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델님

내가 베베님이 단단해지는데에 도움을 주었다니 정말 기뻐. 베베님도 항상 아델님을 보듬어 주고 있는걸?
녜쨩은...모두의 윤녜님!이란 느낌이지.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일상이고 행복이야. 앞으로도 아델님 곁에 있어주세요.....(쥴쥴쥴 올해에 내가 녜쨩에게 괜찮은 사람이었기를 바래.
앞으로도 베베님 보다담 해줄거구!!아델님도 많이 해줘!(베베님?) 베베님 내가 많이 조아해(꾸아아아악)
ㅏ키미님이 아델님을 들이받으셧다........(이마팍팍) 엣 근데 택배라니요
.....?안돼. 플라님 인형은 아델님 지갑을 열어서 카드슬래쉬로 사고 말거야!!! 플라님도 행복한 연말 보내자(핫투
헤헤 아델님 트윗보니까 미역국이 먹고싶어졌어요!! 맛난 생신상 차려드렸다니 제가 다 기쁘네요 히히
아델님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즐거운 공연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_Inseng

예쁜 베베랑 시샤낭 슬님을 두고 아델님은 가버렷어........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아델님 못먹고 가져간 타르트 집에서 외롭게 먹고있다.......
아델님 인성 ^^^!!! 아니 갤털하기 조은 기회라서 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흐그귺 아델림 너무 부러워여ㅠㅜㅜㅠㅜㅜㅠㅠ 직접 탱구 목소리두 들으셧다니 영상 보니깐 의상도 대박이엇던데 어휴,,, 아델님이 일류세요... 탱구 목소리를 라이브로 듣는다니 상상만으로도 짜릿함니다
♡♡♡♡♡♡ 아델님의 예쁘고 기여우신 웃음 (붕방
아델님 은혜로 메리크리네요♡
아델님 캐 부르주아 계층으로 쨔려고 하는데 세계사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환장중임ㅋㅋㅋㅋㄱㅋㅋ계사님 도와줘ㅠ

아델님ㅡㄴ 비설을 갈려고 배경설정 까는데 으앙 망했어 세계사 하나도 기억이 안나ㅠ
아델님은 지금 가족여행 와서 아무것도 안챙겻어......세계사 노트...
흐긐큮 제 심장은 왜 떨리는 것이고,,,, ㅠㅠㅜㅜㅠㅜㅜㅠㅜㅠ대박 스윗하시네요 남친분..... 정말 보통 사랑이 아닌.. 아델림 행복하시겟어요ㅠㅜㅜㅠㅜㅜㅠㅜㅠ 조은사랑 하새요 아델님도 조으신 분이니까❤
아델님 저 천이에게 보내신 트윗 퍼블릭으로 올라왔어요...! 일부러 그러신 거면 스루해주시고요 8ㅁ8
아델님 캐가 사치맨이라....그릴 수밖에 없었어......
아델님 돌아가 진정해


신청서

ㅏ!델리신청서! ㅏ!!!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wonnamchun

🌙최소 인원 미달시 커뮤는 동결됩니다. 신청서 제출은 24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갠찬아 그라데이션 툴로 그냥 그어주기만 해도 금방함 신청서 마감언제인데?
으악신청서
나 이번에도 신청서 기간 연장 신청해야할 것 같은데
🌙신청서는 24일 23시 59분까지이며 연장신청은 24일 22시까지 받습니다. 기간내 연장신청을 하신 경우에는 25일 12시로 약 12시간 연장됩니다. 24일 23시 59분까지는 제한없이 수정이 허용됩니다.
🌙신청서 접수 마감까지 약 2시간 30분, 신청서 연장 신청 마감까지 약 30분 남았습니다. 신청서 미달시 본 커뮤는 동결됩니다.
델리 신청서 미달인가(동공지진

누가 내 대신 신청서 좀 써줘222222
집 도착했다.....밥 먹고 빨리 신청서 써서 보내야지(머리팍팍
아 진짜 이번에 신청서 쓰는데 방해가 너무 많았음....(환장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 신청서 낼려고 짤쓰고 있었는데 실수로 쏘우사진을 보내버렸었습니다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신청서는 이미 냈는걸......
베베님 베베님! 개장 전까지 신청서 수정해도 될까요?✋✋


솨님

솨님 흑세라 빌려줄까?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s_uju_

솨님 델리 갈거임?
아 왜 내 인성 오지게 됐냐 솨님 분발해
솨님 이드님 갤털 하야꾸
솨님 레체님 사진 찍으러감?
솨님 델리 캐 존나 예쁘네;;;
솨님 지금까지 놀았냐
솨님 유령계임?

