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현아

종현아 많이 보고싶고 미안하고 그래서 또 보고싶다. 네가 덜 우울하고, 더 행복하기 위한 방법이라기엔 등 뒤에 남은 우리들 슬프다. 그중 하나 나도 너무 아프다. 이제서야 너를 찾아서 더 미안해.
사랑하는 나의 천사 종현아 이제는 영영 닿지 않는 곳으로 가버린 나의 사랑아 10대의 시작을 너로 시작해 이제 겨우 20대가 되어버린 나야 이제 겨우 만날 수 있겠다 다짐했던 너는 자유를 찾아서 더 멀리 가버렸어 상상도 못할 아픔을 참아내고 팬들 앞에
오늘따라 별이 많고 빛나네 하늘이 종현아 너를 환영하고 세상사람들이 너를 못찾아서 못괴롭히게 하고 싶어서 그런가보다
지금까지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 넌 그 이상으로 모든걸 다 잘했어. 수고했고 고생했어 종현아. 웃으면서 보내주지 못해서 미안해. 한 몇일간은 어제오늘처럼 울며 너를 찾아 헤맬지도 몰라. 그런 나를 아주 잠시만 들여다봐줘.
종현아 정말로 보내주어야 하는데 눈물이 멈추질 않아...행복을 찾아 간 너를 울면서 보내주기 싫은데ㅠㅠㅠ
진짜 난 정말 끝까지 니 모습 못보는구나 종현아 넌 이해해줄거지 착한 너는 웃으면서 괜찮다고 해줄거지 미디어가 너무 무서워 자꾸 니 얘기가 나와서 귀를 막고 눈을 감아 이 모든게 꿈이었다면 근데 너는 니 행복을 찾아 스스
편지지를 찾다가 푸른밤 마지막날 보내지 못한 편지를 상자에서 찾아내곤 울어버렸다 마음을 보내지 못하고 미룬 일이 이리도 후회가 되는 것을 오늘이라도 찾아서 다행이야 이제 너에게 줄 수 있겠어 종현아

너를 찾아서 종현아 미안해 행복을 나에게 너에게 손을 mmo_ejrwlfwnd

있지 네 사진을 보면 너는 어딘가에 존재할거 같아서 뭔가 안도감이 드는데 일상생활하다가 문득 너가 없다는걸 느낄때가 정말 힘들어 너를 이제 어디서 찾아 종현아 너 어디갔어...
종현아 다음생에는 너의 행복을 찾아서 살기를 바랄게 남을 너무 위해서도 살지말고 그냥 남들처럼 적당히 평화롭고 행복하게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아 알았지?
혼자 앓다가 막상 종현이 보니깐 너무 찬란해서 눈물 나더라 수고했어 고생했어 넌 내 자랑이야 사랑해 미안하고 고마워 보고나니깐 마냥 못보내주겠는건 아니더라 우리 종현이는 행복을 찾아서 간거니깐 괜찮아 다 괜찮아 종현아 너를 위한 삶을 살자 편히 쉬렴
종현아.종현아.종현아. 나는내가알고있는 어릴때부터 듣고믿고살아온 그런얘기들이있었어 그래서너가너무걱정이되서 물어봤지 그런데 너와같은 예외의경우가있더라 그얘기에 안심이되었어 너는이제정말편해질수있겠지하고 꼭 그렇게되길바래 너를위해그곳을찾아떠난거라고생각할게
종현아, 나에게 있었다가 사라져서 너무나 아프지만 나중에 너를 찾아서 내가 거기까지 갈게. 나에게 있었던 가장 소중한 무언가가 너였구나. 너에게도 우리가 필요하고 우리에게도 네가 필요해. #환상통
언제나 나의 자랑인 종현아 견디느라 수고했어 넌 널 잊지 않을게 위로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우울할 때마다 너의 노래를 찾아 들으며 위로 받을거야 보고싶다 정말 그리울거야 그러니까 가끔씩은 내 꿈에도 찾아와서 행복한 모습 보여줘 사랑해
내일은 아티움으로 바로갈게. 또 이쁜 꽃 사들고 갈게. 오늘이 가면 너를 어디서 만나야할까 많은 생각이 들어서 발걸으이 차마 떨어지지 않았는데, 내일은 아티움이 있어서 다행이야. 그 다음엔 어디서 널 찾아야할까.. 종현아..

