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그래픽 디자이너 Tina Charad가 작업한 라라랜드 속 포스터들. 미아 방의 잉그리드 버그만, 워너 스튜디오에서 보았던 영화 포스터와 셉스 바 안에 있는 포스터들. 너무 멋지다ㅠㅠ영화는 정말 종합예술인듯
비긴어게인은 아무래도 음악영화라서 삽입곡도 적다보니 노래가 서로 따로따로 노는 느낌이라 뮤지컬 구성때문이긴해도 극 내내 노래가 연결되는게 좋아서 라라랜드
엽서 홀로그램에 all라라랜드 달력은아니지만 그래도 예쁜달력받아서 너무너무좋다...거의 1달만에 영화보러가는거였는데 영화도나쁘지않고 살려던거 다 사고.. 돈은 꽤 과소비였지맏...그리고 디즈니좋아하시는분들 엽서를사세요ㅠㅠㄱ
세상에서 제일 보고 싶은 영화들 꿈의 제인, 땐뽀걸즈, 아가씨, 라라랜드,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캐롤, 대니쉬 걸, 오빠 생각
요즘 본 영화중에 메리와 마녀의 꽃도 좋았고 이제 라라랜드랑 덩케르트 봐야지~~!
좋은 연출이 있는 영화를 보고 싶습니다... 그냥 예쁜 라라랜드 같은 거 말고요...
#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라라랜드 올드보이 달콤한 인생 하울의 움직이는 성 공동경비구역 JSA 신세계 타짜 브로크백 마운틴 나를 책임져, 알피 비긴 어게인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d0n0t3d1tm3

멜로 영화라... 라라랜드 어떠세요'ㅅ'
라라랜드 또 보고싶다ㅠㅠ 진짜 그 초반의 설레는 관계도 좋고 미아나 세바스찬의 꿈에 관한 그런 것도 좋고 아무튼 가장 몰입했던 영화인데 공감할 수 있는 말이 많아서 너무 좋고 , , ,아무튼 감정이입도 엄청 했음 , , ,
어, 방금 라라랜드를 보고 온 참입니다. 통했네요. 올 겨울 초에 봤던 킬 유어 달링에서도 재즈 음악이 분위기의 주축이었습니다. 그 두 영화의 음악 말이었습니다.
라라랜드요..보셨을지모르겠지만 인생영화중하나라 추천드려요오!
라라랜드. 재개봉 하길래 냉큼 봤지요. 정말 예뻤어. 나에게 참 잘맞는 영화라 생각돼. 이걸 지금 보다니 아쉬워 정말.
아, 뭐랄까. 뭔가 라라랜드같네,라고 생각했었거든. 본적은 없지만 주변에서 꽤나 감동적이고 좋은 영화라고. 근데 이게 개봉한지 또 한참되고 지금은 안할거라 생각했었으니까. 그런데 재개봉했구나.ㅋㅋ. 신기하네.
라라랜드 솔직히 울 수 밖에 없는 영화였다

크크. 오늘 라라랜드를 봤는데. 참 달콤한 영화였어. 감미로운 음악과 사랑, 로맨스가 가득한 그런 영화. 날이 추운데 진땀을 흘리다니. 스구루 아픈 거 아냐? 걱정되는걸. 크크. 아, 귀여워. 스구루가 당황한다, 당황한다. 푸흐흐.
영화 보셨어요?! 러브레터 재밌을 것같아요!! 왠지 로맨스영화일것같군요..?후훗 이틀후에 위대한 쇼맨이라는 뮤지컬 영화나오는데, 라라랜드 제작진과 휴잭맨배우나오는 영화라 해서 기대하는 중이에요!...🌟(꾸와악!쓰다다다담)
라라랜드 보고 울다가 웃다가 .. 시간이 훌쩍갔네 경수가 불러준 영화 속 한소절이 너무 소중하다
2017최고의 영화 라라랜드야 ㅠㅠ
위대한 쇼맨 봤는데 갠적으로 라라랜드보다 이게 더 재미있었ㅅ다~!~! 영화 보실 분들 보세오
라라랜드는 로맨스물이라 안봤습니다만 제가 본 뮤 영화중엔 ㄴ노래가 제일 좋았음
그래도 뮤지컬 영화는 조아하는 편인데 라라랜드는 엔딩 스포듣고 안보기로함..전 좀 뻔한 사람이라 좋은 결말바라기거든요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KimSickal