솨님 님 에버노트 접근권한 필요하대


사진

진짜 증명사진 찍다가 했던 초대박 말실수 한게... '미소지으세요'랑 '스마일'이랑 섞어서 '미사일~'이라고 말한적이 있음.
엌ㄱ ㅋㅋㅋㅋㄱ 아 흑세라 이뻐 사진 올렷어? ???????
아 헉 이 사진이구나 아니 이때 가발? 본인머리? ???
ㅋㅋㅋㅋㅋㅋㄱㅋ이 때 머리 진짜 이상했는데 이 사진만 예쁘게 나옴......이거 저년이가 찍은거다
ㅋ ㅋㅋㅋㅋ 그랫어? ?? ? 아 근데 저년이는 사진만 보면 프로 사진 작가인줄ㄹ 사진 짱 잘 찍음 쩌러
ㅇㅇㅇ걔 사진 잘찍어........걔랑도 촬영가야하는데너무 멀다ㅠ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akikokia_flo

주기적으로 봐야 하는 말포이 배우 톰 펠트님 어릴 적 사진,. ,. ., ., ., .((심ㅁ장뽀가짐
하네스+화관=😍? 당일 사람의 상태는 좋지 않았는데도 나온 사진의 예쁨이.˚‧º·(ฅдฅ。)‧º·˚. P.b엘크레체()님!
17.05.29 서울대공원 장미축제 사진과 보정은 워라땅
170729 스튜디오파크 넘 늦은..프리뷰...😂 예쁘게 찍어준 사진들 정말 많은데...출근맨 웁니다 ._.) 사진과 보정은 언제나 고마운 엘크레체()님!
걍 내 사진 보고싶어져서 올려봄 동댐 스튜됴팤 포바 레쩨()님!
사진처럼 활주로에 이륙 차례를 기다리는 항공기가 줄지어 서있고 전광판 저지경인 적은 처음임..
인천공항 검색해서 오늘 출국하다가 사진찍힌 아이돌들도 여기 공항안 어딘가에 있을까...(이런생각이나 하고있다... ㅋㅋㅋ 하하.....

님들제가진짜....사진은블락당할까봐 잘랏는데 이상한기사봣음
정말 생각이 있는 인간이라면 화마가 휩쓸고간 화재 참사 현장 건물을 배경으로 이런 사진 못찍는다.
희동이는 현재 임보처와 입양처를 구하고 있답니다. 5개월, 체중 5kg,남아. 마포에 날으는동물병원으로 희동이를 만나 이동해서 접종하고 검사진행 예정입니다. 임보신청자분들이 계신데 기존에 키우시는 강아지들이있으
정말 사력을 다해서 가스통까지 불길이 오는 걸 막았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사진. 이 사건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인간들은 진짜 제정신인가 싶고.
ㅋㅎ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 화유기 역대급방송사고 1. CG처리 안 된 귀신 액자사진 2.악귀들 와이어 줄 보임 3.광고만 10분째 보여줌 4.갑자기 뚝 끊기고 문제적 남자나옴 5.9시에 시작해서 10시 43분에 끝남 이
먼가 먹짤 타임 같으니 내가 가진 최고의 고기 사진
여름에 몽골 가서 찍은 별 사진 북두칠성 선명한 거 구경하고 가새요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jsw777


베베님

뽀쟉뽀쟉 탐라를 걸어다니며 베베가루를 뿌리고 다니는 베베님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다정하고 따뜻한 베베님을 내가 많이 좋아해. 앞으로도 많이많이 보다담 해줄게!!(꼬오옥
사랑하는 베베님!!!(꾸아악(보듬보듬
스테이꾸~~~샤님이랑 베베님이랑 슬님이랑!
아니 먹는 건 별루 샤님이랑 베베님이랑 슬님이랑 나두 보고싶ㅍ어....88
베베님 병나발 분다~~~~~~~오지고지리고레리꼬
베베님 잘햇어!멋져 최고야!(쓰담
내가 베베님한테 2500원을 줬던가(가물

