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도

너였다면 어떨것 같아? 이런 미친날들이 네 하루가 된다면 말야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본다면 알게 될까? 정승환, 너였다면
초등학교 때 친구 보고 싶어 늘 나를 응원해주고 전적으로 믿어주던 친구였는데, 날 알아주던 친구였는데. 요즘은 뭘 하고 지낼까 바뀌는 프사와 같이 너도 지금 행복할까 ? 그렇다면 다행이야 , 너가 그리워
네가 이렇게 된 건 전부 나 때문이니까... 원망하고, 미워해도 좋아. 나만 아니였다면, 일루전도, 너도...
꾸기는 어른이 되면 뭐가 제일 갖고싶었을까? 만약 그게 어른의 여유였다면 넌 이미 어느새, 너도 모르는 사이에 갖추어버린 것 같아 꾹아
두근거렸던거라고 한다면... 내장이 쏟아져서 당장 죽을 것같이 헐떡거리고 있는 모 삼합회 보스와의 키스였을까요? 보스가 살지못하면 너도 죽는다고 제 관자놀이 양쪽에 총이 들이대져 있었는데... 그 때 피냄새가 어후... 심박수가 정말 높았죠..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1601, 너였다면
..내가 저 분들한테 쓸거였지만 너도 써준다면 감사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YoucalledMINA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1601, 너였다면
생김새나 건물 형식, 언어까지 다르니 둘러보는 재미는 있더라. 기회가 된다면 예화 너도 졸업하고 다녀와 봐. (눈을 한 번 깜박였다.) 어렸을 때 지내서 익숙한 것들도 있었겠네. 지금의 후견인 분하고 지냈었어?
(나름 납득되었다) 그렇다면 이런 꽃은 좋은 곳에 있어야겠네! (툭툭털며 일어나며) 너도 꽤 좋은말을 하는데, 이름.. 뭐였더라..? (조금은 머리를 짚으며)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가슴이 터질 듯 날 가득 채운 통증과 얼마나 너를 원하고 있는지 김미진, 너였다면
전부 라임 탓이야. 내가 라이머였다면 너도 날 떠나지 않았겠지?
아깝네. 예전의 나였다면 몰라도 지금의 날, 너도 막을 수 없어.
- 그게 지금과 무슨 상관이지? - 그게 문제라는거죠. 내가 너였다면 나는 니 아비와 반대로 향했을거야. 즴읜이 건의 복부에 칼을 꽂으며 천천히 박아 넣었다. - 네 아비도 너도 참 멍청해. 그게 네 사명이라면 끝이 더럽다는건 알아야지.

내 앞에서 경찰이라고 말하는 널 보며 예전 나였다면 놀라는 척을 하며 거짓말을 하는 너도 예쁘다고 생각했을텐데. 이제는 네가 나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고 생각하면 너무나도 마음이 아파
하긴, 명도가 왠만큼 넓어야지. 계속이면 여기에만 있었다면 좀 심심했겠네. 음? 원래 말투가 이거였는데. 너도 알잖아, 다 컨셉이었다는거. 죽어서까지 컨셉 챙기고싶지않고~(가볍게 웃으며)
그런가, 그렇다면 지금이라도 제대로 말해둘까. 너도 내게 있어서 의미 있는 존재였어, 유레이. 늦기 전에 말해둘 걸 그랬네.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정승환 / 너였다면
“너도 하나밖에 없는 태양이 아니라 저기 떠 있는 수많은 별들 중 하나였다면 나도 이렇게 힘들지 않았을 텐데.”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1601, 너였다면
너도 전쟁을 겪은 세대였나. 그렇다면 네 첫 라이더는 전쟁중에 사망 한거야?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blueberryt77

"김섞짅." "네, 도령님." "나 당신을 연모하고 있어." "전 미천한 노비입니다, 도령님." "노비가 아니었다면, 너도 나를 연모해?" "그럴지도 모르지요." "내가 이걸 불태우면 넌 도망갈 거잖아." 남쥱이 손에 든


너가

47. "너가 나였다면 지금의 나보다는 훨씬 잘했을걸." "글쎄, 내가 어떤지 너가 어떻게 알고?" "내가 아는 너는 당연히 그럴걸?" "아쉽게 됐네, 지금의 나는 너가 아는 내가 아니라서."
너가 부른 미나가 이 미나가 아니였어??그렇다면 나의 실수 미안.... 그래두 한번만 보고가!
...알겠어. 반이 원한다면 얼마든지. (너가 불안해 하지 않는다면. 너가 여기에서 더 나아갈 수 있기를. 이 순수한 백색의 아이를 제가 도와줄 수 있기를 바랬다. 대가 없는 친절? 아니. 이건 애정의 한 종류였다.)
...아냐, 나한테 너는- 그냥 순수한 아이였어. 약속은... 너가 원한다면 잊어도 좋아.
'그게 니가 딜러였다면 그러려니 했을텐데 너가 서폿이라서 그랬을껄?' 이라고 답했는데 아직 롤 알못이라서 아직도 이해 못하고 있다.. 누가 좀 자세히 설명해 줘쓰면..(눈물 그냥 다른 사촌 오빠한테 물어볼까..
-그래, 그래서 너가 정한 그 중요한 일은 뭐야? 라고 누군가 묻는다면, 오래도록 그게 나에겐 '이야기를 쓴다'였는데 최근 더 단순한 답을 찾았다.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다. 나를 잘 활용하여.

