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박원- All Of My Life💕
1. 박원 - all of my life 이 노래 진짜 좋아하는 노래,,, 거의 매일들어요 !
좋아하는 노래는 박원 - all of my life
171216 영풍문고 팬사인회 #세븐틴 #호시 권순영 권보컬 사랑합니다 춤 다음에 목소리땜에 또 빠졌징!😘 팬싸 오기전에 처음 들었다던 ‘박원’님의 노래! 차례로 🎤 “노력”과 “All of my life” 한 소절
171218 facebook live 박원 - all of my life(cut) - 목소리 좋고 멋지다는 말밖에....... 뭔가 자기전에 조용한 상태에서 들으면 더.. - #디오비 #dob
노래추천해드려도될까요..? 박원-all of my life 요ㅠㅠ 인생 갓띵곡입니다ㅠㅠ
그러고 보면 나 너를 만나 참 많이 변했어 꿈이 생기고 네가 가진 꿈도 이뤄주고 싶었어 나 그러려면 더 높은 곳에 올라가야만 했어 더 많은 것들을 가져야 가능했어 다 가질 때쯤 사랑보다 꿈이 더 커졌어 박원 - ALL OF MY LIFE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rin9za


노력

1. 박원 노력
여러분 세운이가 복면가왕에 나와서 박원의 노력이란 노래를 불렀어요 다들 시간 되신다면 한 번씩 들어보세요 타팬이 인정한 오지는 음색
나도 노력해봤어 우리의 이 사랑을 안되는 꿈을 붙잡고 애쓰는 사람처럼 사랑을 노력한다는 게 말이 되니 /박원, 노력
171217 종로팬싸 #몬스타엑스 #기현 👼그 노력불렀었잖아여..그래서 저 박원 모르는데 찾아서 들엇는데..좀..슬프더라구여 🐹왜요??ㅠ 👼아..헤어진지 얼마안돼서.. 🐹아진짜?ㅠㅠ 👼그니까..울렸으니까..책임지
박원 - 노력 화요일에 이 노래 뽕차서 3시간동안 들엇음
[D-3 2017 박원 The 1st Concert] #박원 첫번째 단독 콘서트 미리보기:) #노력 합주실ver. 라이브 영상을 짧게 맛보기로 공개합니다! #박원_1st_Concert #170121_8pm #17
171217 복면가왕 2라운드 미대오빠 “노력 - 박원” (1)


박이사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다가와요.
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변사원과 박이사(w.잰이)의 오세훈이야. 처음이라 많이 어색한데 그래도 올 거지? 조금 장난끼 많지만 그게 내 매력 아닐까 싶은데 많이 다가와.
연애만 빼고 다 능숙한 박이사 X 연애만 잘하는 허당 변사원 무뚝뚝한 박이사님 호감있는 변사원한테 관심 끄는 방법을 몰라서 괜히 일 더주고 야근시키는데 뱩현은 그것도 모르고 챤녈 원망했음. 그러다가 어찌어찌 사귀기 시작


12월

✨메용2에 하얀마법사 & 루미너스 아크릴 스탠드 선입금 받습니다 입금 후에 폼 작성 부탁드리며, 선입금 기간은 12월 30일(토)까지 입니다 각 25000원이며, 선입금 특전은 부분 박엽서로 생각중입니다... 추후 추
📢 12월 14일 28000원 입금하신 박ㅈ수님 12월 20일 15000원 입금하신 이ㅅ현님 12월 21일 24000원 입금하신 심ㅎ진님 이 트윗 확인하시면 DM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팬레터교환 원합니다. 저;1/10 8시공연 김종구, 문태유, 박정표, 소정화, 이승현외원캐 다블럭 1열 1~3/조기예매 천사님; 1/7,9,10밤공,21 가~나블럭 일단 멘션주세요. Rt감사합니다.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pandoraoz1

부탁드립니다. 팬레터교환 원합니다. 저;1/10 8시공연 김종구, 문태유, 박정표, 소정화, 이승현외원캐 다블럭 1열 1~3/조기예매 천사님; 1/7,9,10밤공,21 가~나블럭 일단 멘션주세요. Rt감사합니다
박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인용하였습니다. 알티 부탁드립니다.
2017. 12. 12 박*서 19,500 2017. 12. 13 최*원 33,000 2017. 12. 14 박*롱 23,000 이 분들은 꼭, 꼭 디엠 부탁드립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환불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18시 40분 2000원 입금하신 박*진 님. DM부탁드립니다!


