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신

박효신 라방에서 겨울소리 소개할 때 예전에 써놨던 곡인데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곡인지 몰랐다가 전에 써놨던 노래들 꺼내 듣던 중 겨울에 너무 잘 어울려서 갑자기 준비했다고 했는데 까딱했음 이 곡 못 들었을 수도 있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일반공지를 확인해주세요#2018#싱글앨범#겨울소리🔔#Sound of Winter
나는 진짜 이건 명곡이다 싶은 느낌이 이렇게까지 절실하게는 한 번도 든 적이 없었고 그 명곡이라는 표현을 형식적으로만 이해하고 있었는데 박효신이 무려 겨울소리라는 노래로 명곡이라는 단어를 단번에 이해시켜준 것 같아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길었던 가을의 내겐 첫눈 같은 밤 뒤늦은 나만의 겨울이 온 거야 - 박효신 (겨울소리)
님들 박효신 신곡나왔음 박효신이 무려 신곡을 냈음 겨울소리 꼭 들어보셈ㅁ ㄱㄱㄱㄱㄱㄱ
그 박효신님 겨울소리 짱조습니다
IG up 박효신 - 겨울소리 . 내가 듣기엔 신의소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이노래와 함께하시길.. - #regrann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itsjhonryder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2018.01.01. 0:00 #박효신 #겨울소리 Leading K-POP Wave CJ
님ㄷ을ㄹ 울 ㅣ대장님.... 겨울소리 들어주세요... 노래 ㅓㄴㅁ 좋아요... .박효신 겨울소리... 넘 좋아요..... 대쟝ㄴ짐..ㅁ.겨울소리.. 겨울소리...
2018.01.01 #Repost IG phs1116 박형식씨도...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박효신 - 겨울소리 . 내가 듣기엔 신의소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이노래와 함께하시길..
겨울소리 겨울소리 - 박효신 _
Rt)1월 1일 (자정(0시))에 우리의 대장나무, 박효신님의 싱글 🎉겨울소리🎉가 공개됩니다! 겨울에 듣기 좋은, 어느 새벽에 태어난 따뜻한 노래라고 하니 겨울소리 많이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 트윗을 알티해주신 분께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박효신 - 겨울소리)
멜론 실시간 급상승 박효신 겨울소리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박효신/겨울소리
겨울소리 개쩔지 않냐 박효신 말고 누가 이렇게 고음을 예쁘게 소리를 섞어서 낼 수 있음???
박효신 -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노래 짱좋음요 모두 들어보자요ㅠㅠ 따듯포근경건한느낌임ㅠㅠ 믿고듣는갓효신ㅠㅠㅠㅠ
오늘 밤 이 노래와 함께 잠이 들어 달콤한 우리의 꿈은 눈처럼 하얗다 박효신 - 겨울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분51초 노래인지 몰랐댜😆 한 3-4분 되는줄🎵 #박효신 #겨울소리
림들 박효신 겨울소리 들으세요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treeforforest

온 세상 하얗던  그날의 우리 둘  끝없는 이야기  잠들지 못했던 그날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 감으면 나의 품에 네가 있어 /겨울소리-박효신
스밍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온다 하시는분들 스밍 권장리스트 참고하세요!! #박효신 #겨울소리 #스트리밍
잔잔하면서도 부드럽고 가사까지 예쁜 노래 되게 좋아하는데 박효신 노래가 딱 그런 노래. 이번 겨울소리 역시 그렇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다고 생각함 갑자기 들려주고싶었다는 효신님께 너무 감사함을 느낀다 효신님 노래는 언제 듣더라도 힐링이 됨
Park hyo shin - 겨울소리❄️🎼❣️🎼❄️ 내가 좋아하는 가수와 완벽한 목소리🎤 2018 happy new year 🌟 #박효신 #Sound_of_Winter ❣️
박효신 (Park Hyo Shin)-겨울 소리 (Sound of winter) ❄❤
진차 마지막으로 실시간급상승 차트에 올라가도록 겨울소리를 들으실때는 박효신이나 겨울소리를 검색하셔서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슴니댜 희희
🌳 존나좋다... -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겨울소리

