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170813 워너원 영풍문고 팬싸 박우진!!박!!우!!진!!우진아!!! 어! 누가 나 부르는데 누구지 누구지 #wannaone #워너원 #parkwoojin #박우진
워너원 솔라티 kbs 주차장 나가다가 차량 박음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워너원! 워너원! 오랜만에 돌핀박 졸귀네🐬 #SBS가요대전2017
대애박 ㅋㅋㅋㅋㅋㅋㅋ 콜드브루 워너원 보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 세븐틴-몰래 듣지 마요 |바람개비 아이유-이름에게 방탄소년단-Save me 태연-This christmas EXO-December 2014 박원-all of my life
좋아하는 노래는 BTS- best of me, butterfly, 봄날 박원 - all of my life 딘 - instagram
네 이야기가 맞아 /박원, all of my life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ThreeStation

영재가 커버하고 싶은 곡 박원 - All Of My Life !! 진짜 좋아하는 곡이라서 꼭 해달라고 신신당부 해따
171216 영풍문고 팬사인회 #세븐틴 #호시 권순영 권보컬 사랑합니다 춤 다음에 목소리땜에 또 빠졌징!😘 팬싸 오기전에 처음 들었다던 ‘박원’님의 노래! 차례로 🎤 “노력”과 “All of my life” 한 소절


마음이

부대에서 하다가 박중위한테 들켜서 애꿎은 원일병만 개까이고 애 퉁퉁 부어서 우는 거 보니까 또 마음이 이상해서 만두 사주기..... 김병장이 사줄 땐 잘만 먹던 만두 자기가 사주니까 안 먹고....
나의 마음이 너무 뜨거워서 당신의 마음을 뜨겁게 할 줄 알았는데 당신의 마음이 너무나도 차가워서 나의 마음이 그렇게 식어 버렸어요 /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팀원 챙기는 마음이 각별한 은둔 고수 박디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짜 모가 이렇게 귀여워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끝나지 않은 회사에 앉아있는 나를 보며 착잡한 마음이 들어 이어폰을 끼곤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키보드를 두드렸다. #좋아하는_노래를_말해보자 #박원 #5분만


사원

변사원과 박이사(w.잰이)의 오세훈이야. 처음이라 많이 어색한데 그래도 올 거지? 조금 장난끼 많지만 그게 내 매력 아닐까 싶은데 많이 다가와.

대리님 팀장님 사귑니다. 쿨앤시크 변팀장님 알고보니 질투왕이고 신입 여사원한테 박대리가 커피 타다주며 웃는 꼴을 보곤, 박대리님, 다음 주까지 부탁한 서류 오늘 안으로, 변팀장 삐졌어요? 안 삐졌거든. 속으로 끅끅 웃으
완 사원 집에 눌러 앉은 전직 팀장이자 자발적 백수인 현 보고싶다. -사과가 개당 750원이니까... -승안씨 대-박 이거 진짜 개존맛;;;; 모고바바;;; 마시찡!!! -맛있네. 팀장님 복직하신다고 하시면 사드릴게요 (오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다가와요.
리맨물 슈짐으로 민팀장이랑 박사원.... 박사원 화장실 간 사이에 직원 들끼리 박 사원 어떻고 저렇고 희롱하는 듯 말하니까 그 자리에서 민팀장 개 빡돌아서 멱살잡고 개 정색하면서 ㅡ 다시 한 번 지껄여보세요.


노력

몇년에 한번 찾아오는 사랑도 없이 이별하는 시즌이 온듯. 구구절절 구질구질한 한국 이별 노래를 들으며 슬퍼하는 시즌이며 2000년대의 플레이리스트에서 업데이트는 없으나 올해부터 박원의 노력이 추가됨. 으어~~
세정이의 추천곡 3 박원 노력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jiwon_gif

박원의 노력 제발 불러줘 ㅠㅠ
세정이가 추천한 곡 장기하와 얼굴들-그 때 그 노래 데이식스ㅡ놓아놓아놓아 박원ㅡ노력 유희열ㅡ공원에서 페퍼톤스ㅡthank you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종현-Lonely 멜로망스-선물 민서-좋아 박원-노력 포맨-눈떠보니이별이더라 종현-하루의끝 지아-바보에게바보가 볼빨간사춘기-Blue 위너-REALLY REALLY 현아-Lip&H
171223 박원-노력 #정세운 목소리 깡패다,,,
171217 종로팬싸 #몬스타엑스 #기현 👼그 노력불렀었잖아여..그래서 저 박원 모르는데 찾아서 들엇는데..좀..슬프더라구여 🐹왜요??ㅠ 👼아..헤어진지 얼마안돼서.. 🐹아진짜?ㅠㅠ 👼그니까..울렸으니까..책임지
박원 노력 듣는 36
1. X 2. 왼쪽 1.0 오른쪽 0.4 3. 71살 4.짝사랑 해본적없음 덕질도 짝사랑이면 뭐,, 5.단거 무조건 단거 6. 내 방 7. 어,,폴킴 비랑 박원 노력 8. 중국어 코딩 독일어 9. 트칭구들 10. 대만


