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을

미국 각 주에서 자기네 호수 괴물에게 이런저런 이름을 붙여준 가운데 미시건호 몬스터 독보적인 성의없음에 대실망해버림 과연 시카고를 흐르는 강 이름을 그냥 시카고강이라고 짓는 사람들답게도,,,
1986년 부천경찰서 조사계 문귀동 경장은 대학생 권인숙씨에게 성고문을 자행했다. 이 사건은  ‘권인숙 성고문 사건’ ‘권양 성고문 사건’ 등으로 불렸다. 문귀동의 이름을 기억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각자의 홈 이름을 그림으로 표현한 세훈과 시우민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바람에게💨 / ❄️🌳(얼음나무) 귀여워 정말 ).(
와아ㅏㅏㅏㅏㅏㅣ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가 치명적인 개에게 이름을 초코라고 붙이다니 어메이징한 네이밍 센스다!!!!
전술인형에게 이름을 새로 붙여주면...
어떤 시대의 가엾은 문호(文豪) 에 대해 알고 있는가? 그는 뭇 청년들의 우상으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린 인물이라네. 다만 살아생전에 자신이 인정받고 싶어했던 모든 이들에게 외면받았더랬지.
연금술로 새로운 탄생이 생명하는 순간입니다. 창조주 정고털박사는 이 생명에게 스튜라는 이름을 붙이기로 했습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Comma_RFA

내일은 용기를 내 (1987)을 보러가야겠다. 엔딩때 문익환목사께서 열사들의 이름을 부르신다던데 그때 그 앞에서 멍하니 선채로 펜을 놀리지 못했었지. 영화속에 나오진 않겠지만 6월10일 서울시청 지붕을 향해 담쟁이처럼
외조모의 부고를 접하고 가문을 잇기 위해 고향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유산처럼 남겨진 시미즈. 시미즈는 이름을 찾기 위해 스가와라에게 제안하는데... 라는 스토리의 fhq.
오늘 귀여운 분식집 이야기를 칭구에게 들엇다ㅋㅋㅋㅋㅋㅋ 'ㅅ' 분식집 메뉴에 자신의 이름을 걸기 위해 경쟁하는 중딩 세챈 보고싶다
🎂강다니엘 우물 프로젝트🎉 다니엘의 22번째 생일이 좀 더 뜻깊은 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식수 보급상황이 열악한 캄보디아 지역에 다니엘의 이름을 딴 우물을 기증하였습니다. 강다니엘 우물 (DANIWELL)이
" 뭐.. 악용할 사람은 아니니까.. " 볼펜을 잡고서 자기 이름을 적어서 당신에게 내밀어. 당신이 만약 나쁜 짓을 하기 위해 자길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이때까지 온 것만으로도 고마워.
(계간참섭 이름 공모) 참섭의 모든 계절을 담아낼 계간참섭에게 예쁜 이름을 지어주세요🎁 (~18.01.14) 공모 후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이름을 지어주신 분께는 작은 선물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
외국이라면 또 모를까, 이 나라에서 연장자의 이름을 마구 부른다는 건 그다지 권장해줄 만한 일이 아니다. 필시 비호감으로 이어질 공산이 컸다. 그는 아주 사소한 거라도 유비에게 미움받고 싶지 않았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

굥서인같은 사람이 흔하다고 하니 본인이 다닌 학교나 직장에 그런 사람이 많다는거고 -) 그러니 그 학교와 회사를 기자에게 제보하고 공론화해서 그런 사람들에게 불이익을 주려고 회사와 학교 이름을 알려달라 하는데 그걸 숨기는거
아 근데 제작자분이 본인 이름을 경수에게 주었다는 걸 보고 물론 감사했지만 우리 동연이 하기가 쪼꼼....뭔가...그래...^^
14. 갑자기 생각나서. 의사 후배들의 경우 친해지면 이름을 부릅니다. 원작에서 석주가 이시현에게 시현아, 하고 이름 부르는거에서 가져왔어요.
알오물도 풀어보고싶고 스카?버스도 풀어보고싶고 그중에서 네임버스를 제일 풀어보고싶다 피터팔에 새겨진 토니이름을, 토니에게 피해가 갈까봐 언제나 가리고다니고, 다른곳에 가상의 인물을 적어놓는 피터. 토니는 어쩌다
지금 저에게 용의 이름을 빌려주십시오!
움직일 수 없다면 입이라도 움직여! 너의 특기를 잊었나? 실컷 나를 애먹이면서도 언제나 밉살러운 말만 해대는 그 입은 어디로 간거야! 깨끗이 포기하지 않는 것이 너의 장점이다. 기억해내라! 너에게 검을 맡겼던 바보녀석의 이름을! 뭐라고 말해봐!
하지만 존 스미스란 이름으로 불리우고 싶은 사람에게 어떻게 크게 경의를 표할 수가 있을까요? 어째서 좀더 개성 있는 이름을 택하지 않으셨어요? 존 스미스라면,친애하는 '막대기님'이나,친애하는 '옷걸이님'에게 편지를 쓰는 것과 별 차이가 없는걸요.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SC2_Veloce

ㄹ)황금개의 해니 이 아이를 입양하시는 분에게 행운이 따를겁니다.신의 이름을 걸고 장담합니다.입양상담은 제가 아닌 신이탄이 어머님께 부탁드립니다.연락처는
텐넨이 잡지에서 아이에게 지어 주고 싶은 이름에 관해서 인터뷰 하다가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각 멤버들한테 생선 이름으로 이름을 붙이기 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ㅋ 리다는 오노 이와시(정어리) 쇼쨩은 사쿠라이 칸파치(잿방어
아니요, 명예로운 이름을 찾아서 당신에게 줄 수 있을 때까지는 안돼요. #동석알버트
영어위키 읽고 있는데...아우라 젤라들에게 전통적으로 문자 체계가 없었고 그 때문에 이름을 문자로 쓸 때 자기 멋대로 (좀 과격하게 말해서) 쓰는 경향이 있단 건 알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이거 발음할 수는 있는거야? 라고 여긴다는 건가?
이제서야 마침내 남의 이름을 쓰고 남들에게 모든걸 하게 하는것이..동료를 믿고 맡기는것과는 다름을 깨달았다.
L 가장 고급의 거짓말 탐지기 기술을 사용가능하므로 게임 내 누구보다 빨리 캐릭터의 진명을 알아낼 수 있음. 자신이 죽을 때를 대비해 키라 진영의 주요 인물 이름을 아군에게 빨리 알려야함(엘 방송 이용) 미방과 헷갈리지 않게 주의할 것.
후후, 모르겠어? 할 수 없지, 답을 알려줄게. 답은, [이름] 나, 너에게 이름을 불리는 게 좋아. 네 이름을 부르는 것도 정말 좋아해. 좀 더 내 이름을 불러줘, 앨리스.

