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즈

171221 엠카운트다운 - #러블리즈 (#Lovelyz) - 징글벨 (Jingle Bells)
171221 엠카운트다운 러블리즈 - 징글벨 + 종소리 #Lovelyz #러블리즈 #ラブリーズ #서지수 #SeoJisoo #지수 #Jisoo #ジス #예인 #정예인 #Yein #イェイン
171221 광주 엠카 #러블리즈 #케이 징글벨🛎
러블리즈 징글벨 개꿀
러블리즈 버전 징글벨 노래 좋당 캐롤돌
[vid] 171221엠카in광주 MCD.#러블리즈(#Lovelyz) - 징글벨
[#지수] 럽순이들 안뇽~ 오늘 징글벨 무대는 어때요 ?? )~( ㅋㅋ 종소리 울려라 종소리 울려~ ㅋㅋ 아 !!! 그리고 오늘 러블리즈 3위가 너무 감사합니당~❤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euneh_2

171221 엠카운트다운 러블리즈(Lovelyz) - 징글벨(Jingle Bells) + 종소리(Twinkle)_60F by.Skpb Please do not edit and remove the credit, Do not re


무대

171216 제주사랑나눔 콘서트 징글벨락 무대 #형섭 #안형섭 #HyeongSeop #安炯燮 #炯燮 #의웅 #이의웅 #EuiWoong #李義雄 #義雄 표정😝 귀여워
징글벨 무대 존나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글벨 무대 얼른 클립영상 올라왔으면
징글벨 무대 영상 올라오면 알려쥬실분
헐 저 징글벨무대 진짜 좋아해ㅠㅠㅠㅠㅠㅠ 저런 크리스마스특집같은거 하면 정말 쟈니스미뿜!뿜!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글벨 무대 뭔가 썰렁하긴 하지만서도 귀엽네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오늘 징글벨과 종소리 무대 잘 봤어요:D 생각이 너무 깊네요 검은 리본도... 내일도 힘있게 파이팅! 사랑행요 💖


종소리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올더웨이 마크한테서 종소리 들릴 것 같지.
징글벨 하다가 종소리 넘어가는 건가?
너무 놀랍군 현재 활동곡 종소리이신분들이 징글벨부르심
종소리 리믹스도 아니고 걍 진짜 징글벨을 했네
종소리가 아니라 징글벨?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네 이젠 고전물도 보고싶네 어디서 종소리들린다 징글벨 아니고 인생 종치는 소리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dorazi_piano


크리스마스

스칼렛 징글벨! 당신이 있는 곳에 행복의 종이 울려퍼지기를. 쇼콜라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 가득한 케이크 맛있게 먹어!
크리스마스구나~ 징글벨 징글벨 🎄
#B1A4 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송~* #크리스마스잖아요🎄 #LastChristmas #징글벨
모두 미파킹 정심 15000 징글벨세트 18000 화이트크리스마스 9000
캐롤은 신나는 거 많으니까 아우도 좋아할것같아요ㅋㅋㅋ징글벨 하고 옷은 실내에 널어야겠네요 빨리 마르게.. 트리도 장식하고..! 인형도 꾸며놓고! ..아우는 크리스마스 선물 뭐 받고싶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할까요...?
크리스마스 징글벨 울리면서 술사러 오는 손님이 웨님네 가게만 갔음 조켔다
[충격고백] 바아님, 나에게 전화 걸고 컬러링 왜 갑자기 징글벨이냐며 크리스마스라서 설정해놓은 거냐고 비웃음, 그러나 인턴의 컬러링 nct dream의 joy.

크리스마스라 징글벨 들어서 징글징글해요 ㅎ
슈퍼걸 309 존이랑 윈 크리스마스 캐롤 두고 티격태격하고 (징글벨락 좋아하는 존과 파파베어 탓하라는 윈ㅋㅋㅋㅋㅋ) 스타워즈 덕톡하는거 넘 귀엽고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존 아버지도 넘 좋구ㅠㅜㅜㅠㅜㅠㅜ 엉엉
역시 크리스마스엔 백화점이다 가니까 징글벨이 딱 깔리고 크리스마스 트리 크게 세워놓고 온갖 곳이 금색으로 반짝이는데 나홀로 집에 케빈이 된 느낌 ㅋㅋㅋ 특별하지 않아도 홀리데이 기분 낼 수 있는 백화점 ㅋㅋ


JINGLE

[지테TV 공연 직캠] 아리랑 + 징글벨 - 국밥 Arirang + Jingle Bell Remix by Gukbap (2017.12.21 판교역):


영상

징글벨라가 발차기 하면 영민날 영상 트윗해야지
씽이가 징글벨 징글벨~하던 영상 생각나ㅠㅠ


대체

으앙 징글벨 저 의상에 저 안무 대체 무엇임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cjh010810

징글벨 외치면서 싸움거는 마지마와 질색하는 키류(대체


리본도

징글벨에 초록 리본도 잘어울리네 어떤 리본을 승관이에게 줘도 잘 소화하니 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 부승관 왕리본 ㅜ


허으어어허

오늘부터 징글벨 가사는 징글벨 징글벨 허으어어허 징글벨이에요 알겠쪼
허으어어허 징글벨!!!!!


