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매한

(한껏 멋을 낸답시고 머리를 올려봤건만, 다시 보니 별로 어울리지 않는듯해. 그렇다고 좀 더 손보기엔 애매한 스타일이라 짧게 혀를 차곤 그냥 이대로 나가기로 정했던 듯 하다. 밖으로 나와 휴대폰 화면을 켜니 십여분 정도
요즘 애매한 날씨죠. 낮에 행사장 밖으로 떠날 일은 없으니 그냥 입던대로 입고 가려고 해요.
근데 어떻게 생각해보면 어차피 곧 결혼 발표하려고 하려던 참에 기사 터져버린거임. 안그래도 둘이 열애설이 먼저 뜬 것도 아닌 상태에서 결혼한다고 하기도 좀 애매한 상태였는데 차라리 이김에 열애발표 해버릴까 생각하는 쟤현ㅋㅋ
저게 좀 애매한게 부산대 조선과 단톡방 전체를 보여주는 것도 아니고 잘라서 저래 놓으니 주작인지 진짜인지 구별을 못하겠음. 만약 진짜면 프사랑 이름 다 모자이크 치고 올려도 되는더 저렇게 기본 프사로 해놓고 아무 인증도 없으니
애기장대는 꿀샘이 없어서, 벌이나 다른 벌레가 수분을 해 주지 않아도 스스로 자가수분을 할 수 있어. 이게 사실 장점이라고 하기엔 좀 애매한데, 잘못해서 타이밍을 놓치면 crossing이 안돼거든.
ㅋㅋㅇㅋㅋㄱ 그건 저두니까요 ㅜ ㅜ ㅜ 으흑 아 현이 대사 왜이럽니까 저 이미 치엇거든요 ㅜ 뺨 쑤다듬을때마다 기분은 애매한데 몸은 좋아했으면 ,,,(변탠가) 그런거 네가 알아도 뭔가 좋은느낌은아니네 ( 그리고 너 덕분에. 해버리기
욕하고 비난할 거면 지금 바로, 확실히 해요. 애매한 태도로 짜증나게 하지 말고. 아니면 혹시 아직 잘 몰라요? 요조 씨한테, 내가 그쪽을 죽이자고 했는데.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seov99

...이것도 애매한거예요? 제대로 대답안하면 어떡해?
그걸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지. 흐음... 애매한 부분이네? 그치만 히이라기 군이 의견을 얘기해주면 좋을 것 같긴 해. 강요, 는 하지 않을게. (손을 꼭 잡고 설설 흔든다.)
이번에도 다들 비슷한 말을 하네.. 맞는 말이야, 누굴 탓하기도 애매한 상황이니까. 할 수 있는것도 없고 말이지, 무감각해지는것도 좋은 방법이거든. 네코씨, 일일히 마음을 쏟는건 그닥 추천하지 않아.
내잏ㄹ병원가야해. . 가기 싫어 화나.. 다녀오면 진짜 시간 없다 먼 병원이라 애매한 오후에 돌아올 것 같은데 그 시간대는 진짜 뭔 일을 해봤자 애매해서..
#전공을_살려_아무말이나_해보자 비행기 표값은 대체로 화요일 오전이 쌉니다. 여행을 가기에 애매한 요일이라고 생각되기때문이져 또한 수하물 파손시에는 그자리에서 사진을 찍은후 캐리어에 붙어있던 수하물티커를 소지후에 항
그러다가 잘 기억은 안나는데 둘이 서로 시들해질 무렵 웨인은 잠깐 만나던 여자(잘나가는 전문직 여성)를 임신시키고(...) 잘만나다가 임신하고서는 오히려 애매한 사이가 되어서는 애만 키우기로 하고 여자는 아웃. 한편 밴은 다른 남자 만나서 약혼까지
저 스루 가능하긴 한데 약지뢰라,,,(주먹울음) 막 여기서 격한 앓이는 자제해주셨으면 해요 여기 되게 애매한 화랑+도봉순 탐라자나요,,

ㅋㅋㅋ흙 저두 단발했다가 진짜 열심히 참고 기르는중인데 길이 애매한 부분이라 진짜 뭘해두 태가 안나요..★ 아니아니아니ㅣㅣㅣ이런..,,, 우주체고존잘님께 칭찬받아서ㅠㅠ넘기분좋네여💗💞💞하트뿅
... 아. 한가지 말 안 했다. 애매한 질문은. 애매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타로카드 3개를 뽑아서 놓더니) ... 대충 요약하자면.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시작을 해라. 상대방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억지로 노력하지말고 자연스레
(순간 보였던 애매한 네 웃음에 혹여나 말실수라도 한건지 살짝 긴장을 해. 그리곤 조심스레 네 눈치를 살피며)그럼.. 수영말고.. 좋아하는 운동있어?
ㅋ ㅋ ㅋ ㅌㅌㅌㅋ삭ㄱ님 왤케 애매한시간에 일어낫어요!!!! 흑흑 담ㅁ에 해ㅐ요오~!
이겠지..~? (애매한 표정을 해) 응, 나도 동생이 생겨서 무-진장 기뻐..~♪ (네가 팔을 올리자 꼬옥 안아줘)
뭔가 뭔가 약먹으면서 애매한게 감정기복이 덜해져서 격한 기쁨도 덜 느껴짐 또잉ㅇ??? (프랑켄도 약먹고 봐서 밍숭맹숭한 기분이 들었음
아니..아니...내가인간관계좀 제대로해둘걸..이 애매한상황을 어떡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oasb00788

