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처럼

아 맞네여 그날도 사람 만낫지... 연초 지나면 샷따 내린 것처럼 살 예정이에오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네가 언제쯤 우리 앞에서 그 헬멧을 벗어줄까? 언제쯤 감정이라는 단어에 침묵으로 일관하는 것이 아니라 네 생각을 들려주게 될까. 나, 그날 기다리잖아. 아주 멋진 날일 거야. 그때는 네가 말했던 것처럼 정말 평범
영민아생일축하해하트 #MERRY_YOUNGMIN_DAY 처음봤던그날약속했어언제나응원하겠다고앞으로도쭈욱영민이가말했던것처럼오래보고오래가자
그날 집무실에서 들은 대신들의 목소리는 어딘가 사람같이 느껴지지 않았어. 입으로는 계속 말을 하고 있지만 눈은 잠을 자는 것처럼 보였지.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 처음으로 신경전 관두고 좀 진지하게 대화시도하는 댕횾 특히 여태 아무렇지 않은것처럼 했던 댕이 먼저 이제 진짜 못해먹겠다 그만 좀 하자고 한다 지쳐가지고 몸 식을때 누워서 그러는데 횾도 그래요 다 때려쳐요.. 해가지고 더는 이런식으로 안 만나긔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kara_coo_u

그날 처음으로 신경전 관두고 좀 진지하게 대화시도하는 댕횾 특히 여태 아무렇지 않은것처럼 했던 댕이 먼저 이제 진짜 못해먹겠다 그만 좀 하자고 한다 지쳐가지고 몸 식을때 누워서 그러는데 횾도 그래요 다 때려쳐요.. 해가지
동막재.. 보고싶오.. 정저현 사랑하는 내동생 이막그한텐 머든 다해줌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것처럼 굴고 막그가 형 그거조아? 조아보인다앙 하면 뭐가 됐든 그날 품에 안겨줌 근데 하루는 이막그가 정저현 후배 이동역 봄
그. 김석진. 내 손으로 나락으로 떨어뜨려 버린 사람. 새의 형상이 나를 재촉한 것처럼 그를 다시 떠올리자 그날의 악몽이 다시 나를 괴롭혔다.
재림태경은 재림이도 개씹상알파인데 주목 받는 거 싫어서 페로몬 항상 갈무리 잘 하고 그냥 평범한 알파인 것처럼 다니지 사실 눈 한 번 잘못 돌면 전교생 5초컷일 정도로 페로몬 엄청난데...(•••)태경이는 열성 오메가였음 좋겠
그날 부터 생긴 알 수 없는 통증이다... 횡경막이 더이상 내려갈 곳이 없는것처럼 숨이 턱 막힌다 ... 갈비뼈바로아래가 너무 아파... 그곳이 텅 빈것처럼 가슴아픔은 물론인데... 이 느낌 진짜 너무 싫다
년북은 그날이후로 맞춘 것처럼 자꾸 마주쳤어. 황의 출근길은 북이 알바를 가는 시간과 딱 맞았고 북이 독서실을 간다고 거짓말을 하며 심야 알바를 하는 편의점은 황의 퇴근길에 있었지. 황은 그런 북을 볼 때마다 신경이
Into the light 너의 곁에 환한 빛이 될게 힘겨운 그날은 이제 Bye Bye 마지막인 것처럼 춤을 춰 - LIGHT / VlCTON (빅톤)

태경이가 다온이한테 정장 선물해준 것처럼 열심히 알바해서 우태경한테 흰 턱시도 선물해주는 신다온.. 왜 흰 턱시도냐면 그날 신다온이 프로포즈해야하기 때문이다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이세벽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이세벽
이불밖 민석이 보려고 ㄱㅡ날 하루종일 기다렸는데 안나와서ㅠㅠㅠㅠ예고편에는 나올것처럼 하더니ㅠㅠㅠㅠ
부디 그리해주십시오. 그날 저를 붙잡았던 것처럼... 들꽃을 옮겨심던 그날처럼...
마가렛의 자원봉사자 신분으로서 비자만료 하루전에 소록도를 떠났다. 그날 아침은 평소처럼 우유를 나눠주고 미사를 드렸다. 그리고 왔었던것처럼 가방하나를 들고 배에 싣었다. 마리안느와 마가렛의 편지에는 이제 의료시스템이 잘
그동안 흘리지 못했던 눈물을 지금 한꺼번에 다 쏟아내려는 것처럼 '..보쿠토씨..괜찮ㅇ..ㅏ' 그날의 너는 네가 내곁을 떠나게 될 거란걸 알고 있었을까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youlean_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모든 일은 홀린 것처럼 이루어졌어,, 여기에서 몇 년을 혼자 살았는데 처음 보는 한국인 남자애랑 밥을 같이 먹고 같이 자고 심지어 내 일정까지 포기하고 같이 다녔어,,, 심지어는 인원 추가하고 그날 국이 방에서 잤다 이날은 취하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삼십분 일찍 일어나도 그날 컨디션은 세시간 일찍 일어난 것처럼 되어버리죠...ㅋㅋㅋㅋ 운좋게 문 늦게 닫는 날이 생겨서 꼭 교동짬뽕 드시길ㅋㅋㅋㅋ
아팠대. 정말 많이 아팠대. 누가 자꾸 칼 같은 걸로 가슴을 후벼 파는 것처럼, 그렇게 너무 많이 아팠대. 그날 이후로 단 하루도 아프지 않았던 날이 없었대. 너무, 너무, 고통스러웠대. 그래서 죽었대. 놓아 버렸다 하더
하치만 그날은 무슨 신기루였던 것처럼 다시 평소 룩으로 돌아가겠지만 그의 그때 잘 꾸며진 모습은 하야마의 기억속에, 가슴 속에 영원히 살아가다가 나중에 하야마가 또 메이크오버 해주면 좋겠다....

