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성운

아 ㅜㅜㅜㅜㅜㅜㅡㅠ 하성운 꼭 너의 집 앞에서 음원 내 줄거지 ... 리멬 해서 ..... 굳이 안해도 최고일테지만 ..... 진짜 음원 내주면 주구장창 그거만 듣고 살게 ㅜㅜㅜㅜㅜㅜㅜㅡㅜㅡㅠㅡ
너의 집 앞에서 제발 우리 성운이 완곡하게 해주라 줘! #하성운 #워너원 #HASUNGWOON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진짜 꼭 완곡 제발요......... 제가 너무 사랑해서....
8초갑 하성운의 너의 집 앞에서 라이브를 모아 봤읍니다...,,.. 딱히 편집한 건 아니고 그냥 모아만 봤읍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하성운 외모와 목소리가 다 해먹었네요...
음원소취박제 엠넷 느그만 보면서 대대손손 물려줄거 아니면 미방분 보여조라 #하성운 #너의집앞에서 #워너원고
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워너원
너의 집 앞에서 여섯글자만 봐도 설레는 우리인거 넌 알고있니..?ㅠㅠ 촉촉 젖은 셍쥐꼴이라도 멋있어 성운아ㅠㅠ 너집앞 완창해주는 날 오열할거야 정말루..... #하성운 #HASUNGWOON #너의집앞에서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myjisus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입덕 수혜자 하성우니 ㅋㅋ #마지막회 #워너원 #하성운 #하셍언 #너의집앞에서 #생쥐
하성운 - 너의 집 앞에서 (cover)
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 영상 제발 풀어줘 사전만남때 영상 제발 하성운 성운 mnet 엠넷 암넷 프로듀스 프듀 2 프로듀스 시즌2 #mnet #엠넷 #하성운 제발제제제제제제제바랄
다들 방금 연예대상으로 정신 없을 때 뜬금없이 나타나는 나 (ノ^ヮ^)ノ*:・゚✧ 진짜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이거 음원으로 내주세요... 진짜 노래에서 한번 쓰러지고 표정에서 두번째 쓰러집니다......
멜론 급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ㅜㅜ 뽕찬다
민현 - “꼭 어제” 성운 - “행복하지 말아요” “나였으면” “너의 집 앞에서” 팬들이 나였으면 같이 부르니깐 대휘가 “엄지척👍🏻”해줬어요 ㅎㅎ #황민현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너의집앞에서 완곡을 소취하며 똥손으로 편집한 긴 버전 방송사 관계자분들 제발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완곡하게 해주세여ㅠㅠ 이 와중에 부평 성운이 키 180cm인줄 #비율실화냐 맨날 같은 부분만 듣는데도 좋아😍

새해 선물로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부탁드려요
배진영의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좋아하기적 모멘트가 좋다
5.김범수-너의 집 앞에서 트친들이 너무 아시는곡 말고 숨겨있는 명곡 알려드릴려고했는데ㅜ 이곡이미 너무 유명해요ㅜ프듀때 하성운님이 부르는거 듣고 들어봤는데 너무 좋아서 그때부터 저의 플레이리스트에 저!장ㄴㄱ
그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완곡할 때도 되지 않았나요.. 나 진짜 완곡 들으면 소원이 없다..
너의 집 앞에서 급상승은 일상인가여 .. 프듀 재방하나 아 워너원고 재방인가? 응급실도 올라갔네 하성운 노래 잘 하니까 급상승 올라온 거 보신 분들은 워너원고 하성운 보세요❤️