고록파는 베베님(야광봉
베베님네 애 너무 예뻐ㅠ
캐도 예쁜데 옷...옷...나 복식 그냥 베베님이 올려준 거 그대로 했ㄴ는데 ㄴ ㅓ무 굉장해
웅웅 베베님한테 가봐
베베님ㅇ을 불러본다(손짓발짓)
헉ㄱ 바람같은 베베님(?) 감사합니다!!
마쟈 베베님네는 누가봐도 붕어빵이야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hello_molang

아베베님


델리

어잠깐만 내가 델리 초대장을 받았던가(동공퍼ㄱ발
히잉 델리...
델리 약식이라도 열려서 너무조아ㅠ
델리 넘 좋아 내 덕캐들.....(꼬옥
나 델리타치 사랑해ㅠ
허엉 나 델리 사랑해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Silverstar_0717


전안법

[ 부탁드려요] 전안법 청원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어느 누구나 판매자가 되거나 소비자가 될 수 있습니다😢 기간 내에 20만명 달성 시 한분께 랜덤 비녀 또는 귀걸이 보내드려요!
전안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청원은 20만이 넘었지만 22일 개정안 심의 예정이었던 본회의가 불발되었습니다. 아직 바뀐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개정을 위해 조금만 더 함께해주세요.
전안법 개정 불발 뉴스 팩트가 없어.. 전안법 외에 국민 민생 법안 총 32건은 무쟁점 법안으로 국회 본회의가 열리기만 하면 통과되는 법안으로 회의만 열리면 된다. 하지만 자유 한국당이 국회회의를 일방적으로 무산 시키며 그
전안법 통과됐고 이제 자캐/1차/2차/동인 굿즈 만들어서 판매하는거&해외 국내 공구 다 불법이에요.. 직구도 배대지 거쳐야되면 불법임.. 제발 전안법 폐지에 관심을 가져주십시오...
전안법 실행이되면 ㅈ되는이유가 일단 개인굿즈못만듬 그럼 공식굿즈가격이 올라감 코스어들 이제 옷수주도 맡기게되면 가격이두배이상오르게되고,귀걸이목걸이 케이프같은 핸드메이드제품도 이제 전안법에다걸림 그림그려서 통판도 안됨 그럼
전안법 헷갈리시는분 짧게 정리 직접 해외직구 가능 구매대행 불가능 중고거래 불가능 사실상 코스옷 거래불가 해체가능한 전속템 되는겁니당..ㅜㅜ 개인수주나 핸드메이드샵만 망하는게아니라 코스어들한테도 타격 커요😂 자료출처 :
#전안법 시행 기정사실화 하지말고 (아니 지금은 맞긴한데) 야당의원들에게 전화하고 멘션폭탄 보내서 원포인트 본회의 협의를 요구합시다.. 몇놈 밥그릇 싸움하자고 수백만의 국민을 볼모로 협작하는게 양아치도 아니고 국회의원이 할 짓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BTS_twt


트위터

수능 마치고 트위터 열심히 하는 예비 졸업생 여러분. EBS 영어뉴스 앱 깔아서 겨울방학동안 매일 듣습니다. Spot light 이란 아주 쉽고 짧은 글을 아주 느리고 쉬운 단어로만 구성해서 들려주는 앱도 있어요. 올 겨울
오랜만에 트위터 들어왔네요. 저는 당했지만 트위터하는 다른 분들은 안 당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공유합니다. 제가 당할 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던 보이스피싱을 당했습니다. 타래로 해당 사항을 공유합니다.
나를 자랑스럽게 생각해주는 우리형누나들😊 #난온리트위터
트위터 움짤 용량제한 풀려서 이제 이 짤의 풀버전을 올릴 수 있게 됐다
트위터 과몰입이나 SNS 중독에 가장 좋은 대처는 생활을 바꾸는 거에요. 트위터를 끊는다 안한다 (- 이미 트위터 중심적인 대처이고 영영 참으면서 괴로워해야하고 부담이 너무 큼...
트위터에서 한 명쯤은 눈 오는게 신나서 오버액션토끼 만들어줄거라고 생각했어,,,그게 나였구나ㅇㅅㅇ
님들 이건 보시고 트위터 하시냐구 ........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damdy36