언젠가 또 탐라에서 구진이 뮤트되는날 마치 이제 보정이 완료된 것처럼 속속들이 올라오는 과거의 고화질 중 그날이 있으려니
그날은 그냥 빨려들어가는 것처럼 둘이 밤새 부둥켜 안으면서 새벽 올때까지 붙어있는데 대식이는 제 흔적 꼭꼭 안고 잠든 동철이를 볼 때면 어딘가 아리고 그렇다. 주변 사람들을 잃고 떠나니까 동철이는 술만 먹으면 습관적으로 저런
그리고 그날 밤, 저녁은 남은 이들이 대신 준비했다. 유비가 먼저 나와 식탁에 앉고 그다음 제갈량이 앉았는 데, 둘의 몰골은 퍽 대조적이었다. 제갈량은 마치 못잔 잠 몰아 잔 것처럼 반질거렸고, 유비는 며칠 못 잔 것처
성윙 윙 며칠 전에 지셩이 형이랑 같이 잤는데 좀 더워서 계속 뒤척거리고 그랬거든. 근데 지셩이 형이 나 찾는것처럼 더듬거리는거야. 그래서 손 잡아줬더니 끌어당겨서 안고 잠긴 목소리로 "안겨서 자라 좀" 이러길래
지긋지긋할 정도로 똑같은 레퍼토리, 똑같은 악담들. 이아나는 팔짱을 낀 채 그들을 내려다보았다. 제 일이 아닌 것처럼 담담하게 주변을 훑었다. 그러다 고개를 갸웃했다. 언제였더라? 그래, 그날과 비슷한 것 같았다. 회귀 전, 열아홉 살의 검술대회.
사진을 직접 찍는 이유는 그 순간을 붙잡아두기 위해서 지난날 많이 들었던 노래를 들으면 그때의 기억이 고스란히 퍼지는 것처럼 그날 그 거리와 하늘의 색감 공기의 습도 같은 것들도 사진 속에 녹아드니까 -사진, 흔글-
#윤지성 사진을 직접 찍는 이유는 그 순간을 붙잡아두기 위해서 지난날 많이 들었던 노래를 들으면 그때의 기억이 고스란히 퍼지는 것처럼 그날 그 거리와 하늘의 색감 공기의 습도 같은 것들도 사진 속에 녹아드니까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ETCDOG217

모이님 저랑도 한창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어할때 서로 사랑고백했다가 다음날 아무사이도 아닌것처럼 돌아가신적있었잖아요 제가 그날 이후부터 유사연애 진짜 존나싫어하는데 저한테만 그러셨던거 아니셨었나봐


날이

#막콘 ✋저는 날짜까지 기억나요. 쇼크로 엠카에서 1위한날이요. 🐑4월 26일인가요? ⚽️4월 21일 ✋3월달이에요. 🎴3월 30일~ 기광이 생일~^^ 🐉3월 28일 아니에요? ✋3월 25일. 그날도 오늘처럼 빨간색 옷을
당신 같은 밀레시안이 에린에 태어난 날, 생일이라고 하던가요? 하여튼 그날이 되면 이곳이 아니라 새하얀 장소로 초대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눈처럼 흰 머리에 검은 옷을 입은 미녀가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이미 만나봤는지도 모르겠군요.
새로 올 예쁜 날이 속삭인다 꽃 피라, 희망하라 사랑하라 그리고 삶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대만의 찬란한 청춘을 믿는다 언제나 변함없이 든든한 너의 편이 되어줄게💛 푸른 별보다 아름다운 그날처
오늘이그날이야널만나기딱좋은날 #MERRY_YOUNGMIN_DAY 오늘날씨처럼눈부신너를더좋아할게
집 나가는 그 뒷모습이 너무 쓸쓸해 보여서 보기만하고 아무말도 잡지도 않았지 하고싶은말은 많은데 하지못하고 이대로 헤어졌다. 더이상은 만날수없는 채로 - 근데 가끔 우연처럼 만나겠지 그날이 왔으면.. 아니.. - 나도 잘 모르겠다
"(피해자를 지켜 줄래, 아니면 그냥 편안하게 살던 대로 살래?) 고르라고 하면 말이야, 아무도 망설이지 않아. 사람들이 원하는 건 무엇보다도 조용하게 사는 거란 말이지. 내일도 어제처럼, 그날이 그날같이."