경수 추천 or 언급했던 영화 🎬 카모메식당 안경 클로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라라랜드 10분 나를 찾아줘 퓨리 인셉션 덩케르크 레버넌트 버드맨 그래비티 인터스텔라 스파이더맨 인사이드아웃 암살 베테랑 킹스맨 1 빠진
미쳤다 이거 유튜브 예고로 뜨길래 뭐야 하고 스킵할려고 했는데 3초만에 현혹되서 끝까지 ㄷㅏ 봄;;; 이거 돌려볼 때마다 소름 돋아 뮤지컬 영화에 영상도 이뻐 그리고 라라랜드 작사팀이 ost 제작했데;;; 이거 꼭 본다 나랑
어서 보러가세요~~😃😃저도 라라랜드 너무 좋아해요ㅠㅠ 완벽한 영화라곤 할 수 없지만 저한텐 더할 나위 없었어요ㅠㅠ 흑
내가 본 뮤지컬 영화가 뭐가있었지 레미제라블은 대사 하나도 안 나와서 불호였고 라라랜드는 다 좋았는데 내가 비참수인됨(ㄱ- )
헉 전 라라랜드도 나름 괜찮았는데...! 진짜 진짜 보러가야겟어요ㅠㅠㅠ영화 알기 전에 오슷먼저 들엇는데 진짜 취직이라 무한반복중인데ㅠㅠㅠㅠㅠㅠㅠ
개봉전에 라라랜드 어쩌고 그러던데 솔직히 갠적으로 나는 라라랜드보다 열배는 더 좋았음 노래도 글고 분위기도 글고..... 영화시작하고 얼마 안돼서 우는사람들도 있었다 중간부터 혼자 좀 그랬지만 그래도 진짜 좋은 노래랑 영상👍👍
라라랜드 정말 예쁜 영화에요 ㅠㅠㅠ!!!! 둘은 사랑할때가 가장 예뻐요 ..ㅎㅎ ㅠㅠㅠㅠ 분명 그날이 오겠죠,,,코난 엔딩 오픈엔딩으로 나오면 (소망,,,) 둘은 서서히 사랑하다 허니문을 떠나는게 너무나도 분명합니다,,,(청산:?

진심 영화 시작한지 오분만에 눈물 질질 짰어요ㅠㅠㅠㅠㅠ 오스트 가사랑 멜로디랑 진짜 사람 맘을 울리고,,, 라라랜드나 위대한 쇼맨이나 오랜시간 꿈을 간직해 온 사람이나 간절한 열망이 있으신 분들이 보시면 진짜 눈물 나옵
위대한쇼맨 꿀잼.... ost먼저 듣다가 영화보러가서 노래 따라부를뻔ㅋㅋㅋㅋ 라라랜드보다 더 좋았당ㅎㅎㅎ
방금 ㅇ대한 숌앤 보고왔는데 오랜만에 돈 버린 기분이었음 하스뮤 ㅒ 때 비주얼도 아니라서 잘생기면 앵간하다고 하려던 맘도 짜게 식어벌임... 아니 영화가 넘우 조잡해 라라랜드 기대하고 갔는데(개에바긴햇음)ㅎ
라라랜드.... 내 유성같은 영화
마지막으로 영화관에서 본 영화:라라랜드 그마저도 잤음
스트레스 확 풀리게 해준 104분 :) 라라랜드 그 이상의 감동을 선해준다 #위대한쇼맨 #영화
ㄹㅏ라랜드는 2번째에 볼때 감동이 밀려왔는데 이건 초반부터 훅 들어와서ㅠㅜㅠㅜㅜㅜ와 영화보고 이렇게 가슴이 뛸 일인가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_tightrope__

