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Fanart][팬아트] #BlockB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Artist Cr ( ) 님
171216 고양 쇼케이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쇼케이스라이브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쉘위댄스💃🏻🕺🏻
얼마나 남았을지를 걱정하기보단 네가 얼마나 많은 걸 해왔는지 돌아봤으면 해 잘하고 있어 - 안성현 #지코 #ZICO
있는 그대로의 널 좋아해 보고싶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효서비에게 물어따 지코 vs 딘 vs 크러쉬 잘생김 순위는 ? #지코 #크러쉬 #딘 #팬시차일드 #ZICO #Crush #DEAN #FANXYCHILD
✔️효서비에게 물어따 지호랑 혁이 둘 중 한명과 산다면 누구랑? #지코 #크러쉬 #딘 #팬시차일드 #ZICO #Crush #DEAN #FANXYCHILD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cutebilly1821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아이브 #블락비 #지코 #ZICO 쉘위댄스 안무하는 지호 진짜 간지 폭발이고요... 이걸 캠으로 남길 수 있어서 행복행😭😭😭❤️ FULL HD👑
151220 갤러리 일산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2년 전 통통이 지호😍 듣도 보도 못한 조명이라 폴더 영원히 안 열릴 줄 알았는데ㅠㅠㅠ 통통이 지호 귀여워😭😭
넌 내게 단 하나고 난 그 중 하나일 테니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Stage NameZico / 지코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26살말고 26개월같으다 무대 위에서 항상 손끝 하나 표정 하나까지 최선을 다하는 지호 넘 이뿌당💕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쇼케이스라이브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죠람쥐야ㅠㅠㅠㅠㅠㅠㅠ 볼에 물 저장했어ㅠㅠㅠ
[preview] 17121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쇼케이스라이브 물마시는 거 귀얍 😄💕

[preview] 17121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쇼케이스라이브 전신샷 귀얍 😄😍😄😍
171216 고양 쇼케이스. 신나게 춤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기분 좋은 주말이어따.. 수고했고 고맙고~ 다음주 주말에 또 보쟈 헤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Resffect
[preview] 17121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resffect 어제랑 오늘이랑 이렇게나 다른 분위기라니 ㅎㅎ 플뷰 고만하구 걍 고하질 올리께여 ☺
아.. 옷때문인가 왜케 귀여운거지..?♡ 한결같은 널디사랑도 귀여워 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현대모터스튜디오 #라이브쇼케이스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아이브 #블락비 #지코 #ZICO 일방적이야 안무 첨부터 끝까지 다 해줘서 코피 줄줄 흘리면서 찌겄어😍 잔망 혹발하는 지호❤️👍🏻 FULL HD👑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스키다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WOOZlHO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지호가 너무 죠아...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지호의 온도차를 응원합니다😍🌡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궈니 멜빵가꾸 장난쳐ㅋㅋㅋㅋ 귀야워 죽겠네ㅠㅠㅠㅠㅠ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지호 이거 너무 귀여워서 찍고 사망했는데... 왜 때문에 프리뷰 색감이 이렇지?ㅠㅠㅠㅠㅠㅠㅠ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긁적긁적☺️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오예오~오예오~ 어떻게 저 기럭지아 남자다운 외모로 이토록 귀여울수 있는지😍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오른쪽👈🏻 왼쪽👉🏻 표정이며 손끝까지 귀엽고 깜찍행💕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표정부자 지호😾😿😼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walking_in_the_rain 경이 장난에 부끄러워 뒤도는 지호😂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오늘의 지호는 참...이뻤다....🤭
[preview] 17111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뮤뱅출근 아침부터 이렇게 청초하고 이쁠 일인가.. 😭😢😍
[preview] 1711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뮤뱅출근 #블락비 #유권 힙하게 투샷 ㅋㅋㅋㅋ 오늘의 포토제닉 아닐까 ㅋㅋ
세상에 예뻐라 ㅜㅜㅜㅜ #미녁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앗..😍 모 녹음하는고지? #박경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Quinty_0914