(🖐️) (가만 손을 쥐어락펴락 해보며,) 어찌 되었든 서로에게 잘 되었군... 상대해줘서 고마워, 그대. ...이름을 모르는데, 물어도 괜찮나?
만물의 어머니 위를 달리는 자여, 무한을 뛰어 넘는 자여. 지금, 사라진 별의 아래에서 그대에게 이름을 사하노니, 그대, 내 앞에 나타날지어다.  - 어느 소환술사의 주문서 中
레온 「세미는 "네코아츠메" 게임의 고양이에게 부원들 이름을 붙인다. 큰 고양이는 "우시지마 와카토시"라고 붙였다. 전에 보니 "우시지마! 왜 항상 혼자 다 먹는거야. 그건 레온와 고시키를 위해 준비한건데!"하며 묘하
발 하얀애가 우리 고양인데...이름을 친구들에게 부탁했더니 오레오가 되버렸다
나는 슬퍼하지 않아요. 잊는 쪽은 나고, 기억하는 건 당신이니까. 나에게 더 잔인하게 굴고 싶다면 내일 이름을 알려줘요. 절대로 부르지 않는 당신을 불러드릴테니. - 네이선 S. 제더카이어
2017년 12월 31일 엘리스 소희양의 이름으로 팬 레디께서 소아암 투병 환아들을 위하여 앨범 기부를 진행해주셨습니다. 12월 31일 소희양의 이름을 통하여 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조윤선 구속기각의 오민석 판사와 김관진 구속기각의 신광렬 판사 등 이명박 씨가 추천 임명한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낳은 적폐 판사들의 이름을 똑똑히 기억해야합니다. 이들 법조인들에게 어떠한 경제적 이익을 주지않기 위한 집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Tiyo098

김성준님이 자기 여친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이것이 아닐까. 자기를 골랐으니까 자기가 지 이름을 까고 자기 방패막이를 하느라 여친을 망신줘도 여친은 감내해야 된단 얘기지...데이트폭력을 남자 잘못고른 년들 문제로만 보니까
절망의 근처에서 그리운 사람의 이름을 외쳐 그것은 먼 천둥소리처럼 아직 싸울 수 있다고 폭풍의 저편에 있다고 당신에게 전해진다면 돼
(살다보니 나탈리 씨에게 이름을 불리는 날도 오고... 아직 살만하다는 생각..)
나도 시스젠더 여성이라서 내 얼굴과 내 이름을 가진 캐릭터가 신체적 남성의 골격을 가지고 타인에게 남성으로 인식되니까 깜짝 놀랏고 불편햇고 힘들엇다 (특히 여주와의 동성애를 기대하고 잇던 터라서 엄청 실망햇음ㅋㅋㅠ)
나 명예의 맞띄 수장 내일,,,,,(??) 그대들에게 맞춤법이 파괴된 두 번째 이름을 하사하겠습니다....
2부 메인테마곡 가사보면 빼박 아닌가요? ㅠ 절망의 근처에서 그리운 사람의 이름을 외쳐 그것은 먼 천둥소리처럼 아직 싸울 수 있다고 폭풍의 저편에 있다고 당신에게 전해진다면 돼 이부분 빼박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츠키.(당신의 이름을 부르기만 했다. 그 이후에는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해야할까, 한창 입을 다물고만 있었다.)

그 뒤로 에노쉬에게 더 이사이 환청은 없을거고...또 이후로 그 이름을 쓰는 일도 없을 것🤔...
호오~ 라피스 라줄리.. 좋은걸~! 덕분에 내 이름을 뭘 보고 지었는지 알게되었네~! 으음~.. 그러면.. 핫쨩이라고 부를까 그쪽이 더 좋은 것 같고- 편하고 말이지? (세개 중 고민하다가 웃으며 너에게 말해)
「꿈에서 꺠어나도 절대 잊지 않도록,서로에게 이름을 써주자.」 #KIMI_name
겸좋아하고있던 지슦형에게 전공책을 빌려 달라는 부탁을 하려다 대차게 거절 당한 밤, 모르는 번호로 문자 하나가 왔는데. [아까 안 빌려준 거 미안.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는데, 나 너 좋아해. 책에 네 이름을 너
(오늘 따라 보나트가 에게 이름을 열심히 부르는 걸...~♪ )
제발 얀님에게 저 붉은 머리분 이름을... 알려...주세요.........(오열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멈추지 않을게 몇 번 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이름에게 - 아이유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cloud_if

(그에게 리드 당하는 키스를 받고있지만 묘하게 흥분되 하반신이 무거워지는게 느껴진다) 매그너스..매그너스...(나도모르게 그의 이름을 중얼거리며 하반신을 그의 하반신에 비벼댄다)
하루보다 더 많이 사셨네요 사실 인간에겐 하루지만 하루살이에게는 일생이지요 이는 인간의 기준에서 본 이름 아닌가요? 한 종의 이름을 그들이 아닌 사람의 기준에서 보는 것은 너무 이기적이네요 마치 like 길앞잡이 강아지에게 초코 사람에게 청산가리
그 아이에게 나는 어떠한 해명도, 변명도 하지 않아도 좋았습니다. 나는 아무 거리낌없이 내 이름을 다시 말할수 있었고, 그와 내가 다시 만나기까지 걸린 시간은 꼬마가 어른이 되기까지의 시간, 단지 그것만으로 충분했어요.
아 미나마다 보고싶다~~ 지라마다미나~~ 스승님이 자꾸 어디론가 사라진다 싶어 발을 밟았더니 어느 산장으로 들어가서 누군가에게 말을 거는데 무시무시한 이름을 들어버려.. 지라이야는 아무래도 마다라 눈 가려놓을테니까 가끔 안을
우리의 여명과 희생을 대신하여. 나 에스페란사 A 안나벨라는 지팡이 퀸의 이름을 걸고 능력을 사용할게요. 티모시에게 주어진 성배의 능력을 무효화하길 선언합니다.
[제보] 마린등하교길에 만나는 고양이와 많이 친해졌다. 고양이에게 나만의 애칭을 지어줬는데, 고양이는 날 뭐라고 부를지 궁금하다. 고양이도 나에게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줬겠지?
여러분이 실패하고─잡을수도, 버릴수도 없는 신의 조롱소리를 들을 때─내가 나의 이름을 속삭여줄 것입니다. 착한 사람들의 신성한 수호자─살리에리. 여러분은 실의의 밑바닥에서 나에게 기원을 하세요. 비밀의 살리에리. 그러면 나는 여러분을 용서할 것입니다.

