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소리

허억 멀좀아시내요 괴수는 아직 안들어봣지만 김필 진자 목소리 오진다 아닙니까 ㅠ ㅠ
24. 당신만이 / 곽진언, 김필, 임도혁 - 김필 목소리 너무 좋아서 토해버릴것같다 (이런 목소리 환장하는 사람) 이영상은 두고두고 생각날때마다 재탕에 재탕을 해도 질리지를 않음 너무 감동 맥스
김필 노래해는목소리만들으면 소름이돋는다...
김필 목소리 진짜 핵꿀이지ㅣ..넘우 좋아
진자 김필 목소리 핵조와 모래밭에 크리스탈 굴러가는 목소리
김필 목소리 왜케 눈물 날 것 같냐
김필 이분의 느낌으로 불러진 이곡은~맛있네요^^ 김광석씨 노래를 어떤통기타가수가 목소리도비슷해서 잠깐이슈가된걸본적있습니다.목소리가 비슷하긴하더군요.근데,너무기분나빴습니다.그건 비슷한게아니라~김광석의노래를망쳐놓고있어서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SooyaGom

김필 목소리 와
나도 진짜ㅠㅠ 김필 노래 무조건 다 찾아듣고ㅠㅠㅠㅠㅠ 앨범 전곡 돌리고,, 목소리 들으면 행복해ㅠ
오늘 듀엣가요제 김필 무대 챙겨볼 것. 김필 목소리는 진짜 국보급이다 헝헝
아니 진짜 김필목소리 와
나 김필씌 진짜 좋아ㅠㅠ 진짜 슈스케부터 좋아했어ㅠㅠㅠㅠㅠ 나 김필 목소리+음색이면 전화로 사귀는 것도 가능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김필목소리 사랑됨
듀엣가요제 김필 목소리ㅠㅠㅠㅠㅠㅠ

김필목소리 진자개짱이야
아 아악 아 ㄱ 아 김필 어덕해 목소리 너무 좋아
김필님 목소리듣는 수현이 반응 한번더 보여주ㅜ
김필목소리 진짜 너무사랑해 가지고싶다
김필 목소리 사랑해......
김필님 목소리 존좋..
김필 목소리 되게 좋으네?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jeje1714

김필 목소리 진짜 좋아 아 진짜 사랑해..,,,,,
김필님 목소리 최곧양
김필 목소리 장난 없다;;;;;;; 김필 부르자마자 순식간에 100표 돌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필 목소리 진짜 좋아헤 ㅠㅅ ㅠ
김필목소리증말조타
김필 목소리 미쳤다 진짜
김필 목소리 대박조음

OST로 김필 목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음 아직 음원은 없나벼
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ㄱㅋ김필 목소리는 모르겠지만 비슷하게 느껴졌닼ㅋㄱㅋㅋㄱㅋㅋ
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순간 묭이 목소리 이상해서 잘 들었더니 김필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
아낰ㅋㅋ 나 그거 캣이 고생한다 이거랑 묭이 김필~ 한것때메 집중안돼섴ㅋㅋㅋㅋ 근데 하 목소리 존좋ㅠㅠ
조아하는 목소리; 백예린 김필 폴킴 곽진언 오왠 빌리어코스티 정준일 신지수 브라더수 윤현상 주영 슈가볼 멜로망스 샘옥
응응 복가에서...3번정도 나왔는데..3라운드에서 떨어지구 막...상대를 잘못 만나 자꾸...김필이 엄청 목소리좋구 음색도 갈갈한게 취향인데 뭐랄까..하현우나..김연우처럼 대중성이 뛰어나진 않으니깐..😂😂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에서 김필님이 멀어지다 부르신 거 듣고 있는데 이 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넬팬인 거 이렇게 티내도 돼여? 뭐 무슨 방송 나갈 때마다 넬 선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나 소화력 짱이야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olo010olo010

