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쪽하늘

P.s)서쪽하늘 우린 서쪽하늘을 바라본다 우리가 가야할 길이 서쪽하늘에 있기에... 어떤 서쪽하늘을 원하는가 모든게 내 자신에게 달렸다. Listen to 울랄라세션 - 서쪽하늘 by FreezingS #np on #So
9. 세븐틴 전곡 포함 해서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짱 저 맨날 그거 듣고 웁니다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여전히 나는 악플을 받으면서 살고있다.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이터널하모니 #쌍둥이성좌 #웨딩드레스
울랄라세션 - 서쪽하늘 이게 원곡인지 리메이크인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울랄라세션 버전으로만 들어봤고 굉장히 좋아하는 노래임 태어나서 처음으로 진짜 슬프다는걸 겪었던 날에 들어서 슬플때면 생각나는 노래


박광선

복면가왕 초록악어 울랄라세션 박광선 아님?
초록악어 박광선??그 울랄라세션이래요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daystar_990529

그래 검색해봤더니 그분 그래 박광선님!!!! 울랄라세션 박광선님인것같애!!!!초록악어님이!!!
이 시범 복가에 박광선 나왔는데 아빠가 쟨 누구야 하길래 나:울랄라세션. 아빠울랄라~ 나울랄라세션!! 아빠:울랄라~ ㅡㅡ..
아 잠만 진짜 그러고보면 오늘 라인업이...... 포맨 김원주 울랄라세션 박광선 정세운 벤 그리고 가왕은 우리가 다 아는 그분 홀랭 라인업 진짜 대쩔잖아 진짜...
난 이제 확신한다 저분 울랄라세션 박광선이다
복면가왕 초록악어 울랄라세션 박광선, 리더 임윤태의 죽음, 어머니 신장이식 후 건강이상 팀 탈퇴


초록악어

그 복면가왕에 초록악어가 나오고 사람들이 울랄라세션에 박광석으로 추측하던데... 어린이애니메이션에 울랄라라는 악어캐릭터가 나오는데 설마 노린거니?


설마

야 그럼 설마 포맨대 울랄라세션이야?!?

ㅇㅁㅇ....? 설마 고요한 밤을 착각한건 아니지...?? 그 울랄라세션꺼야 ㅇㅅㅇ


콘서트

뮤지컬 윙깅 생각난 김에 울랄라세션 콘서트 아역 지훈이 영상 봐야겠다
#박지훈 울랄라세션 콘서트 아역 출연, 2012년 당시 반응 짱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 참각막들이시넼ㅋㅋㅋㅋㅋㅋ 근데 리얼로 잘생김;;;;;;;;;;;


탈퇴

울랄라세션 탈퇴 멤버도 있었네


목소리

잠만 잠깐 그 울랄라세션 멤버중에 저분이랑 목소리 비스솬 분 있는데?
아니 님들 그 울랄라세션 풍문으로 들었소나 미인이나 뭐 그런 노래 들어봐요 진짜 그 울랄라세션 멤버중에 저분이랑 목소리 비슷한분 있어


포맨대

아니 2라 그럼 포맨대 울랄라세션 확정이였자너ㅋㅋㅋㅋ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v7x4Czw1PSBXhI7


박지훈

박지훈 울랄라세션 무대섰던 당시 타커뮤 반응이라는데 역시,, 14살의 잘생김이 불러온 반응 쟤 지금 연예인 하고있어요 윙뽕 차오르는 와중에 막줄 너무 커여워서 넣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VE

171109 Live in Tokyo FOUR SEASONS(포시즌)池袋Live House MONO「달의 몰락」(울랄라세션):


살아야겠다

아프구나 그렇다면 조금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울랄라세션 임윤택님의 말이다 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쿨하게 `고쳐야죠` 했다는 그 아프지 않은 나,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잠깐

잠깐 그때도 울랄라세션이 이겼자너 헐랭


그분

약간 울랄라세션의 그분도... (왜 또 전멤ㅁ버....