안정적이기도 하고 아닐때도 있고 애매한것도 있고 아직은 모르겠다, 해!
걍 여름에 달력해 너무 애매한데 ㅋㅋㅋㅋㅋ
음ㅜ 너무해 단순하게 생겨서 좀 애매한가보구나
밖에날씨 너무 애매해... 애매한 날씨만큼 싫은건 없지... 바람막이 입기엔 좀 그런가? 싶은데 안입으면 추워...(제일얇은 겉옷이 바막임)
오냐. 잘 먹는다? 여기 밥 먹을 시간은 있냐? 뭐 이렇게 애매한 시간에 알바를 해.
아주 애매한 기분이다 나쁜 일이 하나만 더 일어나도 폭발해 버릴 것 같은데 좋은 일이 하나만 일어나도 견딜 수 있을 것 같음...
)아니 근데,,,난 저거 참 애매한게..호캐여도 무조건 차야해? 난 더 얘기헤서 치이고 맞관나서 컾 성사시키고 싶은데도 애매하게 답록써도 자기캐 관캐인걸 즐기게 되는거야?

그래요 트위터 피씨함 사전 누가 집필해야한다니가요ㅋㅋㅋㅋㅋ대상화타자화 전부 애매한 기준이곸ㅋㅋㅋㅋㅋㅋㅋ제가 청록색을 좋아하는 건 적록색약을 타자화한 취향이고 그런 참신한 얘기까지 나올 것 같아요
웅애.... ..... 내 글 잘 몰겠다 암만해도 범죄와 비범죄(?)의 사이 애매한 어딘가를 다루는 것 같은데 합리화도 아니고... 결국엔 범죄도 아니며 그렇다고 얘네가 멋있기보단 찌질해......... 아 잠만 진짜 이상한 글 쓰잖아 나
으음 재능이라고 해야하나. (애매한 표정으로 볼을 긁적이다 고개를 저었다.) 어차피 난 못 쓰니까. 쓸 줄 아는 사람한테 물어 봐. (턱을 괴곤) 그래서인걸까-? 레너드 씨 표정이 맨날 뚱해 보이는 건. 혹시 어렸을 때도 그랬어?
"ㅅ..사라져야..ㅎ..해...ㅇ...이곳에서..." *샌은 묘하게 애매한 말을 하더니 드샌의 뺨을 잡고는 길게 입을 부빈다. "ㅅ..샌즈...ㄱ..그러니..ㅂ..별이..ㅇ..아파도..ㄷ..대려..ㅇ..오지마..."
나는...오로치마루님이 죽은 뒤부터 다시 내 정체를 알 수 없게 되었다...부모도 모르고 국적도 모른 채 적에게 거두어져 어릴 적부터 스파이가 되어 곳곳을 전전해 온 내게, 나라나 마을 같은 것은 애매한 것일 수밖에 없었지.
얍얍 내일코삼오시는분들받아가주신다면 (??) 제기분이매우해피해피해집니다(??? 어ㅓㅓㅅ 맛은매우애매한맛이고 둘다초코맛입니다!!
세글자가 있는데 다섯글자로 부르긴 귀찮은걸요!!(꾸왁! 얘는 그냥 은근 츤데레비슷한..데레는 아니고 츤츤 거리는 애매한 성격이죠! 알아서 해.라고하고는 내가 귀찮아지기 전에 해결해버리겠다는 일념으로 온갖 걱정해주는 걸로 보이고(이상함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nabi0415