아는것이

도원결의 한나리 도원결의 한이진 아는것이 힘인 달님 아는것이 힘인 박한면 아는것이 힘인 천강야 아는것이 힘인 백여로 빈손의 한나리 빈손의 한이진 청취자 곽도희 청취자 김유성 청취자 진명하


라디오스타

171220 라디오스타 E548 수지 언급 #수지 #박원 #기다리지말아요
(#라디오스타) 말할 때 마다 꿀 뚝뚝 흐를 거 같은 보이스를 가진 #이문세 #이적 #자이언티 #박원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됩니다!

이번 주 라디오스타 보고 박원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라이브로 부른 노래들 찾아서 계속 듣고 있다. ‘널 생각해’ 좋아했는데 박원이 부른 거였구나.


마음에

박 원 -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나의 사랑이 언제나 샘솟아서 당신의 마음에 모두 담아낼 줄 알았는데 날 담아두는 너의 마음이 그렇게 작을 줄 몰라서 나의 사랑이 모두 쏟아져 버렸어요


가격은

#소소한잼공방 대박쎄박 영롱한 하트샹들리에 칭구에요💖💫💖 요 친구 달랑일때마다 빛 반사되어서 뇸 예뻐요ㅠㅠ 무게감이 있어서 귀찌변경은 어렵구 무니켈 큐빅침 세팅이랍니다! 가격은 13000원이구 구매 및 문의는 디엠 주세욥😍💖
#소소한잼공방 대박쎄박 영롱함의 끝판왕😍 요친구 길이감도, 반짝임도, 뭐하나 빠지지 않는 친구에용❤️ 무니켈침 기본 세팅에 귀찌변경은 불가능합니다😭(크기때문에 무게가 좀 있는편이에용) 가격은 15000원이구 구매 및 문의는
YES 한박에 여덟개 들어가고 가격은 5600엔이니 요즘 환율로 56000원보다 안나오겠군여 아미아미는 직배송을 해주니 배송비 한 5000원~8000원(포장뻥튀기를 을매나 했냐에 따라 다름)생각하시믄 됩니다


디엠

plz)) 비공식 굿즈 폴라로이드 처분 목적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재고 소진시까지 언제든지 받고 있으니까 디엠 주세요! 가격 조금 더 높여서 각각 1장씩 다 넣어서 1set로 우편비 포함 5000원에 구매


멘션주세요

1/7 6시. 거미여인의 키스. 김주헌 박정복 B열 13~15 중 한 자리. 재관람할인 39000원 표는 못 찾아드려요ㅠㅠ 요정님 빼고 멘션주세요.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eggalone


목소리

나 진짜 발라드 자체를 안 듣는 사람인데 아들 때문에 올해 몇곡을 듣는지 몰라 그 클린 때 불러준 것도 그렇고 이번에 박원 두곡도 맨날 들어. 애기 목소리로 듣고 나면 다 좋아
예전에 출근길에 라디오디제이했었어요 박원이..그때 목소리 참 좋았는데ㅎㅎ그게 벌써 몇년전인지ㅎ
박원 노래 처음 듣는데 목소리좋다 홍대광이랑 비슷하구


RAIN

오늘 너무 추웠는데 다 녹이는 박원의 Rain
이적 rain 좋아하는 노래인데 박원이 부르니 더더 좋더라고요!
박원 rain 진짜 좋다


가진

자이언티는 뭉뚝한 칼을 꺼내서 대충 휘둘렀는데 박원이 깜놀하게 판을 키워 놓고 레이스 이적은 자존심을 걸며 받고 더 레이스 이문세는 질수 없다는듯 자기가 가진 칼 중 가장 잘 드는 칼을 꺼내 놓는 반칙이 난무했던... 라디


머리박

(((((벽에 머리박....)))))여윾시 우리 박력원탑 원챤님....
,,흑....엽서 2만원 증사 13000원 하닉가..돈이 없더라구요....(머리박
카운콘 우치와 구합니다 (머리박 뉴스..................아라시...........................아이 원 츗추,,,,,,,,,,,,,,
저 워너원고보다가 잠들엇나바요 ㅋ ㅋ ㅋ 큐ㅠㅠㅠㅠ 진짜 일어나서 머리박음 ㅜㅜ