아름다운

5.러브라이브 노래는 키라센세랑 사이킥 파이어 아닌 노래는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
삶이 왜그리 힘들까요? #인생 #아름다운한컷 #울랄라세션

17. 울랄라세션 - 아름다운 밤 흥돋굴 때 쓰는 노랜데 앚즂조아함 씐나씐나용
남자애들 빨간맛 추고 여자애들 G코님 아티스트 단체로 울랄라세션 ? 아름다운밤 추는데 몸치라 그런가 영 노잼 😭


울랄라세션

이전 슈스케에 출전했던 울랄라세션 임윤택씨도 그렇게 공격당했죠. 말기암 환자가 왜 안죽고 돌아다니냐고
울랄라세션노래조아함?ㅎ^
스밍스밍스밍 마 베이베 _ 울랄라세션
울랄라세션때면..그 엄청 빨갰던 날 아닌가ㅋㅋㅋㅋ
아...나도 그때 울랄라세션님들콘섵 갈껄........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kds993211

꾼 판 왜 저래 유쾌통쾌 올롤로 욜로욜로 울랄라 울랄라세션 우쿨렐레임
ㅠ.ㅠ. ㅠㅠㅠ.ㅠㅠㅠㅜ.ㅠ 미인 하니까 울랄라세션 님들 생각ㄱ남 진짜 레전드인데...💧💧
블루 염색하고싶네요 ^^ #염색 #조선 #울랄라세션 #엽기떡볶이
울랄라세션 - 굿바이데이
울랄라세션 멤버 바뀐거 첨알았네 헐
울랄라세션 노래들 너무좋아
울랄라세션 딕펑가지고 알페스할때 이건 진짜 좀 아니다 하면서 다 봣는데 세상에 더한건 더 많앗음

앗싸라비요 기분젼라울랄라세션이요
3면 울랄라세션이네요 졌지만 잘싸웠다 포라님(?
슈퍼스타k3 울랄라세션 정말 최고!!온라인사전투표 벌써 시작!!
불후의명곡에서 울랄라세션이부른 사랑해누나라는 노래라도 쪼아요
울랄라세션 좋아
우리 노라조는 순식간에 패스당했꼬 디즈니 메들리 투표로 떨어지고 애니송은 언급x 이었꼬 울랄라세션도 투표떨이고 레미제라블 하려고했는데 나중에 종이에 제목 적는거 달려서 보니까 선점당해서 못함,,
이거 그거 울랄라세션이었너.. 그랬던거같아요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Young__MMM

sodu_then 전인권님이 부른 미인이라는 곡인데 전 울랄라세션이 슈스케에서 부른 걸로 기억하고있었네용..
울랄라세션분이라는대 으움
그초 울랄라세션분이라는 소리가 이써요
울랄라세션에 벤까지..이야 진짜 1217 대첩인데
난 울랄라세션 그 키 크신 분 같음,,,,,,,,,
ㅇㅇㅇㅇㅇ 다들 울랄라세션 그 분 맞대
울랄라세션이여?

으응ㄱ 울랄라세션 넘 조아
님들 나랑 같이 울랄라세션 파자...
아아어엉 저 울랄라세션 조아헤요 ㅜ ㅜ 옛날에 임윤택 씨 암 사기라던 악플러들이랑 존내 싸웟던 기억이. . .
울랄라세션은 그럼 끝이야?
울랄라세션 한창 좋아했을때 임윤택이 점점 말라가는거 볼때마다 심장이 철렁했었는데.. 가까운 사이는 아닐지라도 익숙했던 얼굴들이 사라지는 것은 두렵고 버거운 일이다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hipphojbn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kds993211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v7x4Czw1PSBXhI7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v7x4Czw1PSBXhI7

울랄라세션 서쪽하늘 박광선 초록악어 설마 콘서트 멤버중에 warm_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