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현이

밤도깨비 제작진분들 저희 종현이 편집하지말고 그냥 방송해주시면 안될까요? 환하게 예쁘게 웃던 모습 보고싶습니다. 부탁드릴게요.
이것들 최대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응원법에는 종현이를 꼭 넣기 2. 안무, 노래 파트에 종현이를 비워놓기 3. 인스피레이션 뮤비 4. 종현이 신곡 음원, 뮤비 5. 힘들겠지만 밤도깨비 촬영분 방송 6
화유기 OST Part 1 Let Me Out - 뉴이스트W (12월 23일 오후 6시 발매) 오!! 막내깨비!!! 밤도깨비 형제들😈 홍기형아 드라마에 종현이가 부르는거야? 뭔가 훈훈하네 승기형도 한곡 불러주고 홍기
아니 진차 이번에 종현이 효리네 민박까지하면 거의 예능 도장깨기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밤도깨비 수상한가수 해피투개더 수요미식회 마스터키 기타 웹예능 여러가지 모든 예능 전부 섭렵해버리는 예능왕 김종현 선생님 신기
종현이 마지막인데 밤도깨비도 그대로 방송해줬으면 하고 종현이 새앨범도 그대로 발매해주면 좋겠다 그냥 종현이가 남긴걸 그냥 묻어두고싶진않다 다 보고 다 마음에 간직하고 싶다. 이기적인 내 마음일 수도 있지만 그러고
밤도깨비도 결방하면..아예 못보는거야?온라인으로라도 팬들한테만 살짝 풀어주면 안돼?우리 종현이 예능 별로 안 나가는 편인데...별로 없는 종현이 예능이라 보고싶은데
종현이의 마지막 여행 함께하고 싶습니다 1.종현이에게 미처 하지 못한 말이 많습니다 저희의 아름다운 이별을 위해 팬들을 위한 분향소를 마련해주세요 2.종현아의 마지막 웃음인 밤도깨비 촬영분을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yemm52_HQ

어쩌면 마지막이었을지도 모르는 종현이의 밤도깨비 꼭 보고싶었는데 결방이 되었네요. 많은팬분들이 종현이의 웃는모습을 원합니다. 예고에서 보았던 종현이의 웃음을 보고싶습니다. 종현이가 웃으며 게임을하고 이야기를하고.. 그 순간
밤도깨비마저 결방해버리면 마지막 종현이를 어디서 봐야하지..
밤도깨비 종현이 안 나온데요ㅠㅠ
정말 이기적인 말인 거 같지만 밤도깨비로 라도 우리 종현이 마지막 모습 보고 싶고 종현이가 준비하던 마지막 앨범도 꼭 보고 싶다. 우리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 같으니까 제발...
171210 밤도깨비 두손으로 닭강정 모시는 종현이 #김종현 #JR #뉴이스트W #밤도깨비
[NU'PAPA] 펑~ 펑~ 눈이 옵니다 😭 날은 춥고 눈은 내리고 옆구리는 시린 오늘 같은 날은 역시 아기깨비 종현이와 함께 😉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로 추위도 외로움도 날리러 떠나요! #눈내린_아기깨비 #오늘은_
[NU'PAPA] 쿠당탕탕 아기깨비 쩨아리의 만회 찬스 🏃🏻✨ 우리 쩨아리는 달리기도 잘해 얼굴도 잘해 예능도 잘해 다 잘해 종현이가 최고야! 이제는 자타공인 만능깨비 쩨아리의 활약을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에서 확인

밤도깨비 종현이 촬영분은 아예 못보는건가...?
샤이니 종현과 민호가 같이 녹화하는 (밤도깨비)를 방송하세요.방송시간이 뒤로 미뤄도 괜찮아서 반드시 방송돼야 합니다.저희는 미래에서도 기쁜 종현이 보고 싶어서 잘부탁드립니다. 🙏🙏🙏🙏🙏 #밤도깨비 #샤이니 #김종현 #최민호
왜안해요 밤도깨비 종현이나온거 왜안하냐고요 찍고갔는데 웃으면서보라고 찍어줬다고 생각하고 보여줘요 제발 진짜 제발 보여주세요 #밤도깨비
아 푸른밤 취소됐네ㅠ 듣고싶었는데ㅠ 나중에라도 밤도깨비 풀어주세요,,,종현이 웃는모습 보고싶어요ㅠ
종현이 밤도깨비 뭔가 팬들 생각하면서 녹화했을것같은데 방송안하다니...너무 슬프다...
종현이밤도깨비보고싶다 ㅠㅠ
17일 밤도깨비에서 종현이가 딸기조아 라고 말을 했기 때문에!!!!!!딸기 우유도 사랑하기로 맘먹었어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roMzNIAb935OUiu

