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냄새

아냐아아악!!!! 나 개콘데 존예냄새가 났ㄷㅏ!!!!!!
맞아요 아나 그거 하나 부딪혔다고 냄새 나면 얼마나납니가 개코인가 ㅠ ㅠ
저녁 시간! 부엌에서 맛있는 냄새가 나! 킁킁... 응? 나, 난 개코가 아냐!
술은 어제. 오늘은 담배. 냄새 잘 빼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너, 개코지?
와 이거 실화냐 나 언제 이런 개코가 됐지...? 수정 냄새 최고네 ([도로]를 향해 걷는다.)
ㅋㅋㅋㅋㅋ냄새난닥우여~!저 개코인뎅 😁😁
Bravo_kku 저도 반박하고 싶은데 저는 1n년간 개코였고 냄새 킁킁 잘 맡았으니가. . .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angbee_on_ice

무슨. 아까피냄새 다 맡았거든? 나 이래봬도 개코라고. 얼른 누워. 말 안듣는 똥깡아지야.
긴팔개코원숭이의 ㄴ암내는 무슨 냄새일까
다른 냄새는 둔탱둔탱 하면서도 고구마냄새만 나면 정말 개코가됨
13. 냄새에 민감함 가족들 전부 예민해서 개코임
아 버스 옆자리 남자분인데 향수인가 냄새넘강하다ㅠ멀미 ㅠ코아픔;ㅠ (심한개코다 ㅠ
(동공대지진....) 영희가 서호 꼭 끌어안고 목덜미에 얼굴 파묻고 숨 쉬는데 옅게 담배냄새 나면 회사 친구들 중에 담배 피우는 사람 있나봐. 할 것 같아요... 김영희 얘 저 닮아서 겁나 개코라 담배냄새 진짜 잘 잡을텐데..
아니 지지진짜로 존잘은 ㅃㅏ와님 두고 하는말이라고요 진자 엉엉 ㅠ ㅠ ㅠ ㅠ ㅠ 어덕해 철수 웃는거 너무 퓨어하고 짱된다....철수 축구하는거 좋아하는구나? 증맬 스포츠맨~~~!~!!!! 민새가 개코라 향이나 냄새에 민감한데

앉아있는데 계속 땀냄새나 이놈의 개코
술냄새 ㅎㅏ난 기가막히게 맡는 개코 자우🐽
내가 예전에 말했었지? 이글렌은 피죤 냄새가 난다고. (킁킁 맡는다) 내 코는 개코니까.. 내가 찾지 못한다 하더라도.. 찰싹찰싹 때려서라도 깨울테니까!
일곱! 코 엄청 예민함.. 일명 개코라고 그런다죠.. 그 미묘한 차이를 쉽게 알아맞힐 수 있다((에는 좋은데 나쁜 냄새는 너무 강하게 다가와서 불편해..😢😢
(킁) 디저트냄새난다. (와 존나 개코세요¿)
맞아 내지인 관리 얼마나 잘했던지 냄새 1도 안나서 나 개코인데 흡연하는지 전혀 몰랐다 근데 담배 피워놓고 담배썩은내 풍기면서 껌씹는데도 냄새나면 그거 이해해달라는 내주변 한남들 향수 사서 뿌리고 이 닦아 쫌
아빠랑 나 냄새 최고 예민하고 진짜 개코인데 집에서 미군부대냄새 (내가 존나조아하는 냄새) 모냐고 했더니 엄마가 피존 바꿨대 시트러스향 존내조아 어챈네 냄새네피존 썼었는데 앞으로 시트러스만 쓰자햇다 행복해져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_merroNCTg

박정민도 개 대단함 담배 오래 폈을텐데 담배냄새 한번도 못맡아봄 뭐 내가 봐봤자 아주 잠시 그순간 이겠지만 그래도 왜 담배냄새 일도안나냐?? 나 존나 개코인데 도대체 무슨 탈취제쓰는거냐 상표공개해라 나도 써보자
낮에 김치찌개 끓였더니 집안에 냄새 진동하고 개코딱지만한 창문이라도 열면 환기는 커녕 미세먼지가 기침을 미친듯이 하게 만들고 원룸 쒵이다!!
내가 좀 개코라 냄새에 예민해
아무 냄새도 안 나는데. 코가 개코네요.
1차적으로 밖에 해석못하는 머리가 그렇죠..짜증스럽게 밀어내면 조금 상처받을거같습니다. 근데 금방 까먹고 다시 붙을거같고..(항상 그렇듯) 곤이 개코라 너무좋아요. 냄새에 민감하니까 조금이라도 나면 고개 갸웃했다가 오히려 더 자기


