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요대전

[공방공지] 2017 SBS 가요대전 팬클럽석에 참여하는 아미여러분들께서는 사진으로 보이는 장소(고척교 아래 다목적 광장 가장 안쪽 풋살장)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공방공지] 2017 SBS 가요대전 팬클럽석 현장 참여를 원하시는 아미분들께서는 사진으로 보이는 장소 (구일역 앞 축구장)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171225 가요대전 #뷔 #태형 말랑뽀쨕젤리푸딩 태냥잉ㅠㅁㅠ 너무너무 귀여워서 크리스마스에 쥬거버릴 것 같쟈냥~🐱 인터넷 너무너무 느려ㅠㅠ
171225 가요대전 레드카펫 #지민 #JIMIN
171225 가요대전 #백현 #BAEKHYUN 아카쨩 오늘도 완쟈님미 뿜뿌미지 'ㅅ' 💕💕
171225 가요대전 지민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171225 sbs 가요대전 #윤기 #슈가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MH_MX_

171225 가요대전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171225 가요대전 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이 #호삐
171225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뷔 #태형
171225 가요대전 조명없는곳에서 이렇게 귀염둥이 ㅠㅠ #BTS #SUGA
171225 SBS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슈가
171225 가요대전 #JIMIN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미니
171225 가요대전 #정국 #JUNGKOOK #BTS 💙💙💙춤 조준 발싸

[PREVIEW] 171225 SBS가요대전 #태형 #태태 #김태형 #뷔
171225 가요대전 #JIMIN #지민 #메리크리스마스 🎄
171225 SBS 가요대전 SO CUTE 😝 #방탄소년단 #뷔 #정국 #BTS #V
171225 가요대전 #BTS #SUGA #슈가 #민윤기 가요대전 데뷔해서 기분 조아쏘?ㅠㅠㅠㅠ
171225 SBS 가요대전 #정국 젼꾸기 정맥 하튜 트레이드 마크 안무 ㅇㅇ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가요대전 런디스 백현 #백현 #EXO
이제 지금 가요대전 보는 사람들의 추억을 움직이려면 하루하루 거짓말 픽션 프리티걸 소핫 소말 정도는 해야 복고지 언제까지 7080임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hasao88

171225 SBS가요대전 🎄예쁘고 멋지고 호석 있는 모습을 다 죠아해요❄️❄️❄️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이 #호삐
171225 SBS가요대전 🎥NOT TODAY😎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이 #호삐
171225 가요대전 #정국 #JUNGKOOK 때때옷 입은 아기🎄
171225 가요대전 #BTS #SUGA #슈가 #민윤기 아 진짜 오늘 유독 아가아가해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225 가요대전 #호석 #BTS #JHOPE 할 말 잃음 넘 멋있소❤️‼️
171225 가요대전 오늘 진짜 예쁘고 멋지고 다한다 윤기야 #SUGA #슈가 #윤기
171225 SBS 가요대전 #뷔 #방탄소년단 #V #BTS 크👍🏻👍🏻👍🏻

171225 가요대전 💕💕💕💕💕💕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이 #호삐
#방탄소년단 #민윤기 #슈가 #SUGA 171225 SBS가요대전
171225 가요대전 #백현 #BAEKHYUN 런디스 핵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
171225 sbs 가요대전 🐰DNA #방탄소년단 #정국 #황금막내 #꾹이 #BTS #JUNGKOOK #KOOKIE
171225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RM #김남준
171225 가요대전 뽀둥이 얼굴 너모 기여엉ㅠ #뷔 #태형
[preview] 171225 SBS가요대전 #V #뷔 #태형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soyou_zhs

[#오늘의방탄] 2017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무대 멋있었던 아미 소리질러~~!~~ 현장에서 큰 응원 보내주신 아미들 조심히 들어가시고!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방탄소년단

171225 #태형 #V #방탄소년단 태형이가 크리스마스 선물이야ㅠㅠ
171225 #RM #남준 #방탄소년단 #BTS 남신님 아니신지


BTS

[MEDIHEAL X BTS] “Medihealing Christmas~” 크리스마스는 명동 힐링온더메디힐에서! 따뜻하고 촉촉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좋은것만_보자


소유님

🐇 소유님 아직도 살아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허이잉 ㅠ
맞아요........😱😱그래서 저도 버스..../// 얼른가서 소유님 뵙고싶어용😊
안녕하세요 소유님 애코백주인 참오일님 지인이라하셔서 찾아오신다고 하셨는데 어디신가요?

