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관통

지관통 거미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 실화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관통에 거미 있는 ㅁㅏㄹ에 지관통 열기가 무서워짐;;;
???? ㄹㅇ 지관통에 거미 개미 생겨 ???저 지관통 한 1넘게묵혀둔거존내만은대 무섭내 ...
아니 지관통에 거미요? 집에 10개는 있을텐데ㅋㅋ
....?지관통에 거미생긴다구요..?
지관통에 거미가 있으면 안에 포스터는 어쩌죠..?
탐라에 돌아다니던 글을 보는ㄷ네 방금 오래된 지관통에서 거미 나왔다고 버리라는 글을 보았는데.. 나 저거 말고 베란다에도 있는데 .. (동공지진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Jinie_twt

에 거미는 나도 많은데 그게 지관통 때문이구나
집에가자마자 지관통 가져다버린다 진짜 거미가 어디서 나오나했더니 거기서나오는거였나 안에 포스터 하나정도들어있는데 버려야지 어떡하겠어ㅜㅜㅜㅜㅜㅜㅜ
지관통 뿐만 아니라 택배 상자도 바로바로 버리셔야해여ㅜㅜㅜㅜㅜ 택배 올 때 거미알 같은 벌레 알들이 많이 묻어거 온데요ㅜㅜㅜㅜ 그래서 저번에 제 방에서 거미 나왔던....ㅜㅜㅜㅜㅜㅜㅜ
저 여행ㅂ왔는데 오래된 지관통에 거미ㅇ생긴댔음
미친 그럼 내 지관통에선 얼마나 망ㅎ은 거미가 나오려고....
택배상자박기볼레를 잇는 지관통거미라니
옆에 지관통 들으면 어떡하지 갑자기 거미 내놓으면 어ㅏ카지

거미....?집에 오래된 지관통만 4개....
지관통 거미가 꽤나 충격이엿는지 꿈에서 날아다니는 거미하고 싸움 너무 공포였다
아 거미 어쩔거야 내 지관통,,,
지관통에 거미 있다는 소리 듣고 요하이 지관통을 열고싶지않다...
지관통 거미... 꺼내기 무서워졌다 지관통 새거 짱많은데8ㅁ8
지관통에 거미나온다는글 망ㅎ네
4년전꺼 지관통 구석탱이에 쳐박아둿는데 거미친구들 완전많겠다ㅎ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algyeipnida

미친 님들 지관통 거미 사실인가요
아나 무슨 트윗 봤는데 오래된 지관통에서 거미 겁나 나왔다해서 므서워지금진짜.............
지관통에 거미요 ? ? 아 나 어떡해
택배 상자에는 바퀴벌레 알이 있고 그 포스터나 브마 보관하는 지관통에선 거미나 좀벌레 등등 작은 벌레가 나온다고 하니 나처럼 오조오억 개 모아두지 말고 다 버리기... 난 이때까지 다 쌓아 뒀는데...
호오 지관통에 거미... 8ㅅ8..... 난 다 버리구 이번꺼만 있으니까 조심해야디...
지관통안에들어있는포스터가아깝지만..그안에거미가있으면...ㅎ...ㅎ
아 도랏네 그럼 포스터 어케보관하지 악 지관통 거미 으ㅜㅜㅜ 오늘 집가서 열어봐야겟다 진짜 으...

지관통....거미...?
ㅎ ㅎ ㅎ 잘하셧어요 저도 예전에 거미들과 함께했답니다 ^ㅠ^! 호호.. 절대 오래두심 안대여..오래된 책은 쪼끄만 책벌레만 생겼지만 지관통은...그정도가 아니엇오요 ㅠㅠ
황혼 님 학교에ㅓ 애들이 지관통 거미 얘기로 말이 통해요
나 아까 알티한거 어떤사람 지관통어래된거 안부렀는데 거기서 거미 나왔대ㅜㅜㅜ
미친 지관통 어떡해 개 많은데 ... 내가 제일 싫어하는 거 거미임 ㅠ ㅠㅠㅠ
지관통에서 거미가 나온다뇨 아니 그러면 ,,,, 옷장에 쳐박아논 저는 어떡하라는 거죠 아 당장 빼겠습니다
ㅇㅋ 아 근데 지관통에서 거미 나온다해서 다뺏믄ㄷ 어케 해야대냐 ,,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algyeipnida