코는

💐리트리Bㅓ 수인 국 X 쥬잉 짐 💐 세상에서 먹는 게 제일 좋은 멈머이 아무리 까까 숨겨 놔도 개코는 못 속임 오전 수업 들어간다고 짐이 나가면 현관 앞에서 꼬리 흔들다 바로 옷장으로 달려간다 웅냠냠 웅냠 #국민연성 #국민저장소
개코는 곰코랑 결혼이요

💐리트리Bㅓ 수인 국 X 쥬잉 짐 💐 세상에서 먹는 게 제일 좋은 멈머이 아무리 까까 숨겨 놔도 개코는 못 속임 오전 수업 들어간다고 짐이 나가면 현관 앞에서 꼬리 흔들다 바로 옷장으로 달려간다 웅냠냠 웅냠 #국민연성 #국민
루돌프 사슴코는 개코 매우 반짝이는 코DDAK지
개코는 장식으로 달고있는 랜디니까요 여기저기있던 개껌 및 뼈다구들 주워 쇼파위에 놓으면 킁킁거리면서 한참을 찾지만 절대 못찾음 결국엔 있는곳 손꾸락으로 가르켜줘야 알음
조 말론 씨 코는 무슨 개코 수준인가...
루둘프 사슴 코는? 개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멈머의 코는 개코....소오오름...
루돌프 사슴 코는,,, 개코...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PRAYcalli_

아니야 개코는 블락안함
당신의 밤 너무 좋다.... 광희 랩 잘하구 개코는 항상 지렸고... 오혁 울어따싲팔... ㅠ
솔직히 개코는 좀 잘생겼다
리오 코는 개코...
루돌프사슴코는 (개코!) 매우반짝이는 코(딱지!) 만일내가 봤다면 삼만구천팔백원~


나면

가건물에 무슨 스프링클러 운운하나... 언론도 좀 상황에 맞게 펼처라... 불만 나면 스프링클러 타령이다... 개코도 모르는 넘들 같으니;;;


오혁

162. 황광희 X 개코 - 당신의 밤 (feat_오혁) 테마는 윤동주. 개인적으로 위대한 유산 편 곡 중에서는 이 곡이 제일 잔잔하고 좋더라. 가사 너무 예뻐

+번외 #공유 #밀정 당신의 시처럼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길. 당신의 삶처럼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할 수 있길. / 황광희 X 개코 - 당신의 밤 (feat.오혁)
헉 ㅠ 찾던 노래 찾았다 광희랑개코랑 오혁이 부른거구나ㅠ 당신의밤ㅠ
당신의 시처럼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길 당신의 삶처럼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할 수 있길 /당신의 밤 (Feat. 오혁), 황광희 X 개코 #기도캘리
오혁개코광희가 부른곡이요!
당신과 밤이라는 노래에요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이라는 프로그램때 개코, 광희 오혁이라는 세분께서 한걸로 알아요
별 하나에 추억과 별 하나에 사랑과 별 하나에 쓸쓸함과 별 하나에 동경 별 하나에 시와 별 하나에 어머니 -당신의밤(황광희×개코 Feat.오혁
Playingなう♪ 당신의 밤 (Feat. 오혁) - 황광희 & 개코 (GAEKO) #여우귀쫑긋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BH_Dana_0506

2017 Perfect All kill ไปแล้ว 3 เพลง 1. 황광희&개코(GAEKO) 당신의 밤 (Feat. 오혁) 2. Ailee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3. TWICE #KNOCKKNOCK
아니면 당신의밤 - 광희개코오혁 아니면 별헤는밤 술제이
2. 별 하나에 추억과 별 하나에 사랑과 별 하나에 쓸쓸함과 별 하나에 동경 별 하나에 시와 별 하나에 어머니 당신의 밤/광희, 오혁, 개코/, 캘리그라피 #하예라캘리


사람

양 개코딱지만큼 준다. 입 짧은사람은 먹을만하겠지만 검색하니까 가격대가 꽤 높던데 나도 비싸고 양적고 질좋고 보기좋은 음식먹고싶다
(우리 병동 간호사가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헷갈려하는 사람이 많은데) 엄청 살금 살금 와서 "저.... 개코? 개코야? 개코지?" 하시길래 내가 활짝 웃으니까 "개코네 으응 개코구마잉~!" 하면서 애니타임 여섯봉지 주심
(우리 병동 간호사가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헷갈려하는 사람이 많은데) 엄청 살금 살금 와서 "저.... 개코? 개코야? 개코지?" 하시길래 내가 활짝 웃으니까 "개코네 으응 개코구마잉~!" 하면서 애니타임 여섯봉지
오늘 뱀아가 하품하는것도 보고 보아뱀도 만져보고 귀한아이도 만져보고 개코애기들도 봐서 너무 행복했다ㅠㅠㅠㅠ 그리고 찾아오는 상실감 너무 상당한거 아니냐.. 나만 파충류없어..나만..진짜 사람들 다 파충류있고 나만없어..

