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림

수채화 물감으로 칠했어요!!!😆😆라우레아님이 원하신건 그냥 귤그림이었겠지만 저는 당당히 저도 그렸습니다!!😘😘
앗...! 그림 예쁘게 봐주져서 감사합니다 ㅠㅜㅠㅠ 저눈 신한프로페셔널 수채화물감이라는 물감쓰고있어요 ! 그리구 흰색은 겔리롤펜으로 그렸어요 !
+수채화는 아직 한번도 안그려봤고 물감도 오늘 찾아서 말리고있습니다 ++컴그림은 안그린지 좀 됐어요ㅜ +++아마 이번주 내로 도착할겁니다 ++++퀄은 예시보다 떨어질수도 있습니다ㅜㅜ
아 물감으로 그림그리고싶다 입시끝나고 아무렇게나 냅두다가 거의 버렸는데 아깝맨,,
컴퓨터 퉤퉤 컴그림 1도 모르겠다 퉤ㅔㅔㅔ엣 언니꺼로 그림 그리면 되는데 책상 더럽히는게 싫어서 물감도 못 쓰고 빡취는군 애니 보면서 오랜만에 걍 샤프로 낙서해야지 에이씨 퉷
아들이 유치원에서 그린 무 그림. 집에서 못 쓰는 물감으로 마음껏 그렸다. 엄마 아빠 일본 오셨을 때 같이 유치원에 가서 전시 된 그림을 찍어왔다.
손그림 그리고싶다 근데 종이고 물감이고 세팅할 생각하니 생각만으로도 귀찮음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ghana0209

나는 그림책에서 보여주는 종이 위에 얹어진 물감 색을 믿지 않아.
2. 사용툴- 사이툴 자주쓰고 클튜는 효과용으로. 클튜연습해야하는데· · 저는 우선 손그림러입니다. 신한수채물감 SWC.
그림을 그리다 붓을 잠시 바꾸려고 쓰던 붓을 입에 무는 버릇이 있는데, 짧은 세필이다보니 종종 끝을 문다는 걸 붓솔을 입에 넣곤 한다. 알싸하고 미끄덩한 아크릴 물감의 맛에 혀를 헹구기가 되풀이 되고 있다.
그림 물감의 비밀, 예언적인 소네트, 그리고 예술이라는 피난처를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이 너와 내가 나눌 수 있는 단 하나의 불멸성이란다, 나의 롤리타. - 블라디미르 나보코프, 롤리타
나는 왜 그림 많이 그리지도 않으면서 화구 욕심이 많은걸까 존나 안 그리면서 마스킹액이 왜 갖고싶고 워터브러쉬랑 고체물감이랑 기타등등
학원에서 계절별 잎의 색이랑 난,한색 물감의 조합+ 학생 그림러프컬러링 예시 했었다 설명했던거 많은데 정리한번 해야겠는ㅜ
소재로서 캔버스는 튼튼하고, 어느 정도 영구성도 지녔다. 그러나 76X102cm의 캔버스를 구입하려면 8달러가 필요하고 유화 물감도 있어야 한다. 그림 하나 그리기 위해 12달러나 사용해버리면 어떤 그림을 그릴지에 대한 편집증에 사로잡히게 된다.

