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plz] ✨1억 스밍 기원 이벤트✨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말고 숨밍 합시다 (๑•̀ㅅ•́)و✧ 참여방법 꼭 확인하시고 참여해주세요😊 당첨된 분께는 위너 인스타 스티커 보내드립니다❤️ 당발은 25일
[!!] #WINNER special stage performance on SBS Gayo Daejeon Bigbang "Haru Haru" [공식입장] #위너, SBS '가요대전' 출격..빅뱅 '하루하루' 새롭
171211 [MMA X 1theK] 피로회복 인터뷰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WINNER, attending SBS Gayo Daejun... Rearranged BIGBANG's 'Haru Haru' 😍😍😍😭😭😭😭 대박대박 가요대전에서 위너가 하루하루 부르다니.... 와 (말잇못 💙💙💙
우리 성화봉송한다! 😚😚계란후라이옷 너무 귀여우니까 꼭 입고 뛰길... #위너 #위너팬아트 #WINNER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평창동계올림픽
위너 그림 계속 그릴꺼면 인장이 필요할꺼 같아서 진우 그렸따 💛🤘🏻   #위너 #김진우 #WINNER #JINWOO
Holy crap, WINNER is going to be doing Bigbang's Haru Haru for Gayo Daejun!!! [공식입장] 위너, SBS ˙가요대전˙ 출격..빅뱅 ˙하루하루˙ 새롭게 편곡 (출처 :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WINNER_island

믹나 HUG 심사평 #강승윤 #위너 #seungyoon #승윤
미리크리스마스으~ 4지누4 #WINNER #위너 #팬아트 #winnerfanart
✨REALLY REALLY 1억스밍 이벤트✨ 총 네분께 미노뱃지와 투명포카, 그중 한분께 (곧 제작될) 마스킹테이프 ver.2와 위너팩을 함께 드려요! 후 타래로 스밍인증을 달아주세요. (아지톡) 투표인증 함께 올려주셔
링가링가 심사평 #강승윤 #위너 #seungyoon #승윤
컴백홈~🎵🎶 추는 뜽유니 )0( #강승윤 #위너 #seungyoon #승윤
이거 16일까지 그리다가 완성 못 할거같아서 중간에 포기한거ㅜㅠ #WINNER #강승윤 #위너팬아트
캬~~~ 위너를 1월호 표지모델 선정한이유 최고임ㅎ 역시 엔터쪽 사람들이 알아준당ㅎ

(너라고) 심사평 #강승윤 #위너 #seungyoon #승윤
승유니가 찍어서 올려준 데이즈드 비하인드컷💕 그냥 보기에는 아까워서 표지로 만들어봤어요 컨셉 취저 탕탕😭 ver.2로 내주시면 또 지를각ㅋㅋㅋㅋㅋㅋ #위너 #WINNER #데이즈드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
양세바리님 엠씨다 지누 오지의 마법사로 참여하고 위너 릴리릴리 축하무대하고 양세바리님 따라하고 그러는거 넘나 꾸르잼이게따....✨❣️✨❣️
올해 아이돌그룹 가온누적 TOP3 남돌  1위 위너 릴리릴리 96,374,661 2위 방탄소년단 봄날 84,330,290 3위 빅뱅 에라 모르겠다 72,962,424 여돌 1위 트와이스 낰낰 95,545,01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리액션부자🎶#흥승윤 납시오🎵 볼빨간-우주를줄께 리액션 #강승윤 #위너 #winner #yoon
나는 10년후에도 송민호덕분에 화없이 웃고있을걸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DAZEDKOREA
저 기자가 와이지안티기자로 유명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 이용해서 와이지 까는것같지만 그래도 좋다 명실상부 위너 ㅋㅋㅋㅋㅋ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winner_holic444

171202 Melon Music Awards 위너(Winner) - Really really 이승훈 직캠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T_T.... #WINNER #위너 #이승훈 #승훈 #REALLYREALLY
[20170924 슈퍼콘 HQ]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마음당_노래_추천 위너노래는 제외할게요!
1월5일 휴가인데 시간만 알지 위너가 언제 나오는지 모르긋다 ㅜㅜ 혹시 아시는분 잇으신가유 수원가서 위너보고프네용
#파티피플 Nobody - #위너 ver. 이거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T^T #좋은건_
성화봉송 주자는 무지 많지만 그중 위너도 있다는게 팬으로써 너무 좋고 무엇보다 이런경험을 하는게 살면서 흔한일이 아니니까 위너에게 좋은 경험이 될거같아 더 좋다
위너 하루하루 기대하며 위너 루저 보고 갈게요 ..

