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33.드라마_ tv 잘 안보는데... 내 여친은 구미호 / 태양의 후예 / 재밌게 본 드라마하면 딱 떠오르는 드라마가 이 둘 뿐이네요😃
상속자들,, 별그대,, 동이,, 연애의발견,, 치인트,, 시크릿가든,, 태양의후예,, 등등 나는야 드라마개진성덕후씨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는 마가 끼었나? 송중기에 이어 이번엔 송혜교라니. 진짜 이건 너무 저렴하잖아. 화난다.
중국사람들드라마개잘만들어 미친 내가중국인이면 맨날이거본방으로보고.... 태양의후예이런걸왜보냐 군사연맹짱
8. 드라마는, 거의 2013년까지만 보고 안 본 것 같아요... 심지어 푸른 바다의 전설이랑 별그대, 태양의 후예도 안봤슴미다...ㅎㅁㅎ
日 기자들이 뽑은 2017 최고의 한류 드라마 공동 3위는 송중기, 송혜교를 '세기의 부부'로 탄생시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유아인 주연의 #육룡이나르샤'가 차지했다. #YooAhIn #劉亞仁 #ユアイン
우리나라 드라마 시청률은 태양의후예 이후로 끝났다 시청률 12%만 나와도 잘나오는거얌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Sasimiworldkms

태양의 후예 ost야 워낙 유명하고 난 화랑 ost 좋았는데 요번 넷째 드라마도 거미님이 부르셨던데 angel 도 좋네 ㅎㅎ
요즘 빠진드라마 태양의후예랑 감빵생활 ㄹㅇ 존잼임
저 드라마자체를 안좋아해요ㅠㅠ 유행한 드라마 1도안봄 8ㅁ8 ..,,,,막 태양의후예 구그달 이런거나 뭐 한창뜬드라마 본거1도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08 드라마 안좋아함.. 가장 최근에 본 드라마가 태양의 후예...ㅎ
1217_00시44분_KBS2_CH7-1_UHD 특선 드라마 태양의 후예.ts
8. 와 드라마는 너무 많지 (꿈이 드라마 작가) 그 중에서 내 개띵작은 정말 울고 웃으며 봤던 태양의 후예,,,,,,,,,,,(´°̥̥̥̥̥̥̥̥ω°̥̥̥̥̥̥̥̥`)
그 드라마 만든 작가님 역대 작품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등••• 네 재밌습니다,,,

#당신의_인생드라마 드림하이 1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푸른 바다의 전설 구르미 그린 달빛 화랑 ((왜겠어 의리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아이돌부터 드라마까지! 한국에 대해 모르는게 없는 똑똑이 논♥ (배드 지니어스) 논's 미니인터뷰 ③ #얼굴열일 #논 #뱅크 #귀욤 #빅뱅 #EXO #GOT7 #방탄소년단 #태양의후예 #힐러 #꽃보다남자 #부산행 #
나 도깨비도 안 봣고 태양의 후예도 안 봄 근데 사랑의 온도는 봤어 이번년도 최고 드라마야
지금 태양의 후예 다시보는데 순찬으로 군인 순이랑 의사 챠니 보고싶다,, 드라마와 약간? 만 비슷하게 ㅎㅎ 써주실 금손 찾아욤,,.♥ #순찬
드라마 하나 정주행 하고싶다 도깨비 재밌나요,,, 더 재밌는 게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제가 드라마 영화 진짜 관심없어서 최근 3년 간 정주행한 드라마가 화랑밖에 없어요,, 지금 딱 엄청 신드롬이었던 거 도깨비랑 태양의 후예
어떤 언어든 배우려면 많이 듣고 무조건 따라하라면서 드라마 많이 보라고 추천해줬다 그리고 태양의후예를 보면 송중기가 잘생겨보일거라는 조언도 해줌.. 참 세상에 대단한 사람 넘 많고... 멋있는 사람...
태양의 후예 이제야 봤는데 인생드라마를 왜 지금봤을까요,,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drama_00_