임파스토(impasto) 붓이나 팔레트나이프, 또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유화물감을 칠하거나 직접 물감을 짜 바르는 듯이 그림을 그리는 것. 어원은 ‘반죽된’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집가서 물감으로 위에 그림그려야디
피할 수 없는 충돌에서 고갱이 그는 괴짜같은 화가라고 할 때 자기도 모르게 물감 맛보는거랑 기분이 날아갈때와 우울할때도 화가 공동체로 업됐다가 그림 비교하고 우울해지는 표현 좋아
그림에 식염수(물감 녹일수 있는 액체)부었다..
4. 샤프, 4B, 컴퓨터 사인펜, 라이너펜, 수채화 물감 폰그림도 가끔 그리는데 이비스 씁니다. 5. 채도가 낮은 색들과 푸른색 계열을 좋아합니다.
🌹2 차 홍보 너의 살은 나의 종이, 너의 피는 나의 물감, 너의 영혼은 나의 원망. 나는 네 모든 걸 갖고 싶어. 해리 포터X이브 | ALL | 복합(그림인장) | 성장제 | 트위터카페 연동 | 03 | 15금 | 스탯제
유의어네요..!! 타투 : 신체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형 문신. 비누등으로 쉽게 지울 수 있다. 문신 살갗을 바늘로 찔러서 먹물 등의 물감으로 그림이나 글씨 등의 무늬를 새김. 또는 그렇게새긴 것.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woosocute

#덧붙임 _※임파스토(impasto) 붓이나 팔레트나이프, 또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유화물감을 칠하거나 직접 물감을 짜 바르는 듯이 그림을 그리는 것. 어원은 ‘반죽된’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백현이가 그림을 잘 그린다면' 을 상상하면 되게 좋은 거야 붓을 들구 있는 손에 물감들이 묻어있고 또 물감이 묻어있는 앞치마를 두른 베이지 니트의 백현
여름이 되기 전, 정확하게는 형이 죽을 전날부터 수영장에 물을 채워 넣기 시작했다 바다에 들어가지 못하는 형, 바다는 싫은데 벌써부터 물에 뛰어들고 싶다는 형의 말 덕분이었다 그날 이미 형은 여러 장의 그림을 찢고 물감으로
디자인그림은 수채화랑 많이 달라,,,, 물감 많이써야함,,,
30. 내가 이제 성인이 되어서 자유의 몸이된다면... 어릴적부터 배워보고싶었던 미술을 취미로 조금조금씩 시작해보고싶어요... 부모님의 반대로 꾹꾹참아왔는데 1년만 기다려라 나도 캔버스에 물감으로 그림그릴거야!!ㅠㅠㅠ
으 손그림 으 물감 으 색연필 으어어억
색ㅇㅕㄴ필 색이 몇개 다써서 사러가야해ㅜㅜㅜ그래서 요즘 물감으로 그림그리고 있어ㅜㅜㅜㅜ

여기 세계관에도 부활절이 있으려나? 없을 것 같으니 현대로 끌고 와서 이스터 에그 만드는 아엘 보고 싶다 세상 진지한 표정으로 달걀에 그림 그리는 엘소드와 그 모습이 너무 귀여운 아인... 손이랑 머리카락에 물감이 묻은 것도 귀여워서 자기도 모르글자수
염료나 물감에 관한 이야기 되게 좋아하는데 지금 기억나는 건 베르메르의 우유 따르는 하녀에 관한 거 저 그림 속 하녀의 치마는 울트라마린으로 칠한 건데 울트라마린은 청금석을 갈아 만든 물감이라 저때도 지금도 토나오게 비쌌
아 근디 저 이번 정국이 그림에 동양화 물감도 쓰고 있슴다 알아봐주세요 (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머냐 좋은 샤프도 사고 물감도 사고 종이도 사야지 오랜만에 그림 그리니까 재밌네 ㅋㅋㅋ 다 완성할수는 있을까,,,,
전쟁에서 돌아온 콜린스가 파리어와 함께봤던 그 바다와 하늘을 잔뜩그리면 좋겠다 파레트에 괸 물감은 언제나 푸르고 흐린 색들로 가득했으면. 작업실을 채운 그림들이 마르면서 나는 유화기름냄새가 온몸에 스며있어서 그를
물감을 쓰고 싶엇을 뿐인데 얼결에 모델 보면서 그림 그림
아무렇게 낙서 그리는거 넘 재밌다..,, 자유그림그리기 동아리같은거 있었으면 좋겠다ㅜㅜ 형식적인 그림만 그리다가 자유로운 그림 그리기 하면 좋을거같다.. 손에다가도 물감묻혀서 손도장찍고 유화그리듯이 덕지덕지 그리고 싶다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leanne0321_2