지옥의 문이다 벌레 알 택배박스와 하얀거미 지관통
뭐야 지관통에서 다들 벌레가 나오네,,,, 나도 빨리 집가서 확인해봐야겠다,,, 하얀 거미는 내가 죽일 수 있는데 까만애들은 못죽이는데...ㅠ
오래된 지관통 거미나온다길래 방금 확인해ㅛ는데 지관통에 엄지손톱만한 거미 있어... 안에 포스터 들어있는데 거미 싫어서 못 꺼내겠긔
지관통 무서워서 못꺼내겟음 거미잇음 어떡해...ㅠㅜ
나도 막 거미 생긴다는 글 보고 식겁함진짜 지관통 개많은데ㅠㅠㅠㅠㅠ
ㅁㅈ나 저번주에 지관통있는 박스 청소하다가 거미 한마리 나왔다^^.....극소름,,,,
그 지관통 오래되면 안에 하얗고 작은 거미들 엄청 많대..

심한 말 지관통 거미(((
지관통에서 거미나온다는 소리듣고 포스터랑 지관통 분리했는데 포스터 왜케 많지..?😂
어제 지관통에서 거미 나왓다는 글 보고 무서워서 지관통 쌓여잇는거 못 열겟다 어카지
아 지관통 나도 확인하고 싶은데 거미 나왔다는 거 보고 못열겠다 아 오바야
????.???????????지관통에 거미라니 몬소리야 수박 소름돋아
지관통 뿅 했는데 거미가 와글와글
띠발...진짜 오래된 지관통에 거미있어! 와씨 개깜놀해따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ssnoww7546

우리집에 거미줄이 지관통에살고있는 거미의 집인거신가
어제 트위터 보다가 지관통 오래 놔두면 하연거미 같은것 생긴다던데 ,,,
무서워 거미 무서워 지관통 어케 어케하지?
선생님..혹시 지관통 거미가 큰가요..?
어........? 거미.....? 나 며칠전에 내방에서 개큰 거미봐서 심장ㄹㅇ 떨어질뻔했는데ㅔ.....? 애들 이번앨범 살때 받은 지관통ㅇ........... 아니잠만 진짜 실화야.......?
전 지관통 만지다가 거미보고 집어던졌어여...
아ㅜㅜㅜㅜㅜㅜㅜ지관통열었는데ㅠ거미나오며뉴난 그냥 기절해 그냥..

지관통에서 거미 나온다는 트윗 많이 올라오네.. 당장 갖다버려야지
그 종이지관통이요! 예전에 택배 박스에서 바퀴벌레 나온다는거 보고 무조건 바로 바로 버리는데 지관통에선 거미 나온대요ㄷㄷ
여러분 진짜 오래된 지관통에 거미이써.. 나 아까 열다가 집어던졌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관통 그냥 두면 벌레 생긴다니뇨........집에 쳐박아둔 게 몇갠데......거미라니요.........바퀴벌레라니요...........


키스

2017.12.17 거미여인의 키스 몰리나역 - 김주헌
171228 거미여인의 키스 커튼콜 주헌몰리나, 태유발렌틴 크로스페어 첫공!! #거미여인의키스 #김주헌 #몰리나 #문태유 #발렌틴
171207 거미여인의키스 #문태유 #발렌틴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bornfreeonelove

