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서트

엄마 오늘 이문세 콘서트 간댕
이문세 콘서트 왔댱!
헐 대박...엄마 오늘 이문세 콘서트 예매함... 오늘이 공연 당일인데 이때까지 매진이다가 갑자기 좋은 자리로 예매했네... 엄마 올해 운 마지막으로 탈탈 털어쓴듯ㅋㅋㅋㅋ
엄마랑 아빠랑 이문세 콘서트 가셨어
이문세 콘서트왔음
엔셔거랑 비교되지? 하니까 그건 엄마가 이문세 콘서트 가서 흔들던거랑 비슷하다고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이문세콘서트 갔다오더니 엑소콘서트 열심히 다니라고했다^^ 나도 그러고싶어...ㅎㅎ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kissthemuzik

#이문세 #콘서트 #티켓 도착했어요 드디어 제가 이문세님 콘서트를... 얼마나 기다렸던... 벌써부터 흥분... #수성아트피아용지홀 #이문세콘서트


엄마가

살려주세요 엄마가 어제부터 지니한테 이문세 노래 틀라고 해요 잠결에도 이문세 나올 거 같아요
엄마가 라스보는데 이문세나오는데 나그 전두환이랑 골프친다밖에생각안나
라스에서 자이언티 이문세 노래 부르는거 보는데 엄마가 자이언티 노래 못한데...


라스에서

대박 라스에서 지금 이문세님이 방탄소년단이 자극주는 후배라고 언급 해서 나 소름
헐 라스에서 이문세님이 방탄 언급하셨었어?? 재방 보다가 대박 놀랐네.. 역시 슈스ㅜㅜ
이문세 라스에서 인스파 언팔해달라고하는거 개웃겨


밤을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 듣는데 왜캐 토잊같지...흫ㅎ흫ㅎ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 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매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이문세
여러분... 도련님이 이문세의 음악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깊은 밤을 날아서'입니다....... 잊지 마세요. * tmi *
나 정말 노래 취향 좀 아저씨같은게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 파랑새 이거 내가 젤 좋아하는 노래임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그래서 내 노래취향 숨기고 다님


옛사랑

323. 이문세 옛사랑 들을때마다 괜스레 기분이 묘해지는 노래고 몇일동안 정말 슬펐지만 좀 낫아졌다 가슴 뭉클해지는 목소리
이문세님이 부르시는 옛사랑 들으니깐, 내가 처음으로 보게된 뮤지컬 광화문연가가 떠오르네... 나 그거 전혀 내용 모르고 갔었는데, 맨처음 시작하면 나오는 전주에 그냥 나도 모르게 울고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
이문세의 옛사랑이 듣고 싶다..회사가 아닌 집에서라도...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0417O127

모지..... 아빠가 라스 보는거 옆에서 씻고나오니까 넘 힘들어서 콜라마시다 이문세 옛사랑 듣는데 관캐곡아니냐(필터링)
버스에서 이문세아저씨 옛사랑 나온다. 좋다☺


잊지

87. 잊지 말기로 해 (With 이문세) / 이소라 정말 오랜만에, 노랠 듣다가 눈물이 울컥 나고 마음이 먹먹해지는 기분이었다. 이소라의 저 특유의 감성과 독보적 음색은 아무도 따라갈 수가 없어 이문세와 이소라의 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아침

내일 아침 하얀 눈이 쌓여 있었으면 해요 그럼 따뜻한 차를 한 잔 내려드릴게요 계속 내 옆에만 있어 주면 돼요 약속해요 🎧 Zion.T - 눈 (feat. 이문세) #재범 #JB #GOT7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내일 아침 하얀 눈이 쌓여 있었음 해요 그럼 따뜻한 차를 한 잔 내려드릴게요 계속 내 옆에만 있어 주면 돼요 약속해요 Zion.T / 눈 (feat. 이문세)