2018.01.01 00:00 박효신 -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티저 공개 봤다 넘조아~ 역시 박효신
박효신 대장 소울트리 깜짝컴백 자작곡 겨울소리 2018.01.01 00:00 새해 선물 별
Retweeted CJ E&M MUSIC ():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 어느 새벽, 태어난 겨울소리 - 기대💗💗💗 -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박가수 인스타 라이브 방송,, 잘생긴건 변하지않아요,,˚‧º·(˚ ˃̣̣̥᷄⌓˂̣̣̥᷅ )‧º·˚ 곧 발표되는 #박효신 - #겨울소리 많이 기대 해 주세요♥️♥️♥️♥️♥️
어제 발표났었죠, 겨울소리! 기대 많이 해 주시고ㅎㅎㅎ 진짜 갑자기,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요. #박효신 #겨울소리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indulgence_lune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겨울소리’를 통해 추운 겨울날 작은 따뜻함으로 다가가고 싶다는 박효신의 바람이 팬들은 물론이고 듣는 모든 이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싱글 발매 소감을 밝혔다.
눈 내리는 날, 이 노래를 듣는 누군가가 겨울의 다양한 소리를 들으며 그리워하는 무언가를 떠올리고 잠시나마 마음이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써 내려간 가사에 박효신만의 깊이 있는 음악적 색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겨울소리 #박효신
수 박효신이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제야의 종 소리와 동시에 싱글 '겨울소리'로 돌아온다.
#박효신 - #겨울소리 (Teaser) 2018.01.01 0:00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40분 남아써요ㄷㄷ,, #박효신 #겨울소리 #티저
뭔가 굉장히 간접적으로 심장을 치는 기분이 든다•••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게 아니라 ㅓ약간 시린늒힘이랄ㄹ가...ㅠㅠ ❄️다들 진짜 겨울 소리 하세요❄️ #박효신 #겨울소리

원래 누가 바쿄 노래 커버하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지만, 겨울소리는 진짜 너무너무 박효신만 불렀으면 하는 욕심이 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곡 예약이다 시부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릠 들 조금잇다 12시 새해가 열리는 시간 박효신 신곡 겨울소리가 나옵미당 ㅎㅎㅎㅎㅎ~~~~ 영업할거임~~~~~
새해쯤엔 아무것도 못 할테니까 미리! 2017년 완벽하게 어썸하고 행복했어요 박효신 박가수 박배우 대장나무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해주셔서 감사해요☘☘☘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아름다운 내일 내년에 겨울소리 듣고 행복
멜론에 👉박효신 겨울소리👈 검색어에 올립시당 검색 긔긔ㄱㄱㄱㄱㄱㄱㄱㄱ
다들 해피 2018 맞이하시구... 맞이하는김에 박효신 신곡 '겨울소리'도 들어주세요💦💦 25분 있으면 나와
1분뒤 박효신 신곡 겨울소리 나옵니다 1년간 트친분들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신곡듣고 힘내세욧ㅋㅋ
박효신 겨울 소리 대박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yieun_flower

박효신님 겨울소리 개좋음
트친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제 지인 해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ㅠㅠ 다들 덕질하는데에 있어서 운빨 빵빵터지고 원하는대로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박효신 겨울소리 들어주세요~(?
박효신 겨울소리 장난아냐 미쳤어 와
해피뉴이어! 그리고 제 최애의 신곡도 발표가 났습니다! 새해 첫 노래로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다던 스윗가이 박효신의 겨울소리 많이 들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내 첫 노래 - 박효신_겨울소리
님들 박효신 겨울소리 들으세요
새해 첫 노래는 박효신의 겨울소리...노래 완죠니 홀리 힐링 치유..