[ 💖] 가담항설 추국 의상 + 가발 ( 신발 제외 풀셋 ) 판매합니다♡ 구성 두루마기 + 바지 + 추국 셋팅 가발 사이즈 44~66까지 가능 본인 44-55 가격 트위터에서만 30일 까지 운포 18.
《이플로네의 하루》 서교초 근방 / 양식 / 합리적 하도 트위터 인기식당이라 후기 남길 필요가 있나 싶다. 음식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황송할 정도로 친절하셨다. 덕분에 즐거운 망년회였다.
???????님들 스파클링맛 쿠키 장애물에 부딪혀서 쓰러진 모습 보시고 트위터 하시는지
여기서 이것만 붙들고 있는건 물론 위험하지만 ‘트위터로는 덕질이나 해라’라는 건 공론장에 나설 수 없는 사람이 목소리를 내는 시도를 얼마나 깔보고 있는 건가요?
12월 23일 영풍문고 종로 팬싸인회에서 알바생이 팬들의 개인정보가 담긴 번호표를 따로 빼내어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저희가 파악한 바로는 트위터에 올라온 두 분과 저의 지인 한 분, 총 세 분입니다 혹시나


엄마

엄마랑 수학과학마저 여학생 성적이 더 높아졌다는 얘기하다가 또 ' 학교 수학까지는 여자애들이 높지만....' 소리를 들었다 근데 옆에서 듣고있던 동생이 라면 먹다가 '근데 과학 쌤들 다 여잔데' 하더라 그 때 생각이 들었
"엄마 이거 맛이 이상해." "펩시라 그래." "그래두..." "펩시라 그래."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ChevroletFC

엄마가 아빠한테 물어보라는걸 보니 자고가는건 글렀어ㅋ
아이가 태양 팬인데 -엄마, 태양하고 결혼하는 사람은 태양 여자친구래. -당연하지. -결혼할 사람을 자기가 정할 수 있는 거야? -당연하지. -근데 엄마는 왜 아빠랑 결혼했어? -아빠가 엄마 남자친구였어. -...
저번에 방 안에서 이어폰 끼고 일하고 있는데 밖에서 엄마가 고양이랑 대화하는 거 같아서 잠깐 빼보니까 "간식 먹고 싶어? 간식 먹을까? 그럼 우리 언니 나오기 전에 살짝 간식 먹을까? 언니한테 말하지 말고 조용
엄마 강아지, 아기 강아지 셋이 내일이면 안락사 당한다고 해요 ㅠㅠ 해서 널리 퍼뜨려주세요
나 지금 되게 어이없는데. 식당에 한 가족이 옴. 엄마 아빠 딸 아들. 아이들은 초등 저학년쯤으로 보임. 엄마가 아들에게 생선 가시를 발라주고 있었나보다. 딸엄마 나두 생선줘 엄마오빠 먼저 해주고 아빠너는 여자니까
아 미운우리새끼 엄마들 자기 다 늙은 자식들 고준희한테 갖다대는 거 너무 주책이고 짜증난다... 고준희가 나이 상관없다니까 쉰 하나 김건모도 괜찮겠다는 소리를 어케 농담으로 함 개짜증....
플로라는 엄마랑 정말 안 닮았고 애비를 닮았다.....엄마는 선조인 드니스 닮음.성격도 닮음.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PALBEK800

나 알바하는데 애기들 놀고있으면 엄마들이 "뫄뫄야~" 하고 불러서 데려가는데 아까 젊은 엄마가 "상욱아~~~" 부르길래 "상욱이 누구니 엄마가 찾는다~" 했거든요 그랬더니 옆에 서 있던 아저씨가 "접니다(머쓱" 하고 나갔