장문복 웃는표정 박보검이랑 다듀 개코느낌난다. 보는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얼굴
rt) 개....가 사람 암 있고없고 구분하지 않았던가....,.........,,,,.. 정말 개코시구나 데덴네....
나 영상미는 개코도 모르는데 참 이쁘더라고. 귀신은 마 괜찮은데 살아있는 사람 막 괴롭힐때..크읍 ㅠ
신고하면 뭐 재미있긴 하겠지만 사람이 의리가 있죠 다만 다른사람이 신고안한다면.....은 제가 심하게 개코네요;ㅅ;
52. 사람.. 오감 중에서 어느 하나 특출난 거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는 후각인 것 같습니다. +미각이긴 한데 코가 생각보다 무지막지 예민합니다.. 개코까진 아닌데 그래도 인간들 기준으론 예민한가 봅니다..?
잠깐만 정신 놓으면 카드값이 사람을 놀래켜서 한도를 아예 개코만큼으로 줄였더니 전기요금 안나갔닼ㅋㅋㅋㅋㅋㅋ 참 자알한다 자알해
문복 파는 사람들 하도 뚜들겨맞았더니 개코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hsw37

내가 커뮤에 대해 잘 알았더라면 아마 커뮤 마스터링 (총괄) 을 맡고 있을텐데 요즘은 다들 자개코패스라고 해서 막 죽고 그런거 좋아하던데 전 사람 죽는거 별로 안 좋아해서요
게다가 영물이고 김신보다도 먼저 태어났기 때문에 간단한 의사의 교환도 가능했는데 얼마나 사람들을 개코처럼 아는지 확 버리고 가버릴까 싶었지만 김신이 없을때 안그래도 김신의 가노 가문이었다고 천시 받는 유가의, 천애고아가 된
왜죠? 웃긴 사진 엽기 사진을 보면 왜 장애인을 떠올려야 되죠? 제가 ? 그건 전데. 그러면 차라리 그냥 개그코너도 다 사라져야되나요? 개코원숭이 따라한 유세윤도 비하고, 바퀴벌레 혐오하는 사람들까지 뭐라고 하시겠어요


황광희

[당신의 밤_황광희X개코] #보드_graphy 이 연성앞으로는 캘리가 자주 올라올 것 같진 않습니다! 제가 슬로우가 아니고 캘리가 슬로우입니다! 저는 아마 트위터에 항상 있지 않을까싶은..
170130 별하나에 추억과 별하나에 사랑과 별하나에 쓸쓸함과 별하나의 동경 별하나의 시와 별하나의 어머니 - 황광희 × 개코, 당신의 밤 🌠 #샘달올림
별이 바람에 스치는 밤 내가 길을 잃은 밤 기억할게 하늘의 별을 헤던 당신의 밤 당신의 밤 - 황광희&개코 #꿍커버


킁킁

...???그래요??????? 저ㅓ 여캐ㅐ 최근에 종종 굴렷ㅅ는데ㅔ...킁킁 그럼...음......눈두개코하나 입술하나애오

요요 개콘데... (킁킁 (아저씨 담배폈죠! (세상 무너지는 표정) 몸에ㅔ..몸ㅁ에 안좋다고 햇는데.... (요먹요먹)) ㅋㅋㅋㅋ아 요요가 호들갑떨면 화운이 반응이 상상가서 광대 자꾸 폭발해요ㅠㅠㅠㅋㅋ큐큨ㅋㅋㅋㅋㅋㅋㅋ


