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2017 KBS #가요대축제] #엑소(#EXO) - CALL ME BABY 수트엑소 못 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
현재 멜론 장시간 이용 안내 팝업이 떴습니다! 멜론으로 스트리밍중인 엑소엘분들은 한번씩 확인부탁드립니다🙇 #EXO #엑소 #Universe
히히힛♡♡♡♡ 엑소앨범 All 드래곤볼이지롱♡♡♡
171225 가요대전 런디스~~~~~~~~ 멋짐이 폭발한다!!! (이어지는 사진은 아닌데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네용) #엑소 #EXO #디오 #도경수 #DO
171231 초동 6일차 한터차트 13:20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66x Total 351,69x #EXO #엑소
2017 12 30 한터 차트 최종 #엑소 #universe #cafe_universe today 15,14x Total 351,03x #EXO #EXO_universe 5일차 초동 7위로 마감했습니다💪🏻
오늘 엑소 내일 엑소 다르고 낮 엑소 밤 엑소 다르고 아까 엑소 방금 전 엑소 지금 엑소 다르다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aaa06141

조용히 글 남겨봅니다. 제가 요새 네이버 기사 댓글에 의문을 가지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엑소 악플이 많이 달린 기사 댓글에 30-50대의 비율이 70프로 이상이었는데 정화후 10-20대 비율이 늘어난점 2. 아이돌
171231 Micing Interview_EXO 엑소 #2 백현 Cut #백현 #BAEKHYUN Q. 3초동안 지금 가장 생각나는 멤버에게 칭찬 해주고 싶은 점을 말해주세요. A. 일단, 카이구요. 카이는 춤
171229 /// KBS 가요대축제 #가요대축제 #엑소 #백현 #EXO #BAEKHYUN #KBS가요대축제
171230 Universe 팬싸 프리뷰 #찬열 #CHANYEOL #EXO #엑소
291. EXO (엑소) - 기억을 걷는 밤
엑소 지니 스밍권 남으시는 분 저한테 주세요 아이디 20개 정도 만들었어요! 디엠 주세요😊
171230 엑소팬싸후기 백현이한테 솔로 스포 더 해달라구 했더니 계획은 그런데 아직 준비된게 없다구 어떻게 될진 모른다고 :엑소활동이랑 첸백시 활동도 해야되가지구~ 잘하면은 쫌 밀릴수도 있고 빨리 준비해달라고 하면

가요대전 재방 엑소 코코밥만 보여주고 끝내는거 뭐임 다른가수는 겁나 길게하더만
#도경수,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 축하합니다🎉 #엑소 #EXO #디오 #DO(D.O.)
엑소가 조금이라도 포함된 기사의 댓글을 과거순으로 정렬하면 꼭 기사 초반에 댓글 다시는 분들은 이런 댓글을 다십니다. 이런식의 정치적 용어가 아이돌기사 댓글에 달린것이 이전부터 흔했었나요? 저는 최근에 들어서 처음보는거같은데.
원래 카메라잡히면 다들 얼굴가리기바쁜데 오늘 카메라 잡히신 엑소엘분은 막 에리디봉 흔들고 손가락으로 에리표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우셔ㅠㅠ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국내 각종 음반 일간 차트 1위 ☕전 세계 2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EXO
171225 가요대전 파워풀한 안무도 흔들림 없이 멋있게 추는 경수😍 #엑소 #EXO #도경수 #디오 #DO
여름에 생일이 없는 엑소 대신 여름에 태어난 엑소엘이라는 말 작년에 내가 보고 진짜 감동 받아서 제일 좋아하던 문장이었는데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cooing_chen

🎀 자려고 누웠더니 자꾸 엑소들이 생각나서 기억나는대로 두서없는 후기 🎀 술 이야기 하다가. 매일 술 드시는분? 이라는 민석이 질문에 손든 팬들에게 매일 술 드실거면 와인을 한잔씩 마시라는 민석. 와인의 어떤 성분
v앱 chen cut (1) #exo #chen #엑소 #첸 #종대
171225 엑소 SBS가요대전🎙✨ #EXO #エクソ #백현 #Baekhyun #ベッキョン #伯賢 #변백현
전 엄청난 성덕인것같고....너무 당황스러워요 이거 진짠가 ㅜㅜㅜ 이 영상 받게 된 이유는 타래에 쓸께요 영상이랑 사진 같이 못 올리게 되있어서 😂 어쩜 최차애가 영상찍어줬는지 ㅠㅠㅠㅠ 애들 너무 잘생겼다 진짜ㅜㅜ엑소엘들 스밍
#CHANYEOL #EXO #엑소 #찬열 진짜 너무 너무 귀여워서 프리뷰 찍다가 입 틀어막고 소리지름 민석이형 안구 공유해주세요ㅠ(아님
3초에 짱난 엑소 모음
화랑단에 아는분 계시는데 엑소 멤버중에서 제일 친한 멤버가 경수라고 이유는 형 시상식,작년콘 때도 경수 보디가드 해서 정말 예의 있는 분이라고 칭찬하셨고 종대는 자기한테 형님이라고 불른다고 근데 화랑단분 22살이셔ㅋㅋㅋ