하루하루 편곡하면서 너무 부담갖지 않았으면 좋겠다 근데 어쩔 수 없이 부담은 가지게 될거같다 그냥 너무 무리하지 말고 위너의 색깔로, 위너의 생각으로 그 곡을 다른 방식으로 예쁘게 불러주길!
💫지금부터 릴리릴리 1억 스밍 기원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스밍 인증이나 다운 인증 해주시는 한 분께 하이컷 잡지, 미니 잡지, 엘레쎄 위너팩, 포스터 등을 드립니다. 올해 안에 1억 스밍이 달성할 수 있도록 모두들 화이팅 해
170924 대전 SF뮤직페스티벌 노래부를때 제일 멋있지😢❤ #강승윤 #김진우 #승윤 #진우 #위너 #WINNER #YOON #JINU
민호의 그곳 홍대 신복관 12/13부로 영업종료했어요 헛걸음 하지 마시라구...😭 #위너투어
릴리릴리부터 럽미럽미 까지 올해도 위너 덕분에 행복했다😊#2017년열일했상 #2017서가대 #WINNER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팬아트 #위너팬아트 #신서유기 #강식당 커피프린스 마이노... ^//^
막내들의 사랑스러움이 오지💕 #오지의마법사 오늘 오후 6시 45분 #시칠리아 #김진우 #위너 #에릭남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Y8NsWORLD

내가수성화봉송하는것도보고 덕질정말오래하고볼일이군 넘귀엽겠다 2018 시작이 좋다🔥🔥🔥내년이면 햇수로 6년차 덕후...진짜 위너하는 삶너무 행복하다 2017년이 절정이라고생각하지않아 위너 이제 시작이다
보고있어도 보고픈 승윤아 💙 어제도 오늘도 지금도 너무너무 사랑하고 앞으로도 더 사랑할께 !! #위너 #강승윤 #winner #seungyoon
170827 태양 콘서트 게스트 '겁'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겁미노 너무 최고 170827 태양 콘서트 게스트 '겁'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옆에서 와~ 와~ 감탄사 날렸다는 뜽유니~ 👍👍 쌍엄지~ㅋㅋㅋ #강승윤 #위너 #seungyoon #승윤
나도 박수 두번 짝!짝!치면 위너 나오게 해주세요💞
랩하는 미노때문에 내 삶이 다 행복해💕 170827 태양 콘서트 게스트 '겁'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아 대박 요즘 멜론 실검에 위너 많이 뜨는거 중국팬들이 도와주는 거였어 😮
메따메따 몽몽 메따메따 몽몽 #WINNER #위너팬아트 #이승훈 #HOONY #메타몽
..? 위너 이거 입어...? #계란후라이
2016.12.24. 대구 SKA 힙합 페스티벌 산타 할아버지🎅 내년에도 착하게 살게요, 선물 꼭 잊지말고 주세요! 🎄 우리 인서들도 메리크리스마스♡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12. 위너 데뷔 후 최대 위기
Merry Christmas❤️ 배우 배두나님 인스타스토리 0.0 크리스마스라고 주형이 민철아부지씬 올려준건가 오잉~ 정말 선물같은 씬이었죠! 장기수한테도 시청자들한테도~~ 와아 선물이다 선물!!! )0( #강승윤 #위너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토깽토깽 열매 한가득 먹은 지누🐰 진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위너 #WINNER #MMA #멜뮤 #김진우 #진우 #JINWOO #JINU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Y8NsWORLD

동짓날을 맞이하다 #위너 #김진우 #KIMJINWOO #WINNER #jinwoo #진우 #JINU
12. #위너 #WINNER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 #송민호 #위너팬아트 #메리_크리스마스 탐라님들, 위너를 사랑하는 모든 인서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171208 에잇세컨즈 #위너 #WINNER
헐~ 승윤이 넘 이쁘당~❣️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올린사진 팀위너한테 항상 감사하고 있다 승유니 넘 멋져😍
ㅋㅋㅋㅋ취향 ㅋ #강승윤 #위너 #winner #REALLYREALLY
WIN 에서 WINNER된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그룹 위너 사랑한다 내가 많이 애정해💙
[PHOTO] 170818 보령 8월의 민호(지각) 하지만 봐도봐도 멋있음'ㅅㅠ♥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네띵

