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편지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1. (#밤편지) Teaser Poster 2017.03.24. 6PM Release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IU_comeback #IU #20170324_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1. (#밤편지) Teaser Poster 2017.03.24. 6PM Release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IU_comeback #IU #2
아이유 정규 4집 선공개 #1 (밤편지) 2017년 3월 24일 "오후 6시" 발매
#아이유 #밤편지 지!!!은!!!!사!!!랑!!!!!해!!!!!!!!
헐 아이유 정ㅇ규4집 나와 미친 밤편지레 헐?
어후ㅠㅠㅠㅠ♡ 여러분ㅠㅠㅠ다들 우리 이쁜 아이유좀 보세요ㅠㅠㅠ 세상사람들 다 봐도 모자라ㅠㅠㅠ 거기다 제목은 또 밤편지래ㅠㅠ 미친 사랑해ㅠㅠㅠ
아이유 감성..ㅠㅜ 지나간 흔적들 밤편지 꽃갈피 등등..ㅠㅜㅜㅜㅠㅜ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dahyun071399

03.24 오후 6시 아이유 선공개곡 밤편지 이번주 금요일 아가수님 신곡 나와요 #아이유 #밤편지 #컴백 #3월24일 #선공개 #아가수
아니 어떻게 밤편지라는 소재를 생각해낼 수가 있지 아이유 국보급 아니냐? 진짜 발상 자체가 대단하고 최고다 진짜 아니 그냥 사진 분위기도 그렇고 아티스트란 말도 모자라 한글 특유의 정서랑 너무 맞는 분이다 진짜 어떻게 가사를 그렇게 쓰냐 너무 좋아
아니 어떻게 밤편지라는 소재를 생각해낼 수가 있지 아이유 국보급 아니냐? 진짜 발상 자체가 대단하고 최고다 진짜 아니 그냥 사진 분위기도 그렇고 아티스트란 말도 모자라 한글 특유의 정서랑 너무 맞는 분이다 진짜 어떻게
벌써 1시라니 하루종일 티저사진만 봐도 안질릴거 같다 지은 미모 넘 쩔구...♡ #IU_comeback #NightLetter #아이유 #밤편지
진짜 티저사진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아이유_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이 두 단어에서 이미 말 다했다.
저 진짜 너모 좋아서 말이 안나온다,,존잘님 컴백,,아이유,,정규4집,,밤편지,,24일18시,,

저는 아무리 봐도 이거네요,, 아이유 3월 24일 선공개합니다,,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앨범 자켓 감성 좋다..야간 옛날 느낌..?노래 좋앗으면..밤편지ㅜㅠ
3월 24일 오후 6시!!! 아이유 정규4집 첫번째 선공개됩니다!!!!!❤ #IU #아이유 #정규4집 #밤편지
헐 아이유 이번컴백 분위기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밤편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벌써 심장 눈물에 절여졌다ㅠㅠㅠㅠ사랑해요언니...
드디어컴백 아이유가 왔다ㅏㅏ앙!!❤ 새 노래가 올릴거 같아요! 3월 24일 오후 6시 부터 볼 수 있어요 많이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밤편지 많이 사랑 할게요👍🏻🎧💕
오늘자 아이유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12시에 딱 맞춰서 올려준 선공개곡 #밤편지 티저 포스터 지은아 오후 6시라니... 너무 고마워ㅠㅠㅠ💓💓 🌸 #아이유 #이지은 #꽃길만걷자 🌸
헉 아이유 밤편지 표지 미쳤네;;;;;;;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gomi2lee

