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오디

지금마음이지오디~지오디~하니까! 우리목소리들으려고 인이어뺐다꼈다하는.. 가수좀보세요.....👀 이런가수가우리가수!매일이 갓부심폭팔! 사랑해ㅜㅜ지오디ㅜㅜ너무많이사랑해ㅜㅜ #지오디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여러부운!이런사람들이우리가수예요!ㅜㅜ 아파도티안내는사람 그걸 티나지않게 걱정하고 격려해주는사람..그게지오디예요!우리가수! 멤버한명한명진짜 소중한사람들! 지오디안에서 우리행복합시다! #지오디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
김태우 크리스마스 앨범발매!! 12월 15일 12시에 드디어 오픈!! 들어봐야지^^ 대박!! #김태우 #김태우크리스마스 #캐럴 #좋아 #지오디 #god #
막내라인💙 #지오디 #손호영 #김태우 #루프탑라이브 #20171216
언제들어도 뭉클😶 #지오디 #손호영 #김태우 #루프탑라이브 #20171216
다 좋은데 화질 차이가 심하구나 솔샵아 #지오디 #손호영 #김태우 #막내라인 #호우주의보
고전영상 보면서 갓모닝하세여ㅋㅋㅋㅋㅋ #지오디 #김태우 #소울킹 #아기염소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dcin010

나으 늘 푸른 소나무 같은 남자취향은 초등학교 1학년때 이미 지오디 중 김태우를 콕 찝어 좋아했던 것에서부터 시작되어 기어이 현재 2017년엔 살찐 크리스프랫까지 오게된것이다. (뚠뚜니 프랫))))살뺀 프랫)
저도 팬 지오디 하늘색 풍선 김태우 웅앵웅


생일

20171215 태우오빠 생일 축하해요!!! 항상 사랑해~너무 보고싶다.. #HappyTaewooDay #1216taewooday #리온파이브 #김태우 #Taewoo
김태우 생일 축하해 따흑흑
12시 되자마자 태우형 생일 축하해 준 김탬인씨 너무 귀엽다... 김태우 생일 축하해!!
김태우 생일 축하해❤🎉
🎉김태우 생일추카해🎉

늦어졌지만 생일축하해요 태우오빵😘💕 🐧💚태우야 생일 축하해💚🐧 #리온파이브 #태우야생일축하해 #김태우
생각해보니 나 프듀 1 2 다 생일 같은 연생이 있었어... 몇살차이라곤 말 못하겠지만 여자는 주결경 남자는 김태우였어..
김태우 자기 생일 파티 얘기에 승리는 왜 언급해? 몇 년 전인가 엠넷 방송에서 승리 굿즈 뜨니까 잘 안 팔리겠는데요 같은 소리 해댔던 사람이 잘도 타팬한테 고운 말 들으시겠음 본인 굿즈는 수완 좋으시나


리온파이브

🎂태🎈우🎈야🎈생🎈일🎈축🎈하🎈해🎂 #태우 #김태우 #리온파이브
171212 bbangga0415/jh.god 정혀니랑 탱! #rionfive #리온파이브 #김태우 #태우 #신정현 #정현
171203 태우가..나.,.를ㄹ.,,스나이퍼,,,김태우,,,(뒤짐) #태우 #김태우 #리온파이브 #rionfive
171203 수액 plz...(사실튼튼함)(너무) #김태우 #태우 #리온파이브 #rionfive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LetrasMusiquita


손호영

100만 하트 공약을 지키기 위해 루프탑을 찾아온 의리남들! #손호영 그리고 #김태우! 팬지 여러분의 불토를 책임질 두 남자의 초대장, 모두 잘 받으셨죠? ‘사랑비’가 내릴 루프탑 파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호우주의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오늘밤 10시, VLIVE 김태우&손호영 호우라이브 잊지 않으셨죠~?😍 . 호&우의 #루프탑라이브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00만하트 공약이 실천되는 오늘!! 호&우의...