《일본팬클럽회보 승윤편지》#강승윤 To 사랑하는멤버와 이너서클재팬에게 안녕하세요 저는 위너의 리더이자 막내인 승윤이에요 이렇게 편지를쓰는것은 어색하고 쑥스럽지만 말로얘기할수없는 이야기도있어 편지를 써볼께요 먼저 멤버들에게
인서들 행복해지라고 만든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위너 모음 *내 차애 인서들 행복하기만 해요💕
화유기에 위너 사진 나온닷 ㅋㅋㅋㅋㅋ
위너도 요괴인건가
화유기 보다가 깜짝놀랐다 ..뒤에 위너 사진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티비엔 체고....
미노괄 축하해💗오래 위너하자❣️
고마어 오래 위너해 💖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Y8NsWORLD

#위너 #이승훈 #오뜨 ㅠㅠㅠㅠㅜㅜㅜ 오뜨야
위너 소속사(tvn) 대표이사님 차승원씨인가봄....
헐 위너 성화봉송 이게 뭔일이야 #위너 #위너성화봉송 #위너성화 ₩WINNER
🔥공백기를 달래보자🔥 해랑's pick 위너 최애 짤 타래
문제817. 여기에 위너 사진이 있는 이유는? 1. 옆에있는 남자분이 사실 위너남팬 2. 세트장 설치하신 분이 놀랍게도 인서 3. 한 인서의 위너 간접 홍보를 가장한 덕밍아웃 4. 사실 위너가 화유기 카메오
171202 멜론 뮤직어워드 현생에 치여사느라 늦은 저를 용서하세오...ㅠㅠ😂연말이라 다들 바쁘실텐데 미노위너보고 빠샤빠샤합시다ㅠ😍😍 #위너 #WINNER #MINO #송민호
✨크리스마스 맞이 1억스밍 이벤뚜🎄✨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릴리릴리 스밍 증가량 +444회 이상 인증해주시는 분 중 4분께 ‘메이드 바이 케이’의 위너 우정팔찌를 드립니다💞💞

골디에서 미노전차스와 위너도무송나눔할예정입니다!
승훈이 앉은 사이 형아 머리에 장난치는 해맑은 미노ㅋㅋ #이승훈 #송민호 #seunghoon #HOON #MINO #위너 #WINNER 2017.12.8 8S WINNER Fan event
아 이 사진 너무 좋다 지금 시즌에 딱이다 위너 친구들을 위해 꼬불이 오뎅 사천개정도 꼬지에 꼽아주고싶더
무대에서 젤 빛나는 송미남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HQ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잘모르겠숴요... 멋있는거 같기도한데 약간 귀여운거 같기도하고... 잘모르겠숴여 최초공개 할게여!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HQ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막라 ㄱㅇㅇ ㄱㅇㅇ #위너 #WINNER
171202 Melon Music Awards HQ 고맙습니다. #WINNER #강승윤 #위너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winner_1022

앗시 운동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가 부르는 하루하루 너무 기대됩니댜 👀
네네 좋죠 ㅎㅎ 벌써 내일이네요~ 벌써 위너의 기대감이 심쿵❤️ 합니다 ㅋㅋㅋㅋ
V앱 캐스퍼라디오 1일 DJ를 맡으신 김윤하평론가님&박인하기자님의 2017 아이돌 연말결산 얘기중에 위너 릴리릴리 얘기가 나와서 WINNER - #REALLYREALLY 풀버전
❤ 위너 WINNER ❤ 위너만을 파기위한 계정💌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 ❤
진우 형 잘 때 신혼스타그램 찍는 민호💕 #송진 #위너 #winner #송민호 #김진우 #레베죠
화유기에 잠깐잠깐씩 위너 간판(?) 나올때마다 놀래서 소리지름ㅜㅜ
#위너 #WINNER #김진우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찌끄래기들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winner_bella

[MMA X 1theK] #위너 - LOVE ME LOVE ME (Full Cam ver.) 럽미럽미 무대 실제로 본 사람이 진짜 위너다... #WINNER #LoveMeLoveMe #MelonMusicAwards
🌟안녕하세요. 내일 고착 스카이돔에세 승훈 부채 나누어 줄거예요! 오후 1:30에는 부채를 나누어 줄게요. 장소는 내일 고착후에 알려 드릴게요 #이승훈 #위너
#오지의마법사 움짤 모먼트 #찌누열일 #찌누농부 일요일 저녁 6시 45분! #김진우 #위너
하양 스뉸은 언제 봐도 넘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늦잠.... 가능할지는 모르겠찌만 즐거운 주말이었다!! 심지어 내일은 위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진짜 티비엔의 아들 위너 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ㄱㅋ 팁엔 드라마에 사진으로 특별출연까지해
#위너 #이승훈 #오뜨 오뜨 클쑤마쑤
티비엔 위너 소속사설,,,,,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1theK