[preview] 17121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resffect 연말 선물인가 ㅠㅜ 요즘것들 ㅜㅜ 지호 풀 라이브라니 ㅠㅜ 내가 들어써 감격해써 ㅜㅜ
[preview] 17121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쇼케이스라이브 수고 많아써~!! 내일 보쟈 ❤
171216 쇼케이스 라이브 프리뷰 오늘 귀엽고 멋지고 난리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웃을 때 어떻게 이렇게 귀엽냐구 😂😂😂 이런 지호~ 저런 지호~ 다 넘이뻐서 눈물남 ㅠ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한남팬싸
171217 리스펙트 공연. say 말해 yes or no🙋‍♀️ #지코 #zico #우지호
171217 리스펙트 공연. 모자 벗어 안벗어?! 벗었다앗~!🤸‍♀️ #지코 #zico #우지호
171217 리스펙트 공연. #지코 #zico #우지호

😺 171217 RESFFECT with genie 지코 여러분 ㅜㅜ 이거 속쌍꺼풀 보여요???ㅜ 아 ㅠㅠㅠ 죠수니는 오늘 잠 다 잤어ㅜ😭🤦‍♀️❣️ #지코 #블락비 #ZICO #blockb
😺 171217 RESFFECT with genie 지코 보장하면 이쁜 표정 하나하나 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 앓느라 보정에 집중이 안돼 ㅜ💘 #지코 #블락비 #ZICO #blockb
170729 #지산밸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할렐루야~ 지호 배 까꿍~ 얼레리 꼴레리~ 오늘은 진정 최고의 날이었어ㅠㅠ
2017 RESFFECT with genie - 거북선 #지코 #ZICO #우지호 #리스펙
매력뽀인뜌 콕 찝어서 찰칵! 이 영상으로 지호 얼굴 다 예쁜걸로 인정( “지코는 눈도 이쁘고 코도 이쁘고 귀도 이쁜데요. 그중에서 입술이 제일 예뻐요. 뽀뽀하고 싶은 입술! 뽀뽑쪼옥😘” #지코 #ZICO #우지호 ZICO
어디서 이런 귀여운 털옷을 입고 와서는 모자부터 신발, 바지 깔맞춤 귀여워 ㅠㅠ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Resffect
[VOTE] ZICO is nominated on Artist Of The Year Category (올해의 아티스트 투표하기) for Korean HIPHOP Awards 2018 📎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saying2017

[preview] 171217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resffect 아휴 진짜 ㅠㅜ 짤똥한머리 귀여워 ㅜㅜㅜㅜ 내추럴 지호 숨막힌다규 ㅠㅠ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지코 ZICO SPECIAL EDITION 스페셜 에디션 앨범(너는 나 나는 너) 원가는 29700원이지만 운포 12000원에 팔아요 에눌 가능합니다ㅠㅠ 이사 가기 전에 꼭 데려가 주세요ㅠㅠ DM주세요 #블락비 #지코 #ZICO
[ALLETS] 피아제 폴로S MV #zico #지코 #피아제
지호의 매력을 다 나열하기엔 넘나 벅참..☆ 어제 정말 사랑스러워씀 ㅠ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현대모터스튜디오 #라이브쇼케이스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아이돌미 뿜뿜ㅠㅠㅠㅠ 청량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어휴 길다 길어😍😍😍❤️❤️❤️💕💕💕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이거 뭔데 뭐하는건데ㅠㅠㅠㅠ 뭔데 귀엽지!!!!????!?!?! 진짜 오늘 지호 덕분에 기분이 너무 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라이브 #지코 #ZICO 오늘 진짜 아예 아이돌이자나ㅠㅡㅠ 지호는 뭘 입어도 멋지지만 오늘은 코피가 팡팡 터질 정도네 어이쿠ㅠㅠㅠㅠ 너무 행복해😍😍😍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동요대회 나왔는데 쑥스러운 죠어린이😂 곱게모은 두손이 너무 커엽💕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꼭두각시 인형 놀이 하는것 같은 지호(feat.귀여운 아기횽아 탤찡👶🏻탤찡 짤려서 속상 ㅠㅠ)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walking_in_the_rain 이번엔 지호가 탤횽아한테 장난치기😸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다음곡이 헐이라고 친절하게 몸으로 표현중인 우리더님😸
[preview] 1711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뮤뱅출근 지호와따~~~😆😆😆 반가워 😆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Quinty_0914

