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

나는 쉽 성공여부 상관없이 어쨌든 50대 레이가 60대 벤솔로 보고 과거 예명 "카일로 렌"이엇대요 얼레리꼴레리~~ 하는 모습을 꼭 봐야 쓰것다
카일로는 과거로부터 도망치고 싶은 사람이고 레이는 끊임없이 자신의 존재의 근원을 추구하던 캐릭터라는 것 자체가 이미 레일로 뽕의 시작인 것이다.... 벤 솔로는 태어날 때부터 한과 레이의 자식이자 루크의 조카로 시작하고 벤
파드메랑 레이랑 넘 닮아서 가끔 놀라움.....이상형마저 제 할아버지를 닮은 우리 벤이지만 문제는 플러팅 실력마저 할아버지를 닮아서.....아니 더 못 함......(측은
레이 벤 너는 몸만오면된다. 와라 장가 나한테 카일로 (수줍
제가 레일로를 앓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레이가 벤 솔로와의 포스본딩에서는 흔들렸지만 카일로 렌과의 포스본딩을 끊어냈다는 데 있습니다... 레이와 관련된 일만큼은, 과거를 받아들이지 않고 죽이려고 하는 카일로는 평생 벤한테 못
워즈적인 변형으로는 벤이 혹시 그 꿈 예지몽인 것 같냐고 (반 농담으로) 물어보고 레이가 졸린 얼굴로 웃으면서 아니 그건 그냥 꿈이었어 하면 좋겠다 흑흑 포카포카 흑흑
레이 사십대쯤 된 모습 눈에 보인다 뒷짐지고 포스로 스톰트루퍼 수십명 던진 다음 카일로렌한테 “벤... 오랜만이네 밥은 먹고 다니냐” 뒤쪽에서 저항군이랑 트루퍼랑 헐 제다이 마스터다 개짱 존멋 술렁술렁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Jeanne_Ort

라제 보고 왔더니 이제 이 장면마저 너무 망측하다.... 레이 괴롭히지마 벤놈 임마
전에도 얘기했듯이 벤 솔로 리뎀션은 난 백프로라고 보고 결말은 아마 지나치게 복잡하게는 안 갈 것이다 둘 중 하나일 것임 리딤된 직후에 죽거나(á la 베이더) 살아남아서 레이와 함께하게 되거나 그것이 나으 gut feeling
그리고 포스에 대해 알아갈수록 포스의 거대함이 레이를 압도했고, 그래서 레이는 벤 솔로와 같은 수련생들이 마주해야만 하는 것들에 대해 공감하게 되었다고.
낙서 레이랑 벤
앗 저는 스내푸님 말씀도 일리있다고 생각하지만 벤 솔로 카일로 렌이 그렇게 레이한테 철저하게 머시기를 하는 인물은 아니라구 보는 쪽 ㅋㅋ 넘 충동적이고 감정적이라서... 지두 자길 통제 못하구~ 게다가 숭배 감정도 있구 동질
그리고 솔직히 레이가 막대기로 사람 패고 다니던 무렵에 벤 솔로는 우주 라이트노벨 같은 거 읽으면서 “역시 ㅋ가 들어가야 이름이 멋있어지는데... 카이지... 카무이... 카일 카탄... 아니 역시 ㅋ가 두 번 들어가는 건
그니까 이런 공명의 근저가 된 레이의 혼란은 라스트 제다이에선 그냥 구멍에서 물좀 뒤집어쓴 정도 외에는 다 대사로 처리돼버려서... 적어도 최소한 전편에서 분노와 증오에 휩싸여 벤 죽일뻔 하다가 안죽이느라 고생했다는 디벨롭먼트는 명확히 했어야됨

