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야나

오늘 오디트리움?? 거기서 김범수님도 콘서트 했는대 중간에 하시는 말이 옆동네에 워너원와있으니까 나야나 추겠다고 하셔서 ㅋㅋㅋㅋㅋ 교복입고 완곡하셨다구 ㅋㅋㅋㅋ
아 뭐냐곸ㅋㅋㅋ싸이콘에 김범수 게스트로 와서 나야나 추고 갔다곸ㅋㅋㅋㅋㅋㅋ
171225 싸이콘서트 김범수 워너원 커버 나야나 너무잘하신다 #싸이콘서트 #김범수 #워너원 #나야나
싸이콘 왔는데 김범수님 프로듀스 나야나 추심ㅋㅋㅋㅋㅋㅋ
싸이 부산콘서트 게스트로 워너원 나오길 바랬더니 김범수가 나와서 나야나 추고간거 실화,,
김범수가 싸이콘와서 범수101 나야나 췄음
옛날 고딩때 과외쌤 싸이콘갔는데 김범수가 나야나 추고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ricky10323

싸이콘서트가서 김범수의 나야나보기(?)
저는 싸이콘서트에서 나야나 응원법하고 왔다고.. 게스트로 온 김범수가 본인콘서트에서 한다며.. 영상까지 준비해서 나야나 췄다구요.. 나야나~~


워너원

오늘 벡스코 워너원 + 김범수 + 메가스터디
오디토리움은 워너원 말고 김범수콘서트입니다
김범수 왜 워너원이랑 같은날 같은곳 같은시간에 콘서트하
워너원이 옆에 멤버에게 들려주고싶은 노래 관린👉성우 비투비 그리워하다 성우👉지훈 허밍어반스테레오 하와이안 커플 지훈👉대휘 귀요미송 대휘👉진영 워너원 뷰티풀 진영👉다녤 트와이스 라이키 다녤👉지성 샘스미스 stay w


끝사랑

[#솔지] LE예전에 끝사랑 커버영상을 올렸는데 김범수선배님이 그걸 보시고 라디오 게스트로 초대해서 칭찬한 적도 있다. 솔지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는다.-141205 텐아시아2 #EXID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 김범수 - 끝사랑
#np 끝사랑 김범수 비도 부슬부슬 내리고 듣고싶었어
171225 싸이콘서트 김범수 부산막콘강림 미쳤어 갓범수 끝사랑 너무좋다
유니버스 윤사라 작사가님이 해주셨당! 김범수님 끝사랑, 보고싶다 등 명곡 엄청 많이 작사하신 분이고 ✨12월의 기적 작사✨ 해주신 분임!!!
엑소 universe 작사가는 윤사라님인데 이분이 작사한곡이 뭐가 있냐면 김범수 '끝사랑’ ‘보고싶다' 박효신 '좋은 사람' 등 아이돌한테 해준거는 잘 못봤는데 엑소는 12월의 기적에 이어서 유니버스까지👏👏 대단해 역시엑소❗️


지나간다

김범수 - 지나간다
음악으로 뭉친 절친, 배우 #안세하 & #B1A4 #산들 ! 언젠가 끝날시련에 고통받는 이들을  위로하는 따듯하고아름다운 하모니! 관객의 눈시울을붉힌 두친구의 진정성 가득한노래! 안세하&산들 (김범수- #지나간다 )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JISUNGSSIII

여러분 KBS2 틀어요 지금 산들 무대 시작이에요 ㅠㅠㅠ ❤️❤️ 김범수님에 지나간다 불러요
171223 불후의 명곡 산들&안세하 곡 소개 (김범수님의 '지나간다')
🎄171225 IN2IT’s Winter Paradise 2PM MY SONG OF 2017 🎼지나간다(원곡-김범수) 노란 조명 뿌셔ㅠㅠㅠㅠ #IN2IT #인투잇 #정연태 #연태 #yeontae
171225 인투잇 윈터 파라다이스 연태 Song of 2017 (김범수-지나간다) #IN2IT #인투잇 #정연태 #연태 #yeontae