171224 거미여인의 키스 발렌틴 #문태유 누군가를 다치게 할지도 모른다는 예감만큼 사람을 미치게 하는 게 또 있을까.
171207 거미여인의키스 거여키 문태유 배우 - 첫공 너무너무 수고하셨었어요,,☆((과거형
감사합니다 🙏🏻 1월 9일 거미여인의 키스(김주헌 문태유) 2층 2열 가린 곳 중 한 자리 굿바이 2017 할인 15000원(증빙X) 멘션 주세요!
2017.12.17 거미여인의 키스 몰리나역 - 김주헌 발렌틴역 - 박정복
171221 거미여인의 키스 커튼콜 (문태유) 약속해. 모든 사람이 널 존중하게 한다고. 누구도 널 이용 못하게 한다고. #거여키 #발렌틴
아이유, 거미, 젝스키스, 장윤주, 케이윌, 블락비 (Block B), EXO, 헤이즈 (Heize), WINNER, Red Velvet (레드벨벳), 볼빨간사춘기, 여자친구 (GFRIEND)의 [스타DJ 라디오 스페셜
지난 주말, 9호의 주인공 문태유 배우님과의 인터뷰를 무사히 진행했습니다! 인터뷰 사진 대신 오늘 있을 '거미여인의 키스' 프레스콜을 준비중인 모습을 올려드립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매거진 두시 9

호영몰리나 x 선호발렌틴💋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녹화중!📹 그들이 이야기하는 거미여인의키스가 궁금하다면?! 1월 12일 금요일 18:30 방송! 놓치지 마세요!👀 #거미여인의키스 #kissoft
연극 #거미여인의키스 OST CD안내 본 제품은 판매되지 않는 비매품이며,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프로그램북 구매 시 별도로 첨부되는 증정용 OST입니다. 해당 제품의 무단 복제 및 판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문태유

171207 거미여인의키스 거여키 문태유 배우 - 킁킁 - 오!?향좋은데여? - 킁킁(다시) - 헤헤
171224 거미여인의 키스 발렌틴 #문태유 -네가 그리울 거야, 몰리나. -적어도 영화는 그립겠지. -적어도.
연극 #거미여인의키스 MD판매 안내💋 프로그램북 출시! 구입시 거미여인의키스 OST가 증정 됩니다.💽 ✔보너스 16번 트랙 '나의 편지(feat.문태유)'📩 판매가▶️10,000원 * 오늘부터 구매가능


오래된

그러니깐.....나도그냥 친구한명 불러서 밖에서 정리할려고........나거미 싫단말이야.......심지어 오래된지관통 개많아...
여러분 진짜 오래된 지관통 보세여..거미....와씨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ME_STORYYY

와진짜 오래된지관통 보라고 하는데 진짜 무서워서 못열겟다고......진짜거미있면 어케


어떡해

거미 나오면 어떡해.. 그럼 나 그대로 기절임..
ㅠㅠㅠㅠ오늘 다열어봐야게따..거미나오먄 어떡해..?.?.?.


벌레

이일단 지관통이20개정도나온거같은데그대로다갔다버림..포스터는아까운데난거기거미가알까아놓는거나바퀴벌레가더싫어 ,.
텔님저도아까 포스터도확인안하고고대로 봉지째들고 다버리고왔어욬ㅋㅋㅋㅠㅠ막벌레가거기들어가서알낳을수도있고 거미가엄청큰게나온다해서.. 무서워서 고무장갑끼고버리고왔습니다ㅠㅠ
ㄱ흑흑 ㅜㅜ 아니요,,, 저가 알티한거 보고 충격을 받아서,,ㅠㅠ 좀벌레며 거미가 득실거린대요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안에 경이 포스터들도 있어서 못버리겠는데 벌레 무서워요ㅠㅡㅠ 거미는 괜찮은데 좀벌레 ㅜㅠㅠㅠ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Sissi__CC

그치만 집에서 거미나 귀뚜라미가 여름가을철에 나왔어도 바퀴벌레가 나온적은없는데
셴은 거미 한 마리에 놀라 펄쩍펄쩍 뛰어다니고 있는데 한편 잭은 벌레 떼에게 덮쳐져 기절했다


어케

어케어케어케비공굿 모아둔 박스도 다 버려버리고싶어졌어ㅠㅠ세상에서 거미가 제르일 싫다고ㅠㅠㅠㅠㅠ
나 진짜 상자에 다 모아뒀는데 상자에 거미 있으면 어케 아진짜 내포스터..스발 ㅠㅠㅠㅠㅠ