*미모백현 먼저 교환합니다~ 나 얼굴경수 컬러종대 곰돌민석 에리님 미모백현 입술백현 안경찬열 #exo #엑소 #포카교환 #유니버스포카교환 #등기교환
171229 KBS 가요대축제 #찬열 #엑소 #CHANYEOL #EXO 찬열 / 아으앙아아아아아으으으으으으으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ㅏㅇ아아ㅏ앙아아🔫🔫🔫🔫🔫🔫🔫🔫🔫🔫🔫🔫🔫🔫🔫🔫🔫🔫🔫🔫🔫🔫🔫
)엑소 디오 경수 생일 맞이 나눔합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해 가능하신 분은 참여해주세요 8일에 뽑을게요^w^ 1.유니버스 다운 내역 2.우체국 착불
엑소 기사 댓글 좀만 달아본 팬들이면 다 이상한거 알죠 엑소 관련 기사에서 본적없는 연령대하며 말투,단어 다 듣도보도 못한;; 괜히 알바소리 나오는게 아니에여
[엑소 디오 도경수 생일&영화홍보 서포트] 5호선 여의도역 개찰구 인근 조명광고를 통한 광고 예쁘게 봐주세요~~~^^ #엑소 #EXO #도경수 #경수 #DO #디오 #DoKyungsoo
움짤 반대로 돌려봣는데 약간 심장 멈춘 느낌. . . 엑소카이 평생 사랑해. . . . . .
171229 (pre) #EXO #CHEN #엑소 #첸 #KBS #가요대축제 사녹 대기 지루해서 어제자 프리뷰 터는 중인데요... 세상이 돕는 첸의 귀여움 제발 봐주세여 ㅠㅠ 넥타이 왜 그랬어 ㅠㅠ 다들 모른척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Hot_pcy

윤희야 힘내( ᵕ́ૢ‧̮ᵕ̀ૢ)‧̊·* 친구들도(?) 하띵하띵!!! 아침에 일어나서 스밍 잘 되고있나 확인하고 차트 들어갔다가 기분 좋아짐୧(⊼⌔⊼ ) 함께 윤희 순위 유지해봐요❣️❣️❣️💕💕💕 #엑소 #EXO #EXO_
171230 엑소팬싸후기 찬열이 막 얘기하고있는데 갑자기 경수가 노래를..ㅋㅋㅋㅋㅋ 그러구 팬들이 코러스..ㅠㅠ 넘 귀엽구...
171229 KBS 가요대축제 #찬열 #엑소 #CHANYEOL #EXO 찬열 / (도입부 랩)(소리x,,,,,
171230 팬사인회 퇴근 😘😘😘 #세훈 #엑소 #SEHUN #EXO
2017 12 30 19:2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universe #cafe_universe today 14,53x Total 350,43x #EXO #EXO_universe 총 판매량 35만장 💪🏻💪🏻💪🏻
)))))아이돌그룹 엑소를 넘은 배우 도경수의 성장, 이러니 기특할 수 밖에.((((( 됴뽕 맥스치...༼;´༎ຶ ۝ ༎ຶ༽
엑소엘이거봐요

엑소엘 ! 기사/네이버캐스트 등등 이런 곳에 하트 댓글 좋아요 는 꼭 ! 해주셔야 합니다. 버즈량을 위해서기도 하지만 먼저 좋은 댓글을 선점해야 하는거 우리 너무 잘 알고 있는 사실이죠?😉 캡쳐본 보다는 클릭
와 내일이면 • • • 엑소 데뷔 7년차 엑소 - 7살 엑소엘 - 4살 김민석 - 29살 김준면 - 28살 장이씽 - 28살 변백현 - 27살 김종대 - 27살 박찬열 - 27살 도경수 - 26살 김종인 - 25살
솔지키 이제는 상의 수상 여부와 상관없이 엑소는 좀 어나더 클라스지... 전무후무한 아이돌임......
우리 사계절 데이트 하면서 썸 타고 있었는데 방금 찬열이가 자기들 고백 잘 들었냐고 했다 우리 이제 엑소랑 사귀는 거임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경수 인사하구 압구정 로데오 오니까 7호실 생각 많이 났다고 했더니 그렇죠!! 여기서 다찍었죠⌒♡⌒ㅋㅋㅋㅋㅋ하구 내가 경수가 늘 하는말이지만 건강하라는 말이 내가 건강이 안
힝..엑소엘 ㅠㅠㅠㅠ 올라갈수 있잖아요.. 맨날 우리 윤희만 산타고 ㅠㅠㅠㅠㅠ좀 누워요 ㅠㅠㅠㅠ 아직 움직이기엔 빠릅니다 1위에요 노릴것은!!그걸 못지키면 악성 댓글 정치질의 밑거름을 만들어 주는것밖에 안되요!!팬들
171230 엑소 팬싸 후기 ‘세훈처럼’ 손등에 붙여서 갔는데 경수가 보자마자 너무 좋아하면서 웃더니 세훈이 처음처럼 좋아한다구! 나중에 세훈이한테 가서 술 좀 그만 먹으라구 말하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goyo__i