레이가 벤 전향시키러 간 거는 필요성+절박함(루크가 안와줌)+동질감인 건데 빛도 어둠도 어느쪽도 선택하지 않았으며 여전히 혼란스러워 하는데 루크가 먼저 상처를 줬다 ⬅ 요기서 역시 ~곧장 어둠으로 직행해버리는~ 자기랑 공명한
유치원 라제 레일로 보고싶다 콩밥에서 콩 골라내서 전부 벤 밥그릇에 올려놓는 레이(그만큼 밥 덜어감)
카일로렌 전향해도 큰 문제다 다시 벤 솔로로 살고 30년쯤 지나서 회의하는 자리 같은데서 좀 깝치면 레이가 조용히 “카일로 렌... 렌 기사단의 군주였던 그대가...” 하고 지옥의 놀리기 타임이 시작
설명 안 듣고 눈앞에 보이는 건 무조건 죽이고 루팅하려 드는 플레이어 짐(콰이곤-파드메-한)과, 짐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GM의 분노를 교묘하게 피해가려는 룰변호사 기질이 있는 벤(오비완) 콤비가 메인인데 여기에-
난 둘의 열살차이 좀 징그런~ 느낌보단 둘의 인생? 차이를 반영한다고 생각해서 별 의미 안둠. 벤은 그 전에 갖은 가족사 다 겪고 인성이 어느 정도 바뀌는 시간이 필요했을거고 레이는 이제 막 성장하는 씩씩한 희망을
(마지막 제다이) 에서 또 좋았던 것은 벤 솔로가 포스 영상통화 걸 때마다 “야 이 호로새끼야” 부터 튀어나오는 레이의 언어생활.
평행세계에서 시스레이가 제다이 벤의 포스를 봉인했는데(close oneself from the force가 되니까 아마 가능하지 않을까), 카일로가 그걸 풀어주고 벤과 카일로가 시스레이에게 대항해서 빅토리했으면 좋겠다.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10stagram

해포에유로 시퀄애들 보고싶다 그리핀도르의 최고유명한 커플 한레아 아들인데 모자한테 우겨서 슬리데린 간 벤이랑 머글본인데 그리핀도르의 검도 뽑을 트리위저드 챔피언 레이 그리핀도르 퀴디치 주장 포 기숙사 휴게실 벽난로앞에서 처음
벤유노후엘스이즈헝그리?? 더 배큠 몬스터ㅓㅓㅓ~~~~!~!~!~!~!!((라세붕붕 레이아아ㅏ아악ㄱ
케어테이커들이 집중 구박하는건 레이고 어릴때부터 고대 제다이 교육 받으며 자란 벤 솔로는 제다이 사원 관리나 구조 같은거에도 해박해서 케어테이커들 일하는거 돕거나 조언 줄 수 있어서 케어테이커들이 나중에 대박 좋아하게 된다는 설정이었음ㅋㅋ
케어테이커들이 집중 구박하는건 레이고 어릴때부터 고대 제다이 교육 받으며 자란 벤 솔로는 제다이 사원 관리나 구조 같은거에도 해박해서 케어테이커들 일하는거 돕거나 조언 줄 수 있어서 케어테이커들이 나중에 대박 좋아
악간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호감받던 레이가 막 미움 받고 어디서나 별 호감 못받던 벤 솔로가 “참 참한 청년이야...” 같은 상반된 평가를 받는게 웃길거 같아서 생각한 설정이었다ㅋㅋ 케어테이커들 왜 저런 제
사는지 모르겠다며 지들끼리 수군 거리고ㅋㅋ 레이는 벤 솔로랑 구석 섬에서 살지만 그래도 나름 재건된 공화국에 유일한 제다이라서 밖에도 나가고 혼자 포스 수련하다가 또 돌벽 깨부시는 나날들... 벤은 엉클 루크처럼
그러다가 어느날 케어테이커가 떨어지는 돌에 맞을 위기를 처했던지 뭐 해서 벤 솔로가 처음으로 포스 쓰는데 그 후 레이아 존재 느꼈음 좋겠다... 까지 생각하고 아 존나 쩐다하고 스스로 만족해함

