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RK

#박재범 #JayPark #YACHT (k) #BGM SBS '살짝 미쳐도 좋아 It's Good To Be A Little Crazy' (20171223)
잘생김이 사람으로 태어나서 박재범 ❤️ 20171021 GMF #박재범 #jaypark #aomg
20170916 이디야뮤직페스타2017 반짝반짝 내스타 ☆☆☆☆☆ #박재범 #AOMG #jaypark #H1GHRMUSIC #boss #KINGLIFE #Smiling_like_a_winne #굳밤 #Do_not_ed
[REVIEW] #MerryChristmas 2017년 크리스마스 플랫폼 - 박재범 서포트 후기^ㅠ^ Christmas gifts for Jay Park from Jay's fansite Platform
박재범 ♡ park jaebeom ↳ aomg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좋아요 10만 달성!!! 축하합니다👏👏👏 #박재범 #JayPark #AllIWannaDo #AOMG #h1ghrmusic #rocnation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theJ_Effect

박재범 Jay Park '뻔하잖아 You Know (feat. Okasian)'
박재범 Jay Park - 'DRIVE (Feat. GRAY)'
↳ park jaebeom ⌜박재범⌟ ↳ 25041987 ↳ soloist
ㅡ♡ #JayPark ; ㅤㅤ; #박재범
12/21~27. 한국여행💜💙 #Jaypark #AOMG #박재범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K-POP
아니야 언니!! 박재범 is jay park sunbae 😂😂

#박재범 #JayPark 한국 힙합 어워즈 2018 - 올해의 알앤비 트랙 후보 #KHA2018 'R&B Track of The Year - Jay Park -Yacht (k) (Ft. Sik-K)' candida
다 좋아❤#H1GHRMUSIC #AOMG #JayPark #박재범
J'aime une vidéo  "나하은 (Na Haeun) X 박재범 (Jay Park) - 벅스뮤직 - ALL I WANNA DO DANCE" à l'adresse
→Park Jaebeom →[♡] 박재범 → Solo


JAY

20171021 GMF 오늘도 아름답고 그렇습니다. #박재범 #JAYPARK
#박재범 #JayPark 한국 힙합 어워즈 2018 - 올해의 힙합 트랙 후보 #KHA2018 '박재범 & 도끼 - 니가 싫어하는 노래' 'HipHop Track of The Year- Jay Park & Dok2- M


AOMG

오빠 최고😭💕#박재범 #AOMG #h1ghrmusic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Fall_in_Jay


사진

박재범 햄버거 젖 사진 경고 1회 양현석 사진 경고 2회 박진영 사진 경고 3회 랩몬 사진 퇴출
#rt 4번째 사진 박재범 아님?ㅋㅋㅋㅋㅋ
나 마지막으로 저장한 박재범 사진이 2014년 3월이었는데 3년 넘어서 거의 4년만에 폴더에 새 사진 들어감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아 진짜 박재범 이 사진 하나로 날 죽였어
마지막 사진 박재범아냐??? 하고 영상봣는데 레알 박재범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퐉~!
아핰 으뜨캥 박재범 사진 너무 예뻐서 내 프사 볼 때마다 울고 있음
암만 봐도 신기함 카라티입은 박재범 사진 진짜 식케이같애