아나 단발 해달랬더니 애매한 숏컷 만들어노으셨네ㄱㅋㅋㄱㄱㅋㄱㄱ 이럴거면 확 밀어버릴걸
ㅠ 머가 애매한거지요!((비몽사몽하다가 조아서 저장 네번한사람) 백야모찌 코낸내해~!~ 룽님sd 별사탕같고 너무너무 귀여워요 헝ㅠㅠㅠㅠㅠ
난 애매한 스킨쉽하다가 5시에 잤으니까 조용히해...
늦었긴요. 꼭꼭 잘 씹어먹었죠? 시간이 시간이다 보니, 아침보다는 이른 점심같겠어요. 저는 좀 애매한 시간에 먹고왔어서 그런지 느낌이 미묘해요...! 좀 있다 간식이라도 먹어야할까봐요.
제가 넘 애매한 대사를 드렸나 싶었는데 상상 그 이상으로 너무 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 흑흑 집 구해놓고 프로포즈 하는 아카이상 넘 멋져요 제가 다 두근거리는 ㅠㅠㅠㅠㅠㅠ 슈레이 결혼해라~~~!!!(막 저야말로 멋진 만화 정말 감사합니다😭💕💖
아하 저는 어어 사실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걍 나가기엔 애매한 것 같애서....
제 몸에 있어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은 없습니다. 애매한 대답입니다만. 연관이 없지는 않다, 해두겠습니다.

장단점이 명확해서 적극추천하긴 애매한거같긴합니다으 일단 포궁높이와 관계없이 저 밸브 부분을 손으로 잡고 배출해야하는 구조다보니 길쭉하게 만들어놔서~~ 예민한 사람은 좀 이물감 느낄것 같기도 해요😂😂
표정 연습좀하게 아무표정이나 던져주세요!!!미친표정도좋고 애매한표정도 좋고 상황도 좋아요!!표정 연습하게요.다른거 다 둘째치고 표정만 짙고 깊게그리게요!! 표정을주세요 간절해요
슬슬 5성도 쌓여가서 겨우 명함수치로는 덱에 애매한 포지션이되버리기때문에 이젠랭보도 명함으론 만족을 못해
그나저나 구입해둔 생활한복 입고 나가기 날씨 참으로 애매한것...
애매한 재능이 제일 싫어 글도 연기도 노래도 칭찬받으면 뭐해 뛰어나질 않는데
정리겸 코스옷, 가발 무나합니다☺️☺️ 몇 년 전에 구매한 물품, 오랜 보관으로 판매하기 애매한 물품 무나해요! 의상 사이즈는 55~66이며 가발은 대부분 컷가발입니다😚 당발은 판매중인 물품이 조금이라도 팔리는 날에 착
이대휘는 애매한데 장문복 진짜 못생겼는데 왜 2등이나 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sonawisdom

아무리 세뇌하려고 해 봤자 3cm는 애매한 게 아니라 작은 겁니다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또한번 뒤집어질라 하는 게시판.1013이 박즴인이라는걸 거의 확신하는 분위기다. -여러분들의 상상에 맡길게요~ 나도 모르겠다,애매한 대답을 내놓은 석이 때문에 그날 라디오 끝나고 틧 난리난다
구경으로 분류해요. 애매한게 M2 기관총(통상50) 이죠.
10시전? 아침도 점심도 먹기 애매한 시간인데~ 담부턴 그렇게 일어나두 다 챙겨 먹어야해?
옹맘들 우리는 전략적으로 투표해야함미.... 완전 상위권 + 옹 + 완전 하위권 애매한 = 옹이랑 라이벌이 될 애들은..... 젤 좋은건 방송타고 완전 상위권 되는거지만..... ㅠ 하... 점점 불안해진다ㅜ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매한관계에서... . . .환장해버려요 저 진짜 ㅇㅏ (옛기억나서말을잇ㅅ지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진짜 텐도 심란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ㅠ ㅠ ㅠㅠㅠ 아그래도 조아해!!! 텐도도 다시 원래로돌아오겟지만요
배신자 죽이고 그 현장 발각해 당황한 아버지에게 필요없으니 치워달라고(?)였나 여튼 그랬습니다. 그렇다고 얘가 얀데레나 뭐 그런건 아닌데 아이 특유의 느낌에 학대받은? 소심한? 뭐라고 설명하기 애매한데 그 애매함이 좋아요ㅠㅠ

근데 저 ...애매한 핑크옷 좀 그렇긴해...뮤비에서 이쁜옷 19773661866개니오는데 어ㅐ 하필 애매한 삥꾸..보라?삥꾸?야
ㅎㅇ엥 미지예쁜거링너ㅠㅠㅠ ㅇ라ㅣ아 스발 저거 그거같애 사진찍으려는데 졸라 애매한타이밍에 찍힌사진 ㅋㅌㅋㅋ ㅋ ㅋ아 미지어덕해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해요. 서늘한 목소리가 이질적이지 않았던 오이카와는 이미 그런 카게야마를 눈치채고는, -그래 하고 또 덤덤하게 말하고. 그 동안 천천히 물들었던 미적지근하고도 애매한 공기 속에서 모르는 사이처럼
전 알았겠나요. (작게 중얼거리듯 말하고, 널 바라보아. 네 애매한 표정에 저도 어딘가 답답함을 느낀듯해.)
아 근데 첵스 뿔리면 눅눅해... 그렇다고 바로먹으면 입 천장 다 까짐 너무 애매한것
성격은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성격. 평범하지만 그만큼 애매한 성격이다. 열혈도 아니고, 늘 해야할 만큼 해야한다는 일종의 강박에 있는 사람. 성격을 어릴떄는 좀 막 열혈이고 내가 이정도쯤은 뭐~이런걸로 해놨지만 얘는 생각보다 그런
멘고인지 아닌지 애매한 말에는 수락인지 아닌지 애매한 대답을..(이거 아님) 꼭 잡고 있을게. 하고 손 조금 힘주어 마주잡으면 팔 흔들리던 것도 멈추고 분위기 또 묘해질거 같으니까 뭐 먹고 싶지 않냐고 말돌리며 넘기려 하고...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p1o1n1d3