오늘 듀엣가요제 김필 첸 닮았다 존나 설렜네 보는 내내
듀엣가요제 볼때마다 기대되는 가수가 김필인데 매번 나올때마다 내가 늘 좋아했던 노래들을 부르곤 한다 이게 다 그 가수특유의 분위기때문에 많은 가수들이 소화하지 못하는데 김필은 원곡의 느낌도 살리면서 자기 스타일대로 매번 풀어내서 기대하게된다
김필 듀엣가요제 최고다요. 그는 없어도 방송은 이렇게 나오고...입소 전날까지 진짜 수고 많으셨네요ㅠ 잘 지내시죠?
듀엣가요제 김필 듀엣 넘나 좋구 좀비훈남 커플 다시 보고싶다... 나와줘....
앜ㅋㅋ미친ㅋㅋㅋㅋㅋ듀엣가요제 김필무대보고 지릴뻔했는데 파트너가 막춤추는거 보고 존네 웃음ㅋㅋㅋㅋㅋ파트너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김필 표정 겁나 웃기넼ㅋㅋㅋ
와 방금 듀엣가요제 김필×김예진 노래너무좋다.......... 진짜 눈물남..
이 필 저 필 다 필요 없고 #김필 ღ˘◡˘ღ #음깡 #음색깡패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멀어지다

헉 김필 멀어지다 짱 좋아 😢😢 넬 멀어지다도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을까요 멀어지다 중 - 김필,김예진
쟨쟌 나왔던 이번 듀가에서 김필이랑 파트너가 부른 멀어지다 대박적이야
와김필이어제멀어지다부른거음색오져
멀어지다는 편한 톤으로 슬프게 불러야 하는 곡이라고 생각하는 지라 듀가에서 한 버전은 편곡이나 호흡같은 게 내 취향은 아닌데 김필님 보컬 컬러가 워낙에 예뻐서 존나 깡패됨
죽으러 간다 아 진짜 김필 멀어지다라니
헐 럽님 저도 넬 멀어지다 넘나 좋아한답니다.....진짜 김필분 부르는 거 넋 놓고 들었어요....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newstown1

와 멀어지다 개띵곡인데 하아 김필이랑 넬 노래 넘 잘 어울리는 것.........
미쳤다 김필이 멀어지다


음색

김필 음색....최고 소중하다...
김필 음색 진짜 최고다
와 김필 음색 역시 쩔어주신다
와 김필 음색 지렸다 ㄷ ㄷ
와 김필 음색 미쳤다

헐 미친 김필 복면가왕에 나왔어..?? 와ㅠㅠㅠㅠㅠ 나도나도 슈스케부터 김필 진짜 좋아했어ㅠㅠㅠㅠ 호소력 짙으면서 음색도 너무 좋고..멘션보고 영상 봤는데 1라운드에서 탈락한건가ㅠㅠㅠ?? 허으어어...우째서지 흐윽..흐으으..
김필 음색 사랑해


곽진언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6_좋아하는 노래 지친하루-곽진언,김필
걱정말아요 그대-곽진언,김필 #자동트윗
윤종신, 곽진언, 김필-지친 하루


사람

라이브 진자 ㅜ ㅜ ㅜ ㅜ ㅜㅠㅜㅠ 귀르가즘 지려요 ㅜ ㅠㅠ ㅠ 김필의 오짐을 아시는 ㅠ 분이라니 ㅠ ㅜ ㅜㅠ ㅜㅠㅜㅠ ㅠㅜ 진자 보기드문 피지컬과 가창력 둘 다 오지는 사람 , ,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neon_0211

진짜 김필 귀신같은 사람 최소 미친사람 선곡천재 프로선곡러
(Rt) 김필ㄹ립 재설할때 주변사람들한테 저 꽃 나눔할것같은삘
5.닮았ㅅ다고...들어본거.......서태지랑...일본사람이랑....김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김필은 눈이 좀 닮은거같아요 인정(씁쓸ㄹ
아진자 칼하트 이런거 넘 좋고 예쁨 ㅠㅠ ㅜ ㅜ ㅜ ㅜ ㅜ김필(이 칼하트 매니안데 패션 함 보세욤 뽐뿌지림... 저 이런거 개조아하는대 제가 입으면 1970년도 사람 ㅋ ㅋ ㅋ🔫
심수미에게 준 기자상을 취소해야 쓰겄네. 심수미가 발견을 해서 어쩌고 하더니 법원 고소장에는 김필준이가 했다고 섰네. JTBC는 지네들이 보도한 기사를 틈만 나면 부정하고 다른 기사로 바꾸는게 일이더니 이제 사람까지 바꿔치기


청춘

김필의 청춘 , 윤종신 1월부터 6월까지 ,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정도 있겠따
♪ "청춘" by 김필 ♪

