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밤편지 멜로디 바꿔 부르는 아이유 (원 버전 - 바꾼 버전)
이 중에 좋아하는 곡 있음 알티 일명 노래 추천😍 레드벨벳 - Kingdom Come 아이유 - 밤편지 트와이스 - 거북이 레드벨벳 - My Dear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시라효빈 #시라유즈 * 주디( judykang97)님 커미션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곡 자기전에 들으면 좋아요 #아이유 #밤편지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워너블을 위한 굿나잇song🎶💕 민현의 추천😋 아이유의 밤편지🎶 #워너원 #황민현 #황갈량 👑
쟈몽님ㅠㅠㅠㅠㅠ제가 아이유노래중에 최애노래가 밤편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글씨너무이쁘시고 곡선정도 너무좋아요ㅠㅠㅜㅠ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Lovelykimkai

내가 아이유의 '밤편지'라는 곡을 정말로 좋아하게 된 건 가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은 후부터였다.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직찍 샘플 GIF by.배말 #IU #2017MMA #밤편지 #이름에게
사랑노래는 당근 빳때루 아이유 밤편지입니디ㅏ!!!!!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밤편지 무대🎤 중 옆에 있는 배진영군 에게 노래 불러주는 민현 우우🎼가요 가요 가요🎹 동생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달달한 남자 #황민현 #민현 #Minhyun #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아이유 - 밤편지
5. 노래방 애창곡 1번은!! 아이유-밤편지😶
SBS 정글의 법칙 in 피지-정다래 밤편지.😄😅 #IU #아이유 #정다래 #밤편지 #정글의_법칙

170922 KBS 뮤직뱅크 아이유 🌜밤편지 6위...🤣🤣🎉 #IU #밤편지 #아이유
아이유( ) 서든콘서트 밤편지
아이유 - 밤편지!
-방탄 전곡 💓 -아이유그렇게 사랑은, 이런엔딩, 푸르던 , 무릎, 소격동, 별을 찾는 아이 , 밤편지 -오혁공드리, Tomboy, 와리가리 -트로이시반Youth , Fools, Talk me down, The
2017년 올해를 빛낸 가요좋니(윤종신), 밤편지, 가을 아침(아이유), 초혼(장윤정), 빨간 맛(레드벨벳), DNA(방탄소년단), 안동역에서(진성), TT(트와이스)·나야 나(워너원), New Face(싸이
아이유 보고 멜론의딸 이라고 입놀리는거 짜증나 밤편지 노래 잘리고 대상도 솔직히 성적대로면 대상 3개는 다 아이유 줬어야 되는데 나눠주기나 하고 있는데 이게무슨 멜론의딸이니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밤편지_아이유 아이유가 말한 밤편지 의미 보고 진짜 너무 이쁜 의미라서 말을 잃어버렸땨,, #씨엘_끄적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LUV_RABU

아이유씨 어찌 저히에게 이런 시련을,,,,, 저 밤편지 조아해요,,,
아이유님 밤편지 세트장이 화려해서 오래걸린답니다
요즘 젤 좋아하는 *^^* 박효신 눈의 꽃 아이유 밤편지 지민 세렌디피티(ㅎㅎ) 입니다
재현이 올해의 노래 아이유 - 밤편지
재현이의 올해의 많이 들은 노래 아이유의 밤편지 정재현 밤편지 완곡해주세요
재현이가 올 해 많이 들은 노래는 아이유의 밤편지 💌
170819 도영이의 자시알쏭 🎤아이유 - 밤편지

올해 많이 들은 곡 중에 아이유 밤편지 추천
올해 많이 들었던 곡, 아이유의 밤편지를 추천곡으로~~
올해의 (많이 들은) 노래 아이유-밤편지
재현이가 올해 많이 들은 노래 아이유의 밤편지
🎧 밤편지 - 아이유
밤편지🌙아이유 녹음
재현이가 올해 가장 많이 들은 노래 , 아이유님의 ‘ 밤편지 ‘ 가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면 마음이 더더욱 따뜻해지고 벅차는 기분이다😢 가사에 담긴 어여쁜 의미들이 재현이에게도 꼭 닿았으면 ..! 오늘 밤도 재현이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Hyemi_memory