나의 봄, 나의 자랑, 나의 안식처 종현아 많이 힘들었지? 수고했고 정말 고생했어. 이제는 오로지 네 행복을 찾아서 떠나. 나는 여기서 너를 추억할게. 많이 사랑했고 사랑해. 조심히 가. 안녕.
많이 힘들었지? 행복한 삶을 찾아떠났으니 꼭 찾길 바래. 내 삶은 너로 인해 행복했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줘서 고마워. 예쁜 종현아, 사랑해. 천천히 걸어가
종현아 이제 널 보내줘야 할 시간이야. 내가 너무 붙잡고 있어서 미안해. 나는 너를 18일에 놓고왔지만 앞으로 나에게 남은 시간동안 너를 기억할게. 널 잊지 않을게. 그러니 넌 너의 행복을 찾아 좋은 곳으로 갔으면 좋겠


미안해

진짜 내가 너를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맨날 못 찾아서 미안해.. ㅠ
내가 힘들때만 너의 목소리를 찾아서 미안해
정말 고마웠고 알아주지 못해서 미안해. 음악을 하면서 내가 너무도 존경했던 너야. 나는 이제 너를 어디서 찾아야해..
내가 고민했을때 우울했을때 친구는 나를 격려했는데 친구가 우울할때 나는 그녀를 격려할 수 없어서 미안해 너에게 주는 말이 못찾아

너를 찾아서 종현아 미안해 행복을 나에게 너에게 손을 KpopQween24

힘들 때 마다 사랑한다는 말이 나온다 여전히 넌 내 위로가 되어주는구나 끝까지 너에게서 위로를 찾아서 미안해
소품집 신나라도 핫트랙스도 다 품절이네요 바쁘니 나중에 해야겠다 오랫동안 볼수있을거야란 안일한 내생각때문이었을까 지금 너무나도 후회중이야 이제와서 나는 너의 자취를 찾아 헤메고있어 미안해


행복을

"고생했어 이제 힘들어하지 마 너를 사랑한사람들이 있었다는걸 잊지마 그리고 사랑해 이제 거기서 너의 행복을찾아"
그리고 세운아, 너의 존재와 네 음악이 나의 행복이듯 우리의 마음이 너의 행복이기를 바라. 그 무대가 끝까지 너의 행복이었으면 좋겠어. 그런데 그게 아닌 순간이 온다면, 모든 것이 버거운 순간이 온다면 언제든 다른 너의 행복을
나는 언제나 네가 그 누구보다 행복하기를, 사랑받기를 바랬어 이제 진짜 너만의 행복을 찾아서 너의 길을 가고 있겠지 그동안 너무 수고했어 고생했어 어제처럼 오늘도 여전히 너를 사랑해


나에게

너를 갈구해. 너를 찾아. 너를 붙들어. 너를, 사랑해. 사막에서 물을 찾듯이, 심해에서 산소를 찾듯이, 어둠 속에서 빛을 찾듯이. 너는 나에게 있어서 생명이고, 의미이고, 모든 것이 시작되게 만드는 창조주니까. 경애하고, 숭배해. 오직 너만을.
신곡 이름은 환상통이란 제목이구요 널 찾아서 내가 여기까지 왔어 나에게 있었던 가장 소중한 무언가가 너였구나 라는 가사를 가진 노래였습니다 너에게도 내가 필요하고 나에게도 네가 필요해

난 단 하나만을 찾아서 여기까지 왔어, 그 하나를 네가 나에게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서 말이지, 나는 이 여행의 마지막 지점에서 마지막으로 너에게 부탁할게. 나를 죽여줘.
종현이가 말한 환상통 (171210) 널 찾아서 내가 여기까지 왔어, 나에게 있었던 어떤 가장 소중한 무언가가 너였구나 라는 가사를 가진 노래입니다. 너에게도 내가 필요하고 나에게도 네가 필요해 이런 가사에요.
아이야, 네가 나에게로 온다면 넌 염라를 배신하는 거야. 나는 너를 앞이 아니라 옆에 두고 싶어. 꽃을 달고 있는 다른 아이를 찾아서 와.


너에게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몰래 사랑을 키워온 밤이 깊어가는데 꿈의 페달을 밟고 너에게 갈 수 있다면 시시한 별들의 유혹은 뿌리쳐도 좋았다 /최영미, 꿈의 페달을 밟고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몰래 사랑을 키워온 밤이 깊어가는데 꿈의 페달을 밟고 너에게 갈 수 있다면 시시한 별들의 유혹은 뿌리쳐도 좋았다 /최영미,
밤이 너무나도 길다. 나에겐 평생 오빠로 남을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면 내가 누나가 되는 날도 오겠다. 첫 라디오 때의 Incomplete 라이브를 듣고 너에게 한 순간에 빠져 모든걸 찾아듣고 많이 사랑했어. 찬란한 목소리 많이 들려줘서 고마워.
일상의 소소함을 우리와 함께 나누려는 그 마음이 너무 따뜻해서, 우리를 찾아 눈마주치고 활짝 웃을때의 그 미소가 너무 예뻐서 우리는 오늘도 너에게서 위로를 얻어 이름만으로도 벅찬 휘인아, 너의 찬란했던 스물셋을 기억할게