Q. 휴대전화 대기화면은? A. 대기화면은 영화 [라라랜드]. 제가 엄청 좋아하는 감독의 작품입니다만,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장르의 뮤지컬영화라서 감명을 받았어요.
(위대한 쇼맨)이 생각보다 괜찮게 뽑혔다는데 스토리 단순하고 노래 신나고.. 재개봉때 본 라라랜드가 예상외로 쓰린맛이 있던 영화라 이걸로 정화할까 싶다. 휴잭맨도 궁금하고..일단 다음주 영화 후보는 이거
나 영화관에서 라라랜드언제봤지 왜봤다고나오지 ...¿
위대한 쇼맨이 뮤지컬형 영화에요???? 헐 레미제라블 라라랜드 맘마미아같은 그런?????!
영화는 생각보다 큰 기대치 못 미쳤지만 애초에 볼거리 많은 거 보려고 간거라 나름 괜춚괜춚 글구 노래 넘 쩌럿다.. 억시 라라랜드제작진
연초에 로건으로 눈물 쏙뺐던 휴잭맨이 연말에 쇼맨으로 컴백. 박수 치고픈 손꾸락 붙드느라 혼남.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는 영화다. 솔까말 라라랜드는 보다 졸았는데 이건 한순간도 눈을 못 뗌. 또 봐야지ㅠㅠㅠㅠㅠ #위대한쇼맨
최근 본 뮤지컬 영화미녀와 야수 /라라랜드 (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막 최고의 영화 영화! 이러고 난리라서 음나믐음 그정도면 한번 봐볼까~~~~? 했는데 나 라라랜드도 별로 안재밌을거같아서 안봣음..ㅎ
위대한 쇼맨 영화도 봤다. 라라랜드가 젊은 중산층 백인들의 예쁜 판타지였다면 이 영화는 노동계층 중년 백인들의 엑소틱 판타지라고 할까....선하고 해맑은 백인 시혜남들이여...
오늘 위대한 쇼맨 봤는데 너무 좋더라 노래도 너무 좋았고 연출도 좋았고 서커스같은 느낌인것도 너무 좋았고(흑집사 생각났지만ㅋㅋㅋ💕) 라라랜드나 이거같이 좀 뮤지컬스러운 영화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필연적으로 라라랜드와 비교될 영화지만 서사구조는 정반대다. 라라랜드가 영화에 뮤지컬 서사를 차용했다면 위대한 쇼맨은 뮤지컬에 영화란 도구를 차용했을 뿐. 지적되는 개연성 단점은 뮤지컬 서사를 이해한다면 전혀 단점이 되지 않는다.
뭐랄까 난 고전 뮤지컬 영화에서 자극받아 만들어진 라라랜드나 그냥 고전 뮤지컬은 엄청 끌리고 좋아하는데.. 이걸 뭐라 설명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암튼 쇼맨 보면서 나도 모르게 내내 거리를 두게 됨
프란시스 하랑 위아영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영 별로야... 라라랜드에서 느껴지는 별로인 그런 별로. 예술계 젊으니들을 대상으로 영화 찍고 돈도 벌고 싶은데 그들의 젊음과 가능성은 찬양하지만 반대로 그들을 비웃고 싶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할까.
영화 #위대한쇼맨 라라랜드보다 더 재밌을까?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beep_45

아니저기 조조 볼 생각 있으신지 4시간 자고 일어나야하는데 못갈게 뻔하니 예매취소각이다 라라랜드 영화관에서 봐야하지 않겠냐
주피터어셈블인가 뭔가하는 영화 보고 라라랜드 보니까, 발렘이 머릿속에서 자꾸 탭댄스를 춰서 그만 봤었는데. 지금 라라랜드 다시 보니까 남주 진짜 스윗하다...
저 상황 대박 웃긴 상황이고 연디비들도 대박 웃겨하는데 사진 올라오는 거마다 라라랜드고 로맨스 영화임 ㅋㅋ
4. 인생영화라 꼽는게 몇가지가 안된다. 내용보단 사운드가 나한테 딱 꽂혔던 영화들에 더 끌리는편. (내최애)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라라랜드, 마미. 지금은 이거밖에 생각안난다
레미제라블과 라라랜드를 넘어선 최고의 뮤지컬 무비 (위대한 쇼맨) #현재상영영화
라라랜드 보여주는디 난 진짜 관심 밖의 영화다 게다가 러닝타임도 길어.. 별론데..
님들위대한쇼맨재밋ㄴ ㅔ요... 라라랜드안봐서뮤지컬영화처음인데스토리는디게뻔한데 넘버도너무좋고볼거리너무많고