아 미쳐 군대 생활관에서 드라마보냐구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 투깝스 도깨비 (new!)
헐 도깨비 태양의 후예 다음으로 왕왕 좋아하는 드라마ㅜㅜㅜㅠㅠ
8.드라마 원래 안봐요,,, 나 진짜 친구들이랑 소통 못할거같다,,, 태양의 후예랑 도깨비, 또 별그대 다 안봐요ㅜㅠ 챙겨보기 귀찮아서,,,,,((


말입니다

태양의 후예 나온후로 ~~말입니다 많이 유행하는데 사실 저게 아니다 우리 아키쟝이 대빵 유명해져서 저 말이 유행탄거다 반박안받음 반박 할거면 1억 주셈 ㅡㅡ
태양의 후예 끝나면 군인 육섭으로 만나뵙지 말입니다.
한학기 동안 도깨비와 태양의 후예를 분석하는 내 인생 몰까 나도모르겠지말입니다
유시진하나만 물어봅시다. 혹시 이게 마지막일지 몰라서. 그때 허락 없이 키스한 거 말입니다. 강모연그 얘기는 내가 꺼낼 때까지 유시진뭘 할까요 내가.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 .,,나 태양의후예 좋아햇던 거 실화냐,,??,,

제가 형을 많이 좋아하지 말입니다. 매주 수, 목은 #태양의후예 와 함께!
3. 새벽에 태양의후예 막화 봤더니 키스가 너무 해보고싶지 말입니다~
아무래도 태양의 후예 봐야할것 같습니다 2화무료보기 했는데 뒷내용 궁금해 미칠것 같지 말입니다....
태형 윤기형 직업이 군인이에요. 태양의 후예 때문인지 '~했지 말입니다.' 말투를 되게 기대했는데 잘 안 해주더라구요. 장거리 커플이라 헤어질 때가 돼서 버스에 올라타는데 대뜸 형한테 문자가 왔어요.「잘 가십시오. 오늘


송중기

제 말이요. 송중기가 그냥 남편도 아니고 태양의 후예 커플이고 같이가는 모양새가 누가봐도 훨씬 좋은 모양새인데 부득불 송혜교만 데려간. 여혐꼰대성범죄자 탁 기획이라니까 기분 더 엿같을뿐이고.
제 말이요. 송중기가 그냥 남편도 아니고 태양의 후예 커플이고 같이가는 모양새가 누가봐도 훨씬 좋은 모양새인데 부득불 송혜교만 데려간. 여혐꼰대성범죄자 탁 기획이라니까 기분 더 엿같
그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양의후예 #강모연 #유시진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hirene247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송중기 #송혜교
하자없고 완전 새거에요 송중기 고화질 포카 32장 택포 0.8 #송중기 #포카 #태양의후예
다시보는 ‘태양의 후예’ 송혜교♥송중기 키스신. 오늘도 아름다운 부부 송혜교 송중기의 키스신이
«태양의 후예» 송중기~💕


도깨비

#충격적사실을_고백한다 구그달.태양의후예.도깨비 등등 하나도 안 봄
이분 대박인게 도깨비 태양의후예 괜찮아사랑이야 ost 작곡하셨대요..(소근소근 태후는 윤미래가 불렀고 도깨비는 에일리가 불렀고.. 좀 대박이에요 이분


유시진

내일이 시험인사람은 방금 태양의 후예를 다봤다...너무 조았다 이제 잠오니까자야지...내일 9시 시험 망친다...ㅎㅎ유시진대위 짱 머싯다❤

태양의 후예 너무 재미따ㅠㅠㅠㅠ 흑흑 유시진 대위님 ㅜㅜ
가족들이 태양의 후예 1회를 다시보고 있는데 보면서 계속 생각나는게 유시진은 강모연이랑 이어지는게 아니라 안정준이랑 이어졌어야 한다!!!! 이 미친 캐미 어쩔거냐!!
태양의후예 재방하길래 보고잇는데 내 취향은 엳시 유시진이다... 넘조아


