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ONGHYUN

161204 JONGHYUN X-INSPIRATION 같이 White -T -Shirt 부르는 종현이
종현이 아프지말고 따듯한 세상에서 늘 행복하길. #SHINee #샤이니 #Jonghyun #종현 #별루
170803 출국 - 종현오빠 공연 화이팅!!!!!!!! 조심히가요!!!!!!! 😘 #종현 #Jonghyun
04:08 쫑타임❤️ (악필 흑흑 ㅠㅠㅠㅠ) #종현 #Jonghyun
누가 종현이야?ㅅ? 둘 다 종현이에요! ㅎㅅㅎ #종현 #JONGHYUN
130314 슈키라 - 오늘은 가지마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31006 너와 나의 거리 (Selene 6.23) 그저 한번 웃어줘 네 얼굴만 봐도 난 견딜 수 있어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CAROWNER_

160904 잠꼬대 (Please, Don`t Go) 안돼요 안돼요 그렇게 가지마요 제발 한 번만 한 번만 날 다시 안아줘요 다시 눈감아 널 보러 가면 그 자리에 멈춘 나를 안아줘요 #종현 #Jonghyun #ジョンヒ
장난꾸러기 종혀니!! 형아한테 장난치는 중 ㅎㅅㅎ!!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170701 출국 - 귀여운 몽몽이ㅠㅠㅠ 오늘 기부니 좋아😍 #1호_태민맘의_공항패션 #종현 #jonghyun #ヒョンヒョン
'Your English is so cute.' 이래. 별걸 다 예뻐해 줘... ㅎ///ㅎ... #종현 #JONGHYUN
언제나 좋은 것들로만 가득 채워줘서 너무 고마워 #종현 #김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종혀니가 웃을때 제일 행복한 사람 여기있구요💕 #종현아_편하게오래보자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ㅠㅠㅠㅠㅠ 하나도 빼놓지 않고 어쩜 일케 다 귀엽지 ㅠㅠㅠㅠㅠ💕 #종현아_편하게오래보자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161126 코엑스 팬사인회 #종현 #jonghyun
천일 축하해💖💖💖 #종현 #jonghyun #푸른밤종현입니다
160610 여의도 - 천사토끼네♥ #종현 #좋아 #jonghyun
영상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서로가 서로의 INSPIRATION이 되었던 순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71209 #171210 #종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
사진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종현#샤이니월드 가 함께한 Oh Beautiful Tonight📸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See more👉
이런 덥고 습한 날씨에 공연하느라 정말 고생 많았어요 ㅠㅠ #종현 #태민 #Jonghyun #Taemin
보고싶어....종현아... #종현아사랑해 #종현 #Jonghyun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hinee_uzam

아아ㅏ앙아ㅏ아아아아아앙 #종현 #Jonghyun
우리 종현이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정말 정말 정말 고마워요 ㅠㅠ 너무 너무 너무 사랑해요❤️🎂🎉🎊 #종현아생일축하해 #28thBlingDay #HappyJonghyunDay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170506 종현 영등포 팬사인회 #종현 #Jonghyun #SHINee #샤이니
161204 따뜻한 겨울 (Our Season) 고맙다는 말 꼭 전하고 싶었어 내게 해줬던 그 말 돌려주고 싶었어 오늘도 전혀 안 추워 너와 함께한 겨울 내 곁엔 항상 너 내 옆에 있으니 #종현 #Jonghyun #ジ
쫑디❤️ #푸른밤종현입니다3주년 #푸른밤종현입니다3주년축하해 #3YearsWithBlueNight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YouDidWellJonghyun 네가 가는 길에 민트색 달이 떴어. 조심히 가 종현아.
I hope you're playing with Jonghyun right now my sweet pup. I miss you both. 우리 카루채야, 종현이랑 많이 놀고있겠지? 사랑해~

✨ 수고했어, 고생했어. 너는 나의 자랑이야. #SHINee #Jonghyun #샤이니 #종현 #INSPIRED
2016 KBS 가요대축제 종현 - 걱정 말아요 그대🍁 #쫑보싶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샤이니

