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다

눈물을획득하셧구낭...(토닥토닥 아구 잘잔다 우리 한울릠
커여운조카새쿠가내랑잔다고왔당캐리보면서주무시는분이라아형본방사수하기는글럿네;선물까지주시는따수분조카님덕분에고모는눙물이ㅠ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리더니 침대에 누우니 새근새근 잘만 잔다. -지짜 예쁘다, 우리 경ㅅ 이제 맘껏 사랑하자 우리 알겠지? 곤히 자는 도이마에 뽀뽀한 번 하고, 그 옆에 조심스럽게 누워서 잠을 청했다, 백은
#콜드브루_팬싸_후기 읽다가 역대급으로 배찢ㅠㅠㅠ #박지훈 이렇게 저돌적 심쿵남이었나😂😂😂 아주그냥드라마를 찍었어 팬싸 못간 윙앰들은 오늘 눈물바다ㅠㅠ 다들 잠 못 잔다😥😥😥 #parkjihoon #WANNAO
아 허니웍스 노래 영상보고 눈물 찔끔 흘리구 왓다 잔다
아 스발 ㅠ ㅠ ㅠ ㅠ ㅠ ㅠ결국 이걸 보고!!!잔다 장하다 안가 ㅠ ㅠ ㅠ ㅠ ㅠ아 보가 진짜 ㅅ넘완벽해서 눈물,,,,,,아 아 악 악 악 ㅠ ㅠ ㅠ ㅠ ㅠ ㅠ괘야해 ㄱ복아
보일러 안돌아가서 드라이기와 전기포트를 양손에 들고 삼시간 정도 울다가..... 끝내 뜨거운 물에 눈물 씻어 보내고 내 침대에서 잔다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pudding_hacks

...전 어제 일찍 잔다고 해놓고 결국...크흡...(눈물) 5시에 잤어요.....ㅠㅜㅠㅜ
그게 사랑이니까....사랑이니까..... 한번 더 나오는 순간 완전 눈물 확ㅠㅠ 그게 사랑이니까.... 아 죽을때까지 들을거야.. 오늘 이어폰 꽂고 잔다
눈물고ㅑ 함게ㅣ 잔다 세베룻ㅡ
훈련병때 아빠가 편지를 쓴적이 있는데 그때도 엄마는 요즘 너가 자던 자리에서 잔다고 그거 보고 진짜 눈물날뻔했음
자기전에 존잘님들 그림보고 눈물흘리기,..,., 네시간만 잔다....
울고십지않아~~~~~~~눈물은만치만~~~~~~~~~~~~~~~~~~~~~~~~~~~~잔다고 파판궤일찍껏는데 이러면 ㅋㅋ
아 눈물 쫌 만이 흘ㄹ렷다 이제 잔다

그리고 친구한테 전화가 다시 왔나? 그래서 자다 깨서 받았더니 한 걱정 하는 목소리로 뭐하냐고 물어서 잔다고 말 살살하라고 목소리 개크다고 욕했더니 막 웃더니 일어나서 다시 연락하라고 하더라. 전화 끊고 갑자기 눈물나서 대성통곡했다.


