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벽에

윙콜 룸메였다는 사실을 알고 나니까 령콜윙이 보고시퍼짐... 윙 자는줄 알고 밤마다 몰래 통화하는 령콜인데 사실 윙 그거 다 듣고 있는거,, 새벽에 령이 보컬연습실로 불러서 조용히 2층에서 내려오는데 윙이 "어디가요, 형."
새벽에도 오후에도 통화할정도로 정말친한 친구가 그의 오랜팬이었다. 그리고 좀이따 연락한다고 연락이왔다...내 마음도 이런데 대체....
루실님 전화 통화 하고 싶으면 아무 때나 전화하세요 저 새벽에 안 자니까요 저는 루실님이 너무 소중해요 이기적인 말이지만 저에게 그래요
잇잔아요, 내 지인중에 어제자로 편히 하늘에서 쉬고계신 분을 정말 좋아하고 사랑한 사람이 잇어요. 어제 새벽에 통화하다가 울면서 겨우 잠들엇거든요. 마음이 완전 착잡햇는데, 뭐라 위로 할 수가 없엇어요.
저녁 9시반쯤 넘으면 상대방이 안자고 있다고 확신 하지 않는 이상 통화는 물론이고 문자도 잘 안 보내는 편임(많은 분들이 이시간에 주무시는것 같지 않지만)...요즘 새벽에 진동 소리땜에 깬적이 한두번이 아님...
아니야 나 새벽에 잘놀아 맨날 통화할 사람 찾아..
오! 연락연락해서 기사님하고 통화하는데, 내일 새벽에 가지러 가겠다고 말했더니 오늘 배송된다고 ㅠㅅㅠ 잘하면 오후에 포장 다해서 보낼수있겠다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whdals_3210

내가 걍 카톡보다 통화를 좋아함 나도 겜하고 이러면 연락 오는 거 귀찮아서 나중에 전화한다하고 겜 끄고 밤이나 새벽에 길게 통화하는 정도?? 이건 사람마다도 케바케지 왜 전화 많이옴?
선생님은 내 꿈 꾼적 없어요? 새벽에 자다 깨서 갑자기 내가 보고 싶은 적은요? 전화기 통화 버튼을 눌렀다 다시 껐다 한 적은 없어요? 연극 멜로드라마 /
새벽에 아이가 열이나서 해열제먹이고 열내리는거보고 재우고 잔잠에 꿈을꿨는데 되게중요한 수학시험을 봐야하는데 시험공부를못했고 아기맡길곳이없어서 엄마랑통화중에 기차(?)가출발해서 어쩔수없이 같이 시험장에 가는... 현실vs꿈대결 그만..
지난주까지의 저같네요.. 렝님 나랑 또 놀아야하는데 통화하는 것두 새벽에나 가능하구 ㅠㅠ
새벽에 통화 하실분... !!!
동생이 집에서 컴퓨터 하면서 새벽에 사람들하고 통화하는데
이 아빠 실화냐.... 친구랑 새벽에 통화하는게 비정상이라니.... 조선시대 사람이 재림한거 같자너,,,,

나의 사랑 밍님. 새벽에 해줬던 통화를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이따금씩 떠올리곤 해요. 덕분에 좋은 트친분들도 많이 알게 됐어요. 그래도 제가 밍님 제일 좋아하는 거 알죠? 밍님 보기 전까지 더 씩
나 새벽에 통화하면 혼나가지고 지금 못할거같애 아ㅏ..진자 씨ㅣ리...처음으로 굿즈 만들었눈데 레드프린팅..(파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음 존나 하루종일 통화하면서 목소리 존나큰데 줄일 생각도 안 하고 새벽에도 전화해댐 개박쳐서 죽을것같다
새벽에 귀염둥이한테 전화와서 비몽사몽간에 받았는데 꿈인줄 알았는데 일어나보니 진짜 통화했구나? 으히히 아 그런데 내용 기억이 안나 아까워
새벽에 애인님이랑 통화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
요새 밍밍이는 세컨이 하나 생겼다 새벽에 옆에 날 재워두고 다른 남자랑 통화하고 평소에도 그 남자와 연락을 주고 받는다 ! 쉴때는 게임도 같이 하고 조만간 둘이 만날지도 모르겠다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 ..
새벽에 비몽사몽한 상태로 시강언니랑 통화하고 오야랑 놀면서 뭘그린걸까 뭔진모르겠는데 갤러리에있음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P_D_719