영풍문고

170813 워너원 영풍문고 팬싸 남자 팬분 등장에 긴장한 박참새ㅋㅋㅋㅋ 주먹 꼭 쥐고 눈치보고있는 우진일 보세요ㅠㅠ #wannaone #워너원 #parkwoojin #박우진


노래를

오!!! 둘 다 리스트에 넣었어요 전 그냥 ㅎㅋ 박원 노래를 듣고 있었어요 감정을 이입하며 들으니 좋더라구여 휴,,


원일병

김병장 원일병 박중위 세젤맛있다
솔직히 박중위, 원일병, 나. 비주얼 깡패아니냐. 군복까지 잘어울리는 완전 쩌는 미모들이야.
원일병 말투때문에 미친다고.... 그 문제의 장면에서 덜덜떨면서 박중위한테 "~~했는데여...." 그 말투가 날 죽였어 다들 아시잖아요?


12월

✨메용2에 하얀마법사 & 루미너스 아크릴 스탠드 선입금 받습니다 입금 후에 폼 작성 부탁드리며, 선입금 기간은 12월 30일(토)까지 입니다 각 25000원이며, 선입금 특전은 부분 박엽서로 생각중입니다... 추후 추
~12.27 현재까지 입금 및 폼 작성해주신 분들께 입금 확인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DM주세요! 📢 12월 14일 28000원 입금하신 박ㅈ수님 12월 20일 15000원 입금하신 이ㅅ현님 이 트윗 보시면 연락 주세요 ㅜㅜ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WoojinFairy


대박

#소소한잼공방 대박쎄박 영롱한 하트샹들리에 칭구에요💖💫💖 요 친구 달랑일때마다 빛 반사되어서 뇸 예뻐요ㅠㅠ 무게감이 있어서 귀찌변경은 어렵구 무니켈 큐빅침 세팅이랍니다! 가격은 13000원이구 구매 및 문의는 디엠 주세욥😍💖


달러

제자 성추행 실형 한인 남교사56억 3천4백만원 배상금 지급 판결 배상금 800만 달러 (86억 6,800만 원)중 박 교사는 520만 달러, 교육구는 280만 달러를 '피해 학생에게 지급'


디엠

블소 금팝니다 ( 리트윗 부탁드립니다. ) 무아지경 서버 4만금 ) 111,680 원에 팝니다 펭챤으로 샌박 연락이나 디엠 주세요.


담당하신분아닑가

미쥬님 영재교육원 담당하신분아닑가 아무래도. . . . 진자 개저는거같아요 유우댜 다치닉가 박쳐서 개성 쓰는것도 한계치이상사용ㅇ하고 . . .(털,석... . 막상 유우타 다치면 빨딱빨딱 잘ㄹ일나는ㄴ대 그날따라 오쟉고 눈돌아가부리고..ㅠ
미쥬님 영재교육원 담당하신분아닑가 아무래도. . . . 진자 개저는거같아요 유우댜 다치닉가 박쳐서 개성 쓰는것도 한계치이상사용ㅇ하고 . . .(털,석... . 막상 유우타 다치면 빨딱빨딱 잘ㄹ일나는ㄴ대 그날따라 오쟉고 눈돌


박원

조윤중호나 조윤동주나 치원마박이요,,,,😭
공주가...모랬어...6×2=현...데박이라고...햇쥐⁉️⁉️기연이..지금...자기공식..듣구...조아서...눈..휘어지자나...데박데박❗❗❗❗ 기연아...600원짜리...2개사면..앞으로...현00원..내면대...알

공서원하아. .지렷다.. 쎄개 박 아조..
으ㅜㅜㅜㅜㅜ 진짜 조만간 1박으로 놀러가서 엑스맨/에일리언(프로메테우스/커버넌트)/스타트렉/스타워즈(로그원/깨포/라제) 쫙 봐여ㅜㅜㅜㅜ!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날쏘고가라 아스트로 니가불어와 태연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종현 하루의끝 펀치 밤이되니까 비투비 그리워하다 방탄소년단 봄날 한동근 최효인 우리가 사랑했던
지금 사랑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사랑을 해요 질투는 많이 나지만 그래도 행복하면 좋겠어 / 박원, 그렇게 있어줘
박원 노래 너무 잘해
정리!! 북마크일괄13000원 오마준키링각5000원+군인준수키링 8000원+보쯍아 15000원 =키링일괄 35000원 앨범재판뱃지 12000원 드큘가사집개봉 9000원 앨범 일괄+데어룸즈(시그+데어룸즈 개봉)270
딩고라이브 박원 한번씩 보셈 ㅠㅠㅠ 들으면 죽을꺼같이 좋음 ㅠㅠ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0430WY_0901JK

