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워요

20170319 24시 음원순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5곳 1위] 멜론 6위 벅스 1위 엠넷 36위 네이버 4위 지니 1위 올레뮤직 1위 몽키뮤직 1위 소리바다 1위
헨리 (HENRY)-그리워요 (Girlfriend) #몽키3 음악공유
아 미친 헨리의 그리워요 너무 좋다
헨리 trap 활동 할때 부터 조아햇긴하지먄 그리워요 세상 대박적이다 음색이 저러케 체고인대 목소리 베리 쏘 스윗인데 여러븐 들어주새요 그리ㅣ워요 ㅠㅠㅠㅠ
헨리 그리워요 도입부 피아노소리 왜이렇게 슬프냐 진짜 아무일도 없는데 슬픈일 오만가지 잡념 다 생각나면서 눈물나고있음;;;;
벅스 1위는 헨리 그리워요 멜론 1위는 트와이스 knock knock 네이버뮤직 1위는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이다 그렇다
i Chart 통합순위 [ 2위 ] 20170319 23시30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matspela

#헨리 #그리워요 멜레기 10위권만 계속 유지했으면 8ㅁ8...
헨리 '그리워요' 가 멜론 5위 진입. 방송에서 얼핏 들었을때 노래 좋다 생각했는데 오우 요즘 가요계에서 차트 5위라니 대단!! 헨리 굿굿
헨리 그리워요 음원으로 첨 들었는데 넘 좋다 ㅋㅋㅋㅋㅋ
20170319 22시 음원순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멜론 12위 벅스 1위 엠넷 53위 네이버 9위 지니 1위 올레뮤직 1위 몽키뮤직 1위 소리바다 1위
2. 헨리, 그리워요
20170319 23시 음원순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 5곳 1위 ]😍😍😍😍 멜론 10위 벅스 1위 엠넷 47위 네이버 7위 지니 1위 올레뮤직 1위 몽키뮤직 1위 소
저 헨리님 노래 그거 맞져???? 그리워요~ 네 입술이야~ 그리워요~ 나 어떠카냐~ 들어보고싶은데... 나중에 친구핸드폰으로 들어봐야지...

이벵)) 헨리 '그리워요(Girlfriend)' 음원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kibun좋고 홍보겸 흰둥이 인형고리 알티이벵해요!! 🙈트친한정 X 🙉타팬참여환영 🙊노래들어보세요 복받으실거임 💙당발은 4월8일, 헨리
헨리 나혼사에서 만들던 그리워요 니 입슬이애 나 어떠카냐 노래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ㅌ
#헨리 #henry #뮤지션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기쁨 #행복 #고마움 오랜만에 트윗업댓이 이글이여서 기쁘고 고맙다~😂😭 #언제나_영원히_뮤지션헨리_응원해 한국에와줘서고마운울헨리💕
"헨리 - 그리워요(Girlfriend)" 가사 잘 다듬어서 나왔네 ㅋㅋㅋ 그리워요 니 입술이야 그리워요 나 어떠카냐~ 라고 그대로 발매한줄 알고 긴장하면서 들었음 ㅋㅋㅋ 헨블리😘
헨리 1-4-3 어쿠스틱 버젼이랑 이번신곡 그리워요
5개 음원 싸이트 1위 통합 2위 #헨리 #그리워요
오늘 내 기분😁😁 그래서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jiwon072615

i Chart 통합순위 [ 2위 ] 3월 19일 17시30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헨리가 어떠카냐 하는 노래 다 들어줬음 쪼케따 그리워요 니 입쑤리야
실트 11위 어떠카냨ㅋㅋㅋㅋㅋㅋㅋ #헨리 #그리워요
'그리워요' 노래 들어보세요!!! 나 혼자 산다에서 헨리가 불렀던 그 노래 맞아요ㅠ!!!!! 명곡👍👍 #헨리 #그리워요
이새벽에 멜론 웬일이야 ㅠㅠ 당연히 새벽에는 떨어질줄 알았는데 새벽감성에는 #헨리 #그리워요
헨리 앨범 사상 최단 기간 내 좋아요 만개 이상 달성 #헨리 #그리워요
헨리 유스케 보고 그리워요 들으니까 괜히 반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그리워요 니입수링야~