재범이

벤볼러 박재범이랑 친하던뎈ㅋㅋㅋㅋㅋ
지금 세대차이때문에 현타온거 - 현 고등학생~그 이하 들은 윤계상이 지오디인것을 모르고,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던것도 모르고 현아가 원더걸스였던것도 모르며 동방신기가 다섯명이었던것도 모른다.... 멘붕임 ( ゚д゚)
박재범이요 촤하하하하하ㅏ하핳ㅅ~
진짜 대박!!!!! 울 재범이 진짜 너무 멋지고 대단하다~!!!!!ㅎ 진짜 왤케 멋있어!!!!!ㅠㅠㅠㅠㅠ 박재범 최고!!!!!♥♥♥♥♥♥♥♥♥
울 재범이 왤케 간지나고 멋있어~!!!ㅎ 진짜 멋지고 자랑스럽다~!!!ㅎ 박재범 최고!!!!♥♥♥♥♥♥♥♥♥ 너무 대단하고 존경스럽다~!!!ㅎ 울 재범이한테 진짜 또 반한다!!!!!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진짜 귀요미ㅋㅋㅋㅋㅋ울 재범이 진짜 너무 잘생겼다!!!!!ㅋㅋ 진짜 왤케 멋있어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박재범 짱!!!!♥♥♥♥♥♥♥♥♥
ㅋㅋㅋㅋ마자여 그때 박재범이 왜 거기서 나와..? 였는데ㅋㅋㅋㅋ넘나 상큼했던❣️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Fall_in_Jay

15.이휘민은 박재범과 댄스배틀 붙어서 이겼다. (박재범은 비싼 신발을 신고 있어서 살살 췄다고 한다) 그리고 박재범이 어디가서 그 얘기좀 그만 하고 다니라고 했다고 한다
왜냐면 갑자기 돌판 남돌 중 박재범이 최애였던 시절이 떠올라버렸다...
울 재범이 진짜 너무 멋지다!!!!!ㅠㅠㅠㅠㅠ 진짜 왤케 잘생겼어!!!!!ㅋㅋ 오늘도 진짜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박재범 짱!!!!!♥♥♥♥♥♥♥♥♥
에스크에 박재범이 남겼으면 어카죠???
아.... 충격적이에요ㅡ... 요새 애들ㄹ 박재범이 투펨이었던거ㅓ 모른다면서요......
ㅋㅋㅋㅋ준호 상탔는데 작가 이름이 박재범이야
울 재범이 진짜 너무 멋지다!!!!!ㅠㅠㅠㅠㅠ 진짜 왤케 멋있어!!!!!ㅠㅠㅠㅠㅠ 너무 간지나고 완전 멋지다!!!!!ㅎ 진짜 최고!!!!!♥ 박재범 짱!!!!!♥♥♥♥♥♥♥♥♥

오늘 공연하느라 진짜 너무 고생 많았어!!!!!♥ 울 재범이 오늘도 진짜 대박!!!!! 진짜 너무 멋졌어!!!!!ㅠㅠㅠㅠㅠ 박재범 최고!!!!!♥♥♥♥♥♥♥♥♥
재범이 박재범이면 곰숭이고


왤케

헐 박재범 왤케 귀엽나


몸매

생각없이 박재범 몸매 영상 봤다가 후끈해ㅈ1기;;;;;
박재범 몸매 신청했ㄴ는데 쓰레긴가
박재범 몸매 트월킹 모음 1,2 다봐서 반주 나오면 나도 출 수 잇을것같늠
박재범 몸매 듣다가 이소라 시시콜콜한 이야기 듣는 중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Fall_in_Jay

박재범 - 몸매 인스 유튜브 같은데 있으려남
오늘 12시만 지나면..... 드디어 박재범의 몸매를 합법적으로 멜론으로 들을 수 잇다 ^^^^^^^^^^^^^^^^ ㅆㅆㅆㅆㅆㅆ
박재범 몸매 부르네


로꼬

헐 이짤 로꼬 쌈디 그레이 박재범인가
로꼬 빼고 제 리스트에 다있는 노래 ㄷㄷ ㅋㄱㅋ전 박재범 헤이즈의 sunday 추천할게요
그레이 로꼬 박재범ㅁ
로꼬,DEAN-지나쳐 DPR LIVE-Martini Blue Sik-K,pH-1,박재범-iffy Sik-K,Crush-party(SHUT DOWN) GroovyRoom,Sik-K,기리보이-Tell me 프라이머리,챈슬러,pH-1-상상해