멜론에 아이유와 밤편지.. 금요일이면 차트에 떠있겠지? 하ㅠㅜㅜ설레여
그러게요 어떻게 나한테 아이유라는 행운이ㅠㅠㅠㅠㅠㅠ 지금 밤편지 듣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환장대잔치
이거보면 아이유인기 떨어졌다는 사람덜 어디갔냐고,,중동갔다고,,,,,,,, 밤편지도 실검떴네요 기분좋아라 😝
나 죽어~~~~😂 #아이유 #IU #3월24일 #밤편지 #선공개
1위 아이유 #IU 3위 밤편지 #NightLetter
나오질 않았는데 아이유 밤편지가 떡하니 실검에 등장 ....
멜론 실검 봨ㅋㅋㅋㅋ 1위 아이유 2위 밤편지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직 노래 나오지도 않았는데??ㅋㅋㅋㅋㅋ 1위 아이유 2위 밤편지ㅋㅋㅋ
세상에 주여 정규 4집 이름이 밤편지랍니다 너무 감성적이고 행복하네 3월 24일 6시 선공개 4월 7일 두번째 선공개 4월 21일 컴백 흐흑 난 행복한 덕후야 아이유 사랑해
IU "Night Letter" 아이유 "밤편지"


IU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봄노래를 부르고♬ 3년째 들어도 안 질리는 명곡 크으 (#아이유 드디어 컴백한다고 함 ♡_♡) [MV] HIGH4, IU - 봄,사랑,벚꽃 말고 Full ver.▶
밤쳔지 첫 티져 #아이유 나왔다 !! Teaser of Night Letter is out !! #IU 3.24 💕
너무 예쁘다.... 우리 천사님~~ 아이유언니 ㅠㅠ #IU_comeback #IU #20170324_Release #NightLetter
🦁그리핀도르!! #아이유 #iu #이지은 #팬아트 #해리포터 #그리핀도르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bboyou_b1a4bana

161216 홍콩콘서트 24steps in HK 아이유() 앵콜직찍 sample by mir-u #아이유 #IU #IU24stepsinHK
{ #IU_Event } #카카오톡 #게임별 #아이유 가 쏜다! 스낵게임 플레이하고 아이유를 이기면 매일 모두에게 200XP와 별별선물 쏩니다! ■기간 3/15 ~ 3/28 까지 ■이벤트 상세
-定期 - ・HYUNA 현아 ・TWICE 트와이스 ・SISTER 싸시타 ・IU 아이유 ・BLOCKPINK 블랙핑크 ・EXID 이엑스아이디
[VERIFIED✔] IU ☆ 아이유. ☆ 이지은. ☆ 1993년 5월 16일. ☆ 솔리스트와 여배우.
When you slightly smile at me, i really go crazy // 아이유(IU) - 복숭아 (Peach)
Yes! dorappi2000 도라삐's youtube account is recovered! [4K] 150919 아이유(IU) 'if you(이프유)' 커버 라이브 직캠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자라섬


선공개

아이유 선공개 2곡 & 정규 4집으로 컴백합니다!! 널리널리 홍보해주세여..💛

아이유님 3월 24일 첫번째 선공개 곡 나와요!! (컴백은 정규4집 4월 21일입니다♡)
이제 아이유가 컴백하면 유잼 영상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 3월 24일 - 1차 선공개 4월 7일 - 2차 선공개 4월 21일 - 컴백 🎉🎉💃💃💃🎉💃💃💃🎉
03.24 오후 6시 아이유 선공개곡 어떤 노래일지 넘넘 기대되고요💕
이번 아이유 선공개곡 뮤비 감독이 저 노래 감독이라고 .. 오조오억번 돌려본 경험으로는 엄청 이쁘게 잘나옴
아이유 선공개 사진 왜이리 아가씨 영화 삘나냐ㅋㅋㅋㅋㅋㅋㅋ아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는 3월 24일 시작으로 2곡 선공개, 4월 21일 정규 4집. 뭐 콘서트가 활동의 중심이니까 당연 정규반