충격

징글벨 처음 들었을 때 충격이였는데 나도 모르게 징글벨 징글벨 거려서 더 충격.. 노래 듣다보면 내 스타일이라는걸 깨닫고 또 충격,,


왜냐면

괜찮슴다 선배님 우셔도 됩니다 왜냐면 산타는 없으니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길은 상쾌도 하다~ 징글벨 징글벨💖(대리님 알람끄고 일어남)
왜냐면 돈도없고 친구도 없기때문입니다.....(징글벨......


탈락

더뮤지션 극악의 징글벨 확률에도 현질없이 게임으로만 30장 넘게 응모했는데 탈락 현질 너무 안하면 안뽑아줄까봐 돈도 썼는데 그래도 탈락 현타온다


파트

밍 모르겠겨 나는 에너제틱 부르다가 흐진이 파트 나오면 징글벨라만 쳐다볼거밍
같이해 이번에도 징글벨라가 갓랐을까 파트 죤나 아련아련 해줄거야 (아무말


귀여워

징글벨 상상이상으로 귀여워 ••💘
크롬과 리즈와 아이크 셋다 징글벨 들고 적들 후드려패는거 상상하니까 넘 귀여워서 죽음


직캠

아아 징글벨락 직캠 보는데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귀엽다 아 너무ㅠㅠㅠㅠㅠㅠㅠ


발차기

아니 징글벨라의 발차기••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lvlz8sjisoo


울려

「으아ㅡ, 이게 뭐야? 머릿속에서 징글벨이 울려.」 「유키, 그건 두통이야.」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허으으어어엉질글젤
나 진짜 허으으어허어 징글벨(이거 웃음지뢰임 재림아,,(웃겨죽음
핵기엽져....징글벨 허아어어어어 징글벨
161224 음악중심 성탄특집 #승관 징글벨 기염댕댕
징글벨 징글벨
울리지 않는 징글벨 (오르골 ver. #액캬노트

[#승희] 내 님들 못본지 오조오억년되서 땅바닥 광광때리고 우럭 양식장 번창하고 징글벨징글벨눈물 흘리는중...
또잉 그러고보니 징글벨악세?는 어디서 나온 악세지? 귀여운데 배출은 아닌거같던데
아뇨 작년코디예욤 징글벨 코디 라고 치면 나와욜!!
징글벨징글벨~징글 벨 뚜두두툰 뚜두뚜둔 뚠뚠뚜두두~자꾸노래가맴돈ㄷㅏ
종강하면 산타모자쓰고 색소폰으로 징글벨 연주하고싶다
제가 귀엽죠 재윤은 징그러운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로큰롤🤘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0u0dd

방송아저씨 취향이 뭐지 걱정말아요 그대 틀다가 갑자기 징글벨틀다가 뽀로로노래틀다가 비내리는 호남선 틀음
(트리앞에 앉아 옆에 난로를 가져다두고 캐롤을 흥얼거리고 있다) 징글벨♬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쉬워요
겨울이 다가오면 우리 카케루 노래를 들어야지.... 애기... 씨디사두길 잘했으 징글벨 징글벨 징글올더웨이~~ 쿄넨-얏-타다로 쿠리수마수우~~
징글벨 부르는 토큐쟈...쏘 큐트...(((행복해짐
알티)앗 좋다 노래방 가서 스노하레랑 징글벨이 멈추지 않아 부르고 싶어

징글벨 징글벨 징글징글벨 징글징글징글징글 징글징글벨벨
ㅋㅋ회사에서 징글벨 노래나오는데 징글징글하다 증말 하면서 옆사무실 사람이 지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이 빵터졌음
아따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라
아쉬워.. 징글벨 이년ㅇ 쥭어도 안나왜ㅠ
징글벨징글벨~~~ 흑백브마나 다시 풀어라 이놈들아~~
징글벨~징글벨~~징그러운 녀석들.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Summer_Canvas

예전에 만들다 만 곡잉가봐여ㅕ 조용한 새벽에 몰래 올려야징징ㅇ징글벨ㄹ
징글벨 하네 ㅁㅊㅋㅋㅋㅋㅋ
징글벨 뭐야 진짜 개짜증
징글벨=종소리 라서 징글벨하는거...???
럽리 징글벨한다
러블리즈의 징글벨 듣기 좋다
징글벨 뭐냐 ㅋㅋㅌㅌㅋ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GOTspring