진자

엌ㅋㅋㅋㅋㅋㅋㅋㅋ아냨ㅋㅋㅋㅋㅋㅋㅋ 우웅아라니 아 넘 귀엽잔 아 으윽 왜성언니 진자 최고야 귀여워(눈물줄줄
..?! 아니 진자 후리밈께 연어면 너무 큰 존재잔아요ㅠ(눈물 💕
진자...흑흑 초월한후에 퀘스트가 두개나잇는건 너무하잔아요(눈물줄줄)
악 사 랑 해 !!!!!!!!!!!!!!!!!!!!!(눈물줄ㄹ줄 아졀라잘생,겻어,어덕해,,,,,,,,,,..................,,,,,,,'님자구이런거그릴거애요??아????? 않이진자.ㅇ너무잘생겻잔아요......
그래도 윤지성이랑 비교하는 건 개오바잔아요 진자 눈물 낫음
rock you 초반에 사토시 솔로 잇잔아요 그거 진자 목소리 대박적인,, 듣고 눈물 흘렸다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invite7806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교랫구만 셔발나진자 맨날자기잔에 동급생보고 눈물3l씩 흘리고자기 실천중임
그쵸 그거 진자 짱 아프잔아요 .. . 막 안나온다고 쎄게 누르시면 하 ^^.. . 눈물....
헤헥ㄱ헤 (핍님ㅁ안구 데굴데굴데굴) 허엉..조아조아..ㅠ..저두 콜린이면 다 조아.ㅠ..ㅜ..(눈물둑둑) 아나 썰ㄹ타래 진자 찾아오셧잔아 개쩔어 ㅋ ㅋ 감사합ㅂ니다 (주섬주섬) 잇다 쭊 이어야갯어요 헿헤ㅎ ㅇ)-( ===3 !!!
진자미쳣냐...졸라이쁘잔어..................( 눈물바다
아근데 진자 믿을건 헤클뿐이시잔아(눈물쓲)


잔짜

아니 지민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방금 거짓말 안 하고 울컥했어. 나 잔짜 방금 울 뻔했다고...이게 말이 돼? 영상으로 봤으면 눈물까지 흘렸겠다... 나 진짜 지민이 사랑하나봐. 매일 그 깊이가 깊어지는 걸 깨닫고 있다.
져 잔짜 울 수 잇어요 인공 눈물 넣어요 증말로.

코스트코가 차타고 10분거리인지라 갈때마다 사옵니다 흑흐그흑 사실 방금 먹었어요 따흐흑 안에 연어가 사르륵 녹으면서 화 잔짜 마싯어요 눈물날정도로ㅜㅜㅜ
잔짜오바다 내최애에 대입하자마자 눈물날뻔
샤이니 종현님 잔짜 최근에도 방송에서 본 것 가튼데 ....너무 소름돋아서 지금 눈물남...ㅠㅠㅠ
왜 그러지 잔짜? 나 솔직히 샤이니 종현 평소 소식이라던지 관심 전혀 없었어 그런데 왜 이렇게 아픈거냐고 너무 눈물나


잔에

눈썹반쪽이 없어졌어여 ㅠㅠㅋㅋㅋㅋㅋㅋ 저이제 진짜 소주1병마셔도 완전멀쩡해여ㅠㅠ 눙물 맥주 2잔에 취했던 나는 어디에
아 나 재생 잔에 ㅂ비치는 썸네일에서 눈물 찬열아
외로움 한 잔에 그리움을 타 바다 내음 눈물에 찍어 절망의 잔을 들이키자 우울의 잔을 들이키자 공석진, 외사랑1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280x265

자기잔에 눈물자국 두개 만들면서 볼꺼애
나도 막 눈물이나 에스엠에서 공식발표 하기잔에는 그래도 돌아오시겠지 했는데 네이버에도 그렇고 공식입장이 나오니까 슬퍼
엄청나게 큰 마음을 작은 잔에 담으려다 넘쳐흐르는 것이 눈물이란다, 유카.
반파된 창문으로 일그러진 달이 보였다. 그것은 잔에 담긴 술을 하얗게 태우고 있었다. 나는 그곳에 달을 담아 눈물을 마셨다. 타는 눈물이 내 목구멍을 타고 흘러내렸다. 반쯤 부서진 창문이 유독 슬퍼보였다.
그냥 밤이니까 술 한 잔에 눈물 한방울 섞고 그런다. 그냥 밤이니까 이러는 거야. 태양이 뜨면 다시 아무렇지 않게 일상으로 돌아갈 거야. 근데 오늘과 내일 사이가 되니까 너무 네가 보고 싶고.
하는김에ㅔㅔㅔㅔ이그림도 [너의 눈물을 나의 잔에 가득 채웠다.]


아나

아나 그런 소리 들엇아ㅓ요?!?!!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흑흑 너무하잔아 톘쓰님의 맘을 몰라주시다니 ㅋㅋ ㅋ 흑흑 하필이면..ㅠ 쏠캐지향이라니,,눈물줄줄하고갑니다,,안녕! 첫사랑 안녕!