너를 찾아서 종현아 미안해 행복을 나에게 너에게 손을 trueis95


사랑하는

너는 오래도 그를 기다리더군. 오래도록 그를 기다리고 서 있는 널 보며 느꼈지. 너를 사랑하는 일이, 나를, 무너지게 할 거라는걸. / 깊은 슬픔, 신경숙 찾아주세요. 당신이 무너지지 않도록. 내가 무너지지 않도록.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과, 너를 위해주는 것은 달랐다. 나는 너를 이해하지 못했기에 위해주는 법을 알지 못했고, 널 찾아서 괜찮다는 말 한마디를 건넬 기회조차 놓쳤다.
Cherry_120408세훈아 나는 오늘 문득 많은 생각이 드는데 너를 만나고 너를 사랑하는 일이 내게는 큰 기쁨이고 행복이지만 만약 이런 나의 사랑마저 부담스럽고 버거워지면 언제든 네가 편하고 행복해지는 길을 찾아서 미련없이 떠나 그로
세훈아 나는 오늘 문득 많은 생각이 드는데 너를 만나고 너를 사랑하는 일이 내게는 큰 기쁨이고 행복이지만 만약 이런 나의 사랑마저 부담스럽고 버거워지면 언제든 네가 편하고 행복해지는 길을 찾아서 미련없이 떠나 그로 인해 남


원해

어렵사리 오늘 꿈에서라도 널 세상 끝에서라도 널 손을 마주잡을 수 있다면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이리저리 또 헤매고 널 찾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원해 원해 원해 매일 더 너를 찾고 있는데
이리저리 또 헤매고 널 찾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 안 원해 원해 원해 매일 더 너를 찾고 있는 데 WHERE YOU AT
예전에는 혼자가 익숙했고 (그 때를 못견뎌서) 어느순간 둘이 있고 싶어졌어 (굉장할거라고) 우린 서로 서로 닮아가길 원해 (가까워져가) 우주선 창 밖으로 난 너를 찾아 [가득찬 - 24hours]


고생했어

너를 보면 내 마음이 이렇게 아픈데도 너를 잊고 싶지는 않아서 노래를 들으며, 뮤직비디오를 보며, 너의 사진을 찾아서 봐. 2017년 겨울까지 와줘서 수고했고 고생했어요.


고마워

(좋은 사람이라고 해줘서 고마워요, 주머니를 뒤적여 안경을 찾아 꺼내 쓴 너의 모습을 보고 살짝 웃으며) 괜찮은데요. 렌즈랑은 느낌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진짜 나쁘지 않아요. 답답해보이지도 않고요.


웃으면서

지나가다가 예쁜 악세사리 파는 곳에 발걸음이 멈췄고 나는 탄생석 반지를 보자마자, 1월꺼 찾아서 끼우자 ㅋㅋ 친구가 어? 너 생일 9월 아니얌? ㅂ_ㅂ? 나는 웃으면서 ㅋㅋ 나는 밝은 색 좋아하잖아 ^^ (사실은 종인이 탄생석이여서 구랫오 히히💗
지나가다가 예쁜 악세사리 파는 곳에 발걸음이 멈췄고 나는 탄생석 반지를 보자마자, 1월꺼 찾아서 끼우자 ㅋㅋ 친구가 어? 너 생일 9월 아니얌? ㅂ_ㅂ? 나는 웃으면서 ㅋㅋ 나는 밝은 색 좋아하잖아 ^^ (사실은 종인이


손을

... 그렇다니까. ( 손을 거둬 뒷짐을 지고 너를 응시한다. 네게서 한 걸음 정도 떨어진 상태다. ) 아무리 독한 것을 찾아도 내 궐련만큼은 못 해.
"... 너는 꼭 필요할 때만." 그러면서도 너를 찾아 손을 뻗고는 서늘한 온기에 미소를 지었다. 너는 항상 가장 듣기 좋은 말만 골라서 들려주지. 오늘은 옛기억에 잠기자. 몸이 자꾸만 꺼지는 것 같아서.
웃긴게 널 생각하면서 슬퍼하는데도 볼펜을 받아야되겠다는 생각으로 손을 번쩍들어서 답을 말했지 이 펜은 너와 나의 연결고리인거야 보고싶고 만나고 싶어 내가 꿈속에서만 너를 찾아헤맬게 좋은 밤 푸른밤되자

너를 찾아서 종현아 미안해 행복을 나에게 너에게 손을 suni_ILL


사랑을

맘이 복잡할 땐 눈물 흘리고 맘이 지쳤을 땐 노래를 불러도 너의 꿈이 속삭일 때 그 꿈 향해 갈 수밖에 그 어느 곳이라도 내 마음을 따라서 세상의 끝이라도 사랑을 찾아서
진짜 어쩌지 마마 유닛송 가사 들을 수록 너무 예뻐 즐거운 건 이제부터 보여주고싶어 너를 찾아서 사랑을 찾아서 아악ㄱ 마마 기여워 !!!!!