엑소에서 버퍼링 제일 긴 두 사람ㅋㅋㅋㅋ 실패 후 당황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ㅠㅠㅠ
놓지 않을 거야 티끌같은 기억도 #엑소 #Universe #EXO
엑소 인스타 라이브 알림 한 번도 받아본 적 없는 사람들의 모임
지금 ㅇㅈㅊㄱ분들 시즌그리팅 멤버 누락에대해 실트로 올라왔는데 에리분들 저희도 항의 해야합니다. 엑소 멤버는 8명이 아니라 9명입니다. 레이, 이씽이도 엑소멤버라는 말입니다. 저희도 ㅇㅈㅊㄱ분들처럼 SM에 항의해야 한다
우리끼리, 이런 것 계속 강조하는 걸 보면서 되게 많은 생각이 든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우리끼리만 놀자. 너희가 최고야. 엑소엘이 짱이야. 이렇게 말해주는 거 꼭 내가 엑소만 잘되게 해주세요, 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라서
해주세여 음...고등학교 원서 넣었고...발표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제가 가고싶은 고등학교 붙으면 졸업식날 당발할게요!! 제가 원하는거 엑소엘 맞춤으로 드리죠.. 없으면 나한테 선물하지 모... 아 그리고 저
그랬어요??..그랬구나(끄덕끄덕 하면서 뭔가 감동받은 눈빛이였어ㅠㅠㅠ그리고 내가 우울증이 있어서 좀 힘든데 엑소보고 힘 얻는다고 힘들때 볼 수 있게 힘이 될 수 있는 말 써 줄 수 있냐고 했더니 흔쾌히 그럼요!!!

171230 엑소팬싸후기 오늘 실수로 녹음할때 비행기모드 풀려가지고 백현이 차례때 전화울려버려서 당황하구 폰꺼내서 끊었는데 또와섴ㅋㅋㅋㅋ 더당황했는데 백현이가 뭐야 누구에요 줘봐요하구 우리 외삼촌과 통화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이것은 수줍음 많은 엑소 디오의 근본없는 막춤입니다
171225 사람이 이렇게까지 잘생길 필요가 있나요??? #세훈남신설 😝😝 #엑소 #세훈 #EXO #sehun
오늘이 지나면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SingForYou
열어뷴 ,, 알림창이 터질거같아ㅛ서 뎀 답 못드랴 죄송해여 백현님 언급해주ㅕ셔서 내가 너무 신나니까 엑소 유니버스 앨범 한분 드립니다.. 알티찍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나라에서 주문해서 배송해드려요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찬열 내가 오늘 타미보이 의상 똑같이 구해서 입고 갔는데 어!!!이거 타미!! 내 옷!!어디서 구한거에요???나도 본사에서 한 벌 줘가지고 받은건데!!! 하면서 놀라워하길
네 편으로 모두 다 등을 돌려도 #EXO #Power #TheWar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시우민 #XIUMIN #EXO_POWER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dprth_dprthl

더는 시린 겨울 눈 녹듯 사라져 #EXO #엑소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엑소_유니버스 #시우민 #XIUMIN #秀珉
[속보] 엑소 찬열, 이젠 부먹 아닌 찍먹
계속 무력하게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오늘 2시 & 내일 1월 1일 밤 8시 까지 대리 스밍 해주실분 구합니다😂😂 엑소엘 대리스밍 엑소 대리스밍
[HQ] 171225 SBS 가요대전 🙊🙊🙊‼️‼️‼️ #세훈 #엑소 #SBS가요대전 #SEHUN #EXO #CafeUniverse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민석 내가 진짜 오빠라고 불러보고싶다고 진짜 오빠였음 좋겠다니까 오빠라구 불러!!!(박력 그래서 민석이 오빠•° •°(°`ㅁ´ °)°• °•외치고 나 몇살 같냐니까 일단 나
✔ 2018 서울가요대상 투표 현재 인기상 3위입니다. (본상)과 (한류특별상)의 차이도 크지 않습니다😢 1위에서 내려오지 않도록 꼭 전체 순위를 우선 확인하신 후 투표 바랍니다! 엑소엘 오늘도 우리 함께 해

에이 이제 낼 모레면 서른맞자나요!!≖‿≖하면서 놀리길래 미국식으로 먹을꺼에여 오빠도 습여덟이에여ㅠㅠ하고 요새 힘든데 힘나는 말 써달라고 했더니 나 하고싶은거만 하래ㅋㅋ하고싶은거? 그거 바로 엑소덕질..!!ㅋㅋ그리고
171230 엑소팬싸후기 백현이한테 솔로 컴백하면 제가 피처링 하면 앙대여? 했더니 노래 모있찌? 하면서 노래잘하냐구 그러면서 갑자기 예쁘네~ 드림 앞부분 부르더니 이어서 해보라고 ㅠㅠㅠㅠㅠ 했어요 ㅠㅠㅠㅠㅠㅠ
v앱 chen cut(2) 종대 잘생김의 비결'w' #exo #chen #엑소 #첸 #종대
안녕하세요 열어분 ,,,^^ 슈스 엑소 덕분에 방송탄 왼쪽은 저,, 오른쪽은 임니댜,, 너무 큰관심을 받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게써요 ㅠㅠㅠㅠ 에리분들 트친해쥬세요,, 백현님 언급 정말 감사합니다
카페 유니버스 #EXO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Cafe_Universe #엑소 #시우민 #XIUMIN
엑소 시우민 채고 기엽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토리 뺏긴 슈람지야ㅠㅠㅠㅠㅜㅜㅠㅠㅠ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종대 종대는 진짜 내가 대화하면서도 너무 울컥하고 위로도 많이 받았는데 이번에 곡들 다 너무 좋다고 종대가 작사한 곡들 중에 스테이 젤 좋아한다고 그러고 계속 눈 쳐다봐주면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adult_boy94