10 ) 통화를 정말 많이 한다 오늘도 새벽애 전화해서 통화해도 되냐고 묻길래 괜찮다고 해서 4시까지 통화함ㅎ 새벽에 나누는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은 정말 재밌었다
어제? 새벽에 통화 하면서 많이 듣는 말이 탈모언니 자? 이거였다
나 새벽에 심심하면 통화해줄사람구함
과연 ㅌㅇ에서 랜덤통화 성공한 사람이 있을까..? 새벽에 하면 잘 된다는 카더라를 들어보긴 했다만..
6. 밤새 전화햇으면 좋겟서요! 원래 전화하는거 자체를 조와해서 헤헤 새벽에 침대에 누워서 잠들때까지 통화하고 싶다...
근데 119 진짜...진짜진짜 빠르게 오심 새벽에 할머니 쓰러지셨는데 통화한지 5분도 안되어서 오셨다...
녹음된 피해자들은 익명이고 이번 성소수자 색출 작전 수사관과의 통화내용이다.. 어제 새벽에 듣고 피가 식는 것 같았다. 다들 수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피해자들의 인권이 어떤 식으로 침해 당했는지 꼭 아셨으면 좋겠다...

패딜의 번지수만 알고 집 찾아가기 부산 친구네 화곡 사촌오빠네 광주 츠시네 (-new!! 새벽에 통화하다가 급 내려가기로 해서 내려가는중ㅋㅋ 츠시가 빠른 루트 알려줘서 으쌰으쌰 가고있다
팀 지면 자기가 더 속상한 승민이.. 그날 새벽에 통화해보면 김용철은 아무렇지도 않아하는데 이승민이 더 우울해 해 다음에 이기면 된다고 달래도 승미니 그래도.. 한다 전화 너머로 귀여워 죽는 김용철...
새벽에 전화해셔 우는 딸과 한시간 가까이 통화ㅏ해준 우리엄마 인생에ㅔ 박수 😂👏👏👏
어제 새벽에 결국 엄마와 동생에게 언니와 내 사이를 들켰고... 폰을 빼앗아 갔다. 언니한테 겨우 한 통화만 할 수 있게 하고서는... 그리고 그 통화도 둘이 다 있는 공간에서 통화했고...
ㅋㄱㅋㄱㅋㅋ이거 민언니랑 어젯밤 새벽에 네시간동안 통화하면서 그렷땈ㅋ...ㅋ.ㅋㅋㅋㅋ
내 사랑 냴쭈미 🍑💖 늘 친해지구 싶다 생각만 했었는데 우리 뽀쨔기 사랑둥이랑 이러캐 친해질 줄 몰랐어 ㅠㅠ 우리 부농즈 빨리 만나도록 해요 ,, 💗 어제 새벽에 통화한 거 너무 좋았어 히힛 오
나 전에 덕질 하는 거 너무 좋아서 새벽에 앓이하다가 엄마가 갑자기 들어오ㅕ서 누구랑 통화를 그렇게 하냐고 하셨셈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Shushu_duck

매일매일 새벽에도 대화하고 웃으며 통화 할 수 있는 칭구가 있었음 해요
새벽에는 통화할 사람이 없다는게 아쉽다
새벽에 하던 단체통화가 그립따
새벽에 자다가 덥고 다리뻗고 싶은데 안 뻗어져서 다리 뻗었는데 언니가 남친이랑 영어로 통화하다 맞앗는지 아앍!마이시스터이스 킥 미!라고 외침..안자고 남친이랑 영어로 통화하면 맞는거야 아주...
어제 새벽에 통화하면서 나는 반존대 좋아한다고 했는데 그렇게 졸려하면서도 들은거야 그걸? 너를 어떡하면 좋을까.
아냐 갠차나..새벽에 언제든 심심하면 나 호출해.....79퍼센트의 확률로 항상 새벽에 살아있음.......이젠 통화도 가능..크크큭..
그럴까요???? 근데 사실 어제 걔랑 새벽에 통화하기루 해놓고 제가 잠들어버려서 좀 미안해가지구 기다리구 있는뎅 진짜 잠 완전 오네여.. 솔솔

