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을

제희가 피곤해서 전화도 받기 싫어서 이어셋만 꽃아놓고 선잠자면서 버스(혹은 다른 대중교통)타고 가는데. 여주만 벨소리가 다르게 되어버려서 (주민씨도 있지만 슈베르트의 마왕같은게 벨소리) 눈을 감은채로 피곤하지않은척 여주 걱정하지않게 전화 받아주고
정말 쟤가 인생최애가 될 줄은 몰랐지 단지 눈을 마주쳤고 짧은 인삿말을 들었습니다 그때부터 나의 봄은 시작되고 꽃의 마술사는 만개한 화원에서 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사랑인가 봅니다
부산을 밝히는 꽃소년 듀오! 소년미 발산하는 청량한 #MXM 의 눈을 뗄 수 없는 스테이지! #더쇼 #THESHOW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그녀가 기적처럼 다시 만나지기를 소망합니다. 그녀가 읽다가 놓아둔 어느 책에 스쳐가는 페이지의 책갈피 처럼. 그녀가 다시 읽기 시작해야 하는 곳이 어딘지 정확히 기억하고 있는 사람으로 그렇게 하루를 보냅니다. 국화꽃향기
휘청휘청 웃는 달님과 반짝반짝 웃는 별님들이 빛나는 별가루를 뿌리면 모두가 잠들어버리는 이 밤에. 나는 혼자 웃으며 너를 내려다 보네. 아가야. 아가야. 꽃의 요정들이 너를 지켜준단다. 베개를 끌어안고 눈을 감아 햇살을 기다리자.
너는 장난을 잘 치고 별난걸 좋아한다. 그래서 별난 사람들이 다 널 좋아한다. 너는 네가 꽃처럼 지겠다며 너의 이름에 꽃잎을 붙이지만 그건 지지않는 꽃이다. 너는 꽃처럼 지지는 않을 것이다. 그런데도 너에게서 눈을 뗄 수 없는
'네 기억이 바래지 않길 바라는 내 기억'의 다른컬러(화이트)는 내일 업데이트됩니다. 리본컬러는 눈을닮은 화이트와 진한 녹색의 투톤으로 메달은실버입니다. 역시끝에 달펜던트가 들어갑니다.(이니셜변경가능) 나비와,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Love__u__real

폴라의 숲은 항상 따뜻해. 하지만 시에나가 마법으로 눈을 내려주기로 약속했어. 수풀이랑 꽃 위에 쌓이는 눈은 완전 예쁠거야!
170119 하이윈 서울가요대상 #백현 #변백현 꽃을 든 아이의 해맑은 웃음은 새삼스럽게도 너무나 어여뻐 눈을 뗄 수 없었다.
헤헤에.. (당신의 도닥임에 갸르릉 거리며 좋아하머 귀를 접는다) 냐아!! 꽃내음 좋아요 냐!! 꽃이요 냐아? 우움 맛있는 꽃이나 향기로운 꽃을 줘요 냐! (침을 흘리며 당신의 꽃내음을 고양이눈으로 바라보다 눈을 감는다)
로비에서 벌어진 최후의 사투. 그녀라는 꽃은 고결하게 졌다. 흐릿한 시야 속에 보이는 샹들리에를 바라보며 눈을 감은 이노하의 10시.
(허망한 표정으로 그대 주위를 둘러봐) 그래도 예쁘단다. 꽃의 요정 같아. (눈을 꼭 감고 도리도리) 고마워, 귀엽다고 해줘서 고맙단다. 정말 고마운데.. 이건... 이건 타격이 좀.. 커.. (저 멀리 영혼이 빠져나가..)
그래도 허망은 괜찮은 빛깔의 꽃.  자꾸만 죽고 싶다, 죽고 싶다, 하지 말아야지.  밤의 근처에서 바람이 불어올 때는 두 눈을 감아라. 당신의 발자국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이응준, 밤의 근처에서 바람이 불어올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그녀가 기적처럼 다시 만나지기를 소망합니다. 그녀가 읽다가 놓아둔 어느 책에 스쳐가는 페이지의 책갈피 처럼. 그녀가 다시 읽기 시작해야 하는 곳이 어딘지 정확히 기억하고 있는 사람으로 그렇게 하루를