메리크리스마스!(하찮 #위너 #WINNER
[SEUNGHOON FANCAFE] 메리크리스마스🎄🎄🎄 #위너 #이승훈
위너 또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 릴리릴리 응원법 등판!!!!! (나는 외울 필요 없겠지 (롬곡 (롬곡롬곡
#WINNER #위너 #ISLAND #아일랜드 응원법❣️
화유기에 위너 까메오로 나오는거 아니냐ㅋㅋ
화유기에서 숨은 위너 찾기ㆍㆍ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mino0330mino

메리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엔 역시 승훈트리 🌲✨ #위너 #위너팬아트 #Winner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크리스마스
널조아행ㄹㄹㄹㄹ 나중에 위너 그림 더 많이 그려야지롱 #위너 #김진우 #winner #jinwoo
171201 SKII 저 끈 막 나풀거리고 막 그래서 막 더 이쁘고 막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잘생긴 애 → 잘생긴 애 → 잘생긴 애✨ #위너 #WINNER #MMA #멜뮤 #이승훈 #김진우 #강승윤 #SEUNGHOON #JINWOO #SEUNGYOON
[MMA X 1theK] #WINNER - REALLY REALLY (Full Cam ver.) 내가 위너 너흴 좋아해~♪ 릴리릴리릴ㄹ리릴리~♬ #위너 #REALLYREALLY #MelonMusicAwards
🎄🎄위너크리스마스🎄🎄 인서들 위너한 하루되세요🎅🎁🎆♥️
위너투어 할 곳들 타래(순서없음)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YOUR2468

민호시🌱🐻🍒 #송민호 #MINO #위너 #WINNER
위너와 함께 해피메리 크리스마스!!!☃🎄🎅🎉
위너 메리크리스마스❤🎄 인서님들도 메리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백팔축하해 오래위너하자 💖💖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JINWOO!🎄 Chritsmas support for jinwoo 🎁✨ Want to be a your santa🎅🏻♥️ 진우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바라며 작은 선물
나도 크리스마스에 눈 펑펑 내리는거 보고싶다 ...비만 펑펑 내리네 .. ㅠㅠ
이너님 탐라에서 되게많이 봤지만 막상 얘기는 많이 안한거 같아욤!!! 내년말고 지금부터 친하게 지냅시당❣️❣️ 해피 크리스마스 보네세용~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A_RU_0111

오잉? 배두나님 인스타스토리에! 메리 크리스마스으으으으
위짱언니도 메리크리스마스 😘 내일은 크리스마스니까 뎀을 더 마니마니 하자궁 ❤️👍🏻
조아요 조아요 친해져요!!💞 정떡님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크리스마스 옹성우
넹 친하게 지내고 소통자주해요!! 크리스마스 잘보내세요❤
☆아마 크리스마스 기념 알티 이벤트☆ 저 돈 주는 기계로 아는 사촌동생 얼굴에 돈다발을 정면으로 내려꽂기에 성공한다면 알티해주신 분들중에 한 분에게 10만원 입금해드려요 114rt 되면 뽑아요 근데 될까 과연 아무도 안
생일축하드려요 !!! 크리스마스이브에 생일까지 ,, 로맨틱하잖아여 )(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 💖💖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xxjjjwww0925

내일 (12/25) 3시 45분 오지의 마법사 크리스마스 특집!
🎄알찬 크리스마스 스케줄 - 오지의마법사 3:45 - sbs가요대전 5:50
🎄축하드립니다🎄 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171224 지드래곤 덕분에 해피크리스마스🎄💖
와ㅏㅏㅏ미래밈 생일축하드려여🎊🎉🎊🎉🎊🎉🎊🎉 크리스마스이브라니 멋져여!!
크리스마스이브 별거 업떠여 헣!! 매쀼님 감사해용😘
크리스마스 이브에 새하얗고 포근포근한 유니보니 기분 좋네요💕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LOVE_WINNER_102

안녕 오뜨 메리크리스마스❤
미노괄 축하해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딴트친이랑 헷갈렸어 ,, 두명다 너무 미안하네 ㅜㅜ 즐거운크리스마스보내지마 ❤️
산타할아버지 크리스마스선물은 할아버지로 할게요
진단 돌려서 나온 "너 혀 되게 말캉거린다"였습니다~ 와~ 메리 크리스마스~❤️💚💜🧡❤️💚
그럼 늘봄씨...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양파까는거 따라하면 안됨 -)양파까면 눈물흘림 -) 울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안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경선배 크리스마스 끝나면 돌아와주세여 아무말대잔치 다시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sixxBM