푸른밤도 밤도깨비도 무산됐는데 종현이 신곡만큼은 발매해줬으면 좋겠다 우리 힘들지말라고 쓴 곡도 크리스마스날 들으라고 쓴 곡도 다 듣고싶다
아침부터 늦잠자고 몸도 힘든데 밤도깨비보니까 또 웃음꽃이피네ㅋㅋ 주1회방송을 일일드라마처럼 매일 시청중이네 나도포항가서종현이보고싶은데😔😔😔
어차피 각자 최애 아니면 챙기지도 않더만 뉴이스트 공카에서 자기 최애 나온다고 밤도깨비 본방 시간 물어보는 천사올팬 러브분들보고 인류애 이미 잃음 ㅠㅠ 조용히 종현이만 보고 간다는데 개인팬 좀 건들지 마세요 맘에 안


드라마

전에 본 드라마 도깨비 장면 패러디ㅋㅋ
드라마 도깨비중 이런말이 있어요 남겨진 사람은 그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더 열심히 살아야 한다고.. 본지 오래되어 대사가 명확하지 않을수있어요 하지만 이 의미만은 분명해요 떠난 사람을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나의 올해 최고의 책 수레바퀴 아래서 올해 최고의 작가 안톤 체호프 올해 최고의 노래 All of my life, 순정 올해 최고의 음반 We Young 올해 최고의 가수 NCT 올해 최고의 영화 덩케르트 올해 최고의 드라마 도깨비, 이번생은 처음이라
드라마 하나 정주행 하고싶다 도깨비 재밌나요,,, 더 재밌는 게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제가 드라마 영화 진짜 관심없어서 최근 3년 간 정주행한 드라마가 화랑밖에 없어요,, 지금 딱 엄청 신드롬이었던 거 도깨비랑 태양의 후예

마블 시리즈 다보세요... 저 요즘 마블에 빠진 사람😂 드라마는 도깨비 다시 보고있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내가 도깨비 이후로 처음 드라마 본다...서지혜 너무 예뻐
...............근데 썰을 풀 게 없는게...도깨비처럼 드라마에서 이미 다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그 이상 뭐 어쩌라곸ㅋㅋㅋㅋ
드라마 안본지 넘 오래 됐어 도깨비랑 수트너 이후로 안본듯
지철영은 홍길동이고 여백은 도깨비고 박지을은 도깨비신부고 정현제는 현제시대로 데뷔했고 이야 드라마도 이런 드라마가 나오다니 대단해.
도깨비 신부가 칼 꽂는 거냐? (드라마 안 봄;)
드라마 도깨비의 명대사에요!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UNLIMITEDSKY_JR

저글러스 재밌당 끌디 선생님덜 제가 도깨비 이후로 첨본 드라마인데 여기 승거니 목소리가 OST로 깔리면 참말로 좋을거 같습니다
둘다 왜 안밧 지 ? 재밋 떠 !!! 시그널 진짜 내 인생 드라마 중에 하나 입니다 ! 도깨비는 약간 소소하게 웃기고 슬프고 해서 재밌더 ㅠ ㅠ
아 미쳐 군대 생활관에서 드라마보냐구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 투깝스 도깨비 (new!)
오늘 동지인 김에 도깨비 료랑 인간 요코 보고싶네요 그 드라마 그거 말고..