사탕

그저께 환자가 사탕 먹는데 당 오르지 않을까 걱정하길래 "지금 드시는거 애니타임 아니에요? 그거 무설탕이잖아요" 하니까 보호자분이 "호오오????? 개코네 개코~!~! 재주 있어!" 하시더니만 어제 조심스레 오셔서는
오늘 할머니가 나보고 "개코 왔냐앙.. 근디 개코 개코 하믄 기분이 상항게 기엽게 개콩이라고 할가부다 헤헤헥↗️" 하심 ㅋㅋ그리고 사탕 손에 쥐고 "이게 뭥가 한번 맞춰보랑게"라고 해서 스카치캔디 바나나맛이요 했더니 "아이고 참말로 개코가 맞네"하심
오늘 할머니가 나보고 "개코 왔냐앙.. 근디 개코 개코 하믄 기분이 상항게 기엽게 개콩이라고 할가부다 헤헤헥↗️" 하심 ㅋㅋ그리고 사탕 손에 쥐고 "이게 뭥가 한번 맞춰보랑게"라고 해서 스카치캔디 바나나맛이요 했더니
사탕 주는 날이라고? 나 지난달에 인도에 있느라 개코도 받지 못했는데도 줘야해? 응?


장애인

#비투비_혐오_공론화 장애인 혐오 관련해서 그냥 웃을때도 얼굴 구기면서 웃는데 그게 왜 혐오냐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제가 말한 장애인 혐오는 원래 표정X 억지로 과하게 구기면서 그걸 개그 요소로 사용하는 것O 입니다.ex)개코원숭이,못생긴춤,엽사 등
#비투비_혐오_공론화 장애인 혐오 관련해서 그냥 웃을때도 얼굴 구기면서 웃는데 그게 왜 혐오냐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제가 말한 장애인 혐오는 원래 표정X 억지로 과하게 구기면서 그걸 개그 요소로 사용하는 것O 입니다.e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gomsleep


사랑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대환장) 아이참..~ 멍치가 뭐예요~ ~ 개코만큼 사랑과 애정이 없는데! 게임이라고 막정하기 있기??? ? ? (팔꿈치로 네 허리를 쿡쿡쿡)


당신의밤

요즘 아직도 무도 위대한유산에서 했던 음악 흥얼거리고 다닌다 그 당신의밤 ㅠㅠㅠ개코 음악 진짜 잘만들었어 매일 후렴만 부르고 다닌다.. .ㅠㅠㅠㅠ ㅠ너무 맴떨리게 대단해


코가

개코가..
내 사랑 개코가 작곡작사한 노래야 넘 좋아 ㄱㅏ사 넘 귀엽구~
이거 작사 개코가 했나 아 진짜 천재같아
니코가 개코라서
요새 딘 노래 듣고있습니다 딘 좋군 21이랑 알러빗 개쩝니다 태연언니랑 콜라보한 스타라이트 도 좋습니다 최고봉은 D입니다 가사 너무애잔한데 분위기도 작살나고 개코가 피쳐링해줬는데 쩔어죠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bad_thiiink

아ㅋㅋㅋㄱㅋㄱㅋ 개코가아니구 ㅇ용톱님이요ㅠㅠㅠ 머리감고왓더니 덜렁거려서여..ㅎ 용톱님은 발목이뻐여ㅎㅎ 근데 손톱도 이쁘네여.. 저도 담엔 번ㅁ적이 네일할래ㅜㅜ
아 얘 성격 좋고 잘생김 얘말고 비슷한 개도 더 있던데 개코가 2개라 후각이 2배로 발달되어있다면서? 보통 기형이라고 하면 무언가 덜 떨어지는것만 생각하는데 예외도 있다는거 아셨음해
앟..핑맨님 코가 개코됐어...수정해야짓..(슥슥샥샥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개코가 곡 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리고 오시기만해도 충분할걸여??? (코가예민함...일명개코...?
아,,, 내 코 개코가 아니였네 슬푸다
내 개코가 말해주고 잇어 이건 삼각김밥이라고..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sunnytolll

개코가 나가려고해서 궁디를 토닥이며 재우는 새벽 한시 오분...


그런거

동혀기는 개코인데, 가끔 읹쥰이 보러 가게 오면 하는 말 "야 너는 또 점심때 생선먹었냐? 가게에서 그런거 먹는거 아니야..."
,,,?! 저 오렌지 계열 인장이나 캐나 그런거 한번ㄴ도 없었는데 의외네요 ㅋㅋㅋㅋㅋㅋ 노랑 연두까진 들어보ㅓㅆ어도 오렌지는 또 처음!.!!! 흑흑 도마뱀 귀여워요 개코랑 드래곤류 특히...