i Chart 통합순위 3월 19일 14시30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 2위 ]
헨리 청년 그리워요 첫 가사 그거잖아 나혼자산다에서 엠버한테 자랑하던 그거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음
#헨리 야 보고 있어요? 😭😭😭👍👍👍 6군데 음원 싸이트 1위!! #그리워요
벅스뮤직 18일 일간차트 1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
헨리야 꽃길만 걷자 #그리워요 😊💕🌸
#헨리 #그리워요 160319 은밀하게 위대하게 결방 😥😥 .
헨리 그리워요 노래 나왔구나ㅋㅋㅋ 나혼자산다 보면서 너무 좋았는데 음반나왔어ㅋㄱㅋ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loveleexx

20170320 01시30분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i Chart 통합차트 2위 - 멜론6위, 벅스1위, 엠넷27위, 네이버1위, 지니1위, 올레1위, 몽키1위, 소리바다1위 [ 중국 Alibab
순위 팍팍 올려요! 헨리의 음악성 얼마나 대단한지 우리가 몸소 보여줍시다ㅠ..!!! #헨리 #그리워요
잠은 안오고 계속 헨리노래가 떠올라 그리워요 ㅇ~ 니입수리야~~ 구리워료~~ 나 어뜨카냐,,,~
그리워요...네방물건 나 어터카냐~(헨리버전)
넘나 좋은 #노래 새벽에 들으면 더 심쿵한 노래 #헨리 #Henry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봄날 출근길에 들으면서 #추억에 잠시 젖어봐도 좋을 #아련 한 바로 그 노래 😭😭😭
어떠카냐~♪ 눈이 그리워요~♪ 눈의 나라 캐나다에서 온 헨리❗ 헨뭉이의 스키장 탐방 목적은⁉ #나혼자산다 채널고정🤗 #헨리 #Henry
아침 출근글에도 마니들 듣는거겠죠~~~ #헨리 #henry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오늘도 쭈욱 상위권에 랭크되길🙏🙏🙏

헨리 그리워요 니 입쑤리가 그리워서 나 어떠카냐 노래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에서 봤는데 결과물 넘 좋아...
#헨리 #그리워요 160320 melon #13 (+24) 출근길에 모두 들어주세엽!!!
7시 Melon chart #헨리 #그리워요 24계단 고공상승 중
#ListeningNow ♬그리워요 by 헨리
3월20일 Melon chart #헨리 #그리워요 10위안에 재진입 (멜론아 롤코 그만 태워 어지럽당 ㅋㅋ나으 달팽이관이 노후해서 심히 ㅋㅋ)
울 헨리 빨리 컴백 앨범으로 무대 세우자.... #헨리 #그리워요
#헨리 , ㅌ와ㅇ스 질주 막을까음원차트 대격돌 #그리워요 는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벅스 등 4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여러 신곡이 쏟아져 음원차트가 혼란스러운 가운데 별다른 프로모션이나 음악방송 출연없이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gun1_02

20170320 08시30분 i Chart 통합차트 [ 2위 ]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GIRLFRIEND BY #HENRYLAU (♦️) Single그리워요 (Girlfriend) Lyrics헨리(HENRY), Jinooya Composition헨리(HENRY), Genneo
음원 1위' #헨리 "식당서 '그리워요' 떼창까지감사" 헨리는 뉴스1에 "일단 절대 이렇게 될 줄 몰랐다. 상상도 몰랐던 결과였다"고 말했다.  별님이도 최고의 순간을 느끼고 있는ㄱㅓ 맞지?😍
헨리 그리워요 검색 많이 해 주세요.. 기사 넘 맘에 들어요.. 😍😍😍꽃길만 걷자~~~~~~~~~~~~
20170320 11시30분 i Chart 통합차트 [ 2위 ] #헨리 #그리워요 #girlfriend #어떠카냐
190319 melon am10:00 #헨리 #그리워요 #5위 ✔😭💕 ㅠㅠㅠㅠㅠㅠㅠ계속 유지됏으묜
그리워요 떼창하고 싶어 어떠카냐ㅠ😭 #헨리 #그리워요