밥.,, 밥 ,..,,. 소유님 밥을 먹으세요,..,,.,
헐 세상 소유님 킹프리 무대
흐윽 저 불러죠세요... (?????) 히잉 소유님 킹프리 무대... 완저ㆍ.... 짱...
소유님 럽라캐 전부요... 흗흑,,, 소유님 럽라 올캐러 기원이요,,,...🙏💕
흑흑 아녜요 고건 소유님😘😘
소유님이랑 투샷못찍어서 아쉬워서 지금 죽어가고이써
안녕하세요! 소유님! 흔적보고 선팔드려요😆❤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pledis_17

소유님 본계로 모시러 왔습니다🙌 다시 잘부탁드려요🙏❤❤
소유님 하나요 찰떡이십니다 ㅠㅠㅠ💕💙💙
소유님!!!!!! 저 슈간데!!! 기억하십니까??!(소유님:누구세요;)
저 오늘 소유님 봤는데 말을 못걸었어요...............(절망
앗 소유님이 맞았네요..! ㅠㅠ


정국

171225 어린왕자같아 #정국


메리크리스마스

171225 후쿠오카공항 아기 메리크리스마스🎄

응응, 마키도 메리크리스마스―♪
메리크리스마스
[#기현]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엔 역시 치킨이지
아미~ 메리크리스마스 ~ 🎄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 #제이홉


슈가

안즈가 미카 생일이라고 마이크주면서 라이브 해달라니까 혼자서 못부른다고 사양하는데 특별한 라이브준비했다고 슈가 스테이지 뒤에서 대기하고 있다니까 얼굴 빨게져서 참,참말로? 하면서 기뻐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지민

171225 지민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부탁드립니다! 5~6월 서코 사이퍼즈 르블랑 세일러 여캐즈 무대 같이 하실분 모집해요! ※게임을 안해봤어도 열심히 하실분들만 받아용!! ※첫코는 겹지인만 받습니다!!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lonelysistar

12월 서코 월요일 후기 저희팀 G.M.ZO(쥐엠조)가 오늘 서코무대 Free!로 참가했는데 우수상받았습니다!! 응원해주시고 무사히 무대 끝낼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크리스마스 선
153회 서울 코믹월드 무대 팀 G.M:zo (쥐엠조) 우수상 감사합니다! 서포트해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무대 봐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앞으로도 올라올테니 많이 봐주시고 좋은 모습으로 또


백현

171225 FUK 출국 #백현 #BAEKHYUN 백현이도 메리 크리스마스 'ㅅ' ❤️❤️


서코

# 알티 부탁드립니다 ㅠㅁㅠ!!!!! 12/24 일요일 서코에서 카드를 잃어버렸는데 혹시나 파랑파랑 신한카드 보시면 연락부탁드려요 ㅠㅁ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드번호를 몰라서 으아아가ㅜㄲ아욱규ㅠㅠㅠㅠㅠㅠ 악 혹시나 발견하신
어제 서코 세바스찬 하고 왔습니당 넘 추웠네요,,, 추운날 수고 많으셨어요😆😆 가담, 보석국, 흑집사, 하이큐, 아이나나, 사진에 나온 장르 등 많이 버닝해욧 영업해주셔도 잘 먹습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마음맞는
[ 알티 부탁드릴게요! 서코에 관련해서 입니다. ] 보석의 나라 블랙 다이아몬드- 볼츠 코스프레를 하려던 사람입니다. 탈의실 들어가자마 보석의 나라 코스프레가 규정에 걸린다고 안된다고 나가라는 식으로 말씀 하셔서 왜 어제는
이번 서코 일요일에 일반인으로 다녀온 중부권 성인 남코어 Joon입니다! 볼트론/하이큐/사이퍼즈 외 타장르 라이트하게 덕질중이에요! 흔적 남겨주시면 취향 맞을 것 같은분 위주로 찾아갑니다! (8월 계이하고 이전계

서코에서 사진상 코스 했는데 노랑조끼가 방울 딸랑거린다고 지금 조취 취하지 않으면 퇴장?당한다고해서 팔에 방울장식 다 때고 가운데 방울에 휴지넣었습니다.. 근데 웃긴건 방울소리는 잡고 디바(전신슈트)는 안잡더라.