샤이니 종현님이 나인분께 부탁하신 유서 다음은 샤이니 종현님이 남기고 가신 유서입니다 ..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샤이니는 종현은 탬덕후 1호로 인정 받았다
찡스타에 샤이니 다섯명이 다 있어 민호가 찍은 사진에 진기와 종현이 태민이 보이구 올려달라고 샤톡방에 올렸더니 형아 올려줬지 종현이는 그걸 보고서 얼른 좋아요 눌러주었구 기범이는 얜 또 뭘 다 뿌리고 있냐며 꼬집어
) 종현이를좋아하면서 두개씩샀던물건들이나 두개이상있는굿즈들이있어서 종현이보고싶어서이벤트로나눔합니다 1명한테전부다보낼생각이고 간단하게샤이니팬 인증받을생각입니다 발표는27일, 보내는건일때문에 1월 2~3일쯤 보낼거같아요
170903 SHINee Would 도쿄 돔 우리 함께 꽃길을 걷자. 무대에서 빛나고 있는 모습을 영원히 기억해요.사랑해요. 앞으로도 계속. #shinee #jonghuyn #샤이니 #종현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MyStarMySpaceJR

종현언제까지 샤이니 할거예요? key아쉽지 않을 때 까지.
음반은 나오는걸까.. 제발 종현이가 남긴 사진. 영상. 노래. 음악. 묻지 말고 보여주세요. 정말 부탁 드려요. 언제든 기다릴테니까..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ㅜㅜ 종현이가 남기고 간 많은 것들. 언제나 샤이니 속에서 팬
재현샤이니의 종현 선배님이 저희 곁을 떠났습니다. 예전에 엔나나를 출연하셨을 때 스스로를 이야기하는 사람이라고 하셨거든요. 십년후에도 계속 이야기하고 있을거라고 하셨었는데..
샤이니 키와 종현은 개콘 코너였던 끝사랑을 패러디 한 적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대놓고 찍고 있는 사람은 태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탁드립니다😭) 샤이니 포토카드 교환 하실분 찾습니다. 저 미컨어스 민호 혹은 원앤원 아가탬 천사님 미컨어스 종현 등기나 직거래 교환 희망합니다.. 미컨어스 종현포카 간절하게 찾고있어요.. 제발 교환 부
올해의 아이돌상 - 샤이니 종현 을 끝으로 2017 마키 어워드 마칩니다. 어워드를 즐겁게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엘리시온에서 준면이가 플보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 "저희 샤이니 종현 선배님이 저랑 정말 친한 친구인데 저희 엑소에게 주신 곡이기도 하고"

우리 종현이가 샤이니 대표 수도꼭지였던건 항상 우울하고 죽음을 암시하고 그런게 아니라 다른사람들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져서 그런거에요. 니들처럼 감정이 매말라서 사람의 죽음을 함부로 이용하는 사람이 아니라 우리 종현이는 너무
여기는 아티움 1층인데요 샤이니 종현님을 추모하기 위해 많은 분들께서 포스트잇을 쓰고 계시는데 짐 옮기던 한 아저씨께서 저희들을 보시며 "이럴시간에 공부나 해라" 라고 하시며 지나가셨습니다. 학생이기에 공부를 해
인기의 파도가 다 지난 뒤 작은 소극장에서 노래를 부를 때에도 나는 너를 찾아갈게 파도 속에 침몰하지 않도록 중심을 잘 잡고 힘내렴 예전에 샤이니 종현에게 팬분이 해줬던 이 말이 너무 공감되고 와닿아서 언젠가
#5HINee #SHINee #샤이니 #온유 #진기 #종현 #키 #Key #기범 #민호 #태민 미래소년 샤이니
종현이가 고개만 뒤로 돌리더니 돌아가라고, 나를 좋아하면, 샤이니 월드 라면 내 말 들어줘. 라고 했데. 그때 정신이 팍 들어서 아 이러면 안돼구나 하고. 애가 딱 멈추니까 그제서야 웃으면서 잘가라고 활짝 웃어줬다더라.
온유못 일어나기 전까진 뭐.. 샤이니 하죠. 오래오래 하자는 얘기죠. 종현그래요 우리 오래합시다.
타래 이어서 이 것도 꼭 봐주세여 샤이니팬분들ㅠㅠㅠㅠ #태민 공연 끝나고 #종현 올라가며 하이파이브🖑🖐 #샤이니 #슴콘 #샤이니월드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hinee_uzam

