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동덕여고는 진리지.. Dongduk Girls High School is the cradle of truth. 2학년 반급우들이 본 아이유. IU in the class watched by her classmates I
IU (아이유) was the 1st artist to earn a 5 Crown Win on Gaon topping 5 charts at the same time with 밤편지 & 가을 아침 in 2017
아이유의 밤편지를 불러서 일부분만이나 실엉😂아아,,, 노래방에서 처음 부른 노래니까 안 된다,,,한국어로 부르기 진짜 어렵다아ㅏㅏㅠㅜ#IU #밤편지 #少しでもいいなと思ったら #韓国人と繋がりたい
171223 MBC 세모방 박명수 안티팬들과 1박2일...아이유언급컷...[4-1] #아이유 #IU #박명수 #세상의_모든_방송
#2017SBS가요대전 가요대전의 문을 활~짝 연 '#아이유'의 '#이_지금', 시작합니다♪ 짝짝짝💓 '#IU' - '#Dlwlrma'😍
오늘의 마무리는 센세 #아이유 .. #IU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아이유 #IU (이 조명 어떻게 보정하는지 아시는 분 찾습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LastPalette

손 틈새로 비치는 #아이유 #IU
171210 아이유() 서일콘 포토타임 #아이유 #IU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 아이유 밤편지 1-2 #아이유 #IU #이지은 #2017MMA
보컬에 좀 더 집중해보자😻😸😽🙀😼 #선우정아 #아이유 #IU #고양이
171225 SBS가요대전 #아이유 직찍 by 둘리 #IU #이지은
1. 나의 옛날이야기 2018.01 #아이유 #IU #나의옛날이야기 #꽃갈피 #나의_옛날이야기
J'aime une vidéo  "[MV] HIGH4, IU(하이포, 아이유) _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봄,사랑,벚꽃 말고)" à

˗ˏˋ 아이유 (IU) ♡ ˎˊ˗ ࿐°🍦💕
Busan Community Grand Center 2018 schedule of performances IU and Choi Baek-ho Join Concert In September As if I had boo
[Screen Caps] 아이유가 전하는 2017 연말 메시지 (Season's Greetings from IU)
HAPPY NEW YEAR_EVERYONE🌄 내년에도 해먹자.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_ 영원토록 해먹자. #IU_Top_of_2017 진짜 많이좋아해.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_ 아이유 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
홍보도 클라스가 다름 오늘 나온 곡 직접 불러서 홍보해주시는 아가수님 ㅋㅋㅎ DEAN - instagram #아이유 #IU #dlwlrma #딘 #DEAN #instagram
#아이유 새해 인사 #IU #이지은 #李知恩 #빵이유 #산신령
"음원으로서의 가치보다 음악으로서의 가치를 조금 더 생각할 줄 아는 가수가, 작곡가 작사가가, 프로듀서가 되겠습니다." 당차고 멋있다 #아이유 #IU #2017MMA #올해의앨범상 #팔레트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EdkzdjaMCSOq6nQ

[2017 최애를 뽑아라] it! Pick the best artist in 1theK this year! 올 한해 원더케이에서 최고의 활약을 한 아티스트를 뽑아주세요! #IU #아이유 (~12/31)
2017-12-10 어젯밤 이야기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171210 아이유 팔레트 일요일 콘서트 앵앵콜 2
171209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서울 첫째날 ()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보여드리고 싶은 사진은 많지만 제가 많이 게을러요 ㅠㅠ
171111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광주 ()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마지막 사진은 아이섀도우 메이크업이 너무 매력적이라 해보았습니다!
171210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서울 마지막날 ()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오늘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이러셨겠죠?? 올해는 찌푸렸어도 새해에는 아름다운 모습을 노래하는 우리를 만나길 기대해요
171210 아이유 팔레트 일요일 콘서트 직찍