저기 노오랗게 피어있는 유채꽃이 보이니, 하는 내 말에 너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반문을 해 왔다. 유채꽃은 봄에 피는 걸. 그래 지금은 12월이야. 겨울의 한 복판. 저 유채꽃은 너와 나의 눈에만 담을 수
엘빈님도 꽃 좋아하십니까? (눈을 조금 크게뜨곤 뒤돌아 쭈그려앉아 무언가를 만든다) 그럼 선물로 이거 드릴게요 (당신의 머리에 화관을 툭 얹는다)
46. 국화차 (菊花茶) :꿀에 버무려진 말린 국화 꽃을 끓는 물에 타서 마시는 차,달콤한 꿀의 맛과 은은한 국화꽃의 향기가 특징인 차, 예로부터 불로장수 한다고 전해오며 눈을 밝게하고신경통, 두통, 기침에 효과가 좋다.
(이어서) 소리는 귀를 담고 냄새는 코를 키운다 내 눈꺼풀이 내 눈을 지워, 지겨워 말은 입을 닫는 힘이다. 얼굴에 심은 꽃을 뽑아 버리지 않는 건 내 오래된 습성이다. -임재국,꽃병 속의 장미中
꽃을 주고 싶습니다 눈을 감고, 손으로 약 5초간 상처 부위를 잡고 있으면 손에서 꽃이 피어나와 상처부위를 감싼다. 그 꽃의 꽃잎들을 떼면, 상처가 말끔하게 나아 있다.


눈이

내 사랑도 어디쯤에선 반드시 그칠 것을 믿는다 다만 그때 내 기다림의 자세를 생각하는 것 뿐이다. 그동안에 눈이 그치고 꽃이 피어나고 낙엽이 떨어지고 또 눈이 퍼붓고 할 것을 믿는다
- 비도 오지않을 뿐더러, 안개가 끼어 빛도 비추질 않는 이 날씨에. 그래, 꽃의 그윽한 향기를 모으는 곡선은 비가오나, 눈이오나 유일히 시들지않는 큰 꽃. -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applejoy903

dress my body all in flowers white, 나를 하얀 꽃으로 장식해주세요. so no mortal eye can see 필멸의 눈이 볼 수 없도록 말이에요.
꽃보다 아름다운 너에게 태양보다 빛나는 너에게 호수처럼 눈이 맑은 너에게 내가 너에게 보낼 수 있는 유일한 사랑의 메시지​ (편지 / 시골 남자)
무심히 떠 가는 흰 구름을 보고 어떤 이는 꽃 같다 하고, 어떤 이는 새 같다 합니다. 보는 눈이 아닌 서로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ㅡ (겨울의 눈이 녹을 때면, 햇살을 머금기 위하여 기다리던 꽃과 당신의 마음속에 빛이 있다면, 우리는 영원히)
후와리의 웃는 눈매를 진짜 너무 사랑하는 사람.... 레몬빛 금발에 짙은 분홍눈이라니 색조합도 꽃같은데 저 둥근 눈매의 섬세함에 쓸디볼때마다 자꾸 눈만 쳐다봄 진짜 너무 예뻐서... 후와리 진짜 디즈니주인공이라는 단어에서 튀어
음이월의 밤들을 저마다/꽃 핀 동백가지 입에 물었다./종일 흐리다 환한 밤에는/진눈깨비 다녀가고 눈이 퉁퉁/붓도록 운 다음 날 아침엔/사랑이 지나갔다. 발자국도 없이 (이성복, 음이월의 밤들)
:02 내 안에 이렇게 눈이 부시게 고운 꽃이 있다는 것을 나도 몰랐습니다 몰랐어요 정말 몰랐습니다 처음이에요 당신에게 나는 이 세상 처음으로 한송이 꽃입니다 (김용택/당신의 꽃)