7. 초1 1학기만 다니고 해외러가 돼버렸어요!! (그래서 한쿡어를 못한다...) 근데 정말 짜증나고 애매한 상황이 되버린게.... 대학 지원할때 12년 특례가...안돼요.... 11년반 특례 찾습니다.........
어라- 그래보여? 신나? 신나는 걸까? 아예 아니라고 말하기도 애매한걸- 아까도 말했다시피 여기가, 두근두근 거려. 묘해. 이걸 뭐라고 해야하는 걸까- ....그치만 아까 너가 보이지 않았을 땐 두근거림도 멈췄었다? 신기하지.
내생각에 진짜 유학 결정 했을때처럼 결혼해버린거 같은데 이제 지치니까 결혼하면 자기도 멈출수 있지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애매한 호감을 사랑이라고 스스로를 속인거니까 처음엔 부부같이 연기해도 곧 티가 나는거지 뭐 그게 쌓여서 이혼을..
아무도 안궁금하겟지만 무사히 떢은쳐봣답니다 약간 분위기맞춰서 열심히 시부렷더니 되긴 되더라 나는 데키루코! 근데 이거진자 기분 메챠쿠챠 오묘해 자랑하기도 안하기도 애매한것..... 머랄ㄹ가 잘 모르겟어...즐겁기도한데 현타도 동시에찾아와서 음???
넘 차가워지는 ㅅ ㅔ상 나만 슬픈가 착햇던 사람들 외관적으로 당당해지는 거 너무 좋은데 그동안 애매한 태도를 저지르고 상처 받아온 것때문에 보호막으로 차가워진 거 너무... 가슴 아픔.. 그렇게 된 애 19129명이고 나도 약간 그래져서 애들이 슲퍼해
헉 저도 핑발칠하기좀애매한거같긴해요 ㅜ ㅜ 예쁘고 밝은 핑발 죠은데 뽀송뽀송
이벤트캐라.. 열심히 키워봤는데 데미지가 진짜 애매한데.....? 성능 묘해

붙였다. 그래서 나는 그 애매한 재능을 키우기 위해 노력했었고 남에게 그 재능을 인정받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노력하면 할수록 나는 더욱 더 상처만 받아갔다. 재능을 노력한다고 되는게 아니다. 차라리 그 근성으로 다른걸 해라 다른것을 찾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들은 집에서 못해먹고 사먹기더 애매한 거라 탐라에서 자주 앓아서 제일 좋아해보이는 거지 저 토마토랑 가지요리는 재료를 거의 항상 구비해두고 항상 해먹는답니다 호호 ㅇ.(
자기, 상당히 애매한 대답을 하네. (장난스레 입꼬릴 올리며) 자기도 마음 대로 생각 해. 난 자기가 생각하고 부르는 게 전부인 사람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아크릴립은 진짜 백퍼 어울릴거 같고 로라는 좀 뭠가 애매햌ㅋㅋㅋㅋㅋ꼭 발라봐요 애매한건 애매해서 애매한 피부톤에 어울림 근데 님은 하얀 피부니까 어울릴거 같기도하고요... 🤔
근데 뭐랄까 가끔 논리적으로 애매한 부분이 생기곤 해요... 어떤 발언을 들었을 때 기분이 나쁜데, 뭐 생각해보면 그렇게 기분나쁠 일도 아닌 것 같은 (하지만 이미 기분은 나쁜)그런 애매함...
음...애매한 시간이지만 좋은 아침점심중간시간 이예요!!((이 시간을 뭐라 칭해야할까...
네 말랑말랑해요- 파충류도 말랑한걸요. 사람도. 쯧 말랑말랑하구요 (꼬옥 큰 말랑이를 껴안는다) (*지노에게 애매한 정보전달 재성함미다...((흐릿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becomingair