꿈의

내 마음 저 달처럼 차오르는데 네가 쌓은 돌담을 넘지 못하고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최영미, 꿈의 페달을 밟고


목소리를

몇일동안 들을수 없었던 너의 목소리를 다시 찾아서 들어보려고
세월이 흐르고 목소리를 더듬어찾아서 만약 다시 태어난다면 제일 먼저 너를 만나러 갈게. 사랑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지금 이 순간 까지도.
세월이 흐르고 목소리를 더듬어찾아서 만약 다시 태어난다면 제일 먼저 너를 만나러 갈게


굳이

또 다시 싸우려고 굳이 어색함을 참고 시라부의 교실을 직접 찾아 시라부를 불러낸 건 아닌데 왜 원점으로 돌아왔는지 가슴이 답답하기만 하다. 메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그저 자신을 보고만 있자 시라부는 한숨을 내쉬

악 그렇구나,,,응 나는 굳이 잊혀진 원 뜻(?)을 파헤쳐서까지 대체어를 찾아야한다구생각하진 않아 사람한테 쓰이는게 자연스럽게 여겨진지도 오래됐으니깐,, 나두 너가말해주기전까진몰랐어! 너랑의견이비슷하다니 좋다
나 자신이 너무 짜증나고 혐오스러운게 그거야 너를 추모하고 애도하는 사람들을 혐오스럽고 징그럽고 잔인하게 찍어댄 그 영상과 사진을 굳이 찾아내서 내가 믿기지 않는다고 그것들을 찾아서 본 내가 너무 미워
너 그거 진짜 궁금해 내가 진짜 궁금한 이유 중 하나야 그래서ㅠ댓글에 물어보면 졸라 씹구 9ㅁ9 아니 검색해서 찾아서 스크롤창 내리고 댓글 작성하고 이 얼마나 귀찮은 건데 왜 그런 수고를 하면서까지 굳이...?


우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세계가 있어, 식스미스. 이것보다 훨씬 아름다운 세계야.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을게. 우리가 처음 입맞추었던 코르시카의 별들 아래서 나를 찾아 줘. 영원한 너의 연인, R.F.
✦우리가 여기서 네가 아니라는 증거를 찾아줘야 할 필요가 어디있지? 여태까지 나온 정보의 결과가 너를 가르키는 거니까 그 정보대로 움직이는 것 뿐이야.
우리가 너무 가까워서인줄 알고, 바보같이 너를 피해봤던 아까워 죽겠는 시간도, 그러다가 정말로 연락이 끊겨 버린 너 때문에 바닥으로 떨어졌던 심장도, 전화도 문자도 받지 않는 너를 찾아 대학가 골목 온 술집을 뛰어다닌 일도,


이리저리

수고로운 일을 온전히 남을 위해 해줄만큼, 난 너그러운 사람은 아닌데. 내가 지금 연주하고 싶은거니까 신경 쓰지 않아도 괜찮아. (주변을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류트를 잘도 찾아서 들고온다.)
이리저리 또 헤메이고 널 찾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마음을

너의 마음은 우리의 마음 속에 소복히 쌓여 따뜻함을 남겨주었는데, 정작 너의 마음 속에는 어떠한 것이 남아있는지 아무도 알지 못했다. 마음 속에 있는 것을 다 나누어 줘버려서 남은 것이 없었던 걸까. 텅 빈 마음을 안
(네 말에 너를 빤히 보더니 어깨를 슬쩍 으쓱여보였지.)그렇다면야... 억지로 열어재낄 필요는 없지. 언젠가 열쇠를 찾아서, 마음을 터놓을 수 있기를 바랄게.


부른다

나는 너를 부른다, 너! 무를 후벼 파는 칼끝은 무딜수록 아프다더니 날 위해 송곳이라도 찾으러 간 거니 네가 그리워 일부러 눈 찢어 벌릴 때가 있어 /김민정, 나의 ‘완전한’ 나를 찾아서


너를 찾아서

애걸하는 사랑은 왜 꼭 주어지질 않고 멀리서 나를 흔들어놓기만 하고 마음은 왜 이리 쉽게 너를 찾아 가는지 나도 그도 행방을 모르는 텅 빈 마음들은 어디로 사라지는지
난 나 하나 챙기기도 바쁜걸. 가끔 로저랑 놀게 해줘. 너 밤에 자꾸 껴안고 자는거 뭐라고 안 하잖아. (이 대목에서 너를 힐끗 째리다가 로저의 턱을 살살 긁으며) 꽁꽁 숨기지 뭐. 로저, 찾아서 몰래 먹으면 혼날 줄 알아.
"관우 아세요?" "설... 설마... 운장! 운장! 네가 정녕 운장 아우가 맞더란 말이냐! 나다, 현덕! 네 의형이다! 내 너를 손적놈의 흉계로 창졸간에 보내고 어찌나 슬펐는지 아느냐! 어서 가자꾸나, 익덕도 찾아서 오랜