종현이 앨범은 그렇게 많이 없는지라 종현이가 샤이니로 마지막 앨범을 냈던 1and1 앨범 나눔해요 포카랑 포스터는 없어요 많이 참여해주실지는 모르겠네요 .. 참여방법은 알티만 해주시면 됩니다
12.18일 샤이니 종현 사망 12.21일 발인식중 파란달 뜸 12.23일 이상기온으로 포근함 12.24일 크리스마스이브 비가옴 전체적으로 흔하지않은일이며 위에서 보고잇는 종현이 우리에게 고마움과 미안함과 후련함
컨템퍼러리인데점점넓어지는거아닌가요?이번앨범은 작곡가들이곡던져주면(웃음)다샤이니식으로화음넣고춤추며만든앨범이란생각들었어요.  종현)원래맨처음부터지향했던방향이니까요. 온유)다해이제.안하는게없어(웃음)이번앨범통해서처음부터
남는 투표권 잘 아는 지인 아니면 무조건 샤이니로 보내세요. 부끄럽지도 않은지 타팬이면서 샤월인척 투표권 달라고 하고있네요... 종현이 사진 뒤에 달고 하면 좋습니까.. 유병장수하세요 진짜 그만 좀 건들어요
샤이니 시그 종현이 영롱한 얼굴 보니까 기분이 또 이상하다 인스타 라이브 올리고 금방 나와서 활동할것 같아 ㅠ
종현 씨 고마워요 💕💕💕 #샤이니 #종현 #쫑콘 #종현콘서트_INSPIRED #INSPIRED
2015년 1월 방영된 4가지쇼에서의 종현의 캔들 정보를 올립니다. 혹여나 저처럼 그의 취향을 좇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방송에 나온 아래 사진들을 참고했습니다. #종현 #샤이니

그리고 오드아이의 무대 위 유일한 오드아이인 종현 오드아이는 오드한 너를 위해 샤이니가 부르는 노래. 오드아이에서 유일한 오드아이였던 종현이 오드아이 가사는 오드아이인 너를 위한 가사 오드아이는 오드아이인 종현이가 만든 오
작년 크리스마스 태연이랑 샤이니 가요대전 합동사녹때 종현이 제일 먼저 들어와선 객석에 앉아있는 소원들이 누구 팬인지 궁금했는지 조심스레 누구 팬이시냐고 묻더니 태연이 팬이라고 하니까 태연누나 팬분들이시냐며 꾸벅 인사하던
교회에서 또 개소리한다던데 우리반 남자애가 자기 교회 목사님이 샤이니 종현은 루시퍼라는 노래 때문에 죽은 거라고 루시퍼가 악마의 노래라 그런거라고 했대 님 교회 무슨 프리메이슨이세요..?
사람들이 종현을 우울한 가수로 생각할까봐 두렵다 샤이니의 줄리엣, 뷰, 프리즘, 스포일러 엑소의 플레이보이 종현의 데자부, 좋아, U&I, 02:34 태민의 프리티보이 등등 종현이는 다 담지 못할 정도로 많은 밝고
샤이니 종현님두 잘찍어서ㅠㅠㅠㅠㅠ 혼자보기 너무 아까워요ㅠㅠㅠㅠㅠㅠ 샤월분들 많이 봐주세요ㅜㅠㅠㅠㅠㅠ 진짜 샤이니분들 무대장악력 넘나 대단하시구ㅜㅠㅠㅠㅠㅠㅠ ㅠㅠㅠ #샤이니 #슴콘 #종현
4. 공약 실천은 샤이니 종현씨처럼 ㅎㅅㅎ
한국남자들 샤이니 종현이 군대 안 갔다며 자기처럼 군대를 갔다와야지 강해지는데.. 이러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 왜 한국남자들은 안 까??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buapeun