아나 더만잔아ㅜ(눈물흘리묘 ㅠ ㅋㅋㅋㅋㅋㅋ 지갑타ㅏ타타탈탈탤 진짜 많네요 제가 본 것중 가장 만은 거 같아요ㅠ잉 ㅜㅜㅜ
점점 실감나면서 눈물나려고 해 아 정말 진짜 아니야....실감나잔아 아나이야..
아나 ㅋ ㅋ ㅋ ㅋ ㅋㅋ부럽잔아요 (눈물
아나 두개 맞ㅈ잔아요(눈물줄줄
ㅠ...ㅠㅜ그러니까 우리 서하를 행복하게 해주기로 해요...일상힐링커는 대찬성입니다 대찬성 (눈물흘림) ㅋ ㅋ ㅋ ㅋㅋ아나 엄지 들때가 아니잔아욬ㅋㅋㅋ반스님을 제가 물리치겧어요. (?)
안대면ㅇ은 , , 그래도 영화 보러가ㅏ자 , , , (눈물줄줄 어차피ㅣ메가박스ㅡ잇ㅅ잔아욧1??!!?!?!? 신ㄴ과ㅏ함께ㅔ나ㅏ 스타워즈ㅡ보러ㅓ갑ㅂ시다(방방 아ㅏ간장게장ㅇ죵ㅇ아나나나ㅏㄴ 먹고싶ㅍ다(침질질


잔을

있는 자리. 모두가 생을 마치면 저 잔을 든 사자를 만나게 되는데, 종댸 앞에 나타난 사자는 빈손이었음. "누구세요...? 여긴 어디죠?" "어딘지 알고 있잖아." 사자의 눈엔 혼의 마음이 훤히 읽혔음. 종댸는 잠깐 멈칫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whgdkgo_cksduf

머리가 아팠고 혼란스러워서 차 한 잔을 마시니까 눈물이 나왔다. 남의 죽음이 갑자기 온세상에 알려지고 멋대로 얘기하는게 이렇게 무서운 일인 줄 몰랐어
아까 친구한테 아주 예쁜 고흐의 꽃이 핀 아몬드나무 그림이 그려진 잔을 선물받았다 난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싶었지만 날이 너무 추워서 콧물을 흘렸다💦
김종현님의 트위터를 가봤다. 딱 1년 전의 날짜의 글. 1년 전 본인도 콘서트를 했는데 누나가 자랑한 맥주잔을 사진까지 찍어 올렸던 그였는데... 10년 후 샤이니 잔을 기대하며... 그의 영상들을 보며... 이 밤


뚝뚝

그러다 런 서러워서 운다... 신음 섞인 목소리로 눈물 뚝뚝 흘리면서 울면 도 깜짝 놀라서 왜 우냐고 달래구.. 런이 끅끅거리면서 형이, 나, 안 봐줬잔아... 이러구 더 서럽게 울면 도영이 아... 싶어서 토닥토탁해줌
슬프잔ㄴ아요...(눈물뚝뚝
믡윥긔 원래 자기감정 잘 안 드러내고 존나 현실적인데다가 지는거 개싫어하는? 그런 센 성격인데 쯰믡이 흥분해서 '그럼 그냥 헤어지던가요!'라고 할때마다 윥긔 급울컥해서 눈물 뚝뚝 흘리는 걸로 슈짐 ㅡ너..너는 끅, 어, 어떻
ㅠ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 ㅠ ㅠ ㅠㅠ ㅠ ㅠ 으흐흑 잔들 그릇ㅅ들 넘 이뻐서 눈물 뚝뚝 아는것도 몇ㅊ개 보인다 흓흑흓긋ㄱ개이뻐

자기를 똑바로 바라보면서 내가 자라면 아저씨는 내 곁에 있을 필요 없어지는거죠 이럼서 눈물 뚝뚝 떨궈가지고 그런거 아니라면서 억지로 입에 음식 꾹꾹 눌러넣어준다던가 그런거잇잔아요 왜 오해가 오해를 부르는 그 잇잔아요 (손짓발짓