크리스마스 선물
🐻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가족이랑 보낼려고 🦊 아... 진짜? (시무룩) 🐻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나랑 결혼해줄래?
완전 축하해😍 낼 크리스마스 잘 보냉🎄❣️
이분 닉네임보면 급릴리릴리를 부르게된다는...핡그래서 넘좋아욬ㅋㅋㅋㅋㅋㅋ❣❣우리 종종 소통하면서 지내요😶😶부끄 내일도 춥다는데 따뜻하게 보내시길! 미리메리크리스마스입니댜🎅🎅
🎄후니도 메리크리스마스🎄 낼 봐❣️❣️❣️❣️
헉 고마워 언니도 메리크리스마스 ❤️
버스타는데 캐롤송나오면서 산타복입으신 기사님께서 마이크 착용하시곤 메리크리스마스로 인사하셔서 깜짝 놀랫슴 ㅋㅋ 꾸미신거 다 자기 사비로 하셨다고 하시며 앞으로 이년 남짓 근무남았는데 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로 기억하게 해주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From_MINOsYJ

아빠를 닮은 이쁘니 토르가 생각나 선물한 귀여운 뮤직카드와 크리스마스 장식😊 언제나 따스한 뜽유니처럼 모두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요!🎄🍰 #인증요정
치담밈 반가워여~~ 이게 얼마만인가여,, 이렇게 해시태그를 하면서 얼마나 소통이 없었는지 깨닫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되세여😁 내년에도 우리 같이 WINNER!
뜽후니 낼 무대준비땜에?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
여러분 노래 잘듣고 계시죠? 노래 들으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크리스마스에 부모님들께 작은 선물하나씩 드리는건 어떨까요? 이때까지 받기만하셨죠? 다 알고있어요 올해에는 한번 드려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JK
요즘 소통이 너무 적었죠 ㅠㅠㅠㅠ 내년에는 제가 더 먼저 멘션할게욧!!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울밈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용~! 저두 멘션자주할게욥!
좋아용 💙💙💙더 친해져용💙💙 🎄🎁메리크리스마스🎁🎄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realdefnik

숭후니 덕에 행복했던 크리스마스 이브♡~♡ 벌써 내일이 넘 두근두근 거려 승후나
곧있으면 크리스마스다 모했다고 1년이 다갔지...
요새 소통이 많이 틈해진것같은...😥 내년에는 제가 더 많이 다가가겠습니당 ㅎㅎ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금송아지밈 ,, 캘리 잘쓰시는 금손아지밈 🙈🙈 (( 제송합미다 ,, 내년엔 소통 자주하기로하고 메리크리스마스되세요 💖💖
아아아아아 곧 크리스마스닷
메리크리스마스
헐 축하해!!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더 친해지고 내년에도 잘 지내쟈!!😙😙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lonshu02

🎄🎄트친님들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고마웡 !! 더 친해지장 메리크리스마스 🎄❤️
햅삐 햅삐 크리스마스
그림 너무 귀엽게 그려서 부러운 우리 밈!!! 멘션도 많이 했던 것 같은뎀....!!! 친해져서 좋았구 내년에도 잘 부탁해😆😆 메리 크리스마스🎄
메리크리스마스! 🎊🎄 Merry Christmas to all ICs and of course WINNER and WINNER CITY! 😍❤️
으앙 산타 위나 너모 기여워영ㅠㅠㅠㅠ아로넴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다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_aka_kei

간만에 나시고랭먹고 이제는 없으면 서운한 아티제 케이크도 먹고! 정말정말 좋았습니당💕 크리스마스이브날 같이있어줘서 고마워염
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괜차나 크리스마스니까~!~~!~!!!!??! 맘껏 마셔 회사 잊어람
크리스마스니깐 이벤트를 리트윗만 🙏🏻💞 25일에 뽑을께요 원하시는 호수말해주시면 배송지변경해서 보내드립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용 🎄🎄❤️
고마워 언니 😘 메리크리스마스 💗💗💗


WINNER

마쟠ㅋㅋㅌ양말이라도파랑색으로...ㅎ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skylar1616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handsome0330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kangmeongmung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thxdkd

WINNER 위너 크리스마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귀여워 my_star_winn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