4b가 없어서 진한부분 깜장수채물감으로 칠하고 사진찍으니 엄청 튀네ㅋㅋㅋ 옷은 포기! 얼굴만 그림대지머ㅎ
돈 여유생기면 붓하고 물감하고 사서 그림그려야지
야밤에 물감 꺼내고 붓들고 갑자기 빵그림 ㅋㅋㅋㅋㅋㅋ
그의 진실의 색은 분명 선명했다. 하지만 나의 애정의 결정인 그림을 파괴한 죄는 부숴뜨려 물감으로 만들어버려도 속이 풀리지 않아.
저거 물감글씨 빼고 없어지는데 그림 추가할 거 있을까욥
그림판 물감통요
괘북에서 본건데 손이랑 수건, 이쑤시개만으로 쓱쓱쓱 그림을 그린다.. 손으로 챠챠챠ㅑㅑㅂ 물감펴바르는게 꼭 메컵영상같고 이뻐 (싱기


수채화

흰님 착각이십니다 제가 한 8년동안 수채화를 했는데 수채화는 "자본" 입니다 비싼 물감과 종이((((
막ㄱ 뭐지ㅣ 광고에서 수채화로 물감 번지면서ㅓ 글자 나오는 광고 있잖아요 거기에 나오는 글씨같아ㅏ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저거 수채화물감으로 그린거 아님....?..존경맨....(맘글오조오억번찍음
「수채화」 종이에 닿은 수채화 물감처럼 천천히 당신의 마음안에 퍼져가는 것이 있어요. 그 색이 어떤 진 알 수 없지만, 비어있는 마음보다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로즈마리 향수) (수채화 물감) 이 나왔다!
하늘이 온통 겨울이다. 잔뜩 부옇게. 투명한 물 속에 채 풀리다 만 흰색 수채화 물감처럼.
marcosbeccari 그냥 수채화 장인.... 영상보면 물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는데도 형태를 절대 안잃음... 번짐효과를 너무 잘 활용하신다 그리고 물감 뭐쓰는지 너무 궁금함....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leanne0321_2

저딴걸 트라이할바에는 수채화물감을 짜먹겠어
가을 츄야💕 수채화물감 짱박아 뒀다가 다시 꺼내서쓰니 좋다😍
수채화로 입시한 사람의 물감 팁 맑음과 맑음의 조합을 이뤄서 뭔색을 섞어도 예쁘다! = 홀베인 내 실력을 보고싶다 = SWC 분위기 있고 무겁고 중후한 느낌을 보고싶다 = 다니엘 스미스 다닥쳐 난 나만의 길을가겠다
수채화 물감 뭐가 좋은지 추천 받고 싶다...
미술학원 주중에 가서 수채화 물감 받아올까요? 저 그 이벤트용 캘리 써야댐
수채화물감이야! 응응 미술학원이양
쓰는 색연필이 수성이라 물 묻히면 물감같이 되는데 아직 수채화는 너무 어렵다 어릴 때 배운 것 밖에 없어가지고...

