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는

너희는 울면 안돼!라는건 너희가 울 일이 없었으면 한다, 울 일이 없게 만들어줄게, 웃을 일만 만들어줄게, 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지 정말 우는 모습을 보이지마.라는 말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줘
울면 안돼....울면ㅇ 안돼..산타 하라버지는 우는..ㅡㄴ 아이에게..ㅅ..선물을 ㅇ..안주싯ㄴ데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명렬이 우는 거 보고 싶어요...안 돼 근데 울면 슬프잖아...
"울면 안돼요, 왜 우는 건가요? 전 우는 것 따위 질색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우는 거라면 대 환영이죠." #Break
낼(22세) 군대가는 날 참(12세) 질질 우는 거 보고 싶어. 훈련소 앞에서 우리 엉아가 타꼬야끼가 됐다고 질질 우는 거 보고 낼 허허 웃음서,,우지이 쫌만 기달려라,, 뚝! 사나이가 울면은 안돼! 참이 너무 울어
[1차 홍보] :Blood Christmas ::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 선물을 안 주신대요. TWT/02/7D/All/시리/복합/조사/무합발/부상,사망
울면 안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주신대...🎁✨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1hoon_6sungjae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아동의 감정표현권 침해 산타할아버지는 알고계신대 ))아동감시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 선물을 안주신대요 )) 아동협박 오늘 밤에 다녀가신대 ))주거 침입죄
동생이 자기방 무섭다구 우는데 음.... 남자애가 왜그렇게 우냐구 머라한다.. 남자애는 울면 안돼?
이제 내 앞에서 우는 거 아니면 울면 안 돼. 알겠지, 하람아?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는 선물을 안 주신대요~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데! 누가 착한 앤지 나쁜 앤지 오늘 밤에 다녀가신데ㅡ"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서언물을 안주우신대
주미야 너가 최고야 알지 .. .. 내가 우는거 보고싶다고 해도 울면 안돼 알았지 .. (🐰:어쩌란 겁니까;
뭐야 울보 셨어요?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들에겐, 서-언물을 안, 주, 신대 ㅋㅋ


산타

안돼 뚝,,,,ㅜ 울면ㄴ산타할아버지가 선ㄴ물 안준대,,, 8ㅁ8 (언제ㅓ적얘기를
*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도 혼자야... (막..) 아랏어. 막내 최고
크리스마스 전에 애인 생기면 그 날부터 산타 믿고 울면 안 돼 창문 열고 열창한다. 산타 X큐.
울면 안돼!!!! 산타 할아버지한테 선물 못 받아!!!!
어젯밤에 길 걷는데 뒤에서 어떤 애기가 울면 안돼 부르면서 걷는게 귀여워서 💕1차 심쿵사💕 그러다가 애기어머님이랑 애기랑 대화하는데 어머님산타할아버지 있어? 없어? 애기선물 쥬신대요! 산타할아부지가! 💕2차 심쿵사💕
울면....안돼 흐읍.... 산타 할아버지가....크흡 (훌쩍) 선물을 안주면 어떻게......흡.....흐어어어어어어어어엉 (오열하였다)


선물을

울면 안돼! 그럼 선물을 안준대. (염소의 1파운드를 떠올린다)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gmring_N


울어도

울어도 내 앞에서 울면 안 돼? 너 못 달래주는 거 너무 싫어 울지 마 은우야
왜 울면 안돼? 울고 싶으면 울어도 된다고 생각해.
울고싶을 땐 막 울어도 돼 숨 안 쉬어질정도로 그렇게 몇시간 내리 울면 그래도 좀 풀리긴 하더라
울어도 되는 슬픔에 강한 독점욕을 느껴 그 슬픔에 네 이름을 덧씌우고 소유욕에 미쳐보면 안 될까 울어도 돼 울어도 되니까 그러니까 너는 내 안에서 울면 안 될까
비투비 크리스마스 캐롤 울면 안 돼 울어도 돼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이브 (일본곡 크리스마스타임 (일본곡 Snow Light Road (섭님솔로곡 ,,,, 체고