큰 힘이 된다고 고맙다고 종대가 내 최애에요 했더니 그렇게 느껴져서 너무 다행이라고 최애냐고 막 웃어줬어 그래서 내가 사실 요새 우울증때문에 약도 먹고 많이 힘들고 괴로운데 엑소 덕분에 행복해진다고 힘들때 볼 수 있
171230 가요대제전 엑소 사녹 후기 리허설하고 피디님이 뒤에 에리디봉 박자좀 잘 맞춰달라고 하셨는데 영상보니까 진짜 하나도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백현이가 흥분했네... 그리고 찬열이가 우리 교육시킴....
🐻종인시 일:일사🐻 171225 2017가요대전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네. 제가 바로 그 유명한 종인이 렌즈 낀 눈에 환장하는 사랍입니다!!!!!!!! 종인아!!!!!! 카이야!!!!!!ㅠㅠㅠㅠㅠ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종인 내가 머리가 좀 붉은핑크?그런색인데 종인이는 가자마자 종인이가 먼저 어!! 머리색깔 너무 예뻐요!!!탈색 몇 번 한거에요?? 막 그러길래 탈색아니고 염색에 염색에 염색
[HQ] 171229 KBS 가요대축제 Heart Heart Get❣️ #세훈 #엑소 #SEHUN #EXO
ㅇㄴ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엑소 대유잼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첫 정규 일본 앨범 COUNTDOWN 카운드다운 공구 진행합니다. 제가 구매할수있는 일정량이 차면 종료됩니다. 신청 마감 이후 일괄 입금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오니 꼭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 기재 부탁드리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pop_xiu

ㅋㅋㅋㅋㅋ 종대야 너무 귀여워ㅠㅠㅠ #CHEN #첸 #EXO #엑소 #Universe
2017년도 멜론 일간차트 장기집권 곡 찬열,펀치 - Stay With Me EXO - KOKOBOP 백현,소유 - 비가와 첸, 다이나믹듀오 - 기다렸다 가 엑소 짱 많다!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세훈 세훈이는 내가 막 우리 엄마가 엑소 못알아보는데 맨날맨날 얘가 젤 예쁘네!! 하면서 찍으면 세훈이라고 울엄마픽이라고 했더니≖‿≖아 어머님이 보시는 눈이 좋으시네ㅋㅋㅋㅋ
171225 가요대전 #찬열 #CHANYEOL #EXO #엑소 #가요대전 Going KoKobop🌴🌴 끝났나... ㅇㅍㅇ!! ....아니네.. 박찬열 ㄱㅇㅇ....❤
31일과 1일에 8시 실트총공! 10시 음원총공! 이 있을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예고 사진이며 많은 홍보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구는 나중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엑소 #EXO weareo
?????????????? 만팔 실화냐 여러분 왜그러새요 ,,,, 저 단지 평범한 엑소엘 ,,,,, 이게 다 슈스 엑소덕분임니다 ,,,^^
20171230 엑소 유니버스 팬싸 후기 준면 준면이는 막 보자마자 너무 빵싯빵싯 웃고있어서 세상기분 좋았어ㅋㅋ내가 더라키 첫공포티 꺼내면서 매번가고있다고 앞으로도 계속 갈꺼라니까 놀라면서 지갑 괜찮냐고 하길래 아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b_94s

이벵) 단체 포스터가 많아서 가랜드 만들어봤는데 갖고싶으신 엑소엘 rt해주세여.... 참여수 적으면 빛삭합니다! #엑소 #포스터
* 글에 다소 불편한 말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적폐' '국정원' '태극기부대' '알바'등의 댓글이 언급된 캡쳐입니다. 최근들어 이런 댓글들이 빈번하고 특이 케이스가 아니라 엑소가 조금이라도 포함된 모든 기사에 아래
아빠 따라하기❤️ #엑소인형 #됴램 #됴램 #exodoll #디오포카
제가 나태한 탓에 코밥출신 지니 100회 무료체험이 3개나 남아버렸습니다...😢😢 디엠 언제나 열려있어요 흑흑 편하게 다가와 도와주세요 엑소엘
Micing Interview #2 백현 언급 CUT #백현 #BAEKHYUN #엑소 #EXO
171229 준면♡ 준면이 왕자님같아👑 #엑소 #수호 #exo #suho
171225 가요대전 계절에 새겨진 우리의 추억은 다시 몇 번이고 돌아와 널 부를 테니까 #엑소 #EXO #디오 #DO #도경수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0114jong94