프란시스 하랑 위아영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영 별로야... 라라랜드에서 느껴지는 별로인 그런 별로. 예술계 젊으니들을 대상으로 영화 찍고 돈도 벌고 싶은데 그들의 젊음과 가능성은 찬양하지만 반대로 그들을 비웃고 싶은 느낌이 든
루이스랑 트리비아랑 상호잡기 모션이 라라랜드는 아니겠지(영화 좋아요 진짜 좋아요)
라라랜드, 개인적으로 뮤지컬 형식의 영화에 취향이 없어서 그 연출이 생경해 견딜 수 없다가도 이를 상쇄시키는 아름다운 영상미에 압도 당했다. 예술에 사로잡혀 하릴없이 사랑스러운, 내가 아는 모든 아티스트들을 상기시켰던
한 소절만 들어도 노래 완곡 자동재생 노래만 들어도 해당 장면이 떠오르는 마성의 OST를 가진 영화들 BEST4! #러브액츄얼리 #라라랜드 #사랑과영혼 #원스 #명곡_OST #한번_흥얼거리기_시작하면_무한반복 #영화_보고나면_플레이리스트_도배각
물랑루즈,라라랜드 이후 최고의 뮤지컬 영화가 아닐까 싶다 #위대한쇼맨후기 #영화위대한쇼맨
와.....대박.....라라랜드 제작진이 만든영화라서 믿고보긴했지만......진짜 대박...... 내 인생영화 찾았다.....대박.....
어쩌다어른에서 이동진 평론가가 라라랜드 얘기 해주는데 미친 존나소름돋아 영화에 저런 뜻이있구나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Lyjamy_06

네네 꼭보셔요ㅠㅜ 근데 강의내내 라라랜드 얘기만하는건 아니고 영화내에서 의미있는거에대해 다양한 영화 얘기하다가 라라랜드 얘기나온거라서 그리길지는 않아요
라라랜드 제작진이라고 해서 봤는데, 100% 마음에 드는 영화는 아니었지만 나름 재밌었어 ! This is me 라는 노래가 인상적이야✨
영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라라랜드도 제 인생 영환데....ㅠㅠㅠ
헤르님이 현재 DVD로 소장하지 않은 영화는 무엇일가요? 1. 신비한 동물사전 2. 라라랜드 3. 애프터스쿨 4. 시티아일랜드
저거 제목이 위대한 쇼맨이었구나 현재 인생영화 라라랜드인데 저걸로 갈아탈듯 나중에 꼭 봐야지
라라랜드 영화관 가서 볼까...음....
저는 오늘 저 하늘을 보자마자 영화 라라랜드의 하늘이 떠오르더라구요. 남벽님 너무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너무 기뻐요 😌

라라랜드 보고 있는데 전혀 몰입하지 못하고 있다. 나 정말 영화에 집중 잘하는 편인데...
음..제가 딱 좋아하는 텀블러 감성들의 영화가 있는데요 색감 예쁘구 겨울에 보기 좋아요! 마미 라라랜드 문라이즈킹덤 로렌스 에니웨이! 이거 네개 진짜 재밌어요!
나 라라랜드 처음바!! 역시 영화는 좀 기다리면 ocn에서 다 해줌
라라랜드 너무 멋진 영화야
2017년 마무리는 요섭오빠가 추천했던 라라랜드를 보며 오른손에는 라이트봉과 왼손에는 따뜻한 코코아를 마시며 저녁을 보내며 영화가 끝난후 모든 오빠들의 인스타를 돌아보며 일년을 생각한 후 편지를 쓰면서 잘겁니다 :)
라라랜드에서 절대 용서 못할 씬이 있는게, 영화관에서 엠마스톤이 스크린 가로 막는 장면이다.
아마 그해 마지막에 본 영화가 라라랜드 였나 그럴텐데 나는 2016년도에 젤 좋았던 영화는 패터슨이었다..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apinawakens

생각없이 오씨엔 틀었는데 라라랜드 한다 지금 친구 라라랜드 보러 영화관 갔는데 같은 영화 보고 있네 힣히
로맨스영화 모름지기 이래야지 존나 짜증나는 라라랜드 같은거나 만드니까 영화계가 이모양이지 재수없게 째즈얘기나 하는 백인수염남거지새끼가 로맨스의 주인공이라니 불살라버려야함. 비포 시리즈 하나만 봤는데 그것도 존나 시름 비
라라랜드 너무 좋다 너무너무 좋다 나를 너무 행복하게 그리고 동시에 너무 슬프게 만드는 마법같은 영화
라라랜드 노래 들렸어.... 내 인생영화ㅠㅠㅠ
라라랜드 2차 관람때 영화관에서 혼자 눈물 뚝뚝 흘리던 사람입니다...
라라랜드 제 인생영화라 0.1초 듣고 알았습니다아.... 라라랜드 보세요ㅎㅎㅎ..
제 최애 영화 중에 라라랜드가 추가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_zuben_badge