울고

탓하지 않아, 고생했어. 누구보다 고생했어. 조금만 더 울고, 웃으면서 보내 줄게. 그러니까, 종현아. 너도 웃어. 많이 울었으니까, 이제는 울면 안 돼. 너의 안식을 기도할게.
울고싶은데 울면 안돼

또 엄살이냐는 듯한 부모님의 태도에 살짝 겁먹었다 아마 나는 우울증이 아니겠지 이 모든 소화불량 어지럼증 집중부족 우울지속 등의 증상들은 일시적인걸거야. 그렇겠지. 울고 싶어도 난 울면 안돼. 그럼 모두가 알아채버리고 말거야.
내가 더 울고 싶으니까 울면 안돼요.
크림블어렸을적 내가 울고 있었을 때 형이 달래면서 크라운「남자는 인생에서 세번만 울어야해!」 크림블「언제랑 언제?」 크라운「태어났을 때랑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크림블「형이 죽으면?」 크라운「울면 안돼」 지금 생각하면 의미심장한 말.
#크리스마스_노래_추천 곧 크리스마스니까 추천해보겠음😊 들어보세요 진짜 완전 조아여..💧💧 Must have love 크리스마스니까 하얀 설레임 겨울고백 Love is you 크리스마스라서 혼자 메리 크리스마스 울어
와아, 꿈도 희망도 없는 발언. (그럼에도 한편으로는 안도하는 투로 말했다. 오히려 그편이 나았다. 그저 멀뚱히 바라보며) ..울고싶은데, 내가 울면 울 사람이 많아지니까 못울어여. 울면 안돼.


비투비

얼마전부터 #울면안돼 에 꽂혔으니 아카펠라 영상도 빼먹을순 없지ㅋㅋㅋㅋㅋ 이 아카펠라 내 눈으로 직접 보고 내 귀로 직접 들을수있어서 다행이였음).ㅅ( #비투비 #보컬라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150118 인기가요 비투비 울면 안 돼 명찰 센스ㅋㅋㅋㅋㅋㅋ 서은광 - 서응가 이민혁 - 입덕해 이창섭 - 원빈 임현식 - 임스타 프니엘 - 프니엘 정일훈 - 마이클 육성재 - 육덕 프레임 단위로 캡처했지만 또렷한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One_star_story

비투비 울면 안돼 일지는 꿈에도 몰랐..


울지

안돼 울지마 울면 더 못나져 ......
울지 말자 울면 안돼ㅐ
라엘【나는 왕따라서 내 몫이 없었던 거야?】 클라우드【불쌍한 것. 힘내라. 네가 모두를 왕따시키는 거야.】 라엘【아, 아냐. 어떻게 친구를 왕따시켜.】 클라우드【울지 마, 왕따 라엘. 왕따지만 울면 안 돼. 굳센 왕따가 되어라. 그게 네 숙명이야.】
[시야미 아이]울지마.. 울면 될일도 안돼..( ´_ゝ`)
아, 아니, 나 때문에 울면 안 돼요... ( 손 꼬옥. ) 미안해요. 응? 울지 마요. 내가 잘못했어요.


알겠지

슬기도 그렇게 생각해! 하다 친구야같은 친구는 처음인걸! 슬기도 하다 친구야가 슬기의 친구라는게 아직ㄷ느 안믿겨! (!!)슬기한테 감동한건 알겠지만 울면 안돼? 알겠지? (방긋) 응! 슬기도 꼭 지키는거야-!