슈퍼보이, 너 잡히기만 하면... 음, 크립토나이트 반지 찾아서 네 엉덩이를 채찍질할 뻔했어. 저번처럼... 반지가 어딨는지만 알았다면 말이야. #young_justice_in #no_mans_land
유투브에서 만월을찾아서🌕 노래 듣다가 영상 봤는데 진짜 눈물 그렁그렁 맺혔다...😭 타토가 루나한테 너가 노래 해야하는 이유를 알려주는데 진짜 듣고 울뻔했어..😢
(단정하게 놓인 재료들을 들어 하나하나씩 살피다가 꽤나 심각해진 표정으로 너를 돌아본다.) 사이먼, 가장 중요한 게 빠져서 보이질 않아. 어떡하지. 찾아줄 수 있어?
9. 윤종신 - 너를 찾아서 이별에 멋 따위가 어딨어  좋은 사람으로 남는다고  뭐가 달라지는데
누구도 구석에서 울지 말라고 너는 지구를 둥글게 만들었겠지만, ... 너를 만날 수 없게된다면 나는 구석을 찾아서 울고 울거야.
오른쪽에어팟 내가 너를 어제 찾아서 어디다뒀을까 ...
새벽 어스름만 되면 나는 무언가에 홀린 것마냥 너를 찾았다. 설령 그것이 안개처럼 가리어진 한순간의 꿈일지라도 나는 너를 하염없이 찾아 헤매었다. 그렇게 너를 찾다보면, 언젠가 만나지 않을까 싶어서.
말을 찾아서 하늘보다 더 높이 올랐어 말이 되지 못하고 한숨이 되었어 말로는 너무 멀어서 너를 끌어안았어 눈물아 멈춰라 Aqua Timez-Because you are you
라스「어제 루퍼스에게「너는 돈을 너무 밝혀.」라고 했더니 엄청난 기세로 총구를 겨누면서 「왜죠, 라스? 저는 그러지 않아요.」하면서 아까 훈련할 때 쐈던 총알을 다 찾아 주워갔다.」
세자자리. 그냥 내줘버릴까? 그리고 너하고 나 그냥 이리 놀면서 살까? 그거 물어보려고 왔다. 산에도 가고 바다에도 가고 이 나라 말고 저 먼 나라도 가고 맛난 술. 천하의 명주를 찾아 다니는 거야. 훌륭한 삶의 여정이 되지 않겠어? 함께 할까?
흑막(관캐)의 결정적인 힌트를 내가 찾아서 어쩔수없이 공개해서 잡아냈는데 처형전 관캐가 나한테 "날 죽인건 그 누구도 아닌 바로 너야" 라는 소리 듣고 실시간 처형 보기 ^^
너를찾아서죽이겟다
만일 앞으로 내가 나답지 않은 말과 행동으로 너를 당황케 한다면 그땐 나를 무시해 버려. 만일 내가 너한테 함부로 대한다거나, 밤 늦게 찾아 온다거나, 전화를 걸어서 나오라고 한다거나, 넘지 말아야 될 선을 넘는 그런 짓을 한다면 그건 내가 아냐.
혹시 너도 없는 사탕 있으면 말 해, 내가 찾아서 줄게. (너를 가만히 기다리며)
가로님 가로님이 알려주신 뷰티핸섬의 너를 좋아하니까 지금 듣고 있는데 진짜 넘넘 좋아요! 오늘 처음 알게된 가수분인데 다른 곡들도 찾아서 듣고 싶어요!! 세상에..!! 노래가 진짜 너무 좋아요🐣✨
누구를 위해서 오늘을 살아가는지 알고 싶어서 오늘도 너를 찾아
호경너 왜 이렇게 지각했어? 화영누가 지폐를 떨어뜨렸길래. 호경그래서 같이 찾아준 거냐? 니가 웬일로? 화영그 위에 서 있느라고 늦었어.
너를 빤히 내려보다 푸딩이 찾아서 꼭 끌어안아 "메이슨? 벌써11시야."
디자인 페어 가서 그렸다 푸른빛을 벗어던지고 하늘에 있을 너를 찾아서
ㅎㅎㅎㅎ 저도 제일 좋아하는 거에요 현생이 팍팍할 때 저 영상 보면서 이너피스를 찾아요 ㅎㅎ
중국경호원은 문프를 시진핑이 초청했으니 시진핑급으로 경호했을텐데 거길 기어들어가려고 하니까 쳐맞지 븅신들 ㅋㅋㅋ 그리고 거기서 경호팀을 왜찾아 청와대경호팀이 너네를 왜 지켜 ㅋㅋㅋ
하도 난리라 글들 찾아서 봤는데 누가 보면 후원 한달에 몇백씩 하는 줄. 몇백 한다해도 너를 개인적으로 만나줄 의무는 없어요....가난한 사람은 옷도 막 누추한거 입고 그래야 하냐 쌍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진 아바타를 찾아서 --- 너의 아바타는 - 은 페이타 도착했ㅅ브니다만 채널 어딘가욬ㅋ
너를 ,,,,,,,찾아다녓서,,,,,,,(이래서 늦덕과 휴덕이 와루이