콘서트

처음으로 간 콘서트.. 사실 김범수콘을 엄마랑 처음으로 갓지만 기억속에서 삭제햇습
싸이 콘서트 오늘 1번째 게스트 김범수래 ㅋㅌㅋㅋㅌㅌㅋ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와우내
그리고 게스트 김범수님이랑 거미님 오셨는데 너무 웃긴겤ㅋㅋㅋㅋ 김범수님은 부산 콘서트 끝나고 오셔서 게스트 서주시고 거미님은 대구에서 콘서트 끝내시고 게스트 와주셨음


싸이콘

오늘 싸이콘 김범수 101햇ㅅ음
싸이콘 완전히 하얗게 불태워버렸다.....게스트 김범수 거미까지 ㅋㅋㅋㅋ #밤샘의갓싸이 #올나잇스탠드


박효신

나는 지금 어떤 가수의 노래를 듣고 있을까? 1. 김범수 2. 박효신 3. 임창정 4. 이문세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모를까봐 이렇게 함 국보급 가수들이지,, 흫,
왜 한ㄴ국노래는 말랑말랑하구 한게 아이유 말고 딱히 없는것같구 박효신이나 김범수나 알리같은 딱 정석적인 애처로운 감정선 토해내는ㅇ건 그닥....


AKA

bsk aka 김범수 보.고.싶.ㄷr•••


부릅니다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 싶다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11unkno_wn

김범수가 부릅니다 ..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싶다》


BSK

내 싸구려 인생 얘기가 마음에 들었다면 다 줄게 날 가져가 /넉살, 필라멘트(Feat. BSK A.K.A 김범수)
상처를 입히고도 떳떳할 용기가 없다면 나오지 마 너의 방에서 /넉살, 필라멘트(Feat. BSK A.K.A 김범수)


문제는

문제는, 김서희의 우려대로 이승기가 유은비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겁니다(흥분시키기 판정으로). 그래서 유은비와 사귄다고 소문난 전광수를 괴롭혔죠. 그런데 전광수는 PC 3인 김범수와 친한 친구라서 김범수는 전광수를 돕기 위해 이승기와 싸웁니다.
문제는, 김서희의 우려대로 이승기가 유은비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겁니다(흥분시키기 판정으로). 그래서 유은비와 사귄다고 소문난 전광수를 괴롭혔죠. 그런데 전광수는 PC 3인 김범수와 친한 친구라서 김범수는 전광수를 돕기 위해


눈이와요

겨울오면 나의 세트리스트 1번에 있는 노래. 눈이와요 - 김범수 눈이와요 그녀를 보냈죠 그모습이 여전히 고와요 내리는 눈속에 그녀가 울어요 나도 따라 울어요


박명수

시상식 등 각종 미디어에서 보고싶지않은 냄져 김구라 전현무 이휘재 탁재훈 신정환 정준하 박명수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 양세형 노홍철 정형돈 하하 유상무 유세윤 장동민 유민상 윤종신 김범수 박수홍 김건모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Playingなう♪ 광대 (Feat. 김범수) - 박명수 #여우귀쫑긋


김범수

유기현 웰유엣 듣는거 보니까 ... 대충 멜론 탑백이랑 ... 스쉽 노래랑 ... 아이돌 노래 몇개 찾아 듣는거 아닐까 십은 ... 혜야 부른 것도 ... 물론 실음에서 태연과 종현 ... 커버 단골손님이지만 보통 그런데서
김범수
지금은 김범수보고싶다 부르고싶네
아니 뭔데 김범수가 사쿠야 보고싶어하는것처럼 됬어
성우니 노래방 애창곡 TOP 3 1. 엠씨더맥스 - 행복하지마요 2. 나윤권 - 나였으면 3. 김범수 - 너의 집앞에서 세곡 모두 성운이랑 넘 찰떡이라 언젠간 다 완곡 들어볼 수 있을 날은 기대해♡ 성우니 덕분에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go2002asd1