도경수 좀 엑소 모두의 최애 같음
171229 준면♡ 앞머리 스윽😚😚 #수호 #엑소 #suho #exo
야 슴 ㄹㅇ협박당한거 아님? 엑소=콘서트 무대:너의손짓,콜베 레드벨벳=콘서트무대:이거 3D책 나오는 콘서트 특별있음 슴이새끼들 콘서트에서 한걸 공중파에서 보여줄정도면 대체 얼마나 협박을 당한거임
3. 댓글 목록을 잠그지 않아 확인하다가 16년도에 정치기사에만 댓글달다가 17년도엔 엑소악플만 다시는 분 발견 음모론을 제기하려는 것보다도 분명히 비정상적인 상황이 맞습니다. 그리고 가끔 나이 많은 분들중 PDF딴다고 말하
171230 가요대제전 사녹후기 (엑소 라면먹는법) 경수 라면에 계란넣고 청양고추 송송 종인 계란ㄴㄴ라면봉지에 적힌대로 찬열 계란ㄴㄴ라면봉지에 적힌대로지만 물 500미리 덜(?) 넣음 종대 옛날에 그런말이
신문 거꾸로 드신 이 존잘남 이름 찾아요...😭😭 엑소인것 같은데 이름 좀 알려주세요ㅠㅠㅠ
혹시 이거 나눔하면 받으실분 계실까... 이름도 까묵고.. 컵에 생각보다 잘 안서서 한번도 안쓰고 관상용으로 상자채 뒀어요. 가격도 4만원대 주고산거같은데.. 애들헤어지는거 싫어서 세준/찬백/카디/엑소엠 나눠보내드려요. R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weareoneEXO

그리고 마지막에 준면이가 한 해동안 수고많았다고..지금도 수고하고있지만..수고하셨다라는 늬앙스로 말해주는데 순간 울컥함.. 글고 백현이가 우리끼리 놀자고ㅋㅋㅋ민석이도 좋다,딱 우리끼리만!하는데ㅠㅠ진짜 엑소랑 엑소엘끼리만
혹시 외출하시느라 스밍을 깜빡잊으셨나요? 잊고 계셨다면 지금 바로 다시 스밍을 켜주시고 연말 송년회 친구모임때 슬쩍 유니버스를 배경음악으로 까는것도 너무 좋을것같습니다..! #EXO #엑소 #Universe weareone
170924 아송페 사진들 보다가 너무 아름다워서••• 웃는거 천사지 준며나 •° •°(°`ㅁ´ °)°• °• #EXO #엑소 #SUHO #준면 #수호 #김준면
171230 엑소팬싸후기 종대한테도 존예여신ㅁㅁ이라고 써달라고 했는데 잘 못 들었는지 종대여신? ㅋㅋㅋㅋㅋ 이래서 나두 당황해서 존내여신.. 존.. 존예여신 ㅠㅠ 했어요,, 그랬더니 종대도 웃으면서 아 존예여신~
저거 편집한 분들로 팀 꾸려서 엑소 리얼리티 좀 해주세요 흐극ㄲ 제발 ... 진짜 몇분짜리로 이렇게 또 행복하다
2017 12 30 18:2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universe #cafe_universe today 14,06x Total 349,96x #EXO #EXO_universe
171230 엑소팬싸후기 종대여신 ,, 종대 존예여신 ❤️ ❤️❤️❤️❤️❤️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diverse_cy

171230 엑소팬싸후기 저의 외삼촌과의 통화에 대해서 주작아니냐구 디엠을 너무 많이 주셔서 옆에분이 녹음해주신거 일단 편집해서올립니다~
화관과 피카츄 머리띠를 같이 한 엑소의 메인보컬 첸입니다 종대 모자도 쓰고 쓴건가?ㅋㅋㅋㅋㅋ 귀여워 ㅠwㅠ
시내의 에리들을 위한 이벤트 시즌2 ) 👉수호 스프링노트+수호랑 손난로 👉엑소엘 간단한 인증 👉5220넘으면 당발 👉배송비 부담 가능하신분만! 👉팔로우는 하면 좋아용 👉당발은 5220알티 넘자마자 바로 많이
171225 EXO XIUMIN & BAEKHYUN Airport CAP (Black) 엑소 시우민 민석 & 백현 검정 블랙 PUT YOUR PASSION HERE 볼캡 모자 공항패션 정보 JUSTO (주스토)


백현

랩퍼백 #백현 #EXO
그리고 백현이가 티비에 잡힌 팬들 처음엔 부끄러워하고 그러시더니 요즘엔 장난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건 그냥 마지막 백현 웃음소리가 너무 귀여워서ㅜㅜㅜㅜㅜ 백현이가 아빠한테 혼나지마요! 하길렠ㅋㅋ 이미 혼났어요ㅠㅠㅠㅠㅠㅠ하니까 크화하하고 웃고 오빠안녕하구 떠나는 젘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Dyo_penguin