처음보는 인형이 보이면 안녕! 그리고 인어야의 이름을 이야기하면 되는 거다! 인사라는 거, 아주 간단해보인다! (의외로 간단한 인사 법에 흥미가 생겼는지, 먼저 당신에게 안녕! 이라고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말했다.)
부와 명성을 추구해,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모험자들의 대열에 합류하여, 길드에 이름을 등록하고 진격 앞으로. 손에 든 칼 한 자루로 바닥부터 기어올라, 마침내 이룬 것은 몬스터에게 습격 당하려던 미소녀와의 만남.
여러분이 실패하고─잡을수도, 버릴수도 없는 신의 조롱소리를 들을 때─내가 나의 이름을 속삭여줄 것입니다. 착한 사람들의 신성한 수호자─살리에리. 여러분은 실의의 밑바닥에서 나에게 기원을 하세요. 비밀의 살리에리. 그
태초에 미스터 고록왕이 있었으니 지금은 그 이름을 강한설에게 물려주었다
다른 사람에게 이름을 불어버리는 것 자체가 조금 그런데 말이지.. 나중에 한소리 해야지.
「타이호에게 이름을 받다니. 하지만 그 때는 타이호라고 말했어도 저로서는 이해할 수 없었겠지요.」
📺 여섯 번째 부문, [비타민상]입니다! 가장 모두에게 활력소가 되어주었던 캐릭터를 골라 53분까지 이름을 DM으로 보내주세요.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D4Y_H4W

잠에서 깨어나도 절대 잊지 않도록.. 서로에게 이름을 써주자..
그래, 리니티(붕방이는 너에게 조금 물러서곤)이름을 알려줬으니 나도 그래야지, 난 란타나야 편하게 아무렇게나 불러도 돼고
그대에게 편지를 쓰는 날에는 머릿속이 터질 정도로 생각이 많아져서, 나는 편지에 무슨 내용을 써야 하는지 알 수 없어져요. 쇼이센. 그래서 나는 그대의 이름을 몇 번이고 적어버린답니다. 쇼이센, 쇼이센 유우.
학창시절, 내가 좋아했던 애가 좋아하던 가수가 샤이니었고. 그로인해 나는 억지로, 샤이니의 멤버 이름을 외웠다. 그들이 활동하던 곡과 노래가사를 외우며, 좋아하는 애에게 어필도 했었고, 평소 관심조차 없었던 샤이니를 그때 처음 알았다.
유난히도 별 일이 많았던 한 해에, 너희에게 우주가 되기에는 과분한 우리가 유니버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어 너무 고마워 #수고했어_나의_작은우주
전 그저 고귀한 이에게 맞는 행동을 갖출 뿐입니다. /당신의 이름을 듣고 알아듣고 새기겠다는 듯 고개를 끄덕인다. 제 이름은 페네트레르라고 합니다.
내 눈을 감기세요 그래도 나는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내 귀를 막으세요 그래도 나는 당신의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발이 없어도 당신에게 갈 수 있고 입이 없어도 당신의 이름을 부를 수 있습니다 -릴케, 살로메에게 바치는 시

옷소매로 눈물을 닦았지만 무용지물. 계속해서 차오르는 눈물은 흘러 해원맥의 볼을 따라 흘러내려갔다. 강림을 지지해주는 돌덩이들이 몇 안남은 것을 본 해원맥은 강림의 이름을 외치며 모든걸 체념한 강림에게 뛰어가 강림을 안았다.
가는 길 걱정하지 않도록 당신의 이름을 부르지 않을게요 그저 가끔씩 뒤를 돌아보고 그리워하는 건 괜찮겠죠 뒤를 돌아보면 언제나 제자리에서 변함없는 모습으로 나를 보고 웃어줄 것 같은 당신에게
호이언니두 해피뉴이어🙋‍♀️ 올 한 해는 당당히 태태에게 호이언니의 이름을 전달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구 아,맞다 전시회 언제라구요?
주님에게 반만 영광을 돌린다고 하고 다른 사람 이름을 말하면 덧나나..-.-
종현이에게 관심없던 사람들이 이번 동영상 답 트윗에 종현이의 삶에 대해 막 언급하는게 진짜 너무 싫다 난 종현이 이름을 걸고는 말한마디가 조심스러운데
피해자가 여성이면 그 사건은 피해자 이름을 붙이는 것에 늘 화가 났습니다. 사건의 본질을 흐릴뿐만 아니라 피해자에게 더 큰 상처를 주는 일입니다.
저에게 이름을 붙여주셧 ... 어요..... 저는 꽃이 되었답니다,,..,, 악 감사합니다 ㅋㅌㅋㅋㅋ 사시사사실 닉네임 할 게 없어서 공란으로 둔 거였는데 너무 고착되는 바람에 그랫던지라 아악 잘부탁드려요!!!!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cherish_darling