2018.1.1 0시 박효신 겨울소리 공개 세상 사람들 이 노래 들어봐요!!! 내 가수 이런 사람이라고 자랑하고 싶다 새해 첫 곡! 내 가수에게 선물받은 노래
멜론 실시간 급상승 #박효신 #겨울소리 대장!
박효신 겨울소리 나왔어요!!!! 얼른 들으러가여ㅓㅓ~!~!|!!!!
마지막에서부터 17초 덕분에 또 눈물이 흘렀네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대장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나왔오요ㅠㅠㅠㅠ 새해 첫 선물이네♡
ㄴㅇㅂ 2018.01.01 00:25 실검 9위 ㅁㄹ 실시간 급상승 1위 박효신 2위 겨울소리 👏👏👏👏👏
갓효신... 새해 첫 #OrgelUnwinding #박효신 #겨울소리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rostee0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소울트리 #박효신_겨울소리 #겨울소리 #대장나무 #대장님_새해_복_많이_받으세요
겨울소리... 눈 내리는 밤, 난로가 있는 따뜻한 집안에서 찬 기운이 조금 느껴지는 창가에 앉아 눈송이가 세상을 하얗게 물들여가는 걸 보는 것 같은 노래... #박효신 #대장나무 #겨울소리 #선물
아 근데 진짜 겨울소리가 명곡일수밖에 없는게 노래 박효신 반주 정재일 가사 김이나 쉬이벌~~~~~~~~~#~~~
박효신 신곡 겨울소리 ㄹㅇ 명곡
아 너무 좋다 #겨울소리 #박효신
이왕지사 이ㅓ렇게 된 거 지금 나온 박효신노래 영업하고 가겠읍니다 겨울소리 들어주세요........ 지금나왔어요..
겨울소리 개쩐다 여러분 다들 대장님 신곡 들으세요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대장 #겨울소리 #thx 2018 대장의 첫 노래⛄ 쏘 스윗🍭
박효신-겨울소리 가사
#박효신 #겨울소리 고마웠고, 고맙고, 고마울꺼야
나 .... 겨울소리 라이브 못들을것같애... 이러지 말고 박효신 미국와.... ........
여러분 새해선물 뭐 생각나는게 없다면 박효신 겨울소리를 선물하세요^♡^
🌠박효신 신곡 겨울소리🌠 새해 첫날 0시에 나왔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해지시길🙏🌠🌠🌠🌠
아 박효신 겨울소리 너ㅜㅁ 조아 ㅠㅁ ㅠ 역시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wendy_cos0154

박효신-겨울소리 너무 좋다ㅠㅠ 힘들때마다 위로를 주는듯한 노래들이 너무 많아 신곡도 짱짱!!
#박효신 #겨울소리 다들 다운시작하셨나봅니다!!! 쭉쭉!!!!지붕킥하러가욧!!!!!
지니 돌리러 왔어요 ㅡㅅㅡ #박효신 #겨울소리
3위입니당 박효신 겨울소리
제발 겨울소리 한번만 들어보세요 펑펑우실수있음 눈물이 필요하다면 겨울소리 박효신의 겨울소리
다들 박효신 겨울소리를 들어주세요 무려 박효신의 자작곡이에요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대장님 목소리에 진짜 잘 어울리고 위로받는 기분도 들고 진짜 꼭 들어주세요 사실 밤에 듣는게 더 잘 어울리지만 박효신이즈뭔들 낮에 들어도 좋습니다
와앙 네이버 5위❤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ehsqjfwkehs


새해

다들 겨울소리는 들으시고 틧타 하시는지? 갓효신님의 새해맞이 신곡 되시고 목소리 너무 꿀떨어지네요
딱 한번만 인숱하 갬성으로 올릴게요🙏🏻💕 올해 새해선물은 이거네요, 겨울소리 다정하고 따뜻한 노래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나의 대장님💕
2018.01.01 00:00 새해 첫 곡 겨울소리 🔔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겨울소리 한번 들어주세요 따수운 노래입니다. 난로 앞에 앉아서 속삭여주는듯한 노래.
새해첫캘리가 본진신곡이라니 너무좋다.. 정말 따뜻하고 포근한노래라 듣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야 그런고로 오늘새벽은 겨울소리만듣다잘것이다
겨울소리와 새해와 우울과 외로움의 합작 '겨울 아이' 타래로
겨울소리와 함께하는 새해 산행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ga8078jh

평소같았으면 그래도 내일이면 한 살 더 먹는구나...! 하고 새해 분위기 느꼈을텐데 지금은 그냥 겨울소리 나오는날^^
실트에 나이 먹기 싫다는 트윗 많던데 나이 먹든 말든 일단 겨울소리부터 듣고 봐야겠으니 새해 1월 1일 빨리 와주세요
자정 넘어서는 겨울소리 폭격에 다들 혼절해있을 것이니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쿄의 어썸 2018 함께합시다 ^___^
제게 나이를 주시면서 겨울소리도 함깨 주시면 아무런 탈이 나지 않아요..... 이렇게 새해 기다려본건 또 오랜만인데ㅠㅠㅠ 19분!!!!!
새해복많이받고 겨울소리하시고 전 인제 노래나오고 얼음땡하러 총총
트친님들 분명 겨울소리나오면 정신없을거 아니깐 미리 씀니댜 새해복많이바드시고 겨울소리로 어썸 2018을 가치열어여♥
새해첫곡 봄날 추운 겨울엔 이불속에서 봄날을 들으며 소리없이 울었지만 추운 겨울이 가고 나서 그때를 회상하며 봄날을 듣고있다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soultreefanclub