😍:백현아 좋아? 🐶:쥬아~! 에리분 목소리도 넘 부드럽고 맞받아쳐주는 백현이 목소리가 다정해서 가슴 두근거리고 귀여워서 울고싶다 백현아 늘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나날들 보내면 좋겠다
KBS는 엔딩에 인사하는 백현이 보러 오는 듯 #EXO #백현
웃어주다가도 열창하는 남자 #백현 #EXO
마이크가 빠져서 다시 넣느라 춤추느라 바쁨 #백현 #EXO
나도 백현이구하고있어ㅜ
171230 가요대제전 사녹 후기 두번째 녹화때 준면이가 "단 하루에 단 한번에 끊어낼수 있는 ~ " 이부분 할때 백현이가 검지손가락 준면이 노래할때 주먹쥐는 오른손에 집어넣엇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준면이가 검지손가락 꽉잡
그리구 꼭 좋아? 쭈아! 해보고싶었어서 부탁하니까 바로 들어줬다ㅠㅠ 영상엔 소리가 너무안들려서 1회차는 잘랏는데 다시하자고 하고 백현이두 현타왔는지 아 이런 기분이구나... 아 미안하다! ´ㅅ`..하는데 진짜 너무 귀엽다고ㅠㅠ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ohmybakkob

그리하여 마지막 백현..! 역시 동갑이니까 반말해도 되냐는 물음에 그럼그럼그럼~’ㅅ’ 했고ㅠㅠ 강아지 그려달라고 해서 슥슥 그리기 시작하는데 어째 점점 곰돌이가 되어가서 나도 모르게 으음? 했더니 바로 나 지짜 그림 못그리거든
고개 갸웃하면서 쭈아! 하는게 너무너무너무너무x506 귀여워서 표정이 안잊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엔 도전장 내밀듯이 팔괴고 한번 더!! 하는데 진짜 이런 백현 어떻게 안사랑하지요ㅠㅠㅠ 너무 노란구슬이라 행복음성 되었다ㅠㅠ
160506 큥일파티✨ 갑자기 작년백현이 생일생각이나가지구 폴더열어봤는데 엘베 열리구 에리들 보자마자 활짝웃으면서 인사해주는 혀니가 넘귀어워서 만든 저화질움짤,, 노이즈가 한가득....!!!!혀니가 기여우니까!!
은하님 안녕하세요 ! 백현이편 항행현이에요 만나서 반가워요 😆〰️💕
앉아있는게 힘들었다는 백현이.. 공부를 하려면 자기 사진을 끊어야겠다는 백현이와 공부를 끊겠다는 나..
세트 치우러 나온 스텝들에 놀라서 가운데로 나오고, 마이크까지 뺏겨버리니 손을 흔듬 #백현 #EXO
시우밍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60초동안 멤버 칭찬해야하는데 디오 칭찬한다 해놓고 22초동안 백현이 얘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baekhyun__lov2

파워 아야백현, 유니버스 미모백현, 베레준면 나눔해요 알티하고가세요~'ㅅ' 알티이벤트 많이 하는게 고까우시면 시비걸지말고 그냥 지나가세요 ㅋㅋ
존귀였는데 머리 넘기니까 존잘 #백현 #EXO
171230 가요대제전 사녹 후기 백현이가 어제 대축제때 에리두명 다들 봤냐곸ㅋㅋㅋ 보면서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막 다들 이제 연차가되니까 다 능글맞아자다고했었나 능수능란해진다고 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앜ㅋㅋㅋ
민석아 2017년도 행복했어? 준면아 2017년도 행복했어? 이씽아 2017년도 행복했어? 백현아 2017년도 행복했어? 종대야 2017년도 행복했어? 찬열아 2017년도 행복했어? 경수야 2017년도 행복했어? 종인
171230 유니버스 사녹 후기 애들 사녹하고 모니터보는데 백현이가 돌출올라오면서 모니터보더니 아 진짜 예뻐 와 진짜 예쁘다 와 이러길래 모니터보니까 에리디봉 예쁘게흔들리고있었음 ㅠㅜㅜㅠㅠㅠ
백현이 인스타 라이부 또 한 거 알고 계시나옄ㅋㅋㅋㅋㅋㅋㅋ빠빠 나 씨스러 가여 '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229 #백현 #BAEKHYUN #EXO 한분 한분 눈마주쳐주고 인사해주려고 노력하는 ㅇㅖ쁜 울 굠디💋💋‼️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_D_YOUTH

미친 오늘 팬분이 백현이랑 가위바위보 해서 지면 소원들어주기 햇는데 백현이가 져ㅓ 팬분이 소원말하셧는데 오늘 인스타에 셀카하나만 올려주심 안대냐 그랫는데 오늘 올려주겟다고,,,, 오늘뜰 때까지 안잡니다~~~
171230 엑소사녹후기 백현이가 어제 가요대축제에서 잡힌 에리 언급하면서 능글맞아졌다그랬우 ㅋㅋ 기여우
171230 유니버스 팬싸 백현이한테 내가 첫팬싸라서 외운거 기억안난다고 하니까 처음인거 같다구 처음보는 얼굴이라고 하고 오빠 인스타 라이브 다 힘들었는데 선물같았다고 하니까 왜 힘드냐고ㅠㅠ취업해서 힘들다고 하니까 백현
선생님들 제가 드디어 백현 앨범 포카 드래곤볼을 성공했다는 소식이...😇 너무 행복하니까 이 트윗 알티 해주신 분들 중 한 분 뽑아서 56000원 입금해 드릴게요!! 당발은 모든 포카가 도착하는 날( ー̀дー́ )و 여태까지 제
백현세훈편
반가워요 항행현님! 백현이편 밈브에요'♡' 앞으로 예쁜 백현이 얘기 많이 나눠요💛
17 항상 백현이편 🌟 새로운 인연만들어요╰(*´︶`*)╯♡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_D_YOUTH

