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운

가사 표절한 문문 비행운보다 여자친구 비행운이 더 좋다.
수요¹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공이 삼일 글 트위터 십칠금 모든성별 숨 막히는 우리의 일상 중장역 지향 간단신청서 문문 비행운
문문 비행운이 멜론 실시간 차트 톱10 내외인 걸 볼 때마다 묘하다. 곡명은 김애란 작가님 소설집 '비행운', 가사는 '비행운' 속 단편소설 '서른' 문장을 그대로. 사과는 했다지만-물론 사과하기까지 대응도 굉장히
으아악 다들 문문님의 비행운 들어주세요
비행운 - 문문 (대디cover) 편집 예조쿠상 못불러도 잘봐주기 첨이에요 녹음 -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고 팽이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문문 - 비행운
#녹음러홍보 #문문-비행운 안녕하세요 이제 성인이 되는녹음러 신수라고 합니다! 이제 시작하는 사람이라 조금 서툰것 이해해주세요.. 마음 위주로 찾아갑니다!!! rt...부탁드려요...(소심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piccomae

#신곡_홍보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 【호양X까를】 문문 - 비행운 cover 어제 까를이가 아트리에 업로드하고 오늘은 제가 유투브에 업로드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풀버젼으로 들어주
#비행운 #문문 맛보기로 앞부분만 쳐봣는데 어떤가요 ! 전 관심 받는걸 조아하는 트찐이기 때문에 밈덜이 반응 많이 해주시면 풀버전 올릴래요,,(대체 ..오늘도 제 개소리 받아주시는 트친 분들 수고 많으십니다..
문문 비행운 노래 너무 좋다..
정답은 문문-비행운 이었음다!
문문-비행운/물감 이 두 노래 들으면서 우울한 감정 즐기는 게 요즘 낙이었는데...조금 더 무거워졌다.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머물기에 여기는 너무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문문-비행운 (제가지금제일좋아하는노래에요!
음음 DPR라이브 Jasmine(?)이나 문문 비행운 좋아해요

문문, 비행운 구절 인용했습니다
문문님 비행운,물감👍👍👍👍)))
요즘 문문 비행운에 꽂혀서 계속 듣고 있는 중... 가사 너무 좋아요! 다들 들어바요😆
문문의 비행운이야 비행운의 문문이야
문문 비행운 짱 좋아
어제와 오늘에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이곳은 너무 높아서  한숨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비행운 / 문문
문문 비행운 너무 마음이저려온다 어떡해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kkdd1144

왜 문문 노래를 이제서야 들었을까. 예전에 비행운이라는 노래가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한 번이라도 들어볼걸. 문문 노래들이 다 너무 좋아. 가사도 정말 예쁘고 맬로디도 정말 좋고 목소리도 좋아.
문문 - 비행운 테스트 녹음
오늘 밤에 들으면 기분좋은 문문 - 비행운이에요. 조금만 더 듣고 자야겠어요~ (작게 흥얼거린다.)
#목소리가_취향이면_알티 뒷북쟁이가 문문님의 비행운 1절치기 불러봤어요! 잘들어주세요🙏🙏🌙🌙🌙⭐️
뉴이스트-daybreak 비투비-lastday 문문-비행운 아리아나-santatellme 볼빨간사춘기- 나만안되는당ㅊ..아니 연애
맞아요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문문 노래 개조아하는디 비행운일은 넘 화났어요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문문-비행운)

앗ㅅ 문문 비행운!!!저 이거 처음 나왔을때 진짜 넘 좋아했는데!!!
171218 facebook live 문문 - 비행운(cut) -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좋다~❤️ #디오비 #dob #parkjin #박진 #パクジン #朴鎮
비행운 -문문🙈🙈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문문 비행운 볼빨 나의사춘기에게 에일리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방탄 봄날 뷔진 죽어도너야 수란 오늘취하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비투비 그리워하다 에픽하이 연애소설 레드벨벳 장미꽃향기
ㅋ ㅋ.ㅋ ㅋ문문 비행운밖에 모르겠엀요
문문 비행운 한소절 불러주세요
문문 비행운이 너무 가사가 와닿아서 울어버렸다.(._.) 난 너무 눈물이 많은 사람인가보다 (._.) 그냥 눈물샘이 말라버렸으면 좋겠ㅅ다 눈아파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twicegallery