그렇게 뭐 시간은 여차저차 흘러 막방 날이 되고... 스페셜스테이지가 너무×306 보고 싶었던 섫은 루가 말 걸면 또 막 양심에 찔릴 것 같고 그렇다고 그날처럼 꽁꽁 싸맸다가 그때 그 사람인거 알아보면 어쩌지 싶어서 이러지
꺅 기대할께요 ㅋㅋㅋㅋ 우리 레오 처럼 시도때도 없이 발톱을 잼잼하며 보여쥬는 그날이 오기를!
그날 그 시간의 일들이 마치 데쟈뷰처럼 느껴졌던 것은 이미 알고 있었기에 언젠가는 이런 날이 오리라는 것을 알고 준비를 했기에 익숙해지도록 상상곳에서 몇번이나 반복해 아파해 온 장면이기에 그런데도 아무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날 그 거리의 나에게는....
ㅋㅋㅋㅋ 나처럼 마음을 안 먹으면 어느날 갑자기 하게됨ㅋㅋㅋㅋ (하지만 그날이 언젠지 몰라 ㅋㅋ
미안해 하지마 멀리 떠나갔어도 예전처럼 니 모습 그대로 내 안에 가득한데 그리 오래걸리진 않을거야 이별이 없는 그곳에 우리 다시 만날 그날이 그때까지 조금만 날 기다려줘
새우깡이랑 맥주한캔했는데 기분이 죠으닷.. 너 보고 온 날 처럼(야!! 너 보고 와서 그런지 진짜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요😊 1월달에도 봐요.빨리 그날이 오기를😊
민과 큥이에게는 한달에 한번 키재는 날이 있음 민은 마치 자식 크는걸 보는 부모맘처럼 그날을 기다렸지만 큥이는 그날이 너무너무 싫었음 키가크는것도 손이크고 발이크고 몸이크는 그 성장의 모든것이 싫었음 그래서 그날이 다가오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120321_BTOB

아 요즘처럼 살찔까 싶어 덜먹는 짓같은 거 안하고 그냥 맘껏 먹고 마시며 산 게 대체 얼마만이냐. 어차피 1월 되면 운동한다 설레발 칠게 뻔하니 12월 31일 그날이 지날 때까지 맘대로 살자..
"언젠가 내 마음을 이해하게 될 거예요. 그날이 오면 그곳에서 당신을 반겨줄게요. 영원한 일출처럼 우리 앞에 펼쳐진 삶을." -영화 'Carol'
나는 내가 들었을 때 기분 나쁜 말이 멍청이라서 가끔 멍청이를 욕처럼 쓰는데 오늘이 그날이다 심한욕 대신 귀여운욕하기 멍청아
로 갔는데 이미 아이는 하늘나라 가버렸음. 종데 그럴리가 없다며 엉엉 울고 시어머니는 뭔가 어딘가 벙쪄있구, 늦게 사실을 안 경슈 도 도착해서 아이 안으면서 울고. 그날은 죵데와 경슈 모두에게 비극적인 날이였음. 그 날이후 죤데는 뭔가 나사빠진사람처럼
ㅋㅋㅋ으앙 ㅠㅠ 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진짜 그러려구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ㅋㅋ 다시 살리려고 했는데요... 바보처럼 한달이 딱 지나버려서 안살려지더라구요.... 그날이 그... 웨이보에 사진뜬 날 이었는데... ㅠㅠ (구구절절


평소처럼

싱어송라이터 찬. 노래는 다 좋은데, 언제나 뭔가 부족한 느낌이야. 라는 평을 벗어날 수 없다. 그날도 평소처럼 혹평을 듣고 우연히 들어간 뮤직바에서 우연히 듣게된 도의 노래, 목소리. 저 사람이다, 내 노래의 빈자
어느날 수는 그녀를 따돌리기 위해 산으로 들어가게됬어요. 그런데 공교롭게도 그날은 비가 온 뒤라 산이 많이 미끄러웠죠. 국이는 평소처럼 수를 따라가다가 그만 발을 헛디뎌 절벽에서 미끄러지게 됬어요.