170320 kimheenim IG Update 싸우고 시펑? 피나고 시펑?😦🤕 #싸펑피펑 #헨리 #그리워요
#그리워요 헨리 신곡임 개좋음 잔말말고 들어보셈 진짜 좋아
17.03.20 Heechul IG update 싸우고 시펑? 피나고 시펑?😦🤕 #싸펑피펑 #헨리 #그리워요
중국 Alibaba music chart 2위 #헨리 #그리워요
🙌😻 항상 좋은 노래 들려줘서 넘넘 고마워요👍 요즘 그리워요🎵 듣고~ 좋은 댓글,좋은 반응들 보면서 매일 매일 기쁜 날을 보내고 있지용!! 봄느낌 노래 좋아요~😍 헨리 노래는 언제든지 환영!~
2017.3.20 Heechul IG update 싸우고 시펑? 피나고 시펑?😦🤕 #싸펑피펑 #헨리 #그리워요
헨리 덕분에 우리 팬들은 맬맬 귀호강 중이에요ㅎㅎ 다음 봄 노래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조심히 잘 다녀오구 그리워요 노래 무대에서도 꼭 보여주세요 같이 떼창 함 하자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ddasoonna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헨리 그리워요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ㄱ엽닼ㅋㅋㅋㅋㅋㅋ
SM음악천재 #Henry #헨리 #그리워요
본인 한글 이름 #헨리 태그거는게 제일 10덕인거 같으다ㅋㅋㅋ 깨알같은 #그리워요 #어떠카냐 태그까지ㅋㅋㅋㅋ 영어는 좀 딱딱한 느낌이고 감정을 느낌있게 전달하는데는 한글이 최고인듯 ㅎㅎ
한국시간 20일 월요일 저녁 6~8시 #헨리 #그리워요(Girlfriend) 지니 총공 진행합니다. #henry #Girlfriend 한번 재생한 후엔 다음 링크를 재생해 주세요. 😍😍 지니 나눔 링크 -


어떠카냐

헨리 어떠카냐송 나혼자산다에서 넘 많이 들어서 그러치 노래는 디게 조타... 역시 헨리 더럽
헨리유행어 또 만듬ㅋㅋㅋ 어떠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NRY

170317 #나혼자산다 아이처럼 순수한 #헨리 넘 이쁘다 😘 #henry

170317 #나혼자산다 넘넘 귀여운 #헨리#Henry 😍😍😍
Korean헨리 ( henry lau )
꺅1위추카추카해#헨리#henry❤🐶🎉
황쌤vs허쌤 #헨리 의 선택은? #Henry #향왕적생활 #向往的生活
Things do not change; we change. (Henry David Thoreau) 세상은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변한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지혜
쓰고 싶은 책들을 잊어라. 지금 쓰고 있는 책만을 생각하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In expanding the field of knowledge we but increase the horizon of ignorance. Henry Miller 우리는 지식의 평원을 넓히려다가 단지 무지의 지평선만을 늘리고 있다. '헨리. '밀.어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mansik_Ddragon

인간 본성에 대한 지식이 정치적 교육의 시작이자 끝이다. Henry Brooks Adams(헨리 브룩스 애덤스)[미국 역사가, 1838-1918]
너무너무 행복해서 꿈같은 요즘이야😊 말도 어쩜 ㅜ ㅠ 요래 이쁘게 하는지😢 헨리가 너무 자랑스럽고..그런 헨리의 팬인.. 나도 자랑스러워🙆 늘 아끼고 응원해 헨리야~ 🌸🌱🎶봄 노래도 기대하고 있을께여😆 henrylau8
헨리 인별에 형 클린턴의 좋아요와 댓글! Clinton's mention on Henry's IG