[preview] 17111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뮤뱅출근 기분좋게 출근하는 거 봤으니 나도 기분좋게(? 출근을.. 오늘도 화이팅하구~ 수고해~ 😄
사녹 멋지게 잼이께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2017년 아이돌 선호도1위 아이유, 2 워너원 강다니엘, 3 빅뱅 지드래곤, 4 레드벨벳 아이린, 5 빅뱅 태양, 6 TWICE 나연, 7 방탄소년단 지민, 8 블락비 지코, 9 AOA 설현, 소녀시대 태연
🐵 1711117 뮤직뱅크 출근길 자기 형 쥬시 자랑하느라 바쁜 지훈이ㅜㅜ 그 옆에 동생 부끄러워 어쩔줄 모르는 우리 리더ㅋㄱㅋㄱ 둘다 너무 귀엽잖아 😂 #BLOCKB #블락비 #피오 #지코 #우지호 #표지훈 #Z
지코의 'boys and girls' 뮤직비디오 중 일부 컷입니다. 뮤직비디오 감독임성관 #블락비_혐오_공론화
블락비 지코의 'boys and girls' 가사 속 여성혐오에 대한 피드백을 원합니다. #블락비_혐오_공론화
블락비 지코의 'Tough Cookie'에 대한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가사 속 호모포빅 단어인 'faggot'이 'freaky'로 음원과 가사 모두 교체되었습니다. #블락비_혐오_공론화 blockb

블락비 지코의 'She's a Baby' 가사 속 성인여성 유아화에 대한 피드백을 원합니다. #블락비_혐오_공론화
제 27회 서울가요대상 투표 해주세요🙇‍♂️🙇‍♀️ 서가대 공식 투표 앱 설치 후 코인 충전하면 투표 가능합니다!! 본상, 인기상, 한류 특별상(해외 인기상)에 블락비와 지코가 후보에 있습니다! 각 부문별 1일 1
#블락비 #지코 오빠도 빈소를 찾았다고하네요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故 종현, 눈물의 조문 행렬SNS '애도·검은리본' 물결 [종합] 출처 스포츠조선 | 네이버 TV연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볼빨간사춘기-blue 지코-bermuda triangle 수란-오늘 취하면 블락비- yesterday 장용준-굽 primamusicgroup-Noir 우원재-시차 딘-D 헤이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사랑쪽지 세븐틴-날쏘고가라 비투비-보고파 비투비-그려본다 려욱-어린왕자 레이나,리지-상상 속의 너 레드벨벳-would you 블락비-사랑이었다 지코-천재 지코-she's a baby
171216 고양 현대 모터쇼 쇼케이스 블락비 Shall we dance 직캠 #블락비 #쉘위댄스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아무리 봐도 너무 머시써ㅜㅠㅠㅠㅠㅠ 고화질 풀영상 링크 ▶
171216 프리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라이브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칼핀 오져따뤼...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FXCD_fan

블락비 앨범 및 굿즈 착불 일괄 1만원에 팔아요 잭팟, 헐 앨범에 하자있고 디엠주시면 자세히 보여드려요 정말 싸게파는거예영 #블락비 #지코 #재효 #피오 #태일 #비범 #유권 #박경
[#주헌] 몬베베~ 인기가요 모두 보셧나용 ㅎㅎ이번에 같이 활동해서 너무좋은 블락비 지코 선배님과 함께~ㅎㅎㅎ 항상 응원합니닷!
블락비 또는 지코 ㅎ
방금 옆에서 블락비 얘기하면서 지코?개인아니였어 블락비야?하는데 우리지호 잘하고있구나란 뿌듯함과 이 모든게 세시가 일을 안하기때문에 생긴일이라는 생각이들었다.오늘도규욱개샛기
블락비 굿즈 판매합니다 블락비 공식 3기 물품/블락비 공식 4기 물품/블락비 2016 시즌그리팅/블락비 미국(LA) 화보집/지코 스페셜 에디션/블락비 2016 콘서트 포스터 #블락비굿즈판매
171216 프리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라이브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애옹애옹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지호

- 2018 BLOCKBUSTER “MONTAGE” ✨지코 투명포카 나눔✨ 나눔받으러 많이 많이 와주세요🤗 #시켜줘_우지호_명예소방관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OfficialMonstaX