"살아있긴 해. 본래라면 병색 짙은 왕자에게 돌아갔을 약재를 본인이 취하고선 말이지. 내가 이름을 빌려썼으니 그는 자신 존재를 드러내지 못하고 살아왔다. ....그럼에도 나를 비난하진 않더군. 그저 웃었어. .."
곧 잡힐 턱시도 냥이에게 제 이름을 부여하겟어요
제ㅔ가 까시즈랑 요람타치 아이들 이름을 핸폰 냥냥이에게 붙여도 댈까요 혹시 꺼리시는 분 계심 멘션이나 뎸 보내주세요
*특유의 구두소리와 함께 당신에게 가까워져서는 느리게 제 상체를 약간 숙여 인사했다. 안녕하세요? “이름을 모르는 건 저도 매한가지랍니다. 저와 교환하지 않으시겠나요?”
무성한 소문이 도는 산 끝자락에 피는 이름 모를 꽃 한송이를 차는 매일 턖에게 선물했지 처음엔 당황하고 다음엔 향을 맡고 그 다음엔 이름을 물었지 차는 고개만 저으며 모른다고 답했음 정말 몰랐으니까 꽃 같은건 지나가는 사슴이나 주워먹는거였으니까
근데 이 일로 까내리고 비방하기 위해 악플을 쓰고 있는 사람들은 당신들이 ㅈㅎ이의 이름을 꺼내기 전에 얼마나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는지 깨달아야된다는 점이다 당신들의 악플 하나하나가 얼마나 가수들에게 치명적이고 가슴 아프게 하는지 깨달았으면 좋겠다
요 기여운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주세효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gongchanissun

14. 이름을 받은 까마귀들에게 신년 선물을 주었다네. 로키()에게 받은 일그러진 진주를 조금 다듬어 만든 초커지. 보호와 방수, 그리고 녀석들의 의상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더한 아티펙트네.
흠... 누구? 자네에게 이름을 붙여줄 사람은? (흥미롭다는 듯 바라보다가 자신의 키 이야기에 턱을 만지작거리며) 아마, 그부분은 여길 나가야 해결 할 수 있겠는데....
정식 괴도가 되어도 계속 다크 아이라는 이름을 쓰겠지? 그 때가 되면 스페이드에게 반말을 쓰려나
환상을 깨고 보면 그 목소리의 주인공은 행복이 아닌 저주인데. 그럼에도 소녀는 행복의 모습을 한 저주에게 손을 뻗고, 미소 짓고, 이름을 부르고, 결국 그에게 손이 잡히고, 이끌려선 무대를 벗어나 추락한답니다.
그러다가 시간이 거의 다다랏을때 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졸리다며 한숨 자겠다고 그렇게 무릎을 배게삼아서 잠이들때까지 자신의 이름을 부르게 하고 정말 마지막에 "내이름을 다시한번 불러줘"하고 이름을 부르자 편히 눈을 감아버리는..그런 찌통함이..!!
어쩌다가 '개에게 처음 이름을 지어준 날' 이라는 영화를 보고 있는데...눈물 터짐... 새해에는 개와 고양이들이 인간들 때문에 불행해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키도]라고 이름을 밝힌 소녀에게 계속해서 맞아온 내가, 그녀에게 처음으로 맞았던 기념하지 못할 날이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Ongday_day

지금은 비록 전제 군주에게 굴복하고 있지만, 파리는 결코 만만한 도시가 아닙니다. 우리가 그들의 이름을 소리쳐 부를 때, 파리 전체가 응답할 것입니다! #레미즈 #LesMis
ㅋㅋㅋㄱㅋ ㅋ ㅋㅋㅋㅋㅋ아 좋아요~!! 처음 와준 냐옹이에게 김쌤이름을 콕콕~😍😍😍💕💕💕💕
네 이야기를 듣는 게 너무 기뻤어. 너의 웃는 얼굴로 나도 같이 행복해졌고, 네가 내 이름을 부르는 걸로 특별한 기분이 될 수 있었어. 이런 귀중한 경험을 준 너에게 감사해. 안녕, 내 첫사랑
"내 첫사랑은, ... 프흐, 작은 곰자리에서 가장 밝은 별의 이름을 미들 네임으로 가지고 있단다. 언제부터냐 물으면, 그것까지는 차마 모르겠구나. 어쩌다 별에게 마음을 뺏겼을까."
기억해두도록 하죠, 당신 이름. 내가 당신을 가진다면 공들여 그 이름을 적어놓겠어요. 붉은 색으로. (나탈리아, 레드립에게)
곱게 떠오르는 꽃에 그대의 가련한 이름을 적어 언제까지나 그대가 떨어지지 않도록 마음으로 그대를 묶자 조금만 더 조금만 아주 조금만 그대여 내게 피어줘 영원히 다하지 않을 사랑의 노래를 그대에게 그대에게 줄 테니까 Kagrra,-蓮(연)
그런 그가 야생의 존재, 문명 밖의 존재에게 케이라는 이름을 주는 것, 그리하여 문명으로 들여오려 하는 것, 이때까지 의신은 역사 속 여느 계몽의 주체들과 다르지 않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IUdotcom

출애굽기 2:10 그 아이가 자라자 여자가 그를 바로의 딸에게 데려가니, 그가 공주의 아들이 되었고, 바로의 딸이 그의 이름을 모세라 부르며 말하기를 "이는 내가 그를 물에서 건져내었기 때문이다." 하였다.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사 7:14)
카카오비 네임버스 보고싶다. 카카시의 네임은 의외로 일찍 나타났는데 위치는 갈비뼈 근처였음 좋겠다 우치하 오비토의 이름을 발견하고 왜 하필이면 이자식인지 생각했겠지 처음엔 못마땅 했지만 갈수록 뭔가 오비토에게 마음이 동


이름은

언니와의 카톡에서 가린 이름은 셀럽분인데 그 셀럽분에게 인스타 디엠창으로 너무 많은 요구가 갈까봐 이름 가렸어요 😂 제가 개인사정으로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그 사정을 셀럽분께서 알고 찍어주신거에요 ! 빽녀로 오해 말아주세
빛의 전사 여러분 제가 지금 아짐대초원의 npc를 찾고 있습니다 이름은 아마 오르니르 족의 비아투 일 꺼구요 혹시 스샷 찍은거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꼭 저에게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ㅇ(-(
여러분!!!!!! 제가 열심히 디자인한 커뮤교복입니다!!1차 지인제에요 같이 뜁시당!!!!!!!!! 커뮤이름은 계포일락입니다.!!!!!동양풍 판타지 요괴x퇴마사커뮤고!!!저 교복은 퇴마사 학교 교복이에용!!!!!
3인조 힙합그룹 리듬파워 소속 래퍼 지구인, 보이비 * 참고로 셋 중에 유일하게 '좋아요' 안 누른 행주는 쇼미더머니 출연 당시 디스배틀에서 상대방에게 '너네 팀이랑 딱 어울리는 네 이름 자메즈, 팀 이름은 자매s'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IUdotcom