인장

눈물의 인장,,,,,, 제 인장 제 눈물지뢰잔아요 저한테 없어서 ㅋㅋㅋ 아 근데 전 다 없네요 길버트 ^ 지금 쫌 자폭하는 느낌이내요,,,,
관린팬들당연히지금애가쓰러질정도로아팟는데피드백은안올라오고화력은약하고당장해시눌러서글봐도관린인장다신분들만훨씬만아서속상해서그런거겟죠 #이관린_건강_피드백해 여태껏관린건강관련피드백올라온적이없는데어케속안상해요새벽이라서더약한거알겟는데애쓰러젹대잔아아제발진짜눈물나서
관린팬들당연히지금애가쓰러질정도로아팟는데피드백은안올라오고화력은약하고당장해시눌러서글봐도관린인장다신분들만훨씬만아서속상해서그런거겟죠 #이관린_건강_피드백해 여태껏관린건강관련피드백올라온적이없는데어케속안상해요새벽이라서더약한거알겟는데
(일으켜서 눈물 닦아드리기) 소중한 눈물 이런 데에 쓰지 마세요ㅠㅠㅠㅠㅠ제가 대신 울겠습니다(?) 송님이 더 귀여우시면서... 존재 자체가 귀여워요(๑•̀.•́ฅ✧ 저도 송넴 아쿠아츠 넘나 좋아합니다 인장
야데님 인장 넘 귀여우셔요,..😇8 ((눈물코피ㅣ,,(?) 야데님 인장 간만에 바꾸시는거같은데 넘 귀엽잔어요 ㅠㅠㅜㅋㅋㅋ


귀엽잔아

헉 저거 자컾들 키차이랑 비슷해.... 졸래 귀엽잔아 (눈물 줄줄)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O5O6_BB

맠 완전 머박쌔박 귀엽잔아요ㅠㅠ 눈물로 바다를 이루게 하는 넘..
ㅠㅠㅠㅠㅠㅠㅠ하품눈물인 척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잔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리와서 같이 울어요,,
어노 너무 귀엽잔아 ㅠㅠ 눈물 ㅠㅠ
헉 시노페 너무 귀엽잔아 (눈물팡) 흐긓ㄱ 아이작이 옆에서 같이 울거야 . .(ㅏ시노페는 귀엽기라도 하지 아이작 걘 진짜 추할 것 같구....)


줄줄

카페 유니버스... (눈물 줄줄) 머그잔안에 있는거 드라이아이스인거 알지만 앗씌 바리스타가 너무 잘생기셨잔항요 그래서 얼마죠 제가 살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비즈님 진짜 너무 상냥하시잔아요 (눈물줄줄) 어제 계란과자 먹엇으니가 오늘은 짠걸 먹을개요 단걸먹으면 짠게 먹고싶으니까! 콘칩 끌리내요 콘칩 사와야갯어요 헤헥 고마워요 (쬬옵!)
한데마스 너무하잔아욬ㅋㅋㅋㅋ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근데ㅔ 나름대로 소름인 게 둘 다 유통사가 다음카카오네요 눈물줄줄

으악 왼쪽 아래 소유욕.박력. 그거잔아(눈물 줄줄)
ㅠㅠㅠㅠ대신 에덴이가 다첫잔아요ㅠㅜㅜㅜㅜㅜㅠㅠ 뉴스에서도 숲이 반이나 타들어갔다는거랑 막 그런거 나오는데 에덴이는 그거보고 티비 바로 꺼버리고 이불로 돌돌 말은 리나 곁에와서 꼬옥 껴안구 위로해주고 리나는 계속 미안하다고 눈물 줄줄 흘리면서 울고,.
아니 퇴사하셧잔아요... 오ㅐ.. ..... (눈물줄줄...
시체님 가아라 최애라더니 미수 뽑히고 죽은거 보고 시체님이 또 했음 시또 시또 아 아니라고 우리애 다시 살아낫ㄱ잔아요(눈물줄줄
같은 옷이잔아...? 구구즈... (눈물줄줄)
ㅋㅋㅋㅋㅋㅋ보금ㅁ님 난이도 알고보면 쉽잔아요(눈물줄줄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찰스가 진짜 고ㅑㄴ찮아서 웃는게 아니라 엄청 무섭고 슬프면서 괜찮은척 하는거잔아ㅠㅠㅠㅠㅠㅠ 웃고있으면서 눈에서는 눈물줄줄나고잇다고ㅠㅠㅠㅠㅠ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ELS_1128