얼굴

음...음...! ! 아이선배 이름을 섞을까요...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고민고민) 아이선배 이름은 아이 그 자체로도 충분히 예쁜 느낌이라, 개코에 갖다 붙이기가 되게 뭣한걸요( 심각한 얼굴로) 그럼 전 떡이 좋으니까 떡개코...?!


개코

161215 매력발산 #성호 #로운 개코, 얀키 - Cheers #소년24 #진성호 #소년성호 #boys24 #sungho #少年24 #ソンホ #소년24콘서트
실질 민주정이 아니라 귀족정 국가에서 사는 것들이 선진국 운운하니 개코메디 ㅋㅋㅋ
개코님 인스타에 올라온 가이드 버전 "기다렸다 가". 종대가 부른거랑은 또 다른 느낌-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blanket_0701

튕겼슴다,,,개코킁올때같이들어올게요
ㅋㅋㅋㅋㅋ코이님 뭔가 오랜만에 멘션 주고 받는거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ㅠㅠ저도얘네그리면서 마음아팠어요 흑흑..방송은 끝나가고..분량은 개코도 없는 우리유즈즈...흑흑 하면서..코이님 멘션칭찬 넘넘 감사해요!!😂💗❤️
음..~ 좋아요! 저는 "코"흘리"개' 아이 선배니까 사랑하는 개코선배라고 부를게요~ ~ !! (하! 하!)
개코~?(*ㄱ ㅋ ㄱ ㅋ ㄱ ㄱ ㄱ숨ㅁ넘어감) 나는그럼~....멍댕이랑 내가 좋아하는 망치를 합쳐서~ 멍치라고 불러줄게! 한결 더 멍댕이 스러워졌는걸~? 축하해 멍치! 진화했어!
엥~ 왜울어~! 솔직히... 개코라니! 멍치도 선배의 마음...고려 안했잖아! 하지만 맘에 드니까...이번 한번은 봐주지~! 멍치가 별로면~ 음... 댕치? 댕망? 멍망?
큭. . . .개코자기선배의...구린...센스의 바닥이 보일것 같으니 이쯤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멍치로 해요 멍치로! 그게 제일 낫네! !
봐봐! 바닥을 치는 센스 속에서 의 엄청난 고려성! 소야도 제일 낫다고 생각하잖아~? 그보다 뭐야! 늘어났잖아! 개코자기라니....(자포자기)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tofu_9

모처럼 하는 커플설정의 게임인데! 개코만으론 애정이 모자라다고 생각한것 뿐이거든요! (하학 이다) 바닥을 치는 센스속에서도 고심하느라 고생했어요 개코자기선배!
망치가 그렇게 좋으세요. . ? ?? ? ? 그그럼 저도 좋아하는걸 섞을거예요..?!?!?! ( 개코에서 더 ..!?)
애...애초에 개코에서 더 나아질 수가 없잖아.... 떡개코....?난 난...그럼 나무 좋아하니까~.....무멍치할래~! 줄여서 뭥치? 떡 좋아하는구나! 흠~ 무슨떡이 좋아?
힙알못이지만 랩퍼도 보컬만큼 음색이나 발성 중요한 듯 그런 점에서 맠 타고난 것 같다 유!두! 2음절로 고막을 찹찹 때리는 느낌이어떠 내가 아는 몇 안 되는 래퍼 중에 개코 나도 젤 좋아하는데 톤 너무 좋기때문,,보컬도 좋아 심지어
오모 개코님도 오널 생일이셔요?!! 생일 축하드려요💕 개코님 마딛는거 마니 드시구 기분좋은 하루 되셨음 좋겠어욤😌☺️😚
아무ㅗ라고시버렬개코잔ㄷ쟈쟈
개코야 잠청꿈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kimkim0225

사실 어제는 개코였음
첫번째 찍힌건 개코 ㅋ,,, 에델님 ( ) 알티 이벤트 당첨 되어사 받은 딸기랑 까까들입니다 ㅠㅠ 허엉 너무 예뻐서 먹기조차 아깝지만 하나 먹었는데 손이 멈추질 못하는,,ㅋㅋㅋㅋ
비가 오긴 개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말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 개코됨..
개코네.개코...😃
월급 개코딱지만큼 올랐지만 모조리 굿즈를 사는데 쓸것이야
나눈 지금 츄파츕스 사워개코 먹는데 시어서 죽게따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HRS2DSB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MC 아미를 웃겨라 !! 석진 개코원숭이◝( ˙ ꒳ ˙ )◜
아랫칸 내용들 무슨 그림.....일단 맞게 쓰긴 썼는데 이걸 쓸려고 한게 아니라..뭐였지 기억이 안나네 아랫칸 글들보다는......개필요없어요?.......하여간 개코딱지도 아닌 그냥 그런 어제+공룡시대 똥간얘기도 아니고 걍 이것들로 끝이라고요? 예!
개코~
개코일 줄 알았는데 ㅌㅌㅋㅋㅋㅋㅋㅋ
몸관리두 잘해 일교차개코
6. 요즘 듣는거 블락비 yesterday , 개코 당신의 밤
ㅋ ㅋ ㅋ ㅋ 카밍님 분식집에 감자튀김 주문하려고 분식집 번호 하나미아님한테 물어봐서 전화걸어서 여보세요 개코분식이죠??????? 하는데 대구예대 학겨번호 ㅋ ㅋ ㅋ ㅋ ㅋ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pminsu2c