응팔 우리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굿즈도 사시고 그랬었는데 나는 드라마 넘 빻아서 몇번 같이 보다가 떨어져 나감 근데 김필이 부른 청춘은 지금도 듣는다
첨알았는데 청춘 그것도 김필이 불렀었자나ㅠㅠㅠ 진짜 걍 너무 좋아...
입학식 노래 추천해달라길래 김필 청춘을 추천해주었다(코쓱 응팔은 안봤지만 노래는 들어봤어
김필이 부릅니다 청춘 쩜쩜 #젝팬덤내_사생악개_out 언젠간 가겟지 사생도 악개도 쩜쩜 미친척 하던 트패미처럼 물결


미쳤다

김필 미쳤다 미쳤다고ㅜㅜㅠㅠ


진자

무엥이 진자 김필 치였구나


성북동

성북동 , 김필 #디노 #이찬 #찬이가_예쁜_것만_봤으면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sshmania

김필의 '성북동' 노래 좋다. 노래 속에 풍경이 그려지고 김필이 있고, 나도 있네.
김필의 성북동 불러봣는데... 듣기만 하다가 처음불러보니까 이상해 ㅇㅅㅇㅋㅋㅋ
#푸른밤 #더라이브🎤 미니앨범으로 오랜만에 푸른 밤을 다시 찾아주신 #김필 씨✨ 공기를 압도하는 멋진 라이브! 덕분에 마지막 더라이브 성공적👍🏻👏🏻💕 함께 기타연주 해주신 #키키 님 감사합니다~ #성북동 #괴수 #사랑


좋아하는데

김필님 노래 짱 좋아하는데 저렇게 잘생기셨을줄은 몰랐다
헉 멜로나님 저 김필노래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세상에ㅠㅜㅜㅜㅜ감사합니다!


9시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경력 #이수현 #백청강 #김명훈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 #린 #봉구 호소력 넘치는 #박기영 #김필 까지 이번 주 듀가 안 볼 이유가 없다고요!!! 금요일 밤 9시 30분 본.방.사.수💗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경력 #이수현 #백청강 #김명훈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 #린 #봉구 호소력 넘치는 #박기영 #김필 까지 이번 주 듀가 안 볼 이유가 없다고요!!! 금요일 밤 9시 30분 본.방.사.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block_sj_0014


괴수

끄어어 저 김필 쟝쟝 조아해요 ㅜㅜ... 괴수 진짜 막 절절하고 넘 슬퍼서 가슴 쾅쾅 치고싶은 노래임니다 ㅜㅜ 김필 나오는 공연 본적 있는데 키도 훤칠하고 라이브도 넘 잘해서 그때 또 반햇서요 ㅠㅠㅠ
김필 괴수 듣자
저는 김필-괴수 성시경-끝에 들어용 그런 기분일땐 ㅠ


대박이야

김필씨 노래 소름돋고 완전 노래 대박이야...
나 진짜 김필 그 복면가왕 보고 반해따,..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
와 듀가 김필님 파트너 진짜 개쩌러ㅜㅜㅜㅜ 어뜨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대박이야ㅜㅜㅜㅜ


팩트체크

팩트체크를 팩트체크하는 김필규 기자를 팩트체크하는 손석희 앵커.mp4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mueengnim

팩트체크 김필규 기자는 요즘 어디 갔는지 안 보인다.
김필규 기자가 팩트체크 책을 내셨죠? [김필규기자] 네, 그렇습니다. 가지고 나와서 보여드리면 너무 선전이 되기 때문에 말로만 하겠습니다. 팩트체크 책이 나왔습니다, 여러분.ㅋㅋㅋㅋ 영상보면 빵터집니다.