좋아요

좋아요, 헨리가 아침잠이 많이 없는편이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아..라우스 저는 그냥 숲상들 다 좋아요 ㅠㅠ 저는 헨리도 엄청 좋아하기떄문에...저는 헨리숲으로 입덕했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라 "다정한 사람이 좋아요" 안톤 (난가?) 카인 (나로군) 헨리 (나다!) 요한 (나겠군) 에드 (난가) 룻 (피에르네) 라울 (조슈아구나) 마리아 (요한이네요) 가브리엘 (요한은 아니군)
ㅇ아 여러분 어제 나 혼자 산다에서 헨리가 지었던 노래 나온거 아심ㅁ????????? 미쳤네 저 방금 멜론 보다가 발견했ㅆ다고 아 노래 좋아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kitrow24

음. 만난적이야 있지만 뜸해지는가 싶더니 홀연히 사라지기도 하고, 나와는 잘 맞지 않겠구나 싶어서 안녕하기도 하고. 그랬거든요. 헨리를 만나게 돼서 무지 좋아요. 오! 좋아요! 간식도 주고 산책도 하고- 우리 데이트 엄청 많이 하겠다!
아악 헨리님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안할수도 없고 그렇다고 할 수도 없는 벨져의 최선의 선택😇😇😇 릭 뒤로 안겨서 응응거렸음 좋겠네요!!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봤는데 헨리 친화력 배우고싶다..
그리고 저 톰과 제리 모자 나혼자산다에서 헨리도 씀
#나혼자산다 스키장을 찾은 #헨리, 그의 목적은 다름 아닌 '새색시 찾기'?! 과연 운명의 짝을 만났을까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윤현민 #박나래 #김지민
나혼자산다 헨리 나오더니 퓨처 와이프 어저고로 시작하던거 생각나네


멜론

헨리야ㅠㅜㅜㅠㅠ차트5위 진입..! 아 난 어제를 위해 살아왔나봐ㅠㅠㅜㅠㅠ멜론 실시간top10에 6위얔 개젛다 진짜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wodbs0704

와 헨리 멜론5위네 미쳐따


벅스

벅스 컀는데 헨리 노래 1위라 들으니 이겈ㅌㅌㅌㅋㅋ 유스케에서 한 거자낰ㅋㅋㅋㅋㅋ 아 세상에 갑자기 넘 귀여워;;


란도

같이 외식을 했다. 【계산할 때】 헨리 「' 돈이 충분할까 ' 하고 생각한다.」 레이튼 「' 각자 나눠서 부담해도 될까? ' 하고 생각한다.」 란도 「' 답례의 말 ' 을 생각한다~!」
란도요즘 뭔가 저주에 걸린 듯한 느낌이야... 잠에서 깨고 시계를 보면 4시 44분, 또 공부를 하다 문득 시계를 보면 4시 44분... 무슨 일일까? 헨리아, 시계가 고장난 것 같군요. 지금 다른 것으로 사오겠습니다.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루크동물이요! 유라역시 저도... 동물이에요. 아로마요리하는 거요. 제니스노래하는 거요. 란도그야 고고학이지! 헨리친구입니다. 크라우스나. 레이튼(아무도 수수께끼라고 하지 않아...)
헨리『란도 님, 방청소는 스스로 하실 줄도 알아야 합니다.』 란도『에... 그래도 귀찮은걸!』 헨리『쓰레기가 있는 곳이 뭔가요?』 란도『쓰레기통!』 헨리『란도 님 주변엔 뭐가 있나요?』 란도『쓰레기!』 헨리『란도 님은 무엇인가요?』 란도『쓰레기...』
렝튼 교수 판타지에서 종족 정리 인간레이튼, 란도, 사하이만 수인루크(혼혈이지만 수인에 가까움), 크라우스, 레미, 샤로아, 유라, 토니 요정헨리(엘프), 아로마(님프) 영물안톤, 소피아 혼혈카티아(박쥐+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mansik_Ddragon

샤로아나는 다정한 사람이 좋아. 달스턴(누구지?) 란도(나다!) 레이튼(헨리인가..?) 헨리(란도 님이군..!)