171210 아이유 팔레트 일요일 콘서트 포토타임 1
아이유 앨범 팔레트 글 읽고있는데 너무웃기다. 나만 웃긴거같ㅇ아서, 눈치보여서 글 안올릴건데. 설명 겁나웃겨서 나중에 꽃갈피 둘도 봐야지
171203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청주 ()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171103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부산 ()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171209 아이유 ()투어콘서트 팔레트 서울 있잖아+Zeze+Photo Time 직찍 by Vivamo
171209 아이유 ()투어콘서트 팔레트 서울 Encore 직찍 by Vivamo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HiHezle

2017년 동안 바쁘게 달린 진짜진짜 열활해주신 아이유님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유님 덕분에 풍성한 2017년 보낸거 같아요 대상 타신것도 축하드려요 쏭라이트상도요! 내년에도 좋은일 가득하시고 아이유님의 팔레트를 새로운 물감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171210 아이유 ()투어콘서트 팔레트 서울 있잖아 직찍 GIF by Vivamo Enjoy the last day in 2017! 다들 고맙고 수고했어요!!
171210 아이유 팔레트 서울 막콘 싸이(PSY) - 강남스타일 (feat. 떼창) 화력 자랑 겸 재밌었던 게스트타임!!
밖에서 아이유 팔레트 나와., 아임 투에니 파이브......
콘서트 소식을 들은 날부터 첫콘, 막콘, 그리고 투어가 끝난 지금까지, 그 사이의 모든 시간들을 설렘과 행복으로 보낼 수 있게 해준 아이유 팔레트 콘서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콘서트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상우 소라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이유 콘서트때로 바로바껏어요 진자 당황스러워서 사진 걍 할만항거 체근에 대잇는거 하게대는거같아요
171111 용인버스킨 미니콘서트 주머니속에 널 넣고 다니면 정말 행복할텐데 둘이 아니면 안되는 우리 이야기 누가 듣는다면 놀려대고 웃을 이야기 - 아이유&슬옹, 잔소리 #젝스키스 #젝키 #제이워크 #장수원 #

160909 아이유 포스코 콘서트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가고 싶다
내가 연예인 콘서트엔 진짜 관심 전혀 없었는데 아이유가 하는건 가보고 싶어
171209 아이유 ()투어콘서트 팔레트 서울 Encore+ 퇴근길 직찍 by Vivamo
[From.혜리]#아이유 선배님의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당!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어요😭더 열심히 해서 꼭 아이유 선배님 같은 멋진 가수가 되고 싶어요 정말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당🙆💕 #한혜리 #혜리야 #힘내 #파이팅
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12/22-빅뱅 라스트댄스 오사카 12/23-빅뱅 라스트댄스 오사카 12/24-빅뱅 라스트댄스 오사카 12/30- 빅뱅 라스트댄스 한국❤️ 12/31- 빅뱅 라스트댄스 한국❤️ + 12/9 아이유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thou_0424


스물셋

오늘 자정에 96년생들 단체로 모여서 아이유 스물셋 듣기
스물셋!! 아이유님 스물셋 생각났어! ㅋㅋㅋ 나잇값 못한다니 ㅜㅠㅜㅠㅜ 언니 완죠니 ㅜㅜ 착하구 나잇값하는 새럼 ㅜㅠㅜ 앞으로도 더 잘 부탁해 ㅜㅠㅜ
스물셋이 되는 96년생 / 아이유 - 스물셋 뭉클 - 스물둘, 겨울 스물둘이 되는 97년생/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하나가 되는 98년생/ 김예림 goodbye 20 권진아 스물
내가 위영 개장날 여덟시에 잠들어 새벽 세시에 일어나지만 않았아도 실행에 옮겼을 것 리스트 캐숨한 캐 하나 더 내기 차오름 프로필에 아이유 스물셋 삽입하기
아이유 가요대전 스물셋유일한 스물셋 방송무대로 "자기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이어서 댄서들 총출동할 때의 그 짜릿함이 존나 쩔어준다
스물셋 세시고 아이유 노래듣기
Happy New year💕 혜원이언니에게 바칩니다. 아이유 - 스물셋💁🏻

망년회에서 아이유 스물셋 미친듯이 불렀는데
준식 스물세살됐다고 아이유 스물셋 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오 저는 노란후드냥입니다 스물ㄷ...아니 스물셋별사탕이에요 올해한해 같이 즐겁게 아이유하고싶어 다시 올립니다 잘부탁드려요(꾸벅