YACHT

6 제이플라님 노래들! 메들리로 쭉 듣다보면 좋당 + 박재범 노래 ㅠ_ㅠ yacht 은 요즘 1시간씩 돌려놓고 작업합니당 7 꼭 노래를 틀어놔야함 10 그런건 잘 모르겠다 그냥 며칠 안하면 됨,, 11 너무 많아!!!!!!! 피드백은 다 소중하다
초멘임다 :) 박재범 - YACHT 박재범 - Me Like Yuh (K) (feat.Hoody) 후디 - 한강


이디야뮤직페스타

완벽한 얼굴 라인~ 볼 빵긋~ 눈꼬리마져도 ㅜㅡㅜ 아름답고요 - 20170916 이디야뮤직페스타 #박재범
잘생김이란건 이런거라고 말해 뭐해 ~ - 20170916 이디야뮤직페스타 #박재범


WANNA

22. 박재범 - All I wanna do 하 진짜 제 갓띵곡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이건 춤부터 그냥 한번 가고 들어가는 곡 진짜 박재범님 목소리에 발리고 춤에 발리고 노래에 발리는 그냥 개좋아요
박재범-All wanna Do 노래 겁나 좋다
박재범 All I Wanna Do 춤추는거 보고싶어서 아카아시랑 보쿠ㅜ토랑 켄마랑 쿠로오로 트레중인데 욕심부리면 500장넘음..지금 두장그렸엌ㅋㅋㅋ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Fall_in_Jay


그레이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좋아요

5.이거는 커플댄스곡으로 유명한 것같아요! 근데 이거 부르신 박재범분과 후디님이 진짜 목소리가 좋아요 특히 후디님 목소리가 ㅎㄷㄷ합니다...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같아요 ㅠㅠ


올해의

올해의 첫 연예인 목격....은.... 박재범 보고 가세요...


DO

[PREVIEW] 171229 #나이키 JUST DO IT 프리런칭파티 #박재범 여보세요, 잘 들리니...?👟👟
[PREVIEW] 171229 #나이키 JUST DO IT 프리런칭파티 #박재범 예.. 오늘도 얼굴이 말 다 했습니다..
정세운,Sik-K-JUST U 효린,창모-BLUE MOON 헤이즈,박재범-Sunday 태민,슬기-Heart Stop Crush,Sik-K-Don't be shy IU,오혁-사랑이 잘


마지막

저거 마지막짤 박재범임요

마지막 박재범??
마지막 박재범아님?
마지막에 박재범 아ㅁ녀?


겁나

내 심장 멎게 할라고 작정 하신듯 ㄷ ㄷ ㄷ 😍😍😍😍😍😍 진짜 ㅜㅡㅜ 겁나 이쁘 ㄷ ㄷ ㄷ ㄷ ㄷ 미모가 미모가 ㅜㅡㅠ - 20170916 이디야뮤직페스타 #박재범
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ㅋ 박재범 가슴도 겁나 뛰더라고요,,,,❤️😌


박재범

속눈썹 안녕하고요~ 날렵한 턱선 여전합니다~ - 20170916 이디야뮤직페스타 #박재범
울 랴니.. 섭웨이가서 박재범세트 하나 먹을까? 물론 덮집회의로( ͡° ͜ʖ()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Fall_in_Jay

방금 모르는 번호 전화온거 박재범 같은데
박재범은 너무했어뇨...
와 진짜 언제 봐도 제워커즈 안목 스케일 🙌🏼🎀 박재범은 좋겠다 ㅋㅋㅋ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힘들때 박재범의 요트 들으면 기분 좋아짐
박재범나 쇼미더머니 떨어져서 망했어 하이어뮤직 래퍼그래도 레츠기릿 남겼잔항요 박재범마져
저거 박재범 아녀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Fall_in_Jay

