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소리

오늘의 찐디 추천곡은요!!ㅎㅎ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가 너무 예쁜 박효신선배님의 겨울소리입니다ㅎㅎ 1등이라 들어보신분들 많겠지만!! 너무좋네용ㅎㅎ #찐디
올해 첫 노래는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이제야 들었는데 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바라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겨울소리-박효신
/박효신, 겨울소리 새해 인사가 많이 늦었네요 'ㅅ';;... 다들 무리없이 술술 풀리는 한 해 되시길 바라요!😌💞
[이벤트] 가수 박효신의 "겨울소리" 가 차트 1위를 달리면 헤더를 만들어 드립니다 (참여도가 높으면 상품을 하나 더 걸겠습니다) 스밍 인증 해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더 올라갑니다 위로를 가득 품은 겨울소리 듣고 새해 선물
겨울소리 겨울소리 - 박효신 _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Aoochacha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2018.01.01. 0:00 #박효신 #겨울소리 Leading K-POP Wave CJ
박효신 겨울소리 노래 겁나 좋다ㅠㅠ
박효신 겨울소리 들어주세요
『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 노래가 나를 안아주는 느낌. 목소리 듣는 것만으로도 치유되는 기분이야. #겨울소리_박효신
온 세상 하얗던 그날의 우리 둘 끝없는 이야기 잠들지 못했던 그날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 감으면 나의 품에 네가 있어 sleep in white (박효신 - 겨울 소리)
그리고 박효신 겨울소리 한 번씩 들어봐주세요 왠지 벅찬 느낌이 드는 노랜데 마음이 편안해져요
박효신 겨울소리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776,467 명 출처 기타프로그램 갤러리 [프리트]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일반공지를 확인해주세요#2018#싱글앨범#겨울소리🔔#Sound of Winter
그리고 가만가만 같이 걷고 있었음을 2018.1.1. 🙏👍💗😌 #박효신 #겨울소리
어머 어머 어머!! 숨이않아! 이 천사같은 사람아, 진짜 니목소리 제일 좋은 그리고 마음아팠던 소리가!! 😩💔💔 이제 진짜 겨울 같아!! ❄️💙 #박효신 #겨울소리
루루야 그러면 박효신 겨울소리 드르셈
박가수 인스타 라이브 방송,, 잘생긴건 변하지않아요,,˚‧º·(˚ ˃̣̣̥᷄⌓˂̣̣̥᷅ )‧º·˚ 곧 발표되는 #박효신 - #겨울소리 많이 기대 해 주세요♥️♥️♥️♥️♥️
I'm melting now! ❤ 박효신 겨울소리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좋다! #박효신 #겨울소리 #대장나무 #soultree


잘생겼다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Abu_0301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박효신 야생화
171230 엑소팬싸후기 준면이한테 사랑에빠지고싶다처럼 요즘 공감가는 노래 있냐고 물어봤더니 박효신 선배님 야생화가 그렇다구했어요ㅠㅠ 몇곡 더 말했는데 그거는 올리지말아달라구해서...이것만...😂😂
Magazine Ho #6 “야생화 / 박효신”
박효신 숨이랑 야생화 제발 들어주셈..
[ 임팩트 제업 ] “스토리야~ 투나잇!!“ 여기 부르는 미성의 소유자는 제업❗️ 너목보4에 출연하고 야생화 부르는 것을 좀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잘해요 짱 잘해 우리 제업이ㅠㅠㅠㅠㅠㅠ 🎵박효신-야생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parkkeunwoo1234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1월

아 그리고 1월 1일의 1위는 박효신
🚨🚨1월 1일 00시에 박효신님 음원 나와요 다들 스밍 확인해주세요🚨🚨 🚨🚨1월 1일 00시에 박효신님 음원 나와요 다들 스밍 확인해주세요🚨🚨 🚨🚨1월 1일 00시에 박효신님 음원 나와요 다들 스밍 확인해주세요🚨🚨 🚨🚨1월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HQ 지금 잠 들었다가 1월 1일 0시 0초에 일어날래요💦 #박효신 #parkhyoshin #소울트리 #soultree