직찍

20171202 아이유 멜론 뮤직 어워드 직찍 샘플컷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LoveyS2iu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 푸르던


밤편지

진짜 아이유가 멋진 가수라는 증거 지금 가요대전에서 밤편지 사녹한거 틀어주는데 무대에서 사녹한거보면서 부르지않아도 되는거 라이브로 부른다...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밤편지 무대🎤 중 옆에 있는 배진영군 에게 노래 불러주는 민현 우우🎼가요 가요 가요🎹 동생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달달한 남자 #황민현 #민현 #Minhyun #
완전 아이유다 루사 밤편지ㅎㄷㄷ

아이유가 하는 사랑이야기 정말 좋다 밤편지나 이런엔딩, 그의 그대 같은 거. 사랑을 수백수천번 곱씹었기 때문에 상대방을 위하는 마음에 그 품격이 그대로 담겨져 나오는 거. 아이유만의 사랑을 소중하게 다루는 감정이 있어서 좋음
온천커플 1주년으로 아이유의 밤편지를 불러봤습니다! 조금 늦어버렸지만 그래도 새해 신곡도 되고 8ㅁ8ㅁ8..((반천님 죄송해요..)) 1년간 넘 고마웠고 앞으로도 2년 3년.. 10년까지 쭈욱 사랑해요❤❤❤ 늘 사랑하고 축복
그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카하루 #케이하루 예쁜 커미션은 나무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아이유 밤편지요!
[170901 햄리스코프] 아이유 - 밤편지 (그냥 너무 조아서 ˃̣̣̥᷄⌓˂̣̣̥᷅ #나인뮤지스 #혜미 #표혜미 #오조오억번듣는중


이지은

오늘 그린것들 정리 시그 선글라스 / 블어스 / 시그 소파 #아이유 #팬아트 #시그 #유애나 #이지은
이지은이지은이지은이지은갓지은 산타아이유 사랑해주세요ㅠㅠ🤶💗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laputa11

아이유님 내려오시고 나서 눈마주쳐서 눈웃음지어주셨는데 사망한 저이고요....#아이유 #가요대전 #이지은 #mc


TIME

2017년 좋아한 노래들 Don't Recall - KARD 물감 - 문문 목소리 - 테일러 FOOL - 위너 MOON - 짙은 DOWN - 박원 새소년 - 새소년 그렇게 사랑은 - 아이유 바람이 불어와 - 박선예 Time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가요대전

오늘 가요대전 아미들 진짜 짱임 제일 멋있어 시작 전에 DNA 작게 들렸는데 응원법 다 하고 좋아서 웃고 인터뷰 때문에 나왔을 때 함성 지르고 멘트 하니까 딱 칼 같이 끊고 다 하면 함성 지르고 아이유 님, 유희열 님
아이유 가요대전 퇴근길 2


유애나

나는 아이유님의 잘생김을 7년 전 이 장면에서 처음 봤었다...* 정말 오랫동안 최애짤이었고 투잇타 유애나 프사도 전부 이것만 썼었던 것 같다..* 아이유님의 잘생쁨에 공감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겨서 기쁩니다😊 짤은 댕님꺼 가져
🌟다시rt부탁드려욤🌟 포토 반사 슬로건을 *수량조사 판매 발주* 등을 해주실 *총대*님 구해욤 》책임감 있게 해주셨음 좋겠어욤《 유애나 분들도 아이유 님 반사 슬로건이 꼭 있었음 합니다 ㅠㅅㅠ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SBSNOW