꽃과 같은 몸. 입으로 뱉는 것 역시 꽃을 닮아야하지 않겠나. 음.(웃는 입매를 가리듯 하곤 당신을 보았다.)제비꽃을 닮은 눈이 가장 어여쁘다고 해줄까, 한 무리의 붓꽃을 닮은 비단같은 머리카락이 가장 어여쁘다고 해줄까.
눈이.. 내린다면, 기쁠 날이 다가와요. 붉은 옷을 입은 성자의 이름을 가진 사람이 커다란 순록과 함께 다니는 밤도요. (도르륵 눈 굴리다 어색한 미소) 지하의 수로는 전부 얼어서 하얗게 꽃이 피었어요. 배가 다니기는 조금 어려운 길이 되었네요.


너에게

"아까 말해주겠다던 비밀을 알려줄게. 간단한 거야. 어떤 것을 잘 보기 위해서는 마음으로 보아야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거든. 너의 장미꽃이 너에게 그렇게 소중한 이유는, 그 꽃을 위해 너의 시간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시작해서 눈의 꽃 이런거 나오구 지금 너였다면이 나왔어요 혀님이라면 어떨거같어요 제가 소라게 권상우가 되면 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는

목련꽃 지는 모습 지저분하다고 말하지 말라 순백의 눈도 녹으면 질척거리는 것을 지는 모습까지 아름답기를 바라는가 그대를 향한 사랑의 끝이 피는 꽃처럼 아름답기를 바라는가 지는 동백처럼 일순간에 져버리는 순교를 바라는가 - 복효근, 목련 후기
미국에서는 동지를 입동으로 친다. 태양광이 지구에 도달하는 시간 감안 지금부터 진짜 추워지는 겨울이라는 거다. 하지만 동지가 지나면 낮의 길이는 조금씩 이미 다시 봄을 향해 가는 것이고, 다시 겨울을 살짝 지나 또
🚇소부센🚇 겨울만 되면, 이름도 모르는 그 남자가 떠올라요. 하늘은 그림처럼 구름 한점없이 깔끔했고, 푸르디 푸른 색을 띄었다. 그런 하늘에선 작은 눈 꽃이 조금씩 떨어져 니노미야의 발 앞에 쌓였다. 점점 빨개지는 니노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huime0721

목련꽃 지는 모습 지저분하다고 말하지 말라 순백의 눈도 녹으면 질척거리는 것을 지는 모습까지 아름답기를 바라는가 그대를 향한 사랑의 끝이 피는 꽃처럼 아름답기를 바라는가 지는 동백처럼 일순간에 져버리는 순교를 바라는가


박효신

눈의 꽃은 박효신도 좋지만 원곡도 졸음
닉넴의 한자=눈의꽃=박효신=소울트리=콩빈
음..아무리봐도 이번 프로스트 목소리톤이...박효신톤이다,,,금방이라도 눈의꽃을 불러버릴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박효신 눈의꽃 너무 죠아!♡♡
100초동안 천국을 보고 오세요👼 눈의 꽃 커버는 진짜 박효신 따라올 사람 없다에 제 모가지 겁니다. 박효신 라이브 영상만 7조 8억번 본 사람이지만 첫소절 들음과 동시에 다리 힘 풀려버림
박효신 눈의 꽃 나오네!!!!!

#박효신#눈의꽃 은 아무나 못부름 ㅋㅋㅋㅋ 왜냐? #박효신 이니까...