#지코 #ZlCO #우지호 볼살 포동포동 우유빛깔 피부 핑크 핑크 러블리 지코 국민 엄마의 눈에는 따스한봄날 봄꽃같은 이쁜 지코이~지호~👿😻😍💟
손만 보였음에도 좋으면 오떠케요?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그냥 눈녹듯이 녹여주는 지호찡 ❤️ #우지호 #지코 #리스펙 #퇴근길
171217 RESFFECT with genie - 요즘것들 (지코Ver) 연말을 맞이하여 여러분과 소소한 추억을 만들어보고자 준비했다는 무대! 다음에 또 해주면 안될까😊 #지코 #ZICO #우지호 #리스펙 ZICO9
아후 자기전까지 쌩얼로 열일하는 이 미모 어쩜 좋을까여..... 넘 예뻐서 넋 놓고 보고만 있;(울먹) #지코 #우지호 #넘_예뻐 #저_또동이_입쯀
이거 마치 지코가 좋아요 우지호가 좋아요 / 피오가 좋아요 표지훈이 좋아요 와 같은 느낌이쟈냐여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를수엄ㅅㅓ. . . ㅜㅜㅜ


쇼케이스

171216 현대 모터 스튜디오 쇼케이스 #지코 빈틈없는 만큼 타이트해서 숨이 잘 안 쉬어져♪ 나도 오빠를 보면 숨이 잘 안쉬어져...♥


귀여워

부계에 쓰고나니까 귀여워서 캡쳐해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자 기엽다고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 돼지코는 저으 본명이다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ZIHONARA

너무 귀여워ㅠㅠㅠㅠ지코 진짜 열심히한다고ㅠㅠ귀여워...
어떡해 ㅠㅡㅠ 신발끈 묶는거 너무 귀여워서 정말 ㅠㅠ 저대로 굴려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 #지코


가사

알 수 없다 눈뜨고 꿈꾸는 기분일까 (사랑이었다, 지코(루나)) #하밀캘리 가사 정말 좋아요 이노래💕


축하드려요

으아아아 지코바님💕 넘넘 축하드려요😍 힘들어하셨던 트윗 다 보면서도 어떤 위로가 좋을지 몰라 말 없이 마음만 찍곤 했었는데.. 힘든 시기 지나오신만큼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실 거예요오😘
넘나 축하드려요! 지코바님 스마트오소리여서 성공할 줄 알았음요. 😍
어머어머어머어머 지코바님 진짜 진심으로 온 맘을 다해 축하드려요👍👍👍👍👍👍👍👍👍👍 너무 잘됐다 정말^^ 탐라의 똑쟁이 지코바님, 해내실 줄 알았어요^^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ZICO92


크러쉬

딩고친구랑 같이 살 생각은 업써? 지코랑 딘이랑 친하자나, 둘 중 한명 같이 산다면 누구? 크러쉬음.. 지코. 혁이는 나랑 성격이 비슷한 구석이 있는거 같어, 좀 우유부단하기도 하고 근데 우죠는 딱 부라지는 애여


미카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코레쿠니 류지코레쿠니 류지코레쿠니 류디코레쿠니 류지코레쿠니 류지 아니 엔터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게히라 미카 카게ㅚ라 미카 카게히라미카카게히라미타 카게히하 미카 카게ㅚ라 미카


ARTIST

모든 것을 백지로 되돌려 놓고 생각 말고 저질러 붓은 너가 쥐고 있어 제일 감각 있잖아 자기 집 거울 앞에선 /Artist, 지코


먹는다

너그러다지코밥먹는다
실패한 요리를 먹을 때 지코-맛이 이게 뭐냐고 핀잔주면서 다 먹는다 재효-묵묵히 싹싹 긁어먹는다 유권-맛있다고 칭찬해주며 먹는다 박경-억지로 웃으면서 먹어준다 지훈-웃고는 있지만 먹는 속도가 느리다 민혁-먹지 않는다
나 지코바 먹는다


태일

[171216 현대 모터 스튜디오 프리뷰] #지코 #태일 ㅋㅋㅋㅋㅋ 지호오빠가 모자 씌워줬는데 바로 벗는 탤오빠 ㅋㅋㅋㅋㅋ 😁😁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qmlfkr

이태일지코의 눈도 이쁘고 코도 이쁘고 귀도 이쁘고.. 그중에 젤 이쁜것은 지코씨의 입술이다! 뽀뽀하고 싶은 입술!!


