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오 나얼 신곡 또나옴
나얼 신곡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나얼 신곡 나왓다 글로리아~~~
무색한 캐롤.. 나얼 신곡이나 들어야지 .. ..
나얼 신곡 또나왔구나
나얼님 신곡이야 들어봐~
나얼 신곡이 글로리안데 나 옛날 살던 데 이름이 글로리아..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dhps98

나얼센세 신곡 첫소절 듣자마자 쌋다
나얼의 신곡 글로리아...크레딧을 봤는데 백그라운드 보컬 근익간 코러스가 브아솔 멤버들이야....데박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얼 신곡 글로리아 들으셔야해요,들어야합니다. 레알 띵곡......와우.....
Q&A 올려주시는 거 너무 좋고 너무 감사하다😭♥️ 오늘 본 걸로 알아낼 수 있는 사실들은 농욷은 1. 파우더 향 좋아함 2. 최근 중국 백주 중국 안주에 빠짐 3. 최근 꽂힌 곡은 나얼 최신곡 (아마 기억의 빈자리 4. 자신


글로리아

오늘 지니 선곡 지렸다 나얼 글로리아 담에 이노래라니 ㅎㅎ
나얼 글로리아
나얼의 글로리아를 듣는데 이 분 미친거아님? 완전 듣기용 노래를 하나 만드셨네... 이 노래 가수가 아닌이상에야 일반인들이 따라하기 힘든 곡인듯......


GLORIA

와아씨 나얼님 Gloria 감동의 눈물 흘리며, 반할거 같았는데, 갑자기 너무너무 경쾌한 소리가 나며 돈이 나갔다. 학자금시끼 가만 안둬🌚
나얼 gloria 영상 너무 아름다와 오늘 듣기 딱 좋다
어제 나얼의 Gloria 음원이 공개되었다. 1호선 동인천행 지하철안에서 친구 이어폰을 빌려서 들었는데 첫 소절부터 가슴이 터질 것만 같았다.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하는지


마음을

나얼은 뭔가 능숙한 느낌이라기보단 소년같은 느낌이다. 여전히 수많은 가수들을 동경했던 그 시절속에 살면서 정직하게 표현한다. 물론 여기서 정직함은 마음을 뜻한다.
니가 없는 자리는 투명한 꿈처럼 허전한 듯 나를 감싸고 무뎌진 마음을 꼭 붙잡았던 나는 오늘도 이렇게 /기억의 빈자리, 나얼


한정

캬 갈 필요가 없어졌다 yes24 엽서는 뭐 없어도 되고 이번에 나얼 한정 싱글에는 전원 포스터 증정이랍니다 참고하시길!
나얼 싱글 한정 떴읍니다 모두 달리쟈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klyricsnet


환영회때

울산나얼저격수 아는뷴 나 권민제님 노래 넘 팬하게 부르셔서 좋아했는데 내일 환영회때 오신대ㅠㅠㅠ어엉엉ㅇ 후배다 후배ㅠㅠㅠ


속의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겁잘한다

나얼 노래 겁잘한다


쥬륵

쥬륵 ㅠㅠㅠ8ㅁ8 디브디 나얼때 까지해줘 죠지 봐야한다고


오타키

어쩌면 오타키 에이치처럼, 나얼 역시 비슷한 대답하는 것 아닐까. '창법이 누구,누구,누구를 섞은 것 같아요' '틀렸어. 두 명이 더 있어.'


보여드렸습니다

울산나얼 다시 보여드렸습니다


느껴질때가

도니 해서웨이를 접하고 나선 묘하게 나얼에게서 그가 느껴질때가 종종 있다.


여름이

맞다 그러고보니 나얼마전에 담캎에서 우리장르봄 강아지이름랭킹ㅇ이엇는데 까미랑 여름이 있었음


나얼

나얼 대 득와래요.. 득와 확정인덧
그래도 나얼 노래는 안들었다 호홓
나얼의 바람기억 이건 그 엠티간방탄 달방 잇잔아료 ,, 그때 안 노래인데 그 이후로도 계속 듣고 있어요 ㅎ ㅎ 노래가 엄청 높긴한데 좋습니댱
와 나얼 ㅁㅊ
나얼님 노래 넘 좋네여
나얼 노래 개쩐다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2ggtart

나얼 노래 너무 이기적인거 아니냐
역시 나얼이다
나얼형 노래 나온거 왜 아무도 말 안해줫어
그게일반적인거야그게사회생활이야로빻은말다합리화시키면진짜개할말없어지는거알지존나얼탱이가없어서
나얼마나잤지?4시간?
순간 연기에 가려져서 놀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악 너무 돔ㄴ아러ㅣ;만얼조아 아허;ㅣㅁ나얼
나얼륺집가고싶어흐흑 흑 흑 픅 나도 왕쟈별달력 흑흑

홀랭 믿고 듣는 갓나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타임캡슐 공개되는건지 모르고 짱짱 대충 썼느데ㅡㅁ나얼 ㅁ데라 ㅁㄴ음ㄴ;힠ㅋㅋㅋㅋ
동생은 브라운 아이즈 소울 이야기하면서 아 그.. 나얼하고 영준.. 그리고 천엽? 근데 나도 기억 안남
누가누구한테할소릴 ㅠㅠㅠㅠㅜㅜㅜㅠ 나얼어뒤지라구?ㅠ
한나야..나얼 노래....
누가 나얼 한물 갔다고 한거 들었나봐 뭔 애드립이 저래
에바참치 하지마ㅏ라여 오늘도 꿈에 나얼ㅋ가 무섭다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instiz

아 늦음ㅁ... 악윽악앋 힌시간 더 빨리 나얼 수 있었눈데
존나 한남감성 발라드 너무 싫음 버즈 김밤수 윤종신 나얼 등등 존나구질구질
故종현, 음원차트 4곳 1위..나얼도 2차 차트공습 성공
꺄 엘빈!!!강화!!! 흑흐흐흑흑 저 어제 연재분으로 카벨에 대한 사랑이 막 밤안개처럼 뭉게뭉게하는데 ㅜㅜㅜ 사실 넘나얼빠라 최애 자체는 엘빈이라서ㅜㅜㅜㅜ흐긓흐흑 엘빈강화넘 죻습미다 뻐렁치는 제 얼빠심이 행복해하고이씀미다 ㅜㅜ꺄 ㅜ
아 근데 진짜 발목 삐었나본데......ㅁ나얼민이;ㅏ
앗 지금은 잠깐 나왔고, 3시쯤엔 나얼꺼같애요
나얼마나 기대안했으면 나 10시도 안돼서 잠듬....

11월5일날 쿠오븐 1렙 처음부터다시시작해서.... 지금 그래서 28렙이라.... 나얼마나 쿠키런만한거야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newsen_t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cruise_aoa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In_Utopia_0516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taksu0819

나얼 신곡 글로리아 GLORIA 마음을 빈자리 겁잘한다 KRYOW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