그런 의미에서 제 최애 영화 비포선라이즈 / 미 비포 유 / 라라랜드
평소 뮤지컬 영화를 좋아해요. 라라랜드, 레미제라블, 하이스쿨 뮤지컬 등? 위대한 쇼맨은 처음으로 극장에서 여러 번 보고싶다고 생각한 영화ㅠㅠㅠ
위대한 쇼맨 봤다 뮤지컬 영화 안좋아하는데 재밌게 봄( 라라랜드 싫어함 ) 오에스티 쩔고 다들 음색 대장들만 모아놨음 그리고 내게 희망을 줬다 나는 자신감이 넘치는 재수생 ㅋ 다 뒤졌어 ~~~~
영화제목 왜 라라랜드야?? 비참랜드하지
나우유씨미 다 보면 라라랜드 봐야지!! 아직도 개띵작 안 본 사람 ㅠㅠ 영화관에서 봤어야 했는데..
2. (라라랜드) 꿈꾸는 사람들에 대한 너무나도 꿈같은 이야기. 영화관에서만 다섯번 봤는데 미아의 오디션 장면부터 마지막 크레딧 올라갈 때까지 숨도 못 쉬고 울어요...
저도 최근에 본 영화가 티브이에서 본 라라랜드 뿐이여서... 해피로 끝난 영화 중에서는 어... 나의 소녀시대, 싱스트리트, 양지의 그녀가 있네요.....✨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luke_la_reine

위대한쇼맨 영화 음악 퀄리티 장난 아닙니다..-0- 라라랜드 음악팀이라더니 혹시나 헀더니 역쉬나네요 ㅋㅋ
오늘 혹시라도 영화 보게 된다면 나 영화 미녀와 야수 보스베이비 라라랜드밖에 없는데 다른 애가 제발 애들이 안 봤을 만한걸 가져왔으면 해,,,,
ㅋㅋㅋㅋㅋㅋ넹 찾아보세용! 근데 강의내내 라라랜드 얘기만하는건 아니고 영화내에서 의미있는거에대해 다양한 영화 얘기하다가 라라랜드 얘기나온거라서 그리길지는 않아요
라라랜드가 내 3년 정도 내 최악의 영화지만 그래도 3.5점 정도는 줄 것 같은데...
라라랜드가 완벽한 영화인 이유는 이별로 끝나는 로맨스 영화이기 때문이다
오늘 좋은 영화많이해준다 라라랜드랑 대니쉬걸 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영화 다시 보기. 라라랜드 같이, 다시 볼 때 마다 즐겁다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getthecash_

근데 나는...내 노트북에는 아라시 영상 외에는 영화가 라라랜드밖에 없어.....어쩌지,,,,..,..,.,.


위대한

위대한쇼맨 궁금하긴한데 활기차고감동적인장르별로 안좋아해서 고민된다 그래서 라라랜드도안봣는대
위대한 쇼맨 못만든건 아닌데 라라랜드를 기대했다면 실망할수도 있을거같음 (내얘기
(위대한 쇼맨 감상평) 노래와 음악은 정말 최고!!! 워낙 뮤지컬 노래 등등을 좋아해서 라라랜드도 보고 굉장히 감탄했는데, 그 라라랜드 음악팀이 참가해 OST를 만들었다니. 더 말이 필요한가!! XD
이번에 개봉하는 위대한 쇼맨 진짜너무보고싶다ㅠ 라라랜드 작곡팀 나온다는거부터 예고편 보고 이미 꽂혀버렸는데 보러못가아ᆢㅏㅏㅏㅏ
여러분 위대한 쇼맨 꼭 보세요! 작년 겨울은 라라랜드로 즐기셨다면 이번 겨울은 위대한 쇼맨 입니다!
#위대한쇼맨 보면서 노래가 범상치 않다 생각햇는데 역시 #라라랜드 음악팀ㅎㅎ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contigo_1016