휘파람

234. 화사 휘파람 갠적으루 정말 좋아하는 이문세 노랜데 듣는 내내 소름 돋았다
아~~~이문세!! 이 형도 이젠 가창력을 논할 가수가 아니다!!판듀서 시대의 접점이 없는15세 중딩과 부른 휘파람과 그녀의 웃음 소리뿐 듣고 펑펑 울었다!!드뎌 문세형님도 밥딜런,장사익 선생님 급이 되신거다!!!
107. 휘파람 / 이문세, 코스모스 노래 첫 소절 듣자마자 울음 터질 뻔 했다 어떻게 저토록 오랜 시간을 돌고 돈 감성이 저렇게 잘 어우러질 수가 있는 건지. 청아한 목소리도 감정표현도 구슬픈 멜로디도 너무 마음에 와
5. 좋아하는 노래 씨유어게인 스카이폴 비와당신(방준석님) 휘파람(이문세님)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님)


주면

스바 ㅋ ㅋ ㅋ 청환에게 청탁한답시 고 누 가 이문세 콘섵 티켓 브아피석 티켓 주면 어덕하지 회장님 취향 소문 안나게하 자


자이언티

(#라디오스타) 말할 때 마다 꿀 뚝뚝 흐를 거 같은 보이스를 가진 #이문세 #이적 #자이언티 #박원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됩니다!
♪ 자이언티 - 눈 (feat. 이문세) #미쓰라의야간개장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nctylove

자이언티랑 이문세 되게 잘어울린다
그쵸ㅠㅜㅜㅜㅜㅠ이문세자이언티조합 진짜 역대급ㅠㅜㅠㅠ
자이언티는 뭉뚝한 칼을 꺼내서 대충 휘둘렀는데 박원이 깜놀하게 판을 키워 놓고 레이스 이적은 자존심을 걸며 받고 더 레이스 이문세는 질수 없다는듯 자기가 가진 칼 중 가장 잘 드는 칼을 꺼내 놓는 반칙이 난무했던... 라디
아 자이언티랑 이문세씨가 같이 부른 눈 노래 넘조아서 하루종일 듣고이ㅛ다
올 겨울 인피니트 플레이 리스트: 나얼의 '글로리아' 이문세, 자이언티의 '눈'


서면

이문세 가로수그늘아래서면에서 박수치는거 같네요


이름

무도나 라스같은 예능에서 자기네 이름이 나오면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던게 불과 몇 개월 전이다. 이제는 방송에서 방탄이라는 말만 나와도 모르는 사람 하나 없고 다들 대단하다고 칭찬하는게 자연스러운 일이 됐다. 무려 이문세

이문세 얼굴이 말상이라고 팬클럽 이름 마굿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 개그와 신 개그 옛날 개그 이름이 길다 Ex) 음악가 이름 - 초특급 슈퍼 울트라 마왕 웅장한 메탈리카 슬립낫 프로 서태지와 아이들 이선희 양희은 말 같은 이문세 송골매 전도현 쇼팽 쿠스 울프 베토벤 강
TOP5 라기보다는 요즘 자주 듣는건... 박효신 - 이름 모를 새 박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문세 - 옛 사랑 멜로망스 - 짙어져 어쩌다보니 다 남자가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해피 크리스마스~🎄 비가 오든. 눈이 오든 늘 함께 하고픈 마음이지만 오늘은 함께 할 수 없네요.^^ 제 마음만이라도 보낼테니 아주 작은 잔에 조금만 주세요.ㅎ 오늘 밤은 이문세~-♡ 올 한해도 감사합니다~💕


남은

옳거니! 이제 올해의 마지막 까지달려왔네요 오늘부터 삼일간의 가열찬 일산에서의 공연을끝으로 2017 씨어터 이문세는 막을 내리게됩니다 물론 남은 몇지역의공연이 있긴하죠 2018 씨어터 해외공연도 출발할테고 이렇게
옳거니! 이제 올해의 마지막 까지달려왔네요 오늘부터 삼일간의 가열찬 일산에서의 공연을끝으로 2017 씨어터 이문세는 막을 내리게됩니다 물론 남은 몇지역의공연이 있긴하죠 2018 씨어터 해외공연도 출발할테고 이렇게 긴시간 함께해주셔서 몸둘바모르겠어요~


멜로망스

이문세 에픽하이 멜로망스 그리고... JBJ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_Pfleaz