이러면 안,,, 되지마하안,, (김범수톤
여러분 김범수 2집 들으삼... 리메이크 앨범인데..꼭들으삼 특히 가려진 시간 사이로랑 어떤 그리움. 김범수가 부른 Memory도 들으삼 두번 세번...들어!!!!!
도나토니고 쇤베르그고 뭐고 김범수 사랑해요
님과 함게' 김범수, 안문숙과 소개팅 성사 "가임기 여
음반밀리언셀러 김건모 보컬리스트계의황제 김범수 걍데이식스 김원필
보고싶다 - 김범수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김범수 보고싶다요 ㅎㅎ
mmuworld 김범수. 에델바이스
현재까지 알려진 스엠 프로야구 에이전트 삼성 구자욱, 김상수, 백정현, 이지영, 장지훈 LG 차우찬, 강승호 NC 권희동, 김준완 한화 배영수, 김범수, 김주현 두산 신성현 넥센 김상수, 주효상
사랑해요 알아욤!?김범수꺼
소개팅, 김범수 "난 한 번 갔다 왔는데"
제발(로이킴) 제발(김범수) 청산별곡 1곡 추천해줘요
보고싶다 보고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싶다 네게 무릎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죽을만큼 보고싶다 /김범수, 보고싶다 #RIPJonghyun #수고했어요_종현아 #종현_끝까지기억할게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Dj042512

김범수 카카오 의장, 1조원대 주식부자 '눈 앞'
안문숙 김범수, 진짜 어른들의 소개팅을 보여주마
너무한 얘길수도 있지만 김범수 박정현급으로 노래 잘할거 아니면 대충 악기라도 하나 하는건 어떤지 권유 하고 싶다...... 이해의 폭이 넓고 다양해집니다 존나^!^
김범수보다 보고싶다를 많이 외침
상모총장(진) 김범수
여너 근데 소나무임 이병헌 김범수 정두홍 전부 덕질햇잔아 여너
순서대로 차태현의 이차선다리 김범수의 약속 류의 세월입니다 들어주셈

2017.12.11 lena_song512 IG update 우리신랑 신난날~ 친척오빠 suke_table 덕분에 너무 좋은시간보내고 인사하고~ 다들 너무 성격좋으시다~ #가수 #김범수 #더원 #김희철 #개
그거 쭉 나와서 홈플보이면 김범수인가 적혀익는 오른쪽 골목 같은걸로 들어와서 쭉 나오새요
요즘 내 취미는...김범수의 보고싶다를..죽고싶다로 바꿔 부르는 것...죽고~싶다~죽고~싶다~
ㅋ ㅋ ㅋ ㅋㅋㅋ김범수의 보고싶다가 아닌가요 ,(?
ㅋ ㅋ ㄱ ㅋ ㅋ ㅋㅋㄱㅋㅋㄱㄱㅋㄱㄱ그 보고싶다말고 또머가잇을까요,, 머릿속에서 지금 김범수 보고싶다만 한 백만번 재생되고잇는데(
아 알바비 그대로 택시비로 나갓다 진짜 밉다 김범수..
김범수 싫어!!!!!! 택시비!!!!!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go2002asd1

시아라디오의 DJ시아입니다..오늘 보내드린 곡들은 차태현ㅡ이차선다리 김범수ㅡ약속 류ㅡ세월 러브홀릭ㅡ인형의 꿈 이승철ㅡ듣고있나요 소방차ㅡ어젯밤이야기 김완선ㅡ삐에로는 우릴보고 웃지 김건모ㅡ잘못된만남 터보ㅡ검은 고양
젤다 야숨 영상 찾아보다가 김범수라는 분이 올린영상 보게됐는데 디게 잘하셔서 다른 영상 찾아봤더니 이분 컴퓨터 에뮬레이터로 야숨하시는 분이셨다... 정품 씁시다..
와 김범수 나가수노래들으니까 생각난다 고딩때 반에 김범수랑 엄청 목소리 똑같았던 애 있었는데,,, 지금 아이돌됐더라,,,,😑
나 비록 가진 건 하나 없지만 행복을 줄 거야 오직 너 하나면 충분해 저 밝은 별처럼 지켜줄 거야 어디에 있든 너를 비춰 줄 거야 나를 받아 줘서 감사해 사랑하게 해 줘서 고마워 (김범수 노래가사중에서)
김범수 라이브 틀었다가 안경 안 쓰고 노래부른 영상이라 못 견디고 꺼버림
제발을 왜 싫어하게 되었는지.. 그것은 아마도 김범수의 버전으로 제발을 가장 먼저 접했기 때문일 것
김범수가 입댄 노래 듣고 싶지 않네요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Day_Hwi