도안정리하다가 종현이 도안을,, 발견해서 rt해주시면 한분께 배송비만 받고 드릴게요,, (발주는 아직안했고 소장용으로 간직하실분만) #샤이니월드 만 참여해주세요. 타팬X , 진기종현기범민호태민을사랑하시는분 , n인지지 X
131130 SHINee Festival in BJ 샤이니퀴즈 Q.태민이가좋아하는외국여자배우 종현카야스코델라리오 (땡) 기범엠마왓슨 (땡) 기범아니라고?'ㅂ' 민호아만다사이프리드 (정답) 종현태민이너무자
131130 SHINee Festival in SH 샤이니퀴즈 Q.기범이가가지고있는모자갯수 종현40개! 기범모르지'ㅂ' (정답) 다들????? 태민우와진짜맞아? 어떻게알아? 민호어떻게알아? 종현전알고
Q.민호의보물1호 종현가족사진! 태민축구유니폼! 온유항상차는팔찌가있어요! 기범멤버들! 종현샤이니! 태민샤이니월드! 종현부모님! (정답) ----- 다틀리고7번만에맞췄어ㅋㅋㅋㅋㅋ축구유니폼ㅋㅋㅋㅋㅋ


태민

틀린 건 태민 사과하는 건 종현ㅋㅋㅋ 틀렸다 죄송합니다 다시 하겠습니다 ㅎㅅㅎ!!
(종현의SNS활용센스가화제다.멤버들이보는종현은?) 민호)팬들과호흡하려는모습이부럽다.난SNS를잘못한다.그런 면에서참대단한것같다.가끔종현의개그보면 정말참신해놀랄때가많다 태민)종현형이필받는날은말릴수없을정도.우리가지치고힘
회사 동료가 꽃배달받았다고 부럽다고 어떻게 하면 꽃배달 받을 수 있을까요?하는 사연의 추천곡 종현장가갈 수 있을까 온유없는 게 메리트 기범니까짓 게 태민디제이오카와리의 플라워댄슼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글자 곡도 명곡 은근 많음 박수-세븐틴 파워-엑소 굿띵-NCT 127 무브-태민 루키-레드벨벳 한숨-이하이 론리-종현
Q. 태민이가 형들 말을 잘 듣나요? 종현태민이가 우리 말을 꼭 잘 들어야할 필요는 없어요. 나는 종현이 한 인터뷰 하면 언제나 이 말부터 제일 먼저 생각난다. 읽는 순간 머리를 한 대 맞는 기분이었고, 그렇게
다타베MV 움짤을 보고 있자니 이진기 이태민은 자유로운 영혼이라던 종현이 말이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자유로운 영혼ㅋㅋㅋㅋㅋㅋ 이짤 머야ㅋㅋㅋㅋㅋㅋ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태민이를 예뻐하는 종현이가 너무 예뻐요
Q.종현이가지금까지참여한곡수 민호8곡 태민7곡 기범6곡 온유5곡 종현(어이ㅋㅋㅋㅋ) 나많이했거든?? 나많이했거든??휴▽휴 통역일부러그러시는거죠?ㅋㅋㅋㅋ 민호13곡 (정답) ----- 줄어드는거봐ㅋ
Q.종혀니발사이즈 기범저랑똑같습니다 265! (정답) Q.태민이가싫어하는음식 기범사천요리!! ←좋어하는음식으로착각한듯ㅋㅋ 태민δvδ??? 종현인스턴트! 인스턴트음식! (정답) 기범아맞다 태민ㅋㅋㅋㅋㅋ
Q.온유의미스코리아OST노래제목 온유온유! 온유! 종현안돼 온유형은자격박탈 온유키! 키! 종현모르겠어 전패스할게요 민호미스코리아! (힌트)문라이트or썬라이트중골라주세요 태민썬라이트!δvδ♬(뿌듯) 온유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hineeshashasha

Q.민호첫주연드라마상대여배우 종현아몰라ㅎ▽ㅠ!! 태민여배우? 종현얼굴만기억나 기범어..누구더라? 오오 태민오달수! 오달수! 일동(터짐ㅋㅋㅋㅋㅋ) 팬들키! 키! 기범키? 종현한지혜! (정답
Q.민호가가장좋아하는축구선수 태민베컴 종현호날두 (정답) Q.기범이새뮤지컬제목 민호민호!! 민호!! 민호!! 사회태민! 민호왜태민이야ㅋㅋ 태민이말도안했는데에!! 온유온유!! 온!!! 유!!! 삼총사
Q.온유의잠버릇 민호땀을흘린다 기범말한다 태민코를곤다 종현죽은듯잔다 민호이불을찬다 종현앉아서잔다 태민아나는왜안해줘어ㅠㅠ (힌트)코골기or새우잠 태민새우! 새우! 새우처럼이렇게몸을꼬아놓고(?)자요