그니까 이런 공명의 근저가 된 레이의 혼란은 라스트 제다이에선 그냥 구멍에서 물좀 뒤집어쓴 정도 외에는 다 대사로 처리돼버려서... 적어도 최소한 전편에서 분노와 증오에 휩싸여 벤 죽일뻔 하다가 안죽이느라 고생했다는 디벨롭
서치하다 이런걸 줏었어요 제다이 벤솔로 시스 레이!!!
데이지 리들리가 에피9 이후 레이는 스타워즈 퇴장한다고 인터뷰한걸 감안하면 레이는 죽고 벤 솔로만 살아남아 스카이워커의 전설을 이어가...........진 않겠지 젠장 안돼
라이트세이버를 가장 간지나게 휘두는건 루크도, 오비완도, 레이도, 벤도 아니다. 그것은 다스 베이더.
아ㅋㅌㅊㅋㅋㅌㅊㅋㅌㅊ그거반칙이야 ㅂ벤 넘넘넘넘좋지 않나요 와ㅠㅠ 곱씹을수록 좋네ㅠㅠ... 아 진짜좋네여 벤 ㅋㅌㅊ요녀석 요 영악한녀석 헤헤ㅔ 갸하ㅏ!!!! ㅋㅋㅋㅋㅋ흔들리는 레이의 동공!!!ㅋㅋㅋㅋㅋㅋ🤪🤪🤪
첫 드림컾 커미션 받은 기념 드친소합니다!!ㅠㅠ 앙스타의 사쿠마 레이와 꿈을 꾸고 있는 에일이라고 합니다! 이쪽은 드림계정이라 드림러분들만 받을 예정입니다! 겹드림도 상관없어요! 지뢰 없습니다! 맘껏 찔러주세요!
) 루크 스카이워커가 벤 솔로와 레이의 힘을 보고 말한 두려움은 결국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아닐까. 이미 벤 솔로를 통해 실패를 맛본 루크는 과거 벤과 같은 가능성을 지닌 레이를 보자, 자신이 또다른 실수를 저지를까 두려움을 느낀 것 같다.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ygagelm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과정에서 벤 솔로와 레이가 겪은 감정변화나 방향성이 너무 뚜렷해서 레이-카일로의 관계를 어떻게 무시할 수가 없어진 것.. 내 경우엔 카일로 캐해석을 하든 레이 캐해석을 하든 상대방에 대한 인식을 어떻게
ㅋㅋㅋㅋㄲㅋㅋㅋㅋ아 너무 부끄럽고 웃기다 레이핀 둘다 뭔가 숨기는거 같긴 한데 서로 차마 말 못하겠고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 로즈랑 뽀뽀했어 헐 사실 난 벤이랑 포스본딩해서 손잡았어 뭐? 어?
쇄골부터 가슴에 있는 점 하나씩 연결해가며 삼각형들 그려대다가 어느 순간 숨을 쉬어야 할 가슴팍이 움직이질 않아서 으잉? 하고 고갤 올리니 온 몸이 다 새빨개진 벤이 동공지진 상태로 레이 보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가
도망치면 벤은 또 내적 비명 지르면서 레이 따라 안방으로 들어갈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 레이 샴푸 향을 곱씹으면서ㅠㅠㅠㅠ 으으으으으으윽윽으긍그ㅜㅠㅠ 레일로 너무 좋아
주절주절 변명하면 졸라리 뜨거운 눈빛으로 벤이 말 없이 레이 계속 쳐다보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는 눈빛 끝까지 피하다가 침묵 끝에 으아아악 소리 지르면서 버둥버둥 벤의 품에서 벗어난 뒤 씩씩대면서 치칯ㅊ칯치치치침대
CA, ‘페더레이션 계정 관리 벤더 평가’서 리더 선정
반면 루크는 벤을 벤으로 안 본 첫 사람이야 ㅠㅠㅋㅋㅋ 원래 워즈의 사제관계는 제자가 망치는 쪽이 많지만 스승님의 잘못된 지도가 큰 몫합니다() 레이가 포스본딩 이후로 끝까지 벤을 벤이라고 부른 것과 달리, 루크는 그가 없는

레이! 네가 먹기 싫다고 친구에게 콩을 다 주면 어떡하니! 하고 선생님이 혼내면 아닌데요!! 벤은 콩 좋아하는데요!!! 그치??? 으 응.......
벤솔로 진자 웃긴게 레이 공격하는 패턴 느개비느애미 모하시노 밖에 없는데 지는...
제다이 레이 벤솔로 주시오....
깨포도 그렇고 라제도 그렇고 정말 맛있는 거 먹는 장면이라고는 전혀 안 나온단 말이지. 거기다 깨포 초반 보면 레이 식생활 조오오올라 우울하고... 벤, 왼손에는 치킨, 오른손에는 양꼬치를 들고 레이를 꼬셔라.
벤:오늘의 디너는 우리 외갓집에서 많이 먹었다는 로스트비프와.. 레이너희 외갓집 행성 째로 날려먹은 게 느그 외할아버지 아님?? 벤:(....)
제다이 벤솔로랑 파다완 레이... 레이가 오진 제자였을것 같다😊😊 레일로 키잡도 좋군요
파다완 레이 마스터 벤 포기할수업서...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VentureSquare