웨 새벽에 내 폰에 통화내역이 이숴
저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새벽에 통화를 하는 저새끼를 신고하기로...
새벽에 오빠랑 통화하는 꿈을 꿨는데 그게 현실이랑 구분이 안 돼서 오빠한테 진짜로 전화를 해버림ㅋㅋㅋㅋㅋ 와중에 오빠 당황하지 않고 꿈꿨어~? 이러고 달래서 재우는데 으엥 또 심쿵
다시 들어보니까 남친이랑 새벽에 잠 꾹 참고 통화하는 기분이야 울어ㅠ.ㅠ
아빼 자꾸 새벽에 자꾸 통화하는데 진짜•••••••••
오죽화나면 중학교 동창남자애랑 통화를 이렇게나 오래해 이새벽에;;;;
ㅁㅈ그러고보니 새벽에 김백링이랑 통화할때 김백링이 나여위 계속 말햇는데 나는 나여위를 내이름으로 듣고 왜오ㅐ왜불러쨧샤 이랫어ㅓㅋ...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hoani_0221830


새벽까지

어제 퇴트하고 알고 지내던 샤월 언니랑 연락이 닿아서 통화하다가 새벽까지 펑펑 울다가 잠들었다. 언니 목소리에서 슬픔을 넘어선 초연한 공허가 느껴져서 더 슬펐어. 그 언니가 했던 내 하늘에 떠있던 유일한 별이 졌는데, 난
어제 친구랑 새벽까지 통화하고 아홉시부터 시험봤더니 머리가 너무 아픔..
그리고 저 콜라 증말 좋아합니다.아직 학생이라 새벽까지는 곁에서 못 지켜드리지만 통화 그까이꺼 몇시간씩 해드릴께요 흑...꼭 보키님은 맥주 저는 콜라로 한잔 짠 해요 😎 사랑함니다
나 힘든거알고 일부러 실없는 농담으로 웃게 해주고 외로울까봐 새벽까지 통화해주는 사람이 있어 참 고맙고 평생갚아야겠다 싶으면서도 종현이 생각이나서, 그래서 죄스럽고 더 고통스러워
쉬는 날이라지만,완벽하게는 아닌지. 얼마 지나지 않아 찬은 일을 시작했어. 가지고 온 노트북을 펼쳐놓고,누군가와 연신 업무적인 통화를 나눴지. 백은 그 모습을 잠시 지켜보다,새벽까지 붙들고있던 악보를 가지고 나와 앞에 앉았
어제부터 오늘 새벽까지 보꾹이랑 페톡까지 합해서 8시간 30분 정도 통화햇어(무슨 일
애인은 없다 그래서 이 새벽까지 친구들과 통화를 하며 웃었다 내 스스로가 말을 많이하고 많이 웃고 일부러 그랬지만 부자연스러움을 숨겼고 나름 잘 숨겨졌다

오늘은절대 통화도안하고 말도안하고 집에서 먹고자고 게임할래.. (통화하다가 또 다른친구랑 찬다고해놓고 새벽까지 수다떨어서 나을기미가 안보임
오 멋있는 자기다 음ㅁ 친구랑 새벽까지 통화하다 자는바람에 별로 못잤ㅅ어...😂
ㅋㅋ쿠쿠ㅜㅜ 저도 너무졸림다..큐.. 걸으면서 잘뻔했다지요..☆ 어제 새벽까지 친구랑ㅇ 통화하누라 늦게잤슴다 흑륵ㄹ..
히ㅣ힣힣힣 분명 틧터 새벽까지하지말라고 친구랑 통화하다 한소리들었었던 걸로 기억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어제 새벽 내내 샤월 친구와 통화를 했다. 전화기를 붙잡고 많이 울었다. 친구는 종현에게 너의 감성을 사랑한다고, 자주 말해왔었다고 했다. 그게 그렇게 미안하고 가슴이 미어지더라고 하더라. 너의 아픔을 사랑한다고 말해온 것과 다름없어 죄스럽다고,
어제 새벽 내내 샤월 친구와 통화를 했다. 전화기를 붙잡고 많이 울었다. 친구는 종현에게 너의 감성을 사랑한다고, 자주 말해왔었다고 했다. 그게 그렇게 미안하고 가슴이 미어지더라고 하더라. 너의 아픔을 사랑한다고 말해온 것과
아 맞아 나 오늘 꿈 꿧는데 새벽부터 줄서있는 빵집에 갔음.... 엄청 춥게 줄서서 기다리다가 누구랑 전화했는데 그 사람한테 맛있는거 사줄 생각에 추운거 모르고 통화 했다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holyxiu_xo

