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171225 HQ #위너 #김진우 #WINNER #가요대전 가요대전 빨간머리 걔〰️〰️〰️💟
171225 가요대전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강승윤 #seungyoon 둘 다 귀여워ㅜㅜ
쯩유니 놀라서 호다닥 횽아들한테 뛰어옴! 넘 귀여워서 급하게 쪄오느라 화질 구린데 귀여운 위너는 다 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서 앓는다😂😂😂😂 #위너 #강승윤 #winner
늦었지만 해피 크리스마스! 🎄🎄🎄 171225 SBS 가요대전 HQ #미리보기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171225 SBS 가요대전 #MINO #송민호 #WINNER #위너
171225 SBS 가요대전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위너의 사회생활 응원해*_*!! 이쁜애들은 어디가서도 이쁨 받는거다!!!....근데... 아루야??ㅋㅋㅋㅋㅋㅋㅋ #위너 #WINNER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naemsyae_312

WINNER - Haru Haru 2017 (BIGBANG) 2017 SBS Gayo Daejeon Special Stage 위너 - 하루하루 2017 (빅뱅) 2017 SBS 가요대전
Mino take photo of SeungYoon✌️😄너무 귀여 #SBS #가요대전 #위너 #Winner #강승윤 #YOON #송민호 #MINO #이승훈 #HOONY #김진우 #JINU
171225 가요대전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
171225 HQ #위너 #김진우 #WINNER #가요대전 연휴 뒤,,, 나를 위로해줄 것은,,, OnLy..🍎
171225 가요대전 네가 쏟아지는 밤이야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2017SBS가요대전 #위너 #WINNER ver. #하루하루 1분 37초에 민호 넘 귀엽잖아요? ♥_♥ 깨알같은 Cry Cry~
WINNER, SBS Gayo Daejeon The Best 1 Minute Rating.... "HARU HARU" achieved 10.6% audience rating!! N [DA:시청률] 위너, ‘SBS 가요대전’

제 크리스마스 선물 미노면 다 됐어요 T0T 171225 SBS 가요대전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PREVIEW
송산타님 저 선물말고 산타님 주세요...🎅🎅😂 171225 SBS 가요대전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PREVIEW
날 쏴버렸어🔫🔫 171225 SBS 가요대전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PREVIEW
[PREVIEW] 171225 가요대전 크리스마스에 진샤 고생했어!♥️♥️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171225 #WINNER #SEUNGHOON #위너 #승훈 #진우 집에 잘가용 메리크리스마스🎄❤️
2017 SBS 가요대전 위너 #SBS가요대전 #가요대전 #WINNER #위너 #김진우 #이승훈 #강승윤 #송민호
171225 #WINNER #SEUNGHOON #위너 #승훈 조금 힘든 크리스마스였지만 슨훈덕에 행복함이 더 컸지😍 출근해야하지만 행복함에 잠이 안오는 밤...... 쿨💤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kang_chuu

171225 #WINNER #SEUNGHOON #위너 #승훈 크리스마스를 슨훈과 함께😍 (플뷰로고 사라져벌임,,,ㅠ)
171225 크리스마스 미남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171225 #김진우 #KIMJINWOO #WINNER #가요대전 #위너 빨간지누가 데워주는 따수운 연말💞
171225 SBS 가요대전 프리뷰2 #WINNER #강승윤 #위너
171225 SBS 가요대전 PREVIEW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귀여움이😮 #송민호 #위너 #MINO #WINNER #가요대전
[PREVIEW] 171225 가요대전 아 송민호 오늘 미쳤다고ㅠㅠㅠㅠㅠ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171225 가요대전 진짜 은발 너무 좋아 아니 이승훈 그냥 너무 좋아 #위너 #이승훈

171225 SBS 가요대전 MINO preview #winner #송민호 #ミノ #MINO #위너
171225 가요대전 ✌🏻✌🏻 #강승윤 #SEUNGYOON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171225 SBS preview 메리 크리스마스🎄🎁🎅 #위너 #김진우 #KIMJINWOO #WINNER #jinwoo #진우 #JINU
171225 SBS가요대전 #김진우 빨간지누🍎 존잘💕💕💕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위너 #winner #김진우_널좋아해 #jinwoo
171225 SBS가요대전 #김진우 니가 젤 좋은 크리스마스선물이야🎁🎁❣️❣️ #위너 #winner #김진우_널좋아해 #jinwoo
171208 에잇세컨즈 너무 귀여워ㅜㅜ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171225 가요대전 너를 사랑했기에 후회 없기에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liquiddiuqil