) 💜 #청출건 수량조사 💖 ᅠ ▫️종이슬로건 아트지 (35*10) ▫️1set 종이슬로건 1장 + 아트 엽서 1장 ▫️price 1,500원 ~ 2,000원 예상 ᅠ 뒷면 반짝 꾸밈 홀로그램 박 추가되어 가격
셔느 노래방가면 박원노래 임창정 노래 부른답니다..그때또다시.....셔느랑 동시대에 태어나게해주신 엄마 감사.....
냴팀장 온팀장 둘이 사내 경쟁팀이라 회사선 원수지간으로 유명...특히 냴팀장 피지컬땜에 알파로 오해받고 또 오메가 답지않게 박하향이라 사람들은 둘다 알파고 향까지 넘 비슷해서 오히려 안 맞나보다 한다
저드 아파요ㅠ............ 박원ㄴ하 네가 내 심장이다..... ★☆
(실수로 원트윗을 지워서 다시 올립니다) 부라라랜드 뱃지 최종도안+배경지 시안입니다. 반짝반짝허개 박으로 찍을 예정이에요 더불어 홀연히 입금만 해주시고 폼 작성을...안해주신...우*정님, 방*님을 찾습니다...
섭[안녕하세요!! 지갑 주웠는데요 명함이 있길래 여기 번호로 문자드려요!] 참[아 진짜 감사합니다 죄송한데 제가 이따가 찾으러 가도 될까요?] 섭[네!!ㅎㅎ 근데 저 카드로 뭐 하나만 사먹어두 돼요...???
171220 라디오스타 E548 수지 언급 #수지 #박원 #기다리지말아요

오 마 이 걸 비 밀 정 원 대 박 기 원 화 이 팅 ♡ #오마이걸_1theK
#자캐로_사고치기파_뒷처리파_구경파_부채질파로_나눠보자 사고치기파 대장 백은서 부하 조현원 뒷처리파 렌카 구경파 케이트 블랙 부채질파 박 선
이런 미친 또라이 막난이 넘들을 안보는 세상에서 한번만이라도 살아봤으면 원이 없겠다......집권당 여부를 떠나 이놈들은 무작정 큰소리에 적반하장,,,박그네 국정농단을 만든넘들이 이렇게 큰소릴처도 뭘랄사람이 없으니....
미스터송대관 마이너스원박
1/7 6시. 거미여인의 키스. 김주헌 박정복 B열 13~15 중 한 자리. 재관람할인 39000원 표는 못 찾아드려요ㅠㅠ 요정님 빼고 멘션주세요.
죽어가는 꽃 곁에 살아요. // 박소란, 벽제화원
부탁드립니다. 팬레터교환 원합니다. 저;1/10 8시공연 김종구, 문태유, 박정표, 소정화, 이승현외원캐 다블럭 1열 1~3/조기예매 천사님; 1/5 가~나블럭 일단 멘션주세요. Rt감사합니다.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BAEKKOTMAEUL

오늘의 트친비💦💦💦💦 ┈┈┈┈╯   ╰┈┈┈╮  ╰┳┳╯    ╰┳┳╯   박        귀  지          여      ╰┈┈╯ 원 ╭━━━━━╮ 워       ┈┈┈┈
요즘 즐겨 듣는 노래가 박원의 Down 인데.. 지난주일 예배 설교 도중 목사님께서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 가사를 한번 종이에 써보라고.. 그럼 인생이 그대로 되기 때문에 들으면 안된다고 하시길래 듣는 도중 소름이 돋았다
밍개 쑤연 지우 박간지 내가 첫콘 못가면 영영 못만날 수도 잇는 새럼들 .... 전나 고민되네 ... 29000원 .....
방울이가 다원이한테 거하게 잔소리 먹어서 텐션 낮아잇는데 보이드가 슬그머니 와서 방울아 너무 그러지마 그래도 뒤에서는 너 얘기박에 안해 이 말해줫음좋겟다
그리고 보이드 말 듣고 밖에서 조용히 해,;!! 하고 소리치는,,다원..(ㅈㅅ 제가 만화를 넘 만이봐서 만회적연출박에 생각을 몬함 ㅋㅋ)
이벤) ...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고 믿습니다 현재 54연 도부 새벽 4시에 로그인 보너스 받자마자 마지막 10연을 장미십자 토모야에 박을 것입니다 만약 10연에 데려오면... 알티한 분 중... 한 명..64연의
헐 박원이 듀엣곡도 했었나 이거 언제 나온거에요?