뭘해야하기가장애매한시간이다
알타이르 만난 시점이 좀 애매한대 썰 푼 시점 맞춰서 니나한테 뚜까맞은 다음에 친구들이랑 관계개선도 조금씩 해가고있을때 만났으려나 ..
괜찮은편이구나. 시카바네는 강한아이네요, 조금 부러워. 정답이 애매한거라, 어떤때 정답이 애매해지는걸까요. 세상엔 너무 어려운게 잔뜩이에요. 사전에도 없는게 잔뜩.
해 쨍쨍해서 더웠어요ㅠ 근데 바람도 많이 불어서 날씨가 참 애매한...
일단 여기엔 나 태그안돼있고 ***아 왜 불편한지를 물어본거아녀 말하기 애매한거면 디엠해
이게 애매한게 62살이라고 해놓고 설명은 또 무진장좋아서 좋은건지나쁜건지모르겠음
아닙니다. 아카아시 평온한 척해도 일단 당황하겠지. 하산하기도 애매한 위치에 걸쳐있어. 것보다 일단 어디 들어가야 할거같은데. 하는 아카아시에게 보쿠토 갑자기 눈 초롱초롱해지더니 아카아시 이 근처에 우리 집 소유 산장있어!(보쿠토 도려님피셜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e123789e

알림을 끌 방법이 애매한거같다 내가 원하는건 어떤 트윗에 대한 알림 끄기인데 - 내 팔로잉한테만 알림받기팔로잉 아닌 사람들한테 오는 의미있는 알림이 걸러지면 어떡해 - 멘션만 보기다른 트윗에 대한 멘션이 아닌 알림도 궁금한데
아 나는 손이....차가워야했구나.. 요즘 다시 느끼고있다 이맘때즈음 애매한 날씨에 손 온도도 애매해지면 땀이 정말 심하게 나서.. 차가우면 땀이라도 안나지..
랴님 제 글이 너무 애매한 곳에 끼어잇군ㅇ요 마치 랴님의 디엠을 보고 웃는 것 같잖아요 무례해보여...그거 아닌ㄴ데....(ㅇ데덴네
ㅋㅋㅋㅋㅋㅋ 아ㅋㅌㅊㅋㅌㅌ 저도 좀 너무 메소드 캐입해버린것 같ㅌ아요 ㅋㅋㅊㅌㅋ 으흑흑 미안ㄴ해요 흐흑ㄱ ㅋㅋㅋㅋ 아 저 글쎄 애매한 정도네요 ㅋㅋ 그냥 출근할수 있을정도!
근데 지금은 조금 후회되기도 해요.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도 참았다가 제대로 할걸, 하고. ...뭐, 나중에 식 올릴건 맞지만 애매한 것 같아서 답답해졌어요. (그냥 그랬다고요. 어쩐지 길어진 듯한 문장에 네 시선을 피했다.)
고양이들이 토한거라 기름때라고 보기엔 애매한듯해요. 지금 세제가 베이킹 소다 섞인거 쓰는데 그래도 잘 안지는거 보면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겠지요
아................ 카루라... 여기서 앓이해야하기엔 애매한데.. 그래도 아직 컴터에 드림써놓은 글 남아있고, 아직 나름 디아러버에서 슈랑 같이 최애인데...엉엉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risso_Dt

3.헨조 애매한 것 싫어하지만, 취존은 해 드려요. 근데 '저런 훌륭한 뮤지션을 왜 슈주같은 떼거지 그룹에나 넣었지' 라는 소리하는 사람은 상종 안 해요. 슈주 노래로 깔거면 제발 슈주 크라이 노래하는 것 들어보고 하세요.
(애매한 웃음을 흘리며)그렇게 나빠 보였어요, 나? 나쁜건 사실이지만요. 누군가를 해할 용기는 없어서. 틀렸어요. 감이 없는 친구네.(웃으며 네 뺨을 톡톡 두드린다.)
으응? 아, 폭주라기 보다는.. 능력 제어가 조금 까다로워서, 나도 모르게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해야하나.. 뭔가 애매한 걸! 다른 사물로 예를 들면 나는 보이드만 적으로 인식해서 때리려고 했는데, 싫어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정말, 정말요~. 애매한 날씨라서. 이젠 계속 따듯해졌음 좋겠어... 그러면 우리 빌라 옥상에서 피크닉하기로 했는데! 우진형아랑 계획하고 있는거!
그리고 학교일정 마치면순식간에 1학기가 사라져있지....^-^ 자투리 시간이 없어서 뭐 하기가 애매한거같긴해(호비작
애매한가? 하긴, 포괄적이긴 해. ( 고개를 끄덕이다 네 미소에 반사적으로 마주 웃음지었다. 부드러운 미소보단 인위적인 미소에 가까웠지만. ) 나도 스테이크 좋아하는데, 나중에 같이 먹으러 갈까? 싫으면 말고.
ㅎ흐ㅡ흒 성공적으로 도라님에게 약팔이당해버렷다 ㅋ ㅋ ㅋ ㅋ ㅋㅋ 안그래도 제가 레벨링 ㅇ압눌러서 암살다닐때 붉은개의 그 애매한 ㄷ딜땜에 딸피 놓치던데.....이제 그거 끼고 다 쥬겨버리면 대겟군 ㅋ ㅋ ㅋ약팔이 고맘ㅂ씁니다 😊😊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SweeT_AiD