하아. 너에게 알려줄 이름따윈 없다. 내 이름은 나를 질시하는 자들에 의해서 어둠 속으로 묻혔기 때문이지.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누군가가 나에게 거짓말을 했어. (내 이름은 테일러, 탐정이죠.)
동생에게 선물할 양산을 준비하며 "이 양산 이름은 작은 세계 나이트메어야" 레이무 앞에서 으쓱으쓱
"범인류사는, 2017년을 맞아 종료한다." "내 이름은 붜다임. 킬리슈탈리아 붜다임. 7명의 클립터(qlipter?)를 대표해, 너희들 칼데아의 생존자에게- 아니, 지금 와선 구인류, 마지막 몇 사람이 된 너희들에게
어때!!!!!!!!!!! 완전 많지만!!!!!! 저 귀여운 고먐미에게 줄 이름은 없지!!!!!!!!!!!
자세한 건 스테플씨에게 묻기로 하고... 제 이름은 알고 계시겠죠? 잭씨. 그 쪽은 스테플씨의 꽤나 가까운 지인인가봐요? 오늘 이렇게 바로 스테플씨가 얘기한 걸 보니...🤔
낄. 낄 내이름은 정기 사람들에게 마이오신필라멘트와 액틴필라멘트가 근섬유다발로엮인것을 파는게직업이지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hibit_25

지고 이기지 못하더라도 우리 이름은 변치 않아 너와 함께라면 인서를 향한 위너의 맘이지만 위너를 향한 인서의 맘이기도 해😄 위너에게 반사🙌
이름은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다만, 그 다크엘프가 안젤리카양을 끌고 가버렸습니다. 부유장치도 그 거대한 오우거에게 뺏겼고 저는 정신을 잃고 말았죠.
내 이름은 이나바 테위. 인간에게 행운을 주는 정도의 능력을 갖고있어.
인형들이 정말 많아서 누구에게 먼저 소개를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 스흡 하고 숨을 크게 들이마신다 ) 제 이름은 한니발~~~~~!!!! 잘 부탁드려요~~~~!!!!
긴 빨간머리를 흩날리며,남자애들을 죽도록 때려주는 모습때문에.. 새로운 별명이 나에게 붙었지. ㅡ 그 이름은 '붉은 피바다 하바네로'.
아. 응. 내 친구 두듀. 이름은 뜐이야. (뜐을 안아들고는 인사하듯 당신에게 가까이 보여주었다.)
내 이름은 니시키노 마키, 15세야. 장래에는 이 지역에서 종합병원을 운영하는, 아빠와 엄마를 이어서 의사가 될 예정, 지망은 뇌외과. 어른이 되면 매스를 휘둘러서 나에게 엄청나게 빠져버린, 네 머리속을 파헤쳐 줄게. 는 농담♪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aaarrownose516

하하, 저는 아직 사제의 몸. 주교라는 이름은 저에게 절대 맞지 않는 이름입니다만 고해는 언제든지 들어드리겠습니다
안녕. 내 이름은 스웬. 만나서 반가워. (당신에게 작게 손을 흔들어보였다.) ...이런식으로 인사하면 될거야.
진실된 값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중적인 의사를 반영해 당신에게 말해주자면 나의 이름은 VOID 입니다—. 축하합니다- 크림 더 쇼콜라—.
그 관캐에게 닿을수 있도록! 자, 너의 이름은?! (??)
호오, 짐에게 이끌렸다는 것이냐? 좋다. 짐의 이름은 루시엘라 R 사워크림. 편하게 부르거라.
내이름은 마샤-굳이 길게 말할필요 없을것같아서 나머진 생략할게. 어차피 나중에 알게될테니까~ 너희들에게 비행술을 가르쳐줄거야.(방긋)
"이것을, 이문대(로스트벨트)라 부른다." 그 역할이 너희에게 돌아왔다는 것일 뿐인 이야기다. 나의 이름은 솔로몬. 과거와 미래를 내다보는 눈을 가지고, 이 결말을 좋은 것이라 생각한 자. 그리고, 인류 최후의 싸움을 피안에서 지켜보는 자이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dlwlrma930516

"이것을, 이문대(로스트벨트)라 부른다." 그 역할이 너희에게 돌아왔다는 것일 뿐인 이야기다. 나의 이름은 솔로몬. 과거와 미래를 내다보는 눈을 가지고, 이 결말을 좋은 것이라 생각한 자. 그리고, 인류 최후의 싸움을
난 늘 있었어 아가씨 이름은 미안 까먹었다 음 좋은 새해가 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나한테 줄 기도룰 그냥 아가씨에게 하는게 훨씬 이득일거야
나의 주인이시여. 한 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전 사라지고 작고 무력한 조각으로 변합니다. 만약 괜찮다면, 제 이름은 그 조각이 아니라, 당신이 언젠가 거머쥐게 될 새로운 마도의 그릇에게 보내주시겠습니까.
[감기걸린다 그-.] 음 그러고 보니 이름은 조금 부르기 불편한데, 편한 호칭같은걸 지어놓을까.너에게 뭔가를 말하려다가 뭐라 말해야할지 잠시 고민이 되어 하려던 말을 멈추고 고민한다. 뭐가 좋을까. [..바보야?]
푸흣, 그런가요. 그럼 오늘은 나에게 큰 상을 줘야겠어요. 뒤늦게 물어서 미안한데, 당신의 이름은?
산체스, 당신의 이름은 산체스로군요. 그래도 멋지고 당신에게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끄덕) 아, 제 작은 친구. 이 친구의 이름은 콩순이입니다. 귀엽지요? (그는 콩순이를 조심스레 들어보인다...)
엉엉엉 너의이름은 재개봉한다는데 저 어케요 존나 늦덕에게 재개봉이란 스크린 존나뛰라는 덕질신의계신데 저 돈없음ㅋㅋㅋㅋ(어제렛기끝나고 막차 끊기고 집 존나늦게들어와서 엄마개빡쳐서 1월용돈안줄삘)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padd_2