눈에

사토 공주의 오른눈에도 꽃이 피었소~!
능소화다. 꽃의 생즙에 독이 있지. 눈에 들어가면 염증을 일으켜 실명이 된다. 그 왜 귤먹으면서 껍질 접어서 즙 튀는 장난 많이들 하지 않나. 상대에게 영원한 암흑을 선사하고 싶을 때 그렇게 사용하면 된다. 좋아. 자연스러웠어.
05. 꽃길 / 김세정 - 세상이란 게 제법 춥네요.. 당신의 안에서 살던 때 보다 모자람 없이 주신 사랑이 과분하다 느낄 때쯤, 난 어른이 됐죠 한 송이 꽃을 피우려 작은 두 눈에 얼마나 많은 비가 내렸을까
ㅁ ㅓㄴ가 태윤이로 윅스 판다면 시작은 이걸로 하고싶다. 봄에는 꽃이 나의 마음을 물들이고. 여름에는 비가 나의 마음를 흐르게 하고. 가을에는 단풍이 나의 맘을 외롭게하고. 여름에는 눈에 파묻혀 나오지 않았다.
벽람 유다치 보고 있으면 옆구리에 꽃 문신 같은 모험적인 캐릭터 조형이 눈에 띄는데 이게 의외로 억지로 하려고 해도 잘 안되는 물건이란 말여... 대륙의 과감함 같은게 좀 느껴짐.
대학때문에 부모님께 일말의 양심의 가책이 있었던 강단냴 눈에는 이제 오로지 옹셩우밖에 안보이겠지 대학은 개똥, 내 대학보다 연애다(아니야) 꽃집사장님 옹셩우 아무것도 모른채 개업 준비 열심히 하고 있을거고, 강단냴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tam5IO


피는

눈은 차가우니까. ...크게 의미는 없어. 따뜻한 꽃이 피는 낙원을 걷고 싶을 뿐이야. 동화 속의 파랑새들과 함께.


눈은

움트지 않는 싹, 자리지 않는 숲. 모퉁이에 선 너는 고개를 저었네. 시골사람의 눈은 거짓을 말 못해. 봄밀 거두면 돌아오겠다고, 박하꽃 피면 돌아오겠다고.
"음, 진심인데. 어찌나 아름답냐면 그 유채빛 머리칼은 실로 생기있어 살아있는 꽃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내었고 두 눈은 샹들리에에 비쳐 오색으로 영롱히 빛나는군요. 아가씨의 미모에 숨이 막힐 지경입니다."


밤의

그래도 허망은 괜찮은 빛깔의 꽃.  자꾸만 죽고 싶다, 죽고 싶다, 하지 말아야지.  밤의 근처에서 바람이 불어올 때는 두 눈을 감아라. 당신의 발자국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이응준, 밤의 근처에서 바람이 불어올 때


감고

그래, 그 놈의 노래는 고통에 몸부림치는 영혼을 쓰다듬어 줘. 바람이 꽃을 흩날리듯, 몸에서 혼을 빼내는 거야. 그러면 아무리 고통스러워하던 개도 눈을 감고 조용해져. 아까까지 고통스러워하던 게 마치 거짓말인 것처럼 조용히 죽어가.


하얀

이제 내 마음 멀리서 깊은 외로움에 젖은 채 비를 기다리네 다시 그대에게 나의 땅에 돌아갈 수 있게 언덕에 꽃이 피고 그대 눈처럼 푸를 때 약속 할게요 울지 말아요 그대 곁에 돌아갈 거예요 /고래야, 하얀날개(Asa Branca)
겨울 아침.. 맞아요. 그 청량함은 기분 좋죠. 눈 앞에 아른대는 하얀 빛도. 저는 다 좋지만, 굳이 따지자면 봄의 여명이 좋아요. 이슬의 향이랑, 보드라운 꽃 향기. 아마 꽃이란건 분명 예쁠거에요.