ㅁ ㅣㅣ안ㄴ해 이디 미안ㄴ해 이ㅣ미 그 미래ㅐ다 보고 여ㅕ전히 애매한ㄴ미소만ㄴ짓고 보고잇ㅅ을거갗ㅊ아요 진ㄴ작에 풍경떼ㅐ고와버릴ㄹ걸ㅠ 네 슬핌이 되고싶지 않았는데 미안ㄴ하다고 할ㄹ거같ㅌㅇㅁㅇㅇ
애매한 것보다 좋긴 해요


애매하게

아 진짜 우리 오빠 해가 갈 수록 잘 먹어야 하는데 왜 애매하게 마르셨담ㅠㅠ 점점 기획쪽으로 발 넓히시는 거 저 정말 응원해요ㅠㅠ 하지만 제발 무리하지 말아요ㅠㅠㅠ
아아니, 한번 난리가 났었지. 할아버지들끼리 싸움이 나서 집 한구석을 통째로 해먹었어요. 나이가 애매하게 많으면 오히려 더 예민해지는 것 같아.
근처 도시 학교로 아이들이 죄 이전 해버려서요. 애매하게 먼 아이들이나 아예 먼 아이들만 남은 학교였죠.
술을 애매하게 마셧다.... 아예 하이해져야 좋은데 데킬라 샷으로 몇잔 마셨는데도 너무 안취함 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많이 대화했음 다행이야. 견딜 수 있어? 견딜 수 없을 만큼 슬프면 꼭 말해야해, 그러면 같이, 덜 수 있잖아. 나(애매하게 웃다가) 내가 괜찮지 않을 일이, 어디있겠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damoong25D

요러분 저는 제 노래들을 마음에 들어오에 보관하면서 다른 트윗에는 마음 안 찍는데 몬가 편하면서 불편해서 ... 트친분들 걔정 이동하는데 마음 찍어 달라고 하실 때도 찍을 수 업고 .. 애매하게 멘션 스루해 버리는 것도 맘 아프구... 걍 막 쓸까요?
공식 왤케 애매하게 말하기 국가대표급임??... 하지마세요! 이 말을 왜 못해....하지마세요! 하세요! ((이거 둘중 하나만 골랐어도 사람들이 저렇게 화내진 않았을텐데... 도대체 자제해주세요는 뭐냐.. 하지마와 해 의 중간인거임?....ㅠㅠㅠ
사실 잘 납득도 안 가긴 해요ㅋㅋ 50화 51화에서 그나마 숙명의 라이벌 기믹을 보여줬던 게 좋았는데 시티편에서 애매하게 사이가 좋아진 이후로는 그게 무색해져버려서...
적어도 죽었는지 아닌지 애매하게 해놓으면 어ㅓ떢ㄱ해!!!!!!!!!!!!!!!!!!!!!! 저 묘비가 누구건데!!!!!!!!!!!!!!!!!! 진짜 스레이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토는 좀 애매하게 묻어지긴 하죠 단체로 부를 때마다 한색조 둘이 쌍으로 소멸해버린다
게다가 레인을 아래까지 쭉 내려서 좀더 길게 했으면 좋았을텐데 애매하게 해놔서 누워있는 느낌이 너무 방해된다
그래서 확실하게 그 신사는 포함시킨다는거야 안시킨다는거야. 애매하게 말하지말고 빨리 어떻게좀 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520_59240

오너관인데 아직 캐릭터는 치이지 않아서 애매하게 거절하는 사람도 있던데 그런경우에는 오너끼리 상의해서라도 아직 안사귀지만 곧 사귈 애들 뭐 이런식으로 정리해야 된다고 생각ㄱ해..
애매하게 배고픈데 멀 쳐묵어야해
애매하게 치장한 말은 필요 없어 내일이 지나면 나를 사랑해줘 나를 알아 줬으면 해 단지 너와 같은 속도로 걷고 싶으니까 (쿠라키 마이, Love, day after tomorrow)
음.. 얘기하자니 애매하게 긴데. (제 머리칼을 엄지로 감으며 바라본다.) 느긋하게 이야기하는게 좋겠지- 음.. 서로 무사히 돌아와서 마주보고 이야기 하는걸로 해. 그게 좋겠지?
모브 쓴웃음인지 뭔지 애매하게 입만 살짝 호선을 그리다 잠잠해짐. " 그럼 이만 갈게요. 죄송해요, 오늘 아는 사람이랑 약속이 있어서요. 다음번에 이야기 더 들어드릴게요 " 하면서 유유히 나가는 모브다..
알베르토왜이렇게스윗해요 (오진다..) 존댓말쓰다가 애매하게친할때 반존대쓰고 그러면 진짜 귀엽겠네요...
으음ㅁㅁ..... 애매하게 배고픈데 귀찮아.... 조금만 있다가 더 많이 배고프면 김피볶ㅇ움밥해목어야지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cianvy