[VOGUE TV] REBORN Again 어떤 음악도 자신만의 스웨그로 소화해내는 #박재범. 국내 힙합신을 이끄는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답게 그에겐 샘솟는 영감과 지치지 않는 활력을 위한 비장의 한 수(水), 활명수가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rt 저런 장기자랑 간호사한테 왜 시키는 거지? 남자 의사, 간호사들은 박재범처럼 벗고 춤추지 않을 거 아냐 참나
솔직히 박재범정도의 아저씨는 사랑할 수 있잖아 그치 (?
아 열받아 빨리 박재범 공연이나 갈래
박재범...? 근데 박재범은 맨날 벗던데
헐 여기 찰리푸스랑 코너 프란타 박재범 등 내가 아는 사람들 많이 나오네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GodKanye23

박재범 미모에 너무 충격받은 나머지 프사로 걸어버린 호럠
야 그래도 박재범 9년 전엔 내 나이였어 (?)
근데 보이즈 뮤비에 외 박재범나오는지 노이해
박재범............박규정.............. 흑흑흑
박재범, 사실은 가사 “다른 남자랑 데이트하고 있을 때 장염에 걸리길 바래”, “마법에 걸린 그런 날에 고통이 더욱더 심하길 바래” 고래를 잡은 그런 날에 종이컵 찌그러지길 바래라는 가사로 답가 불러 주실 분 구합니다,
나는 박재범 단콘 가니깐 으쌰으쌰
대한민국 가장 핫한 힙합 레이블의 수장 박재범🙋🏻‍♂🎼그만의 스웨그가 담긴 음악은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샘솟는 아이디어와 멈추지 않는 창작욕구의 에너지는 바로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로부터...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Red_Token_

REBORN Again 박재범 활명수 히히
회사 식구들 쥐새끼...😡🤬얘기하다가ㅋ다들 화났떠!!!🤯퇴근 얼마 안남았닷!! 맛난거 먹어야지’!! 박재범도 실컷보그..💃
박재범 잘생겻다
(해외연수 언론인 명단) 고재만 기자 매일경제 부동산부 김잔디 차장 YTN 문화사회정책부 남승모 차장 SBS 편집1부 박재범 차장 머니투데이 경제부 이도은 기자 중앙일보 선데이 문화스포츠부문 이재성 차장 한겨레 문
까리함을 인간으로 바꾸면 박재범..
박재범ㅋ ,,, ㅋㅋ ㅋ. ㅋㅋ
박재범 가슴 진짜 졸라 크네 자존심 상한다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okalstjrdl2

하이어 회식에 박사장 빠져서 이휘민이 전화로 박재범한테 형 형이 위하여 외쳐요 박재범나 지금 촬영 중이라 힘들어.. 하이어촬영 중이라! 힘들어!!!
계속 보면 박재범 같음 ... 걍 처음에 순간 그랫다공...
6. 한달에 한번 댄스영상찍기 시험기간은 패스한다하고 꾸준히 영상찍어보기! 혼자찍든 부탁을 드려서찍든 남기고싶다 레드벨벳 노래랑 박재범노래 먼저
아 근데 박재범 정말 이뿌다
마자 저기 뮤비애 박재범 나온 거 보고 띠용 함
전... 사실 박재범닮앗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스웩잇게생겻나봐요
제가 아는 가장 쩌는 춤은 방탄 쩔어랑 박재범 올 아이 워너 두랑... 뭐 있지((문외한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Nanachibi0523

박재범 everything you wanted 미개봉 앨범 택포 1.3에 판매. 성인인증받고 판매합니다
엄마와 크림이와 꾀돌이와 박재범만이 나의 조건 없는 맹목적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박재범 1호 2호 3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김 이사람 자아 박재범아니고 그 댄서언니들임
박재범 치이는데 10년 걸림
호랑이를 박제하면? 박재범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아시안갓텔런트에 박재범나오네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alskd8888