부탁드립니다

[#Kwill] #케이윌 콘서트 #THE_KWILL 🎵 12월 25일 (월) OFFICIAL GOODS SOLD OUT 품목안내! ✔️ 소맥컵 나머지 품목은 현재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SOYOU] #SBS #런닝맨 예고편공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가득한 겨울왕국 서바이벌이 펼쳐지는현장⛄ 12월 31일(일) PM4:50⏰ 많은 본방사수부탁드립니다😊 ▶️


반짝이는

루돌프 사슴 코는 매우 반짝이는 코 만일 내가 봤다면 트위터에 올렸겠지
1차 수요조사 :여혜고등학교: 반짝이는 별처럼 온화하다 . 반짝이는 이순간을 기억하길 04/1년 장기/15금/일상힐링/학생&선생님/카그커/리얼타임제/합발제/글그림복합


SOYOU

171221 광주 엠카운트다운 #소유 너무 이쁘시구 라이브 정말 👍👍👍 - #kpop #idol #SOYOU
소유밈 오늘 코스해?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soyou_zhs

왜 나만 나쁘게만들어요 원래 밖에서 대기하라했는데
시끄럽게해서 나가게한게아니라 대기실이 없다고 밖에 휴게실에하라고 공지받았는데
제가 그렇게 공지받은걸어떻게해요;
올해는 이상할 정도로 연말 느낌이 나지 않는다..
저두염...............택시체고
[#소유] 펜카페 [[ PHOTO ]] [SOYOU] 소유 'RE:BORN' - '기우는밤' 활동 비하인드 1
[#SOYOU] #소유 도 함께 즐긴 2017 - 18 #The_Kwill 🎤 멋진 공연에 초대해주신 #Kwill 선배님 🙌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응원해주신 #형나잇 도 최고였습니다 👍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Mediheal_kr

헉 저도휴게실입니다 출구쪽휴게실인가요? 맞다면 손들어주세요!
출구휴게실로와주세요 ㅠㅠ트윈잃어버릴까봐 어딜못가서요 ㅠㅠ
~~!!!!입니다
[#SOYOU] 항상 힘이 날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 팬여러분 덕분에 정말 힘이 납니다🤗 응원해 주시는 만큼 소유도 더 열심히 할게요! 사랑해요💕
🐇 제가 탐라에서 안 보이면 1. 많이 아픔 2. 많이 우울함 둘 중 하나입니다.
오호!!!
친구집 가기전에 옆모습 연습겸 한 낙ㄱ서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bts_bighit

안경벗ㄱㄱ으닉가 모든게 넘 흐려 어으 가끼이잇는것도 잘 안보이네
[17’S] 언제나 응원하는 KGC 인삼공사팀과 IBK 기업은행 경기에 시구를 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응원할게요~ㅎㅎ #성덕_뿌야
[#소유] 171224 인스타그램 creep7979Jtbc2 소유와 하니의 뷰티뷰
그소이 폰그림ㅁ으로 그린 거 딱 네개임
아미덕에 어깨 아직 안내려왔네 내려올때됐는데 보이질않네 구름에 가려져서그런가.. #보라해 💜💜
🐇 자세한 건 메인트에 마음당 지침서 확인:)~
난분명친구집을ㄹ 가는데 이삿짐수준임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BTS_twt

아 내 첫끼를 불닭으로 떼우겟어
어으 머리아파 ㅅ쉩
밥...밥.ㅂ..
바.ㅂ...밥..
바.....ㅂ...밥......밥..........
밥먹어....
ㅇ이사람들 좀비처럼 밥..밥ㅂ 거리고잇어 님들 저 밥먹는다닉가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sistarbox

불닭말고 쌀로 된 밥먹으라고
이이잉ㅇ 고ㅔㄴ찮아
탄수화물을 드셔야죠
히힝ㅇ 귀 찮 아 효....(주거감
안괜차나 밥 언제 마지막으루 먹엇어...
ㅇ안대요 쌀 드세요 쌀
내 알림창이 밥으로 도배되서 어디서부터 잡멘을해드려야되는가지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bts_bighit

아니 답ㅂ멘
쌀 한숟가락이라도 좋으니가 제발 먹어죠.....
🐇 이별은 블언블 맞팔을 원하시면 팔로 + 멘션
[#bridʒ] #언니네라디오 에 깜짝 출연한 효린안나! 꿀잼 허니잼 행복잼~😘🙈❤ #hyolyn #친절한효린씨 #송은이 #김숙
친구집에서 카게프로 만화책보면서 카게프로메들ㄹ리 듣ㄷ는중이댜
🍗건강한 밥을 드세요!🍗
우리 응애가 달라졌어요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officialhyolyn_