#밤편지 밤편지 - 아이유 (IU) #윤지성 #YoonJiSung #尹智聖 -- 171006 MY MUSIC MY STORY
연말 가요대전에서 황민현X아이유 콜라보 했으면 좋겠다 제발 밤편지 듀엣 소취!!
디즈니 공주 뺨치는 황금 드레스 입고 '밤편지' 역대급 라이브 선보인 아이유 (영상):
재현이의 올해의 곡 - 아이유 - 밤편지 (많이 들었다!)


편지를

누구에게도 보내지 않을 편지를 쓰고 또 쓰는 밤.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지금 그가 편지를 쓰고 있는 이것이 언뜻 생각하면 연앨는지도 모른다. 상대가 여성이요 그리고 연일 밤을 새워가며 편지를 쓴다면 두말없이 다들 연애라고 이렇게 단정하리라. 마는 이것은 결코 흔히 말하는 그 연애가 아니었다.
사는 게 그런 게 아니라고 누구도 말해주지 않는 밤 난 내 우울을 펼쳐 놀고 있다 아주 나쁘지만 오직 나쁜 것만은 세상에 없다고 편지를 쓴다 _이승희, 여름의 우울

말로 하기는 황송한 일이나 편지를 주고 받았던 그 옛날의 가을밤이 그립구려 (겐지이야기/사카키 中 히카루겐지)
우린, , , ,, 이미 ^^ 오랜 친구, , 전 늘 편지를 썼죠,ㅡ ,,,,, 답장 없는 편지를 매일, , ,, 밤,, 수많은 밤을, , ,지새우면서 ^^ ,, ,
밤새 세상을 하얗게 눈은 흰 눈은 내릴 것이다. 그 눈길위에 첫발자국을 새기며 걸어 편지를 전하러 갈 것이다. 그 발자국을 따라 그리운 것들이 서로의 이름을 부르며 달려올 것이다. -(겨울 편지를 쓰는 밤), 박남준-
누군가 나타나서 밤편지를 도와주세요
누구에게도 보내지 않을 편지를 쓰고 또 쓰는 밤.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 이제니, 무화과나무 열매의 계절
🌟 사는 게 그런 게 아니라고 누구도 말해주지 않는 밤. 난 내 우울을 펼쳐놓고 놀고 있다. 아주 나쁘지만 오직 나쁜 것만은 세상에 없다고 편지를 쓴다. - 여름의 우울, 이승희
사는 게 그런 게 아니라고 누구도 말해주지 않는 밤. 난 내 우울을 펼쳐 놓고 놀고 있다. 아주 나쁘지만 오직 나쁜 것만은 세상에 없다고 편지를 쓴다. / 여름의 우울, 이승희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me01122

네게 편지를 쓰고 싶은 밤이다. 세상의 좋은 말을 모은 것도 좋고 내가 너를 이만큼 사랑한다는 구절도 좋지만, 무엇보다 네가 정말 빛나는 사람이라고, 네게 닿을 꾸밈없는 말을 적어 보내고 싶어.
년딥하는 분들 많이 만난 것 같아 기분좋은 밤이군 그러니 밤편지를 틀어볼까나
원래 이 날은 밤을 새라고 있는 거겠죠 저는 (몇 장 망쳐서 날린) 180페이지짜리 편지를 마저 쓰고 핫식스와 함께 영화를 보며 눈물 짜낼 거고요 내일 롯데월드에 가는 분이 있다면 보도록 해요
이런 밤엔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사람은 대체로 로맨틱하기는 힘든데, 난 이기적이게도 셋다 갖췄어요. 이런 내가 좋으면 여행갈래요?
우리는 이미 오랜 친구. 전 늘 편지를 썼죠. 답장 없는 편지를. 수 많은 밤을 지새우면서 언젠가는 당신이 불러주기를 항상 꿈꿔 왔었죠. 어렸을 때부터 지금 까지.
연가(戀歌) 레복서/ 조금 취해서 애인에게 광동어로 밤편지를 불러주는 장민 (약간 미연시모드)