포스터

하 그냥 다버리고싶은데 포스터가 감당안돼서 버리지도못하겠어ㅠㅠㅠㅜㅜㅜㅜㅠㅠ아 진짜 거미너무싫어ㅠㅠㅠㅠㅠ
네...최애쓸디본진포스터들인데..아니5년이나방치했는데안나올리가없을꺼같아서..진짜거미보면기절할꺼같아서그냥버렸어요큼큼 통상마유!!감사합니다텔님! 앞으로는통상마유스샷도많이올리려고요ㅠㅠㅠㅠ통상마유도모델링넘이뻐요ㅠㅠ
지관통 열었는데 포스터에 죽은 거미 갈려 있는 거 아니냐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ME_STORYYY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홈커밍🕸 아기거미 오챠토모가 입고되었습니다! 🤗 자체제작 슈트부터 여러 모습을 하고 있는 스파이더보이... 가 아닌 스파이더맨! 😋 의 모습을 컵 위에 올려 놓아 보세요 ❤️ 📌 판매 가격7000원
덷거미..그냥 메이드 스파이더맨 그려보고싶었음 ^^;
토니피터회지 거미의 알 피터파커의 비밀 스파이더젤리 각각 5000 러브미하더 8000 다정의사이 3000 러브펀치 6500 스파이더맨 데드풀 이슈 일괄 10000 모브사이코 재록본 1권 12000 2권 15000 원펀맨


택배

아 소름돋아 택배상자도 다 버려야겠다 거미가 어디서 그렇게 나오나ㅛㅐㅆ더니..아 존나 소름돋아
택배상자에선 바퀴벌ㄹ레... 직관통에서는 거미가...그럼 내 굿즈랑 포스터는 어따 두지 ...ㅎㅎㅎㅎㅎㅎㅎ


어카지

아 어카지 ...포ㅡ스터.....아..거미..


알티한거

얼마전에 덷거미 알티한거 학원ㄴ친구 그림인거 알고 넘나 놀래버림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moontaeyu_joker


나쁜

세상은 거미줄이야. 팔다리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게 하는 나쁜, 나쁜 거미줄. 거미 투성이야. 나는 힘이 없는 나비지. 날 먹어. 그럼 이 시간도 끝날테니까.
비가 온다, 궂은 날씨 때문에 인생을 망칠 거라는 나쁜 예감이 훅, 하고 스친다. _장석주, 초록거미에게 인사를


오스코프

다 가져가요 유전자가 강화된 거미로부터 추출 오스코프 사가 개발한
거미로부터 추출 오스코프 사가 개발한 바이오 케이블은 수많은 산업 분야에서


잇는

그래도 올려본다 전 아직 남아잇는 이 장르의 양심을 믿어요 거미개미 앤솔로지
뒤는ㄴ 홈커밍 ㄱ맞는데 앞에 잇는 거미는 어메스파 같고 신발? 다리? 부분도 좀 달라,..
회분 챤이랑 한숄이 파트 보면서 이건 거짓말이야만 외치고 잇다.,, 이건 거짓말이야.,, 미친 너무 좋아 환각거미거 나한테 침쏙ㅎ잇는거임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Lucid_B


꿈에서

꿈에서 거미 미친듯이 나와서 죽는 줄 알았다...


작은거

ㅁㅈ 지관통으로된거에서 흰거미 작은거 겁나나옴 그래서 아예 화구통에 넣어버림 나는 지관통 안씀 ㅜ
솔직히 하양거미는 몇번 봣는데 좀 작은거
아니 더 무서운건 작은거미들이 들어가서 커지는거라는 글도 봤어 나,,


거미

피터 수트 뒷면 볼 때마다 넘 하찮아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질 남은 거 걍 거미모양으로 재단해서 툭 붙인 느낌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어미를 먹어치우는 거미새끼들을 보면 왠지 모를 희열마저 느껴지지. 내게도 후손이 생긴다면, 아마...
(거미를 먹고있다) #사마귀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Peppermint2I8