🎄메리💖크리스마스💖냥!!!!🎄 with 🎁카요찡🎁_ Photo_
귀엽게 느껴진다는 건 정말 만능 콩깍지인 것 같다. 쑥스러워하면 부끄럼타는 것 같아서 귀엽고 뻔뻔하면 당당해 보여서 귀엽고.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잘나면 잘난대로 한 번 귀여워 보이면 귀염 지옥에 빠져서 몽땅 다 귀여워 보이
중국에서 빅토리아시크릿쇼를 모방한 어린이 속옷 패션쇼가 열렸다고 함 저렇게 어린이를 대상화하고 성상품화 하는 이런 쇼나 모델경연대회가 자주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미쳤다 너무 끔찍한 세상이야
탈색 팁 알려드림,,, 올영에서 파는 한팩씩 된 탈색약 절대 쓰지 마시고 좀 비싸더라도 삼만 얼마 하는 웰라 탈색약 사셔서 트리트먼트 듬뿍 넣고 바르세요,,, 파우더 1 산화제 3 비율로 섞으시고 트리트먼트는 걍 넣고
님들 휴일이라고 방에서 게임만 하지 말고 밖에 나와 피시방에서도 좀 하고 그러세요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건물을 안 주신대
이벤트 루나틱 데스티니 3번주자 노튼데 타이가 너무 아이돌 같아서 움짤 만들었다.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Luckyx531

님덜 친구랑 약속잡을때 이짤쓰세요 친구 좋아죽음
27. 더쿠넷ㅋㅋㅋㅋ 한중일 덕질 반응 ㅋㅋㅋ
이 세상 트위터 하는 모든 덕후들은 몇명일까 ,, 뭔가를 덕질하는 새럼들 알티해보삼
스포조심 ㅆㅂ 진짜 이게 머냐고ㅋㅋㅋㅋㅋ
ㅇ느핳 소유밈💗💞💞💗💗💞💗💞💗💞!!!칭찬감사합니대ㅜㅜㅜㅜ!!!!의상이쁘구배경이쁘구 저는 대못생겻서욯!!!대신 우주 원충인 소유밈 최애님을 바주시와요후ㅜㅜㅜ
알랙쥔님이 준 핫팩 알끈이
사실상 돈은사장님이내고 쏘는기분만 내는 알바 사장이 쏜다는걸 어필한다면 손님은사장한테 감사 하겠지만 저건 손님이 알바에게 감사하게끔 그런의도로 보여요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kimtaehyung_net

제가 밑에서 응원봉흔들래요!!
아 뭐야 소주젤리 저거 참이길래 참이슬(진로하이트)에서 낸 건줄 알았는데 참소주(금복주)에서 낸 거잖아.... 참소주 거르세요 여러분 금복주 여성 사원 결혼하면 해고하는 걸 무슨 회사 전통이라며 밀고 나가다가 방송에서 딱
와 저랑 하셔야함
키차이하니까 생각나는데 보통 키를 나열해보면 (1-2cm 오차범위) 약 10cm 작은쪽이 큰쪽의 눈썹위치 쯤 약 15cm 입술 근처 약 20cm 목 근처 약 30cm 가슴 근처 (작은쪽의 머리 중앙이 큰쪽의
제가 최강아이돌 신도하외칠게요 와 퍼포먼스면 제가 대답 다해드릴ㄹ게요
....아뇨..제가 그렇게 빠닝하지 않아서..
스스로 어휘를 좁히지 마요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headliner_jk

빠닝~
제가 또 응원왕 아니겠습니까ㅠㅠㅠ 이지두댄스 영화 응원법으로 가져가겟습니다..(주섬주섬..
아까 개인촬영 하신거 봤는대 말 걸려다가 그냥간 1인 입니다
오늘도역시 3위는 코스어 2위는 일반인이요 1위는 집에 있는사람이다
제가 목 쉴정도로 응원하겠습니다♥♥
킹컵블 사서 가겠습니다
죠아요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gems070123

뮤지컬ㄹ이다요
가담항설 별점 개 쩔어. 갓 랑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Sairin0814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leekaaro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COS_Boye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JUNGKOOKcokr

SOYOU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BTS 소유님 정국 태형 sishyo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