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이

미뉹기기 저홋억이랑 사랑이 떠나 가도 죽글만ㄴ끔 아파도.. 밥만 잘먹더라.. ㅇㄱ
옴므 - 밥만 잘 먹더라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멍이 들어도 한 순간뿐이더라 밥만 잘 먹더라 죽는 것도 아니더라
추천하는 이유(가사 일부) 별무리비너스 )웃고 있는건 강해서가 아니라 우는 모습 같은 건 보기 싫잖아요? 불꽃 )저 하늘에 달빛이 나의 눈물에 가릴 때 하나만 하다 만 나의 사랑도 끝나고 밥만 잘 먹더라 )사랑이 떠나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멍이 들어도 한 순간뿐이더라 밥만 잘 먹더라 죽는 것도 아니더라
161020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멍이 들어도~~~~~~~~~~ 밥만 잘 먹더라~~~~~ #솝 #솝#슈가 #제이홉


죽는

밥만 잘 먹더라 죽는 것도 아니더라 🎵
사ㅡㅡㅡ랑이떠나가ㅡㅡㅡㅡㅡㅡㅡㅡ면ㅡㅡㅡㅡㅡ가슴에멍이들ㅡㅡㅡ어도ㅡㅡㅡㅡㅡ한순간뿐이더라ㅡㅡㅡㅡ밥만잘먹더라ㅡㅡㅡㅡㅡㅡ죽는것도아니더ㅡㅡㅡㅡ라ㅡㅡㅡㅡㅡ

밥만 잘 먹더라 사랑이 죽는 떠나가도 아니더라 멍이 와선 HONEYBUBBLE_

사 랑이떠나가 도오 가 슴에멍이 들 어 도오 한순간뿐이더라 밥만잘먹더라 죽는것도아니 더 라


화요일에

미요는 화요일에 퇴원하고 집에 왔습니다. 스테로이드(+각종 보호제)를 입원하면서부터 복용중인데 그 부작용(긍정적)인지 양은 적지만 밥은 잘 먹어주고 있어요. 선생님께서 물을 잘 안먹더라 하셨는데 집에 와선 제법 물도 많이


별무리비너스

내 탈통곡 다같이 들으면 좋겠다(알티하고 계속 머릿속에 있었음) 에네-별무리비너스 초아-불꽃 옴므-밥만 잘 먹더라 백아연-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다비치-You are my everything 이승기-삭제 이승기-친구잖아


먹었을

지금 이렇게 된 이후로는 먹어본 적 없어. 이렇게 되기 이전에는 먹었을 수도 있지만 살면서 뭐 먹었는지 일일이 기억할 수 없잖아. 말 안 듣는 애들이 꼭 밥도 잘 안 먹더라.


밴드가

? 대체 어느 중학교길래 아이돌과 밴드가 축제를 축하해줍니까 우리학교는 반이 댄스 공연이고 숏컷선배님 두분 나오셔서 밥만 잘먹더라 열창하시고 전 난타공연 올라가서 북만 두구두궁 때리고 왔슴니다..


다이어트만

방시혁 절에서 다이어트만 하면서 들은 곡 밥만 잘 먹더라


밥만 잘 먹더라

밥만잘먹더라

방금 노래방에서 바람기억, 싸이퍼3,밥만잘먹더라,봄날ㅋㅋㅋㅋㅋㅋ여러가지 부르고옴ㅋㅋㅋㅋㅋㅋ
"너... 밥만잘먹더라 팬이니?.."
문제인2집 앨범발표 "밥만잘먹더라"
(체력3대장 ~밥만 잘먹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