이적

어제 라스는 넘나 좋았구나 이문세. 이적. 박원. 자이언티라니


박원

박원이 부른 레인 듣고 싶어서 라스 보는데... 노래 채 끝나기도 전에!!! 그 마지막이 으 킬링인 노래에!!! 호들갑 추임새 넣는 ㄷㄷ분....정말 빠빠가 안되는 분이로군.
배)워너원 참 우애가 좋아 박)워너원 참 잘돌아간다 ㅋㅋㅋㅋㅋ..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lottojinyounggg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있을까? 더 자랄 수
아님 박원인가..
박배우 김남팬 보고 싶은데 17000원 그대로 작가님한테 가면 진짜 지르는데..하아..
애니메이션은 이렇게 만들어지고 있어요! 😍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더빙에는 규빈 황창영 님 승택 김명준 님 승희 정주원 님 인범 박요한 님 그 외에도 신경선, 강시현, 김연우 님께서 멋진 목소
"눈멀쩡하게 뜨고 같이 중진들하고 점심먹으면서 박 대표님, 통합의 통자도 앞으로 꺼내지 않겠다. 한달사이가 아니라 매일 (말이)바뀐다" 눈 꿈뻑꿈뻑 해가며, (통)합 안하겠다, 조(통)수 나불대던, 찰스의 불(통)정치는
그럼 저오늘 눈치꽝 테로 야 짐나 너 원파스201회못봤지 대박이다 그거다보고 빨리봐 이거진짜 ㅜㅜㅜ 룽피 ㅜㅁ ㅜ... 하는걸로 이어보겠습니다 ~!~!!(박ㅈ민(23) )
나 진짜 바로 팝업 뜨는건줄알구 ... 들어갔는데 암것도 안따서 .. 75000원 울부짖엇단말야 ..,..... ㅠ ... 혹시나해서 검색햇더니 지금 뜨는거아니라구 하더라구 .,.. ㅠㅠ 흑흑 그래서 검색햇더니 진짜 대애박 ㅠ

최애는 오승후니랑 박정복이고 거미여인에 대차게 치였어요. 아트원은 나의집. 나의집은 아트원. 그러나 1월 초까지는 섭영범에 메인 엄청난 금사빠입니다.
게임...?(호기심이 일은 듯 몸을 굽혀 화면을 살펴본다.) 폐병원에 닌텐도라...제법 신박한데.
근데 시그널에서 이재한이 사랑했던 여자 박원경이 터널에서 박광호의 아내 신연숙이더라고요. 순간 두 드라마가 막 섞이면서 헷갈리는 경험을 했네요. ㅋㅋㅋ
박원....박원....
박근ㅎㅐ 인터뷰집 7500원
대리님 팀장님 사귑니다. 쿨앤시크 변팀장님 알고보니 질투왕이고 신입 여사원한테 박대리가 커피 타다주며 웃는 꼴을 보곤, 박대리님, 다음 주까지 부탁한 서류 오늘 안으로, 변팀장 삐졌어요? 안 삐졌거든. 속으로 끅끅 웃으
박원 진짜 초절정 개저씨 헤테로인데 끌림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woojinijini1102

161103 산들 그렇게 있어줘🎤🎶 #산들 #그렇게있어줘 #음악이흐르는책방 #박원 #책방콘서트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원모어찬스, 나의 박원의 럭셔리버스를 이따위로... 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그래도 너네가 즐거우면 그걸로 됐다 ㅋㅋㅋㅋㅋㅋ
김한길(자동완성에떳음 한 원 하 원 박 두인 박 계하
박원의 노래가 실제 자신의 연애로 만들어졋고 전여친들에게 모두 노래 좋다 나는 아니지? 라고 연락 왔지만 정작 그 본인에게서는 연락이 오지 않았다는 소식 듣고 넘 그 노래 못듣겠다는 생각들어버림
화내는 석원이,,ㅋㅋ 창녕..! -) 창녕..!!!! -) 박창녕!!!! 같음 ㅋㅋ
박원숭새끼가 황소등에붙어가는 파리라고 우리나라를묘사한것도 모자라 이제 아예 중국속국이라고 문가놈이 선언을해버리는구나 한나라의지도자가 국민의사기를 이렇게 떨어뜨려도 돼?나라를 이렇게 묵사발만들어도
저게 저번주 500원 그거라니 20박을걸 그랬네여 ㅋㅋㅋ