학원이 시간 죤나리 애매하게 껴있어서 나가기가 애매해요
나 지금 미칠거같애ㅠㅠㅠㅠㅠ아니 왜 벌스 하나여서 애매하게 해ㅠㅠㅠㅠㅠ차라리 노래 하나 다 쓰는 게 훨씬 편함...
싫다기보단 조금... (애매하게 웃고는) 커다란 사람을 좀 무서워해요. 혹시라도 제가 맞을까봐. -아, 역시 그럴까요? (한껏 아쉬운듯한 표정을 짓고) 예쁜걸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럼 안위험한 예쁜 추억은 뭐가 있을까요..?
아,,정말 ,왓,,, 어 류세이가 다정하게 대해주다가도 애매하게 거리두면 심장 내려앉은것처럼 서운해하고,,, 선생님의 입장과 학생의 입장으로는 다르니까 어 언제한번 농담식으로 (진심이겠지만) 마음 전해보고 할것같아요 반응 보려고,,
와....... .... 장수가 너무 졸렬하잔아... 어떻게 애매하게 59장이야... 너무해...
지문에서 존나 주제 애매하게 해놓고 엉엉
파우더팩트 깨졌는데 너무 애매하게 깨져서 다 콩콩콩 빻아내고 막 그럴 수도 없음; 깨진 부분만 털어내고 쓰기에는 또 다시 깨질 것 같고 너무 애매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Rameri88_

헉 진짜입을수있음ㅋㅋㄱ 근데 시간애매하게 나눴넹 어느시간꺼사야해?
7-1 아무튼 해연고는 나한테도 고통스러웠음.. 3번째로!! 치였다!! 진짜 이만큼 심하게 치여본 건 처음이였어 치인것도 애매하게 3번 밖에 없지만^0^ 둘이 위치대화로 대화도 계속하고, 멘션도 엄청 열심히 답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 부위 참 눈에띄게 애매하게 해놨네ㅋㅋㅋㅋ닥치고 더 키워오라는 매정한 파판..ㅋㅋㅋㅋㅋㅋㅋ
안갈수더있어욥!! 단지 혹시나 하는거지...근데 또 애매하게 안울리는거라서 괜찮을것같긴해요...
집에 들어선 즤믽은 왜 이렇게 일찍 들어오셨냐는 가사도우미의 질문에 대충 대답한 후, 해가 질듯말듯 한 시각이라 그런지 애매하게 어두운 방에 들어가서 불도 키지 않고 옷도 갈아입지 않은 채로 침대에 퍼질러져 누웠다.
역시 애매하게 일찍 시작하지말고 마감 전날 시작해야해
재능을 줄거면 좀 확실하게 주든가하지~~~~~~~~~~~이케 애매하게 줘놓고 거기다 흥미까지 붙여놔서 절대로 못 놓게 해버렸으면서!!!!!!!!!!!!!!!!!!!!!!너무한인생!!!!!!!!!!!!!!!!!!!!!!!!!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Soreekaiser

걍 치발러들은 소속사 인식 반반 아니냐 ㅋㅋㅋ 반은 끄로듀스 나오게 해 줘서 고맙다는 마음과 반은 이렇게 선천적 배우상을 여태껏 싸이월드 따위에서 애매하게 홍보했냐는 원망....
스티커 애매하게 남은거 오늘 다 처리해버릴것
아 그러고보니 지금의 비트마니아는 IIDX였죠! 애매하게 섭종해버린 다른 리듬게임들 생각해보면 부제까지 받고 굉장히 깔끔하게 끝난 게임이네요...
아 나 걔 폰 다시 산 줄 알았는데 아니였냐 하튼 우리 김장즈 애들 다시 좀 떠들라고 해 다들 애매하게 접속하는 듯 안 함
눈이 원래도 그렇게 초롱초롱하냐고 물어봤음 근데 슈밍은 음 그럴지도 몰라요 뭐 이렇게 애매하게 대답해주고는 왜요? 많이 초롱초롱해요? 물어봤는데 됴가 조금? 이라고 하니까 슈 약간 민감해져서 눈 초롱초롱하게 안 뜨고 약간 초롱하게 떴으면 좋겠다
해의 지평선"만" 애매하게 1~3도 정도 기울어진 게 막 신경쓰인다
ㅋㅋㅋ 부활 타이밍 잡고 하셔야 해요 제 추천으론 스턴 걸려서 멈췄을 때 부활해서 딜 때리는 게 좋다고 봅니다. 애매하게 부활하면 오히려 위험하니까요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seov99