24일

대박 24일*!!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Heena_0516


정규

아넘ㅁ행복하다ㅠㅠ전 애들이 2016컨ㄴ셉션할 때 진짜 행복해죽으면서 애들 건ㄴ강 넘 걱정됬어여ㅠ진짜 많이 힘ㅁㄷ르었을텐데 항상 예쁜말만해주고ㅜㅜㅠ게다가아이유는 이번데 정규ㅜㅜ아ㅏ짓짜정말저두나래님사랑하지않을 수가 없ㅅ겠네;♥♥
헐헐헐헐 아이유 정규 4집 나와??????????????
11.아이유 제가 진자 어릴때부터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했어.. 이번에 정규 4집 나온다는데 제가 진짜 꼭 살거다 엉엉 이미 저 앨범 3집도 소장중이야(광광운다,,) 하,, 내가 나중에 앨범 전부 사버린다... 이유언니 날 가져요
뭐여 올햍 태연도 아이유도 정규 ㄷㄷ
제가 정말 처음 좋아한 여가수가 아이유였는데 이번에 정규가 나온다네여ㅜㅠ 흙흙ㅠ 사진 너무 이쁘고 글귀도 너무 이쁘지 않나여ㅜㅡㅠ
아이유 정규 4집?! 사아아지이이입?!?!?!?!?!?!??!


사진

160724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사진😎 장롱속 사진들 언제 꺼낼까요...😭

아이유 이 사진 넘 좋은데
반응 정리해보면 -존나 이쁘네 -존나 이쁘다 -영화 포스터 같다 -첫번째 사진 아이유 아닌줄 -뮤비 나오는 날 너 죽는거 아니냐(?
붉은 눈화장 야옹 밍석 보고 싶따. (욕망 표출) (아이유님 23 티저 사진보고 그렸습니다.)
이건 아이유님이 메리홀에서 공연했을때 사진인데 저희도 이정도 일것같아요😀
사진저장해서 가져와도 되는지 캡처도 문제되는지 잘 모르겠다ㅠ 아이유 이쁨 보이고 싶어서 틧했는데 문제되면 지워야지.
아이유 이번 앨범 사진이, 꼭 영화 포스터 같네. 느낌 좋다
첫번째 사진 책 표지인줄알앗어 아이유 감성글 막 이런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dasididksk


4집

아이유 4집이라니


6시

ㅋㄲ탐라ㅋㅋㅋㅋㅋㅋ덕질유형보이는것봐ㅋㅋㅋㅋㅋㅋㅋ 파워앓이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석형-그 작은 글씨로 써있는 작사작곡진을 알아내고,, 왜 6시인가에 대한 고찰,,, 인생감사형-태어나길잘했고...아이유님


이지은

안녕하세요~ 이지은 / 아이유. 1993년 5월 16일. 솔리스트와 여배우.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이지은❣


아가씨

아이유 티저 딱 보자마자 아가씨 적이라고 생각햇는데... 역시 사람 생각이 다 거기서 거기
아이유 주변엔 자기같은 아가씨밖에 업는대... 설리나 가인이나.. 도대체 아이유의 숙희는 누굴까?
아이유 의 숙희 왜 업나요 아가씨 맨날 불렷는데

배우 이세영씨가 아이유랑 워맨스 찍고싶다고 했다던데 이미 머릿속에서는 이세영x아이유로 아가씨au쓰고있음
와.. 분위기 어떡할거야... 아이유 주연으로 아가씨2 찍어줘라......
아이유 이번 티저는 아가씨 감성...
아이유 로리에서 아가씨로 태세전환. 아데코 돋네


포스터

아이유 포스터 장난아니네 ㅎㄷ


신곡

오 아이유 신곡인가보다
아이유 신곡스포 0.8x 백번 들으세요 천번 들으세요 느리게 들으세요 빠르게 들으세요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minchachoi

아이유님 신곡 뜬다고 해서 찌는 맠윈 탐맆물. 맠은 서소고을 양반댁 3대 독자로 귀하게 자라신 도련님. 당연히 서당에서도 돈 많이 들여서 양반댁 마음에 들게 과거 치러서 보내는 게 목표였고, 순수소년 맠은 뭐가 뭔지 모
아이유아아아ㅏㅏ아아아ㅏ 신곡!!!!!아ㅏㅇ아ㅏ잉이ㅏㅏㅏ
헐 아이유신곡
아이유 신곡나와?
프리티브라운 노래 조으네 아이유 신곡 나오기 전까지 들어야디
헛 아이유 신곡 곧 나오나보다 ㅎㄹㄹㄹ 티저 .
후후 이번주엔 아이유 신곡과 김민희 영화가 나오네. 그러니까 월요일도 괜찮아(라고 정신승리 중.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lellohothot