시라부가 부끄러움에 살짝 달아오른 뺨이 하얀 피부에 부각되서 그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세미. 하얀 캔버스에 떨어진 붉은 물감이 수채화처럼 번지는 느낌.
투명 수채화이긴한데(일단 흰색이나 틴트계열 안 쓰니까 투명임ㅋㅋㅋㅋ) 물감 얹는 스킬이나 대학 입시에서 요구하는거 보면 걍 유화임 근데 근본이 수채화라 유화같은 머시기는 안 나옴
대학 가려고 공을 들이는건 대다수가 매한가지일테니 수채화 시킬거면 켄트지에 신한 물감 좀 작작 쓰게 해 종이 안 일어나게 하면서 물똥+터치 남겨가며 물감 농도 조절해서 투명하고 밀도 있게 그리기를 해야하는데 바탕이 펄프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일러보면 컴퓨터크래픽이겟지만 수채화하고싶음..... 담달월급들어오면 고체물감세트살거야 칭구가 낙서용으로 쓸거면 색적은거 고르라햇지만 칭구야... 전공병에 수집병있는 너으친구는 12색으로 만족하지모태
져는 물감이랑 안친함니다 물감 저랑 진짜 상극ㅎㅅㅎ 어떻게 그 수채화 물감으루 색 그라데이션 저렇게 예쁘게 넣는지 살면서 1n년동안 늘 궁금해따요... 헤엥 부럽다..
마기전권 핸드믹서 샤미물감 신한수채화물감 켄트지 쿠렡텥ㅌㅌ켘ㅋ ㅎ월ㄹㅌ헑ㅎ블럭ㄱ흣긱 사쿨ㅋㅌㅎ랅ㅎ콭ㄹ힣ㄱ 걱ㄲ쳋묽깍 딪펜 글라스 ㅔㄴ펜 잉ㅇ크 만년ㅍ필 샄ㅋ쿸ㅋㅋ랄ㄹㄹㄹ콬ㅋ읽 우얼ㄹㄱ턹블ㄹㄱ럵쉸! 클립스튜디오 ㅁ신한 마커 이게 살예정인 리스트임
피부톤이 깔끔했으면 그런 자연스러운 염색도예뻤을거예요 흑흑 전에 홍대에서 머리에 수채화물감풀어놓은것처럼 예쁜 염색을 하신 여성분머리를보고 정말 염색뽐뿌가왓어요 리리님 머리색도 리리님만큼넘 아름다워요 ✨✨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leanne0321_2

중고딩때 모두가 물로 농도를 조절해서 투명수채화를 그리고 있을 때 나는 흰물감 덕지덕지 섞어서 불투명수채화를 그려서 항상 흰색물감만 부족했었엌ㅋㅋㅋ
물감 페스물감 쓴대 그 물없으면 포스터되고 물만으면 수채화되는 그 전문가물감 아 저기요 내인생에서 물감이라곤 키티물감이랑 열여덟색 신한물감(낡음)밖에 없었는데 그리고 아는언니가 준 무언가 전문가스러운 물감들이랑(잘안씀


아크릴

근데 머리카락 위에는 아크릴물감 써야하잖아..(=아크릴 물감을 사야하잖아?)..때려 치겠습니다. 포샵 다이스키
아크릴물감을 사느니 과슈를 사고말지..아아냐 다 관둬!! 이미 수채물감에 탕진한돈으로 모브랜드 가죽핸드백 하나 살 수있을 지경이다.
음 그냥 낙서로 할때는 연필 하고 코픽멀티라이너 0.05인가 그거랑 붓펜쓰고.. 캔버스 작업할때는 아크릴 물감이랑 붓 스케치는 다른 종이에하고 바로 그려서...
[이벤] 안쓰는 수채&아크릴 물감, 붓, 물통 및 파렛트 무나합니다! 배송비는 착불이고 반품은 받지 않아요! 오래 전 입시할 때 사용했고 쓰지 않아서 방출합니다. 물감은 색이 모두 있진 않고 모두 중고감이 있어요. 취미로
으음 저 과정대로 그 아크릴 물감 칠할때 한번 써봐야지.

아크릴ㄹ물감ㅁ애 물넣어 흔듥어쓰거 막,, 그렛어요.. 돈이 업음 일읅 시키지 말등ㅇ가^¡¡
올해 초.. 한 2 ~ 3월쯤 샀던 HG빌드스트라이크 도색 끝. 아크릴 물감 손에 익으니까 편하기도 하고 나름 만족스럽게 나오기도 하고 좋다..
유화 아크릴 물감 남 쪼아ㅏ
핫! 저거 아크릴 물감통이얔ㅋㅋㅋㅋㅋ
내일 아크릴 붓이랑 아크릴 물감 (연)보라색 사라고 디엠 보내주세오...
ㅋㅋㅋㅋㅋ 검정색은 아크릴 물감으로 한거고 민트색은 매니큐어로 한거
초등학생 때였군요! 맞네요 초등학생이 아크릴 물감 특징을 잘 알 리가 없죠 쌤이 잘몬하셨네요(쌤 너무햇!)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gam__gyul

플라스틱에 칠할 때 뭘로 칠해야 되지 메니큐어? 아크릴 물감?