너 울면 못죽으니까 울면안돼 알겠지 미안해 늘 고마워 있잖아 사실 너한테ㅈ쓴 편지가 몇장있어 너무 힘들어서 죽을것같을때 썼는데 그거 그냥 염소먹이로 줘버릴게 많이많이 좋아해 잘자 한아


크리스마스

녀러분 오늘은 울면 안 돼 발매 3주년이자 제 입덕 3주년이에요!심지어 크리스마스땐 1100일이랍니다💕 그런 기념으로 정말정말 세상에서 진짜 제일 소소한 알티 이벤트!!트친한정으로 소소하게 기프티콘 하나 드려요..)(💕


말하고

울면 안돼, 울면 안돼. 하지만 사실 말하고 싶었어. 가지말아줘.
멀리 사라져가, 날 버려두고. 이제 거의 보이지 않아, 밤이 무너져 가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하지만 사실 말하고 싶어 「가지말아줘」
최종편 너는 타 나를 내버려 두고서 달려가네 천천히 지면이 어긋나고 있어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그래도 사실은 말하고 싶어 「가지 말아줘」 -가지 말아줘


울어야

미인은 울어야 돼 그니까 레일로 서로 울면서 껴안는거 보고싶다 눈오는 숲에서 ㅇㅇ
( 건냥이는 울면 안돼.. 나만 울어야 돼.. ) ( ; ) 나도. 나도 짱짱 많이 보고 싶었어. ( 볼 보비작 ) ( 큰일날뻔한 오타를 보냈네; )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rosso6104


이제부터

응 잘했어요- 아가 이제부터 이런걸로 울면 안돼요. 엉아 속상해
아무래도 종현 씨한테 한마디 고생 많아요 하고 싶어요. 수고했어요. 이제부터 제가 울면 안 돼요. 종현 씨는 생각해서 행복게 살아야지.


안에서

갠찬아 ... 그냥 콘서트 때 이불 안에서 울면 돼 ........ 한라봉 얘기나오면 ,,,,,,, 일어나서 박수치면서 울면 되구 ,,,,,,,


알지

기범아 너무 많이 울면 안 돼. 우리 작은 댐 너무 많이 울면 탈진하니까 알지? 응?


달래주는

전남친과 같이 살던 빌라에서도 지독한 꿈을 꿨었다. 그때는 울면서 깨어날때마다 달래주는 사람이 있었다. 다시 생각해보면 그냥 걔랑 안살면 안그랬을텐데 ㅋㅋㅋㅋ 집 벗어난지 얼마 안돼서 '안그러는 경우'가 내게 없었던 것 같다.


종현아

종현아 오늘 우리 학교 축젠인데 우리 학년은 합창을 해 그런데 우리 앞앞반 애들이 초록비를 해서 엄청 울었어 넌 울면 안 돼 종현아 행복해야해


꿈을

어제 새벽에 5살밖에 되지않은 동생이 꿈을 꾸는지 울면서 잠꼬대를 했는데 잠결에 들어서 기억이 잘안나지만 안돼 였던거 같아 기분이 이상해


울면 안돼

방금 말해줬는데 따뜻하게 입고 있었던거 같다고, 얼굴 괜찮은지만 본다고 얼굴만 보고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복슬복슬한 옷 같은거 입고있었데. 이제 울면 안돼겠다고 하더라, 막 울면 종현이가 꿈에 찾아와주지 않을거라
아 지금 일 중이야 울면 안돼...
울면 안 돼... 나나부케. 수분이... (생략)
그래서 캐롤 중에서도 "울면 안 돼"가 있죠(?)
울면 안 돼. 시험도 잘 봐야지
앨빈이랑 세이지까지 울면 안 돼. 나를 매장시키려는 거야...?
나 없을때 아프면 안돼요 바보처럼 자꾸 울면 안돼요 괜찮을 거야 잘지내요 그대 나의 사랑 그대 안녕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DoYouKnow_101