[171129 인천공항 출국 고화질] 눈 같이 새하얀 꽃선비🐹🌼 뽀뚱이의 매의 눈-+🐣 꾸기는 형아가 신기하고 웃겨요)(🐰 #BTS #방탄소년단 #김석진 #Jin #박지민 #Jimin #전정국 #Jungkook #
돌아보려면 걸을 수밖에 없는데 좀처럼 발을 뗄 수 없어서 미안해 아벨리아가 피어 있는 눈 아래의 거리를 바라보고 있어 창살의 너무 작은 벌레를 집어 짓뭉갰어 초여름 바람에 흔들리던, 하얀 꽃이 오늘도 아름다웠어


눈도

속눈썹이 예쁜 짤을 보면 뭔가..심리적 만족감이 진짜 엄청난데 아벨 진짜 이번에 너무 예쁘다 눈도 눈물도 꽃도 소하의 손도...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웃는

(신뢰가없다는 말에 눈을 굴리더니 꽃을 보는 척 하며 고개를 돌린다. 큼큼 헛기침을 하고는) 내가 네게 장난쳤을 때의 이야기 아니냐. (웨이를 보며 씨익 웃는다) 이 궁 안에서 너만큼 내 신임을 받는 이는 거의 없느니라.


사랑하는

왜지?! 우리 눈님을 힐링할 수 이따면 불사의 꽃이라도!! 용의 어금니라도 뽑아오게써!!!(의지 활활) 하구 또해버릴거야!! 나 눈님 사랑하는 맘 로그로 쪄올 수 있음이다!
진짜 내가 데박 사랑하는 티와 오른쪽 눈 옆의 꽃


가사

제 꿈에도 종현님이 나왔습니다 어젯밤 그 기사를 보고 종현님의 노래를 듣고 가사를 보면서 울다가 잠들었습니다 제 꿈에서 저는 노랑꽃과 초록 풀들이 있는 넓은 들판같은 곳에서 울고 있었습니다 종현님은 초록색의 나무들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sbsmtvtheshow

한여름의눈과한겨울의꽃이었나 그 노랜 아직도 가사 외우고 있어
우앗ㅋㅋㅋ 방금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가사가 너무 예뻐서 오오.. 약간 눈의 꽃 같은 분위기이려나 했는데 가사가 우수수 쏟아져서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가사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후다닥
전에 유투브에서 나카시마 미카 눈의꽃 라이브 보는데 특유의 제스처 보고는 혹시 손바닥에 가사 적어놨냐고 하는 댓글 있어서 감동 와장창 해버림


라이브

ชอบเวลาพี่ๆ พาอูซอกร้องเพลง แล้วถ้าน้องไม่มั่นใจ พี่ๆ ก็จะแบบ 'นายทำได้ๆ' คือมันน่ารักมากอะ "[펜타곤 PENTAGON] 눈의 꽃 노래방 라이브 해요T
[♡] #MT라이브 일시 2017년 12월 23일 오후 4시 장소 홍대 롤러코스터 라이브홀 라인업 레어, 레임비스, 루쿠, 쿠비와, (눈)나무의 꽃, Kei_P 예매는 11월 11일까지~☆ 많이 와주세요~!!


싶을

(어떡하죠? 눈으로 그렇게 묻는 듯한, 곤란한 표정을 짓는 와중에도. 꽃이, 꽃잎이, 흐드러지게 피어나고 떨어진다. 뚜껑별꽃의 향기로 질식해 죽는 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눈의 꽃

눈의 꽃 에코개인기 Extended Ver.