GOD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공개, 김태우+메건리 조합은
'god 피처링' 메건리는 누구?..'위탄 출신-김태우 제자'
김태우 "윤계상이 'god 다시한다'고.."
god 김태우님!
메건리, 김태우에 지지 않는 실력파 가수.. "god와 함께

god 8집 피처링 메건리 과거 발언 "김태우, 굉장히 까다


피처링

어떤 미친 사람이 수업 일찍 끝난 강의실에 앰씨몽 노래 (김태우분이 피처링 한) 스피커로 틈,,,, 아 세상


프듀

프듀 나왔던 김태우님... 언플만 좀 됐었다면 비주얼 1등으로 데뷔 했을텐데 너무나도 아쉬운 ㅠㅠㅠㅠ
집에 가는 길 인데 프듀 김태우님 봄 사인 부탁드렸는데 해주셨어ㅠㅠㅠ 너무 잘생기셨구 착하셔ㅠㅠ 살짝 웃으시는데 심멎ㅠㅠ


바다

ㅇㅇ우리동네에 김태우 젝스키스 바다 홍진영 또 누구누구옴
8090세대를 화려하게 빛낸 스타들이 12월 16일(토) 19시, 평택이충문화체육센터에 찾아옵니다. 김태우,젝스키스, 바다, 박상민, 노브레인, 코요태와 홍진영까지!전 좌석이 무료로 제공되니, 부담없이 오셔서 연말
오늘 우리동네에 김태우랑 젝스키스랑 바다랑 홍진영이랑 또 누구누구 온당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Pp0_YA

응답하라! 8090 in 평택... 젝스키스, 홍진영, 김태우, 바다, 박상민, 노브레인, 코요태... 내 18번인 코요태의 순정을 코요태와 함께^^ 멋진 밤..♡


종현

170805 박진영의 파티피플 中 #종현 언급 김태우(이하이 - 한숨) 너무 놀랜 게, 제가 너무 좋아해서 작사·작곡을 봤더니 샤이니 종현 씨가 썼더라고요. 모르셨죠? 박진영아, 샤이니? 와... 저는 그 곡 진짜
김태우 “샤이니 종현, 후배 중 가장 노래 잘해” 한 프로그램을 봤는데 노래를 너무 잘해서 놀랐고, 이하이의 한숨을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종현씨가 만든 걸 알고 놀랐다”고 설명했다.


메건리

메건리 "다정한 김태우, 작업할땐 까다로워"[포토엔]


샤이니

내가 아이돌이니 연예인이니 관심 1도 없어서 티비도 잘 안 보는데 기억나는 건 고3때 샤이니가 링딩동인지 루시퍼인지 뭘 불렀었어.. 링딩동 같은데 김태우 사랑비랑 같은 시기에 나왔으니


봤더니

김태우님 봤더니 언니 생각이..


강철비가

김태우가 '강철비가 내려와~'라는 싱글을 내면 웃기겠다. 이번주 가장 실없는 나의 웹 수다

강철비 보러간다~~~~ 강철비 제목 볼때마다 김태우 사랑비,,,생각나,,, 강철비가 내려와~~~~~~~~~~~~~~~~~~~~~~~~~~~!~!~!~!~!!


박진영의

열심히 노래를 만들었지만 김태우가 없다는 사실을 잊은 박진영의 비통함.. 준 ㅋ ㅔ이의 노래를 들으며 조금이나마 이해할수 있게되었다..


인스타

#강다니엘 친구 김태우의 인스타 업데이트
힘들때 부터 견뎌온 친구 공연보러와줘서 고맙다는 말 팬분들의 마음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말 고마워 출처 김태우님 인스타 !


휘성

호빵이 좋아 다들 들으셨나요 김태우 X 휘성 호빵이 좋아 #호빵먹고싶어지는노래 #리메이크 #좋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호빵이좋아 #휘성 #김태우 #제2의_호호호빵 #야채호빵 #팥호빵 #피자호빵 #추워요 #ㅠㅠ


김태우

"엄마한테 잘 할 수 있게 딱 한 번만 기회를 주세요..." 👉내일 밤 9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방송 #원미경 #유동근 #김영옥 #최지우 #최민호 #유재명 #염혜란 #이희준 #김태우 #맹상훈 #길해연 #손나은 #세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jab_ducks

언제나 저희의 귀를 힐링시켜주시는 김태우 선배님의 컴백 축하드립니다! 'T-WITH' 화이팅!! #김태우선배님 #비아이지도응원합니다
군도 노래방에서 김태우사랑비로 고백하는 카서스 고음 하이라이트에서 군도놈들 고막터져서 사망함
노래이름이 호빵이 좋아 길래 재밌어서 누기불렀나 보니까 김태우가 불러서 엄청 기대하고 들었는데 구려..
김태우보니까.. 난 블랙에서 적어도 김태우444 막회쯤에 한번은 나올줄 알았는데
2. 김태우 - 사랑비 사랑비는 뭐... 말안해도 다들 알 듯ㅋㅋㅋㄱ 코러스까지 마스터함ㅋㅋㅋㅋ
아 와 아나 진짜 와 실화냐 ? 김태우마저 기독교의 길로
세상에 어떻게 윤계상이랑 김태우를 신앙의 길로 인도할 수 있지