카일로

이렇게 벤이 카일로가 되는 겁니다
페북에서 존나 웃긴거 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솔로세상에 벤 니 꼬라지가 뭐니!!!!!! 카일로엥 뭐가요? 한솔로오비완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날인데 그걸 입으면 안되지!!!!!!!!! 카일로아 이게 어때
손바닥을 마주대는 그 씬에서, 레이는 '자기가 가면(미래)' 벤 솔로가 다른 선택을 하리란 비전을 봤고, 카일로는 '어떤 것을 봤기에(과거)' 레이가 결국엔 자기의 편에 서리라 생각해요. 이것도 선택의 문제임. 벤은 카일로가
그렇게 해서 벤 솔로는 자기가 생각할 때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이름인 카일로 렌을 만들어낸 다음 남들에게 자기를 그렇게 불러 달라고 우기게 된 거겠죠 루크가 자기 조카의 내면에서 통제할 수 없는 거대한 어둠을 발견한 것도 당
카일로는 몰라도 벤솔로 대단하지 않나 태아때부터 스노크가 수작부렸는데 그걸 스무해 이상 버텨내고 갈가리 찢기는 것 같은 고통 견디고 있었다는 게.. 루크가 벤 솔로 내면 봤을때 찢기는 소리같은거랑 벤이 지르는 비명소리 처절
카일로 입장에서 보면 좀 빡치긴 하겠죠. "미안하구나 벤." "벤 아니라 카일로라고 삼촌 쫌 아 진짜" "그래그래 미안해 킬로야." "카일로라고!!! 삼촌 진짜 나 화낸다!!!!" "알았어알았어 이제 삼촌 간다~"
벤 솔로가 카일로 렌으로 개명한 거 영원히 웃겨 죽어ㅠ 사춘기 때 벤이라는 이름 평범해서 싫다고 그리고 왜 엄마 성 따르지 않고 아빠 성 썼냐고 맨날 짜증냈을 듯... 아빠 데릴사위 아니었냐며... 오르가나는 간지나는 왕족 성씨인데 우쒸ㅋㅋㅋ

솔직히 카일로 볼때마다 내면의 유교맨이 '저... 저 지 애비를 죽이다니 파렴치한 놈....' 이랬는데 라제 보면서 갑자기 내면의 강형욱 나와서 유교맨이랑 적당히 타협함; 보호자님 이건 벤만의 잘못이 아니에요 보
사실 카일로 렌은 자기를 벤 솔로로 봐주는 사람들 앞에서 약해진다. 스타킬러 베이스에서 한이 "벤"이라고 부르는 순간 많이 흔들리다가 죽여버리는데 카일로는 그러면 자기의 마지막 미련도 사라질 줄 알았으나 더 고통스러웠고, 이번
카일로는 벤이 애칭인 느낌
레아벤, 왜 그렇게 옷을 입었니? 카일로엥? 아빠 장례식때문에요 레아아버지 아직 살아계시잖아 카일로엄마, 미리 준비하면 언제나 도움이 돼
와~ 니가 벤이야? 너 삼촌 기억해? 기억 안 나지 너 세 살 때 내가 어깨에 무등 태우고 놀아줬잖아 그러다가 무섭다고 울고~ 기억 안 나지 와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다 어른이 됐네 장가가도 되겠다 응? 개명했다구? 카일로 렌???
와~ 니가 벤이야? 너 삼촌 기억해? 기억 안 나지 너 세 살 때 내가 어깨에 무등 태우고 놀아줬잖아 그러다가 무섭다고 울고~ 기억 안 나지 와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다 어른이 됐네 장가가도 되겠다 응? 개명했다구? 카일로
확실한건 아무도 아담드라이버의 카일로 벤에 대해서는 태클걸지 않는다는 것. 다스베이더를 극복하는 캐릭터 대신 완전히 새로운 악역을 만드는데는 성공했다. 그건 칭찬해 주고 싶다.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hano_246


제다이

시퀄 시리즈 보면 한 솔로가 겪어야 했을 고난이 눈에 훤히 들어오지 않습니까...루크-제다이 혼모노/레아-거물이라 세속적인 자잘한 일에 큰 신경 안 쓴다/벤-시스 혼모노 등 가족들이 전부 스몰토크로 뭘 시작해야 할 지 짐작하
스노크가 하필이면 벤 솔로를 고른 이유도 짧게 나오는데, 스카이워커의 혈통을 가진 누군가만이 마지막 제다이를 없앨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벤 솔로를 제자로 받아들였다고 하네
아크토 섬의 제다이 성목에서 요다가 루크 카운셀링할 때 좀 떨어진 데서 오비완과 아나킨 포스의 영이 쭈그리고 앉아 서로를 디스하고 있지 않았을까요.... 아나킨 :이게 다 오비완 때문이에요 오비완 : 아나킨 :왜 애 이름을 벤
루크가 자기 입으로 '미화되고 낭만화된 제다이는 실은 오만한 실패'라고 말하는 부분 사실 진짜 빅 엿이었으며...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잖아. 루크 스스로가 이미 철저히 낭만화된 제다이라는 컨셉에 힘입어 저항군의 희망의
이거 뭔 필모지...??? 무튼 수염없는거 보니까 진짜 훨 젊어보인다 제다이 청년....벤솔로....
레아가 제다이였으면 루크가 머 어둠.. 이런거 감지할 어둠도 없었을 것이다 벤 엄마 무서워서 다크사이드 이런거 머 머리에도 안들어올듯.. 스노크가 포스 스카이프 걸어서 어둠.. 이러고 있으면 레아가 "벤!!!!!!!!!!