🌼 유애나 친구들과 소통하고시퍼요🌼 🎶 언니별사탕 🎶 지은이 데뷔때부터 (미아...)팬심 🎶 공식은 아직...(2기는 꼭!) 🎶 ,멘션,마음 다 좋아요👍 흔적 꼭 잡으러가께여 마구마구 친하게 지
예전 구남친도 아이유 되게 좋아했었다 노래방가면 아이유 노래 불러달라고 맨날..다른 대학교축제 때 공연하러 온다고하면 ..갈까.?이러고ㅋㅋㅋ나몰래 팬클럽 가입했었을지도ㅋㅋ 근데 내가 지금 이렇게 유애나에 가입을 하게 될 줄은 몰랐을거다ㅋㅋㅋ
✔ 유애나 친구들과 소통하고시퍼요 ✔ 💜 언니별사탕 💜 지은이 데뷔때부터 (9년팬심 💜 ,멘션,마음,뎀 다 좋아요👍 흔적 꼭 잡으러가께요 💜 마구마구 친하게 지냇으면 좋겟어여! 반모환영해요 편하게
여러분 저 이름 바꿀겁니당..! 아이유애나 아무래도 너무 흔하고 실친들도 알고 잇어서 맨날 서치당하는게 싫어서 바꿔요ㅠㅠ 1년넘게 했던 닉네임인데 정..들엇..ㅋㅋㅋ 이거 보시는분은 투표해주세요! 아 그 소개란 아이유애나


사람

스윗하고 다정다감한 아이유님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아이유팬에게 빠심을 이용한 사기를 치는 사람입니다 계좌보고 걸르세요 ^_^ 1월 1일부터 맘찢
나도 올해는 아이유만큼만 열정 갖고 내가 좋아하는 일을 내가 잘 하는 일로 바꿔봐야겠다 보통 덕질을 하는데 있어서 그 사람 인성이나 멘탈로 덕질하는 경우는 없는데 아이유는 너무 갓벽해서 덕질을 하는 것만으로 내 인생이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laputa11

아이유 덕질 계기는 일본인친구.. 그 친구가 한국인인 나보다 케이팝을 더 많이 알고있었더랬지.. 진짜 이 친구가 내가 모르고 있던 좋은 곡 많이 알려줬었다ㅋㅋ케이팝을 일본사람에게 배움..ㅎㅎ
트친들 아이유 얘기하면 다 마음누르는 사람
나 웃을 때 광대에 광나면서 동그란 광대 뽕실 올라오는 사람 진짜 좋아하잖아 아이유 광대진짜 귀엽고 이쁨 현아랑 선미두,,,
음.. 님들 아이유 같은 사람도 아이돌이라고 볼 수 있나...? 그 약간 솔로로 활동하는데.. .. . . 아이돌이 될 수 있나 근데 아이유는 거의 아이돌이라기보단 아티스트 느낌이 강해서 . . . 음.. . . 잘 모르겠다
[[기분좋아서하는 이벤트]] 워아에야오어어어어어어유오오요요여오옹 아이유님과 다현이 셀카를 올리기념으로 rt만하시면 그쪽 가수 공굿하나 사드릴께요 타팬⭕️ 트친한정❌ 이쁜 두사람 한번씩만 보고가세요ㅠㅠ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어느세 우린-아스트로 크리스탈 스노우-방탄소년단 피카부-레드벨벳 MIRACLE-정세운 나의 사춘기에게-볼빨간사춘기 소나기-아이오아이 secret-에이핑크 행복을 주는 사람-솔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아이유 - Red Queen)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melody0321al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그 무언가가 나라는 얘기잖아요.' 언젠가 얘기했던 것처럼, 내가 좋아하는 네가 이렇게 좋은 사람을 보듯, 대단하고 소중한 사람을 보듯 바라봐 줄 때, 내 스스로
옛날 옛적 판다 마을에 은지가 살았어요 은지는 아이유 선배님인 지은이와 친구먹었고 드라마로 친해진 학연오빠와도 친해졌답니다 그런데 멀리서 그 모습을 지켜보며 미소짓는 사람이 있었답니다 친판이었어요
hj_486 그리고 챗셔콘에서 레드퀸 가사 개사했던 건 아이유라는 인간에 대해 다시 한번 반하게 되는 계기가 됐고 "나 이런 사람 아니야"가 아니고 "니들이 뭐라건 그건 니들 맘인데 선은 지켜라" 이거 존나 최고된다,, 품
사람들에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아. ☄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이야기