앨범

아이유앨범커버 미쳣ㅅ나바개이쁘잔ㅇㅓ
아이유 앨범나오는구나 오오.. 들을 노래 많아져서 좋다
아이유는 얼굴 천재에 노래 천재인 동시에 세련된 이미지를 만드는데 일가견이 있다. 본격적으로 자신의 앨범에 스스로 참여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단 한번도 컨셉 이미지가 촌스럽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 이것은 회사의 서포트만으론 불가능하다.
아이유는 얼굴 천재에 노래 천재인 동시에 세련된 이미지를 만드는데 일가견이 있다. 본격적으로 자신의 앨범에 스스로 참여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단 한번도 컨셉 이미지가 촌스럽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 이것은 회사의 서포트
헐 아이유 앨범나오네
아이유가 했다는 실수는 뭘까 생각해봤는데 대중을 너무 과대평가해준게 실수같다 챗셔가 자전적 앨범이라고 몇번을 말해도 못 알아쳐먹는 인간들 많았지..제제라는 인물자체를 논했던 인간들은 그게 단순 독후감이라고 생각한거냐
전에 ㅗ빠새끼가 내 방 벽에 붙어있는거 보고 게이 징그럽다고 다 찢어버리고싶다그래서 너무 빡친나머지 ㅗ빠가 모은 아이유 앨범 다 갖다 팔아버린다고 해버림; 표정변화 지렸구요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1110_sol

아이유가 한달 후에 앨범을 내는거니까.. 공연도 당연히 하겠지...?? 흐흐
앨범커버 보고 회사를 먹여 살리기 위해 별수업시 일하는 아이유선생님의 고충을 쪼금이나마 엿볼 수 있어서 약간 짠해졌다


컴백

아이유 컴백이요....?????? 언니익ㄱㄱ
아이유 컴백하나보네
헐 아이유 컴백하냐 존나 .. 반가운소리..
아이유도 컴백하냐
우왕 아이유컴백하나바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ymhiu0516

아이유 컴백한다고!!!!!!!!!!!!!!!!!
헉ㅠㅠㅠ아이ㅇㅠ 컴백하는구나ㅜㅠㅠ완전 대박
넘 행복하다 태연 컴백했고 아이유 정은지 컴백규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이ㅣ벌ㄹ 아이유 컴백 개저아ㅜㅜㅜㅜㅜㅜ
헐 아이유컴백??!??!?????!!!???
아이유 컴백해서 좋아
아이유ㅠㅠㅠㅠㅠ흑흑 컴백만 기다려써...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qw1qw10516

아이유 ㅠㅠ 얼른 컴백해줘 ㅜㅜㅜㅜ❤
그리고 아이유 컴백하나보다 와~~


김유정

윤기 재현 정국 도영 우지 도겸 에스쿱스 태형 세훈 백현 지민 민규 이찬 소미 아이린 채연 아이유 조이 나연 나은 최유정 김유정
윤기 재현 정국 도영 우지 도겸 에스쿱스 태형 세훈 백현 지민 민규 이찬 원우 소미 아이린 채연 아이유 조이 나연 나은 최유정 김유정
윤기 재현 정국 도영 우지 도겸 에스쿱스 태형 세훈 백현 지민 민규 이찬 원우 소미 아이린 채연 아이유 조이 나연 나은 최유정 김유정 웬디


세련된

게이들과 개저들이 아이유 좋아하는 이유 너무 잘 알겠고 나는 아이유가 좋은데도 아이유가 하는 음악은 잘 모르겟다....더 좋은 프로듀싱과 세련된 곡을 원해,,,,ㅠ 7080재해석하는 디바 그만...,,


전부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vdreaperj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아이유 - Red Queen)


아이유

아이유 이런 거 진짜 좋다고
(아이유 이름이 아이유가 가진 것 중에서 제일 구리다,,,)
?(아이유한테치임
술마시고엎어져서아이유를앓을겁니다
모르겟다 아이유는 노식이다
대미친 아이유 티저뜬거 예쁘다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gomdori0604