밤에

와...... 안자길 너무 잘했어💕 이 밤에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김용국-밤편지

노트북 가져올걸... 미녀 편지(화면은 가리느라 중간중간 안나오지만 음성 풀버전)이랑 냴년 엔딩 멘트랑 나야나랑 다 있는데... 25일 밤에나 업데이트할듯요......
그나저나, 나 원래 우리 지훈이랑 이따가 밤에 놀아주고+지금은 편지 한줄만 쓰러 들어왔는디~🙄ㅠㅠㅋㅋ 급장난끼 삘~을 받아가지고~! ㅋㅋ 이러고 놀고 앉아있쯤~😆ㅋㅋㅋ
어제 밤에 편지 쓴 기억도 안나는데 써져있네 잠결에 썼나봐
그러고보니 편지도 책갈피도 직접 못전해주고 밤에 방 앞에서 기웃기웃 거리다 문 틈으로 넣어주네(이마짚
편지 줄수있었어 ㅠㅠㅠ 어제 밤에 못 줄수도 있는 편지 쓴 나 쓰담쓰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1a4 #bana #cnu #신우
엉엉ㅜㅡㅜㅜㅜ 아녜오ㅠㅠㅠㅠ너모 없어서 열심히 긁어갔어욥 흑흗 편지도 어제 밤에 정신없이써서 이상한 소리 대박많은데 사랑한다는 말만 기억해주세요ㅠㅡ
응, 응. 오늘 밤에.. 다녀가실거야.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예쁜 장갑을 가지고 싶다고, 편지에 적어놯어. (생각만 해도 좋은지, 소리죽여 웃었다.) 로렌스 군은 어때..? 가지고 싶은 선물을 적어놓았니? ..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wnomh_0809

170526 TWT in Sydney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그리고 나의 새벽 내 모든 감정의 원인. 내가 매일 새벽을 앓는 이유야. 잠들지 못하는 밤에 편지대신 서투르게나마 마음을
밤편지도 진짜 공감... 내가 투_윤오 해시태그 만든것도 밤편지 듣다가 눈물 차올라서 만들게 되었던... 정말... 밤에 들으면 그렇게 눈물샘이 터지더라...
밤에 유독 많이 들은 노래가 밤편지인데 들을 때 마다 하고싶은 말 가득가득 차올라서 ㅠㅠ 재현이 보고싶다 ㅠㅠㅠㅠ
6번째 편지 낮에 생각나는 넌 밤에도 생각난다
산타보겠다고 크리스마스날 밤에 두근두근하며 누워서 기다리다가 결국 잠든 카네상과 선물 놓으러 왔다가 머리맡에 하루만에 전세계 도는데 캌코요쿠테 쯔요이하다고 산타한테 쓴 편지 보고 웃음 참는 호리카와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랑 영상 확인도 해야되고 편지 받은것도 읽어봐야되는데 드라마가 너무 보고싶다 오늘 밤에 확인해야지,,
밤에 쓰면 감성편지처럼되요 시간내서 낮에 ㄱ다

재쟌 밤에 잘때 밤편지 같이 많이 들엇대


올해의

올해의 노래는 밤편지 !
☆정재현 올해의 노래 밤편지
( 2017 재현이의 올해의 땡땡 ) 🥇올해의 음식닭발 🥇올해의 소비가습기 🥇올해의 방송엔나나 🥇올해의 노래밤편지
🏆재현이의 올해 어워드🏆 올해의 음식 닭발, 올해의 잘한 소비 가습기, 올해의 방송 엔나나, 그리고 올해 많이 들었던 곡 밤편지!
재현이의 올해의 노래 밤편지 💌🎐


들은

세상 좋은 노래들은 전부 김용국이 불러줬으면 좋겠다. 밤편지 비행운 비가오고그래서 너여야만해 답가 눈물만 시간을거슬러 등등 노래 많이 불러주라. 이쁜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가 듣고싶어요.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IUdotcom

저 지금 서울가고있는데 편지보고 케이티엑스에서 울었어요ㅠㅠㅠ 분명 팬콘때 들은 내용인데도 밤이라 그런지 감수성풍부💦
엕나나에 밤편지 나오는데 황꺼 들은 이후로 첨 들어봄
정재현이 올해 가장많이들은노래 밤편지


IU

yongguk singing iu's through the night(밤편지)ㅠㅠㅠㅠㅠㅠㅠ
14. IU - 밤편지 이 노래는 다들 아실테니 설명은 패스할게요.