엠카 징글벨 무대 안본사람이랑 겸상안합니다
나 징글벨 보고 머지 제목 그거 않이에요;; 하려다가 이해함
징글벨 괜찮은데??
컴ㅡ로 캡처하면되ㅡ는데 탐라에 올라온게 너믐이뻐서 폰들고 찍었어 아 다온이 미쳤어 미첫ㄴㅣ 저 짓징글벨어딱할 거야 어쩔거야? ?ㅣ?ㅈ?ㅡㅠㅠ
똥람 징글벨 브금이 너무 좋다
징글벨 노래만 들으면 질풍참 만월참 교도참철도 생각난다고 이런미친
여기 편의점인데.. 징글벨이 이상해..ㅇㅁㅇ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DearSweetJisoo

징글벨 리믹스개좋다 후우
누가 징글벨 징글벨로 입금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스티온 징글벨 음성대사 넘 귀요운거 아닙닉가?
🎄녕긔 징글벨🎄
ㅁㅊ 징글벨락 조낸귀엽다
징글벨락!!!!!!!집가서볼거야 ㅠㅠㅠ
12.25일은 경건하게 기도하며 마치는 게 좋아 애인하고의 데이트 다 필요 없어. 친구하고 오뎅국물 마시며 징글벨 노래 부르는 게 최고의 성탄절이야 근데 내 친구는 모태 기독교 아님 천주교 ... 겜 넘 재밋다 ...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DearSweetJisoo

징글~ 징글~~ 징글징글~~징글벨~~~
징글벨락 백번 보고 자면 꿈ㄹ에 나올까요? 제발요
하 진짜 징글벨 락
징글벨두두징글벨징글벨락징글벨타임인증글백타임댄생엔ㅅ프랜싱
아 징글벨 그거구낰ㅋㅋㅋㅋㅋ깜짝이야
저 순간 ??? 이리 되어섴ㅋㅋㅋㅋ진짜 그럼 망겜되는거에요(막말)징글벨 줬다는 사실을 잊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
징글벨징글벨징글벨락..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yurobn

징글벨!! 루돌프! 산타 커밍!!
이건 징글벨 불경믹스 각이다
징글벨 징글벨 징글징글벨
나 다이소 1000원짜리 피리로 징글벨 연주 조금 가능함
징글벨^^ 징글벨^^ 징글온어웨이^^
근데 왜 하필이면 징글벨일까.? 어렸을땐 징그러워서 징글벨인줄 알았는데,,
징글벨 박수도 배웠다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chojiou

이건지난주같아요 감기가심하잖아요 오늘은두번째토크때 말씀 많이안했어 징글벨아주짧게불렀어
엠카징글벨 넘기여옹
서치하다가 지금 봤는데..구하셨는지는 모르겧지만 징글벨+포인세티아 조합이에오...☆
ㅋㅋㅋㅋ집에갈땐 광란의 징글벨을 울리자🔔🕭🔔🕭🔔🕭
리코더 연습 질린다...... 징글벨 알토 찌뱔 시래고시시 시레레레도 도미레도레 파팦파피솔
엌ㅋㅋㅋ어어어엌ㅋㄱ 징글벨ㅋㅋㅋ 크..고 아름다운 트리네요...
재림이 가사모르는데 징글벨 불러 너무 귀여유ㅜㅡㅓㅓㅠㅜㅜㅠㅠ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Shaytyen_3

3번 트랙 징글벨 징글벨 거리는 이씽 귀야워 노래 좋다아 ~~~~~ ㅠㅇㅠ
그래 맞아! 깡통맨 토니-스타크의 힘을 빌어서 수트 개조가 아닌 스웨터 개조를 했지!! 삑-! 누르면 내 입으로 징글벨이 나와. 물론- 앞에꺼는 농담이고 #KK 눌러봐-!!
징글벨-!! 징글벨-!!! 헤이-!!!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락~(체력고갈
"긴 씨! 또 징글벨 쳤어요? 치려면 좀 장소에 어울리는 곡으로 하던가!" 등짝이라도 때릴 것 같은 표정으로 다다다 말하는 상황을 보아하니 뭐라 말을 하는 남자는 정말로 사장인 것 같았고, 꾸중을 듣는 남자는 알바생인가 싶겠지.
학생회실에서 혼자 징글벨을 흥얼이고 있는 노신우를 봤어. 역시 잘하네.
징글벨락 틀어놓고 큐트산타옷 입고 춤추고 싶다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melting_lvlz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롹~ 징글벨 스윙앤 징글벨 링~ 흠흠흐흠흠흠흠흠흠흠~~!
안녕하세요 징글벨세트와 우티일괄 준등기 구매하고싶어요.
징글벨세트 우티세트 판매완료
징글벨 춤 웃긴데 노래져아
징글벨ㄹ(결님그림
허으으허어어 징글벨!!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melting_lvlz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melting_lvlz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watermelonmark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CUBECLC

징글벨 러블리즈 무대 종소리 크리스마스 LOVELYZ 리본도 Bambolzz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