저희 커뮤 이름은 워프레임 텐노의 휴가 입니다. 미션에 지친 한 텐노가 로터스에게 징징거려서 다른 텐노들과 함께 휴가를 얻는다는 내용임
그 이름이 네게 그렇게 평온함을 준다면서 내가 믿었던 너란 이름은 왜 나에게 이런 고통만 주는걸까?
사체과 4학년 김밍섟에게는 예쁜 여자친구가 한명 있는데 이름은 변백희, 취미는 시쓰기와 독서인 참한 아가씨라. 헌데 그런 백희가 사랑하는 연인인 밍섟에게 말못할 비밀이 2가지 있는데 첫째는 자신이 남자라는 것 둘째는
아카의 이름은 부모님께서 붉은 색은 강렬하니 모두에게 강한 인상을 주라는 뜻으로 지어졌습ㄴㅣ다.....................
제 이름은 네모 암걸리겠어 디트리히... ( 당신에게 꼭 복수하겠어... )
"내 이름은 아인체이스 이스마엘" "여신님이 나에게 사명을 내려주어서" "난 여러분을 도와주며 사명을 꼭 이룰 꺼에요" "아참.. 나를 부를때는 편하게 아인 이라고 불러줘요?" #AIN
-그건 아명(兒名)이고, 진짜 이름은 내 아버지께서 지어주셨다 합니다. 냴은 조심스럽게 상자를 열더니 그 안에 든 종이를 셩우에게 건넸어. -서찰로 전할 이야기는 아닌 것 같아서. 하지만 형은 꼭 알았으면 했어요, 내 이름.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__yeonoo

그래, 신들께 기도하나요? 신은 하나뿐이에요. 그리고 그 신의 이름은 죽음이죠. 우리가 죽음에게 할 말은 하나 밖에 없어요. '오늘은 안돼'
멋진이름이네요! 그럼 론도씨라고 부르겠습니다!! 저의 이름은 레이에요! 탐정의 조수로 일했었습니다 ! (아이도 해맑게 너에게 웃어보여.)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조입니다 .내가 마실 것을 당신에게 사도 될까요? AHRE JAJAJAJAJAJAJ
줄리엣야한 사진 모아둔 폴더 이름은 어떻게 되나요? 로미오뻐꾸기? 벤볼리오Windows 시스템 티발트새폴더 (2) 머큐시오티발트에게 받은 파일 티발트:
「 8년 전, 너를 놓아 주려다가 호센에게 붙잡혔을 때 부터, 너의 자유와 맞바꿔 히노와는 자유를 빼앗겼어. 기녀라는 이름은 그저 허울일 뿐 인거지. 」 - 요시와라 염상편 中
내 이름은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 초등학교 4학년! 어느날, 내가 크로우 카드의 봉인을 풀어버려서인지 불행하게도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 차 주인, 폭력단원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이름이

귀머거리에게 음악이었고, 벙어리에게는 부르고 싶은 이름이었던 그대 /이응준, 그대, 오랜 불꽃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chuchuli80

여행자의 나무Traveler's tree 는 커다란 부채처럼 생긴 나무로, 마다가스카르가 고향이에요. 이런 이름이 붙은 이유는 잎이 대개 동서 방향으로 자라서, 여행자들에게 방위를 알려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또
아앗!! 좋은 오후에요! 이렌씨 이름이라면 당연히 기억하고 있죠! 저 이래보여도 기억력 하나는 자신있다구요~ (약간 우쭐해하며 당신에게 손짓한다) 저는 정말 더할나위없이 푹 잤답니다! 이렌씨는 어떠셨나요?
전술인형에게 넌 네가 생각해둔 이름이라도 있니? 라고 물으면 전술인형은 고민하다가 저는 지휘관님이 절 불러주시는 것만으로도 좋아서 딱히 생각해두지는 않았어요 라고 하는
대!한!민!국! 좌파들에게 이 나라는 지켜야 할! 그리고 보존해야 할 조국이다. 보수도 그러하리라 믿는다. 다만 친일파들에게는 그들의 조국 일본의 패망으로 마지못해 머물러 살게된 한 지역의 이름이겠지만 말이다! 대한해협에 쓸어 넣어버릴 족속들!
귀머거리에게 음악이었고 벙어리에게는 부르고 싶은 이름이었던 그대 - 이응준, 그대, 오랜 불꽃
[ 길가다 휴 라는사람이 나에게 토끼를 줬어, 이름이 페이라네? 부실에 가지고오니 리코가 이게뭐냐고 물어서 휴가..준.. 페이... 라고 대답했어 ]
주연은 팬에게 싸인 도중 만약 여자 아이로 태어났으면 이름이 '주순'이가 될 뻔했다고 언급한 적 있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부모님께서 장난으로 하신 말씀을 진지하게 받아들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0210_0221__

난 메릴 로즈. 마치 장미같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에게 잘어울리는 이름이지.
아스나에게 가끔 현실세계에서 닉이랑 아이디는 같은 게 좋지 않을 것 같아. 라고 말해도 나랑 유이를 만나게 해준 고마운 이름이라면서 어떤 곳을 가도 아스나를 할 거라고 말해서 조금-, 감동이였어.
사실은 안다. 사랑하니까. 강림에게 휘둘리는 건 다 그 때문이다. 차라리 사랑하지 않았으면 반항이라도 했지 이미 자각한 후라서 꼼짝할 수가 없다. 여기서 강림의 몸에 제 이름이 새겨져 있으면 완벽한데, 아직까지 그걸 못 봤
[ 피엘 로에게, 삐에로인형을 ] "이름이 비슷한거 같아서! 귀여워서!"
트친분들을 쭉 적어봤는데,,, ❗️나는 왜 없냐!! ❗️나랑도 말 까자!! ❗️이름이 틀렸다!! ❗️나이가 틀렸다!! 하시는 트친 분들은 저에게 멘션을 날려주세요❣️
알겠어요. 알겠어. 아이작. 대신 조건이 있어요. 날 아델이라고 불러 주기. 아이작에게 특별한 사람으로 기억 되고 싶거든요. 이름이 아닌 별명을 더 좋아했던 여자, 그런 거요.
#소통중계 아이디 이름이 아미분들인데 어케 다른 가수분들에게 입덕하겠다고 그것도 한두번도 아니고 나오는거죠? 소통중계 좀 뭔가 이상해 보이네요. #mbc #가요대제전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IU_video