지금 너모 혼란스러운데 김태우가 크리스천이 됏다고람숑????
리) 배우 김태우가 나와서 "건축무한육각면체"를 보고 원작 소설도 읽고....... 이상의 거의 모든 작품과 2차 서적을 섭렵했다. 연합고사 끝난 중3 겨울 방학에...... 다 까먹었지만.......
우리학교에 노태우 필기해야죄는데 다 김태우 필기해서 노트에 사랑니 내린 사람 있음
김기수본명이 김태우엿구나
김태우씨 노래는 다 좋아.
태우??김태우?
김태훈배우님이랑 김태우 배우님이랑 친형제인건 이제 알았어..그냥 닮은줄 알았는데..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zionnamu

#오늘의노래 #김태우 #내가나를봐도슬퍼 "괜찮아 금방 지나갈거야 속으로만 벌써 몇 천번을 말해"
ㅋㅋㅋㅆㅋㅅㅋㅅㅋㅅㅋㅋㅋㅋㅆ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또 김태우 쌤 카면서 생길듯 ^^? ㅋㅅㅋ숔ㅅ쿜ㅅㅋㅋㅋㅋㅋㅋㅋㅋ
앟..ㅋㅋㅋㅋㅋㅋㅋ내려온다는 말 들으니까 왜 김태우 가성비 생각나는지,,ㅋㅋㅋㅋㅋ아 너무 의식의 흐름인데 너무..ㅋㅋㅋㅋ웃겨겨
난쟁이김태우
우린 맨날 새벽한시 길을걷는다 이러는데,,,, 그 김ㅌㅐㅇㅜ님 노래인거같은데 맨날 그거만 나와,,,,,
김태우내아재
TheHeadcutter 강운비래 김태우가타

딸바보\' 김태우, 붕어빵 두 딸 \'율자매\' 목말 태우고 오붓한 주말 나들이
진짜 대단하시다........김태우강읜배코라니 이거는 진짜 뭐 이럴수가있구나 진짜 신기할정도..
김태우 단기적 ㅅ발음 향상법 “코르크 마개 물고 연습한...
결국 찢었나? 했는데 언니가 너무 화나서 울었던것도 기억나고 언니 최애는 곰태우였어서 우리집 그당시 물건들 라디오나 어디 서랍장이나 등등에 김태우 얼굴 스티커가 끔찍하게도 붙어있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김태우에게 "저는 언제 결혼해야할까요?" 라고 묻자 "너네 멤버들 다 철들었을때."라는 대답을 들었다. 이특에게 그 말은 영원히 못할거라는 말로 들렸다고 한다.
김태우기자님 오늘 배지환 선수 기사가나왔는데 배지환 선수 아버지측은 이면계약이없다는데 kbo측 가처분 소송했는데 승소가능성 있을까요??? 기자님 생각이궁금합니다
김태우 제다이가 보고 싶군요...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O_ribsun

김태우 발성천재..
1. 키162..아니 컸다 163 2. 닉풀이진짜 현실바보입니다 (본인도 인정 3. 쌍커풀유무겹쌍이라서 슬푼 바보밈... 4. 좋아하는 음식초밥! 한식! 가정식! 밥체고!! 5. 좋아하는 노래요즘은,, 김태우-사랑비
김종서편 신승훈편 김태우편 윤도현편 소찬휘편 김연우편...? 헉 이 이상은 저두 모르겟어요ㅠㅜㅠㅠ
애 근데 내가 김태우 부르니까 어색하다 ㅋㅋㅋㅋ
어제 히든싱어 김태우편 봤는데 너무 좋았어
저는 김태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비가 내려어와~!!! (김태우 모창하기)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215_HUG

네 예로부터 제왑 막내는 다 커요 김태우 황찬성 정진운 배수지 김유겸 쯔위 셀수도없네요 사실 있어요 어쨌든
등을 대는데 심장 소리가 들려? 시적인 표현인가 /김태우 '등대'를 들으며, 솔
14. 김태우 윤균상 이기홍 최고 아님??? 아 물론 살뺀김태우 말고 살찐김태우요
김태우..?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gotjs7582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kinto8516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kinto8516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instiz

김태우 지오디 생일 리온파이브 손호영 GOD 종현 with_g5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