중스타만쥬 선점받습니다! 1박 확정 (스티커표시 비공석) 2박 미확정(모두공석) 2박은 모두선점되면 주문합니다ㅜㅜ! 레이특전은 공석부담있으시고 다수우대합니다:) 중국샵은 선결제라 선점마감후 바로 안내드립니다(1차7500원
단영원프듀au완전대박오졋다
박 전 대표는 “중앙당 선관위가 권한에도 없는 당헌·당규를 해석하고, 전당원 3분의 1 참여 요건을 없애겠다는 것”이라며 “살다살다 당무위가 당 선관위에 당헌·당규 해석 권한을 위임했다는 말은 처음들어 본다”고 덧붙였다.
걔들이 지금 박 실장이랑 손잡고 한빛 저축은행 인수 준비중이죠. 근데, 금융 감독원 이사진중에 한 분이 반대해서 지금은 보류 상태고. 그 한 사람이 바로 하나님. 백 이사.
◸ ☘︎ 박 채영 11 원 02 일 1997 년 Type 🅐 (*'▽'*) ⒷⓁⒶⒸⓀⓅⒾⓃⓀ ⊳⊶⊷⊶⊷⊶⊷⊶⊷⊲
╭┈┈┈┈╯   ╰┈┈┈╮  ╰┳┳╯    ╰┳┳╯   박        귀  지          여      ╰┈┈╯ 원 ╭━━━━━╮ 워       ┈┈┈┈   💧        💧
대표님이 자긴 가난해서 이런거박에 못먹는다 막 이러시는데 지금 대표님이 드시는 그거 7000원 짜리거든요...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deul_love320321

앙스타 니기만쥬 플러스 2박 공구합니다 1차 입금 7500원 2주 내로 받고 레이는 스바루와 함께 선점해주세요
창문에 신음으로 서린김 비치는 자기 모습에 수치스러워 고개를 돌리면 킹윤이 고개를 강하게 잡고 다시 원위치잘봐야지 네 이쁜모습을 웃으며 강하게박을때 얼굴이 창문에 바짝 달라붙어져 차갑다고 해도 안멈추는 킹윤 창문에는
진지하게 댄스 배우는데 아이돌 기본기 수준의 간단한 동작이었음.. 근데 보니까 아주매들이 호홓홓 쌤 너무 어려워요~ 이러면 톄가 다가가서 자세 만져주면서 원포인트 레슨을 해주는 것이다. 그래서 짐은 생각함. 안
방금 58500원입금하신 박*희님 지금은 일반입금 시간이 아닙니다ㅠ DM주시면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한남치원 vs 꼰대마박
박원 가사 너무 잘써,... 너무속상맨이야.
팀원 챙기는 마음이 각별한 은둔 고수 박디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짜 모가 이렇게 귀여워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k02459

박원 노래 너무좋다 계속아래로 다운다운다운
ㅌㅋㅋㅋ ㅌ ㅋ ㅋ아아아ㅏㄱ 원더러 💥💥 너무귀여워 ㅋ ㅋ ㅋ큐ㅠㅠㅠ 마자요 다 죽이고싶어요(? ㅋ ㅋ ㅋ ㅋ ㅌㅋ ㅋ다 죽이자ㅠ ㅋ ㅋㅋ ㅌㅋ큐ㅠㅠㅠㅠㅠ 원더러 말에 지금 행복해져서 함ㅁ박웃음지어져요ㅠ
부 요 해 머 박 지 원
윾진 잘하면 제2의 멜로망스 박원이 될 수도 잇어 화이팅
팬라 원격조종 데박이지요
귀여운 우리 박 사원은 민팀장 엿 한번 제대로 먹였다고 좋아한다 그러면서 모 잠깐 신경 쓰이지만 무시하고 바로 일 처리한다 그러다 언제 한번 박사원 민팀장한테 꼬투리 잡힐 일 생김
팟캐스트 더 드라마 - 드덕들을 위한 TV 가이드 25회, 왕은 사랑한다 언급 중에서 박현주 작가(다과회에서 원이 산의 정체를 알게 되는 씬을 설명하며) 이 때 임시완씨 연기가 빛을 발했어요. 박작가저는 임시완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nojam__nolife__