색연필

난 색연필 물감 못 쓴다
SWC 물감관상용 프리즈마 색연필 관상용 하나에 만원짜리 붓 분실용(집에서 잃어버림 신한 뉴터치 마카 관상용
살색 색연필에서 흰색 물감도 나온다던데오
인스타에 물감으로 색연필 질감 내듯 그리는 분 계셔 대박
근데 요즘 물감만 쓰니까 또 예전처럼 색연필 쓰고 싶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연필 사러 가야지 색연필 다써서 물감 쓰는거였슴다,,,
마카 붓 색연필 물감 파테으 물통 다 잇어 걱절마라요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Ang_matsu

64) 당근빳따죠 52) 색연필..물감..붓 펜빌려가기, 꼰대짓(?) 306) 좀더 지저분하면 자기꺼다
물감이랑 색연필사고싶다
독서활동주간 실화냐.. 근데 포스터 그리기 할때 포스터물감 하기 귀찮은데 색연필같은건 안되너
어흐흑 퍼즐 채색하는데 색연필 안먹혀서 물감 찾으니까 몇년 묵은 물감에 늘쓰던 세필붓은 없어서 4호짜린다 퍼즐에 그려진 히나타 손바닥만한 붓으로 채색하구 있어....ㅠ내 물조절용 수건은 어딜간거야
뭐여 ㄹㅇ인가 막 그럼 크레파스도 그렇고 색연필 마카 물감 등등도 수입이면 다 저런식으로 되는거임?ㅡㅡ


붓을

둥근 분은 또 어떻게 긋느냐에 따라서 붓 위치마다 물감 농도도 달라서 까다롭죠,,,( 붓 끝부분으로 갈수록 진해지고 윗부분으로 갈수록 건조해짐)(붓을 90도로 쓸때 가장 진하게 나옴) 등등
중금속 오염(!)을 막기 위해 스피리루나라도 먹어줘야 하나 고민하다가 -대부분 물감의 성분은 중금속이다- 그냥 붓을 입에 물지 말고 내려놓는 습관을 들이기로 했다. 예전엔 머리가 길어서 머리에다 꽂았을 때가 편했는데. 으음.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moon_sunhwa

물감을 한 겹 한 겹 쌓아올릴수록 그 끝을 알 수가 없다. 보이지 않는 출구를 만들기 위해 끝없이 붓을 움직인다.
그날 나는 물 같은 시선과 약속을 했다 가운뎃손가락에 물을 묻혀 원을 그리고 붓을 빨아서 햇볕에 말렸다 나의 약속은 마르지 않는다 -신해욱, 물감이 마르지 않는 날
(나즈막한 콧노래 소리가 이내 잠잠해졌다. 아니, 캔버스와 나와의 사이의 유대가 빛과 소리를 막아 버렸으리라. 테레빈유로 녹인 노란 물감, 붉은색을 더하여 명도를 조절한다. 정신없이 붓을 움직여)


문문

문문의 물감이요ㅠㅠㅠㅠㅠㅠㅠ최고에요
문문 물감 짱좋다
#내_목소리가_마음에든다면_ #문문 #물감 문문 물감 1절 부른거 올려봐요 올려라도 놓으면 남은 5소절 부를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요...? 늘 그랬듯이 리버브만 걸려있습니다 헤헤 특히 이번거는 소리 크기도 미묘하게 다르
물감-문문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CDF_HQ