ㅋㅌㅋㅋㅋㅋㅋ 클린이는 그날 하루는 기분 좋아서 평소처럼 눈물 흘리지만 콧노래 흥ㅇ얼거리며 자니지않을까ㅠ0ㅠ!! 자기전에 젖은 머리 짜낼땐 풀어야되서 그냥 잘까 고민하궄ㅋㅋㅋㅋㅋ(일어낫을때다풀어짐
그렇게 하루하루가 위태로운 날 정확히는 즴인이 딱 35살 되기 13일전, 일 한번 게 터졌다 그날따라 연말이라 일처리할것 많아서 평소보다 더 바빴다 즴인이 차몰고 이곳저곳다니느라 정신없어서 윥긔랑 통화도 많이 못했음 그냥 평소처럼 몸조심하라는 내용만.
아이자와 오기 전에 크리스마스트리 만들어 놓으려고 사무소에 오늘 일찍 퇴근할 거다! 선언까지 했는데(참고로 신입입니다) 그날따라 폭주하는 빌런들이 많아 결국 평소처럼 자정이 넘어 집에 가게 된 바쿠고. 보통 바쿠고가 아이자와
하루는 친구들이랑 같이 있는 정 마주쳐서 인사하는데 그날은 정이 평소처럼 웃으면서 인사하지도 않았음 차는 친구있어서 그런가보다 넘기려는데 정 딱 지나치고 뒤에서 그만 대화를 들어버린거임
개유명한 ㄱㄷ에 원모어라 있는데 이거 년북에 대입할거시다 둘이 평소처럼 집에서 데이트하다 분위기 잡고 침실감 떡치러ㅇㅇ 키스하다 옷도 하나씩 벗기고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함 근데 그날따라 믽 더 흥분되고 제 아래에 북이 더
시스이타의 첫날밤은 비오는날 시스이네 집일것 같지🤔 집에 돌아오는길에 소나기가 내려서 집에 들렸다 갈래? 하고 그냥 평소처럼 아무 생각없이 집에 들렀다가 그날따라 평소와 다르게 간질간질한 기분이 드는 시스이타😌😌
이후로 여주가 세란이 부를때마다 세란이 깜짝깜짝 놀라겠다 죄책감에 도저히 평소처럼 행동 할 수가 없을걸 괜히 그랬나봐.하고 후회할거야... 매일 밤 자기 방 구석에서 그 날을 떠올리면서 날 향한게 아니었어 날 향한게 아니었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tomorrow55__

그날 심지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일이랔ㅌㅌㅌㅌㅌㅌㅌ평소처럼 지냈지렁
명이 잔 잡을 때 새끼손가락 세우는게 버릇이었으면 좋겠다. 그날도 평소처럼 소파에 앉아서 바둑방송 틀어두고 차마시는데 옆에 앉아있던 선호가 찻잔 들고있는 명이의 세워진 소지 뚫어지게 보다가 명이쪽으로 몸 틀어서 자기 입에
셩우딴에 할 수 있는 최고의 욕설에도 아무렇지 않은 듯 돌아오는 미년이 답장 보고 기분 더 우울. 그렇게 울적한 기분 끌어안고 평소처럼 코노 앞 서성이는데, 그날따라 코노에서 나오는 사람들의 표정이 하나같이 행복해보이는거
냴이 평소처럼 알바 가는 길에 생전 처음 보는 보라색 꽃들이 피었길래 꺾어 향기를 맡았어. 근데 글쎄 그날 밤부터 꿈에 왠 남자가 나와서 그 꽃을 들고 구애를 하지 뭐야. 근데 그 남자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이미 반쯤은 넘


정도로

강단이 우리나라 탑에이급 스타 중의 스타로 진짜 강단녤하면 두살짜리 신생아도 방긋방긋 웃고 할머니할아버지들도 강단이!강단이!하면서 알아챌 정도로 인기가많음 근데 강단녤이 양아치에쓰레기처럼 노는걸로 유명함 그날도 룸
흠...흠....(고민) 전처럼 조사하다가 로데가 눈앞에서 자기 때매 죽거나 하면 그날 구석에서 이불 뒤집어 쓰고 끅끅 대지 않을까요 근데 얘는 애들이 뭘 해두 통곡 할정도로 울진 않을거 같아요(/ω \ )


언젠가

모든걸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테니이이이~~~~ 잊지 않~~겠다~~~ ㅏ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메리크리스마스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의외의 곳에서 위로를 받고있다. 라흐마니노프 피아노협주곡 2번. 종현아, 언젠가 우리가 만나는날, 그날보다 더 시간이 흐르면, 역사에 넌 라흐마니노프처럼 걸작으로 역사에 기록되겠지, 내가 너무 갔나ㅎㅎ
그날부터 동역은 션우를 동경하게 된것이엇다 언젠가 션우횽처럼 거대하고ㅠ씩씩한 곰이 되어야지.)( (끝)
언젠가 민윤 전시회 하면 국이가 꽃 이만큼 사들고 가겠지,, 그날은 처음 만났던 날처럼 비가 오고 있을 거고 국이가 쓰고 온 그때 그 우산이 전시회장 앞에 꽂혀있을 거고., 민윤은 웃으면서 국이 맞아주겠지ㅠ 전시회의 진짜 주인공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없었을

저처럼 1년 넘게 그날만을 바라보고 사셨다면 그럴 일 없었을 텐데요 헤헤 아 이러면 너무 게임폐인인데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mydearest_g1