솔로

힝 탐라에서 본 벤 솔로 풀로 손 간질이는 루크 갑자기 상상되네요

까륵 깨륵 그래서 벤더님 벤솔로였군요
그렇담 벤 솔로는 HA를 잃겟ㄱ 은 뭔소리야
아! 솔로몬이랑 루스벤 시끄러워!
루스벤,솔로몬.
한 솔로 벤이 먹는 아이스크림 한 입만 달라고 했다가 반 이상 먹어버려서 애 울렸음 좋겠다
그리고 벤솔로 캐릭터 조형을 보면서 진짜 현세대 네오나치에 대해 많이 연구하고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침ㅋㅋㅋㅋ레전더리 (나치)롤모델을 갖고있지만 거기에 대한 이해는 없고 맥락없이 폭력적이고 어떤 권위도 인정하
벤 잘생겼네ㅎㅎ 소 눈망울 가진 벤 솔로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planet_telex91

선을 넘어가버린 파다완 벤 솔로...보고싶ㄷㅏ....
저항군 기지에서 베프에게 연애사건을 털어놓는중 "아침에 눈을 떴는데 글쎄 벤 솔로가 어른거리는거야. 나는 내가 꿈을 꾸나했다? 근데 너무 생생한거지 걔가. 내가 미쳤나 했다고. 그래서 그 새끼 배때지에 블라스터를 한
제국 붕괴 후 혼란 정리하는 전투, 신 공화국 세우면서 정적들과의 선거전과 정치 암투..건국신화급으로 만들 수 있는 거 아닌가; 그리고 벤솔로 때문에 고뇌하고 갈등하다가 퍼스트오더 생기니까 다시 신공화국 내 갈등에 저
벤 솔로 왕 큰 가숨...
으음 난 역시;;; 이즘의 벤 솔로는 시러......
이광수 벤 솔로 닮음 ㅋㅋ
그리고 한 솔로는 어렸을 때 벤을 줄창 놀려먹다가 얘가 좀 크고 비뚤어지기 시작하면서 아이고 내가 잘못했나보다 겁 먹고 배려하려다가 도리어 더 사이가 틀어졌을 것...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Cham_Darae

근데 전 아나킨배우 넘 만족이에욬ㅌㅋㅋㅋ 3에서 연기도 넘 좋앗어요ㅠㅠ 3으로 2의 기억이 날아가버림(급기야) 아 근데 벤솔로는 진자.. . . .저희집 세베루스인줄.. . ..... .. . ..(???
벤 솔로 오ㅏ ㅋ ㄱㅏㅅ ㅇ ㅡ ㅡ ㄴ ㅁ !!!!
벤... 벤 솔로....
그래서 레이한테 더 집착했던 거다... 이미 아버지도 죽인 자기 안에 선한 면이 있다곤 생각한 적도 없음. 그러나 벤 솔로를 버리려던 렌이 이 은하에 유일하게 자길 벤으로 봐 주는 사람을 데리고 가면 자기가 렌으로서 완전해질
그날 다른 어린이들처럼 콩 싫어하던 벤 어린이는 레이 어린이 콩 다 먹고 얹혀서 집에가서 울었는데 전말을 파악한 한솔로쌍놈아부지가 놀려서 두배로 울었다
레아는 베일 오르가나와 브레하 오르가나의 양녀이자, 루크 스카이워커의 쌍둥이 누나이자, 얼데란의 공주님, 전쟁영웅, 저항군 장군님이죠... 영화에선 벤 솔로와 한 솔로라고 나오지만 이게 다 시스들의 레아 지우기 작업이라 생각함


루크

벤:할아버지는 뭐하시는 분이셨어요? 루크:우릴 너무 사랑해서 잠시 잘못된 길로 갔지만 우리를 사랑하는 마음만은 진실하신 분이었어 레아:나는 아빠 없다. 없다고. 한:너네 할아버지가 나 탄소냉동시킴ㅋㅋㅋㅋ 오졌다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xnfosem123