이, 일곱...? (예상 외로 너무 적었다. 본인의 세계에 맞춰 생각했기 때문일까.) 연. 좋은 이름이네. 난 다르코스, 다르코스 그리빈. 잘 부탁해, 꼬마 아가씨. (쭈그려 앉아 당신에게 시선을 맞추고.)
지은아이름만불러도좋은사람 #지은아_올해_수고많았어 너무좋다이름이름에게
어머, 이 세상에 있을지도 모르는 사람1이 한순간에 멍청이가 되어버렸네요~(?) ..네! 지옥행 열차에게 이름이 붙다니 정말 귀엽네요 귀여워!
너에게 가지 못하고 나는 서성인다. 내 목소리 닿을 수 없는 먼 곳의 이름이여, 차마 사랑한다 말하지 못하고 다만 보고 싶었다고만 말하는 그대여, 그대는 정녕 한 발짝도 내게 내려오지 않긴가요. * 이정하 - 별
벨. 외우기도 부르기도 좋은 이름이군요. 인베이더라면, 벨 님의 종족을 말하는 단어입니까? (흥미롭다는 듯, 당신에게 상체를 슬쩍 숙였다.)
섞이면 큰일난다~ 둘 다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거지만 이름이 바뀌면 큰일이잖니😊
요새는 모든 무용수들에게 발레리나,발레리노라는 명칭을 불러주지만 원래 발레리나와 발레리노라는 명칭은 최고의 사람에게 불러주는 이름이었다고해요:')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lalalandsebmia

이름이 귀여운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지어줬어. (뜐에게서 콩순이에게 시선을 돌렸다) 안녕. 콩순아. 우리 뜐이랑 친하게 지내줄래? (다정한 눈빛으로 콩순이를 보았다)
콩? (당신을 가만 응시하다가 본인에게 차여진 가방안에서 천두루마리를 꺼내 앞발로 펜을 쥐어 필기) 독특한 이름이군.
정말로 가요계의 빅뱅이 되버린 그들에게 빅뱅보다 어울리는 새이름이 과연 있을까
48. 인생의 단맛_혜화 성대 쪽의 칵테일바. 메뉴 이름이 독특한데 설명이 없어 초심자에게 친절한 가게는 아니다. 안주를 둘이서 세 그릇을 먹었는데, 새우볶음밥은 예상보다 짜고 기름졌고 고르곤졸라 피자는 크기가 작
헐.... 흔한 이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데 중복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ㅇ아 언젠가 라펠님에게 딱 맞춤인 쩌는커뮤가 분명나올겁니다. 여기서 구카가 왜나와?
그렇게 귀찮게 구는 인간들에게 밝히면 직빵인 이름이지.
양니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 한해 나에게 가장 큰 충격을 주셔ㄲ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양니뮤 이름이 너무 푸근푸근해보여서 양니뮤 틧보고 흐헛ㅅ이했다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saltycream1210

* 병약한 아기의 부모가 누구도 외우지 못할 만큼 길게 지은, 그러나 결국 악령에게 들켜버린 이름처럼 부르지 않으려 기억하는 이름이 있다 /유병록, 입속의 무덤
ㅇㅏ니 이름이 너모 어렵ㅁ군요 (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한국 살 때 피셧ㅅ던 것들 어땟나요 독햇나요 ㅠ ?? 연릠에게 담ㅂㅐ를 추천해주새요 (
전에도 말했었지만 (프레임~)은 (프리퀀시 모듈레이션)과 같은 시간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프리퀀시를 읽으신 분들에게 익숙한 이름이 몇 나온답니다...
(*얘는 성까지 합쳐진 이름이 '신에게 바쳐진 장님' 이고 좀 자존감떨어지거 현실감각없ㅅ이 이상세계만 추구한다는 거뿐이에요!(대체))
샴페인. 당신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예쁜 이름이네요.(작게 소리내어 웃고는) 응, 마음에 든다니 다행이에요! 오늘 무슨 날인가? 예쁘다는 소릴 자주 듣네. 후후, 난 할리파라고 해요.
고양이씨.. 낯서지 않은 이름이네요. 조금 쌀쌀함을 느껴서 그랬습니다.(미소를 띄우다가 당신에게 장미 한송이를 내밀었다) 레이디의 붉은 머리에 잘어울릴거 같군요.
조금은 달라졌지만 여전히 그대로인 모두에게, 그리고 이제 올해라는 이름이 되어 버린 내년에도 함께할 골든차일드와 여러분에게, 또 열심히 달려나갈 시아, 혹은 나에게, Happy New Year.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_thefoxsayhoooi

반갑네. 나는 천화 라고 한다네! 그대의 이름이 무엇인지 물어봐도 괜찮겠나? (미소지으며 당신에게 다가간다)
대부밍에게 그렇게 첫번째 아들이 생겼고, 또 대부밍이라는 이름이 주어진 때였다.
「역시 예쁜 이름이지? 예쁜 이름에 걸맞게 내 얼굴도 예쁘지?」 뭐라고 말할까? 《예쁜 얼굴이야! ▷》 《예쁜 얼굴이야! ▷》 《내 얼굴이 더 이쁘거든! ▷》 ※주의! 아마이에게 100달라를 줄 경우에만 선택 가능!
슈트도 입지 못할 거야. 혀가 이렇게 뜨거운데, 캐런이 체크하려 들거야. 그러면 토니의 귀에 들어가는건 시간문제...으아, 큰일이야. 피터는 머리를 부여 잡았어. 토니에게 알려지는 것도, 제 혀에 각인된 토니의 이름이 공개되는 것도 너무나 두려웠어.
「 참고로 사악귀는 내가 어떻게 해볼수 없을정도로 거대해진 귀신에게 붙여둔 이름이야 . 」
3. 이사람은 멍청합니다. 사소한 것들은 잘 기억하지만 큼지막한 것들은 기억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면 리퀘를 받아서 그렸지만 그것을 누구에게 드려야 할지를 까먹거나 덕캐의 외양묘산 가능하지만 이름이 생각나지 않거나 하는 그런 것들이 많습니다.
170909 #인천한류콘 #워너원 #옹성우 #옹 #옹 #WANNAONE #OngSeongwu 여섯번째 포스트 너에게 가지 못하고 나는 서성인다. 내 목소리 닿을 수 없는 먼 곳의 이름이여, :(별)/이정하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shausnalc