처음부터 찾아보면 되는데 꼭 애매하게 처리해놓고 뒤늦게 수정해야되지 꼭 이렇지
아 어려워하는게 기쁨 표현이구나... 웃는 건 프리였지 으... 열심히 애매하게 잘 안 웃는다고 힘냈는데 (싸해짐의 일등공신;)
심지어 그 게이인 설정도 애매하게 처리해놔서 안 그래도 없는 의미 더 없음
애매하게 잤더니 기분도 애매해져버림
접어야 눈높이가 맞냐? (애매하게 고개를 끄덕인다.) 졸려보이길래 내가 차려먹고 나왔고. ... ... 그러냐. (약간은 시무룩해졌다.)
시간 애매하게 잡아서 이도저도 못하게 해..
십분..이십분..? 정도 더 가야해요...아,.. . 못참을 정도는 아니고.. 견딜 수 있을 정도로 애매하게 괴롭네요...다행이다.. .토할정도는 아니어서..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Yoon___S

세시간반밖에 못 잤는뎌 애매하게 깨서 아직도 다시 못 자고 있다.. 이따 여섯시 기상해야한다고ㅜㅜ
제쪽은 일요일 밤부터 해요.. 일요일 밤이 월요일로 넘어가는 야간시간이다보니.. ;ㅁ; 그럴거면 편하게 12시부터 하던지 왜 애매하게 11시부터인건지
들어가면 밥 해놔야지 빨래는 옷이 애매하게 쌓여서 세탁기 못 돌리겠다
보건이 뒤돌아 나를 발견하고 애매하게 웃었다. 손앞에 검지를 치켜세우는꼴이 역겨웠다. 부활동이 제대로 되지않았다. 해가 한참 기울어서야 츠키시마는 집에 돌아왔다. 아예 살림을 차리지. 걔는 돌아가서도 한참동안 밖을 내다봤다.
보건이 뒤돌아 나를 발견하고 애매하게 웃었다. 손앞에 검지를 치켜세우는꼴이 역겨웠다. 부활동이 제대로 되지않았다. 해가 한참 기울어서야 츠키시마는 집에 돌아왔다. 아예 살림을 차리지. 걔는
내가 국립대 가기엔 성적이 애매하게 부족해서 고3때 올려야해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애매하게 걸려서 투표 못하는것도 서러운데 줜나 너무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hamerrri

우이잉 좋아여~! 새벽엔 어쩌다보니 인원이 계속 애매하게 조율돼서 결국 조금 트라이하다가 해산해버렸어ㅠㅜ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널이먼저 불러야지 새렁합니다...
아 맞아 난 ez마코 원래 이즈미가 대시 많이 하고 마코토가 철벽인듯 아닌듯 애매하게 구는 걸 좀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이즈미가 대시할 때 아주 가끔 마코토가 한술 더 써서 확답해주는 거 상상하면 행복해진다 얘들아 결혼해,,(?
더 그러면 겁먹을거 같긴 해 (애매하게 살짝 웃으며)
요즘 조아라 작가님들이 다 노란페이지 아님 이북으로 넘어가시고 있어요...ㅜㅜㅜ 그래서 독자님들 신경이 예민해져서 어떤 작가님이 애매하게 후기랑 공지를 써 놔서 모든 독자님들한테 욕 먹고 떠나셨죠....ㅠ
앗 네네 10장 애매하게 남아서 그냥 무나해버리려고요 :D
아니 왜 아무것도 다운 받을수가 없어 7년 해먹었다고 시위하는거야? 그럼 이렇게 애매하게 시위하지 말라고
....어이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서비스더라구요 😂😂😂 사실상 해외서비스여도 시간이 너무 애매하게 안맞아서 못봤을거같긴 해요 ㅜㅜ 그래도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BENA_ANEB

네네ㅠㅠㅠ부코도...못가요ㅠㅠㅠ 거리가 둘다애매하게멀어서ㅠㅠ 또학교가있너서그런가..주말에피러회복을확실히해둬야 평일에고생안하더라구요ㅠㅠ그래서 부코서코는 꿈도못끄고ㅠ 방학이라해도 돈이 ㅠㅠㅠ언제나돈이문제지요..사실거리는문제가되지않아요..


애매해

자세하게설명하믄 내 손패가 5~3장정도밖에없는 상황이 자주나와서 상대방이 저카드쓰면 나도 유리해지기에 애매해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BN_Music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cherish_dhw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chubmackerelc_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ball_water_mart

애매해 애매한 애매하게 시간이 애매하고 애매하다 애매하긴 heart93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