지코

지코스럽게 표현해줄때 기분좋아 미침
지코바용♡
4년전 오늘의 지코
아 대박 저두 지코바 진짜 먹고 싶어지네여
지코바랑 처가ㅅ집 슈프림먹어보는거 내소원
지코밥vs데자와밥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qmlfkr

데자와보단 지코가 맛있어
지코바님 꽃길만 걸으세요!!!!!
큐큐큐ㅠ큐큐 지코바 존맛
지코 힘드닉간 말 걸지 말아주세요
샤오미 멀티탭은 2,500W까지 버티지만, 여기에 싸구려 돼지코를 물려서 쓸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 전기포트나 전열기 같은 2,000W 가까이 되는 전자제품을 물렸다가 돼지코가 폭발... 정말 폭발할 수 있음.
지코튼
63. 오아시스 지코파트 대신 하는 랩스타 밀릭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blororo

지코바 먹방 봤더니... 지코바가 먹구싶군여
아 지코바먹고싶다 치밥 ㄱㄱ
아 지코바남은국물에 밥비벼먹고싶다입니다...
아흙 모짜렐라 치즈 왕창 사다가 뿌린담에 전자렌지 돌려서 지코바+치즈+밥 먹을래욤.....대박대박
아미쳐따미쳐따 트위티님 파워맛잘알이다이거십니다 다음 저희플랜은방잡고 지코바시키기임미다..흑흑배고파...
양자 980k 지코베는 990k 걍 트리플나옴
개목걸이에 돼지코를 하니까 정체성에 혼란이 오시나? 왜 말을 안 듣는건지 궁금하네~? advo-119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kimunosu30

지코는 표정이 다양해서 스튜디오촬영할때 최고의 사진들이 나온다
일본멀티탭이라니 싱기해 !! 돼지코들 넘 귀여웤ㅋㅋㅋㅋ
아 대박 지호 헠벨피 분신7에 왔구나....지코미노 오키도키 공연해써ㅜㅜㅜㅜㅜㅜㅜㅜ
마담 니지코가 아니신가요? 어째서 알고 계신거에요?
기억도 하루처럼 저무는 거라면 편히 잘 테지만 다시 네 잔상을 떠안아 /아프다, 소진&지코
지코바 시킴 뉼류랄라
트위터 중독 증세 3 트친의 취업이 핏줄이 취업한거만큼 기쁘다. 축하해요 지코바님. 어느 회산지 땡잡은거임!!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Quinty_0914

“태이리형 동생 지코입니다” 😬
팬차 지코 딘 밀릭 페노메코 눈을 대충 그려봤는데... 동욳 략간 망했다
지코스퀘어 2018 캘린더 🎬 Unchanging Period 2018 🎬 캘린더 시안입니다~ ☺
지코바
이 장면 진짜 좋아한다. 토키노미야 지코쿠 리타이어시키는 장면.
이거 갱장히 다오코+마지코스럽게 찍혔다
편의점에서 지코 봤다 (?)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Nariel1

지코도 없죠, 취미. 걔도 저랑 되게 비슷해요. 생활패턴이.
시세가 신형 플삼이 기계만 하면 약 7~8만이던데 제꺼는 구형이고 하니까 6만?5만? 정도 생각하고있어요 근데 이게 문제가 플포가 북미판이라 전원 케이블이 돼지코라서() 전원 케이블을 220v짜리를 하나 사야되요
아 말을 너무 줄였네요..플포 전원 케이블이 돼지코라 플삼꺼 케이블을 갖다써서 남는 전원 케이블이 없어서 가 중간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지코바를 시켰습니다
돼지코도 사야되는데
휴트지만 자랑은 하고싶고....쥬씨 단체포스터 버전별로 각각 73장씩이랑 지코개인대형배너...!
프라이머리 그런 노래 많아 아마 그거 맞을걸 약간 사랑이었다-지코 피처링 루나 같은 느낌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MyuniverseZ

ㅂㄱㅋㅋㅋㅋㅋㅋㄱ한동안 동결걸어가지콬ㅋㅋ
지코바요!! 다행이네요 저는 다향히도 집갈땐 눈이 안와서 편했어요 ㅋㅋ
오오 동네에 없어서 먹을 수 없는 지코바!맛있다고 하던데 아주 좋네요!전 동네 치킨집에서 강정 사다가 먹었답니다ㅎㅎ
ㅎㅎㅠㅠㅎㅎㅋㅋ키킥..킥킥킥ㅠ0ㅠ로한센세그만둬주세요~~그래맞아난선생님이지코이치군(^^)집중하라구(쑻) 조아서 극세사이불 다 찢어버립니다ㅠㅠㅠㅠㅠ 아~ 님들 즐뜨! 엔드리스러브! 최고! (매번같은결론..🔥💘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melonhalong72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slyhuffgri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toratoralse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dukjil_dukjil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쇼케이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Quinty_0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