* 사실은 난 그냥 정말로 난 그냥 진짜로 난 그냥 네가 좋아 #NP 네가 좋아 (feat. 박원 of 원모어찬스) - 안녕하신가영
머니백(Snatch Up) 감독:허준형/장르:액션,드라마  등급:15세이상/ 100분 김무열(공시생 민재) 박희순(약,빚,도박에 빠진 비리형사 최형사) 이경영(한물간 킬러, 킬러 박) 전광렬(문의원) 임원희(백사장
스피커 A 장미 민서원 나카바루 미치오 / 위혜지 스피커 B 여금지 릴리 강산하/ 박유현 입니다. 빠진 인원이 있다면 이야기해주십시오.
그래 그렇게살어라 니가따르는 박정희 다까기 마사오가 남로당원 원조빨갱이라는건 인정안하겠지 니들은 보고싶은것만보니까 가서 박스나주워 날도 추운데 박그네는 콩밥주는 곳이라도있지 너는 박스 라도 많이 주워팔아야 먹고살지
와 나 오늘 음악학원에서 완전 잘 했다고 칭찬받았는데 집 와서 녹음하려니까 다 까머금 ((머리박
초코 꿀 단지 ㄹㅇ 머____박이죠 제 초ㅋ ㅗ 우 유 원 탑임 요
오늘 7000원 입금하신 박*민 님 폼 작성해주세요!!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_DK_H

카턱 임티에 약 6000원 꼬라박앗는데 정작 쓸 사람이 엊는 사람들의모임
나 홍보 지 세개 다 , ,,퍼갓는데 ,,,,200원ㅁ 박 애 안주시 내,,,
남편이 회사에서 와인을 받아왔다길래 네이버에 검색해봐 얼만가!!! 하고 잠깐 딴짓하는데 옆에서 “대~~~~박” 이러길래 왜??? 비싸?? 엄청?? 하고 놀라서 달려가 보니 롯데마트 소매가 5,000원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
6. 요즘 베스트 쓰리는 유재하 이소라 박원이에요
아니 무슨 김ㄹ H원 박시녜 급 아닌가요
저 완전 우울한 노래 좋아함여 님이 보내준 문뮨 노래 먼저 들었는데 걍 이거 반복 중이에요 역시 새벽 갬성에는 우울한 노래져 ㅠ 박원 노래 중에 네 얘기가 맞아 하는데 괜히 찔리는 사람 = 나
래알 박즴인 박이라서,,, 공원인 거애요,,,? 아 엌쾌 개웃겨 우리 써방 단어 또 생겻내요 ㅜ 박공원 씨,,,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_DK_H

혼자잇으면 하루종일 박원노래듣고잇어
2월에 합격하는거 생각하고 박원콘서트 가려고 했는데 등수가 자꾸 밀려나서 박원은 포기... 4월에 붙고 가야지 ㅠ 슬프다
나는....네이버 포인트 지금 300원 박에 업는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Power 슈퍼주니어-비처럼가지마요 슈퍼주니어-Runaway 뉴이스트 -있다면 아이유-밤편지 BUZZ-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레드벨벳-빨간맛 레드벨벳-피카부 박원-All of my
반송되도 재발송하지않습니다. 아래 분들을 포함, 긴가민가 하시는 분은 꼭 연락주셔서 달력이 버림받지않도록 해주세요! - 강*민(서울) 김*원(서울) 김*석(광주) 박*은(대구) 엄*솔(평택) 정*선(의정부)
죽어가는 꽃 곁에 살아요. ✉벽제화원, 박소란
#소소한잼공방 대박쎄박 영롱함의 끝판왕😍 요친구 길이감도, 반짝임도, 뭐하나 빠지지 않는 친구에용❤️ 무니켈침 기본 세팅에 귀찌변경은 불가능합니다😭(크기때문에 무게가 좀 있는편이에용) 가격은 15000원이구 구매 및 문의는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nojam__nolife__

박 너무 하고 싶고... 전에 금박인 가 홀로그램인가 찾아 봤는데 1권만 내면 10만 원 넘는다 해서 포기했던 기억...🤔🤔🤔
이게 뭔 일 이래요~~~ 박 원 × 서울시장 협조 및 박계동전 국회의원이 야심만만하게 출발한 우리나라최초의 협동조합 택시 가 이게 뭐래요--?? 쯔쯔 쯔 불쌍한 우리 택시노동자~~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0510_0129_v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ponyo_sugar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2KD9JF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boottmann

박원 워너원 LIFE 마음이 사원 노력 박이사 curius_minh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