저승사자

도깨비엘알(두근) 오조오억년 살아서 삶이 너무 지루한 도깨비 R과 상시 과로에 시달리는 저승사자 L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1230살 도깨비 톄형 X 901살 저승사자 졍극 #국뷔 #국뷔연성
01.저승사자♡도깨비 chu~👄

도깨비는 워로드... 저승사자는 제노사이더..
PT쌤 도깨비에 나오는 그 저승사자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아무래도 진짜 저승사자같다 막 복근 운동 시키는데 죽기 일보 직전인데 가차없이 "마지막~마지막 하나만 더 하자~"하는 걸 보아 대학 암살학과 수석으로 졸업하신게 분명하다
딴에는 돌고도는 수많은 소문들 좀 잠재우겠다고 직접 모습 보여서 대화 나눈 건데 오히려 더 핫해지는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로맨스! 이제는 사람들 둘이 어떻게 데이트 했을까, 어떻게 만났을까 하는 것도 궁금해하기 시작해.
도깨비 × 저승사자 로 뷔진 보고 싶다 "이제 좀 그만 나타나. 난 너 기억 안 나니까." "아니, 너는 나를 알아. 나 김테혛을 안다고." "모르니까 이제 그만해. 기억도 나지 않는 전생 나한텐 안 중요해." #r
앗 주나배우님도 같이 만나신거군요!!!그나저나 두분 피지컬이 꼭 도깨비와 저승사자 런웨이 같은 느낌이 나네요😂😂 한시간도 안남은 오늘의 끝자락도 행복하세요:)♡♡
그런 그에게 불결한 자신의 것이라도 괜찮다면 자신의 사람일적 이름을 가져달라고 그렇게 자신과 살아달라고 도깨비가 부탁하면 좋겠다. 그와 만나서 이름을 받음으로써 일시적으로 수명이 생긴 저승사자가 인간계로 내려간다든가
#슈짐연성 #랩홉연성 악귀퇴치를 주로 맡는 관리 1팀 소속 저승사자 윤 X 윤 옆에 붙어다니는 아기 도깨비 짐 저승계 감찰과 소속 준 X 윤 파트너로 본부에서 서폿하는 섴 검은 양복입고 천도검으로 악귀퇴치하러 다니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____POSY

도깨비 저승사자 ,, 그리고 신뿒이 ...
예오빠도 저승사자해죠라!!! 앗 도깨비 누구하지
난 도깨비보면서 괜히 담벼락 뚫어져라 봣엇는데 저승사자 볼려고
상스러운 갓을 씌웠어야 했어~~ ㅎㅎㅎ  오늘은 풍경때문에 더 기대된다!!! #도깨비 #캐나다퀘백시티 #다름광장 #남다름 #namdareum #도깨비와저승사자브로맨스기대
회지낼 소재 정리 저승사자쩨×도깨비윱 :윱이 인간으로 환생이후 이야기가 외전으로 실림 윱상향 소재 조금있음 19세기 유럽배경 천재 의사쩨 ×불치병 걸린 성주의 아들 윱 그외 기타소재 추가할 예정
#흑설복아한설 #흑복한 #도깨비_au 왜 나는 도깨비를 생각 못 했을까,, 저승사자 흑설 도깨비 한설 그리고 복아
마자여 그리고 그 도깨비 안사람도 저승사자라 저히 못잡아가 (?


모습

밤도깨비왜편집이야 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팬이었으면되게보고싶을거같은데 마지막모습...
밤도깨비 언제든 상관없으니 종현님 나오신거 보고싶습니다 예쁘게 웃으며 촬영하신 그 모습 보고싶어요 이기적을수도 있지만 보고싶어요..
팬분들이 밤도깨비 그대로 방송하길 원하시던데... 마지막으로 웃는 모습 보고 싶다고... 근데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니ㅠㅠ 그리고 푸른밤 오늘 원래 추모 방송 있을 예정이였는데 그것도 바뀌고ㅠㅠ
약간 도깨비 이후 이렇게 흥분한 나의 모습 처음인데
우리 종현이 예쁘게 웃는모습 제발 보여주시면 안될까요 이번이 아니라도 좋으니 언젠가는 제발 꼭 풀어주시면 안될까요 이 예쁜모습 제발 볼 수 있게 해주세요 밤도깨비 촬영하며 행복해하는 우리 종현이 모습 좀 제발 볼 수 있게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도깨비같은 스토리 일거같아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몇살이라구여? 이천살. 님 고래고래 봤어여?
#골뱅이_치면_나오는_5명_대충_소개하기 미운 도깨비 아저씨 1. 미운 도깨비 아저씨 2. 무섭고, 이상한 아저씨. 처음엔 오빠였다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SummerHeaven_JR