어제꿈에 토끼를 길렀음 아기토끼였는데 내가 손에 물을 담아 주자 허겁지겁 먹었다 목마르다고 얘기를 하지 그랬냐고 말하자 토끼가 한참 물먹다가 갑자기 말걸면 너가 놀랄것같아서 안했다고했다 상냥한 토끼를 위해 그 밤 내내 오이
그런데 아침부터 꺼져있는 전화기에, 오후 두시까지 오지 않는 너를 찾아 내가 너네집 까지 와 창문을 두드리며 너를 깨우면서 진짜 기분 별로더라. 그렇게 일어난 너는 지금 몇시냐, 나는 정오에 시작하는줄 알았다 등등의 말을 꺼냈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다른 세계가 있어, 식스미스. 지금보다 아름다운 그 세계에서 너를 계속 기다릴 거야. 첫 키스를 나누었던 코르시카의 별들 아래서 날 찾아 줘. 영원한 너의 연인, R.F.
세상이 빠르게 돌아가고 있어 (그 때를 못견뎌서) 그 속에서 난 무엇을 해야 할 지 (굉장할거라고) 도망쳐도 다시 내게로 돌아와 (가까워져가) 우주선 창 밖으로 난 너를 찾아 [가득찬 - 24hours]
교수님이 말씀하시길 너는 윗사람들이 좋아할 멀끔함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해서 스스로를 갉아먹는 게 단점이 되어버린다고 ㅋ ㅋ...동의하고...자주 찾아뵌 것도 아니었는데 너무 잘 알고 계셔서 놀랐다...
들리나, 레이너? 가까운 곳에서 다른 부대의 생존자를 찾아냈네. 찾아서 구출하도록. #Horace_Warfield
윤종신 너를 찾아서 이거 가사 계속 듣고있으면 너무 소름돋음... 무섭지 않냐 내가 잘 몰라서 그런가 근데 중간에 어딨니 너의흔적 찾아 따라가려해 분명히 남겼을걸 넌예쁘니까 이거 넘 뭐지 결혼한 여자 딸이라도 보러 가려는 그런거 생각나
달에서 쫓겨난 토끼를 찾아서 불러봤더니, 정말! 역시 너잖아! [ ghost / minjta ]
향기, 겨울의 향은 너를 닮아서 눈 내리는 하얀 날 아침이면 흐린한 기억 너머로 네 웃음이 떠오른다. 짓궂은 장난이 이렇게까지 그리울 일이었다면 조금 더 너를 담아뒀을까. 이번 겨울에도 어김없이 나는 네 향을 찾아 헤맨다
간혹 어떤 사람이 너에 대해 비난을 하거나, 어느 순간 네게서 등을 돌리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을거야. 분명 너는 큰 상처를 받겠지. 그렇지만 너를 알아봐주고 너를 인정해주고 아껴주는 사람이 찾아 올 거란다. 벌써 여기에도 한 사람 있지 않니?
몬스터는 진짜 이전 공연들 다녀온 사람들이 왜 그리 극찬하는지 알듯하고.. 너를 찾아서랑 버드맨은 뒤에 뮤비화면 띄운 것도 좋았다.
비술사 잡퀘 내 친구의 트라우마 극복기! 소환사 잡퀘 너도 할 수 있다! 야만신 부리기! 창선 소환사 잡퀘 ~울다하 형제의 꼬리를 찾아서~
아니 그냥... (슬쩍 너를 바라보다 중얼거린다) 찾아야 하는건 있지만 여기서 나가는게 우선이겠지.
확인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먼저 들린 거였다. 내 손에 쥐여진 익숙한 휴대폰을 보니 다행이면서도 허무함이 밀려왔다. 생각보다 빨리 찾아서 다행이었다. 꺼져있는 휴대폰을 켜자 진동이 멈추지를 않았다. 전부 너였다.
앗 몽환님! 언제나 그림 보면서 정말 멋지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창의성, 개성, 탁월한 색감 전부 다 너무 취향저격!!!! 진짜 넘너 본받고 싶은 분이었는데 교류를 자주 못해드렸네요 ㅠㅠ.. 앞으론 더 많이 찾아뵐게요!~!
혹시 귀족탐정 어디서 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 1화 무자막으로 봤는데 2화를 못 찾아서 마음아프고 책을 샀는데 읽기 귀찮습니다.. (아니 너..)
고냥 너 하고 싶은 거 찾아서 그거에 맞는 특성화 고등학교를 가 그게 더 좋아 일반고 가서 공부 못 하면 선생님들이 엄청 뭐라고 한대 막 위탁가라고 한대