부른

김필이 복면가왕에사 기억을걷는시간 부른거 다시 듣고왔다
응응 맞아. 근데 김필이 부른게 난 더 좋아. 아아 진짜 너무좋아. 맨날들어.
솔찌 김필이 부른 기억을 걷는 시간 개쩔지않냐


김필

김필 넘 완벽해..
김필 너무 좋아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MinseokPics

김필이 넬빠돌인게 확실함 ㄹㅇ
님ㅂ들 김필 만약에말야들어봣ㅈ습니ㅣ가..??저는 지금ㅂ에야 들어봤고 천국을 봣ㅅ읍니다...
※장르에 가수 김필이 추가되었습니다.
김필은 누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필은 또 누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필 아닌가 아닌가 미안 국어 고자라
지미니가 김필 i feel you 제대로 녹음해서 커버해주는 날= 영혼 탈출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RUN4FEV3R

김필 왜저렇게 잘생겼지? 원래 ??
#HR 시간이 필요하단 니 말에 어렵게 말을 꺼내 버스가 올 때 까지만 기다려줘 더 붙잡지 않을게 (신지수 X 김필 - 처음으로)
김필 - 기다려줘 난 아직 그대를 이해하지 못하기에 그대 마음에 이르는 그 길을 찾고 있어
김필 잘생겻ㅅ다
미쳤어 김필 너무 좋음..
김필🎶😍
음 그리고 김필씨는 입대하셨구나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MBC_entertain

김필 노래부르는 영상 볼때마다 심장 개박살나고온다
소망이 하나있다면 ㅂ김필이 넬노래 커버해서 음원내주는것임니다 존나 넬노래랑 대잘맞음인데...
내 이상형이 김필인걸 아신다면 소개팅을 포기하실 것 같다.
ㅋㅋㅋㅋㅋ백수맨 김필ㄹ로 조낸ㄴ열심히 그릴ㄹ거애
zㅋㅋㅋㅋㅋㅋㅋ 크라임씬1-1에서 김필도 게라웃 하는거 이거 장성규넼ㅋㅋㅋ
김필 기억을걷는시간 음원 웨 없 어 ?
김필ㄹ님 넬을 좋아하시나..?ㅋㅋㅋ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yuraforlyfe

나중에 또 까먹으면 안되니깐 ,, 루나플라이랑 프린세스 디지즈 슈주봄날 5sos 의 암네시아 돈스탑 플라이 어웨이 상속자들 김필
무앵님은 정알 미친든이ㅣ타오르다ㅊ슉식는 그런 덕질을해서 김필덕질은 오래 못갈듯
헉 김필 방송나오는그나
그그 제가 러이킴 좋아해서 김필씨랑 같이 화보찍은 적이 있거등요 그때 볼때까지만 해도 플텍 아니었는데 언제 거셨담 ㅇㅁㅇ...
어 김필씨 플텍 아니었는데?
아니 미친 ㅂ김필 하관 내가세상에서 제일좋아하는하관임 내심즈 남심들 하관 다저래
다 치엿다고 하지만 치였다는 표현은 부적절합니다 왜냐면 김필 슈스케나올때부터 조와핫음...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cola_gene

윤현민••• 김필••• 치여따••• 취향나온다••• 현실판 여우상•••
김필이 혼자불럿어도 좋을 노래다..넬 ㅜㅜㅜㅜ
저번부터 느낀 건데 김필도 참 넬 노래 좋아하는 듯
울애긔 패널도 잘했쟈나 김필 나도 조와하는데
김필 파트너님 최고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최고로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넘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필 사랑해요
김필 노래 듣고 천국 갔다,,,기쁜 마음으로 내일 과식을 준비해야지 이거 음원 언제 뜨려나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theDAY___

김필 존나 잘생겼다 ... 인스타 팔로우해야지
축하드려요 김필파시고 행복하세요 함께 솔로가수 파요 화이팅!
김필이 잘생김
김필님 공중파에서 또 넬 커버해주다니.. 넬 보고 싶다
김필씨... 저희가 많이 애정합미ㅣ당,..💕
김필 노래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
김필 콘서트 한번 가보고싶다 티비만 봐도 저렇게 좋은데,,

김필 목소리 듀엣가요제 멀어지다 음색 곽진언 좋아하는데 BIG3066

근데 김필 바지핏이 왜저래요
김필 멘붕온것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필 옆ㅁ습 잘생겻네
놀라는 김필 존나잘생겼넼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
오 데미안라이스 .,,, 혼네 필,,,김필,,,♡
김필 대박
김필 넬 노래 전곡 커버해줘야 되는거 아니냐??????
김필이랑 넬노래랑 잘어울려 ㅠㅠㅠㅠ 생각도 못한 조합
김필 진짜 지린다
아 김필도 김필인데 쟤 노래 진짜 잘한다ㅠㅠ
아싸 김필 역전하길 바랬는데 오예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