아이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을 거 예상하고 제가 밤에 치킨 뜯을 예정입니다ㅠㅜㅜㅠㅠㅠ 트친한정🙅 , 아이유팬한정🙅
아녀...아이유요,,ㅌㅋㅋㅋㅌㅋ
아 저 사실 아이유 인장 캐 짜둔 거 있는데()
소리ㅣ 쳐 아이유!!!!!!!!!!!!!!!!!!!!!!!!!!!!!!!!!!!!!!!!!!!!!!!!!!!!
아이유 식이군요 탐라 마이너......
커뮤에 아이유가있으면나치여서바닥기어다닐거라고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Panda_by_Friend

작사는 아이유, 작곡은 아이유가 아니네
너무좋아 ㅠㅠ 사랑해 아이유
더 울버린 여주 ¿ 마리코 아이유 닮앗더라 ( 뜬금
아이유 3.24❤️
나는 가수 아이유 못버리는사람...언니...노래내줘서 너무 고마워요...진짜.....안들어도 내취향일거야.....
사실 페이브가 무슨생각인지 1도 모르겠다만 일단 믿듣 아이유
그 뭐냐 돇 먼가 이상한 호피무늬엿나 스카프 매고잇고 아이유 빨간목니트..? 그런거 입은거 였어요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hj_486

저는 한때 아이유 엄청난 팬이였고 지금도 노래는 즐겨듣는다 개인적으로 아이유 보이스 정말 엄청난 것이라고 생각 그치만 밯는노래는 하지 말아주세요...
헉 아이유 헉 아이유
나 진짜 아이유님 존나 좋아 너무 예뻐!!!!!!!!!!!!!!!!!!!!
아니 진짜로 사람이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 너무 좋아 아 진짜 아이유님은 왜 노래 시작 해서 현생불가하게 만들지 아니 이게 아니라 아이유님은 음악만 해주세요 제가 아이유님께 꼬이는 나쁜 놈들 다 해치울게요 아이유는 왜 이렇게 대단하지?
근데 연기는 ,,, 차라리 진짜 아이유를 데려다가 시키는 게 나앗을 정도
미친 대미친 아이유 티저 떴어 아아아아ㅏ아아아ㅏ악 ㅇ 드디어 떴어 아ㅏ아아ㅏ아ㅏ아ㅏ어어어ㅏ아어오오오오아아ㅏ악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iuS2cap

아이유가 잔잔한 노래 부르는거 별로 취향 아니어서.
벌써 재밌다 아이유야...
아 아이유 계속보고있으니까진짜심장아파
아이유님오신다 지구폭발준비해라
저기 아이유 무대에서 긴 칼 하나 들어주면 좋겠다 멌지겠다
박소영의 '제제는 아픈 손가락' 날조 사건 세상 유애나 다 잊어도 난 못 잊어 아이유가 제제 언급하며 아픈손가락이라고 한것마냥 기사쓰다 콘서트 갔다온 분들이 언제 그랬냐며 항의하자 기사 제목만 교묘히 바꾸던ㅋㅋㅋ마침내
흐이시이유ㅜㅜㅠ아덕질동지를찾았어ㅠㅠㅜㅜㅜ흡흑 전 엘알2짚ㅂ을 기다리규있승니다...ㅜㅜ엘알2집...ㅜㅠㅜ젭알..ㅜ애들작곡작사한 곡도 많이 넣어줬음 좋겠구..이건 아이유도 마찬가지ㅜㅜㅜㅠ ㅜ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iuS2cap

아이유예옄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아이유였다니 너무 당황스럽네요,,
아이유분께 부치 하나 놔드려야겟어요
나는 예전에 꿈 많이꿀적에 매니저랑 결혼해야하는 아2유를 구하는 꿈을 3번정도 꾼적이 잇다 아이유를 많이 좋아했었나보다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lily199iuy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klyoeve08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starlightae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In_Utopia_0516

아이유 밤편지 IU 선공개 24일 3월 아가씨 In_Utopia_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