171210 서일콘 #아이유 #IU 어젯밤이야기였나 이게
우울할때 듣는 노래 리스트 더 생각나거나 생기면 스레드에 추가 🌸 아웃사이더 - 슬피우는새 🌸 제이세라 - 혼자왔어요 🌸 아이유,김연아 - 얼음꽃 🌸 요구르팅 - always 🌸 아이유 - 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 윤하 - 종이비행기
언제 펄나이트베리라고 발표했음....?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GIL_TV30


워너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갖고싶어, 이자리에 국민의 아들 - 네버 방탄소년단 - Best of me, rain, 고엽 아이유 - 이런 엔딩, 무릎 샤이니 - 투명우산, Tell me what to d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Exid- 매일밤 방탄소년단- Pied piper,봄날 비투비- 괜찮아요,그리워하다 구구단- 스노우볼,미워지려해 아이오아이- 소나기 레드벨벳- 두번째데이트 워너원- 뷰티풀 아이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뷰티풀/ 에너제틱 💫몬스타엑스드라마라마 💫아스트로네가 불어와/ Baby 💫종현하루의 끝/ Lonely 💫엑소Universe 💫아이유밤 편지 💫데이식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제가좋아하는 곡들..♡ 💌 ♡워너원 전곡♡ 💌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 아이유 - 메리크리스마스 💌 태연 - 기억을 걷는 시간 💌 10cm - Fine thank you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Wanna Be 아이유 - 마음, 하루 끝 레드벨벳 - Take It Slow 뉴이스트 - Daybreak 치즈 - Madeleine Love 러블리즈 - 작별하나 소시 태티서


레드벨벳

레드벨벳이랑 겹쳤으면 좋겠다.. 아이유티비에 레드벨벳 나왔으면 좋겠다.....
현아 아이유 레드벨벳 마마무 등등 이 분들 다 행복했음 좋겠다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GIL_TV30


지은이

김종인 고기 치킨 철학을 알아보다 지은이 아이유...
4. 아이유 - Last Fantasy 징니 노래 중 최애 곡!! 아득한건 언제나 늘 아름답게 보이죠 이 가사에 빠져서 한 동안 이 노래만 계속 들었어요... 어쩜 지은이 노래 가사는 하나같이 다 예쁘고 좋은지 모르겠어~~~~~~
12/28 이것도 지은몽인데 버스 안에서 요렇게 입은 지은이랑 부딪혀서 제성합니다;; 하고 지나쳤던 꿈이었따 꿈 속 지은이는 아직 아이유가 아니었따


덕질

그 때 추천해줬던 곡 중 하나가 아이유 '마음' 이라는 곡. 처음 듣고 와..아이유가 이렇게 목소리가 이뻤었구나 싶었고 그 이후로 여러노래도 많이 찾아보고 점점 덕질하면서 관심이 갔던 것 같음
페이지 운영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페이지 구독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희 페이지와 아이유 덕질 함께 해요💜🐰
1. 아이유 - 이게 아닌데 첫 시작은 기분 좋게 징니 노래로~♡ 중2때 입덕했는데 그때 이 노래 듣고 덕질 시작함ㅜㅜ 가사가 좋은 노래를 좋아하는 편인데 내 맘에 쏙 든 가사의 노래였어요😍
🐤 [ 덕질 ] • 박보영 ♥ • 아이린 ♡ • 아이유 ♡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LJE_AEU_0516


황민현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이름에게 무대🎤 중 점점 입이 벌어지며 우와~ 하는 민현이 나도 덩달아 우와... 아이유님....지은님.....👍🏻👍🏻 #황민현 #민현 #Minhyun #MM


아이유

오히려 고민이 더 많지 아이유허 자꾸 반말을ㅋㅋㅋㅋ 오만명이 보고 있는데 자꾸 반말을 그치 아이유ㅋㅋㅋㅋㅋ자꾸 반말 그렇죠그렇죠
아 모두들 끈적한 글을 쓸 때는 아이유의 잼잼을 들으면 좋습니다
이거 영상은 처음 보는데 존웃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언니는 저렇게 젊고 예쁜데에... 왜..ㅋㅋㅋㅋㅋㅋ기ㅋㅋ 더듬지 말고 얘기하래ㅋㅋㅋㅋㅋㅋ 노래 첫 소절 들어가는데 또 천상의 아리아야😂 간주에 둠칫둠칫
1.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1인 1장씩 3명) - 누구나 참여 가능
아이유와 여자
아이유가 와서 고척이 뎁혀졌다는 그런..구전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hyejusis