네.. 제가 알티한 그 오각형 움짤을 봐주세요.. .아니면 그 무슨 호흡법.... 하셔도 갠잔구... (눈물줄줄 잠시 탐라를 떠나잇으세요 통구임
스벜!!!4잔만 먹으면 된다!!!!!(눈물줄줄
나무님,,, 넘천사잔아요 (눈물줄줄) 저진짜 열심히살겠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흑흑흑흑흑 고마워요 오늘부터 열심히...,,!
안대.. . 제가 최생하면 다른애들은 다 죽는거잔애요 (눈물줄줄) 적당히 중간쯤에 죽엇으면 좋겟습이다... 다른아이들의 행복을 빌며...
제가... 부러워합니까?? (눈물줄줄) ㅋㅋㅋㅋㅋ 부럽지 않고 애청잔데요...ㅋㅋㅋㅋ 선생님 앞으로도 찰진 놀림 부탁드립니다
으 노마 발음이 뭐 어떻다구 지금 노마에게 병주고 약주는거냐? 아니, 얘는 병만 줬지. (눈물줄줄) 물론 핫초코는 두잔이나 털렸지! 근데 영혼까지 털렸는데, 너가 노마면 긍정적일 수 있겠냐! 이 바보야!
대단하셔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저도 눈뜨고잔적있긴한데 그땐 눈이 너무 아프더라구욬ㅋㅋㅋㅋ큐ㅜㅜ정신차리고나서 계속 눈물줄줄났어요ㅋㅋㅋㅋㄲ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BTS_azo


일찍

ㅋㅋㅋㅋ기여어... (스담) 나도 일찍 잔 거 같은데 왜캐. . .. .. .힘이 없지 . .. . . ? 이건 분명.. . . . .날씨때문이야.., .. . .눈물난다
내가 어쩌다 일찍 잔 새벽에 놓쳤을지도 모르는 탐님 그림만 생각하면 눈물이 나
괜히 자꾸 눈물이 나서 일찍 잤다. 그랬더니 지금 일어났네.. 춥다. 뜨거운 커피나 한 잔 마셔야 겠다.


그런거

ㅠㅠㅠㅠ대신 에덴이가 다첫잔아요ㅠㅜㅜㅜㅜㅜㅠㅠ 뉴스에서도 숲이 반이나 타들어갔다는거랑 막 그런거 나오는데 에덴이는 그거보고 티비 바로 꺼버리고 이불로 돌돌 말은 리나 곁에와서 꼬옥 껴안구 위로해주고 리나는 계속
미안한 마음이 있어서 더 애틋하고 아련하구 그런거잔아요,,, 아 진짜 눈물나네요,,,, 현우 없음에 한탄,,,,


언제나

ㅡㅜㅜㅜㅜㅜㅜ오목때 나도 필연이보고 감격의눈물 오억줄기흘렷잔아..하 그때 책상부실뻔했어..ㅁㅈ..캐입 잘하더라 ..천사필연..후..나는 언제나 캐입을못행는데 후후..
기억은언제나눈물을데려와이거존나연성소재백프로존나 #엑소_유니버스 명대사아닌가요저이거듣구울럿잔아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atmvex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따까줌...) 미안합ㄴ니다,,, 울지 마세요,,, 잘못햇습ㄴ니다,, , , 우우... 조아요 하늘잔마루,,,꾸버는 언제나 하늘잔ㅇ에 잇으니까, , , , ,
술 한 잔 추억 하나 있으면 그저 외로운 것마저 잊어 남자의 사랑은 언제나 슬프다 눈이 아닌 가슴이 눈물이 흘린다 _남자의사랑


너가

진짜,,너를 사랑한다는 말 밖엔,,말을 어떻게 저렇게 해 너가 고르고 골라서 적은 사랑스런 말들 때문에 혼자 애틋하고 먹먹해져버린 심장이 빠사져 버렷잔아(a야,,눈물 닦고 말해라!!!)