은광오빠 저희가 옛날부토 개코원숭이 하지말라고 한거 알고 있죠?오빠의 예쁜 외모가 다 죽는것도 슬펐지만 더슬픈건 오빠들이 하는 그런 행동들이 혐오를 조성하는 거란걸 모르는것같았어요
태일이가 오늘 전주 오면서 차에서 애들이랑 개코 기다렸다가 듣고왔다그럣어...들어본다
개코랩이 따라하면 재미도 있고 좋더라구용ㅋ
Bravo_kku 그치만 저 정말로 개코에요. . .
개코님 자궁한테 살해당함 잘있어라 세상아....
이딴식으로 후지게 장사하면서 관객 후려치기는 또 오지고 장사안된다고 징징대기는 또 오지게 징징거리는 연뮤판 참 개코나 뿡입니다 우웩
#rt 종대 '기다렸다가 가' 평상시 부르던 가창 스킬과는 좀 색다르게 불러서 놀랬는데 개코버젼을 듣고나니 가이드를 많이 참고해서 프로듀서가 원하는 방향을 최대한 반영하되 본인의 색깔과 욕심을 더 잘 풀어냈구나 싶다.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_chenchan

개코와 귀는 못속여여
개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 부터 백현이 속쌍이 더더더 진해보이는데 이런 눈 너무 부럽당 나두 속쌍인데 좀 진해지면 얼마나좋을까 눈이 개코딱지만해
콘녹차 먹어봤는데 아그래서 녹차맛은 언제 느낄수있죠..뭐가 붙어있어야 녹차맛을 느껴보던가 하지 개코딱지만큼 묻혀놓고 뭘 녹차라고 써놨나
.....학교놀이오리지날보다 신기한것없고 뭔 개코딱지얘기도아닌 걍어제이긴한데....아래 여럿칸쭉써온 그정성이면 지구절반이 한국땅이겠다는 어디갔고 지금은 누구 놀리는거니?부터.....생략하죠?무슨말들인지 개가 알죠?! 파리도낳은적없는종자새끼들..후렴구죠
진짜라고? 개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넼ㅋㅋㅋㅋ앞에 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곰코 아니고 개코야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elgod3

눈두개코하나입하나,,
아마 그 개코도마뱀 발바닥 감촉이랑 비슷해서 아닌가 싶은 ㅋㅋ
( 이새럼 개코라 곶통받는중..ㅎ...ㅜ
.....개코 선배님께..... 멘션을..... 받았다..... 하하하하하ㅏㅎ핳 굳.
힙합 본좌의 귀환! 다이나믹듀오 ‘최자, 개코’ 최정상 걸그룹! EXID ‘하니, 혜린, LE’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다이나믹듀오의 신곡까지 ~ ♪ 11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마른 개코
용서와 화합은 개코나, 반성도 필요없어. 무조건 처벌로 가야해.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KEN_KUlen

니가 개코라 그래 ㅋㅋㅋ
아 벌써 왔었나봐요! 날씨 앱 들어가니까 비가 주륵주륵 흘러요... 와 나 진짜 개코인가봐요......껄껄껄
wwwwwww물 비린내 잘 맡나보구만? 개코네ww
"시진핑, 트럼프, 아베, 푸틴과 당당하게 맞장뜰 수 있는 강력한 의지를 가진 지도자가... 이재명이다 ? ㅎㅎㅎ 개코딱지 만한 나라에 아무런 힘도 안갖추고 뭔 맞짱을 뜨니?? 뭔 동네깡패쇄키같네 ㅋㅋ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kys146h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Our_February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hasugu0408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instiz

개코 냄새 코는 나면 오혁 사람 사랑과 tenasi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