김범수

아니 너의 집 앞에서 김범수 원곡 아니잖아 ㅡㅡ 아 왜 김범수가 맨 위에 떠서 오해하게 만들어 글구 앨범커버 바꿔야돼 진짜 앨범커버 때문에 더 듣기 싫어짐 ㅇㄱㄹㅇ
내가 김범수의 너의 집 앞에서 공유하면 탐라에 김범수 얼굴이 뜰거고 내 트위터 친구들은 날 블락할것이다 그러니 그냥 말해야지 너의 집 앞에서 너무 좋으니 들어주세요^^..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mewithdaniel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끄듀에서 셍언이가 부른거 듣고 노래 좋아서 계속 들음
ㅇㅇ유명함 멜로망스 선물도 좋은데 이미 니가 들어봤을듯 김범수 너의 집 앞에서 / 박정현 마음으로만 도 좋음
흐그륵뀨ㅠ 너무 좋아 김범수님 너의 집 앞에서ㅠㅠㅠ 귀 녹아 내려ㅠㅠ
25. 김범수- 지나간다, 너의 집 앞에서 아 너의 집 앞에서 ㅈㄴ 좋음 지나간다도 그렇고••
60.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3 ) 너의 집 앞에서 - 김범수 이노래는 알게된지몇일안더ㅐㅆ는데 짅영이랑 성욵이가 부르는거 듣고 개오진다생각해서 원곡찾아서듣는데 개꿀임 ㅠ
List เพลงที่น้องแพร้องในWanna One Go EP.8 1. Jong Shin Yoon - like it 2. 윤도현 - 사랑했나봐 3.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4. 10cm - 스토커 ( Stalk

[소년24 LIFE_진섭's log] #소년24 #BOYS24 #진섭 저녁에 나가시는 분들 조금 선선해요 감기 걸리기 딱 좋으니까 겉옷 챙겨 나오시고 :( 요즘 자주 듣는 노래인데 김범수 선배님의 너의 집 앞에서라


성운이

58. 노래 부르는 성운이)( 너의 집 앞에서를 들을 줄은 몰랐는데 너무 좋아가지구ㅠㅠㅜㅜ 유튜브에서 여러번 돌러봤다 ㅎ 응급실도 좋았어ㅠㅠ 역시 성운이 목소리는 보물이야ㅜㅠㅠ 너무 좋아😍😍
성운이가 너의 집 앞에서 불렀던거 다시 볼수있다니ㅜㅠㅠㅠㅠㅠㅠ 고마웠어 제로베이스ㅜㅠ
20170828 홍키라 성운이 짧은 라이브 -에너제틱 -너의 집 앞에서 -사랑앓이


워너원

너의 집 앞에서 어제 워너원 고보고 듣다가 꽂혀서 계속 듣는중
2017년 1월1일워너원은 이미 프로듀스 오디션을 마치고 간절한 마음으로 각자의 연습실에서 연습하고 터벅터벅 데뷔를 바라며 집으로 돌아갔겠지 우리 앞에 나타나줘서 고마워 앞으로 해피뉴이얼을 외치며 같이 카운트다운하자


지나쳐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서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 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멀다 김소연, 너의 눈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mh_n_0809_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 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멀다 /김소연, 너의 눈 中
네 시선이 닿은 곳은 지금 허공이다 길을 걷다 깊은 생각에 잠겨 집 앞을 지나쳐 가버리듯 나를 바라보다가, 나를 꿰뚫고, 나를 지나쳐서 내 너머를 너는 본다 한 뼘 거리에서 마주 보고 있어도 너의 시선은 항상 지나치게


셍언이가

나도 셍언이가 부른거 너의 집 앞에서 그노래 괘좋아하는데 왜냐면 셍언이가 불러서
내년에 셍언이가 너의 집 앞에서 완곡을 불러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완곡

우니 너의 집 앞에서 완곡하면 저 그날에 생 떠납니다 . . .
진영이 응급실 너의 집 앞에서 소나기 등등 완곡 해주세요 배진영 취향 곧 내 취향


너의 집 앞에서

배진영 너의 집 앞에서

너의 집 앞에서 바보에게 바보가 사랑했나봐 사랑은 눈꽃처럼 스토커 어디에도 응급실 좋니 Love in the ice my love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예나 지금이나 셍언이형 너의 집 앞에서 대따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 귀염꼬질깅..
+ 너의 집 앞에서 - 원곡 쿨 (1996) ...
멜론 실시간 검색어에 너의 집 앞에서 있는데 이거 성우니 때문인가 ?👀👀💕💕
아너의 집 앞에서 너무 꽂힘
댕두로 램프 요정 쨰ㄴ1 우연히 집에서 먼지 뽀얗게 쌓인 골동품 발견한 냻이 뭐고 이거 꼭 R라딘에 나오는거 같네 키득 하면서 쓱쓱 쓰다듬었는데 펑 하는 소리와 함께 연기가 자욱해지고 우와악 뭐고뭐고 하면서 기겁한 냻이
이쯤되면 너의 집 앞에서 완창 영상 내놔 준영아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Ahrrrung_0129