눈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아직도 손이 떨리고 눈물이 흘러요. 내일 아침에 눈을 뜨고 나면 오보였다는 기사를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요. 프로필 옆에 떠 있는 꽃이 잔인하게만 느껴집니다.
영정사진 안에 있는 종현이를 어떻게든 더 눈에 담으려고 흐르는 눈물 벅벅 닦으며 눈을 마주했다. 조문을 끝내고 나와서 신발을 가라신는 와중에도 끝까지 담겠다고 빤히 쳐다봤다. 너는 너무 잔인하리만큼 환하게 웃고 있었어. 그게
그럼 내가 사랑을 잔-득 줘야겠네! 행복해서 울면- 내가 안아줄까? 행복한 눈물을 참고있을 이유가 없잖아? (너와 이마가 맞닿자 눈을 빠르게 깜빡이다 베시시 웃어보인다) 예쁜이는 말하는게 너무 사랑스러워서 계속 칭찬해주고 싶은걸-


나올

야 아니 근데 방금 영상보다가 눈물 나올뻔했다고 혀가 없잔ㅅ아 그냥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yoonmin_realLUV

눈물 나올 뽄 햇잔아요 ..
마취하는데 아파서 눈물 찔끔 나올 뻔 했잔아 ㅋㅋ
뭐 하나만 여쭤보겠습니다.. 렌즈를 안 빼고 잔 것같은데 별 방법을 다 써도 렌즈가 나올 생각을 안 해요.. 어딨는 지도 모르겠구.. 인공눈물을 넣는 편이 나을까요? 여태까지 잘 빼왔었는데 안 되니까 미치겠는..ㅠㅠ


얘들아

갑자기 잔수면 생각나서 눈물바다(얘들아 보고싶어..)
얘들아 내가 이렇게까지 잘못하진 않앗잔아..(멘션창에 머리박고 눈물흐림
아 서약이 결혼??아니 얘들아 너넨.....기계잔아 ㅋㅋㅋㅋ(피도눈물도업는시키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남자들 대체 뭘바라고 겜하는거냔


그치만

ㅋ ㅋ ㅋㅋ그 사이면 멘탈 너덜너덜이잔아요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으흑... 그치만 아이바필모 하나두 안봣으니까 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눈물쭈륵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pommefatale

(티모시:약해졌음 모해요...나랑 놀러도못가고...쑤담쓰담도 못해주고...😔) ㅋ ㅋ ㅋ ㅋ(이제 녹스를 어케그리라규 삭제를 다하신거람...) 그치만 매일 기억안하면 그것도 넘 슬프잔아요...(눈물쭈륵
ㅋㅋㅋㅋ아 어떡해 신야 그 자체입니까 타츠미는 신야가 주면 일단 의심부터 할 것 같아요.. . . . 그치만 신야가 진짜라고 한 두 번 말하면 믿고 마신다음에 바로 으에엑하면서 눈물 고인 채로 남은 잔 던져버리기(포악)


어떡해

산느 생각할때마다 눈물나 나 산느 사랑하는데 어떡해 나 진짜 나 12시간 안에 다섯번째까지 다 털 수 있엇잔아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맙시다


눈물잔

봐요!! 핸드폰이 ㅜㄹ고잇잔아요...(핸드폰눈물닦아주기
ㅋㅋㅋㅋㅋ 조아요♥♥히히 전 나로님 잔상 봤어요.. 룡님의 뒤에서..(슉슉 큐ㅠ 진짜 철거하고 눈물찔끔날까봐 걱정이에요 ㅋㅋㅋㅋ 이제저 조형들을 어디다둬야하냐가 문제인디...ㅋㅋㅋㅋㅋㅋ
스팀 내기 전에 스틱을 깨끗한 행주로 닦고, 원두 그라인딩하기 전에 붓으로 입구를 쓸고. 맛있는 한 잔의 커피를 내기 위한 준비과정을 집중해서 보여주는 것이 겨울데이트 뿐 아니라 매번 신곡, 새로운 무대를 위해서 연
190. 천ㅅㅏ인줄 알앗잔ㅇㅏ. . ... . 보고 있으면 자꾸 주책맞게 눈물 고이는 아가 독영수 조녜캠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Hiari_japduck