앓고

이해해. 네 혀는 알 수 없는 신음을 앓고 있었고, 그날처럼 환하게 흩어지는 네 표정이 내 망막을 아프게 훑었지. /송기영, 꽃가루 알레르기


집에

그렇다,, 사무실이랑 이어진 쪼꼬만 집이 있다,, 거기 안쪽에 침대방 하나랑 거실 있는데 그 집에 윤 살고 탷는 하도 외박 잦아서 그냥 사무실을 지 집처럼 쓰는 애,, 그래서 그날 셋이 사무실에서 자는데 윤민은 당연히 자기 침대
그날 다른 어린이들처럼 콩 싫어하던 벤 어린이는 레이 어린이 콩 다 먹고 얹혀서 집에가서 울었는데 전말을 파악한 한솔로쌍놈아부지가 놀려서 두배로 울었다
그리고 연락안된지 약 일주일이 지난 후에 술취해서 찾아왂던 그날처럼 박이 민 집에 찾아간다,, 그때와 다른것은 새벽이 아니라 초저녁이고 박이 맨정신이라는거. 민 문 열고나서야 박이란거 알고 여전히 차가운표정으로 왜왔어. 하는데
뭔가 설레고 두근거리고 했음좋겠다 장을 보고 집에 오면서도 묘한 가슴떨림을 느끼며 하지메를 얼른 보고싶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날 저녁 집에 들어온 하지메랑 카라츠구는 또 어제처럼 침대위를 뒹굴었음 좋겠다
그날은 그냥 그렇게 집에 온 종혅. 집에 오니까 고등학생 때처럼 그 남자가 미친듯이 생각나겠지. 이제는 이룰 수 있는 사랑이야! 라고 혼자 김칫국도 마셔보겠지. 그렇게 며칠을 끙끙 앓다가 저번에 갔던 카페에 가보고 했지만 믾혅은 없었음.
그날도 여느때처럼 수업만 듣고 형이랑 방에서 영화볼 계획이었는데 할아버지가 집에 손님이 와있다며 나랑 형을 불렀다. 문앞에서 우리는 맞잡은 손을 떼고 들어갔다.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melody0207ing


이후로

생각을 하고 왔는데 그게 조금은 바보처럼 느껴져서 픽 웃어버린다.) 근데...왜 그날 이후로 나타나지 않았어? 이사갔었어?
차는 그날 이후로 정 만나도 예전처럼 붕방거리면서 인사 안하고 애매하게 웃고 피해버리는데 이유 모르는 정은 죽을맛임. 정 고등학교 들어가서 어깨며 등판이며 확확 넓어지는데 차는 대학생활한다고 바빠서 얼굴도 못보는 날들이 반복됨
그렇죠. 근데 동완이는 그날 이후로 애인처럼 행동하고..선호는 우리 아직 사귀는거 아니라고 하고ㅋㅋㅋ 동완이 넋나가고..ㅋㅋㅋㅋ
그날 이후로 저는 더이상 누구에게 상처 주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설령 화가 난다고 해도 뒷계에 가서 전부다 털어놓았죠. 마치 화날때 메모장을 키는것 처럼요. 그렇지만 저는 누군가에게 정당치 않은 행동으로 비난하는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둘다 사람이 아니잖아아~ 그치만 맘에 들었어(?) 후후... 그래서 그날 이후로 맘에 안드는 사람들에게 우유맛 인거처럼 박하맛 사탕을 주고있지이~(악당미소) 눈코입만 제대로 있으면 되니까아~(갸웃)


싶었다

그러나 한번 치고 지나간 힛싸는 분명히 혛원을 바꿔놓았다. 혛원은 간혹 민혘의 옆에서 코끝을 찡긋거렸다. 배운 것 처럼 반응하는 것이다. 민혘은 '그날' 무슨일이 있었는지 묻고싶었다. 요일


아름다운

"그날, 별들이 쏟아지던 날. 그건 마치, 마치 꿈속 풍경처럼.. 그저 한없이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자동트윗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melody0207ing

누구보다도 로우님의 축하라니, 행복합니다😊 두 분처럼 행복하고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저 많이 도와주세요❤️ 메리크리스마스✨🎄
그날, 별이 무수히 쏟아지던 날, 그것은 마치 꿈 속 풍경처럼, 그저 한없이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너의 이름은
그대의 손을 잡고 끌어올려 줄거란다. 추락할 이유도 도태될 이유도 없지. 만일 그리 된다면 내가 그대를 이끌어줄테니 걱정마렴. 그날의 처럼, 그대를 더 아름다운 곳으로 말이야.
그런 일이 종종 있다.꿈을 꾸긴 했는데 매번 기억이 안난다.계속해서 무언가를, 누군가를 찾고 있다. 그런 기분에 휩싸이게 된건 아마도 그날 부터. 그 날, 별이 무수히 쏟아지던 날. 그건 마치, 꿈속의 풍경 처럼 아름다운 광경이였다.
한 번쯤 들었겠지, 노래는 한밤의 불빛처럼 달려 수많은 날들이 흘러도 잊을 수가 없던 뒷모습, 서툰 첫 인사로 다시 만나기를 또 빛나기를 눈부시기를 아름다운 만큼 짧았던 그날처럼 (페퍼톤스 -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그날처럼