저 원래 작년 2월달부턴가 했었ㅅ는데,. 요새 클랜원들이 파판해서 저두 같이 하는데,. ㅈ전 군대짱박ㄱ이라 다들 창천끝내구ㅜ 홍련들어가는데 저만.,.. 아직.. 신생에오르제아에 남아있다,.
빅뱅랜박팔아요! 😄구성 (슬로건.포카.판스.led뱅봉반지.투명부채.전차스.지디등신대.뱃지.인화사진.vip4기 키트 구성품.태양포토북(메이드ㅍ).지디잡지) 등이 있어요ㅠㅠ 이게 다해서 15000원 착불시 오래된 세상에소리처
진❗️영❕신❗️우❕산❗️들❕바❗️로❕공❗️찬❕대❗️박❕비❗️원❕에❗️이❕포❗️
ㅋㅋㅋㅋㅋㅋ인소 한권 대여에 1박 2일 500원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생각 나내요 근데 먹물탕이 머에요
박의원님....사법부 적폐청산이 이 나라를 바로잡는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많고 많은 그 끝을 알수없는 부패와 비리..국민은 박의원같은 뜻있는 분들의 무서운 힘을 언제나 지지합니다. 더 큰 행동을 보여주십쇼
아대박 오늘 생일인고양???? ㅠㅜ 기얌둥이 탕뚜언니 생일축하 맛난거 만이먹구 가는 지하철 버스마다 탕뚜언니 앉을 자리 하나씩은 남아잇으면 좋겟당 원피리 오래오래 사랑하세용❤️💙💛🎉💜💚💞💓😊💕💖💫🔥
박우진! 고마워. 171206 클린 팬싸 박우진 황민현 워너원 팬사인회 흰물결아트센터 박참새 애깅이 천사 하트 ☃️⛄️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JANGDDANJIE

우리원 3박4일정두 잡고 일본여행 보내조라
박수하 이 따뜻하고 맑은 샛기 .. 1500원밖에 없다고 말하는 거 넘 센스쟁이고 수하야 너 자꾸 그렇게 살아라 존나 너 내가 사랑한다
국내여행 꿀팁. 2인 이상이면 ‘사랑여행KTX묶음’으로 반값에 KTX를 탈 수 있어요. 단 아침일찍, 저녁늦은 편만 이용 가능. 전 이걸로 부산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거의 만 이틀을 즐기고 왔습니다. 서울-부산 KTX
컥 라스에 박원 나왔었어? 대박! 찾아봐야게따 역시잘해
죽어가는 꽃 곁에 살아요. // 박소란, 벽제화원
박 성 민 중 구 청 장 해 임 하 고 학 성 공 원 왜 장 동 상 대 신 나 라 을 위 해 목 숨 을 바 친 국 민 의 충 열 비 을 세 워 은 게 맞 다
어무 저도 1박2일만 가요 딱 워너원만 보곸ㅋㅋㅋㅋㅋㅋ 다음날 가요대전 ... 갈수있...겠...죠...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Snow_Day__

요즘 차트에서 롱런중인 박원이 작사작곡한 곡 작곡가로써의 박원이 대단히 매력적이구나라고 처음으로 느끼게 해줬던 곡이다
✔️ 배송비 미입금 9/28 허ㅈ원 10/1 윤ㅅ아 10/3 원ㅎ미 10/31 박ㄱ원 10/31 강ㅈ희 11/30 최ㅈ인
박원노래를 모두 듣자
ㅐ박대박 갓너원 〰️〰️✊✊
아 아아 박원노래 비참해서 더는 못듣갯다 비참력 가득하다
원모어찬스가 박원이랑 정지찬이여서 팀이름을 그렇게 지은거구낰ㅋㅋㅋㅋㅋ박원좋아ㅜㅜ
친구가 박원 실제로 봤는데 잘생기고 입담도 좋아서 반했다고함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sewoonwish_0531

이제 할거는 음... 컴션 마감 3개랑 원...고랑 인체연습 색연습인데 원고보다 인체연습을 먼저 하기로 하고 컴션 마감은 첫번째로 합시다 까먹을거 같으니가 갤박
박원 목소리 너무나 훈훈하죠..ㅜㅜ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jjimvely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BAEKKOTMAEUL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withMBC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beraz0531

박원 LIFE 노력 박이사 12월 부탁드립니다 청취자 love2stone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