JR

서로에게 장난치는것도 함께 웃는것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 171026 상암 팬사인회 #뉴이스트W #백호 #렌 #JR #아론 #동호 #민기 #종현
171128 GMP 영화 스틸컷 아닐리 없다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_W #NUEST_W
[부기네 종현분식 2nd 서포트 후기] 🎄Happy Christmas For JR🎄 부기단이 전하는 두 번째 서포트 후기 본 후기는 쭉빵카페 김종현 달글, 부기네 종현분식() 외에 무
171128 쩨야는 언제봐두 잘생겼지요?💞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_W #NUEST_W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HINeeMANIAC

170826 #김종현 #JR #뉴이스트W 어깨를 빌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추는 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 내 어깨 608미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초면인 종현이 심하게 충격이다..머리보면 효자세요 땐데 와...미자 JR 애교 ㄹㅇ자비없네 노머시...
171223 💓🎄메리 크리스마스🎄💓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W #NUESTW
171014 안산 우정슈퍼콘서트 크리스마스니까 레드 종현이를 꺼내 보았어요🎅🏻🎄 #김종현 #JR
종현이 보고싶다...... #종현 #JR
[HQ] 171221 횡성 키야아으으아아아아아아 #뉴이스트W #김종현 #종현 #JR
160221 사실말야 종현 part 갓실말야. 사실말야 무대 중 이게 젤 이쁜듯❤ #김종현 #JR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dearmyking

[HQ] 171216 제주사랑나눔콘 너무 좋다 .°(ಗдಗ。)°. #뉴이스트W #김종현 #종현 #JR
리퀘) 밤도깨비 뿌우기 종현이💓 #김종현 #JR
종현아 눈에서 꿀 떨어져요😂😂 #뉴이스트 #뉴이스트W #김종현 #JR
여름 밤의 종현이. 😊💕 #뉴이스트 #뉴이스트w #김종현 #JR
171101 시청 이렇게 잘생긴 종현이를 제 하드에만 남겨둘수는 없어요. #뉴이스트W #JR #김종현
라비오뜨 달력 - 등기비 포함 1.0 라비오뜨 종현 jr 부채 - 준등기비 포함 0.3 뉴이스트 화보집 웨이팅 큐 Waiting Q (포카없음) - 등기비 포함 0.4 디엠 주세요


민호

정말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종현이랑 민호 움짤 ㅎ~ㅎ)/♡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byeori0525

131210 BMU NAGOYA 민호한테 물 주는 종현이ㅎㅅㅎ* 예전에 그냥 프리뷰만 올렸던 것 같아서... ㅎㅎ
종현은 민호가 깔창을 껴서 서럽다ㅠㅅㅠ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부터 안아주려고 팔벌리고 들어와서는 왜울어왜울어 우는형 달래주고 뭐줄까 고민하다가 종현이형 피부는 소중하다며 집에서 쓰던 가진거중에 가장 부드러운 디럭스 무형광 고급 각티슈 들고온 최민호 귀엽지


온유

콘서트 중 종현에게 이유 없는 폭행을 당한 온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범

종현이가 작사할 때 가사 두세개씩 써서 멤버들한테 어느게 더 부르기 편한지 물어본다는 얘기를 어디서 또 한 적이 있던가..? 모쪼록 감사한 영상이다 이거 다음에 A컷 못건졌을 때 기범이 얘기해주신 것도 그렇고 종현을 기억


고마워

종현아 잘 도착했다는거야?... 마지막까지 너무 고마워 행복해야해 사랑해
오늘 너를 보내고 왔지만 아직도 믿기지 않고 보고싶기만 하다 종현아. 12월.. 마지막 콘서트를 보고 온 날 너의 그 얼굴이 잊혀지지가 않아... 9년이라는 소중한 시간을 우리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나의 자랑 종현아. 이제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omggminho