내사랑

나도 잘은 모르겠지만 밤편지는 아무래도 확정일거고 이지금 응원법 보면 이지금도 할거같도 내사랑 내곁에 한다고 기사떴으니까 이 세개 아닐까ㅠ 잊한마 뮤비는 밤편지 연장선이었으니까 밤편지 부를때 뒤에 띄울수도ㅠ
밤편지까지 듣고 나왔는데 너무 아쉬워요 ㅠㅠ 내사랑 내곁에라니 ,,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sunmtwater_deny

밤편지,내사랑 내곁에 본거로 만족해 특히 내사랑 내곁에....이지금은 콘섵때 봤어 자기위로중
처음에 밤편지는 반묶음 긴머리에 연초록 원피스였구요 내사랑니곁에?는 단발에 자켓에 바지 이지금은 빨강망토 흰색리본 흰색털에 긴생머리 반묶음이었어요!! 콘서트때처럼 안에 빨간드레스입구오!!
밤편지랑 내사랑 내곁에랑 이지금!!
밤편지란 유희열님이랑 내사랑 내곁에 랑 ㅇㅣ지금 불렀어용 ~
밤편지랑 이지금이랑 내사랑 내곁에? 맞나


편지에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밤 편지에 빠지는 꾹이 🐰 #방탄소년단 #정국 #황금막내 #꾹이 #BTS #JUNGKOOK #KOOKIE #멜론뮤직어워드2017
171216 팬콘 밤 편지에 눈물나서 죽을뻔... 너무착해...예뻐..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wooyou787

짝지는 누가 좋을까...어른이 카와니시집에 선물주러 갔는데 양말속 편지에 산타와 화끈한 밤 이런거 적혀있어서(?) 조용히 이불속으로 들어가기
용국이 밤편지에서 (보낼께요~~~~~ 후우우우우웅...~...) 이부분 너무 쩔어버리고 점점 소리 작아지는것도 스윗뽕딱 대박
ㅠ... 흑... 나 밤편지에 눔물 날 것 같내..
전 진영이 마지막에 쓰는 편지에 뒤에서 손 흔들어줄 사람은 없겠지만 밤바다 간다는 부분에서 진짜 쟤 죽겟구나 싶엇어요 제목 자체가 철학자가 죽은 이유이기도 하고...
어느 밤, 날아든 의문의 편지에 마음이 동한 것은 사실이다. 그리하였기에 지금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밤을

며칠 전, 당신에게 온 편지. " 돌아온 싱글, 환영합니다. 당신과 같은 이혼남 클럽 회원들이 현재 고급진 블루 호텔에 모여 즐거운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혼남 클럽에 가입 하시겠습니까? "
헉 나도 트친님들 한분한분 편지...는 새해를 노려볼까봐요..ㅎ...지금 졸린 눈 부여잡구 커뮤 편지 쓰시도 급급해서 엔딩 때 연공을 할 수 있을까 걱정이네요 그냥 밤을 샐까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uniK_901


쓰자

그립다고 써보니 차라리 말을 말자 그저 긴 세월이 지났노라고만 쓰자 긴긴 사연을 줄줄이 이어 진정 못 잊는다는 말을 말고 어쩌다 생각이 났노라고만 쓰자 잠 못 이루는 밤이면 울었다는 말을 말고 가다가 그리울 때도
그립다고 써보니 차라리 말을 말자 그냥 긴 세월이 지났노라고만 쓰자 긴긴 잠못 이루는 밤이면 행여 울었다는 말을 말고 가다가 그리울 때도 있었노라고만 쓰자. 윤동주-편지
그립다고 써보니 차라리 말을 말자 그냥 긴 세월이 지났노라고만 쓰자 긴긴 잠 못 이루는 밤이면 행여 울었다는 말을 말고 가다가 그리울 때도 있었노라고만 쓰자... - 윤동주 편지 中