난 내가 너무 루크 팬인 거만 인증하고 있어서 민망하긴 한데 클래식 팬의 입장에서 봐도 라제의 루크 진짜 좋지 않냐고요. 루크는 레아를 좀 신봉하고 있었고 둘 사이는 좀 크리피한 부분이 있었음. 루크와 벤이 아니라 루크와 '
벤꿈을 꾸었어요...지독한 악몽을....가슴이 답답하고...누군가 나를 불렀어요...! 루크:!!!!이 아이는 다크사이드에 휘말릴 거야. 이것이 스카이워커의 운명....!!! 치루트저녁밥을 많이 먹고 바로 누우면 역
루크는 레아와 얽힐 땐 언제나 이성보다 감정이 앞섰고 다스베이더 앞에서도 마찬가지였죠. 벤의 어둠을 봤을 때 사랑한 모든 것들이 사라지는 비전을 봤다는데 그 안에 레아가 없었을 리가. 하지만 한은 없었을지도 모른다 한을 사랑
레아도 루크 예뻐하는게 눈에 보이고. 아마 가장 아픈 손가락 아니었을까? 한이야 원래 떠돌이에 츄이도 있고 벤은 지 발로 나갔고 루크는 정말 자기 뿐인데.
좀 뭔가 한이랑 루크랑 벤 생각하면 그 뭐냐 시트콤중에 키위 훔쳐먹는 거 그거 생각남
일부러 벤이 어느 정도 성인으로 생각할 수 있는 23세 넘어서 전향시킨 것도 벤이 충동적으로 넘어간게 아니라 나름 버티고 고민했을때 넘어가게 한거라 괜찮은 설정 같구... 사실 지는 진짜 고민했는데 엉클 루크가 그
자연인 루크 팡인 루크 너무 좋았다 루크주제엨ㅋㅋㅋㅋ벤한테 존나 쿨하게 내가 미안했다 그 소리만 딱 던지고 더 미안하다고 호소하거나 구구절절 애타하지 않는 거 진짜 좋았음 루크는 이렇게 늙어야짘ㅋ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Mobusidl

내가 벤을 망쳤어, 가 아니라 내가 레아의 아들을 망쳤어 로 보면 루크의 절망과 도피가 좀 더 와닿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벤 케노비는 타투인의 노망난 늙은이라고 하루 종일 까이기는 하지만 루크의 “제 아버지는 어떤 분이셨나요?” 라는 질문에 “연애할 때 존나 유난 떨다가 결국 여자친구랑 헤어진 놈이란다 내가 자료 사진이 있는데...” 같은 말


이름

캐번-임가빈 유지니아-김유진 아샤-초여름 벤-김봉산 카밀라-최미라 오베르-강원 피터-이석 이블린-이보람 엘리스-권묘진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이거 다른애들 이름!!
어쩌다가 영어 이름 이야기가 나왔는데 같이 일하는 중국 벤더 사람들 이름 중에 당황스러운 이름이 하나 있었다. 성이 Sin이고 자기 영어 이름을 Seven 으로 지은 샐엄 메일에 Seven Sin 이라고 뜰 때마다 (기독교
(쳐진 미간을 살살 누르다가는.) 파이아...아니, 이건 이름이 아니고. 루스벤 아이솔릭이요.(당당!)(이름을 말한 것만으로도 기분이 나빠졌는지 입다뭄.)
(생각치도 못한 이름을 들어 크게 웃는다) 루스벤-?푸핰 걔는 뭔짓을 저지르고 다니는거야-(미칠듯이 웃는다)
벤더우드는 이름이 뭘까. . . 여사님 이름 좀 ㅇ주세요. . .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alive_503

지금이름은 벤더지만 족옥이한정으로 딩이라는 애칭을 허락해주겟음(뭐사실그때랑 크게변란게업이 내오너캐라는점은 똑같
내 이름은, 헬렐 벤 샤하.. 빛을 나르던 천사, 그리고 빛 그 자체.. #lucifer
이름? 샤델존 벤.내 이름 이상한거 나도 알아. ㅍㅍ
[수상한 메신저 / 세븐여주, 벤더우드] (2세썰) - 이름
응. 맛도 식감도 별로야... (찌푸려진 미간 꾹꾹 누르고) 혼자서? 그럼 친구는 혼자서도 먹고 살 수 있는거구나! 그러고보니 이름을 아직 안 들은 것 같은데. 내 이름은 키르셰, 아벤트리히야. 편한대로 불러줘.