수원 팬사인회 다녀왔어요~ 종현이한테 행복하냐 물어보니 행복하다구 했어요. 그래서 우리는 항상 네 행복의 두배만큼 행복하다구 했더니 고맙다며 웃어줬어요ㅎㅅㅎ 행복해줘서 고마워♡♡
나와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 #종현아_편하게오래보자 #종현44th콘서트_INSPIRED - 사랑해 종현아, 사랑아 오래보자♡
돌려보내줘서 고마워, 종현아. 진짜 너무 소름돋았고 이야기를 듣자마자 마음이 너무 아팠어. 너는 너의 팬들을 많이 사랑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정말 고마워 종현아, 정말 너무 고마워. 내 친구를 돌려보내줘서 너무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꿈에서 그 사람들과 누구보다 행복한 날들을 보냈으면 해. 마지막으로 너무 고마워 종현아. 너를 사랑하는, 내가 사랑하는 내 친구를, 내 친구를 사랑하는 그 사람들의 품으로 돌려보내줘서 고마워. 왠
귀가 있으면 들어보세요. 이게 저 날 하루의 끝 부르고 난 후에 나와서 했던 토크내용입니다. 님이 종현이 본인보다 종현이를 더 잘 안다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죠? 이제 종현이는 기뻐서 고마워서 운 것도 슬
가장 고마웠던건 너는 아무것도 모른채 나타나줬다는 것..우리 다 슬퍼해도 너는 계속 환하게 웃고있던 거..웃는 모습보여줘서, 인사하러 이 먼곳까지 와줘서 고마워 메리크리스마스야 종현아
늦게라도 찾아가면 종현이는 와준거에 고마워할 거예요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dearmyking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 종현 오빠, 덕분에 내평생이 따뜻해. 고마워요. 안녕 👋


푸른밤

여러분 푸른밤 본방사수하셔야된다니까요... 그래야 후회가 없다고...ㅜㅜㅡ진짜야ㅜㅜㅜ 믿어줘 진짜 이건 내인생걸고 오늘껀 본방들어야되ㅜㅜㅜㅜㅡ12시부터 fm91.9 푸른밤 종현입니다 들어야된다고ㅜㅜㅜ mbc 미니
141227 푸른밤 (종현의 프리스타일 2014 올해 만난 명곡) 8. Lost Stars - Adam Levine (Maroon 5) 9. 헤픈엔딩 - 에픽 하이(feat. 조원선 Of 롤러코스터)
삶이라는 건 만남과 헤어짐의 연속이죠. 우리, 다시 만날 거예요. 아마도 너와 난 꼭 그때가 아니었더라도 나와 난, 분명 만났을 거야. 지금까지 푸른밤 종현이였습니다. 여러분도 여전히, 그리고 안녕히. '내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로고송 #01 - 푸른밤 너와 함께 있고 싶은데 (with 위프리키) 까만 밤 하늘 구름 위에 숨은 별빛에 푸른밤 너와 함께 하고파 아름다운 이 기억에 너와 나 조심스레 두 손을 잡아 푸른 밤 함께
어디선가는 이미 알려졌을지도 모르는 종현이에 대한 추억 푸른밤 오픈스튜디오에 초대 받았던 날. 방송이 끝난 후 짧게 인사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조심스럽고 수줍은 악수만 나누다 어떤 분이 안아줄 수 있냐고 그랬던 것 같아
제가 술 취한 상황들을 친구들이 영상으로 찍은 경우가 있어요. 친구너 누구야? 종현나 종현이지이... 친구너 누구냐고! 종현아, 블링블링 이즈 종현! ㅎㅅㅎ 160712 #푸른밤종현입니다 💙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romantic_pick

161227 푸른밤 (종현씨가 저한테 돈을 빌린다. 급하다! 그러면 저는 제 재산 다 주고 융자 빼서 다 줘요. 왜냐하면 얘 무조건 갚는다. 크게 갚는다ㅎㅎ투자하는거예요. - 빵배)
161006 푸른밤 수다 떨다가 마이크 열려버렸을 때 종현이가 이렇게 귀엽다
✨170402 푸른밤 종현입니다✨ 저도 쉬러 올게요. 여러분도 여전히, 그리고 안녕히. 내일도 쉬러 와요.