거미 한 마리가 얼굴에 달라 붙었어
덷거미!
짤 너무 덷거미 혐관 화해 아닌갘ㅋㅋㅋㅋㅋㅋ
난 지관통 다 버렸어ㄲㅌㄲㄱㅋㅋ거미무서웡
🐳예븐 파라중의 명물 MP부 1기 문집🐳 특별출연휘혈림 손목의 귀여운 거미 💌1년동안 마감하느라 넘 수고 많으셨고 빠진 파일이 있어서 넘 죄송합니다...ㅜㅠㅠ제대로 일하겠습니다😱 사진 태구 안되시는 분들은
아니 나 어쩐지 내방에만 거미 존나늘어났다고 ㅋㅋㅋㅋㅋㅋ아 개빡 새끼부터 큰거까지 맨날다있어
비싸기도 하거니와, 선물받은 것이기도 하지. 게다가 나를.... 음, 아무튼, 그런거야. 나에게는 소중한 물건. 특히 이 반지는. (거미가 들어있는 호박의 반지를 보여준다.)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sy598732

아 거미 개극혐이야 지관통 치워야겠아
거미...흑
거미진차 넘극켬허는사람인데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지금 제머리위에만해도 세개나있단말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덷거미 심장 터지는 만화
거미 키우십니까? 본인은 코인 키웁니다. (코인들 짤랑거리며 스쳐지나감)
....거미정도면 키울만한데?(
2014년도 12월 4일에 친구한테 선물 받은 덷풀거미 그 전까진 나한테는 아마 헤더 이미지도 없었을거임. 있어도 없었다고 해.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PANS2__

내가 지금 뭘본거미..?? 출근해서 뻗어있다가 급 조증 우헤헤헤 ㄷr녤 ㅈi후이 크로스!!! ㅜㅜㅜㅜㅜㅜ
오늘 다이소 가서 화구텅 사야지 탐라에서만 2명봄 거미야 나 지관텅에는 오지마하 언니가 오늘 바꿔줄게
존나 ㅇ나 거미 나오면 니한테 울면서 전화할거임
거미 녁 거미줄 쟌 주세요
으아아 거미도 싫ㅎ어.....느아아아...
거미옷+돕바입은 피터 보고싶어서 끄적인 만화
지관통에 거미 ㅈㄴ 많대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aboutcoco_S2

ㅁㅊ방에거미있아
덷거미 메이드입니다 #Spideypool #덷거미
♦크리☆스마스이벤★트 ☆우주메이저☆♚♚데드풀스파이더 ☆맨♚♚입덕시$$전원 브로맨틱☜☜코믹스 100%사게 됨※ ♜파커 인더스트리♜ 무료증정¥ 특정조건 §§알티하시면§ §★파바케이크★무료획득기회즉시알티
스파이디는 개사랑하지만 거미는 진쟈 넘 무서움.... 눈꼽만한거도 못잡는다고 진짜 존나 가족들이 맨날 머라함...ㅠ
거미...생긴데
사람에따라서 다른거죠모... ㅋㅋ 누구는 웬디 아비가일이 다 잡아줘서 좋다는데 저는 허구한날 거미 옆에가서 다구리맞다 죽는 게 탐탁찮아서 웬디는 잘 플레이 못합니다...
나도 4년전꺼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거미득실득실할듯ㅆㅂ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_NengS

헐거미사라졌어
1,2월이 없지만 한번 해보고 싶어서,, 거미개미로 연말정산🗓️
Zhi Zhu? 거미. 이 마크를 아나요?
내가 거미새끼를 키우고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서웠겠다 ㅋㅋㅋㅋ 거미 싫어!! ㅋㅋㅋ
2림몰리나는 거미여인이야.... 관객을 거미줄로 옭아매는
거미 소굴인데 거의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p1naco1ada

ㅋㅋㅋㅋㅋ 아버지 또 그 거미 잡아서 장난치시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오 근데 밀폐되어있는데 거미가 오뜨케 생기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 입구에 보면 거미가 잇을거임.
거미?아 소름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tommytomtom0601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sehun_yumyum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HoshiHoshi0514_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d_ong0818

거미 지관통 키스 문태유 오래된 어떡해 스파이더맨 sun40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