하루하루 #위너 #WINNER
#SBS가요대전 엔딩! 어디 가요 제니야? 어머 위너 ? 맞아? ㅋㅋㅋㅋ #아이린 #제니 #RedVelvet #BLACKPINK #WINNER
#가요대전 #sbs가요대전 #위너 #릴리릴리 난리난리 릴리난리 ㅎㅎ 깨방정 죻다 ㅎㅎㅎ
위너 팬석샷 #WINNER
171225 SBS 가요대전 preview Baby Good night. #winner #송민호 #ミノ #MINO #위너
171202 MMA #WINNER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최고의 1년. 고마워💞
171225 SBS가요대전 #김진우 #위너 #winner #김진우_널좋아해 #jinwoo

[PREVIEW] 171225 SBS 가요대전 #위너 #김진우 메리크리스마스🎄🎅 찌누가 클쑤마쑤 선물 그 자체지🙊😍
171225 SBS 가요대전 PREVIEW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송민호 #위너 #MINO #WINNER #가요대전
171225 가요대전 #위너 #이승훈
🇰🇷 2017.12.25 2017SBS가요대전 WINNER「BIGBANG '하루하루' 」 #BIGBANG #빅뱅 #WINNER #위너 #YG
위너=걔모임 강승윤-본능적으로 걔,슈스케 걔,슬감 걔 김진우-널좋아해 걔,오지의 마법사 걔,빨간머리 걔,음색좋은 걔 송민호-쇼미더머니 걔,신서유기 걔 이승훈-케이팝스타 걔 추가할거 있으면 해주세요! 여기까지밖에 모르겠댜
171225 SBS가요대전 아ㅏㅏㅏㅏㅏㅏㅏㅏ #송민호 #위너 #WINNER #MINO
오늘 가창력 3인방 이적 비투비 위너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DontFlirtJINWOO

가요대전 빨간머리 걔 위너 (WINNER). 김진우 (KIM JINWOO). 1991년 9월 26일 생. 1남 2녀 둘째. 전남 임자도 출신. 포지션 보컬. 팀 내 맏형. 얼굴 천재. 보기보다 개유잼. 얼굴이 제일 유
멜론라디오 제작진이 꼽은 2017스타DJ 위너! + 2017 최고의 라이브 Top2에 올랐어요ㅜ 브라보마이라이프😭 '콘서트에도 없었던 전원 눈물 라이브'
171225 가요대전 #위너 #이승훈 휴일이 지나서 넘 공허해도 이쁜 후니 보면서 퇴근 기다릴래ㅠㅠㅠㅠ
난 우리에게만 최고인줄 알았는데 어제 빨간머리 걔 누구 ? 할때도 신기했는데 오늘 (가요대전 최고의 1분 - 위너 “하루하루” ) 기사보고 보는 눈은 거의 비슷하구나 하고 느낌 ㅎㅎ 😘 위너 최고다 👍🏻
헐 위너 성화봉송 이게 뭔일이야 #위너 #위너성화봉송 #위너성화 ₩WINNER
어제 위너가 하루하루를 커버한 파트가 시청률이 제일 높았다는 거 방송국 사람들 정신 좀 차려야 할 부분임. 이제 케이팝 소비하는 세대는 20세기 회고에 관심 없어.
171225 가요대전 빨간수트민호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위너는 디제이도 잘해욤👏👏👏🍈🍈🍈
예고 소개에도 안 나왔지만 시청률 최고점 찍는 건 위너ㅋㅋㅋㅋㅋㅋㅋ 대중이 뭘 원하는지를 아셔야 롱런하시죠 피디님^^
171208 #이승훈 #위너 하트요정이야❤
171225 가요대전 크리스마스에 함께해서 넘 행복했어💕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Winner always see ‘W’ light 💙😊Merry Christmas!🎄너무 행복해 🌃 #SBS #가요대전 #위너 #Winner #강승윤 #YOON #송민호 #MINO #이승훈 #HOONY #김진우 #JINU
171225 #위너 #김진우 🎄♥️ 산타할아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크리스마스는 지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225 가요대전 뜽유니 안녕💕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dn_physical