불독게임하는 김왕 김시니 호기롭게 이정도야 도깨비한테는 식은죽머기지! 하면서 겁나 손 덜덜떨면서 할거같고 옆에있던 왕여 900살이나 머거서 이거 하나 무섭냐? 그러면서 본인도 덜덜 지켜보는 은탁,덕화도 저승 아저씨(끝방삼촌
첫눈이예요 아저씨 💙 #도깨비
도깨비 윥기와 도깨비 신부 지믽 넓은 저택에서 예쁜 사랑을 피우고 있다. 라이터로 불켜서 후- 불어서 끄면 오는 윥기. "왜 불렀어?" "아저씨 보고싶어서.." . . . "저승에서 지믽이를 봤어" #슈짐연성 #슈짐 (
ㅁㆍ친 슬감에 나오는 그 한양? 그 역할 한 사람 도깨비에 그 아저씨엿네...이미지가 너무 달라서 몰랏어...
"아저씨, 사랑해요, 사랑해." -도깨비-
마리:가끔은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이 말하는 거 같기도 해. 클라이드:도깨비들 때문이야. 그 여자애 뒤에 붙어있는 것들. 마리:히익, 아저씨 그게 보여?


신부

아니야. 너 예뻐. 난 900년을 넘게 살았어. 나는 예쁜 사람을 찾고 있는 게 아니야. 나에게서 무언가를 발견해 줄 사람을 찾고 있는 거지. 그렇기 때문에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한 너는 도깨비 신부가 아닌 거고. 단지 그것뿐이야.

"도깨비 신부도 아닌 것 같으니 내보내야겠다고, 나는!"
도깨비 신부 듀란달 ^^..
99세 도깨비 신부 #예상치못하게_반응이좋았던_연성
도깨비 설화 육섭 숲과 마을을 가호하는 도깨비 신 육과 숲의 동물주민 토끼 섭. 얼결에 도깨비 신부 되어버리고 토끼니까 막 상상임신하고 그러는 이야기
여러분 은탁이 도깨비 신부 맞죠? 아직 2화라서 잘 모르겠다..
그거야 쉽지, 자네가 내 신부라면야. 내가 여는 문 뒤에는 늘 아름다운 곳이 존재 하거든. 그곳을 바로 함께 갈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자가, 바로 내 도깨비 신부인 것이고. 어때, 캐나다에서 소도 썰고, 눈 구경도 하고.
...도깨비 신부 아니면 안돼요? 나 신부 아니면 캐나다 못 가는 건 둘째치고 엄청엄청 슬플 것 같은데.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pp1ng_

뒷북왕이니까,, 도깨비랑 도깨비신부 앤택 주세요ㅠ
아니 좀 정리 좀 해보자... 그니까 여백이랑 철영이 사귀는데 지을이가 119살이고 지을이의 도깨비신부가 여백이라고?!
아 여백이 도깨비임? 뭐야 그럼 지을이가 도깨비 신부야?
삼쬬로 도깨비 에유도 좋다,, 조조를 이용해 검을 빼게 하려는 도깨비 사마이오ㅏ 검이 보여도 빼줄 생각이 없는 도깨비신부 조조,,,
도깨비 신부는 대체 기준이 뭐임?
아니지. 도깨비 신부의 기준은 슬픈 사랑이야.
도깨비 신부의 기준은 칼이 보여야지 또라이들아. ( ; )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elocpsxo1821

? 나 도깨비 신부냐..?
도깨비신부
아주 어릴 때부터 구신을 보던 턖 앞에 나타난 도깨비,, 엮으로 네가 도깨비 신부라 하는 차랑 그럴 리 없다는 턖 보구싶어
2017년1월1일 찍었던 사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늘받으신 복은 도깨비신부도 못뺏어요ㅋ #사칭인스타그램은 사진 펌금지^^ #남다름 #namdareum #16살 #중3 #폭풍성장예정😆
"내가 도깨비 신부인거 잊었어요? 안 걸린다고 난. 절.대. 못 피한다는 뜻이죠." "안 피한건데? 한번 피하는 것도 어려웠어." #자동