스팍 어느날처럼 터보리프트 안에서 본즈랑 얘기하다가 어그로털만한 부분에서 어그로 털었는데 본즈가 그냥 한번 씩 웃어보이고 터보리프트 유유히 걸어나가서 고장나는거보고싶음이야....스팍 그날 시프트동안계속 고민하다가 시프트 끝
일박 마지막촬영에서 애기처럼 울던 오빠 애써 마음을 감춰보려고 하는 지원이를 대변하며 "내가 봤을때는 (지원이가) 그날 섭섭함이 더 많았어요 아쉽고"라고 말해주는 수근이형 그날얘기하면서 또 눈에 눈물 고이는 여리고 정 많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UUujung00

하얀게 피어나는 물안개 처럼 당신은 내 가슴속에 살며시 피어났죠 조용히 밀려드는 물안개 처럼 우리의 속삭임도 그러했는데 하얂게 지새운 밤을 당신은잊어셨나요 그날의 기억들도 당신은 잊었나요 기다림에 지져버린 길잃은 작은
악보만들때 먼저 손으로 그리고 수정할거 수정한 다음에 컴퓨터로 옮기는 스타일입ㅂ니다,.,.... 오선지도 직접 그리는데 사진처럼 삑사리나면 그날은 하루종일 신경쓰임
그럼 그날까지 네시밈ㅁ 옆에 찰거머리처럼 딱 붙어서 일등으로 입금해버리겟어요 (둑흔두끈
너와 나 그날처럼 행복하길
데이트 후 그날의 헤어짐이, 방금 막 끝난 수목드라마의 목요일 마지막 장면처럼 아쉬울 때 내일의 만남이, 다음주 수요일 밤 10시 드라마보다 더 까마득하게 느껴질 때 남녀는 결혼을 생각하게 된다. 「1cm+」 김은주
(방에 기어들어간다. 잠궈두길 잘 했나? 1층인데. 그래. 뭐. 하하. 밖이었으니까. 욕실에서, 욕조에 물을 받고, 가득 받고, 그날의 당신처럼, 손에서 피가 흘러 벌건 흔적, 그날의 당신처럼. 옷을 입고 신발을 신은채로 물에 잠긴다.)
-우리가 처음 만났던. 너무 서툴었던 그날처럼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BreadShuttle_

[JSP Ent 2012] 우리 제슾의 자랑스런 편집부장 카잔님! 항상 나이도 어린 저희랑 친구처럼 놀아주시고 드립들 잘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부산에서의 그때 그 인연이 이렇게 길었네요... 한국으로 돌아오는 그날을 고대하고있겠습니다 #JSP_Ent
아 윪 ㅜㅜㅜㅜㅜㅜ 우리 못봐..? 오늘처럼 그날도 알바 오후에 가면 너 보러 달려갈개ㅜㅜㅜㅜㅜㅜ❤️
'그날은 언제나처럼 햄버거를 사고, 서점에 들른 뒤 집으로 돌아가 적당히 뒹굴거리며 적당히 주말을 보낼 계획이었다.'
끙끙 앓기만 하다가 시간은 흐르고 슬슬 포기해야하나 고민하던 와중에 그날처럼 내리는 비. 톄형이 이번엔 국이한테 줄 우산도 안가져와서 비맞고 가야겠다. 하는데 뒤에서 누가 우산 씌워주겠지
난 딱 한번만 그거한건데 나는 드럭처럼 목이 강하지 않아서 고성 한번 지르면 그날 노래못부르니까
추억과 연관된 충경을 중요시 여김,, 정확히 말하자면,, 추억과 연관된 풍경을 기억할려고 하는데 내가 제주도에 간날 그날 공항에 도착해서 나가는데 햇빛이 아주 5월달처럼 내리쬣다,, 제주도 하늘이 너무 맑앗고,, 햇빛이 너무 이뻣다 이런거
나 나 나 말도 제대로 못하고 버벅거렸던 날 그때 생각해보면 진짜로 왜 그랬는지 미쳤나 봐 추억속에 잠겨있던 널 못지웠나봐 내 의지론 1초도 널 놓지 못한 그날만큼 바보처럼 아직 널 사랑해 사랑해 (On & On /보이프렌드)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konanisama