송혜교

타종식을 따로했나? 그것도 아니면 뭐, 넌 여자니까 빠져 이랬나 송혜교님도 엄연히 배우 커리어를 가지고 태양의 후예로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고, 그래서 그 공로 때문에 모신거 아닌가? 엑소역시 마찬가지고 오히려 저런식
태양의후예 요약 송혜교 존아 예쁘다


사람

그냥 내가 어떡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좀 알려주세요. 하라는 대로 해볼게요. 아무리 생각해도 얘기할 사람이 당신 밖에 없어요.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뽕 찬 사람 여기요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forkook_

옆사람이 폰 화면을 나한테 보여줬는데..(왜지..?) 나 방금 아무렇지도 않게 그 사람 폰 화면 보다가 내 폰으로 시선돌림... 태양의후예 보더라...
힘들면 힘들다 아프면 아프다 우리한테 얘기해줘.. 적다 보니까 태양의 후예 대사생각난다 적어도 생사를 오갈때 하하호호하지는 않게 해달라고 한 대사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들이 힘들거나 아플때 그것도 모르고 하하호호하고 있으면 진짜 마음아플거같아..
지금 생각나는 트친 비이밀 대신 생각나는 사람은 태양의후예 김지원님 지금 태후보고있어요 넘 멋진걸오ㅠㅠㅠㅠ


상속자들

나 깜짝놀랏잖아 태양의후예 상속자들 시크릿가든 같은 작가라 그래서


해주세요

시형 / 태양의후예 명대사 “자기 마음 들켰다고 졌다고 생각하지 맙시다 어차피 그래봤자 내가 더 좋아하니까” 해주세요💕 #NFlying_승협 #내마음이들리니
시형 / 태양의후예 명대사 “천사입니다. 엔피아는. 제 인생에 들어온 그 순간부터 천사였습니다. 알아두시오.” 해주세요💕 #NFlying_승협 #내마음이들리니
시형 / 태양의후예 명대사 “그 어려운걸 자꾸 해냅니다, 내가” 해주세요ㅠㅠㅠㅠㅠ #NFlying_승협 #내마음이들리니


배우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 후예보고 저 배우분 재밌다 했는데 마트에서 봐가지고 겁나 신기했어!! 애기도 귀엽고 되게 아내분이랑도 행복해보였음!!!
'태양의 후예' 알파팀 카리스마 정선 출신 배우 박훈 박훈은 사북읍에서 초·중·고를 나와 백제예술대 뮤지컬학과를 졸업한 후 2007년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로 데뷔, SBS `육룡이...
실물이 류시원씨 닮았단 소릴 종종 듣는데 저번에 상해 예원에서 일본인 노부부가 한국어로 류시원!!! 알아요 류시원?! 이러셔서 당황스러웠다는,,,, 태양의 후예 방송 시절엔 배우 이승준 님 닮았단 소리도 많이 들었다는


방송

앞으로는 중국까지가서 혼밥하며 🐶망신 당하지말고~ 적와대에서 주사파 애들과 자장면+탕수육 배달시켜 추자현커플 나오는 오락방송과 가끔 태양의 후예 재방송도 보면서 정수기랑 고량주나 먹어라~ 차라리 그러면 국
12/16 태양의 후예 재방송과 더마스터 녹화 못했습니다. 다른곳에서 받아주세요.
엔스토어 방송 쿠폰(태양의 후예 질러서 받음)이 1월 1일까진데 1개화에밖에 적용이 안 돼서,,, 구르미 그린 달빛 지르려고 했는데,,, (따흑) 아 근데 와중에 마지막 화 소개 보고 환장함 영아아아아악
어디서 everytime 이 들린다했더니 티비에서 태양의 후예 재방송 하고 있었댜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zxcvbnmllllp

티비에서 태양의 후예하는데 한창 저거 방송 할 때 태양의 후예 봐야된다구 학원 남자애들이 빨리 수업 끝내달라구 하고 집에 뛰어가던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윤명주