이홍기의

📕1801 allure korea Rock Chic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의 디제이이자 (밤도깨비)의 예능인, (화유기) 속 배우 그리고 영원한 FT아일랜드의 멤버인 이홍기의 유쾌한 나날.
Rock Chic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의 디제이이자 (밤도깨비)의 예능인, (화유기) 속 배우 그리고 영원한 FT아일랜드의 멤버인 이홍기의 유쾌한 나날. #FT아일랜드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crackten2

1801 #allure #이홍기 Rock Chic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의 디제이이자 (밤도깨비)의 예능인, (화유기) 속 배우 그리고 영원한 FT아일랜드의 멤버인 이홍기의 유쾌한 나날. #홍디 #홍광 #PK


시그널

도깨비 태양의 후예 시그널 다 안 본 문찐 나야 나 푸핫!
도깨비다보고 시그널보려고 했오
남동생 ,, 하루에 한 편씩 도깨비 정주행 중인 것 같은데 .. ... 이제 보기 시작하면 언제 끝나 ... ;; 도깨비 ,, 시그널 둘 다 안봤는데 ,, 이쯤되면 속는셈치고 같이 봐야할까 ...
시그널 재미있슴까 저 3화까진가 보고 안봤음 ... 먼가 재미 없을 것 가타 💦 함 봐보까 ,,, 아 4화까지 봤다 !!! 도깨비는 ,,, 결말도 모름 흑흑
도깨비 소소 하게 볼만 해 ! 시그널 재밌는 대 ㅠ ㅠ 긴장감 넘 쳐 빡 !
도깨비는 제스타일아니여서 안봤구 시그널 하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보이스도 재밌구.. 터널도 재밌고 그래여 ㅠㅠ 비밀의숲도 재밌고 지상파는 귓속말 피고인 등등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CSo_oH


사람

열 세기 동안 한 존재에게 온갖 형태의 사랑을 다 향해본 사람ㅠ.ㅠ ...아니지 참 도깨비ㅠ.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지만 밤도깨비 제작진이 한 선택이 맞다고 보는데
.. (두눈을 깜빡) 헤헤, 글쎄요. 그래도 도깨비오빠 큰 사람인거만 알면되죠. 안그래요? 큰 사람 이라는건 대단하거니까. (엄지척)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있었지만 이번주 밤도깨비는 결방 팬분들이 보여달라고 요구는 하지만 역시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정직한 프로 믿고보는 밤도깨비다👍👍 나중에라도 꼭 보여주리라 믿을께
도깨비에서 은탁이 대사중에 다음생에는 꼭 생명가득한 사람으로 태어나서 당신곁에 오래 있을께요라는 대사가 있었는데 지금 종현한테 해주고픈 말이다 종현님 다음에는 꼭 생명 가득한 사람으로, 평범하게 우리곁에 오래 남아주세요 #
언니가 요새 도깨비 보는데 나한테 저 얘기 해줬다 남겨진 사람들은 열심히 사는 것이 이미 간 사람에 대한 보답이라고. 그래서 나는 이제 열심히 살아보려고 한다.
으잌ㅋㅋ 사람답게랰ㅋㅋㅋ 아니 도깨비가 사람다워지면 우짜냐구옄ㅋㅋㅋ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sum_noir

내 꿈이야기 넘 재밋어서 썰로 풀고싶다. 도깨비 세 랑 사람 민으로 #세슈 #삼시세슈 도깨비 세가 삼신할미한테 졸라서 남자의 몸으로 아이를 가지게 된 민. 그렇게 아이를 낳고 오순도순 사는 세슈 부부.
힝 도깨비빤스노래 모르는사람은 없음
헐랭방구..도깨비빤스노래 모르는사람이랑 친구가될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비아재×정색명주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ㅇㅠㅇV 진짜 도깨비가 나와서 도깨비 마을이 아니라고~ 🐰 (뭐래.......)
🌠 세 학교가 모인 거니까 당연하지. 각 국가의 사람들, 심지어는 각 나라의 도깨비들까지..
흡혈귀 왕여랑 도깨비 김신으로 기묘한 동거 보고싶다ㅠ 사실 말만 합의하 동거지 여가 다짜고짜 문 열고 눌러앉은 게 더 컸지만. 삼백 여 년간 사람들 피 마시면서 살다 보니 이제는 피 맛도 그저 그렇고 딱히 끌리지도 않고 갈증
남은 사람은 열심히 살아야 해 가끔 울게는 되지만 또 많이 웃고 또 씩씩하게 그게 받은 사랑에 대한 예의라고 -도깨비 대사 일부-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onnyang_