꼬마가 간직했던 꿈은 무엇일까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봤네  1996년 7월 20일에  우주 비행사라고 적어놨네 비행운/문문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 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니 억지로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문문 (비행운) 中
_ 정국x문문 비행운 L JK R 문문 문문님과 국이의 콜라보가 듣고 싶었어요. 아직 완성본은 아니지만 콘서트가 끝난 아쉬움을 달래보고자 작업 중에 잘라서 미리 가져왔어요. 비행운 들으시며 좋은 밤 되세요,💜 ✔️이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돌듯이 빙빙돌더라구.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비행운- 문문
1. 문문-비행운 진짜 이 노래 좋아요ㅠㅠ 되게 독특하고 자기전에 들으면 잔잔해서 좋아요!
일본 노래는 잘 모르는데 음.. 문문-비행운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어른이 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문문, 비행운

문문 비행운 커버영상 다 듣다가 어떤 여자분이 커버하신거 들었는데 알고보니 아는 언니였을때의 충격
비행운 - 문문 (악뮤 수현 Cover)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은 😂💕💕
문문 (MOONMOON) - 비행운 COVER.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 자국만 깊게 들어났네. ((목상태 최악 + 코감기)) ((피곤에 쩔
문문님 노래 들으세요,,,,비행운....차분해질거예요,,,,
박효신.야생화 성시경. 거리에서 문문.비행운 해이즈. 널 나무 모르고 유재환. 걸을까 갠적으로는let me love you
억지로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고 (비행운, 문문) (1080*1920) #하밀캘리 #하밀배경 #BTSBBMAs 오른쪽이 배경! 명곡이죠;-;♡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 비행운 , 문문 )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twicegallery

3. 독백 그날그날 내가 꽂힌 노래 가사 썼음... 태민 - MOVE, 세븐틴 - TRAUMA, 문문 - 비행운, 문문 - 곰곰
문문 - 비행운 들으샘
어제와 오늘의 온도는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문문 - 비행운✈️☁️ #붕어캘리
공이 삼일 글 트위터 십칠금 모든성별 숨 막히는 우리의 일상 간단신청서 문문 비행운 기반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 테니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 하더라구  ' 비행운 ' - 문문
출근길 bgm 비행운-문문
어제와 오늘의 온도가 너무 달라서 비행운이 만들어졌네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 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문문, 비행운

문문, 비행운 인용
수요² 매일매일이 잿빛이더라구 팽이 돌듯이 빙빙 돌더라구 공이 삼일 글 트위터 십칠금 모든성별 숨 막히는 우리의 일상 중장역 지향 간단신청서 문문 비행운 기반
문문 비행운 들어볼래요! 남색조아하시는군요 넘 잘어울리는것입니다.. 혹시 테러하게되면 배경색은 남색으로 할게요!(?)
171217 문문 비행운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 하더라구
어른이라는 따분한 벌레들이 야금 야금 꿈을 좀 먹더라구 문문, 비행운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문문, 비행운
내가 머물기에 여기는 너무 높아서 한숨 자국만 깊게 드러났네 문문, 비행운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_kim_apple

꼬마가 간직했던 꿈은 무엇일까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봤네 1996년 7월 20일에 우주 비행사라고 적어놨네 문문, 비행운
아니 문문 비행운 갑자기 왤케 인기많아졌어 그거 소설 표절?이라고 말 많았었지않낭


앨범

문문 이번 노래 물고기, 파랑새랑 기존에 디싱으로 나온 미술관 빼고 다 존나 별로다 가사만 예쁘다 파랑새도 샹송느낌빨인듯 앨범이 전체적으로 자기복제의 반복임
문문 새 앨범 완벽하다 진짜
문문 이번 앨범 돌았네 너무 좋아
문문님 새앨범 나왔네용 넘 좋다
이번 문문 앨범 수록곡들 다 좋다😁😁😉

문문 새로 나온 앨범 너무 많아서 듣기 귀찮은데 듣고 싶긴 하고 몰 들어야해.
문문 새 앨범 노래 다 좋다.....🌈
와..문문 이번 앨범 명곡대파티..!
문문 이번에 새로 나온 긴 시 앨범도 괜찮아여
여러분,,,,,,빨리 문문님 이번 앨범 전곡 다들으세요 빨리빨리
이번 문문 앨범 수록곡도 버릴 게 없는 거 같다
문문 앨범 사는 사람 ... 후 진짜 마케팅 개충격이네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tlstn122

문문 좋다 새 앨범 첫곡 듣는 중 인데 재생 30초만에 취저 탕탕
문문 앨범이 나왓어요


물감

문문 - 물감 (Cover) 기타치며 불러보았습니다
문문 - 물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RUN 문문-물감 엑소-12월의 기적 멜로망스-선물 민서-좋아 EXID-덜덜덜 소녀시대 태티서-Dear Santa 트와이스-Likey 휘인-그림자 펀치-밤이되니까 빅스-저
휴대폰 케이스에 예쁜 문구를 넣고 싶은데 떠오르는 거라곤 문문 물감의 하루를 별일없이 사는 건 바보같았지 인데 이거 하자니 넘 자조적이고 인간이 부정적으로 보일 것 같아서 걱정쓰,,, 따흐흑 뭔 문구가 조으려나
요즘 자주듣는 문문 물감도 불렀더ㅏㅏ!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qwerty_svt