몇년째 한 사람에게 설레기 있냐. 근데 평소엔 딱히 생각 안나. 카카오톡 맨 위에 있어서 이름이 보이면 생각나고, 연락오면 그게 그렇게 반갑고 그렇더라. 웃긴 관계인 것 같아.
자신의 이름이 무엇인지 알게 된 때가 언제인가요? 그 누구에게 질문해도 명쾌한 답을 얻어내지 못한 질문이에요. 그만큼 자연스레, 어느순간 자신에게 흘러들어온...거 겠죠?
망상을 얼마나 했으면 환청도 들리는 것인가. 얼마나 그를 원하고 있으면 자신의 이름이 들리는 것인가. 어렸을 때 가지고 있던 그 마음이 지금까지 끈질기게 마음속 저 밑에 숨어 즴인에게 알려주고 있었다. [정신 차려, 이 사람은 네 것이 아니야]
웃는얼 굴은 친구 이름이고., 대략 ㅇㅣ런 느낌의 문자를 거의 모든 친구에게 보냈ㅅ따
이거 한글수입버전 이름이 다르면 다를수도있고 이거랑 비슷한거 승은이 리스트에 마늠,,, 우리에게 문제는 짧은 시청각실 이용시간대일거다
이름이 없는것은 남에게 알릴 만한 이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망상을 얼마나 했으면 환청도 들리는 것인가. 얼마나 그를 원하고 있으면 자신의 이름이 들리는 것인가. 어렸을 때 가지고 있던 그 마음이 지금까지 끈질기게 마음속 저 밑에 숨어 즴인에게 알려주고 있었다. [정신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I_Miss_Xiu

블랙...처음듣는 이름이라 조금 어색하군오...제 이름도 당신에게 그렇게 느껴지겠지요, 블랙? 어색한지 조금 뜸을 들이다 당신의 눈을 바라보며 말해
이름이 언제 지어졌다해도 스스로에게 붙인 이름이잖아요. 그러니 예쁘고 가치있는 이름이죠.
알티이벤트라고 해야하나 오늘 코코에 대홀즈 더듬이나 이름이라도 나오면 알티하신분 한분에게 이거 드립니다 방금 샀음~~~
병갑이를 죽일때 한재호 손에 들린게 본인 이름이 적힌 명패란거 여러의미로 해석됐다 이미 본인에게 이 자리가 아무의미 없어졌단걸 뜻하기도 하겠지 현수의 부름에 고민없이 병갑이를 해한건 어쩌면 현수와 새 삶을 시작하는데 있어 방
아 그.. 그런.. (살짝 얼굴을 붉히더니 중얼거린다.) 계속 놀리지 마세요.. 제 이름 보다는 담하씨의 이름이 더 예쁜걸요? 아름다운 여름이라는 뜻 맞아요? 담하씨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플레이차피못하니가아무나디엠으로스포좀아오도궁금해헬리어트로프에게대허서 아는거는그게꽃이름이란거ㅂ박에모른다구
나에게 다른 이름이 있다면 불운이나 불행이나 불안정이나 불편 같은 불필요한 것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Lovesome_214

"마미는 마미의 이름이 좋아~. 미(美) 의 마미에게, 딱 어울리는 걸?"
심영호 성격 아주 싸가지 없구 귀엽다 진짜... 예쁘고 잘생긴 캐릭터 엄청 많은데 난 영호가 젤 좋음 솔직히 영호도 잘생겼구 흑흑 내가 어쩌다 이름이 영호인 캐에게 빠져서 얼른 심영호 분량 내놓아라
제국의 이름이 (칼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디케는 기사단원들에게 개국공신 역할을 치하하여 그들에게 새 작위를 내렸으며 영지를 내렸으나 원하지 않은 이들에겐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 어릴적 구자캐 있어... ㅋㅋㅋㅋ정엘카페 있을때 만든앤데 이름이 류시아였던거같애 내 최고의 로망이름이었던듯 나에게... 백발 포니테일 차가운 성격 오타쿠...
안녕, 내가 누구인지 알겠지. 당신에게 이 시간에 이런 글을 남길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나여야지. 첫머리의 안녕이라는 인사를 읽자마자 내 이름이 떠올라야지. / 새벽 세시
흠 확실히 이름이 셴씨라고 부르는게 좀 더 불러드리기 편한 느낌이긴 해요! 그럼요.(따라 고개를 끄덕이고 어깨를 으쓱 한다)에엥? 제게요? 그다지 있지도 않은걸요. 저야말로 셴씨에게 배울게 많은걸요. 잘 부탁드려요!
예지[산해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며...!!!!] 재하[뭐?! 그 게임 이름이 뭔데요?] _人人人人人人人人人_ >그 게임 이름이 뭔데요<  ̄^Y^Y^Y^Y^Y^Y^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universguelim

정원의 풀, 나무, 꽃 하나하나에 이름이 있어요. 모두가 제 친구들이고 가족이죠, 친구들에게 건네는 아침 인사로 하루 일과가 시작되곤 해요.
선구자'는 후대의 사람들이 앞선 사람들에게 흔히 붙여주는 이름이다. 자신을 지칭하는 단어로는 흔히 쓰이지 않는다. 하지만 극 중 심덕은 후대의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 두 사람을 평가할지에 연연하지 않고, 먼저 스스로 선언한다. "우린 선구자야"라고.
그런가, 마리아인가. 너에게 어울리는 이름이군. 마리아, 나의 조수가 되지 않겠나?


이름에게

171202 MMA #EXO #BAEKHYUN #백현 네 이름 첫 자음인 ㅂ을 적으면 별, 바람, 밤하늘, 봄비 같은 것들이 문장 위로 떠다닌다. 무슨 말을 쓸까. 너는 무슨 단어가 필요할까. 내가 가진 가장 아름다운 낱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just_me_thor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1theK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jeos02_b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IUdotcom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당신에게 이름으로 아이유 cypark92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