저는 사실 라라랜드는 그냥저냥이었는데 위대한 쇼맨은 넘 좋았어여ㅠㅠㅠ
ㄱ그 위대한 쇼맨 OST 작사팀이 라라랜드OST 작사팀ㅁ이래서 바로 보러가야 겠ㅅ다 했는데 진짜 기대 이상이였다ㅠㅠㅠㅠㅠㅠㅠㅠ💕💕
[위대한 쇼맨] 봤습니다. OST 이렇게 좋은데 판매 안하는 메가박스는 좀 혼나야겠네요. [라라랜드] 개봉 당시엔 판매 이벤트도 하고 잘하더니 이 작품에선 어째서..
개인적으로 라라랜드보다 위대한쇼맨이 더 작품성 좋다고 생각하는데 왤캐 홍보도 별루없구상영관도 적냐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전세계사람들아 위대한쇼맨을 봐죠..!!!!!!!!!!!
위대한 쇼맨 너무 좋다... 라라랜드가 꿈을 쫓던 이들의 성공 후 뭔가 씁쓸한 현실이라면 위대한 쇼맨은 좀 더 따뜻하고 가슴벅찬 이야기이다. 주제가 this is me 듣다가 펑펑 울었음. 휴잭맨 최고ㅜㅜ 그리고 스파
라라랜드에서 첫번째 씬 제일 좋아하고 벅차고 감동스러운데 위대한 쇼맨은 대부분의 노래가 다 그래서 너무 좋았음 ㅠㅠㅠㅠㅠㅠ 대부분 노래하면서 안무하고 볼거리 풍성해서 행복했다😭😍😭😍
아 정신없이 들어갔다 나오느라 위대한쇼맨 포스터 못 챙긴 거 속상함 주말에 라라랜드 재개봉 보면서 같이 스크랩해야지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BREMDEY

전 엠넷에 이벤트있어서 신청도했답니다ㅠ 라라랜드도 너무 좋았는데 위대한쇼맨도 노래가 넘 좋아서 기대되요ㅠ!!😭😍
미셸 윌리엄스는 그냥 부인 역할만 하기에 아까운 배우다. 위대한 쇼맨에서 노래 정말 잘 불렀다. 헤어컬러랑 의상이 피부톤이랑 따로 놀던데,, 일부러 라라랜드처럼 그런 컬러의 의상들을 쓴거 같은데 매치가 안됐다.
나두나두... . . .러빙 빈센트.. .. .신과 함께. .. . 라라랜드 .. . . . .위대한 쇼맨.... . .튤립 피버 . . ..
라라랜드 그 이상의 재미와 감동이라는 말이 딱 맞는듯 #위대한쇼맨
라라랜드보다 더 좋은 음악들 한가득이라는 #위대한쇼맨 기대중ㅎ
위대한 쇼맨은 라라랜드 작곡팀이 아니라 작사팀이 붙었어요...............
사실 나도ㅋ 위대한 쇼맨도 있고 라라랜드 재개봉한디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dyo_pit_a_pat

라라랜드 보도 싶고 위대한 쇼맨도 보고싶어.... 보면서 울고 싶어
위대한쇼맨 진짜 뭔데 ...... 매 곡마다 울고 나와벌임 ... ,, 라라랜드보다 더하다 (오열
위대한쇼맨 라라랜드 시헤남버전이라는것임?
ㅋㅋㅋㅋ 전 저번에 라라랜드보고 처음 뽑아서 라라랜드 포스터로... 토요일에 위대한쇼맨 보면 또 그 포스터로 뽑겠죠 \(ㅇㅂㅇ)/
아 위대한 쇼맨 대박이에요 울고 웃고 다함ㅠㅠㅠㅠㅠㅠㅠ 난 라라랜드보다 좋으네
암튼...암튼 위대한쇼맨 라라랜드보다는 덜지루하고 재미는 있는데 끝으로 갈수록 진부함(ㅋㅋ) 노래는 라라랜드보단 쫌 별루지만,,,그래도 갠찮고 2차여부는 고민중,,
위대한 쇼맨 결제해부러... 난 개인적으로 라라랜드에서 나왔던 음악들 너모 사랑하는 사람이라 재밌게 볼 수 있을 거 같다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do_12009

#위대한쇼맨 보고 왔어요 ^^ 라라랜드와는 다르게 인간적인 주인공들의 모습에 더 동감가고 이질감이 없었네요. 음악들도 하나하나 귀예 쏙쏙 박히고 최고였습니다.
위대한쇼맨 시작하자마자 흥나서ㅠㅠㅠㅠㅠㅜㅠ나는 라라랜드보다 훨조앗어....ㅠ
오늘 위대한 쇼맨보고 왔는데 뽕채워왔는데 라라랜드 노래..!
저 라라랜드 보고 울었고 위대한 쇼맨 시작부터 엔딩크레딧까지 울었어요...(조빱울보
라라랜드 그 이상의 재미와 감동!! #위대한쇼맨 #휴잭맨 #잭에프론
레미제라블과 라라랜드를 넘어선 최고의 뮤지컬 무비 (위대한 쇼맨)
와. 이 노래 뭐야? 라라랜드 제작진들 미쳤네ㅠㅠㅠ 이번에도 노래가 다 인생노래..ㅎㅎㅎ #위대한쇼맨#OST#thisisme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eavvvrine