사랑한다는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 IU


불러주는

마리유가 불러주는 밤편지
민현이가 불러주는 밤편지 듣고 행복한 꿈 꾸세요 여러분.....🌙💫💛
미녀니가 불러주는 밤편지 한번씩 듣고 가세요ㅠㅠ😭😭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wondrous00


편지도

💖베사메 왔다아아아아아 백설공주 립밤이랑 페기 립스틱 벨벳레드💖 너무 이뻐ㅠㅠ 보관해놔야 할 것 같아 글고 립스틱 케이스 파우치에 들고다니다간 다 까질듯ㅠ 흑흑 조녜보스 베사메ㅠㅠ 아 맞아 스타크 편지도 옴!!!
젯삼 긴히지 보고싶다 고3 12월 마지막 날에 히지카타한테 편지 한 통을 주는거임,,, 그래서 큼큼 ㅎㅎ 저 녀석한테 고맙다는 편지도 받고 참나 ㅎ 귀엽긴 하고 긴토키 앞에서 편지봉투 뜯어보는데 엉망진창 글씨로 [1월 1
근데 확실히 가사가 현실적이거나 시적인 그런 노래들이 올해 유독 잘된듯..뭐 밤편지도 그렇고 나의 사춘기에게, 비도 오고 그래서, 좋니, 좋아, All Of My Life 등등..?이거 그냥 2017년 음악차트군요!
플레이리스트 뒤에 밤편지도 추가해놓으면 눈물날정도로 따수운 겨울이 됨요ㅠ


황민현

나 왜 이거 이제 봤니,, 황민현 목소리 사랑해 얼굴도 사랑해 ㅜㅜㅜㅜㅜ 밤편지 부르는 황민현 존나 천배만배 사랑해
황민현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랑 동호가 부른 동ㅅ방신기 러브 인 더 아이스하고 민현이 밤편지 메리미 크러쉬 뷰티풀 너사용법 다 듣구 가세요ㅠㅠㅠㅠ💖💖💖


워너원

송오브더이어 후보 소개 븨씨알 같은데 진짴ㅋㅋㅋㅋㅋ 워너원 쥬크박스야 쥬크박스..💦💦 다 따라부르거나 아님 춤을 살짝살짝 추거나 코코밥 빨간맛 럽미럽미는 살짝살짝씩🐦💨 위에 올렸던 썸 탈거야,밤편지,비도 오고 그래서는 이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laputa11


정국

님들아 정국이 선물 듣고 바로 밤편지 들어봐. 눈 앞에 밤편지 부르는 눈감은 정국이 펼쳐지고 진짜 행복해져
전정국 밤편지 커버하면 빨개벗고 밖에 뛰어다닐수잇을거같애
왜 갑자기 정국 밤편지 플로우에요 ?? 흑흑 정국아 ㅠㅠ 너무 아름답다ㅠㅠ
밤편지 정국이 버전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지민이 버전도 굉장히 듣고 싶다...그 미성과 찰떡일 것 같단 말이야
There for you Take me to church 밤편지 이름에게 보고잇디 정국 ? ❤️심심할때 커버해줘
아님 정국 밤편지는 신의 영역이다 하고 안하는 걸까..?ㅠ


뒤에

#김용국 밤편지 시작부터 쥴귕 (고냥이 뒤에 멈뭉이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laputa11

용국이 밤편지 부르는데 뒤에 윙크 계속 하는 동한이랑 따라 하는 켄타가 너무 귀여운거야..... 용국이 노래 넘모 잘해...