이문세

Q이문세 선배는 요즘 자극 되는 후배가 누가 보여요? A어 방탄
RM이랑 이문세 선배님이랑 함께 콜라보 하면 정말 따뜻할거 같아
저는 노래방에서 진짜 암거나 부르는데 목포의 눈물 부르고 아델거 부르다가 주걸륜 부르고 이문세 가요 장르불문
Zion.T – '눈(SNOW) (feat.이문세)
엄빠가 이문세 노래 좋아해서 광화문 연가보는데 거의 다 아는 노래였다ㅠ 뭐 워낙 유명한 노래들이다 보니
우와 음감님이랑 이문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여태 유재석 못봣는데 전에 엄마 이문세콘 보내드렸더니 유재석이 와서노래 한곡부르고 겁나 급하게 갔다고;;;;

트위터 하면서 알게된 것 중 요즘 가장 괴로운 것은 가수 이문세씨와 전두환의 관계다. 노래 진짜 엄청 많이 있고 어릴 때부터 매일 들어왔는데 그걸 알게된 뒤로 노래를 들을 수가 없다.
이문제집이 왜 저는 이문세로 보였을까요??ㅋㅋㅋ
이문세님 너래 중에 그거 넘 죠아
광연넘버? 이문세 노래 하구 스카이폴..그거랑 트와일라잇오슷 말고는 단체곡이 전부인것같아요.
카라 소녀시대 빅뱅 위너 SES 즤아코 그리고 이문세
아까 판듀 이문세 나오는 부분만 돌려보고 노래 크게 틀고계심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님 나올 때 할랕 같이나오는데?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withMBC

아나 나 왤케 이문세 보기싫지
아,, 이문세 노래 들으면 응팔생각맘 ㅜㅜ 정환.. 잘살구잇어? ㅜㅜ
이문세나 이적이나 각자의 방식으로 노래 너무 잘한다. 역시 음악은 세상을 구원해.
#박보영 #ParkBoyoung setlist for tonight’s Vlive: 1. Myle.D - Overfill 2. 길구봉구 - 이 별 3. 오웬 (O.WHEN) - 오늘 4. 구름 - 마피아 5. 오
깡이 이문세 노래 불렀는데 내가 제목을 모름 내곁에만 머물러요 떠나면 안돼요 하늘색 니트 입고 나와서 의자에 앉아서 불렀는데 크 비주얼 오지고 지리고 음색도 포근포근하고 계절이랑 잘어울렸음
이문세 노래 너무 좋지 않니
광화문연가 보러가려고 요즘 이문세님 노래만 듣는중

뮤지컬 ‘광화문 연가’ 가슴 뭉클한 감동! #세종문화회관 대강당#광화문#이문세#이영훈
무도 보는데 저 배우 이문세랑 음색이 비슷하다
이문세가 그동안 공연을 700회했구나 김광석이 한 5000번 했나?...
울엄마 이문세조아해서 내가 이문세 전두환 친구아냐?! 하고 맨날 놀리는데 그때마다 친구 아니라고 존나 부정함 ㅠ ㅠ
유열씨 친구들과 남이섬 갔죠.이문세 별밤 공개방송.당신 그렌저키 저이가 강가에서 주어 입장막칠때 입장막 앞에 놓아고 바로가져가닿니다
이문세. 클라스
이문세 팬이 제일 많을수도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DSBS2HR

이문세로 대통합
주청환 (오열 ) 이문세 씨디 구하러 댕기는 비서 (37)
나 진짜 좀 아재감성이라 산울림 노래라던지 이문세 노래 개좋아하는데 친구들이랑 노래방 가서는 부르기 되게 뻘쭘함 애들ㄴ이랑 가면 별걸 다 부르지만 그것들만은 못부르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오고 이문세아저씨 노래나 들어야지
아니 언제 바꾸신거지 원래 이문세 노래엿는데 ㅋㅋ ㅋ ㅋ
명품!!이문세가 갖고 있는 모든것이 탐난다요!~갖고싶다요!~💝
이문세노래 들으면서 암생각없이 설거지하니까 세상편하네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Cony41357757

광화문연가 보는데 전두환이랑 이문세 친구라메..이런내용 너무모순이잖아..내 본진이나봐야지..ㅋ...
이문세 전두환 테니스 친구라고 하니까 케피어 요구르트도 안 먹고 싶다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taemjjong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dodoon5553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eeee_sooo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splendidm2_

이문세 콘서트 엄마가 라스에서 밤을 깊은 날아서 dmsrud0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