(도망치지 못하게 너의 목덜미를 잡고 빗자루와 쓰레받기를 찾아서 화분을 깨뜨린 곳에 도착한다 너를 놓아주고 빗자루와 쓰레받기를 쥐어준다) 우선 이거 청소하면 벌을 줄여줄게!
우주를 찾아서 그게 사랑이니까 내 우주는 전부 너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vewithca7 아니, 너는 짜증나니까 내 옷 건드리지 마. 예쁘다는 말은 당연하거든? 내 시간 살 돈 있으면 다른 고상한 취미를 찾아. 돈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오늘은 얼마나 냈어?
그 빚. 빚. 못 본 사이에 또 그러고 다니는 거야? 나는 네가 적당한 일 자리를 찾아서 열심히 일 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말하니까 빚 독촉하는 유령이 너를 따라다니는 거야.
너를 찾아서 하늘을 올려다 볼거야(-롬곡파티
Gaon Digital Chart2017.12.03-2017.12.09 #89. (↓14) 너를 찾아서 (Trace) - Yoon Jong Shin (윤종신) *peak 9*
아 그리고 카인님 저 아까 프레디맵에서 너스만났을때 결국 해치찾아서 탈출했어요 얘도 해치위치를 봤는지 다른 한명 죽자마자 바로 해치앞으로 점멸함... 원래 나랑 놀아줄건지 간보려고했는데 그딴거필요없고 뼈톱휘두르길래 그냥 나왔ㅅ어요 ㅋ ㅌ ㅋㅋ
아 그리고 카인님 저 아까 프레디맵에서 너스만났을때 결국 해치찾아서 탈출했어요 얘도 해치위치를 봤는지 다른 한명 죽자마자 바로 해치앞으로 점멸함... 원래 나랑 놀아줄건지 간보려고했는데 그딴거필요없고 뼈톱휘두르길래 그냥 나
고된 마라톤 같은 하루를 다 흘려보내고서 널 들이마시고 난 깊은 편안함을 찾아 여기저기 치이고 멍들어 버린 상처 또 네 손짓 한 번이면 금세 나아 버리는 걸 Baby you know that 이렇게 나에겐 너의
( 딱히 거부감을 보이지는 않고 책을 받았다. ) 그래. 독후감을 쓸 생각은 전혀 없지만, 여기서 너네와 가장 닮은 벌레를 찾아줄게. 아마 바퀴벌레일 것 같네. ( 짧게 웃음을 내뱉었다. )
하긴 국적만 그렇지 여전히 너의 백인 친구들은 대화를 나누는게 아니라 발음 속에 어떻게든 남아있는(지도 모르겠는) 코뤼언 앢쎈트따위를 찾아서 지적하겠지 You sound funnier
저 진짜 약간 여유로운 직업을 찾아서 이너피스를 찾고자 하는데 위치는 어디가 좋을까요..오랜시간 꿈꿔오던 일입니다
허르를 우리학교능 완전 물이라서 그냥 시간내에 찾아서 다 쓰는거였는데..너네 짱이댜
...아뇨. 죄송합니다. ...사례 찾아서, 다시 하겠습니다. (딱딱한 네 눈빛을 보면 저도 모르게 몸이 굳고 만다. 너와 눈을 마주치지도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는 가라앉은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많이 힘들었었지? 많이 외로웠었지? 이제 가장 빛나는 별로 돌아가 너만 생각하고 살아줘 우리는 늘 그랬던 것처럼 여기에 샤이니와 함께 서 있다가 밤하늘에서 별을 찾아 인사를 건낼게♥
검은 바지 요즘 잘 안 입어서 찾아서 꺼내고 검은 니트가 안 보여서 한참을 찾다가 구석에서 꺼내고 양말도 무채색으로 찾는데 안보여서 찾는데 오래걸렸어 항상 너를 보러갈땐 뭘 입지 옷을 살까 화장하고 예쁘게 가고싶었는데 오늘은 정말 기분이 참담하다
내↗️어으깨 위이~에 날↗️개-가 어업서 너를 찾아 모오옷 간다
07 영화 말이 이쁜 단어들이 나오는 영화 좋아함 그거랑은 근데 상관없이 (너의 이름은) (뮬란) (라푼젤) (도리를 찾아서) (반지의 제왕) (호빗) (네 아내의 모든 것) (세 얼간이) 등등 가볍게 다들 좋아함 딱히 최애영화는 없어...
종현이 있는곳에 오늘 또 갔지만 인사는 못했다 마치 ,, 이별을 두번하는것같아서,, 이별을 준비했던 너의 모습이 너무나 김종현이라서,,, 나도 뭔가 납득이 간다 그러나 슬픔은 왜 더 쌓이는거니 네가 남겨둔 앨범은