꿈에

꿈에 종현님 나오셨는데 너무 아파하길래 내가 안아드렸다
하루의 끝 들으면서 석양을 봤는데 아직도 눈물이 많이 나더라 종현아, 꿈에서라도 한번 나와줘.. 사랑해
꿈에서 종현이를 만났다는 분들 조금 조심해서 글 올려주셨으면 좋겠다. 정말 이 사람이 어떤 감정인지, 뭘 느끼는지 잘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단순히 꿈으로 이 사람의 현재 상태를 판단하는 듯 해서 불편하다.
종현이가 꿈에 나왔다고 하더라, 거기까지는 그냥 그러려니 했었는데. 종현이가 왜 따라왔냐고 막 성질을 냈대. 친구는 처음보는 자기 가수의 엄청 화난 모습이라서 움찔했는데 애가 놀래서 막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지만 많이 좋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atu_jr

마음이 아팠는데 그래도 홀가분해 보였다고 하더라. 종현이가 점점 멀어지더니 흐릿해질 때 꿈에서 딱 깨고 일어나보니까 병원이었데. 진짜 종현이가 제발 돌아가라고 내 친구한테 그렇게 말해준 것 같아서 너무 고마웠어. 진짜.
방금 말해줬는데 따뜻하게 입고 있었던거 같다고, 얼굴 괜찮은지만 본다고 얼굴만 보고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복슬복슬한 옷 같은거 입고있었데. 이제 울면 안돼겠다고 하더라, 막 울면 종현이가 꿈에 찾아와주지 않을거라
꿈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종현이가 찾아왔다. 소극장 콘서트였는데 너는 우리에게 시집을 선물하고 시 한편을 읽어줬다 자기 응원해달라는 말에 팬들은 하나같이 그만해도 돼, 쉬어도 돼라고 말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표정으로 장난스
ㅎㅎ새빨간 수트 입고 내꿈에 나온 종현잉♥
팬이 아닌 지인분이 방금 연락이 오셔서 해주신 말씀이있다. 가끔 기가 약해지면 귀신이 보이는데 일찍 조문 갔을 때종현이가 보였다고 종현이가 모여서 울고있는 팬들을 웃으면서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리고 꿈에 나왔을때 이렇게
이거 트위터에 올리면 가장 보고싶은사람 꿈에 나온다며? 종현아 보고싶다. 제발 꿈에서라도 보자
아맞다 제꿈에서 종현이가 이말도 했어요 난지금 여러사람의 꿈에 나와있을지도몰라 그런데 날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내가 꿈에 나오지 않아 슬퍼한다면 꼭 찾아갈꺼니까 기다리라고 전해줘 라고 꿈속의 종현이가 전해달래요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hinee_uzam

종현아 나는 원래 꿈을 잘 꾸는 사람도 아니고 어쩌다 꿈을 꾸면 잠을 방해 받는 기분이라 참 싫었는데 네가 나오는 꿈은 또 별개 아니겠니? 아주 가끔이지만 꿈에 네가 나오면 꿈 속에서도 내 역할은 똑같이 팬이라 그게 속이 상했단 말이지
꿈에서 진짜 가까이에서 종현이가 멀리떠난날 꿨던 꿈을 몸이안좋아 자던 낮잠에서 다시 꿨다.. 더 자세하게 더 오랜 이야기 길이로 꿨는데, 내가 꿈에서 너무 울다가 힘들어서 깨버렸는데 다시 안돌아온다는거알고 너무 갑자기 슬퍼서 울어버렸다.. 꿈에서는
나 꿈에서 종현이 소품집3 앨범 나와서 들었는데 멜로디도 훨씬 따뜻하고 가사도 좀더 일상에 지친 우리를 위로해주는 따뜻한 노래였음! 제목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무슨 필로소피였던거만 기억남ㅠ
가 종현이 쪽차에 떨어졌다. 꿈에선 같은차안에있던 신동엽씨 (왜나온진 모르겠구)가 종현이 구하려고 정신잃은 종현이를 안다치게 최대한 좌석 위쪽으로 당겨서 고정했다 나는 경사에서 물길이랑 차사고 때문에 경사로 미끌어져 내려가면서 종현이 차쪽으로 밀려갔다