지금 여기에서 불꽃 놀이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겨울의 불꽃. .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언젠가 언젠가 당신과 함께 당신과 불꽃 놀이를보고 싶다! 새해! 축하합니다!❤️
☆☆☆여러분 새해래요☆☆☆ 또 겨울소리 나온날입니당 얼릉 스밍 고 !
여러분 겨울 소리 들으세요 새해엔 쿄님이랑 함께해요 따흐흑 넘 좋다 울고싶어⛄️⛄️
글럽에서 그린 큰 그림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새해시작 겨울소리
여러뷴 새해 복 많이 복많이 받으세요...겨울소리도 들으시고....스밍을 하시고.....겨울소리 들으삼.....
2018 새해 아침에..첫곡 겨울소리 ♡♡ 따뜻하게 나를 감싸 주내요 💕💕😍 지금처럼 함께해효 ♡♡ 새해 복 마니 받 으시고 항상 건강합시다♡♡♡
새해 겨울소리하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kyo_is_my_life


노래가

겨울 소리는 쓸쓸한 누군가를 안아주러 가는 길에 부르는 노래 아닐까?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이렇게나 직설적으로 말하고 계신 걸요 , , , ,,,
다ㅏㅏㅏ시ㅣㅣㅣ 태ㅓㅓㅓ어ㅓㅓㅓㅓ나ㅏㅏ~~~ ㄴㄴ 겨울소리 따ㅏㅏㅏ라ㅏㅏㅏㅏ부ㅜㅜㅜ르ㅡㅡㅡ더너ㅓㅓㅓ 나의 노래가 이부분 너무 젛아
아니 겨울소리 노래가 6분 51초야 .... 어떻게 저래 대박이야
가사 곱씹을수록 너무 조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태어난 겨울소리 따라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기를
7집에 들어가도 잘 어울렸겠다 여러 곡이랑 연관되는 느낌 사실 야생화가 다시 피어나 노래해주는 기분이다 그 노래가 라라라 라라라 에서 숨 암욜프 샨열라 해투 꿈 더드리머 를 거쳐 겨울소리까지 왔어 고통스럽던 야생화가 단단해져서 토닥여준다ㅠㅠㅠㅠ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sleep in white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 감으면 나의 품에 네가 있어  sleep in white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parkhyoshinland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갚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Sleep in white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 감으면 나의 품에 네가 있어  sleep in white (Éjjel dal lal alszunk) (오늘 밤 이 노래와 함께 잠이
얼룩 하나 남지 않는  별이 가득히 내린 길을 나 혼자 이렇게 걷고 싶어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기를  sleep in white  온 세상 하얗던  그날의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 포근해요 옵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Sleep in white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얼룩 하나 남지 않는  별이 가득히 내린 길을 나 혼자 이렇게 걷고 싶어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기를  sleep in white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adorable_parkyo

여러분 제가 애정하는 대장님 노래가 나왔어요~~ 겨울소리 한 번씩 들어보세요 노래 진짜 넘 좋고 홀리해요😭😭


태어난

흔히 겨울의 이미지가 그러하듯 차갑고 쓸쓸한, 어딘가 아픔이 묻어나는 소리를 ‘겨울의 소리’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 따스함을 담뿍 안은 새로운 소리로 다시금 태어난다. 그 따뜻한, ‘다시 태어난 겨울 소리’를 따라 부르며 별을 달래러 가는 길
그렇게 닿은 별들을 다시 태어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소리로, 나의 노래로 안아주고는 돌아서 눈 감으면 그의 꿈 속에서도 별들이 그 품 안에 있는, 달콤한 꿈을 나누게 되는 겨울 밤이네요,,~~~!!!
늘 시련의 상징이던 '겨울'도 이젠 괜찮다고 말하는 것 같은, 뒤늦은 나만의 겨울.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봄을 그리던 분께서 몇해의 계절을 겪고선 이젠 그 춥고 외롭고 쓸쓸하고 아픔이기도 했던(누군가에게도 그러할) 겨울..그 겨울에 잠든 이들을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나의 목소리로 안아주겠다니....대체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이거 올라왔을 때 '어느 새벽, 태어난 겨울소리' 라고 써져 있는게 가사인가 싶었는데 다시 보니까... 그게 아니었구나... 뭔가 많은 생각이 들게 함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흐그그그규ㅠㅠㅠㅠㅠㅠㅠ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seolpong