워너원고 하성운 눈의꽃 ㅋㅋㅋㅋㅋ 하에코 ㅋㅋㅋㅋ
여윽씌 겨울엔 눈의꽃 아닙니까 ^^
하성운 눈의 꽃 에코 개인기 또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우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두개의 빛 릴루미노’ 시청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 전차스 리아(), mmuong(), 난또(lagain_hs), 식스(siks_9), then(THEN_im
171117 GS팬싸인회 #브랜뉴보이즈 #MXM #동현 #김동현 사랑에 빠진 나의 눈엔 꽃물이 들어 사랑에 빠진 나의 숨엔 하늘이 가득 그대는 꿈처럼 아름다와
눈사람 아니고 눈의 꽃!!!! ㅋㅋㅋ 못알아들으니까 수빈이가 보나 구박해 ㅋㅋㅋ
황.. 눈의꽃불러조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Cloudy_day0322

삶과 죽음을 반복하는 당신의 요람은, 눈먼자들을 가두고. 사랑없는 이들을 꾀어. 지고한 꽃을 피우는 양분으로 썩어갈뿐.
늦은 봄 눈 같은 나의 고백도 꽃 노래가 될 수 있을까 § 이브나, 가을방학
나의 꽃은 길을 잃었다. 집은 불탔다. 눈먼 개는 길을 달린다. 동백은 물 위에 떨어진다.
[상대방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데 꽃집이 없을 때] 눈쟁이다른 선물을 준비한다. 닥터준꽃을 꺾어간다. 김재원상대방의 얼굴을 그려간다. 홍개본인의 얼굴을 보여준다. 안격수사진을 다운받아간다. 사샤예
171129 MBN 히어로콘서트 비투비 은광 () #비투비 #은광 #히어로콘 늦은 봄, 눈 감은 나의 고백도 꽃 노래가 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해보았어
젊은 시절은 일년으로 치면 봄이요 하루로 치면 아침이다. 그러나 봄엔 꽃이 만발하고 눈과 귀에 유혹이 많다. 눈과 귀가 향락을 쫓아가느냐 부지런히 땅을 가느냐에 그 해의 운명이 결정된다. - 공자 #청년당
.....(꽃을 손에 쥐고 의심의 눈으로 후디엔을 쳐다본다)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green_bori

[#Lovelyz] 럽다 시즌🖐!! 평행세계🌌에 완벽 적응! 연기자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던 꽃케이'◡'✿와 역대급 연기로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던 명근이! 뉴욕물 한껏 섭취하고 오신 도도퀸 미주까지(っ_
우린 말이지, 흔들리는 게 아니라 걷고 있는 걸 거야. 넘어진 게 아니라 쉬는 거구, 꽃은 계속 졌다가도 피고, 씨앗에선 싹이 움틀 거고. / 길버트 피츠모리스 문가든, 수정궁의 눈
나사실 야생화랑 숨이랑 눈의꽃밖에모른단말얔ㅋㅋㅋㅋㅋ
레오 눈의 꽃 부른거 안들으셨으면 겸상안함
눈사람이래 ㅋㅋㅋㅋㅋ 눈의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은 봄 눈 같은 나의 고백도 꽃 노래가 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해보았어
눈의꽃 원곡 부르신 분이 부른 곡인데 이것도 꼭 후후후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T_kill_me_Y

[Rt 감사합니다❤] 키노×연두 위풍당당 믹스,영상으로 도움주실분 구합니다! 보컬__(눈)나무의꽃, 연두 일러스트__노게 믹스__공석_(없으면 제가 해요! 영상__공석 커버이미지__(눈)나무의꽃 자유롭게 디엠
저에게.. 주시는 꽃이십니까? ... 당신이 이해되지않습니다만...이런 꽃이 당신의 마음이라고요? 아하하, 농담도.. 왜 그런눈으로 절 바라보시는겁니까?
꽃의 마술사라고 협박의 달인이 있거든...그 사람한테 배웠지...근데 오빠 왜 심장이 아니라 비석을 가져왔어? (죽은동태눈)
헉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진짜 둘 같네요..!!! 헤헤 리우의 눈 속에서 이한이는 늘 꽃으로 피어있을 수 있을 거 같아서 막 심장이 몽글몽글하고 너무 조아요ㅠㅠㅠㅠ
빅뱅- 별의 안내자 권지용- 별의 고양이 동영배- 꽃의 고양이 최승현- 하늘의 증거 강대성- 물의 바나나 이승현- 눈의 결정 다들 인정하시나요? 전 너무 정확해서 놀랐네요🙊 와중에 대성이 졸귀구요..❤
신청곡은 눈의꽃이요^♡^!!!
빛 강한 금발이 반짝이네요~! 짧은 단발의 머리도 무척이나 귀여우신 것 같습니다! 눈 색은 마치 여름날의 나무 빛일까요. 리본이 마치 붉은 꽃을 다신 것 같습니다! 순간적으로 착각할 뻔했군요. 후후.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sungwoon_HA