24) 내가... 한 번은 면도기를 못 찾아서... 너의 면도기를 쓴 적이 있어.... (동공지진)
나는 이제 너를 어디서 찾아야 할까. 내가 과연 버틸 수 있을까. 혼자 집으로 돌아와서 너의 앨범을 보자마자 눈물이 날 것 같은데, 난 너를 보낼 수 있을까. 내일이 지나면 나는 네가 그리울 때 어디서 너를 찾아야 할까.
종현이가 보고싶을 땐 어디로 가야할까 아디서 너를 찾아야할까
구름이 너를 가릴 때 조차 그 사이를 뚫고서 널 반드시 찾아줄게
아무도 구석에서 울지않도록 너는 지구를 둥그렇게 만들었지? 그러니까 너를 만날 수 없으면 나는 구석을 찾아서 울지 울지 (RADWIMPS, 有心論)
뭘. 얘기하는건 나도 좋아하기도 하고. (꾸준히 찾아뵈어야지. 은은하게 웃으며 말을 마무리하다, 씩 웃으며 제 코끝을 문지른다.) 좀 아파. 그렇게 부딪힐 줄은 몰라서 주술이고 뭐고 대비를 안 했었거든. 너도 조심해, 청영아.
아니 어떤 무뢰한이 우리 리츠쟝 목을 치려고햇죠????????? 네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너를 찾아서 죽야벌일것이다.... 아근데 언니진짜 너모 아름다우시구요.... 정말 사랑합니다........
단체로 집착증?같은 증세를 보였나? 뭣이 궁금헌디 ? 오다 받아 움직이나? 너님들이 찾아서 알아봐라 ~바쁜 청와대 간부 붙잡고 경련 일으키지 말고~ ㅉ
너를 찾아서
『 너를 닮은 시를 찾아서 헤매고 뒤적이고 가만히 꺼내어 보는 그런 너를 담은 한 권의 시집이 갖고싶다.』
누군가를 위해 살지말아 그저 그냥 자신을 위해 나를 지킬 수 있는 그런 방법으로 살아줘 그걸 노력해야해 너무 치열하게 살았으니까 차근차근히 나를 위해 사는법을 찾아서 너는 참 이기적으로산다는말을 듣자 우리 그렇게 하자..
동호가 홍콩에서 불러준 노래 찾아서 듣는데 가사를 보니 엄청 애절하다💦그걸 너는 그렇게 스윗하게 부른거야..??ㅠ
(너의 말에 귀기울이며 가만히 있다가 등을 토닥여준다.) 응.. 형제님도 힘드시겠습니다.(땅을 바라보며) 오늘은 꼭 단서를 찾아서 나가게 해드릴테니..(시선을 옮겨 너를 보곤) 걱정하지마시고 푹 주무세요.(방긋 웃는다)
소품집은 어딜가도 다 품절이네요 바쁘니 나중에 해야겠다 오랫동안 볼수있을거야란 안일한 내생각때문이었을까 지금 너무나도 후회중이야 이제와서 나는 너의 자취를 찾아 헤메고있어
아침에 일어났길래 한 5분 얼굴 봤나.. 너무 바쁘다 당신 카톡도 없고.. 너를 사랑하지만 외롭네 사랑하고 싶다 당신이랑 너무 애틋했던 기억들이 내 방을 넓혀 버려서 나는 이제 다른 나를 찾아야해
음....그러니까 그 말은 내가 밖을 헤매는 동안 너는 기숙사를 찾아서 잠을 자고 있었다는거지?
"바다에서 살아요..? (신기한 듯 너를 쳐다봐) 바닷가는 어떻게 생겼어요? 바닷속엔 진짜 책 속 처럼 물고기 친구들이 많나요? 니*를 찾아서에 나오는 흰동가리나..! 응, 담에 꼭 대려다줘요 바다에. 바닷 속엔 못 가보겠지만.."
집에 엄마 아빠 없으니까 애기가 자꾸 사람 찾아서 춥지만 거실에 나와있다...ㅠㅠㅠㅠ우리 애구 애교는 없지만 누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173회 고르고 고른에서는 권나무의 '너를 찾아서'를 들어봤어요. 태건DJ가 선곡했습니다.
(너를 따라 도도도 달려가 달팽이앞에 멈춰선다.) 이 달팽이를 풀숲으로 옮겨줘야하는데.. (길 한가운데 있는 달팽이를 걱정스레 바라본다.) 우선, 낙엽을 찾아서 달팽이를 들어올립시다!
여튼 셔누 조선옥 대구탕 잘먹을것같다 셔누야 서치해서 찾아먹어 조선옥 대구탕 포장되니까 그리고 여기가서 그냥 사먹어도 노포에서 밥먹는 아저씨들이 너를 알아볼 확률 크지않다고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