문문 물감 개조타
비행운이랑 물감 음청 좋아요!!!ㅈㄴ짜 잔잔하고 음색이 넘 좋어요ㅠㅠㅠㅠㅠㅠ문문 꺼 다들으세오!!!!
문문 물감 펀치 밤이 되니까 넬 기억을 걷는 시간 아 심심하다
#rt 문문 어쩌다가 유명해지기 전 부터 비행운 알았는데. 표절사건 몰랐을 때는 앙고라 물감 등을 비롯해서 수록곡들도 참 좋다고 생각했음. 근데 표절 알게 되었고 ㅠ 딱 그 이후로 여기저기서 다들 이 노래 좋다면서 틀어서 듣기 싫어 죽겠다 ㅠ
나 나는ㄴ 문문 비행운 저거 듣고 솔직히 지금 애들 카톡 그 프로필 뮤직 대다수가 문문 물감이나 비행운인데 조금 거시기하다...
문문,,, 물감만 듣고 되게 조아햇는데 최근에 임산부석 뭐 터졌길래 음 물감만 듣길 잘햇내 생각 중임 전 환상약국이 좋아요 크림도 좋아하고.. 요즘은 프롬도 좋습니다


물에

228. 대화의 온도차가 다르면 서로가 섞이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수조에서 보는 그것과는 다르게 물에 퍼지지 않는 물감을 볼 수 있다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Slotmc_dot

물에 물감 퍼지듯이 웃는 쇼
에익ㄱ.. 펜이 물에 번지지는 않는데 막 물감에 흐려지네..
우울증인사람의 감정은..음... 사람의 감정이 물에 유화물감 여러개 풀어놓은것처럼 다채롭게 섞여있다치면 거기서 흑백필터씌운느낌.. 여러가진데 전부 무채색이되는느낌임
셩우를 기점으로 물감이 물에 퍼진것처럼 빠르게 냴의 세상이 찬란해지기 시작함 탐스런 꽃이 한번에 피기 시작하는 것처럼 팬들의 응원봉이 하나 둘 붉게 빛나기 시작했고 그 가운데서 셩우가 왼쪽 볼에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채로 환하게 웃고 있었음
(분홍색이 퍼짐에 살짝 놀란다. 투명한 물에 마치 물감이 풀어져내려 녹아드는듯도 해 더욱 신비함이 느껴져 저도 가만 술잔을 받고는)..예쁘다. 이거, 엄청 쎄다거나..그런건 아니지?
상한 우유인지 아닌지 구분하려면, 유통기한을 보거나 냄새를 맡는것 외에도 찬물에 몇방울 떨어뜨리는 방법이 있다. 곧장 퍼지면 상한 것이고, 물감처럼 밑으로 내려가면 상하지 않은 우유라고 보면 된다.


눈에

자꾸 눈에 이물감 느껴지네.. 눈알 뽑고싶더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holy__01

왼쪽눈에 계속 이물감드네 뭐지
(인형을 터지지 않을 정도의 힘으로 끌어안는다.) 와, 너무 좋아요. 고마워요 (부비적거리다 네 얼굴과 손이 눈에 들어와) 그나저나, 얼굴에 있던 토끼씨는 어디로 간 거예요? 다시 그려줄까요?(분홍색 물감을 가져온다.)
눈에 이물질 들어가서 엄청 아픈데 눈물 줄줄 흘리고 난리법썩 떨다가 그 이물감이 사라지면 그건 어디로 간거임? 밖으로 나온 느낌은 안들었는데 ㅇㅁㅇ
앗 저도 갖고싶습니다ㅠㅠㅠ 눈에 이물감이 심해서 맨날 버리기 일수인데ㅠㅠ 그래도 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에 이물감 쩔어
눈 속에 피어있는 찬 매화와 비가 온 후의 초롱초롱한 난초가 볼 때에는 쉽지만 그릴 때엔 어렵구나. 일찍이 시인의 눈에 들어오지 않는 것을 알았다면 차라리 물감으로 목단이나 그렸을 것을. /김굉필, 사목단
오른쪽 눈에 이물감이 있어서 왼쪽눈만 뜨고 있었는데 이 짤을 보자마자 오른쪽눈이 떠지고 이물감이 사라졌습니다. 오쿠라 타다요시님은 인간 아이봉이십니다.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slidetounlcok