171225 SBS 가요대전 :여전히 아름답긴 하구나😭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SBS가요대전
171225 가요대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승훈이 자리 찾으려고 미노 미는뎈ㅋㅌㅌㅌㅌ 왤케 긔엽냨ㅋㅌㅌ👏👏 #송민호 #이승훈 #위너 #winner #가요대전
171225 가요대전 넘 예쁜데ㅠㅠㅠㅠㅠ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171225 가요대전 레드킹의 귀환😍😍😍😍 고척돔을 이승훈이 뿌셔따리 오늘 미모 최고자나 ㅠㅠ #이승훈 #위너 #WINNER #SEUNGHOON
[MMA X 1theK] #WINNER - REALLY REALLY (Full Cam ver.) 내가 위너 너흴 좋아해~♪ 릴리릴리릴ㄹ리릴리~♬ #위너 #REALLYREALLY #MelonMusicAwards
171225 가요대전 MINO took photos for SEUNGYOON📸💕 #강승윤 #SEUNGYOON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Live on Air] WINNER - REALLY REALLY, 위너 - 릴리 릴리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20170420 ฟังแล้วบิดไปบิดมาเขิน555555555
송멋😆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WINNER, Reinterpret BIG BANG "HARU HARU" perfectly... Bring the atmosphere up with cool high notes+emotion 위너, 빅뱅 ‘하루하루’ 완벽
•위너의 최고 1분 시청률 10.6%는 이날 SBS ‘가요대전’ 1부 평균 시청률 6.0% 보다 4.6% 포인트 높은 시청률이며, 2부 평균 시청률 8.8% 보다 1.8% 포인트 높은 시청률이다• 진짜 위너 최고야 ㅜㅠ😂
171225 대존잘!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HQ 고척돔에 승승(이)가 나타났다...! #위너 #이승훈 #강승윤 #seunghoon #hoony #yoon
171225 SBS가요대전 #김진우 메리크리스마스🎄🎄🎄 지누랑 함께💖💖💖 #위너 #winner #김진우_널좋아해 #jinwoo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hoon_1h11m

171225 SBS 가요대전 #진우 #위너
위너 그림 계속 그릴꺼면 인장이 필요할꺼 같아서 진우 그렸따 💛🤘🏻   #위너 #김진우 #WINNER #JINWOO
와이지는 당장 하루하루 위너가 편곡한거 음원으로 내라
171225 가요대전 내가 살아온 크리스마스중에서 오늘이 젤 행복해 후나❤ #위너 #이승훈
다 가진 위너가 하나 못가진 것이 있슴니다 양현석씨 ... 커스텀 마이크요......마이크 ....마이크를 위너에게 선물해주세요 ....
171225 SBS 가요대전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오늘 위너랑 인서랑 모두모두 수고했당 👏👏👏 캭 ㅋㅋㅋㅋ 위너 나오는 순간 내 심장 터지는 줄 ㅋㅋㅋㅋ😭😭😭😭 #위너 #박인서 #SBS가요대전 #winner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finding_minho

어머 강승윤씨 다리 개긺.. 체형 갱장하네여? 오늘 길이 쳐내고 광택 있는 흰색 라펠 넓게 댄 턱시도 재킷 근사하구려. 마이노는 원래 호감이었지만 개인적으로 올해의 새삼스럽고 좋은 발견 1위 위너임.
강승윤 졸라 귀여웤ㅋㅋㅋㄱㄱㅋㅋㄱ 첨에 위너 잘 따라가다가며 인사하다가 ㅇㄴㅇ분들 줄에 서버림ㅋㅋ 확인하고 놀라서 호다닥ㅋㅋㅋㄱㅋㅋㄱㅋ
나는 위너가 추임새 넣는거 넘나 좋아한다 ,, 왜냐면 음원이랑 너무 똑같아서 어?! 라이브 맞나? 싶은 순간에 라이브 맞다고 도장 찍어주는 느낌이라ㅋㅋㅋㅋㅋ오늘도 도장 잘 받았뜹니다🙋
오늘 혹시 채플 하게되면 위너가 얼마나 개짱이였는지 타팬들의 칭찬이 얼마나 자자했는지 우리가 얼마나 행복했었는지많이 많이 이야기해주자구요😍
승유니가 찍어서 올려준 데이즈드 비하인드컷💕 그냥 보기에는 아까워서 표지로 만들어봤어요 컨셉 취저 탕탕😭 ver.2로 내주시면 또 지를각ㅋㅋㅋㅋㅋㅋ #위너 #WINNER #데이즈드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
위너 데뷔3주년 축하 서폿 。・゚・٩(。)д(。)۶・゚・。 위너멤버 모두 꽃길을 걷자는 의미에서 4꽃길🌸을 만들었어요!헤헤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하자 #winner 사랑해 #WINN3Ranniversar
진짜 쫌 위너 빅뱅 자리 받는 거 같음 위너 무대할 때 코러스나 애드립 라이브 빵빵하게 넣는 거 보면 남돌 중 가장 잘하는 거 같은데 그게 빅뱅 같음 빅뱅 라이브 오지게 하자너,,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TAXOL_YOON_MINO