도깨비au로 짐본즈 보고싶다 커크의 가슴에 꽂혀있는 검이랑 그걸 보고 만질 수 있는 유일한 사람 본즈. 어릴적 부터 귀신이 보여서 죽음이 남들보다 삶에 가깝고 그러다보니 의사가 되었지만 주위엔 아무도 없고 체질때문에
도깨비 나보다 잘생긴 사람이 안 나와. 고재원 얼굴 보는 게 더 개이득.
거? 역시 사람의 기운이 아니다 싶었더니. 도깨비를 만나게 될 줄은.


6시

(밤도깨비) 20회 특집 인천 빵지순례😲 없는 빵 빼고 다~ 있는 인천의 빵 투어! ▶ 오늘(일) 저녁 6시 30분 #밤도깨비
[NU'PAPA] 지난 주 군밤장수 아기깨비 (a.k.a 스키천재) 의 밤도깨비 시청한 러브들 소리 질러 🙌🏻 오늘도 잊지 말고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에서 쩨아리의 먹방을 함께하세요 #기억해_스키는_A #쩨아리_미
[공식] 밤도깨비 24일 故종현 출연분 결방스페셜 편성 JTBC 예능 프로그램 ‘밤도깨비’의 편성 변경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오는 24일(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JTBC 예능 프로그


정주행

밤도깨비 정주행 하고있는데 E수근님 진짜 쩨알이 잘챙겨주시고 재밌으시다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ppmnpay

시험 끝난 후엔 도깨비 정주행♡
이틀만에 도깨비 다 정주행 해 버렸다,,,
ㅎㅎ 휘은탁ㅎㅎㅎ 오늘밤은 도깨비 정주행해볼까
네!!!!!!! 뮤배입니다ㅠㅠㅠ 연기 개잘해요ㅠㅠ 찾아보니 도깨비에도 나오고 비밀의숲에도 나왔고 여기저기 엄청 나왔어요ㅠㅠㅠ 그래서 이틀만에 비숲 정주행해써요ㅠㅠㅠㅠ


김신

김신 도깨비로 만든 거 왕여... 생각하는데 갑자기 달인 강성구 대사 생각났네 준수더러 자기가 만든 프랑켄슈타인이라던
우리언니 방에서 쳐박혀서 비명만 지르길래 가봣는데 도깨비 보고잇음 겨울에 김신 보고싶은거 나뿐이 아니구나 휴안심
도깨비 #김신 짤 'ㅁ'/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tts13110504

#도깨비 12화 엔딩 (1) "상장군 김신, 폐하를 뵙습니다" 매회 엔딩 정말 최고..... 갓갓..... #공유 #이동욱
신은 무슨 얼어죽을 신. 귀신들 잡아다 소문 끝의 그 도깨비 집 문 박차고 들어온 여가 비아냥거렸을 때 김신 마냥 고개 까닥이면서 되려 더 뻔뻔하게 굴었다. 그거 내 이름인데.


화유기

화유기 뭐이;;존나 유치하고 도깨비 아류같네


인간

흑흑 송곳니 사랑해,, ㅠㅠ 깨비가 인간나라와서 왕님하고있다ㅠㅠㅠ 도깨비인거 들켜도 사랑스러워서 아무도 뭐라 못할거야 전하 평생 충성이옵니다ㅜ ㅜ
흥, 이 몸이 치유계여도 네녀석 하나 못 당할것 같아? 네녀석이 덤벼 보았자 인간은 인간! 도깨비에겐 한 주먹거리도 안된다고!
앞내용은 딱히 중요하지 않고 요물이랑 있으면 양기가 없어져서 헬쓱해진 상태가 되는데 얘네가 누구한명이 도깨비가 되지 않는 이상 계속 이렇게 살잖아요 그래서 그럼 인간인 서찌는 계속 이상태로 도깨비랑 연애하는 거냐고 그러니까 친구가
제가 도깨비 호셬이랑 인간 찌니로 글이나 썰을 쓰려고 하는데 둘 중 무엇을 할까요?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starwithpeach