쇼맨

쇼맨이랑 라라랜드랑 워즈 예매했자너^♡^
미녀와 야수 그럭저럭 재밌게 들었고 라라랜드는 음????으음???이였는데 쇼맨은 딱 좋았음 애음....싶을때 딱 노래가 나오는 그런
음 근데 라라랜드랑은 살짝 달라여 핀트가(?) 라라랜드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 재즈가 매력적이지만 쇼맨은 좀 화려하고 웅장하고 눈이 즐거워영ㅋㅋ
님들 라라랜드를 사랑햇나여?? 쇼맨을 보세요ㅠㅠㅠ작곡팀이 라라랜드팀인데 대놓고 뮤지컬장르라 노래가 와라락 나온답니다
라라랜드 작사팀이 쇼맨에 참여해서 쇼맨이랑 라라랜드를 비교하는 사람 많던데 굳이 따지자면 난 라라랜드가 더 취향이었음
결국 쇼맨을 나 혼자서 클스마스때 보기로하ㅛ다 라라랜드때랑 같네
쇼맨은 제2의 라라랜드가 아니야.... 그냥 쇼맨 그 자체야...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kko_jjam


뮤지컬

라라랜드 살짝 끼얹어서 추국홍화로 악기 연주자 국×뮤지컬 배우 지망생 홍화 보고싶다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 뮤지컬 봐줘.... 노래 쌉좋긔 거의 라라랜드
아 뭔가 뮤지컬 유닛....라라랜드 메들리.....
난 어린 시절 사과부터 울컥했는데 그 담부턴 괜찮았음. 뮤지컬팬이라면 꼭 봐야함. 아니라도 처음부터 끝까지 잼있음 라라랜드에서 보고 싶었던 때청 여기서 마니 나옴 ㅎ 언젠가 무대에 오를 텐데 ㅋ 곡예 어케하지 말 이런 생각
하이스쿨 뮤지컬 보진 않았지만 유명해서 이름은 알고있죠...작사팀이 라라랜드 작사 만든팀이여서 더 기대되요...이번엔 또 어떤 명곡을 만들었을지ㅠㅠㅠㅠ
171210 종현 콘서트 후기 완전 라라랜드 느낌낭낭했던 신곡무대ㅠㅠㅠㅠ 뮤지컬 같았다ㅠㅠ댄서분들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원피스 입으셨고....
라라랜드같은 뮤지컬영환데 노래가 하나하나 다 소름돋게좋음 볼거면 미리 노래안듣고 ㅂㅣ보셈!!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SERENITY309TY


노래가

ㅋㅋㅋㅋㅋ라라랜드 보고 왔더니 노래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
처음에 라라랜드가 그랬는뎅.. 지루하다는 평이 많아서 볼 생각 없었는데 틔터에 도는 노래가 넘 조아서 색감두 예쁘고..그래서 봤는데 진짜 색감 넘 예쁘고 내용도 좋았고 연출도 좋았구 그래서 감동 엄청 받았었음
라라랜드 보고싶내 정확히는 노래가 듣고싶음
라라랜드 제작진이라던데 미셸 윌리엄스 드레스나 스카프에 특유의 색감이 드러났다. 일단 노래가 좋다.
헉 그럼 노래도 대부분 아시려나 Ohio랑 hooka, 와리가리, 공드리, 큰새, 러버 등 다 좋아요! 그리고 최근엔 라라랜드 사운드 트랙 듣고 있구요 노래가 가사가 없는 게 많은데 듣고 있으면 편안해지고 너무 좋아요
라라랜드 밧고 오디션노래가 가장 조쿤요


라라 랜드

아 오가는길에 한번씩 라라랜드찍음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SMIN_CHIPS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plata92_5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tjsqk_whdk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inge10004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mv_papang12_

라라 랜드 영화 위대한 쇼맨 뮤지컬 노래가 좋아요 leezylo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