정도

역시 이비인후과약이 짱이다. 어제 커피를 벤티로 들이 부었는데도 약 먹고 30분 정도 지나니까 졸리기 시작... ㅆㅂ
피3000정도 없어도 졀라쎈 데벤져 너무무섭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am_i___

벤디는 잘 안 우는 성격이었음 함. 울면 약해진다 란 이유로 그냥 남 앞에서 우는 걸 싫어해서 운다 해도 혼자서 흐느끼는 거였음... 스튜디오 내에서 그 악마가 우는 걸 본 자는 손 꼽힌다?정도
⚡️탐라의 티덕후분들 보세요✨ 스벅의 조이풀메들리티에 시럽오더 해보셔요 톨1~2 벤티 3~4 적당합니다 (아이스로 하면 3분 정도 우려서 얼음에 담아주고 티백은 따로 주지 않더라고요 아이스도 엄청 맛있음)


레아

근데 문제많은 스카이워커 남자들 딴건 몰라도 이성보는 눈 하난 다락같이 높다는 건 인정해야 합니다 레알 당대 최고의 여성에게 반함ㅋㅋㅋ여왕이자 의원인 파드메에게 뻐꾸기날렸던 열 살짜리 아나킨, 공주이자 장군인 레아외엔 누구도
츄바카도 은근히 마이 페이스라서 한솔로가 레아랑 벤 사이에서 갈팡질팡할 때 도와주긴 커녕 상대방 편만 들어줬을 거 같아... 그러고보니 벤은 츄바카랑 친했을까? -) 이 질문에 대한 답을 라제에서도 안줬네. 스노크 정체
레아 옆에선 조신하게 있기만 하면 되지 벤은 어떻게 건드려야 할지 누구도 몰랐을 것..."야 아들 여자친구랑 데이트 갈 거면 아빠한테 잘 보여라 팔콘 열쇠 빌려줄 수 있으니까" "말 걸지마! 나한테 부담 좀 주지마! 나도 노
레아 나쁜 친구들 작작 사귀렴 알겠니 벤 아 그런거 아니에요 한 엄마 말 잘 들어라 벤 (한 째려봄) 한 (겁먹은 표정) 레아 (나름 자상한 표정으로 벤 쳐다보는 중) 벤 (겁먹음) 벤 네
나중에 아들을 그렇게 때리면 어떡하냐고 레아한테 혼나서 한이 사과하러 왔는데 곧 죽어도 미안하다고 말 못하는 인간이라 흠큼 어... 네 엄마는 내 엉덩이가 좋다더라 하고 돌아나가고 벤은 그 말만 믿고 힙업 운동 했는데 포다메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IU_Saehw


포스

벤 미안하다 여기까지 찾아와서 날 죽이진마라 난 이미 포스의 영이 되어있을거임 ㅅㄱ
벤네 할애비 솔직히 포스천재 얼굴천재 섹텐천재인데 은하계쯤은 지배해도 되는거 아니냐;; (대 아무말)
벤 아빠에게 포스로 구구콘 사오랬는데 한은 포스 못느껴서 맛동산 사왔음 좋겠다
LA에 이런 포스터가 걸렸다고. 벤 애플렉이나 맷 데이먼 이하 줄줄이 놔두고 왜??


레일로

벤! #레일로


엄마

그 앤, 벤자민을 몰라. 엄마 아빠가 지워버렸으니까. (말을 고르듯 잠시 침묵한다.) 벤으로는그래도 친구일 수 있었어. 결국엔 벤도 쫓겨나야했지만.


미안하다

벤 미안하다!!!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iibluestarii

벤 미안하다!!! 허나 집안 살림은 부수지말렴!!!
벤 내가 초상화를 기억해내서 미안하다! 너무 슬퍼하지 말고 삼촌한테 가서 인생상담 좀 받고 우유 좀 마시렴! 미안하다 벤!!


사람

'세상을 빛/어둠으로 나누지 않는 휠스니까, 그냥 애들을 복잡할 것 없이 적당히 건강하게.... 포 다메론 처럼 키울 거다.'라고 말했던 것 같다. 벤도 그 사람들한테 배웠으면 좋았을 텐데(여러가지로 불가능하지만)
퍼스트어벤저 버키도 이후 시리즈의 버키보다 밝다 뿐이지 만만찮게 힘든 캐릭터라고 생각함. 애초에 선한 사람은 안에서 곪아가기때문에 마냥 밝을 수는 없을 것... 그리고 버키의 경우엔 그게 나중에 체념으로 진화했
열래 - 그거 알아요? 사실 수고하라는 말은 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하는 소리래요 . 벤 - 수고해. 승민 - 수고하세요. 스웨커 - 수고하라구. 열래 - ....
벤 엉엉엉 한 야; 아빠가 좀 먹을 수도 있지.. 아빠가 그거 다섯 개는 더 사줄 수 있는 사람이야~ 벤 전에도 그렇게 이야기해놓고 안사줬잖아 엉엉 한 어린게 기억력은 좋아
쓰울사람들은 더 벤티 모른다는게 사실입니까?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abasparky