ㅋ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에ㅔ 왜 더 울어요ㅋㄱㅋㄱㅋㄱㅋ안돼 울면 안 돼ㅐ요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리후 슬퍼할 거예ㅔ요...
네가 흘린 눈물만큼, 우리가 다 울 테니까, 이제는 더 이상 울면 안 돼.
나 지금 아파요. 나 얘기 했으니까 울면 안 돼. 정말이야. 울면 안 돼요. 거짓말도 안 했고 사실대로 말했으니까 울면 안 돼.
플립노트가 도저히 처리가 안돼서 같은 곡 5번 꼬라박고 울면서 겨우깼음.... 옆으로 꺾든 위로 꺾든 좀 확 꺾어야 하나봐요 손 많이 움직이면 다음 거 처리하기 힘든데 나나시스 할 때 처럼 조금만 움직이니까 가차없이 미스떠버림..
아 안돼 달님 울면 안돼요8ㅁ8)!!!!!! 하지만 쓰지 않는 글이 포인트니까((열심히 쓸 수 있는 겁니다! 포평이가 참 야하고 예뻐서 순간 흔들렸어요 헤헤...
병원...가기싫은데...(입술 오물거리고)하람이 간호해주면 금방 나을테니까(배시시)어어.. 하람 울면 안돼요.. 으음..음... 그럼...아주아주...엄청 아프면 그때는 하람 손 꼬옥 잡고 병원 갈래요.
나도 지금 모르겠어. 너무 진정이 안 돼. 학교에서 그렇게 울어댔는데, 아직도 이래. 지금도 울면서 트위터 중 이고

응응 담주야!! 나 보구싶다구 울면 안돼 쟈기
한번 좋아해 주면 취소가 불가능해. 말도 안돼! 진짜. ㅜㅜㅜ 그래서 모든 남편들이 평생 울면서 산대. 화장빨에 속았다고. 저런!!!! ㅋㅋㅋㅋㅋㅋㅋㅋ ㅜ
저 어떡해요 나랑 같은 시기에 같은 이유로 김종현 정말정말 좋아하던 친구가 지금 연락이 안돼요 7시 29분에 울면서 저한테 전화 온 후로 탐라에서 쭉 보이다가 지금 전화해봤는데 폰 꺼져있어요 아 지금ㅁ 아 걱정 돼 아 야
안 돼요 울면 제가 속상해요
아 진짜 너무기대된다ㅜㅜㅜㅜ 스릴러 빨간색 울면 안 돼 흰색 우리들의 콘서트 푸른색
전 그 안녕내사랑 진짜 퐁퐁 울면서 봐서 기억 휘발됨 엉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ㅓ눔 슬펏다고ㅜ 그 래노가 마지막에 손 툭 떨구로 록산이 안돼!!!!!!!!!!!!!!!!!이러고 끝나는것ㅅ만 기억함 막 조명꺼지고 눈물딱구,,
헤헤 중앙제어기능 드디어 쓰이겠구나 울면 안 돼 할 때 하얀색으로 바뀌면 너모 예쁘겠다 ㅎㅎㅎ 아 설레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950502_net

오늘 밤에는 울면 안돼 내일 알바가야대ㅠ
울면 안 돼 추는데 춤이 계속 뛰는거라서 엄마한테 말했더니 가기 싫음 가지 말래 와!
울면 안돼!
축제로 개미송이랑 울면 안 돼 하는데 너무 현타 오고 이런 귀여운 걸 내가 해도 되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여러 생각이 들게 한다
사탕 먹을 땐 울면 안 돼. 그러라고 사탕 주는 거니까.
꺄아ㅏ 울면 안돼요ㅠㅡㅠ 두야밈두 최고◡̈❤︎
울, 면 안안 돼, 안돼요. 내가 울면, 내가 울면아저씨를 못, 달래주니까.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BTOBCEREUS

린자이도 자러갈래! 린자이가 자는 동안 린자이가 보고싶어서 울면 안돼, 다들! (손키스)
제일 내 취향인거 울면서 나 안아주면 안돼 하는거
ㅇ아 안돼 고냥이는 성역이야((울면서 무릎꿇기
이제 울면 안돼 최대한 괜찮아 보이는 모습으로 종현이 보고 나와야하니까.
알티가 안돼서 캡쳐해왓다... 1번 쿱부 윤부 솔부 2번 홍부 석부 잇부 찬부 3번 우부 원부 4번 준부 순부 규부는.... 울면서 그런게 아니라구 내 얘기를 들어보라고 와르르 말할것같음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울면 안되는거야. 울면 안돼.
바라고, 바로 방으로 들어가는 날에는 아기가 숨넘어 가듯 운다. 처음엔 그게 마음이 안 돼서 울면 달래주러 또 나가고 했는데, 이젠 나가게 되지도 않고, 집에 오면 몰래 방에 들어오는 수준으로 들어온다. 덕분에 괜히 밖에 있는 시간도 길어지고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UJA_0324