귀여워

헨리 겁나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같이살면 재밌을거같닼ㅋㅋㅋ
잭슨헨리 헨리잭슨 귀여워
아는형님 재방 보는데 헨리 귀여워😄
헨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초멘나사이❗ 그거 저도 봤는데 진자 헨리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틱택토 헨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이호산성우랑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silairon

아 조나 귀여워 비록 헨리는 샤샤 앞에서 누가 니 삼촌이냐고 입털것같지만 마음만은 삼촌이다


지니

갑자기 PBS 다큐에서 봤던 헨리 포드와 에셀 포드 부자관계가 떠오른다 가난한 엔지니어 출신으로 자수성가한 헨리 포드는 제국을 미친듯이 확장시키면서도 자신이 이룬것을 바탕으로 출발한 아들을 그렇게 증오하고 나약하다고 심리


있다고

당신이 인생을 뒤돌아 볼 때 정말로 살아 있다고 느끼는 순간들은 당신이 사랑으로 행하는 순간이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헨리 드럼몬드)
헨리는 황무지에 돌연변이 사냥개가 있다고 믿고 있어
일본판 헨리 포스터이고 오늘부터 내 핸드폰 배경화면이다 누가 지나가다 이 핸드폰 배경화면 쓰는 사람 보면 나인줄 알고 건루커는 사랑을 하고 있다고 말해줘
오비스가 그거보면 좀 이질감느껴져서 표정 안좋을 거예요 큰 구멍있다고 가리키면 오비스가 머뭇거리다가 헨리씨 저랑 같이 저곳에 들어가보시겠어요? 하겠네요 물론 헨리가 자긴 못간다고 해도 오비스 혼자 들어가겠지만여.. 헨리혼자두기시러서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할 수 없다.) 헨리 포드가 한 말이야. 나도, 너도 할 수 있을거야. 그렇지 아가씨?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kith_cha

먼지 자욱한 한국 말고 지구 어디선가 데이빗 호크니 전시를 하고 있고 또 어디선가 헨리 타일러 전시를 하고 있다고 인스타에서 알려주네


오비스가

(광광 울음 오비스가 그거보면 비탄에 잠겨서 더 말 못할 거예요 입술 꾹 깨물고 나머지 손도 내밀겠네요 떨리고 울음에 잠긴 목소리로 헨리씨? 하다가 더 말 못하고 애써 웃을 거예요!!
나무에 도착하면 오비스가 나무 살펴보겠네요 선뜻 만지지는 못하고 그냥 가지나 몸통 같은 거 볼 거예요 헨리가 말 없으면 머뭇거리다가 이 나무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거 있나요? 하고 헨리랑 눈높이 맞추겠네여
(벽뿌숨 헨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비스가 그거보면 헨리씨! 하고 위험하다고 생각하고 따라서 급하게 들어갈 거예요 안에 의외로 넓으면 좀 놀라서 공간왜곡인가 하고 둘러보고.. 그래도 계속 헨리보고 위험하다고 쫓아가겠네요 지켜라오비스
오비스가 놀라서 헨리씨? 하는데 갑자기 빛들이 닥쳐오면 오비스가 엄청 놀랄 거예요 그 와중에도 헨리가 허상이라도 잘못될까봐 두려워서 헨리씨! 하고 엄청 외칠 거예요 ㅠㅠㅠ 헨리 사라지면 놓쳤다는 생각에 큰일날까봐 헨리걱정만하겠죠


로이

ㅋㅋㅋㅋㅋㅋ틈님이 로이랑 헨리 여전해서 안심이라는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헨리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_prara_

그러고 나도 삼촌잇거든? 이러면 로이랑 헨리가와줄가요? (왠지세트
이젠아침인사정도냐고ㅋ ㅋ ㅋ ㄱ오늘도사랑한다로이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자마자 냅다 아 삼촌들 얘내가 나 길바닥 거지라고 무시해요 이럴것같아요 ㅋㅋㅋㅋ(잠배생로이&헨리:?¿) 야 나도 연줄잇어 니네보다 돈많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샤 삼촌들 얘네사 나 길바닥 거지라고 무시해요 로이 ...대체 누가?(대체 누가 샤샤한테 식칼을 맞으려고 그런 수명단축시키는 발언을) 헨리 내가 왜 삼촌이야?(이쪽이 더 중요)걔네 집 창문도 깨던가. 이럴것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헨리 사별 너무 슬프잔아
평생 그리워하는 순정남 김로이를 보고 저승에서 혀차는 헨리
로이랑 샤샤랑 헨리랑 셋이서 비오는날 카페가서 각자 좋아하는거 시켜먹는 상상하고 행복해지기 신호등눈색조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sunil0125