신곡

박효신 - 겨울 소리! 신곡이 신년에 나오다닛! 한국인 리액션(KOREAN REACTION)[호민이TV]:
🕪🕪🕪선생님이~~~~~~~~~~!!!!!!!!🔊🔊🔊 🕪🕪🕪해내셨다~~~~~~~~~!!!!!!!!!!🔊🔊🔊 🕪🕪박효신~~~ 겨울 새 싱글 발표~~~~~!!!🔊🔊 📣📣📣박효신~💥신곡💥 발표~~!!!!!!!!📣📣📣
와 박효신님 신곡 개쩐다 플레이타임이 6분이 넘어

노래 듣다가 이분 박효신 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효신님 신곡이네ㅋㅋㅋ
박효신님 신곡듣는듕.. ㅇㅏ 저 물어볼거 있눈데 잠깐 뎀 좀 하시져👋
박효신 신곡 너무좋다
박효신 신곡들으실래여 진자조아
대장나무의 신곡이 너무 좋아서 잠도 안 자고 2시간째 돌려듣고 있다. 오래오래 음악해 줘. 기다렸어 박효신.
박효신 신곡을 회돌이와 들으며 새해 첫 날을 보내고 있다
박효신 노래 좋당 신곡 좋당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__Eryngium__

박효신 신곡 기분이 숭고해진 다..


노래가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느낌이

이 7분 가량의 노래를 듣고 대장이 많이 밝아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상처를 위로하는 느낌이 아닌 희망을 얘기하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좋은 사람들 덕분에 대장이 아픔을 잘 이겨냈구나 싶어 다행스럽고.. 한편으론 힘들었을
한동안 7집 대장에 빠져 살았는데 겨울 소리는 7집과 분위기나 느낌이 또 달라서 새로운 박효신을 만나는 기분이야 좋다


가수

어 잠깐 박효신 올해 38살이고 19살 때 데뷔했으니까 올해로 가수로써 인생의 절반을 살아왔네 진짜 멋진 사람....
박효신 이 정도로 발성을 바꿔서 가수 계속하는거 너무 대단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가수 박효신 신보가 나왔군요. 멜론 실시간 일위하고 있어서...


이소라

이소라 길게 하세요, 하려면은. 자기 노래 해두! 박효신 눈치 보여서ㅎㅎㅎ 이소라 괜찮아요. 길게 해요, 길게 박효신 에 알겟슴다. 그러면, 자! (잇챠) 예 이소라 이게 뭐야ㅋㅋ 박효신 편집..


새해

찐디가 박효신 노래 추천해줘서 너무 감동❤️ 새해엔 대장님노래듣고 힐링하자구용ㅎㅎㅎㅎㅎ


빅스

박효신 좋아하랴 빅스 좋아하랴 바쁘다 아주;;
내가 빅스 박효신 앓는계정 각각있어서 보통 따로노는데 오늘은...처음으로 폭주중...ㅎㅎㅎ
박효신이랑 빅스 트윈홈열면 소틀라잇해야지(억만년이 지난 후...)


INFINITE

[#INFINITE] 171230 อัพเดตรายชื่อศิลปิน(เพิ่มเติม)ที่คัมแบคเดือนมกราคม 2018 INFINITE 박효신 2pm wooyoung 청하 JBJ 레인즈 MXM BlockB 스


목소리

박효신의 바보 가사 너무 신기하다. 가만히 읽고 있으면 전개가 너무 괴상망측 한데, 이걸 이어주는 게 엉엉 울고 있는 박효신 목소리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화자.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OrMyxt

박효신의 겨울 소리. 듣다 보면 박효신의 목소리 불륨이 점점 줄어든다. 자신의 노래 보다 음악 전체를 들어주길 바랐던 것 같은.. 후반부를 그렇게 으리으리하게 불러놓고도 볼륨을 줄여 마치 눈 덮인 산속에서 들려오는 머나먼 메아


듣다

박효신 노래 듣다가 기분탓인가 왤케 긴거같지했더니 7분짜리 노래였잖앜ㅋㅋㅋㅋㅋ
박효신 노래 듣다 자야긋다


노래는

와 나 조용하고 잔잔하고 긴 노래 정말 안 좋아하는데 박효신 노래는 매번 거부할 수가 없네...