나는 행복한 몰래카메라 보는게 너무 좋아.. 사람에게 분노일으키고 눈물흘리게 하고 주위사람이 갑자기 죽었다거나 사고났다고 슬프게 만든뒤에 짜잔 몰래카메라였습니다! 이런거 너무 싫어ㅠ 행복한걸로 놀라게 해주면 안돼?ㅠ..ㅠㅠㅠ
너까지내색을따라올필요는없엇는데...(눈물둑 사람다죽여버릴것같은색이잔아..
아 아니 이럴때 동질감 느끼시면 넘 눈물나잔아요 ㅋㅋ ㅠㅅㅜ 갠차나요 갑툭 조아해요~! 공일님두 입시 화이링 화이링이에요 ㅠㅁㅜ)9
루드빅이 클리브한테 "와인은 좀 합니까?" 하고 우아하게 잔 따르는 거 생각하고 눈물 삼켰다
나 방금 알티한 토비오 오졋다 지렷다 개좋다.... 나 진심 좋아서 눈물 흘림... 한강의 74737분의 1은 제 눈물이잔아요(ㅇㅁㅁ
저도 추가.... 아 눈물나잔아요
맨마지막에 있잔아요 흑흑 (눈물펑펑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Roel_0902

지금 양덕발 인워 썰중에 내가 듣고 눈물 쏟았던것들,,,, 1. 토니가 아크리액터 다시 단 이유는 시빌워때 캡이 방패로 아크 깨면서 심각한 신체적 손상을 입혔고 토니 심장에 다시 문제가 생겼기 때문 2. 토니 저 장면 잔
년운....... 정말로 안아줫잔아.... (눈물
나도 남에 룸메지만 그때 공연봤을때 눈물났잔아
ㅋㅋㅋㅋ 우리 대박 눈물슥이엇잔아 ㅋㅋㅋㅋㅋㅋ 마싯는거 사주깨 더라키 약속 깨기 업기 나 3층이라도 가깨 돈 모아서!!! 여행가서 채리 선물도 사오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 얼굴짤리고 옷만 보이잔아...? (눈물) 갠찮아 존나 열ㄹ시미 팟으닉가
엄마한테 밥해달라그랬는데 엄마가 화내서 아니 엄마가 파스타 해준다그랬잔아.....(눈물....이랬더니 기다리래....좀 슬펐다....
ㄱ갸악 진짜 완ㄴ곡해주시면 저 감ㅁ동의눈물 오천만잔은 뽑아낼 거애요 흑흑 넘조와요,,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ttaorg37

아 미미 헤더 든이잔아 ㅠㅠㅠㅠ 입술보고 눈물흘리는중
ㅈㅅ한데 비계 거의 다 제 트친인데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하다하다 이런걸로ㅠㅠㅠㅠㅠㅠㅠㅠ어캐 눈물나 혹시.. 질투나셧나요 님만이 저를 가져야하는데... ㅜㅜ 제가 좀 귀염둥이라 부둥부둥 받는걸 조아해요 님
이거는.. 진짜 인파속에서 구남친보고 못본척 지나가려는 유기연이잔아 나.. 눈물나
“가요.” “아니, 짐읹아.” “화내기 전에 가요.” 그러곤 쾅 문이 닫힘. 슥짅은 변명 한마디 하지 못하고 짐읹을 놔줄 수밖에 없었음. 왜냐면 진짜 졍극과 잔게 맞으니까. 너무 자신에게 화가 나서 눈물도 안나.
페이트 내가 모르는 정보랑 일러 너무 많아서 눈물나옴 영령정장? 그것도 지금에야 알았고 얼터 쿠훌린이랑... 캐스터 쿠훌린이랑... 나는 아는게 뭐였나싶고 너무 많아서 좋긴한데 내가 다 못받아먹잔아 (또 인성질한다 또또또
허,,, 뭐지,?먽님이 글케 말해주심 제가 눈물이 나잔아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식식 먽님으 애기냥이도 해벌일테다 맨날 이쁨 받겟어
트윈 하프 업 카미면 뭐,., 눈물머금고 뛰는수박에,,,,, 근데 제가 슬픈이유는 지금 랭크도 조따높은데 카미에 나오면 지금 나온 랭크보다 더 높은랭에 잇단거잔아요 ㅜ ㅠ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99_11289