- 화로속 마른 장작의 결 뒤집혀, 따닥거리는 소릴내며 타오른다. 아늑했던 그때의 그 집처럼. 아아. 늑대는 다시금 그 따스함을 잠결에 가슴을 움켜쥐며, 되새김질 한다. 그리고, 오늘도 그는 그날의 악몽을 꾼다.
아뇨 1년도 안 남음 제가 자유를 얻는 그날 님 곁으로 가겟다 (첫눈처럼...너에게...)
위험하지 않아요? 그야 로니 씨의 나이프 실력은 잘 알고, 그날 술자리에서 우리처럼 불사가 된 것도 알지만...
네가 언제쯤 우리 앞에서 그 헬멧을 벗어줄까? 언제쯤 감정이라는 단어에 침묵으로 일관하는 것이 아니라 네 생각을 들려주게 될까. 나, 그날 기다리잖아. 아주 멋진 날일 거야. 그때는 네가 말했던 것처럼 정말 평범한 남매처럼 지낼 수 있을까.
물레방아를 향해 질주하는 돈키호테처럼 나는 녹슬지 않는 창을 가슴에 지닌 채 자유를 얻는 그날까지 앞으로만 앞으로만 달려갈 것이다.-콩고로 떠나기 전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날 진짜 죽는 줄 알았어요 하루 종일 사람처럼 살지 못했어요 앤오님도 그러셨을 거라 그게 정말정말 죄송하고 그럽니다
칒으야♡ 요즘잘지내??멘션이 끊기고 나서 연락이 잘안되네 ㅎㅎ 2017년동안 나랑 가까이 함께있어줘서 고마워 내년에도 이번년처럼 잘지내자 고등학교 축하하고 우리가 언젠간 만나는그날까지 몸건강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keewee_00

하루 종일 너의 기억에서 나올 수 없는 나를 견딜 수 있을까 가끔은 진흙처럼 한 걸음 딛기도 힘들어 쉼 없이 달려온 나의 빈자리 뒤엔 다시 너라는 기억만 선명히 남고 남아 (넬-그날의 기억)
타이어맨처럼 빵빵한 톄 보구 딤 배잡고 웃다가 톄도 딤 웃는거보고 좋아서 같이 웃고 그날 다쓸 기세로 몰아붙이고 그러겠지
카운터로 근처로 가니까 그제야 아주머니 뒷모습에 가려져있던 직원 얼굴이 보였는데. 그게 너무, 진짜 상상할수도 없었던 사람이라서 벙쪄버리고 말지. 6년 전 그날처럼. 그때 종이 딸랑- 울리면서 점장으로 보이는 사람이 카운터로 들어와.
차오는 안개처럼 밀려와 조여오는 숨 It’s killing me 덧나 버린 상처가 깊어지잖아 자꾸 아려와 그날의 악몽이 떠올라 이번 만은 절대 아닐 거라고 희미해져가는 너 내가 미쳐 - EXO 中
에이핑크 오리온 가사가 '그날 네가 알려준 여름의 오리온을 찾고 있어' 이건데 오리온은 겨울 별자리란 말이지 뭔가 있을까 다른 분 해석처럼 찾을 수 없는 너를 찾고있 ((퍽
전 그날의 새무님을 그림처럼 사진처럼 딱 이미지로 외우고 있는 걸요)3(💕 담에 꼭 겹치면 새무님 찾아갈게요!!!!!!! 새무님 못 뵌지 너무 오래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끄랑
15짘슈처럼 오면 탐라정모 모드가 되지 아늘까요8ㅁ8????? 그날 더 예뻐지신 새무님을 뵐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D 얼른얼른 새무님 뵙고싶다아아8ㅁ8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Vsome095

#HappyYoungminDay #19951225 #MERRY_YOUNGMIN_DAY 영민아 데뷔하고 처음맞는 생일 축하해♥크리스마스날 기적처럼,선물처럼 태어나줘서 고마워♥아직 애기알파카같은 영민이가 앞으로 더더 성장
너와함께하는 첫겨울, 너의 스물두번째 생일을 기다리며 🙈녤나잇 어린시절 겨울방학 기다리는 아이처럼 겨울을 간절히 기다린게 얼마만인지... 너의 미소 만큼 따뜻한겨울을 기대하며❤️ 고맙고, 또 고마워 다니엘🙈 니가 있기에 나작업
플레어 '맥 락 없이 터진 신세계 닥 쳐 버려 감긴' 이 씽크홀의 찌꺼기가 된 손바닥처럼 완벽한 떼창이 되는 그날까지 +v+!!! 근데 오늘은 저가사 앞부분도 비워주셨다! 앞으로 계속 비워주시려나? ㅎㅎ
토끼는 주위를 두리번 거리다가 당신에게 말했어요. "여기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인연을 모셔올게요!" 신이난 기색으로 말하곤 돌연 또, 마치 그날처럼 어딘가로 가버렸답니다.
배켠이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위에 적힌 글씨처럼 을 부르는 그날까지
아니 닡님 왜 몸만 아메리칸 스타일인거에요 ...근데 지금 안자면 큰일나요 저 저번에 놀이공원 가기전에 닡님처럼 대다 그날 하루 깨장창이였슴미다 격한 운동을 해바요 (??????
손을 움찔이는 순간 투닥거렸던 모습이 떠오르고 입술을 달싹이자 다정했던 모습, 자신을 마냥 사랑스럽게 바라보던 놓쳤던 눈빛이 떠오르자 그날처럼 발끝부터 무언가 차오르더니 뺨을 타고 흘러 그래, 나는 너를.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kpopsnaps