나라면 할 수 있어! 울면 안돼! 울면 지는 거야!
보스...저 같은 걸 위해서 울면 안돼요.
4314_EW 매일 울면서 살았어요 (그래서 온통 젖었구요 그러니까 저 배반하지 마세요 적어도 저는 저한테는 그러면 안 돼요)
오늘은 울면 안 돼부터 외ㅣ워야지 히힉
너무 울면 안돼
앗 울면 안돼요..!!!
으응, 울면 안 되죠, 응, 안 돼요. 운씨도 저 때문에 속상해 말아요. (비우다 만 잔을 마저 비우고 새로 술을 따랐다) 운씨도 같이 마실래요?

울면 안돼 우는 산타 선물을 울어도 울고 육성재 petit_0226

이거때매 울면 안돼 노래도 어렷을 땐 별 생각 없엇는데 지금은 흠 스럽슴 울든 말든 몬 상관이야 관심 끄고 내가 처 울면 통장에 500만원 꽂아줄 준비나 해..
유우 군이 장난쳐도 울면 안 돼?? (진심)
겨우 그만한 말로 울면 안돼.
아니야.. 세찬오빠라면 '여 타이가! 힘냈구나!' 웃으면서 엄지 척 할것같아.. 아 미친 안ㄴ돼 지금은 선생님 계ㅣ시니까 울면 안대 아 안ㄴ대
이게 안 돼? 왜? 왜 못해? 그냥 하면 되는 거잖아. 안 해서 못하는 거 아냐? 라고 오케스트라 애한테 말했더니 대판 싸우고 걔는 울면서 그만뒀고 난 나쁜 놈이 됐다. 그리고 미겔한테 혼났다. 다음부턴 저런 말은 생각으로만 해야지. *
사진만 봐도 시끄러움.jpg (feat.웃다 울면 안돼 성운아)
울면 안돼요!!!!!!😢
다른 날은 몰라도 오늘은 울면 안돼 ! 좋은 곳으로 잘 보내줘야 하니까눈,,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오늘밤 깊은 물속에서 위대한 옛 존재가 올라오신다
다행이다, 매운 거 샀어. (뽀뽀쪽) 울면 안 돼, 나랑 맛있는 거 먹어야지.
...정신 바짝차려, 에이다 울면 안 돼... 무서워도 아파도 지금은 자신의 발로 일어서지 않으면 안 되는 때야...! /판도라하츠,에이다
퇴근하고싶어서 옷만 챙겨서 몰래 나왔는데 차장님 마주침.. 어디가냐길래 집중이 안돼서 한대만 피고 오겠습니다 하고 울면서 흡연장 가기...
아ㅏ안더ㅐ 밤고 울면 안돼
울면않돼 라고 하넼ㅋㅋㅋㅋㅋㅋ 않이랑 안 은 구별합시당..😀...
설의창 눈물 뚝뚝 흘리다가 조그만한 목소리로 미안하다고 할 것 같다 ㅋㅋ 울면 안된다고 스스로 생각하면서 규영이 쳐다보는데 이미 자기 마음대로 안 돼서 결국 소리내 울듯 애다 ...
... 그래도 울면 안돼요? 못난이 되어버리니까.
안녕하세요!! 대신 답해도 될까요 ㅎ 천사들의 메아리-울면 안돼 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울면 눈물 때문에 잘 안 보이자냐욧!
으엥 뜙님 죽으시면 안돼요😭😭((울면서 심장꾹꾹이))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우주최고미남 송유빈님 잠들었다고 다들 울면 안돼!
아니ㅣ 안ㄱ돼 울면 안 온다고 그ㅐㅆ어..! 울면 안더ㅏㅡㅜㅜㅜㅜㅜㅜㅠㅠㅠ