슈키라에 그들이 사는 세상!! 성우특집!! 태양의 후예 더빙한 거 듣고 가세요ㅠㅠㅠ 진짜 목소리가 귀르가즘을 불러 일으킨다구여ㅠㅠ 장민혁님(대표작 영드 셜록) 서대영 박지윤님(대표작 겨울왕국 안나) 윤명주
4. 윤명주 딕션 #태양의후예 #윤명주 #김지원


이상형

아악 그거 보고싶다 그 태양의 후예에서 혈액형 묻는거였나? 거기에 미인형? 당신의 이상형? 이라고 했던거 캣버그나 아드버그로!!!! 아드리앙은 레벅 첫마디부터 k.o... #낸내_레벅썰
그 태양의후예 그거... 혈액형이 뭐에요? -) 당신의 이상형? 하는거 애기들로 보고십다 짱 기여울거같아
#영월_헛소리소리 세바시엘 태양의 후예 Au...ㅋㅋㅋ 시엘:세바스찬.넌 혈액형이 뭐냐? 세바:도련님의 이상형?★ 시엘:주먹꽉)더해봐. 세바:미남형?★ 시엘:부들부들)한 번만 더. 세바:인형?★ 시엘:졌다!!!졌다


친구들이랑

ㅋㅋㅋㅋ밥먹으면서 엄마랑 같이 티비보는데 태양의 후예 하고있었고ㅋㅋ난 태양의후예 첨봐서 보고잇는데 나:(우물우물) 엄마:지금 나:엉? 엄마:지금 여기서 나오는 대사 좋아 나: 엄마:귀 기울여 나: ㅋㅊㅋㅊㅋ너무 친구들이랑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는 있을줄알았지만 미남데스네보고 빵터짐
— drama Descendants Of The Sun 태양의 후예; — artist XIA Junsu — ost part 10 - How Can I Love You l 태양의 후예 — release
ㅋㅋㅋㅋㅋㅋ저 방금 열심히 태양의후예 완결까지 달렸습니다
"그 순간 내 눈에 보인 건 펑 하고 터지는 거. 갑자기 다 무너져 내리는 거. 그래서 엉망이 되어 버리는 거. 심장박동은 빨라지고 머릿속은 아득해지는 거." "지진? 사랑에 빠지는 순간이 아니고?" /태양의 후예
command_toMe 이 아저씨 태양의 후예 안 봤나봐.
오전엔 되게 예쁘고, 오후엔 겁나 예쁘죠.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around_kyu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양의 후예 드립 재미나게 했던 누나라고 해줄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 보고싶습니당,,
네네 ㅎㅎ 지금 거미님 나왔어요 태양의후예 노래듣고있어요 대박
태양의후예 재밌네 (오지는 뒷북/덩덩덩
태양의 후예는 안 밧는데 내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 ㅎㅎ
이거 구도 엄청나다 딱봐도 성숙미가 돋는 유리(( 첫번째처럼 리즈가 살포시 유타 다리에 전쟁으로 다친 발을 살짝 얹어라 유타가 자긴 치유능력이 없으니 아플까 걱정하며 이빨로 목도리 찢어서(어차피 다시 복구ㅇ)자기 신체로
태양의 후예 블루레이도 팔고 싶다.. 선입금 특전도 있고, 이것도 한번씩 확인 후 보관만 하는 중이라.. 아직 구하시는 분이 있으실까.. 혹시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디엠 주세요..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ariel1225tiara

그래. 그럼 하지 마. 그만하자, 우리. 나 때문에 불행해질 거면 그냥 혼자 행복해져. 진심이야. /태양의 후예
되게 보고 싶던데. 무슨 짓을 해도 생각나던데. 몸도 굴리고 애도 쓰고 술도 마시고 다 해봤는데 그래도 너무 보고 싶던데. /태양의 후예
태형시 챙기고 태양의 후예보러갈까 태양의 후예버면 못 챙길각인데
태양의 후예 보는데 서대영 진짜 개설렌다 쥬거따
내공 704를 거셔야죠 태양의후예신 징님이 답해드리지
#83LINE ㅋㅋㅋㅋㅋ #슬픈사랑 #태양의후예 #LeeTeuk #HEECHUL
태양의 후예가 남긴건•• 에브리타임과 구린 군대체..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alenwalker88