위너 분들 ㄹㅇ 태생 아이돌... 갠적으로 현장 분위기 1위 ㄹㅇ 위너님들 릴리릴리 개좋
널조아행ㄹㄹㄹㄹ 나중에 위너 그림 더 많이 그려야지롱 #위너 #김진우 #winner #jinwoo
위너가 립싱크 하는 날은 뮤비찍는 날밖에 없는듯
오늘 위너무대가 젤 좋았다


가요대전

171225 가요대전 #WINNER #이승훈
171225 가요대전 강다니엘 꼭 흰수트입고 열어줘 해주는 느낌이어써😭😭😭 햄보케😭❤️❤️❤️ #강다니엘 #KangDaniel
HQ 171225 SBS 가요대전 #성우 #워너원 #옹성우 #WANNAONE #seongwu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realllllfan

171225 가요대전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반짝반짝 ✨✨
171225 SBS 가요대전 #워너원 #강다니엘 always thinking of you💙
🎄2017 SBS가요대전🎄 #WINNER - 하루하루(빅뱅) #이승훈 RAP PA 분위기 오져따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225 가요대전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난 내 세상을 내가 스스로 만들거야 똑같은 삶을 강요하지마 내 안에서 꿈틀대는 새로운 세계 난 키워 가겠어. We are the fu
2011년 12월 25일 프리스타일 추다가 장판 미끄러지자 다시 즉흥안무 추던 오디션 참가자 이승훈, 2017년 12월 25일 가요대전에서 가수로 무대에 오른 이승훈.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나타다더니, 6년이 지나고
남자는 머쉬써야해 니가 그래 ㅜㅜ #우진 HD 171225 SBS 가요대전 #박우진 #워너원
171225 SBS 가요대전 #옹성우 #워너원 #WANNAONE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_busz


송민호

171208 에잇세컨즈 #송민호 #MINO #WINNER #위너
171001 KMF #송민호 #WINNER #MINO 우리미노의 ❤️받아용
171001 KMF #송민호 #WINNER #MINO 추석을 잘 보내시고 잘자여~
170924 SF Music Festival #송민호 #MINO #WINNER 멋 그 자체


김진우

오지에서 오지게 고생하는 우리 진우 마니 먹어라ㅠㅠㅠㅠㅠ 카놀리 아란치니 오조오억개 사주고 싶은 맘이다ㅠㅠㅠㅠㅠ #오지의마법사 #김진우
ㅋㅋㅋㅋㅋ 김진우 무대 할 때마다 얼굴로 입덕 시키는 거 존나 개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내가 파지는 않지만 김진우 분 잘생긴 거 린정해야 됨;; 새빨간 머리색이 저러케 잘 어울리는 사람 태어나서 딱 두번 봄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mingminglee02

근데 김진우님 개예쁘장하게생겻다 잘생겼어... 머리 잘어울리시구... 목소리 조아.
171217 채영의 김치 선물에 엔조 가족 비상! #ซูมพี่จินอู 😚 #김진우 #JINU #WINNER
근데 김진우 정말 예쁘지 않아요...? 저 와중에도 청초하시다...
김진우 빨간머리 좀.. 뭐랄까... 인간계의 것이 아닌 그런...... 매혹적이고 아름다움의 결정체랄까.... 진짜 클로즈업 때 숨막혀서 말이 안나와찌여....