난 스물이 되면 좋은날 무대 영상 만들어보고싶음 내가 아이유 좋은날 부르다가 고음 안올라가서 쩔쩔매다가 도와줘! 하면 무대뒤가 웅장하게 열리면서 웅장한 3단고음 합창이 울려퍼지는거지 ㅋㅋㅋㅋㅋㅋ
님들 늦지 않았어 아이유 선생님 하세요들
💜새해맞이 이벤트💜 참여방법⏩+폼작성⏪ 교환 원하시는 분→ 교환폼 작성 교환을 우선적으로 하고 남는 굿즈들 나눔하겠습니다 :) 자세한건 폼 안에, 문의는 멘션 or 디엠 트친 한정❌, 아이유팬 한정⭕
까만반팔티애수면바지 (아이유노래가사갓지안나요 ??아님말고요)
MC스물여섯이 되면 어떨 거 같아? 아이유갑자기.. 갑자기.. (왜 반말해)
..? 아이유가 좀 결혼하고싶긴 하지
ㅣ친아이유목소리봐미친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수박수박수박싸비싸비싸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pcalbamon

아이유님 목소리 너무 슬퍼ㅠ ㅡㅠㅜ ㅜ ㅜ
아이유 x 구아나 👧 x 🐕 ❤ 구아나 야.....
항상 부족한 사진에 하트와 리트윗 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노력하여 아이유님을 담아보겠습니다.
정장 아이유 짱 좋다
오랜만에 과정샷! 시그가 너무 예뻐서 다 그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아이유 #팬아트 #소묘
🌟*알티부탁드려욤*🌟 이런 식으로 아이유 님 포토 반사 슬로건을 만들고 싶은데 혹시 *수량조사 판매 등* 해주실 분 계신가욤?? 구하면 홈마 님한테도 사진 허락 받아보구 사진이랑 도안도 투표하고 해서 우리 팬덤도 예쁜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Tlqkf__absolute

하지만 요즘 아이유의 분홍신이 차트를 치고올라오는중이에요
아이유 미모가 살려내잖아 ㅎㅎ
5. 그렇다 해도 안경을 쓰지는 않으려고요 하루 온종일 눈을 뜨면 당장 보이는 것만 보고 살기도 바쁜데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까만 속마음까지 보고 싶지 않아 나는 안 그래도 충분히 피곤해 더 작은 글씨까지 읽고 싶지 않아 -안경(아이유)-
아나 지금 250516인데 아이유 26 됐으니 바꿔야하나
아이유님 머하세욧
데프트는 2016년을 설명하자면 아이유랑 참이슬 이였다고한다
ㄱㅏ끔 드라마 보구 와서 치이는 경우도 잇지만 깊게는 잘 안 파구..영호ㅏ는 검ㅅㅏ제 해리포터가 거의 전부고요 해리포터오ㅏ 인생을 함ㄱ께 하고 잇습니다..아이돌은 쓰리디만 파구 빅쥬 팝니다 얕게는 비끄방그 아ㅇㅣㅇㅠ 도 쵸큼 파구요...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IU_video

올해의 의문상 - "저 사진을.. 다.. 어쩔 셈이지...? (아이유)
아이유 오늘 풀문이었다 반박 안 받음
아이유 피포페인팅 입금폼을 모두 드렸고 트위터아이디 오류로 검색되지 않으신 분들은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폼작성하신분들중에 디엠이 폼디엠이 안왔으면 디엠부탁드립니다.) 피포페인팅은 아래 사진으로 할 예정이며 시안은 나오는대로
선우정아-고양이(feat.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Monnani_001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IU_video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Cover_IU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ymhiu0516

아이유 IU 팔레트 콘서트 스물셋 직찍 TIME boxgame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