누가 리코더로 울면 안 돼를 연주하고 있음....
헉 마자 로먼님 울면 안돼!
박열매 아빠 회사 갔다올게. 오늘은 유치원에서 울면 안돼. 열아 나 갔다올게. 는 동네 카페 사장님 찬과 회사원 백 그리고 박열매의 아침
「... 평소의 나는 울면 안돼, 이사카.」 #KC
오늘 너무 뛰어와서 숨차서 1막은 덜 울면서 본다 싶었는데 2막에 진짜 현준이 표정이 내 눈물샘에 구멍내가지구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현준오빠 내내 세상 오빠같다가 우리 이 돈 써도 돼요? 하는데 아 저렇게 애기였는데 아 내 안의 모든 양심 다 파업했냐
이번엔 캐롤들은 적도 없는데, '울면 안돼'를 부르고있다. 대체 왜?! 어째서?!
울면 안돼 꼭 외워 ❗
카이토 나 없다구 울면 안 돼...
울면 안돼, 나는 울면 콧물이 더 흐르기 때문에... 점도만 다르지 둘 다 맑은 분비물일 뿐인데 어째서 콧물은 옷소매로 훔치는 것이 고민스러운 것일까.
피씨방에서. ..RPG쪽에 최군있는거보고 울면서 계속 클릭했는데 게임이..안돼...톰....보고싶어...하미레즈..잘있지..?아라야...사랑해...
하나코님 뚝~! 울면 안돼!
.........안돼 안돼 지셩이가 울면서 동혂이한테 형 그럴거면 그냥 나랑 사귀면 되잖아요 아무나 형 좋아해주면 좋겠다면서 왜 내가 형 좋아하는 건 매번 모른 척 해요 형 다 알잖아요(( 하는 거 봐야돼....(??
워해머식 논리 외계인편 엘다 엘다:야 원숭이들아 우리 지나가야하니까 비켜 인간:??? 님들... 몇만년전에 나라잃고 울면서 우주선 타고 떠돌아다니는데 아직도 그게 먹힐거같음? 엘다:이런 하등종족이...(때림) 인간:쳤어? 이래서 외계인은 안돼
사랑 그거 내가 다 할테니까 너는 그냥 내 옆에만 있어주면 안 돼? 라고 울면서 매달리는 언오로 켜넌켠 보고싶다
울면 안돼 탈수나~!
(섬뜩...)우,울면 안돼..! 돌아다니다보면 알수 있을거야!ㄱ..그나저나 낙ㅈ지도 죽은건가...(애도) 일단 지구상에서 낙지 하나를 지웠으니 다행인건가...?
(양손으로 얼굴감싸고 웅얼거려) 그렇지만 미유는 더이상 울면 안돼요, 약해지지 않기로 했거든요. 근데 계속, 계속 숨이 막혀와서, 누군가 목을 계속 옥죄어와서..
울 면 안 대~ ,, 울면 안ㄴ 돼 ~~ , ~
진짜 그림가르쳐달라고하는ㄴ애들이 그리다가 안돼서 지혼자화나서 아 너는 원래 잘그리잖아 하면 진짜 때려주고싶음 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그것도 못참으면서ㅋㅋㅋㅋㅋ.... 왜 나한테화풀이여 ㅋ.ㅋ...... 나는 울면서 꾹참고 수백번을다시그렸단다 ㅎ
울면서 자는건 괜탆은데 울면서 깨는건 언제깨도 적응안돼
라멜아 아무리 설레도 가서 울면 안돼(휴지를 ㅁ보며
울면 좀 낫던데 지금시간대엔 그것조차도 안돼 사람들 또 언제올지도 모르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