헨리의 장수를 위해 타임리프뛰는 로이
이거 보고 헨리랑 로이 생각났는데 정장 소매 때문이다(똑같잖아
진짜 오졌다 헨리가 암살하려고 로이 저녁식사에 초대한거 상상했다(존나 뭔 시츄임) 헨리가 고용한 암살자 뒤에서 살금살금 다가오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포크로 찔러버리고 소매 정리하는 김로이.. 빡쳐서 헨리가 권총 겨누는데도 태연해 하는거


엠버

도대체 소속사에서 소속 외국인 가수들을 어떻게 대해오길래 헨리와 엠버 둘이 혼자서 못하겠다라는 글을 인스타에게 올리게만드는거죠? 소속사내 외국인 뮤지션에 대한 사내복지가 제대로 이루어지는 겁니까?
헨리 엠버 하고 싶은 거 다 해 제발
설마 헨리 지금 나온 노래 나혼산에서 부르고 엠버한테 엄청 까였던 그 노래니
SM은 제발 일 좀 했으면......전에 엠버도 화내고 헨리도 화낸거 같던데 왜 애들 데리구 그래 8ㅁ8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scakslxoxu

782. 헨리랑 엠버 현실친구 오졐ㅋㅋㅋㅋㅋ 엠버 귀찮고 짜증난다면서 다 받아주는것도 너무 귀엽고
헨리나 엠버 두 공통점은 혼자 못하겠다는 내용이다. 스스로 혼자 못해내겠다고.


살인자의

오늘의 조조 영화 헨리살인자의 초상이었고 루커에게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은 당장 봐야 한다
헨리살인자의 초상도 안 보고 뭘했냐
그 시간을 반성해라 제목 잘못 기억한 것도 반성해...(헨리연쇄살인자의 초상 인...
헨리연쇄살인자의 초상 보고 워킹데드 보고 싶다고 생각함 봐야 한다가 아니라 보고 싶다.
내가 분명히 젊은 루커에게 관심이 없었는데 헨리연쇄 살인자의 초상이 모든 걸 바꿔놓았다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sintong_2001_2

헨리연쇄 살인자의 초상이 내게 이런 사진 찾아서 저장하게 만들었다


때에도

헨리형~! 정말 이렇게 좋은 노래 만들어 주셔서 정말감사드립니다 ㅠ 제가 군대에 있을 때에도.. 시험 준비할 때에도 항상 형이 곁에 있어주셨기에 제가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정말 감사드리고 행복하세요~!!
헨리형~! 정말 이렇게 좋은 노래 만들어 주셔서 정말감사드립니다 ㅠ 제가 군대에 있을 때에도.. 시험 준비할 때에도 항상 형이 곁에 있어주셨기에 제가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정말 감


헨리

헨리때 졍복배우 미모에 반해서 나왔던 기억이 있다,,,,
헨리 정말 엄청난 가슴이다 👍
진짜 플로우타는거 넘 경이롭다구요 나 그 2p장나라때 헨리가 떡각 조진 그썰 풀때 너무웃겨서진짜 ㅋ ㅋ ㅋㅋ ㅋ ㅋ ㅋ
트랩도 좋고 걍 다 좋아 헨리는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830830_JUN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길버트형이랑 사귀면.. 엄청... 집착할테니까요
멜빈과 헨리
헨리와 배질의 딸 어떠세요(존나
헨리오빠,,,,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absolutely__m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weather0524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amnek_emuzok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kys146h

헨리 그리워요 어떠카냐 GIRLFRIEND HENRY 좋아요 시펑 GaemGy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