팬들한테 궁금한 거 많은 백현이 너무 귀여워.. 오늘도 사녹 어떠케 온 건지 궁금해서 물어봤지ㅠㅠ 선착순이에여?’0’ 앨범사서 오는거에여? ‘0’ 네이버 폼이라고 하니까 어플이냐구 물어보구 ㅋㅋ 귀염둥이 다정둥이 사랑
경수 가사 실수 해서 ㅠㅠㅠㅠㅠㅠ 한번은 백현이 푸흡 하구 힌번은 종대가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힘든걸 인대 나도 후회되는걸 이라구 불러,,,
171231 백현 인스타 라이브 백현이 라이브 또 켰어 ㅠㅠㅠ 애기 하품하는거 ㅋㅋㅋㅋㅌㅌㅌㅋㅋ 💛
백현 진짜 수염도 잘안나고 땀도 잘 안흘리고 귀도 안뚫고 라면에 우유도 넣어 먹어..
백현이의 규칙 아닌 규칙이 정말 귀엽다 얼빡포카는 꼭 양볼에 하트를 2개 그려야 해 'ㅅ'
171230 백현이 인스타 라이브 늦게 들어오시는 분들 못들어서 어떡하지..´ㅅ` 어쩔수업지이..´ㅅ` 인생은 타이밍이라 그랬어요 안녀엉 'ㅅ' 씻으러갈게요 잘자
#백현 #baekhyun 171230 후기~ 일단 자기의 촐업 축하해요 영원히 사랑하고 응원할게용~💕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Melodious_DO

171230 유니버스 팬싸후기 백현 아휴 옆에서 너무 좋은 얘기를 해주셔가지구 나 아항항 아니에요 오빠한테도 해줄거에요! 저 취직했어요! 백현 선생님..? 나 어? 어떻게 알았어요? 준면 야 씨 내가 하는
백종종?!그게 누구누구에요??하길래 백현종대종인이♥하니까 아 머야ㅋㅋㅋㅋㅋ하면서 웃고 핸드크림 준비해간거 있었는데 이거 발라줄 수 있어요?? 했더니 와 이런건 또 처음이네?ㅋㅋㅋ하더니 내 손등에 덜고 발라줘서 고맙다
아티움 포카 교환해요 저 4세훈 님 백현
171230 유니버스 사녹 후기 백현 아 우리끼리 함 놀자!! 민석 우리끼리란 말 되게 좋은것같아요 준면 우리집으로 와 ㅋㅋ ‘^’
백현이 안⬆️녀⤵️어➡️엉⤴️
백현이가 나한테서 간호사 느낌 난다고 했다. 그치만 난 가르치는 일을 한다고 했다. 백현 유치원 선생님? 나 아니요! 백현 그럼 ㅇㅇ?? 나 맞아요! 뭐 가르칠 것 같아요? 백현 영어? 나 땡!
아 맞다 백현이가 종인이보다 어리신 분? 물어보고 손 드신분 별로 없는데 왜 다 오빠라고하냐구 하고나서ㅋㅋㅋㅋ 민석이가 우리한테 저보다 누나이신분?하고 물었는데ㅋㅋㅋㅋㅋㅋ 어떤분이 손 드니까 어휴 안녕하세요 하고 배꼽인사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xiumin_9903_syu

백현 영어는 뭔가 해외에서 유학한 느낌이 막 나고 막 그래요. 나 그렇구나.. 아 맞아 저 머리 염색할까 하는데 무슨색 할까요? 백현 지금 밑에만 하신거에요? 아 안에만 한거구나. 물 빠진거에요?? 나 네네
백현 그 빠진 색으로 다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 근데 저 선생님이잖아요. 백현 에?? 나 저 선생이잖아요. 백현 누가요? 나 저요!! 백현 아맞아. 그럼 안되겠다.. 갈색해야겠네요. 나 :
아 또 생각났다. 백현이가 왜 그 직업을 선택했냐고 물었는데 당황해서 눈이 데굴 굴러갔다. 그래서 배운게 그거라고 했더니 잘할거에요! 해줬다. 그리고 정말 고마운 멘트도 써줬었다. 천사가 따로 없다.
민석이가 백현이? 한테 내가 너 만큼 노래 잘했으면~~~ 이러니까 찬열이가 형도 노래 잘해요 ㅇㅍㅇ 했음 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민석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우리 찬열이가 최고야 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팬싸 후기 하나도 안보이는거 실화야?
늦게 들어오신 분들 못들어서 어떡하지...?(다정+걱정) , , , , , 어쩔 수 없징 'ㅅ' (방송종료) -171230 백현 인스타 라이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행복했고 처음 갔을 때 말 하나도 못 했다고 백현이한테 얘기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말 많이 해서 너무 뿌듯했어요 백현이 가디건 너무 잘 어울리고 그래서 선물했는데 봄에 꼭 입어달라고 했어요 'ㅅ' 백현이가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_D_YOUTH