쓰울 사람들이 왜 더벤티를 모르지요? 갠적으로 맛이 없어서 안가긴 함..
가자 벤! 소개해줄 사람들이 많아 이랬으면 을마나 조앗을ㄱㅏ..ㅠㅠ
전 그만둘 수 없어요, 메이 숙모. 제게 의지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벤 삼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든 일어나지 않았든, 삼촌을 떠올리면 저한테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능력을 사용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거에요. 삼촌이 늘 그러셨잖아요. '큰 힘에는'
벤성공하는 비법에는 두 가지가 있어. 첫째, 중요한 정보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다. 론둘째는? 벤중요한 정보는 말하지 않는다고 했잖아. 론(사기꾼..)
22 . 벤 - 갈 수가 없어 벤님을 노래를 충성하는 사람으로써 모든 노래를 좋아하는데 그중 드라마 OST 노래가 제일 좋은것같아요 음색 대박 대박 대박입니다❣️
조아하는 사람 있고 해포캐들 겨우살이 있으면 벤 고백할 타이밍만 보다가 부끄러워서 놓침 니베이아 혹시 좋아하는 거 들킬까봐 겨우살이 밑으로 절대 다니지 않는다 아이작 어떻게든 겨우살이 밑으로 오게 유도한다
아이고 우리 벤 영감 그토록 기품있던 사람이 아이고오오오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misslovetantei

그는 벤텐데이에 왜 간 것일까. 대학 동창인 수학 교사와 동행했다는데 그 사람과 관계있는 일일까. 만일 사건과 관련해 뭔가 낌새를 챘다면 왜 구사나기에게는 알리지 않은 걸까.
벤마월드내고 만족햇는데 일본의 길딕웨딩앤솔보고 아나는아직 멀엇구나 깨달앗던 사람...
어벤져끼리 손병호?게임 하는 거 보고싶다 다들 무난하게 방패 든 사람 접어,아머 입는 사람 접어. 이러는네 피터만 피터:피터 사랑하는 사람 접어! 해가지고 우수수 접는겈ㅋㅋ 토르사실 자네를 그동안.. 스팁그..
저번에 유행하던걸로..마스터즈... 소란짱이랑 맛난거 먹으러갈사람~ ; ㅎㅎ 님들아 저진짜 벤투스님 좋아해요 저진짜 이거진짜 거짓말이아니라..,, 나에..삐뚤어진애정...
그냥 윗사람들은 다 사람 후려치기가 몸에 벤사람들이라는 인상이 박혀버렸다
레베카 벤 왜하는걸까 피터로 대응 가능한데..평타치고 더킹 진입하는거 입선경직주고 잡기 풀차징하고 던지고 스킬 이래저래 시간끌면서 혼자 봐짐 단점은 얘하나만 봐야하고 나머지딜러들도 사람이어야 한타이김
에벤하와는 몇년생이더라 하와(반백년 전) 년생 에벤와 그때도 사람이 태어났구나 생각하니까 왠지 귀엽 하와(무심코 자리에서 일어남) 에벤지 않 (그늘이 진다)(움찔) 하와: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MKa_twt

무덤의 주민들은 어디에 사는가? 가장 유명한 무덤촌인 벤더바이트는 북쪽에 있다. 런던 사람들은 스캔들에 휩쓸릴 때면 그곳에 체류한다.


라제

라제 자막 생각만 해도 화가나....하지만 벤이 귀여우니 또 볼것이다....


대박

그리고 아 블랙헤드 뽑으면 구멍나고 이거 조여준대도 불안하고 며칠 뒤에 당장 존나 급한일 있다, 하면 과산화벤조일 성분 들어간 제품으로 모공 열어서 죽여버리면 한 3일이면 대박적으로 블랙헤드가 사라진다. 대표적으로 톡클리


뭘까

고양이에 도시풍성뭘까 다음이벤 슬슬 파스파레각 아닌가 믹스벤이려나 네코쨩 라이브투디에 풀보이스등판
벤더우드도 랭크 s일까?? A이려나??? 뭘까??? 뭘ㅡ까ㅡ¿¿¿¿
벤더우드:솜사탕보다 말랑한 건 뭘까? 707? 모르겠ㄴ 벤더우드:네 놈의 일에 대한 태도다. 707:


나눔할때 딴곳에있어서 못봤는데 어쩌다찾아서... 다시한번 나눔합니다 컵은 지금 사용중이고 포카도 저번나눔할때 나눔해버려서 없지만 메모지랑볼벤은 꺼내지도않았어요..8ㅅ8 박스채로 보내드려요 rt해주심뽑을께요 탐라훑어요..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thenitsok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mystic_kyo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mystic_kyo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chasca85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thenitsok

벤 레이 카일로 제다이 솔로 루크 엄마 SK_cu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