문문 물감 노래 진짜 좋음
문문 물감 너무 귀엽다 노래.. 노래 음역 올려서 약간 어린 캐한테 목떡 주고싶은데.. 흠
물감 - 문문(MOON MOON) COVER. 내 목에 줄 세개 내가 살아온 그때에 느낀 색깔 두고두고 담아왔던 생각 위로 풀었지 빈틈도 없이 가득 파랑 빨강 초록 물감들로, ((알티마음은 큰힘이 됩니당)) ((
문문 의 물감 듣갯읍이다 외냐묜 넘 조으니 까.


사람

ㅋㅌㅋㅋㅋㅋㅋ아몬가 탁 생각나는게없어요 사람들이 주로 쓰는말중에 시즈카가 쓸만한거..흠.흠...(곰곰문문
소유랑 문문 일곱살 노래좋다. 나는 무엇보다 가사를 먼저 보는사람이기에, 열일곱이아닌 일곱살이라고 한 이유는 아마 때묻지않은 시선으로 위로해주는 노래가 아닌가 싶다
사람 없이 사람으로 못살아요.. 문문 노래 좋다.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tunelife_mag

우리 정들어 버렸네요 사람은 사람 없인 못 살아요 우리 숨기지 말고 응원해줘요 시간이 지나면 청혼할테니 부디 죽지 말고 기다려줘요 _문문, 사람 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어느세 우린-아스트로 크리스탈 스노우-방탄소년단 피카부-레드벨벳 MIRACLE-정세운 나의 사춘기에게-볼빨간사춘기 소나기-아이오아이 secret-에이핑크 행복을 주는 사람-솔
결혼에 대하여 예쁜 단어를 골라 예쁜 칭찬을 하고 예쁜 밤을 만들 것 결혼에 대하여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사랑을 하고 좋은 집을 갖는 것 나 그게 어려워 결혼- 문문
문문성 울면 보는 사람 마음 징짜 너머 아펔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지금 문문성이랑 대화하는 사람 엑소 수호 닮음
ㅇㅏ 문문성 우는거 진짜 사람 막..... 미치게 만듬 문리버 꼭 오기 같이 울게...
문문성이 울면 일단 같이 울고보는 사람((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LetrasMusiquita

문문 - 사람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


애월

내 모든 것들이 부서져도 남은 건 너 하나 일 거예요 / 애월 - 문문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 하나 없는 영화 였어요 그리운가봐요. 많이 많이요 /문문, 애월 中
문문 미술관이랑 애월 좋아요!
문문 - 애월
문문 애월은 첫로인 보면서 들어야한다 무 조 건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 하나 없는 영화였어요. /애월, 문문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ELRIS_Cheshir


물고기

문문 물고기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잇엇는데 너무 좋 아ㅠㅠㅠㅠㅠ
문문 물고기 라는 노래가 종현이 표현한 것 같아서 너무 가슴 아프다
문문 - 물고기 혁오 - 공드리 에일리 - 첫 눈처럼 네게 가겠다 Sia - Breath me
문문 물고기 가사가 너무 종현생각나서 가슴아픔


웃어야지

억지로 라도 웃어야지 하는데 그럼에도 좀 울적하더라구 문문, 비행운


문문

사랑 너머에 관하여 가끔 나쁜 얼굴에 각진 단어를 골라 아프게 말하고 남이 되잖아요 /결혼, 문문
171219 밋앤그릿 #러블리즈 #이미주 #박명은 #진주 preview💘 나는 나무가 되기로, 숲에 있는 흔한 거 말고 네 방에 한 그루가 될게 - 나무 - 문문 (MoonMoon) - 들어보세요.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LetrasMusiquita

문알콩 문문 알알 콩콩 문콩알 콩알문 문알콩 알문콩 콩문알 콩콩 문문 알알 나 모하늬 ,,,,,???
문문성 넘나잘생 ㅠㅠ
오늘 내가 곰곰 했더니 넷님이 문문 해주셧다
겜짱 문문 노래 부르는거 너무좋다..❤
아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친구가 문문 러프 피드백주고 있음~ 친구근데 꿈나라가 컨셉인데 스파게티는 좀 아닌 것 같아. 나? 그거 쿠키거든???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슬퍼요 푸링ㅇㅇ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 비행ㅇ운 진짜 좋은ㄴ노래니까 싫어하지마세요...(꼬옥
문문 신곡 나왔네. 전주 왔을때 순복씨란 곡 듣고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렸었는데.. 할머니 생각 많이나서. 지금 다시 들어도 그 맘은 여전하네. 먹먹해 좋은 소식들 보다 안좋은 소식들에 더 먹먹해져서 그런가보다.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pieces_high