밤편지

[170901 햄리스코프] 아이유 - 밤편지 (그냥 너무 조아서 ˃̣̣̥᷄⌓˂̣̣̥᷅ #나인뮤지스 #혜미 #표혜미 #오조오억번듣는중
2015.4.10 공개된 (푸른 밤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3 그 두 번째 노래! "산하엽"의 가사입니다. 폰트는 휴먼편지체에요~:)
김용국 밤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마다 인생을 미워하고 잠이 들었던 그대, 굳이 인생을 사랑하지 않아도 좋다 /정호승, 부치지 않은 편지1
ㅠㅠㅠㅠ 밤편지ㅠㅠㅠㅠㅜ 내가 이걸 들을라구 지금까지 살아있었구나,,,,, 소스윗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편지 작곡가 버젼이라는데 너무좋아서 계속 듣고있음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meanit_mh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밤편지 젼꾸...
새벽엔 밤편지
내 편지는 밤 새워 썼어도 늘 백지였다. / 박해옥, 하늘로 띄우는 편지
아 화질 저하 때문에 보일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우진이 곡 나오는 거마다 다 따라부름 진짜ㅠㅠㅋㅋㅋ 🎶썸 탈거야-🐦타 볼거야 🎶밤편지-🐦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비도 오고 그래서-🐦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김용국 밤편지 feat. 김동한 고건태 윙크
다들 내 기타반주에 노래하는 용국이 밤편지 듣고가시기~~~ (개주접
2. 밤편지랑...제로마일...비행운..남이될수있을까....론리...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laputa11

밤편지진짜 노래 너무좋아요😜😜 제가 소소님 생각 다읽을수 있잖아요(투시)😆
아 클스는 친구 생일이니가 밤 늦게라더 오르비스 갈거에오... 편지는 미리 보내두고... 케이크랑 선물 들고 가겟숩니다...
밤편지!불러주세여
저는 밤편지요 👋🏻
근데 동한이 댓글에 적은 거 다 하긴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해줘 밤편지 부를 때 윙크함 랩하면서 춤춰줘 박수 랩 부분이랑 춤 췄음 동한이도 무브해줘 무브 했음 노래해줘 그리워하다 랩이랑 노래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편지랑 찰떡궁합.. 잠을 제대로 못 잘 수 없는...
완죠니 연대 아카라카에서 밤편지부르다 함성소리에 뒤돌아보는ㅇㅏ이유아녀ㅠ 너가 넘 잘생겨서 나온 함성이여요ㅠ 어리둥절 겁귀ㅠ 👥꺄아아아아 🐸????????? 🐻잘생겨서.잘생겨서. 🐸(아~^___^)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miraclepaint_mh

ㅋㅋㅋㅋ오늘 너무 귀여워ㅋㅋㅋ밤편지랑 그리워하다도 불러주고ㅠㅠㅠㅠㅠ너무 행보케😻 청순해
밤편지 생각중....그나마 많이 높지 않은 노래라......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딱 한 번 와봤어요...! 밤편지때... 히히....
밤편지 노래 좋지 ㅠㅠㅠㅠ
171117 영등포 팬싸 #원우 밤편지 노래가 가사나 목소리가 정말 좋아서 계속 듣게 된다며 세븐틴 노래를 제일 많이 듣고 다음엔 밤편지! 그리고 원우도 이름 가지고 장난 치기에 동참.. 지난번 버논이 승관이 얘기 해줬더니
배켠 밤편지 난 ~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 여기 되개잘할 것 같어........ 불러달라는 말.. 예요..
백현 밤편지라니...... 되게 듣고싶다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tattoolight_

백현 밤편지 불러주세요 ㅠㅡㅠ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걸까 요기도 엄청 잘할 것 같찌... 진짜 배켠.. 밤편지 .. 해주세요..
결국 팔레트는 없는건가요....ㅠㅠ 근데 밤편지 부를 때 띄우면 진짜 소름일듯..ㅜㅠ
진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욮퓨퓨ㅠㅠ 밤편지 뮤비있는데 저거틀어준거면ㅠㅠㅠㅠㅠ휴ㅠㅠ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justbesick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_For_march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delicate_1023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iu_lina324

밤편지 아이유 편지를 밤에 올해의 들은 사랑한다는 bighit_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