아 새벽이라 잔뜩 가라앉은 목소리로 조근조근 통화하는 거 ㅂ고싶다. 전화 화질이 안 좋아서 목소리 더 낮게 들리는...서로 아무말 던지다가 맠이 한 삼십분 자다갰는데도 여전히 통화시간 가고있는 거. 안 끊었어? 하면 낮게 웃
스튜어드 겸으로 겸훈 새벽 비행 끝나고 게이트 빠져나오면서 훈한테 전화하는 겸 단정한 이마 훤히 보이는 헤어에 피지컬 나이스한 유니폼에 캐리어 끌고 나오는 당당한 걸음걸이까지 ㅠ 모두 겸밖에 안 보일 것이다,, 와중에 통화하는
나 10시에 잠들었는데 왜 새벽 1시에 전화 걸어놓고 통화는 안하고 게임만 하다 끊은거임...? 잠 다깻자나.... 친구야
# 윌휘 여러분 윌휘 파세요 제발요 얘넨 1차가 다 먹여줘요ㅠㅠ 가요계 절친 타이틀 달고 연애한다고요ㅋㅋㅋㅋ 맨날 서로 싸우고 말한마디도 안지는데 서로 챙겨줄건 다 챙깁니다..리얼럽 트루럽 진짜 새벽4시에 전화걸면 3시간
넨균 새벽 통화 생각하면 그런 거. 년빉이 잠 들기 전에 도키도키~~하고 전화 거는데 통화중임. 오잉? 하고 다시 걸어도 통화중. 오기로 일곱번 걸었을 때에서야 연결됨. 주위 온통 시끄럽고 살짝 혀꼬인 귢이 어, 왜? 하
응 알았어. 좋은 꿈 꿔요. 새벽 이슬에 젖은 현수의 나긋한 목소리를 들으며 느릿하게 눈을 꿈뻑였고 현수는 대답이 없는 재호에 결국 통화 종료버튼을 눌렀어. 뚜뚜뚜. 재호는 끊긴 전화통화에도 한동안 핸드폰을 놓지 않고 꺼진 액


친구랑

새벽2시까지 친구랑 통화하고 일찍 깼더니 잠 왐빵 온다


맨날

장거리 연애 규훈 ㅜㅜㅜ 맨날 새벽마다 영통 하다가 훈이 야작해야 되서 밤낮 패턴이 안 맞았음 어쩔 수 없이 며칠 못봤는데 통화 받자마자 훈이가 보고 싶었다고 하니까 규가 애교 부리는 거 보고 싶다 ㅠㅠ
저번에도 같이 통화하면서 우는데 진짜 엄청 슬프게 우는모습 보고 너무 맘이아팠다 한창 자기도 놀고싶을텐데 동인계 들어와서 마감때문에 하던것도 못하고 맨날 학교오자마자 영상만들고 새벽4시까지 못자다가 학교 지각하고
예전에도 비슷한 제필 썰 푼 기억이 있지만,, 뉴에이지 ASMR 별거 다 들어도 맨날 새벽 꼬박 샜던 얹필이가 쟤형이형이랑 사귀고 난 후부터 밤마다 통화하다보니 이젠 새벽 두 시 안에는 무조건 잠들게 되는 거,, 좀