헐 태양의 후예한다 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이즈마코 조아하는 게 국보법 위반이라 교화시설 같은데 가둬져서 태양의후예만 시청시키는 악몽 꿈
제발 태양의 후예 비티비 다른거 돈내고 이거 공짜로 돌려줘 비티비.
태양의 후예 재방하길래 밥먹으면서 보는데 재미지구만~
태양의후예나 다시볼까
아까 태양의후예하길리 봤는데 성범죄자나오는거 깜빡함
오늘부터 태양의 후예 처음 보고있는데 잼있네ㅋㅋㅋㅋ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exo9_love_sehun

진짜ㅋㅋㅋㅋ 태양의 후예 어떻게 봤는지ㅋㅋㅋ 너무 오글거려요!!
요즘 태양의후예 다시 봐요 저눈....
무겁지 않은 브로맨스로 태양의 후예 어때여
어으어어ㅓ 태양의후예 올만에보니까 존잼 엉엉엉엉
태양의 후예 봤다...
태양의 후예 봤음 ㅎㅋㅎㅋ
14. 태양의 후예 출연했습니까?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mintylight

태양의후예 첨보는데 미쳐ㅛㅏㅇㅇ가 ,,,,,,,
자야하는데 태양의 후예한다...
"내가 해도 되는데." "원래 연애라는 게 내가 해도 되는 걸 굳이 상대방이 해주는 겁니다."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최고😍💗
지금 생각해도 너무 뜬금포인 태양의 후예 레드벨벳 등장
관린아 태양의 후예도 봤니
태양의 후예 보고 연습생 관두고 군인하려고 했댜ㅓㅋ ㅋㄲㅋ휴튱ㅍㅋ룤ㅋ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drama_00_

jin0_529 뭐야 태양의후예야?
스타벅스가 아마 가장 아래층일 거예요...? 그리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러 나오는 길에 태양의 후예 촬영지 분수(....)가 있는데 피할 수 없는 위치입니다
물래동 카이스트 태양의 후예에서 쓰레기 같은 공사장 대표 아님 ???
지나가다 보여서 알려드려요!! 혈액형드립은 태양의 후예 대사입니다 뒤로도 더 대사가 있으니 한번 찾아보셔요!!
태양의 후예는 왜 서울 동북부에서 촬영해서 내가 다니는 동선마다 남편송의 입간판과 사진이 걸려있는가
태양의 후예에서 로맨스 비중을 좀 줄이고 15회 16회초반 얘기를 좀 더 자세하게 풀었으면 좋았을텐데 후반부는 완급조절 좀 아쉬웠어....
다 보고 도봉순하고 태양의 후예랑 정주행하셈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BamBam1A

그럼 자식은 태양의 후예인가요?
난 지금 떡치고 지쳐쓰러진 애인 가슴 주무르면서 태양의 후예 재방 보는중~~
헐 너무 이뻐요❤❤ 태양의후예열심히 봤었는데ㅋㅋㅋ 감사합니다!!!
저 혿콜로 태양의후예 보고시포오.. 김둉핝 대위X김욙국 의사 그리고 서브커플 궍현넨 상사X황믾년 중위 미치게 좋은데요..
태양의 후예 재방 볼때마다 왜 그렇게 좋아햇던건가 싶음ㅋㅋㄱㅋㄲㄱㄱㅋ순간순간 오글거림을 참아내고있는데..
쌈마이웨이 태양의 후예
150830 슈퍼콘서트 #블락비 #박경 미리보기 2장 후..... 나 태양의 후예 할 시간에 보정했다... 그럼 진짜 말다한거에요 진짜.....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sh85442