헤헤

앞으로도 계속! 헤헤!(넘기쁜얼굴
앗앗 ㅇ그건 제가 잘 안들어오기 때문입니다 호호 그치만 종강했으니 자주 들어올거예요 헤헤 미역국은 맛있게 되셨나요?
ㅋ ㅋㅋㅋㅋ 헤헿헤흐헤헤 조타 웅 나도 만이 사랑해~!~!~!~!~!!!!
헤헤 카메라 앱에 크리스마스용으로 나온게 있어서 써봤어요!
헤헤 천월아 스윗해요♡
헤헤 고마워 디프님(꾸아아악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Adele_fromMoon


앞으로도

올해에는 보리님이랑 많이 대화를 못 한 것 같아......대체 왜지???((동공지진)) 아 내가 연성이라던가 올렸을 때 보리님이 칭찬을 해주는 등의 반응이 기껍고 고마워. 내가 그걸 잘 표현을 했을지 모르겠네. 앞으로도 잘 부탁해.
플라쨩 너무 귀엽고 예쁘고 오너캐도 귀엽구 라이즈랑 레온 많이 좋아해ㅠㅠㅜㅠㅠㅠ플라님 오너캐 인형 판매하실 생각 없으신가요.....흑흑 사고싶다. 예쁜 그림을 그리고 예쁜 마음을 가진 플라님을 참 좋아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빠뤼중~~~~
여러분 아나가 크리스마스 쿠키 레시피 공유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북 탐라에 뜨는데 왜 장갑 끼고 쿠키 굽나 한참 봤는데 아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 전투복 입은 채로 쿠키 굽냐궄
방금 이 안에 솜 10kg을 쑤셔넣는 고된 작업을 끝마쳤고 크리스마스는 상어뱃속에서 보낼것입니다
아그렇군요 내일모레가 크리스마스군요 ,, ㅋㅋ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Adele_fromMoon

버스타는데 캐롤송나오면서 산타복입으신 기사님께서 마이크 착용하시곤 메리크리스마스로 인사하셔서 깜짝 놀랫슴 ㅋㅋ 꾸미신거 다 자기 사비로 하셨다고 하시며 앞으로 이년 남짓 근무남았는데 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로 기억하게 해주
헉 크리스마스야 최고야
플로라는 착한 어린이라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잡니다
#자캐가_크리스마스_선물로_받고싶은_것은 간단하게 미츠키현금빵 플로라편지
☆아마 크리스마스 기념 알티 이벤트☆ 저 돈 주는 기계로 아는 사촌동생 얼굴에 돈다발을 정면으로 내려꽂기에 성공한다면 알티해주신 분들중에 한 분에게 10만원 입금해드려요 114rt 되면 뽑아요 근데 될까 과연 아무도 안
🎄 안녕하세요! 마시로 토모야입니다! 갑작스럽게 뜬금없는 일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니까요♪ 그리고 저는 산타고요! 떨어뜨린 선물을 찾는걸 도와주시는 여러분들께 보답을 드리러왔어요!
아미~ 메리크리스마스 ~ 🎄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 #제이홉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ff14_ramji

[#오늘의방탄] 2017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무대 멋있었던 아미 소리질러~~!~~ 현장에서 큰 응원 보내주신 아미들 조심히 들어가시고!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
카드캡터 체리 크리스마스 기념합작 '어느 겨울밤의 이야기'에 '에리얼-크로우 환생ver' 으로 참가했습니다~! 주최해주신 달님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고, 다른 작가님들의 예쁜 그림을 봐주세요!!행복해!!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
올해도 메리크리스마스
나 이거 크리스마스때 올려보고싶었음
여러분 유튜브에 'How to wrap a cat' 쳐보세요 크리스마스를 위한 고양이 포장법 동영상 가이드 수백개 뜨는데 고냠이들 너무 편안해보이고 전세계 집사들 진짜 생각하는거 다들 똑같음


친구가

오늘 너모 무서운 얘기 들었다....밤에 여자에게 전화해서 다짜고짜 차 빼달라 요구해고 여자가 나오면 해를 가하는 범죄수법이 있다고.....차가 없는 친구가 그런 전화를 받아서 차가 없다하는데도 계속 차 빼라 차 빼달라 했다고
몇 달이든, 몇 년이든 상관없어. 어차피 언제 나가게 될지도 모르는 건데 나는 기다릴 수 있어. 내 친구가 허투루 약속하고 사라질 사람 아니라는 거 믿으니까. 그러니까 치료든 뭐든 사라질거면 혼자 사라져. 클렘 씨가 바란다면, 나도 도울게.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00obsidian00