저런 인간 안 잡아가고 도깨비는 뭐하나 몰라.. 10시 반!
설화도 도깨비구나(신기해라-..) 응, 싫어하지 않아. 그냥 좀 신기하달까... 아무래도 인간과는 부분적으로 다른게 있으니까. 머리 정리할때 뿔이 빗에 걸려서 불편하겠다-
다들 그리 말했지만... 지금은 다르지. (문소리가 들리고 그쪽으로 시선을 옮기니 매혹적으로 보이는 널 보고는 팔짱을 끼고 시선을 흐린다.) 인간이 아니라서 아쉬운 건 아니겠지? 도깨비에게는 인간의 정기가 없으니 말이야.
작중에서 길잡이는 인간, 요술쟁이는 도깨비, 대적자는 레콘, 이송되는 것은 나가였으니까....


아름다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공지입니다! 직접 참여하지는 않지만 서울 돌프리마켓 일요일 숨돌 아이딜리언 부스에서 크고 아름다운 오빠님들이 착용한 도깨비주단 한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의 두벌과 한 벌을 더 협력의상으로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깨비 나라~
(눈을 두어 번 깜박이고는)...아름다운 것 같진 않다만. 도깨비야. 반딧불이 도깨비.. 알려나?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Sseoging


보고싶어요

도깨비 보고싶어요
나진짜 밤도깨비 너무 보고싶어요....예고편에서 우리애 밝게 웃는게 너무 이뻐서 보고싶어요...그냥 정규편성이 아니더라도 풀어주세요 제발......


영화

어제 티비에 군도 하길래 봤는데 진짜 조윤 너무 잘 생긴 거 아님? 죽는 장면인데도 존잘러야 동원님 충성충성 마 종강만 해봐라 ✔레베 ✔도깨비 ✔해리포터 ✔동원님 영화 ✔영화 신과 함께 ✔메이즈러너 ✔술 다 할 것이다


나중에라도

밤도깨비 제작진분들 영상이 안되면 사진이라도 안돼나요? 지금 당장이 아니어도 돼요. 나중에 정말 나중에라도 되니까 사진이라도 올려주세요.
밤도깨비 종현분 결방이네 나중에라도 보여줬으면 좋겠다


포항

아 내일 포항 밤도깨비 시내온다던거같던데 시내가야하나 죽도시장가야하나....근데 솔직히 시내 거기 뭐 볼게 있다고....
근데 밤도깨비 내일 포항 오는거 맞지....? 왜 인스타에 게시물이 없지... 숨김 해놓은건가?🤔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____POSY

저도 포항에 살고 있어요. 뉴이스트팬 러브에요. 밤도깨비 촬영온다고 하는데 ㅇ어어디에 가있어야할지...
지금 포항 밤도깨비 어디서 촬영하고 있는지 아나요ㅜ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
밤도깨비 포항편.. 진짜 덕계못... 다 아는 곳인데... 밤에는 ㅍㅎ공대서 찍는대요. 학교에 협조공문이... #밤도깨비 #김종현 #포항 #JR


마지막

종현의 마지막엔 항상 민호가 있었다는 생각을 했다 푸른밤 마지막날 그리고 이젠 마지막 예능이 된 밤도깨비도 그런데 병원에 제일먼저 도착한것도 빈소를 먼저 지킨것도 민호라는 소식에 정말 억장이 무너진다 그리고 민호가


도깨비

Seems like this week night goblin with late jonghyun as a guest has been cancelled ‘밤도깨비’ 측 “24일 故종현 출연분 결방스페셜 편성” [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yourdays_9048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LUIRE_MINT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rps_____100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ballyou6472

도깨비 종현이 드라마 저승사자 모습 아저씨 정주행 rjsdlch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