나는 그 모냐 너 집 가는길에 나한테 오늘은 태양의후예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는 그 시간이 좋았어
나는 왜 뒤늦게 태양의 후예에 빠져서 밤을 지새우는가.
오늘부터 일본에서는 아침은 태양의 후예 .저녁은 닥터스, 1일에 2회도 김 민석볼 수 있습니다. 행복한 것입니다. 이제부터 매일 열심히 합니다.
첸제가 태양의후예에서 불렀던 ost 제목이 뭐에여 면태양의후회? 태양의행운? 첸나 진짜 형이랑 벽 쌓을거야 (허밍으로 노래부름) 면every time i see you~~ 에블탐불렀어 죽자😇🔫
3. 친구랑 먹을 모과청도 새로 담가놓고 1월에 따뜻한 매트 안에서 태양의 후예 켜놓고 모과차와 감자산맥을 먹으며 정주행하기
아 진짜 망할 미궁.. 마지막 직업인데 좀 패스시켜 주지 짜증나.. 암흑사신 안두인 태양의 후예 라일라 둘 다 태워먹어버리네 진짜 ㅏ..
적어도 당신이 생사를 오고가는 순간에 하하호호 하고 있게 하지 말아줘요.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asano__nao

160423 #EXITTOURINBUSAN #태양의후예패러디 #송민호 #김진우 #송진 태양의후예 따라하는 송진 ㅠㅠㅠㅠㅠㅠ 민호 기다렷다는듯이 진우어깨 감싸는데 핵 설렘 ♥ 1000000000만번 더봐야지
파리어콜린스 뭐 좀 쓰고싶은데 정신놓고 갈기다가 졸라 태양의후예 같은 거 쓸까봐 겁나서 손을 못대겟음
달과 태양의 후예
태양의후예 촬영지
태양의후예 1화 보는중인데 설레 뒈져벌임여.......
첫 외출. 고양시 호수공원에 있는 신한류홍보관이라는 곳을 왔는데 민호 아그대 때 핸드프린팅과 태양의후예 옷 체험하는 곳이 있었당
태양의 후예 보다말았는디.!.!.!.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BOGUMMY

그와중에 태양의후예... 군인들이 군인나오는거 보면 재밋을가,,,,,,
태양의 후예보면서 군인들은 다 잘생겻을거야~~~라고 생각했는ㅔㄷ 부사관시홈장에 있던 분은 흠.....
뿌리깊은 나무 감독판 DVD, 성균관 스캔들 감독판 DVD, 태양의 후예 감독판 블루레이 (+선입금 특전) 판매합니다. 디엠으로 문의 주세요!
내가 태양의 후예를 어떻게 본방사수까지 해가면서 달렸나 몰랔ㅋㅋㅋㅋ (이유 김민석이 귀여워서)(시우민 아님)
23일자 태양의후예(15회) 개인적으로 하는 녹화와 시간이 겹쳐서 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받아주세요.
타임슬립물은 그 전부터 유행했을 걸? 그리고 타임슬립물은 아니야 전생이 있는 것뿐! 몰아볼 가치가 있다 태양의 후예보다 덜 오글거려
태양의 후예 패러디 중 ~ ~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goyo__i

태양의후예 누가 배또같다한이후로 계속 그렇게만보임
정작 선생님은 별로 마음에는 안드셨던 듯..; 선생님은 한강 작가와 다른 식의 협업(이를테면 까뮈의 '태양의 후예'같은)을 하고 싶어하셨는데 아무래도 두 분 결이 살짝 달랐던 듯 싶다.
히히 💖 태양의 후예 보다가 끝나서 잘까 하고 누웠눙데 잠이 안 와서 이러는 중이댜 . . . 나이가 어뜻케 돼 ? !
려욱 & 규현 cosplay 태양의 후예 part 1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spring_child828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herald_pop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bluejinki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JillchoKyupie

태양의 후예 드라마 말입니다 송중기 도깨비 유시진 해주세요 purpleSW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