존나웃기네 친구가 도서관관련알바래서 따라왔는데 도서관 짓는 알바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불가사리 친구가 없네
#rt_이벤 제 친구가 하는 김해 외동시장 안에 있는 빵집인데 요즘 겨울철이라 장사가 잘안된다고 해서 이벤트 열어봅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진짜 존맛이에요 초콜릿빵 전자레인지에 20초돌리면 초코가 녹는데 그양이 일반빵집이랑
음식점 가격대 유추하는 방법 돌아다니다 한 레스토랑을 발견했는데 먼가 비싸보이는거임 그래서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내부를 보니 커플들이 많은것을 본 친구가 '커플들이 많다는 건 가성비가 좋다는 뜻이다 저렴할거다' 라


사람

여러분 상업적 이용 가능이면 커미션이 아니라 외주를 넣는겁니다... 아주 복잡한 문제에요 수익얻는거면 그린 사람한테 분배를 해주던가 아예 저작권을 넘겨서 더 비싸게 사던가 하셔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가능 커미션 넣지도 받지도
ㅇ0ㅇ!!(잊고 있던 사람)....제가 정말 감사드려서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ㅜㅠㅜㅠㅜㅠㅠ
케이크는 없지만, 있어도 못 먹었겠지? 노래까지 불러줘서 고마워. 생일파티라도 한 기분이라, 훨씬 나아졌어. 나는 그런 파티를 해보는게 무언가의 꿈? 이었거든. 친구들이나 아는 사람들이 잔뜩 축하해주는 즐거운 분위기 말야.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Adele_fromMoon

나는 영화 대사 줄줄 외우는 사람들이 진짜 신기했다 특히 타짜 대사 통째로 핑퐁하는 사람들...도대체 얼마나 봐야 저걸 외우지...? 싶었는데 열두 살 땐가? 집에서 식구들끼리 밥을 먹는데 뭔가 쎄한 거야. 어? 밥
지난해 한국 국적을 포기한 사람은 전년대비 2배로 늘었다. 그리고 그 대부분은 20/30대이다
여긴 그, 그런 일 저지를 사람 없잖아. 그러니까 아델은 믿을래.
부모란 사람들이 사이좋게 쌍으로 거품 물고 뒤져있더라.
오렌지 들을 사람!!!!!
스프링쿨러도 작동하지 않고 여성사우나에 대피안내가 늦었는데 비상구마저 짐으로 막혀서 그렇게 희생이 컸다면 온 신문방송이 건물주 근접취재하고 실소유주 집요하게 캐고다녀야할때 아닌가 왜 소방관님들한테 뒤집어씌우지? 왜 사람죽인
공항에 역대급 사람많음,,,,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Adele_fromMoon

진짜진짜로 빈의자가 1도 없음 ,, 짐놔둔 사람도 많고 누워 자는 사람도 잇지만 ,,
끄아.. 스누피 눈사람 너모 귀엽꼬 평온해 보인다
건물주 인터뷰 어록이 기가막히다 “여탕에 들어가서 알리기 좀 그렇지 않냐” “비상문 막으래서 막았다” “스프링클러는 잠궜다” 이쯤되면 사람 죽으라고 기도한 게 아니고 뭔지
지구 어딘가에 나보다 일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대기하고 있을지도 모르고, 나는 종종, 재능없이 살아가는 걸 상상해보곤 했거든. 정말로 살아갈 수 있을지 주변에서 버림받지는 않을지 하고. 아, 너무 우울한 표정 하고 있었네. 미안해.
보리 견주님께서 하신 말씀이 생각나요. 사람들은 잘 훈련된 개들한테만 너그럽다고. 제 아무리 예뻐보여도 남들에겐 예측 할 수 없는 개는 무섭기 마련이에요. 더불어 살려면 필요한 과정이니 교육받는 강아지보고 안타까워하지
페미니즘은 좋은 사상이었지만 변질되었다. 한국식 페미니즘은 옳지 않다. 1세대 페미니즘은 마땅했지만 이제는 더이상 필요없다. 라는 말을 하는 사람치고 페미니즘이 태동부터 그런 소리를 들었다는 걸 아는 경우 없었다. 그래,
그리고 그런 문제의 대부분은 시스템을 고치고 사회적 합의를 만들어나가야 극복할 수 있는 문제기도 하고요. 자신이 착취당하고 차별받고 있다는 걸 여기서 경험을 공유하며 깨달은 사람들이 있기에 화를 내는 거고 날선 모습일 수 밖에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Oodeng_02