천러 김종국 김범수 박수홍 박보검 조이 설리
아니 이거는 이러케 대놓고 끼워넣으시면은 안데는거 아니에요?? 너무 숭해가지고 제가 머라해야할지 모르겟네요 일단 김종국김범수 요렇게 지들끼리 사귀라 그러면 안 될까요?
야 게스트 누가 딘이랬음 ㅆㅂ 김범수야
와 김범수 와ㅛ엉
김범수왓다
김범수 왔음
아까는 김범수 왔었어 ㅋㅋㅋㅋ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OHMY_YOON

'슈스케6', 이제 김범수 어록 기대해도 될까요
김범수 보고싶다 리메이크 곡 나왔네.
v.o.s-매일매일 김범수-슬픔보다 더 슬픈이야기 엄청 많은데 일단 두개만 희희 나 옛날에 좋아했던 노래ㅠ.ㅠ
씨몽키요?ㅋㅋ 김범수노래뷰른건데,..ㅋㅋㅋㅋㅋ그게 8초 나와서 8초갑
김범수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인상이 ‘김범수를 왜 좋아하지??’ 이거면 어떡함 ㅜㅜ
여너김범수조와햇음???????????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mongsy0423

메민님 잘 모르지만 조아하시는 거 보면 여너랑 정말 잘 맞는 사람이다 정말정말 여너는 김범수 조아했으니깐,,
여너는 김범수랑 영혼의 짝꿍이야
여너랑 징 ㄴ지운 결혼하면 축가부르러 김범수 오는거 아니냐
ㄷㅐ박 ;;이소라가아니라김범수라니
나스티찡 보고,, 싶다,, 보고호,, 싶다,, (김범수급호소력 자랑하는 괴물신인)
하... 김범수 픽미 계속 생각나서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볼수없는 김범수 픽미 보고 가새오 10시10분 옵화의 이쁜짓ㅋㅋㅋㅋ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huni_wooni

공연에 김범수가 나오길래 "나타나를 불러줘!"를 되뇌였고 결국 김범수는 "왜 내눈앞에 나타나!" 를 불렀으며 나는 나지막히 (박용택). 그 일이 있었던건 잠실주경기장이었고, 그 옆 잠실야구장에선 엘꼴라시코가 진행중이었다나..
김범수 나타나 듣고있는데 도널드정은 커플링 닉 걔속 보여서 피식거리는중
마지막에 김범수 때려죽이지 않나요? 기억이 가물가뮬
아이 줄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의한수와 신과함께 헤깔린트윗에서 김범수 이범수 헤깔리기ㅋㅋㅋㅋㅋㅋ
그럼 님은 실력 ㅅㅌㅊ인 김범수 좋아하면 되겠네요
뮹뮹 #못하는노래자랑 김범수-보고싶다
김범수 선배님께서 오늘 나오셨으니까, 혹시 김범수 선배님 노래 뭐 아시는거 있으세요?오오..저희 역시..저희 김범수선배님 하면 뭐있어요. 보고싶다- (2013.11.2.)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kgm_jj

김범수가 되어버린 꾸꾸칭구덜..
내가 말했지.... 돌판에서 실력으로 쉴드치지말라고....그럴꺼면 김범수랑 달팽이판으로 가라고....
김범수 부른노래중에 가사 한소절
유 희열의 스케치북! 오늘의 게스트는 김범수씨입니다^ 밍 칠~둣 사랑해떤 기이~ 억이 ~~~~~~~~
전 김범수닮앗자는 소리들어봄
난 김범수가 아닌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시따~~~ 보고~~십따~~~~~ (김범수ㅜ빙의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yeonrabbit

공감입니다^^ 김범수 롤 가자가자
제 아우라 김범수닮음(???)
제 노래방 18번은 김범수의 보고시따 입니다
기억을걷다 - 김범수 ( by Kyle )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bambolmiso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hannana2nana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y_subeen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jltmbt

김범수 나야나 워너원 끝사랑 지나간다 콘서트 BSK Penguin_jhj53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