없었다

너의 색으로 변해버린 나는 다시는 무색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넌 그렇게 나의 마음을 너의 색으로 바꿔 버렸다. / 이정수, 물감
너의 색으로 변해버린 나는 다시는 무채색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넌 그렇게 나의 마음을 너의 색으로 바꿔 버렸다. / 물감, 김정수
물통 속 번져가는 물감처럼 아주 서서히 아주 우아하게 넌 나의 마음을 너의 색으로 바꿔 버렸다. 너의 색으로 변해버린 나는 다시는 무색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레이첼 #rachel
너의 색으로 변해버린 나는 다시는 무색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넌 그렇게 나의 마음을 너의 색으로 바꿔 버렸다 -김정수, 물감
손가락 왜 좀비 색깔이지 여러분 이거 봐 이게 뭐냐면 바디페인팅 물감이야 저한테 바디 페인팅 받으실 분(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너의 색으로 변해버린 나는 다시는 무색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넌 그렇게 나의 마음을 너의 색으로 바꿔 버렸다 물감(by.이정수)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HappyDanielDa


색으로

171224 #젝스키스 예감☕ 물통 속 번져가는 물감처럼 아주 서서히 아주 우아하게 넌 나의 마음을 너의 색으로 바꾸어 버렸다. 이정수 "물감" #김재덕 #sechskies #kimjaeduck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soup_lyeong

나는 어째서 이런 곳에 누워있는 것 일까. 나는 눈을 뜬 상태로 멍하니 창문 밖을 바라보았다. 때는 해질녘이었고, 거리도, 나무도, 구름도 주홍색으로 물들고 있었다. 그것은 마치 세상에 주홍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풍경이었다.
말투로 캐릭터의 차별성을 줄 수 있는 서람이 되고싶다. 예를 들어 플로리스트 아버지 밑에서 자라서 와 너 리시안셔스 색으로 염색했네라던지 아 물감 섞여서 백합 썩은 걱처럼 됐어처럼 말하는 아이


종이

그리고 색은 진짜 예쁜데 물감쓰면 종이 아작나는 공책이 있어요 뭐쓸까?
「그대는 날 비난하지 않을 건가요?」 「글쎄, 딱히?나쁜 악마에겐 비난은 통하지 않으니까, 아리사 입만 아플걸! 그렇지?」 「동의해요.검은 종이 위에 열심히 검은 물감을 덧칠해봤자, 의미없는 행동이란걸 깨닫기엔 얼마 걸리지 않을테죠.」 -렌호,아리사
나 뭐했지.? 책 보고.. 물감 종이에 칠하고..영어 비디오 보고.?


포스터

포스터 물감으로 네페타를 긄다
이걸 포스터 물감으로만 이용해서 채색해야한다니 참 뭣같군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chapssal_

금손,,뭐로 그리신거에요?포스터물감인가뇨,,
좀 큰 포스터 크기 두장쓰.. 물감을 패딩에 붇햐서 난리가 나구
흐음 12색 포스터 물감 ...
사실 그런 건 잘 몰라,, 근데 포스터 물감 같은 느낌이긴 한데 ,,


좋아요

노래 너무 느낌 좋더라고요...저도 이번주에 알게되서 비행운이랑 물감 들어봣는데 빠져가지곸ㅋㅋ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 통기타와 잔잔한 원곡 보이스가 잘 어우려져서 특유의 감성깊은 분위기 만들어내는게 정말 좋아요
물감님 진 짜 최고십니다.... 아 마지막에 견스 목소리까지 ㅠㅠㅠㅠ 아 어떻게 이렇게 세디 찰떡 ㅠㅠㅠ 아 너무 좋아요 진짜 흑ㄱ흑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흙과 물감 좋아요 좋아~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GR_de_Pounjaque