박효신

정려원 열애설이라길래 '드디어!' 라고 생각했는데 박효신이라니 눈치도 참 없다 려원은 림수미랑 사귀잖아 눈치 좀 채줫으면. . ..
믿고 듣는 박효신.
방 정리하다가 예전에 박효신 싸인 받은 거 나왔다. 지금은 받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 이 때 운이 좋았지. 간만에 추억여행 중~

박효신 개좋아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한 겹 벗기자 드러나는 박효신의 몸몸몸매 몸몸몸매 몸몸몸매
박효신 보고싶다
대장나무 노래 너무 좋아!!!박효신 앨범 나왔다고!!!(고래고래
제복과 박효신이 만나면 . . .
셀카 찍는 박효신 너무... 너무 너무다...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mechlab_

박효신은 얼굴의 천재다!
당연한 일임 박효신 팬덤은 대중인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71202 난 마치, 해를 만난 새벽처럼 긴 겨울 끝의 봄날처럼 너에게 이끌려 - 박효신 - Shine Your Light #김남준 #RM
구름 위를 걷는 거야 불확실한 삶을 살아간다는 건 우리가 걸어나갈 그 한 걸음 한 걸음 날 잡고 있는 그 손을 놓지 않을 거야 박효신, Home
주먹밥 한 숟갈씩 떠서 먹다가 목 막히면 우유나 오렌지 쥬스 한 모금씩 꼴딱꼴딱 마셔주면... 캬아 목 막힘 뚫리는게 마치 박효신과 이수가 고음을 내지르듯 시원한 느낌을 주더라 입니다.
그냥 박효신을 기다리시는게...더 빠를지도ㅋㅋㅋㅋㅋ
박효신 따라하다가 목 쉬기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k_yo_k_yo

박효신님이 나오샤서요.,,...
박효신 무리수(1)
ㅋㅋㄱㅋㅋㅋㅋㄱ 박효신 팬들이 자기 지워버렸다고 올리니까 솔트가 공평하게 박효신까지 지워버린고ㅋㅋㅋㅋㅋㄱㄲ
박효신한테 위로도 많이 받지만 자극도 많이 받는데 받으면 받는대로 열심히 좀 하자 대장 발뒤꿈치에 손가락 끝은 대보자 한번 제발
요즘 가끔 이런뻘생각을 한다 박효신은 어느팀 좋아할까 피파할때 무슨팀으로 했을까 어느선수 젤 좋아할까 박효신이 맨유팬이라면 내 덕심에 타격이 있을까아닐까(물론1도 없을듯) 이런ㅋㅋㅋㅋㅋ진짜 세상쓸모없는 뻘생각ㅋㅋㅋㅋ
Beautiful Tomorrow_박효신
아니 박효신닮은사람찾기 글케 힘든거에요,,?좀 나와요 좀...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sonchang423

어렵죠...박효신 잘생겨서요
박효신 노래 너무 좋아
박효신 왜 또 장엄하고 그러세요.....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이거 계속봐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 ㅌㅌㅋㅋㅋㅋ
디엠열었으니까 님이 박효신 닮았으면 ㄱㄱ
아니 ㄱ.. 대장님 노래 나왔ㅇ..왓 나 왜 이제본것 지금 차트에서 누가 박효신 이겨 ㅜ
♪ 박효신 - 숨 #미쓰라의야간개장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tjswlspoka

헤드폰 연결해서 듣는데 여기가 천국인가요 사랑해요 박효신
심쿵 박효신 ♡♡♡♡♡♡♡♡♡♡♡
그렇게 생각해? 아무런 이유 없이 살인을 저질렀다고 온 세상이 떠드는 게 재밌니? 이유가 왜 없어. 박효신이 잘생겼기 때문이었어. 내가 항상 원한 게 이런 거란 거, 너 알잖아.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chew_tree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wolpleA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Mh_is_the_Love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bjhye

박효신 겨울소리 잘생겼다 야생화 1월 신곡 새해 kyoatr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