일이 나름 순조롭게 풀려가고 있다 생각했다 하지만 그날 성적 때문에 녕서를 봐주던 선생님이 요즘 성적도 떨어진다고 도대체 무슨 일이 있는 거냐며 녕서와 상담을 했고 다음날부터 예전처럼 버스를 타야했던 녕서는 으짅을 만날 수 없었다
기억이 날리가 없잖아요. 그날 나는 죽을 뻔 했는데. 그저 피투성이로 일어났어요. 상처는 없었고, 그게 내 피라는 이상한 점이 있었다는 걸 빼면 나는 그대로 나였어요. 전에 내가 살아왔던 것 처럼 살아갈 줄 알았어요.
분명 그날은 갑자기 방문 마치 아무것도 없었던 것처럼 사라진다 원래대로 돌아갈뿐입니다
ㄱㅋㅋㅋㄱ 아직도 그날 뺏었던 이름표가 눈에 아른 거립니다...!ㅋㅋ 다음번에는 꼭 이번 꽃다발을 가져 온 것 처럼 닉네임을 가져 오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찡긋!)
그날 밤 기억나니 난 어제처럼 선명해 네 귀걸이 하나까지도 -그날 밤 기억나니
찌언 그루브타는거..... ㅠㅠㅠㅠㅠㅠㅠ 후드쓴거 ㅁ친개까리하다 그날까지가 이렇게 힙한 노래인줄 몰라쓰영,,, 19년전 노래를 최신곡처럼 부르는 우주대존엄 은지원,,,,,,,
처남쟌 이번에두 그렇고 저번 술자리에서도 그렇게 귀여워서 죽어요... 낯 많이 가리시는 그 모습이... 귀여워.... (꼬오옥) 저랑 랭무님이랑 술 마신 그날 처럼 꼭 다시 술 마셔죠요... 술 마시면 입담터지는 처남님~!!!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sanhaminjung12

빈의 첩지를 하사 받았던 그날처럼, 단은 도화당 앞에 꿇어앉아 폐궁으로 거처를 옮기라는 교지를 받았다. 왕이 있는 방향을 향해 절을 올리며 조용히 떨군 눈물만이 단이 지내던 전당 안에 남았다.
처음 만난 그날 나에게 찾아온 두근두근 콩닥 설레는 마음 나만의 숨겨온 마음속의 보석 이미 운명처럼 꼭 끌어안지 -MIRAGE JET (스프라우츠)
톡톡에 배구팬인데 그날 새로 입덕한 거처럼 글 남겨야지 물론 승관이 매력 오조오억이라 매일 새로 ㄴ입덕하고 익다고
누구도 좋아한 적 없다고 위증하고 감정을 볼모로 허기진 새벽에 풀려나온 그날 습관처럼 저지른 죄악들이 우두커니 서 있었다 /이이체, 미친 세계
와 진짜 기현분 너무하게 부치처럼 생겻다 그냥 ㅌㅋㅋㅋㅋㅋㅋ그날 라리에서 젤 잘생긴 티부임 와 진짜 오바쌔바
같이 살다보니 막 긴급소집 제롬만걸려서 자다가 헐레벌떡 뛰어나갔는데 입고나간옷 자세히보니 세레나데옷... 제롬 후줄근하게 입고다니는데 그날따라 사람처럼 입고나와 oO (저거 세레나데 옷이네..세레나데 옷이야..) 할덧..
좋은 사 람 만 나 사 랑받고 너도 이젠 웃을 수 있길 찬란했던 우리 그날처럼~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kaengko1215

토르로키로 한 달에 한 번씩 형아의 날 해주라..그날은 칼빵도 안하고 얌전한 동생처럼 지내주는 로키...
채상이들고(ㅋㅋㅋㅋㅋ무슨 짐짝처럼 어깨에 들쳐매고 사라질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충기랑 다시 마주쳤을때 이번에도 말실수야? 하고 충기가 기회를 또 줍니다...이번엔 대답 잘 해야해요ㅋㅋㅋㅋㅋㅋ
2년 전 오늘 BOYS WISH 2015 콘서트에서 세븐틴의 무대를 실제로 처음 봤었는데요. 무대 장치를 사용할 수 없던 공간이었음에도 애드립, 무대매너로 넘치도록 최고였던 무대라 매 크리스마스마다 엊그제 콘서트를 보고 온 것 처
2014년 4월 16일.. 불과 3년 여 전이다. 그날 이후 자유당이 어떤 짓을 했고, 어떤 억지를 쓰면서 진실규명을 막았는지 국민은 어제 일처럼 똑똑히 기억한다. 그럼에도 저것들은 반성은 커녕 이번 제천 화재에 '세월호'를




그날처럼 것처럼 날이 평소처럼 정도로 언젠가 집에 a1mocha0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