꽃에 휩싸여 있눈 농욷보니까 꽃의 요정 이혁 보고 싶네
눈의꽃!!ㅠㅠ
셍운아.. 눈의 꽃은..나카시마 미카가 부른게 개짱이다........
여즘 진심 눈의꽃 계절임 출퇴근감성쏭
맘카 타고 가는데 라디오에서 눈의꽃 나온다 히히
뭔가 이번 겨울에는 눈의 꽃 노래 듣지 못했음. 작년까지만 해도 겨울하면 나오는 노래 탑3안에 맨날 나온 거 같은뎅
골목들이 수군대며 길을 비켜주고 둘러보니 새벽의 거리에는 모두 도망치는 것들뿐이었다 사라져야 할 것들이 사라지지 않아, 눈 마주치지 않으려 멀리 돌아온 길목에서 도망중인 여자들의 아름다운 치욕과 자주 부딪쳤다 [새벽꽃 中]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parkbaobei

전설의 유스케 눈의꽃... 야생화부터 무릎은 꿇고 봤지만 이 미모 보고 엎드려 절 하기 시작했다.
미쉘 봄은 꽃, 가을에는 단풍, 겨울은 소복히 쌓이는 눈. 동양의 사계절은 예쁘구나 린 여름은 어떠합니까? 미쉘 더워..
ㅋㅋㅋㅋㅋㅋ노래방에서 눈의꽃 야생화 말리꽃 부르고 왓다 다 꽃이여
으아 카페에서 눈의꽃틀어줘...ㅠ
새로나오뉴일러보니까 갑자기 생각났는데 네즈미는 눈의꽃같은 잔잔한거 부를 느낌이고 타츠미형제랑 우사기는 라젠카라던가 개시끄러운거 부를 느낌임
소나무와 소나무의 대격전 누군가는 세일러문 구애니판이라눈 작품을 “용(이쿠하라)와 꽃(나오코)의 대격전”으로 표현했더라구요. 소나무 둘이서 자기 취향을 집어넣기 위해 싸우다가 만들어진 걸작이라고
계절은 겨울 ) 봄의 이음새라인이고 상징은 눈하고 꽃이라 반대상성이고 흐흑 얘들아 따흐흑 (눈물ㄹ흙림)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ParkAnonym

님들 대박 불후의명곡에 눈의꽃나옴 ㅠㅠㅠㅠ
불후에서 눈의꽃 부른다
ㅂㅎㅅ-눈의꽃 노래 나오는데 늠좋다ㅏ
토요일 7시반에 눈의꽃이라니 너무 사기다 개좋아...
불후의명곡, 눈의꽃❄ 자료화면
지금 불후의 명곡에서 #눈의꽃 이 나온다.. 하지만 #박효신의#눈의꽃 만 못하다..ㅋㅋ
와 눈의꽃 너무 대박이엇음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0u0dd

그니까 #눈의꽃 은 아무나 부르는게 아니라니까 ㅋㅋㅋㅋㅋ
보이스퍼 - 눈의꽃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ParkAnonym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mewithdaniel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SWB_COA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jamsil_water

눈의 꽃 눈을 눈이 너에게 그녀가 지는 밤의 Hi_My_JONG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