너의 집 앞에서
이상한 꿈을 꿔, 집 앞의 공원에서 너한테 던진 공이 도중에 떨어져버리는거야 (Voice)
☁️너의 집 앞에서 음원 추출본 나눔합니당☁️ 일단 50명 선착 나눔이구 참여 후 rt 부탁드립니당! 팔로우는 자유지만 일회성은 싫어요 ㅠㅠ 천천히 느리게 보낼 예정이니 괜찮으신 분만 참여 부탁드리구 문제시 DM 해주세요
너의 집 앞에서 노래 짱조아하는데 아쉽큥 ,,,,,,,,,, 셀카만 기다려야지 ❤️🍓❤️🍓❤️🍓
ㅋ 림 다음곡은 너의 집 앞에서임 ~♡~
코스프레 요정 707의 집에 말의 탈 하나 정도는 있지 않을까? 벤더우드 평소처럼 별 생각없이 들어오다 컴퓨터 앞에서 푸르륵거리는 켄타우로스 보고 으악 비명지르기 너 뭐하는 거야?!
난는ㄴ 오직 너여야만 해 (유우우우우우 유우우우우우우 유우우우우우우 유우우우우우우우우~) 너의 집 앞에서 (앞에서) 불으응 사이로 흘러나온 낯선 목소릴 들었어

모래쌈밥 연말파티 안하나요 연말이면 항상 모여 파티하던 친구들에게 먼저 말을 꺼내는 나루토 보고싶다. 저기, 올해는 다른 약속이 있어서 너네끼리 놀라니깐. 그리고 나루토는 31일 저녁 애인의 집 앞에서 시카마루를 만나게 됩니다(?)
27. 잘 지내구 있니...본 지 넘 오래 되었어ㅠ0ㅠ... 귀신의 집 갔을 때 쫌 무서웠는데 네갘ㅋㅋㅋ 앞에서 막 다 막아줘서(??) 무난히 클리어했던 거 같아 ㅇㅅㅇ 9 첨부터 생각했지만 짱 상냥하고 다정한 너... 보고 싶은 것이에요
밤 새 무슨 생각을 했는 지도 모른 채 아침이 되었다. 정신을 차리니 아침이었다. 나는 여전히 너의 집 앞에서 서성였다. 비밀번호를 알았지만 들어갈 수 없었다. 나를 보면 넌 다시 고통에 몸부림을 치게 될지도 모른다.
4. 저 구르미 노래 다다다ㅜ모두다 조아하지만 특히 좋은 부분은 그 너의 집 앞에서에서 '오 잊지마' 아 이부분 너무 조아요 정말 하루종일 귀에다 반복재생시키고싶은.....(짤은 다른짤이긴한데..머쓱
우리 구르미가 픽한 너의 집 앞에서💖
노래방 가서 너의 집 앞에서 열창하고 싶다
동노는 역쉬 너의 집 앞에서 강추함니다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Yoon_Ja_mong

헉 갑자기 운이 너의 집 앞에서 듣고 싶어
너의 집 앞에서 셍운이 버전 보고 싶어서 매일 그 팔토 영상 재탕해 ㅎㅎㅎㅎ
흑 ㅠㅠㅠㅠ 너의 집 앞에서 풀버전을 달라
이거 너의 집 앞에서요 ! 헤헤 8초 갑 성운 (з´⌣`ε)
암튼 너의 집 앞에서 넘 저타구
너의 집 앞에서랑 소속사 평가 하성욵이 새벽에 존나 치고 감,,,,아직도 치여있는 상태
이건 예전에도 올린 적 있는 남편의 동생이 해 준 얘기인데, 한겨울에 동생이 집 앞 호수 옆에서 놀다가 물에 빠졌는데 남편이 바로 뛰어들어와서 동생을 건져 올려 들쳐업고 집으로 달려가면서 "너는 겨울에 태어났어. 알았지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oil_wd1029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longvely_ar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heydalcloud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JISUNGSSIII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김범수 성운이 워너원 지나쳐 엠넷 ereu_da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