새벽마다

날 칭찬해주고 목소리좋다 이러는 사람들은 많더라도 막상 나를 먼저 찾아주고 나랑 진솔한얘기를 해주려고 하는사람은 한명도 없는걸 항상 새벽마다 느끼고 그런 불안한 감정때문에 자기전에 통화로 다른사람의 목소리를 듣지않으면 잠을 못잔다 힘들어
날 칭찬해주고 목소리좋다 이러는 사람들은 많더라도 막상 나를 먼저 찾아주고 나랑 진솔한얘기를 해주려고 하는사람은 한명도 없는걸 항상 새벽마다 느끼고 그런 불안한 감정때문에 자기전에 통화로 다른사람의 목소리를 듣지않
- 새벽마다 몰래 베란다에 나가서 통화하는 사람은 누구야? - ... 승괁아, 내 말 좀 들어ㅂ ... - 내 이름 부르지마! - ... 승괁아. - 이름 부르지 말라고 했잖아. 내 말 못 들었어? 내가 그렇게 우스워? - ...
나 너무 외로워. 새벽마다 계속 통화하고 끊으면 너무 눈물나게 외로워. 애정이 필요해. 아프다 진짜.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whdals_3210


새벽이라

통화할때 책에 관한 얘기도 했었음? ㄹㅇ 새벽이라 기억 X
집에 나혼자야 나만 나ㅏ만잇ㄴ는데 한국은 새벽이라 누구랑 통화도 ㅂ못해(꺵판
아 나 지금 빡쳐서 울고있는데 새벽이라 통화할사람없는거 ㄹㅇ이냐


새벽행앗이나

새벽행앗이나 통화하실분 ㄴㅅㅇ!
새벽행앗이나 통화방 없나요?
새벽행앗이나 ㅇ통화방있나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기념 여행 가기로 해서 새벽 일찍 기차 타러 가는 온냴 만나기까지 못 기다려서 가는 길 내내 영상 통화 하는 거 보고 싶다..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whdals_3210

저 어디선가 봤는데 크리스마스 새벽당일00시 쳇뒤에 통화라고 본것같숩니다!🙌
저 크리스마스 때 새벽부터 자고 일어나서 또 쭈욱 행앗이나 디코같은 통화하면서 트친들이랑 보냄..(주륵


내내

새벽내내 친구들이 올때까지 난 방에서 나오지도 못하고 덜덜 떨면서 내짐을 쌋다.. 애인이 통화 계속 해줬어서 망정이지 그때 진짜 공황오고 제정신 아니였음 잠도 감히 잘 수 없엇음


새벽부터

경의선에서 열차 내 긴 통화하는 노인들 만나는 일도 갑갑한데, 새벽부터 30분째 통화하는 한심한 남자 대학생을 만났다. 왜 카톡이나 문자를 하지 않는 걸까.


않겠니

룸메님하! 언제까지 통화할꺼니? 이제 우리 좀 자야 하지 않겠니. 새벽 2시 30분이다. 나 열심히 자고 있는데 12시 넘어 들어와서 불키고 시끄럽게 우당탕거리며 내 잠 깨워놨으면 이제 나 좀 재워줘야 하지 않겠니? 너 혼자 사니? 나 안보이니?ㅠㅠ


여행

쿠로츠키 에티카님 () THE DAY OF LOVE 컨셉 네일아트 새벽의 통화 기차로 떠나는 여행 둘만의 바닷가 어두운밤의 불꽃놀이 마무리는 와인한잔


새벽통화

세시간밖에 못잤어 윗집 겁나 시끄럽구 무슨 새벽 세시에 한시간동안 통화를하냐고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BambTall

내가 좋아하던 분의 아버지께서 돌아가셨을 때 정신 못 차리고 하루종일 울던 나를 끝까지 다독여주고 새벽 늦게까지 통화 해주던 너를 지금의 내가 다독여주지 못해서 미안하네,
blacktime3939 형 나 오늘 약속이 우연히도 새벽 1시에 끝나는데 그때 잠깐 중요한 용건이 있어서 그런데 통화해도 되지?? 꼭 새벽 1시여야해 다른시간은 내가 안돼 기다릴게 형
ㅜㅜㅜㅠ 어제 새벽 4시? 넘어서까지 통화햇는데 넘 안타까웟서 내가 빨리사라구 재촉해서 내 책임도 크고 그냥 그냔,ㅜㅜㅜ ,, ㅜㅜㅜㅜㅜㅜ
3번을 통화했더니 받는다 ㅋㅋ 그래놓고 뻔뻔하게 대꾸하시는 모습 잘 봤습니다 제가 불편하다고 말하는데 왜 죄송하단 말을 하면서 해야하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주의를 계속 주는데 쿵쿵거리면 도대체 어쩌자는거세요 정말 지금 새벽인데요ㅋㅋㅋ
새벽통화찾기맨ㅋㅋㅋㅋㅋㅋㅋㅋ
#골뱅이_치면_나오는_사람_대충_소개하기 내꺼😙 목소리깡패 예븐동생 언니가따 돈까스빌런이또? 내꺼😇 Girldiseas
새벽ㅇ ㅏ 무슨일 ㅇ야 ?!?!?!?!??? 나 지금 통화중ㅇㄴ데 !!!!!!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whdals_3210

