!! 꼭!!!! 뉸뉴마을을 텁시다!!!!!!!!!
으아ㅠㅠ귀엽고 사랑스러워ㅠㅠ사진올려줘서 고마워
김민준도 몬가 개잘마실듯 마시는 순간 해독되는 간을 가지고 잇울거가툼
준호만 있으면 딱 되는데 아쉽다ㅠㅠ내눈으로 지금 그사이보고있으니 합체하면돼!!
[#TRCNG] 오늘 trcng의 첫 쇼콘에 와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또 바쁘신데 저희를 위해 시간을 내주신 힘찬 선배님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새해가 된 만큼 더욱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항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hottest_kai

나도사랑해
노루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아해 💓
헐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먼가 그럴거 같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엠 주세요!
[#MXM/#김동현]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날씨도 춥고 감기도 요즘 독해서 걱정되네요 ..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제가 잠 잘 때 들으시라고 노래 하나 추천해 드릴게요 구원찬선배님의 Swe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____forK

귀여웤ㅋㅋ
친구인데 가족처럼 모여사는거 Fremily라고 하던데 돈마니벌어서 마음맞는 트친들하고 프레밀리되가지구 오손도손 위층아래층에 살면서 맨날 같이 맛있는거 먹고 덕톡하고 연성도 뜯으면서 백년해로하는게 인생목표이다
뭔데 감동적이지
나 늙었나봐
아 오빠들 보고싶다
ㅜ 듕똥손 ㅠ
아니.. 둘 다 무리니까... .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ujo230

동백이 다이아손이잖아
노놉.. 걍 다이손
오오 듕멍청함 빠가수준;; 금강석이요..
디엠이 안되서 멘션남깁니다. 준우 매직카드 살수있을까요?
동백이가 주너 그려온대 다들 박수!!!
누가 박남융에게 낄끼빠빠를 알려주세요
우리강듀 8^8 강듀강듀8^8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904116907com

아니이니.. 한낱 동멩이 ...
이쁘다이쁘다
짤줍해가!
할머니 말 너무 좋다...ㅜ
아 진짜 내가 끝까지 볼수있을까... ㅜㅜ 벌써 마음아파
우리 모두 명언을 가슴에 새기자
핫ㅋ ㅋ ㅋㅋ ㅋ ㅋ ㅋ 고마워ㅜㅜ 가가찡 ㅜㅜㅠㅠㅠ (부끄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2pm_ojtnd6ywjcg

보고싶다 우욘 #우영 #2pm
진짜 그사이 내 인생드라마같아ㅜㅜ
우영이 솔로 일정표는 언제쯤 올릴건가요?😑😑😑
설마 저게 둘 사이에 균열이 간 이유ㅇㅑ...? 문수언니 정말 이럴꺼야...?
아 뭐야
준호 어디?🐧💛ㅋㅋㅋㅋ
아빠한테 커밍아웃을 했고 아빠의 대답을 영상으로 담았다. 앞으로도 계속 기억하고 볼 수 있도록 또 많은 사람들이 봐줬으면 좋겠다 이 영상... 잘려서 타래로 하나 더 이어져요 ㅎㅅㅎ)...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JH_nene0125

네 이 사진이 딱이네요. #민덩방아
전 서울시장님 어린 나이에 고급 취미를 즐기는구나
는 황성찬도... 성찬이도 아직 젊잖아.
특피엠 중 제일 완식맨인데 자꾸 둥글둥글해져서 눈물 나고
힝구 ㅜㅜ 넘 이뻐ㅜㅜ
2017KBS연기대상 우수상 #준호
골프 때문인지 골프 때문인 것인지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OH_love_0128

돌아와 나쁜남자...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서른 두살처럼 보였던 스물 두살 때로
외모 관리하면서 간간히 화보 찍고 욜로해 호세운처럼
택연이형 너무 보고싶다 ㅠㅠ 사랑한다💛 from준호
하지만 그게 안 되겠지... 왜냐면 황은 오와 다른 유형의 인간이니까...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alien520kun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Bluemallowek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bonavoss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majob_v

2PM 이준호 강두 주량 그냥사랑하는사이 찬성 오빠 _itch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