전 물감이 좋아요


쓰고

그 깜댕이가 배루면 어쩝니까? 검정색 물감을 뒤집어쓰고 나타난 것 일지도 모릅니다.(진지)
엇ㅅ어엇 쩐다 완전 몰랐어요 마니또 끝나면 알려줄ㅈ줄알았는대 아아악ㄱ아야카ㅜㅜㅜㅜㅜ맞ㅈ아 선물이랑 쪽지 너무귀여웠ㅅ어요ㅠㅜㅠㅜ아야ㅑ카 우웃ㅅ물감,,잘썻어 인형 잘때베개루 잘쓰고있어,,,(후다닥ㄱ
세네번 쓰고 남은 전문가용 물감....이랑 작화지 500장중 450장쯤 남은거랑... 하이큐 시라부 가발(집코 한ㅂ번하고 안씀.보관상태 좋음)이랑... 중고...팝니다..
도수 높은 동글이 안경쓰고 물감 잔뜩 묻은 체육복 입었읍니다,, 헉 왠 거지가!!? 이런 생각이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저에요 아는척해주세요..,,,
아 물감쓰고싶어•••
물감.., 쓰고 싶은데 치울게 너모 마나서 쓰지못하는 이 슬픔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papersheepart

대단 리스펙트 저 혼자 만들다가 그날 산 스펀지밥 그려져있는 대야 버리구 꼴에 이쁘게 만들겠다고 산 물감 한번쓰고 방치중이고 글리터 방치중이구...
와 물감 다 한번짜고 안쓰고(다 굳었으려나) 화홍 납작붓 세트도 한번도 안썼고 ㅋㅋㅋㅋㅋ와 너무아깝다....


색이

사실 카카눈 리안님 색이 조으니 물감잘먹는 공책을 쓰셧ㅅ으면 조켓다...
앗 그러고 보니 이 천사님 머리색 완전 내가 저번주에 산 물감색이당 ㅋㅋ
하지만 푸른색이 왜 비싸냐면. 울트라마린을 추출하는건 라피스 라즐리, 즉 청금석이란 보석을 갈아서 만드는 것. 문제는 저거 최고등급이 나오는 곳이 현 아프가니스탄 지역임. 즉 수입보석 갈아서 만드는 물감이란 것임.
피색이 너무 둘리 물감 빨간색이라 미쳐버리는 나
# 이 물감, 색이 정말 예뻐요. 패터 씨에게 선물해드려야겠어요!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asdf450099

아이고... 색 너무 쨍하다... ㅋ ㅋㅋㅋ하도 입시했더니 입시물감색이 나오네;; 연지2번 양홍2번
그렇게 시작된 이야기가 새벽이 될 때까지 계속 이어졌어. 시덥지않은 이야기들이였지. 그리고 새벽은 어찌나 짧은지 정굯이 침대위로 남색이던 하늘이 붉은 물감 떨어트린것 처럼 점점 밝게 번져가. -아,해뜬다.. -뭐?? 윥기
물감은 서로 색이 섞이잖아요. 그렇게 아름다운 수만가지를 만들 수도 있지만, 섞고 또 섞다보면 결국에 남는 건 검은색이죠. 우리도 그렇게 되는 걸까요?
애기 어쩜 털색이 저렇게 물감 똑똑 흘랴놓은것같지ㅋㅋ
난 탈색빼거 1년에 3~4번하는데 란번해봐 도화지가 좋트니 물감은 무슨색이든 잘어울릴거야
우리 여권 초록색이라 일단 거기서부터 틀린거같다 물감으로 칠하자


물감

목에 이물감 존나 쩔어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min_suga0311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__________ego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saida_5G9YO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sdamasaki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sezmam

물감 그림 수채화 아크릴 색연필 붓을 종이 usernamebings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