네이버 폼 처음 접한 백현 욘나 짱기야움 완전 그거였어 아 그런것도 있냐구 자기는 선착순인줄 알았다구 해서 선착순인것도 있다고 팬들이 그러니까 다 듣고 아 그럼 이번만 ? 이번만 네이버폼 ? 이러고 그것도 결국엔 선착순 아니예
백현이가 노래 불러줬는데ㅠㅠㅠㅠㅠ내가 모르는 노래인데ㅜㅜㅠ백현이가 좋아하는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너의집앞에서 불러주면안ㄷ냐고했는데 모른다해서 그럼 오빠가 좋아하는 걱 불러달라고 해서 내눈 빤히 보고 불러주뮤ㅠㅠㅠㅠㅠ
백현이가 경수 가사 틀린거아니냐고했는데 그때부터 멘붕와서 백현이틀리고 경수 틀리고 종대틀리고 난리남ㅋㅋㅋ찬열이 가사집가져와서 경수보여주곸ㅋㅋㅋ근데 첫가사가 맞아서 2차터짐
The ElyXiOn in Fukuoka Day2 #백현 #BAEKHYUN 내겐 얼마나 더 큰 의미↗️인걸까 'ㅅ' cr.EXO-L_JAPAN
한국 도착!!! 공항철도에 백현이 찬열이 😭😭😭😊😘
너~~~~무 귀여워서 요부분만 확대해서 가져왔어요🙈 고화질 링크 걸어둘게요! 물 마시는거 왜이렇게 귀엽고ㅜㅜ 다들 새끼 손가락 좀 봐주세요ㅠㅠ😭 하.... 체고로 귀여우시당💜 백현 exo baekhyun
💛 백현시 💛 e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since120408_

폰에서 녹음파일 자르고 동영상 파일 만드는법 알아내서 올리는 백현이 노래!!!! 소리 크게하구 들으세요.....소리가 작아가지구..이어폰으루 크게해서 들으면 짱 조움 노래 제목은 찾아보니까 나얼님의 같은 시간 속의 너 이거
세훈이 오늘 신발끈 하나는 흰색 하나는 노랑색이였는데 멋부린거래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숙소에서 혼자 앉아서 바꿨대 ㅋㅋㅋㅋㅋ 세훈이는 두켤레있어서 하나는 노랑색신발끈 하나는 흰색신발끈이라고했는데 백현이가 거짓말치지말라구 ㅋㅋㅋ
아 미친 백현이 인스타 라이브에서 노래 불럿어요 지그뮤ㅠㅠㅠㅠㅠㅠ아 미친 거 아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아 백현해 💛 #좋아하는_백현모음
171230 가요대제전 후기 신과함께 700만이라고 했더니 경수가 인사 꾸벅꾸벅 해주구 백현 신과함께 보셨어요? 엄청 슬퍼서 다 운다던데.. 팬 봤어요?? 백현 저는 ....영화를.....
171230 유니버스 팬싸후기 미세먼지에 대해 설명하시는 백현박사님ㅋㅋㄱㄱㅋㅋㅋ 설명의 마무리는 죄송해요'ㅅ'(머쓱)
사랑하는 백현시 ♡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arabesque_vita

언제까지, 도대체 어디까지 다정할셈이니 백현아
근데 생각하면 할수록 백현이 되게 의사소통왕 같았다... 그렇게 시끄러운데도 팬들이 뭐라고 하는지 엄청 잘 알아들어.. 일대다수의 대화가 그렇게 매끄럽게 흘러간가는 거 너무 대단하구 'ㅅ' 그러니까 항상 배쿠한테 예쁘고 상냥
백현 봉마이크 담당? #백현 #EXO
#백현 #BAEKHYUN 171230 팬싸인회 후기 롤방에 자주 등장했던 핑크타이거BBH님 ☺️
171230 가요대제전 사녹후기 백현이가 신과함께 700명은 하루만에 넘었다고ㅋㅋㅋ찬열이가 700명? 이러고 장난치곸ㅋㅋ 그리고 백현이 친구분들 신과함께 봤는데 다들 울면서 나왔데욬ㅋㅋㅋㅋㅋㅋ 사랑빛친구님들인건갘ㅋㅋㅋㅋ
백현이의 두 번의 인스타 라이브를 놓친, 인스타 알림에게 배신당한 사람들의 모임
나눔 할게요 아직 겨울 앨범 못사신 분들 제가 이번 겨울 앨범과 단체 포스터 백현 포스터 총2개 그리고 마리몬드의 뱃지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rt해주시면 제가 내일 또는 내일 모레 당발해서 다음주 안에 택배로 보내 드립니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_2008_0525

170924 ASF #EXO #BAEKHYUN #백현 미모 진짜 어떠케 ...... 무릎 506번 갈려떠
#백현 #BAEKHYUN 171230 팬싸인회 백현이가 다들 어디어디 나라에서 왔냐고 물어보고 각 나라의 말로 안녕하세요! 라고 해줬어 우리 백현이 진짜 언어천재야 ☺️☺️ 광둥어 얘기 나오니까 백현다까


EXO

2018 New Year gifts - คนไทยก็ร่วมลุ้นได้นะคะ รี+ฟอล ประกาศวันปีใหม่ค่า 😊 - All international EXO's fans have chance, &f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LDRB_Suho_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VShock1230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ToHeavenU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_D_YOUTH

EXO 엑소 백현 가요대축제 유니버스 후기 경수 Ugottolove_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