2017년 마지막 날에는 세상 가장 아름다운 사람을 보자. ‘어느 새벽, 태어난 겨울소리’란다..🌸
진짜 압구정역 색감계의 깡패,,베레모쓴 태형이에 환장하는데 사진두 넘 예쁘구 멋있구ㅠㅠ 색감도 너무 예뻐서 소리 꽥 지르면서 사진 찍었어요! 겨울에 태어난 봄이라니 진짜 추운 겨울도 물리쳐
Hyoshin singing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키 올린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 너무 좋다


잠든

넌 이미 많은 밤들 속에서 잠든 나를 안아주었지 고마워 #겨울소리


신곡

쿄신님 신곡 나옴 겨울소리 들어쥬세오
갓효신님 신곡 겨울소리들으세오 갑자기 연말뽕참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sohyunism__

9분 뒤에~ 박효신씨의 신곡 겨울소리가 나옵니다~
신곡 들으면서 돌린다 겨울소리 나애개 힘을 조..
쵝오 #겨울소리 #신곡추천 #박효신 #소울트리 #노래추천
님들 박효신 신곡 나왔어요ㅠㅠㅠㅠㅠ겨울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들어주세요ㅠㅠㅠㅠ노래 진짜 편안하고 가사 정말 예뻐요ㅠㅠㅠㅠㅠ대장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에픽하이 9집이후 신곡 제대로 들은거 겨울소리가 첨인듯....


들어주세요

녈두시에 겨울소리 나옺니다 다들 들어주세요
겨울소리들어주세요ㅠㅜ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kumamonloving

시간 되면 박효신 겨울소리를 들어주세요 1월 1일의 첫시작을 대박머박 노래로 시작하지 않으시렵니까 정말오집니다ㅠ(속으로 울고있음~!)
아제발 겨울소리 들어주세요 제목 노래랑 진짜 딱 맞아
야러븐 겨울소리 함만 들어주세요 진자루


겨울에

겨울에 주변지역 까지 정화조 방역 제대로 하면 여름이 편해진단 소리가 있죠.
[#MXM/#김동현] #비 #겨울 #기분묘함 #감기조심 #추적추적 #겨울에는 #목폴라 #라이더 #붸에엠 오늘 비가 왔어요 츄적추적 간만에 빗소리 들어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는데 비 와서 이제 더 추워질 거 같아요
스마트폰 쓰는 사람들은 폴더폰의 고충을 모른다 겨울에 시간을 보기위해 손을 벌벌 떨면서 폴더를 열어 시간보는 고통을.... 독서실에서 문자 한번 보낼때 자판 소리때문에 사람들 눈치보는 것을....
겁나 어이없음 여름 내내 쌩얼로 만나다가 겨울에 야근 두달넘어서 얼굴 썩어가지고 도저히 안되겠어서 화장좀 했더니 살빠졌네 예뻐졌네 소리 백만번듣고 너무 짜증나버렷다ㅋㅋㅋㅋㅋㅋ 내 생기는 여름에 가득한데 쌩얼이라 언제나 환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_thedreamer

근데 겨울에 손가락 얼어 있을 때 농구공에 부딪히면 겁나 아픔. 리바운드 하려다가 손가락에 농구공이 90도로 맞으면... (말잇못) 그렇게 다친 손가락에서 뚜둑거리는 소리 5년 넘게 났었다.
그치구치 근데 앞에선 맞을까바 큰 소리도 못냄 ㄹㅇ 죽엇으면,,, 그래서 겨울에 전주에잇을거에요ㅋㅋㅋㅋㅋ헤헤 올라갈 일 있음 일주일 전에 연락할게요!! 혹시 시간대면 만나
ㅇ아악 너무 더워 내가 겨울에 덥단소리 하는날이 올줄은 몰라ㅛ는데 여기 너무 더워
튀동숲할때 겨울에 눈 밟으면 나는 소리 너무 좋아했는데..


겨울소리

그거 레알입미다 ... 2017년의 보상 겨울소리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xiaolongbao1994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412Fascinated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merveilles0330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yungbaekhyun

겨울소리 박효신 새해 노래가 태어난 잠든 대장 IU_DefT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