카드 진짜 너무 좋은 것 같애 박재범과 주지훈을 좋아하는 무해해보이는 비엠 제이셉과 친구로 두면 든든하고 내가 got 호갱ed 됐을 때 같이 환불하러 가줄 것 같은 지우 소민
박재범은 말고,,,
님들 저 그냥 박재범 콘서트 가지말까요..?ㅠ
hey 박재범 나랑 함만 사귀자 내가 진짜 잘해줄께... 근데 돈은 그쪽이 더 많이 버시니까 타코벨 퀘사디아는 그쪽이 사주시는걸로... 서브웨이 마카다미아 쿠키도..ㅎ 그리고 마지심슨 성대모사 맨날 들어줄께. 그럼 20000...
김박 님 박재범 그리는 데에 특수한 재주가 있으시다
Playingなう♪ Day Day (Feat. 박재범) (Prod. by GRAY) - BewhY (비와이) #여우귀쫑긋
이쯤에서 보는 박재범의 2017년 연말정산 ;;;;;;; 와 진짜 열일했다 리스펙하고 쌰라웃을 보낸다 ;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HORAPMqb

🌟✨💫🔥💞💚❤💛💕💖💘💓박재범잘생김💓💘💖💕❤💛💚💞🔥💫✨🌟
박재범 잘생김을 메인트로 박고싶다 스티커도 메인트로 안박아놨는데
내남자박재범
내 보그도 사야하나 잘생겨서 좋아해 박재범
보통 하루정도 지나면 프사 질려서 라쿤으로 돌아가는데 박재범 얼굴 안 질린다 왜케 이쁘지
빅뱅지코박재범 존나좋아함 ㄹㅇ
박재범 젖만져보고 싶다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JayPark_0425

오늘부터 박재범 팬 한다.
한 시간째 박재범 젖까고 엉덩이 흔드는 거 보고 있었셈
너랑 있을 땐 난 좋아 죽을 것만 같아 / 박재범, So Good
2015년 고재만 기자 매일경제 김잔디 차장 YTN 남승모 차장 SBS 박재범 차장 머니투데이 경제부 이도은 기자 중앙일보 이재성 차장 한겨레 전봉기 차장 MBC 전성철 기자 동아일보/채널A 조재영 차장 연합뉴
박재범 15cm 주세요
서브웨이박재범으로 닉변하고 싶음
박재범 선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hyla_mamamoo

박재범 사장님 ;))
박재범씨 당신 자식을 배에 가둬 물 속에 빠트려 죽이시오...꼭... 그러게만 한다면 보상금 국가에 주지 않고 당신한테 다 드리리다. 자식이 없다면 당신 어머니라도 물에 빠트려 죽이시오. 돈 얘기 하는거 보면 당신
헤이즈 박재범의 선데이요!
박재범:혹시 둘이 예전에 사귀었어? Z:에?헿ㅎㅎㅎ 송민호:사귄건 아니고 썸이었어요.
엄마가 박재범 온대~~이러길래 오늘 오늘줄 알고 나도 쮜쮜파티 볼 수 잇을 줄 알앗는데 일욜이램 김빠죠
박재범 팬싸에서 "오빠 밴드 들어가신다면서요? 마이 허스밴드 ㅎ" 할려고 오빠 밴드 들어가신다면서요? 하니까 이러고 정색하고 예? 아닌데요?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쉬바 죄송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박재범씨랑 햇갈림ㅋ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mute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재범 오케이 하고 싶었는데 박재범은 없네요... 그래서 복근으로 때우겠습니다
영믄 레게머리 하고 마음에 들어 했을 듯... 존나 식케이 박재범 디피알 사랑하고 블락비 안무 따는... 국힙러버라서...
투피엠 해체할때 친구가 협박해가지고 강제로 박재범 불쌍해서 운적있음
박재범은 별로인데 목소리랑 노래랑 너무 좋아..ㅜㅠ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stillgotitforU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dhQk1024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xzicos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_choibyung

박재범 PARK JAY AOMG 사진 재범이 이디야뮤직페스타 hiapplehe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