강승윤

아이고 허당 강승윤 선생 때문에 언제까지 웃어야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계속 웃겨서 미치겠다 눈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끝에 강승윤 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인줄
그리고 함께 추억을 만드는 파트너가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나의 가족, 나의 친구, 나의 형제, 나의 동료인 WINNER 그리고 이너서클 사랑해요 from 여러분의 승윤이로부터 #강승윤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BeYourIsland_JW


이승훈

171225 찍은거 공유해주라+_+ #WINNER #이승훈
이승훈ㅋㅋㄱㅋㅋ 존멋으로 춤추다가 온도니 쓸어올리는거 몬데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ㅋㅋㅋㅋ 몇초사이에 춤에서도 갭이 오져버리고요ㅋㅋㅋㅋ
171225 승훈이랑 보내는 크리스마스라니 ㅠㅠ #WINNER #이승훈
승훈 요새 자꾸 느끼는건데 뭐랄까 점점 스물여섯, 이제 일곱 이승훈만의 분위기를 찾은듯한데 그게 그냥 멋있는게아니라 기품있는 멋있음이야. 수트핏도 쩌는데 오늘 무대하는데 주변공기잡아먹는 분위기에 취해버렸어👍
행복해야돼 할 때 이승훈 보컬 잘들린다 이제 응급보컬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SEUNGYOON

[AICLE] 171226 "Why Wanna One has 12 members?"... #WINNER's Kang Seungyoon's Cute Mistake (출처 중앙일보 | 네이버 TV연예)


JINWOO

🎄MERRY CHRISTMAS, JINWOO!🎄 Chritsmas support for jinwoo 🎁✨ Want to be a your santa🎅🏻♥️ 진우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바라며 작은 선물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MyheartJW


빨간머리

님들 빨간머리 이름뭐임 잘생겻어
빨간머리 김즨우님인가 잘생겻다
빨간머리 위에 검정 스프레이 뿌려 촬영하고 스포 피하려고 파란 죄수복 벗고 사진찍은거 넘 구욥지않나여..
릴리릴리 빨간머리 걔 잘생겼던데 누구지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


워너원

171216 워너원 팬콘 #WannaOne #옹성우 (๑・̑◡・̑๑)


빅뱅

ʚ 定期 ɞ 키라라 / 99라인 / 빅뱅 / iKON / WINNER / 방탄소년단 / Big looove ˖⁺⑅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jinhwanside_r


릴리릴리

🦊 널향한 내맘이 돈이라면 난 아마 빌리어네리 🐰 꺄오!!!!!!!!!!! 🦊 널좋아해 릴리릴리 릴리릴리 오늘부터 저의 킬링파트 저기로 바뀔거같닼ㅋㅋㅋㅋ


REALLY

여러분 다 같이!! #ReallyReally Really Really! 🎤🕺🏻#WINNER


WINNER

ㅇㅌ 와지가수들 다 졸귀조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선출마한댘ㅋㅋㅋ
얼빡과 전체샷의 괴리
생각난김에 멜론라됴 듣고싶지만 지금 들으면 눈물범벅되니까 참아야겠지..?😂
다니엘날았어...초능력자야
어제도 잘생겼으면서 오늘은 더 잘생겼고 내일은 더더 잘생기겠지😤😤❤️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진짜 최고야...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winnerflygo

우리애들이 또 고척돔을 뒤집어 놓고 왔군뇨,,
아 미치겠다 진짜
넌 날 이기지못해. 도전할거면 해보던가, 루저.
흑흑ㄲ역시ㅜㅜㅜㅜ
라릐사님 다음 대선 출마하려나봄
존나 잘생긴게 죄냐
📢 오늘 26일 저녁 8-11시 음원팀에서 릴리 다운총공 실시합니다!! 30일에도 다운 총공을 진행하기로 확정하였습니다. 일년동안 함께 해주신 인서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1억스밍까지 정말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Baidu_MinoBar

이 와중에 귀엽고ㅠ난리다 짐짜.... 우래기 흑발ㅠㅠ
버버리셔츠 같은데🤔🤔
진짜 나쁜말나오게 한다
지누야.....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Baidu_MinoBar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hoon_1h11m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Ssiballll1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jeanmino93330

WINNER 위너 가요대전 송민호 MINO 김진우 하루하루 kang_chu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