문문 노래들 왜케 슬퍼 아침부터 울었네
헐 문문 신곡냈자나
ㅋㅋㅋㅋㅋㅋ배우님ㅋㅋㅋㅋㅋㅋ롤밍아웃ㅋㅋㅋㅋㅋㅋ 연뮤배우들 길드 있다곸ㅋㅋㅋㅋ 문문성이랑 윱ㅋㅋㅋㅋ
뮤지컬 구텐벅!!!!!!!!! 문문성 야그걸왜해
문문 사랑해 😂😂😂
나랑 놀아서 얻는 이득~? (곰곰문문) ...재미있다?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친구가 생긴다? 전부 신경 안 쓸 것 같은 장점들인데!
귀찮음에 찌들어 살지만 보정 하나만큼은 꾸준히 잘 하고 있는 보정계 ❛문문❜입니다 메인에 있는 예시 참고 후 바이오 계정 click click ✓ 사진은 마음에 월 별로 정리 중입니다 한 번 구경이라도 하고 가세요 🌕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LetrasMusiquita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에이피 Wake Me Up 러블리즈 종소리 문문 결혼 아이유 비밀의 화원 유지 별그림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데이식스 쏟아진다 더유닛 마이턴 유지애 딜라이트
귀찮음에 찌들어 살지만 보정 하나만큼은 꾸준히 잘 하고 있는 보정계 ❛문문❜입니다 메인에 있는 예시 참고 후 바이오 계정 click click ✓ 사진은 마음에 월 별로 정리 중입니다 한 번 구경이라도
문문 나무 셈
아 맞다 문문 신곡 나왔어요 많이 들어주시게요!!!!
전학? (곰곰문문) 응, 난 같이 지내. 유치원도, 초등학교나 중학교도 쭉~ 이 도시에서 다녔거든. 내 경우엔 누나만 혼자 따로 지내고 있네. 나머지 나, 부모님, 동생은 전부 여기, 하쿠가와 시에서 지내~
문문 17
구글ㄹ 포토 반려동물ㄹ에 설이사진이랑 리피랑 뉴기랑 문문성이랑 상이 들어가 잇어서 조난 개터졋음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LetrasMusiquita

(곰곰문문....)
그럼 문문동이네
난 이런그림은 못봐 기분이 붕뜬 그림은 못봐 솔직히 미술은 일도 몰라 나가있을게 더 보고와 난 늘그래 각이 많고 넌 둥그래 색도 많지 좀 슬프네 예쁜 아이 나 때문에 풀이죽어 | 미술관, 문문
문문이 표절한 가사구절 표절인거 모르고 문문 처음 알았을때 듣고 정말 가사 잘쓰고 무릎 탁! 이런 느낌으로 와닿아서 좋아했는데 표절인거 알고 너무 실망해서 신곡 들어도 노래는 좋지만 마음 한구석이 불편함..
약간 문문에 치인 느낌이다 좀 많이
님들 문문신곡인데 저녁향 제발 들으세요 두번 들으세요ㅠㅠ
국밥집에도 문문이 나온다.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tunelife_mag

문문이라고 불러!
헉-!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문문님과 커플 배경화면 탐나니까 이걸로 꼭 해야겠어요!!!!!💕❤
데이터 재추가 중... 약과 붕대. 칼은... 식칼 정도의 크기인가. (곰곰문문 . . . .)
열분 문문 신곡들어요
슬픈 얼굴은 감추기 시작했고 착한 얼굴로 바꾸기 시작했어 예쁜 그늘도 못 준 게 미안해서 나는 나무가 되기로 숲에 있는 흔한 거 말고 네 방에 한 그루가 될게. 오붓하게 우리가 만든 흙으로 나를 덮어줘 덮어줘 (문문_나무)
문문 노래 정말 좋아한다 날것같은 목소리도 가사도 멜로디도
앗 정말요?? 서울 오시면 얘기해주세요!!! 시간맞춰서 되면 문문님 만나러 꼭 갈게요🙌💕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_minhyung802

헤헤 문문님이랑 커플배경이라네~~~~💕
앞으로 배경 보면서 문문님 생각날거에요🤗💕🤗💕❤
(하루 권장 수면시간은 몇 시간이더라...?)(곰곰문문)
문문님 열기구 한번 들어보세요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kkyue2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50ByGEVxKkpueee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samsoon221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archzzc

문문 비행운 앨범 물감 사람 어른이 벌레들이 Karen___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