아 좀 눈물나잔아여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충성서약
아진짜 용곳니 안 나오잔아(눈물
학교에서 스릴러 영화 보는데 잠깐 채점하느라 옆에 앉은 영어쌤이 영화에 나오는 살인마보고 정신병잔가봐해서 피눈물흘ㄹㅕ버려
모랴 넘 ㄱ슬프잔아 찡하더니 눈물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ㅜㅜ 성인 되면 꼭ㄱ 서울 갈 거에요 .. . .. (눈물) 너무 서울 아니면 암것ㄷ도 없잔아요 한국 .. .. ㅠㅠ
팬콘.. 웃음바다가 아니라 눈물바다잔아..
눈물 뿐이었어... 그 여잔 죽어 마땅해. 난 원해, 그녀의 몰락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mermaid_deep

아 한달뒤면 나이또먹잔아 싫다.... 늙기싫어...뺘른속도로...건강을 잃어가고있다고....(눈물
블랜늒 영원하자 아.......눈물 존나 감동포인트 가족이잔아....... 브랭뉴가족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ㄱ 나래님 ㄴ ㅓ무 상냥하셔 가지ㅣ고 까까 맨날ㄹ 울어버리잔아요... ( 막 눈물로 바다만ㄴ듬....) 소재 감사드려요! ! ! 분위기 봐서 다들 모 얘기하나 보구서 감사히 쓰겠습니다!! (무릎갈림)
쿠쿠씌 편지 읽다가 눈물 흘리고 데삐도 울거 좀 눈물대잔치였는데 셩우 가만히 있다가 손으로 얼굴 가득 가리고 따흑❗❗ 어흑흑❗❗❗하듯 우는 시늉 과장되게 하는데 사람들 다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옹과장님 오셨셔요
리론은....소르테가 없으면 같이 죽자 타입이군요....(눈물닦음) 근데 항상 그랫다 소르테 오리진도 리론이 자꾸 따라죽는대서 결국 살아잇잔아요.......(은은한웃음
(눈물때문에 싱거워졋잔아! 퉷)
으악ㅋㅋㅋㅋㅋ 넘 좋아서 울다가 마지막 말에 뿜어버렸잔ㅇ아욬ㅋㅋㅋㅋㅋㅈㅋㅋㅋㅋ 좋아요 타카라가 흘린 눈물은 고이고이 모아다가 커플링이랑 결혼반지로 만듭시다!!!! 결혼반지는 고백할 때 흘린 눈물이면 좋겠네요...!!!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SWAT543

평생 사람한테 말안걸고 산 티내버렷다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ㅌㅋ ㅋ말햇잔아요 뭇개는 백수라 언제든 프리ㅎ 부르면 나감 ㅋㅌ ㅋ ㅋㅋㅋ ㅋㅋ 아 소맥조아요~~~요즘 술 안 마셧고 쭉 마실일업을거같아서 주량 개미눈물이겟지만 (?
민환이가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 눈물 바다가 된 객석 20171216 이시은과 감성 한 잔 하실래요? 공연 중 #정민환 #민환
눈물뽑앗잔아 나 에이치 보고
설님ㅁ은 운영해야하잔아 (눈물ㄹ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520_Answer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Quo_nim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aecf905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aru_likeyou

눈물잔 잔다 진자 잔짜 잔에 아나 일찍 KimM0M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