새벽 여섯시까지 통화하다 자던 것도 나 매번 고민 생길 때마다 대신 화내주고 욕해주고 그런 것들도 다 지나간거잖아ㅜ 한 번 무너진 관계는 다시 세울 수 없어...
잠좀자자... 누가 새벽 1시까지 얘기하고 또 통화해....
#자캐가_룸메라고_생각하고_일기를_써보자 에드거... 다 좋은데 자기 전에 다나랑 통화하는 것 좀... 덜해줘... 내가 못자겠어... 새벽몇시까지 하는거야....
오늘 새벽 통화하다가 엄마가 내게 한 말 중에 단어에 침식된다는 말이 되게 인상깊었다.. 넌 시도를 하고 있는거야, 발악하는게 아니라.
네 괜찮습미다! 아마? ㅋㅋㅋㅋㅋ 새벽 통화를 깜빡했네! 근데 오랜만인 느낌이야 왜지? 그만큼 언니랑 통화하고 싶었나봐
미친 먼 다섯시까지 통화를 헤 새벽????
여기서 문제는, 자신이 무슨 짓을 저지른지 모른 채 깊은 잠에 빠져있는 죵대였음. 촬영때문에 너무 힘들어도 챤녈의 얼굴은 보고 자야했던 죵댸가 새벽 통화 후 건네받은 챤녈의 셀카를 둘의 사이를 아는 몇몇만 아는 계정에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b_3122_4591

새벽 한 두세시에 통화하면서 놀 분 있나요~~??
새벽통화가 얼마나 새벽이엇냐면 오전 2시에 볼까? 보고싶어. ( 진짜 부산갔음
새벽이니까 ttttttttttim좀 풀어보겠음. 전에 매일 통화하고 간질간질하게 지내던 언니엿는데 그언니가 내 번호랑gps로 위치추적하고 있었음 내 주변 건물 막 읊으면서 아 존나 무서웠던 것
글래 저번에 새벽통화ㅏ할때 책ㅇ많이 읽는거 같아보이더라
새벽4시21분에 젠통화듣고울어버리기.....아 어쩜이래 내가 너를정말너무너무사랑해......ㅠ
이분 새벽 2시에 좋아 저랑 통화중에 열창했어요 칭찬해주새여
구지구 새벽 한시반에 맥딜리버리 본사랑 통화한 사람

새벽통화 새벽에 새벽까지 전화 친구랑 맨날 누구랑 ttiivvee_

저는 통화하다보니까 시간이 이러케 됫서요ㅋㅋㅋㅜㅜㅠㅠ 흑흑 그래두 종강했으니 과제 없는 새벽반을 즐기ㅕ구요 ( ´ ▽ ` )ノ
아 새벽트친들 재밌는거 알려줄까여 캐나다 지하철에서 와이파이데이터통화 하나도 안됨 그래서 쟈철만타면 연락두절...서비스안됨
12월 1일에 주문해서 12월 5일에 오배송된 펜슬라이너 (롯데아이몰 판매)를 11번가를 통해 주문&배송&교환신청했는데 여전히 반품 안되고 있는 현실. 오배송은 판매처 잘못인데 11번가 고객센터 온라인&메신저 질문
아 짘딘 새벽 두시에 윽짛허 잠긴 목소리로 통화했으면 좋겠다~
뻐스애서 졵나 잘 잣기 떄무네 오늘은 칭구랑 통화하면서 새벽 산책이나 갈겨야갯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