영화 자체도 화이트워싱이 심한데 키 큰 사람은 영화에선 백인이지만 실제로는 흑인여성이었음 흑인 형제를 어렸을때 납치해서 대려오고 학대와 추행으로 freak show를 운영함... 초창기에는 바넘 본인이 블랙페이스릉 하고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 꼭쮜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알티 한 번씩만 해주세요 대구 신천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던 고양인데 목에 핑크색 방울도 달려있고 깨끗하고 사람 안무서워하는걸로 봐서는 누가 잃어버린거같아요 아직 쪼끄매서 오늘 밤을 어떻게 보낼지도 걱정되는 아이에요 혹시
마자 여러분 로키 라그나로크 버전 옷 그리시는거 어려우신 분들은 이거 참고하셔요! 전 이거 참고해서 한번 무테 팠다가 그 이후로 외워버린 사람입니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사람에게 병을 인증하라 한 짐승만도 못한 자가 그 사람이 죽자 그 닉네임을 가져다가 모독적으로 바꾸어 사용하기까지 한다. meanckc 이 자는 반드시 파멸하기를 바란다. 어떤 변명도 받아들여지지 않은 채
파니에로 부풀어오른 치마 부피와 마음으로 외출했는데 지하철 안에 사람이 많을 때의 혹독한 로리타의 세계
유해한 사람들 넘나 많은 것... (이마짚 #청각장애 #놀랍게도_실화 #이러지말좌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Dr_Alpha_sloth

탐라 사람들 평소에는 상큼앙큼하게 말하는데 최애한테 질척댈 때 진짜 한남력 대박임
위시이던 옷의 중고매물이 나와서 문의 넣었더니 이미 다른 사람한테 팔렸다고 할때의 혹독한 로리타의 세계
그래, 맞아. 모든 말을 그를 위해서 했어. 클렘 씨가 돌아올 장소를 지켜주기 위해서. 이제 알았어? 뭐, 그쪽에겐 잔인한 말이었겠지. 그래도 내게 당신은 그를 죽인 사람이니까. 어쩔 수 없어.
나는 루시다들을 믿고 싶어. 세계에서 인정받은 사람들이니까. 시간이 오래 흘러가면 다들 인간이니까 어떻게 변하게 될지 몰라도 적어도 당장은 첫 단추를 잘 꿸 수 있지 않을까? 말이라도 그렇게 하고 다니는 중이야.
사람을 대할때 깍듯 -) 나는 아직 님이 불편해요. 상냥 -) 님하고 더 친해지고 싶어요. 다정 -) 저 님에게 호감 있어요. 장난 -) 우리 많이 친해졌죠? 악랄 -) 이거봐, 내가 님을 이만큼 사랑해!!!
속지 않기 위해 잘 아는 척, 혹은 잘 아는 사람을 데려가서, 잘 조사해보고 가고 따지고 캐묻고 설득하고 교섭해야 한다. 집을 사기로 했다. 조심해야 한다. 시세보다 혹은 집 상태를 속이고 비싸게 팔려 할 것이다. 내가 깎
목욕탕에 사람이 없어. 늦게 와서 그런가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MMM_duawjs


Adele

여직원한테만 노메이컵금지 시킬거면 화장수당 따로 챙겨줘야하는 거 아니냐 존나 여자들은 무슨 땅 파면 화장품 나오는 줄 아나봐 개짜증남 화장하려면 돈도 돈이지만 아침저녁으로 화장하고 지우느라 각 삼십분씩은 더 일찍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yellowdrumm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maya_170804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ykiki_ykiki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daechyoo

Adele 아델님 신청서 솨님 사진 베베님 앞으로도 Adele_fromM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