노래를

오늘 친구들이랑 파티 하면서 노래를 트는데 네 노래가, 네 목소리가 끊임없이 나오더라. 너 정말 단 한 순간도 쉬지 않았더라. 네 목소리를 들으며 친구들이랑 웃었어. 나 이제 네 추억과 함께 웃어볼게. 종현아 사랑해,
그리고 종현 노래에 담겨있는 특유의 우울감을 좋아했다 산하엽, 일인극, 놓아줘 같은 가사 표현이 참 시 같기도 하고 우울함을 공감하면서 위로 받는 느낌이었는데.. 종현은 사실 노래를 통해 자신의 우울함을 알리고 있
다시 한번 너랑 같은 공간에서 네가 하는 노래를 듣고 함께 불렀으면 좋겠다 항상 우리 팬들 노래 너무 잘한다고 최고라고 해주는 네가 너무 좋았어 종현아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hix3SHINeegirl

가게에 오늘도 종현이 노래를 틀어놓고 있는데, 여고생 5명이 Lonely 전주가 나오니 동시에 "아아아아아...ㅜㅜ" 하며 우는 소리를 낸다... 론리라며... 다른노래 실컷 나올 땐 모르더니 이 노래는 전주만 듣고도 아
유리병 편지 - 2:34 "이 노래를 들으면 저는 크리스마스같아요 왠지. 이 벨소리도 그렇고, 여러분 야광봉 색깔도 그렇고." 너를 만나는 날은 언제나 크리스마스같았어 넌 내게 항상 기적같은 사람이었거든 메리 크리스마스 종
종현에 대해 모르던 사람들이 관심을 주고 그의 노래를 듣고 팬이 된다면 난 좋을것같다. 생전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의 노래를 들어주고 불러주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난 좋을것같다. 동정도 사랑이야........ 우리
울어버렸다,, 난 최근에 종현이일을 다 받아드리고 보내준줄알았는데 아니었나.. 솔직히 아직도 어딘가에 살아있는거같다 노래를 쓰고 루랑 쉬고있는거같다 나는 이제 행복하라고 빨리 내 맘이 보냈으면 좋겠는데 비현실감만 늘어나는것같다..보고싶어 종현아


귀여운

밤도깨비 종현이편 방영 해주세요.. 정말 예고뜨고 트친분들이랑 허윽ㅎㅇ엉어구ㅠ귀여워후ㅅ휴 하고 본방만을 기다렸는데 영원히 안 해주실건 아니죠..? 귀여운 종현이 모습 다시한번,마지막으로 보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귀여운 종현은 자기가 귀여운 줄 모른다 엉엉
귀여운 종현이 보실분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pinegreenery

종현이 귀여운거 또 생각났다 어렸을때 거절을 잘해가지구 뭐 하라고 하면 안해요~ㅎㅅㅎ 했다고😭
댕댕이 너무 종현과 물아일체라 넘 귀여운ㅠ 세상 편해보여서 조아하는 짤
너무 귀여운 종현니ㅣ얌
황금강아지 듣기만 해도 넘 조은 ♥︎ 전 마날님 프사가 넘넘 귀여워요 ㅋㅋㅋ 귀여운 갱얼지가 탐라에서 종현이 앓으니까 귀여움 두배!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우리 종현이 ㅎㅅㅎ❤️
보고싶어서 가져온, 핑크종현 전광판 레전드 영상 ㅜㅡㅠ종현이 귀여운거 본인만 몰라요ㅜㅜ머리색도 예뿌고 표정도 너무 사랑스러운 쁘띠몽몽 널 보는것 만으로도 나는 아주 행복하다


종현

네이버 종현 프로필에 꽃이 달렸다 부정하고 믿고 있었던 모든 것이 무너져내렸다 이제 놓아야 하는 걸까 종현아 길이 미끄럽대 바람도 차다 조심해서 가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taemsuni_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JR_GIF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BambitoRjn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em2ay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SEHUN_940412__

종현 JONGHYUN 샤이니 태민 JR 민호 SHINEE jh211204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