너구리파 였는데..... 너가 그렇다면 그런거지 오늘부터 윤지성은 펭귄이야,,,
사슴아 안녕 행복하니 너가 나였으면 어땠을것 같아? 사슴의 삶은 매우 행복하니?그렇다면 나는 다음생에 사슴으로 태어날게
왜...왜 너가....? 아니 극대성공 첨이라 좋긴한데.... 왜.........? 알트리아였다면...?
야 나 진짜 눈물나ㅠㅠㅠ 왜그래ㅠㅠㅠ ㅠㅠ 너 힘들 때 아무것도 해줄 수도 없고 괜히 말했다가 너 더 힘들어질까봐 어쩌면 어색한 위로 건네는 게 다였을텐데 내가 한 게... 너가 조금이라도 나로
2017년 7월 7일에 만날수있어서 정말 다행이였고 2017년에 너가 없었다면 상상할수도없는 내 미래야 날 믿고 의지해주고 내 모자란, 서툰 표현력에도 기뻐해주고 행복하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자주 못하는 말 싸라해///////
본모습 그대로였다면 웨딩플래너가 되고 싶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았겠지요. (웃었다.) 계속해서 이 일을 하다보니 좋아진 것을.
나도. 애교부리는 막내가 너가 아니라 나였다면 나는 때려쳤을지도...(극단적) 그건 나도 마찬가지거든. 아예 정 반대잖아. 뭐... 지금은 처음 생각보다는 많이 친해진것 같네. (흐릿...) 어두움이 껴있는 시선은 대체 뭔데.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_sugasugarr_

눈이 펑펑 내리며 소복소복 쌓이는 오늘 아침이였다 내리는 눈을 보니 안 그래도 너 생각나던게 유난히 나더라 예쁜 풍경을 너와 같이 봤다면 좋았을텐데 너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예쁜 눈에 예쁜 너가 생각났어 눈이 쌓
내가 만약 트위터를 하지않았다면 아직도 나는 자책하고 내 자존감은 지구 핵이 있는 곳까지 꺼져버렸을거야. 정말 다행이야. 내가 이렇게 된건 내 잘못이아니라 니 잘못이였어. 너가 다시는 행복해지지 않았으면 해.


그렇다면

나는 사람을 죽였다. 너와 같은 주의 종이다. 그리고 그는 내 사촌 형제였지. 그럼에도 이제 와서 그를 고백한다면. 그렇다면 죄 사함 받을 수 있나. -Lectio.O.L.
위그너.......... 문선명의 친구였던 위그너는 반공주의를 강조하는 통일교와 멀리하라는 (위그너에 따르면) 좌파의 말에 "그렇다면 나도 반공주의자다"고 답했고, "통일교가 지원하는 과학 콘퍼런스가 정치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면,
아쉽네. (그렇겍 말하면서도 별로 아쉬워하는 기색은 아니였다.) 그렇다면 너게 현실은 어떤 존재인데?
그렇다면 다행이네-. 그래도 이제 귀한것만 보게 해줄테니까. (너를 꼭 안아.) 아, 오늘이 허그 데이였던가.
위그너.......... 문선명의 친구였던 위그너는 반공주의를 강조하는 통일교와 멀리하라는 (위그너에 따르면) 좌파의 말에 "그렇다면 나도 반공주의자다"고 답했고, "통일교가 지원하는 과학 콘퍼런스가 정치적인 색

#킬라킬_블루레이_4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근데 갑작스럽잖아 가마고오리 역시 너는 바보였네. 말이나 사슴이 아니야. 바보라는 하는 거다 기세좋게 말하고 있지만 이 계획에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어. 그렇다면 증명해주지. 어둠전골이란 뭐지?
"같은 시간에, 날 찾아오는 거야. 조용히 언덕 위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말이야." 그것은 잡히지 않은 손으로 언덕을 가리켰어. 그것이 가리킨 곳은 언덕 위에서 자라나는 무성한 나무 아래였지. "그렇다면 난 천천히
설우 이렇게 차가운 캐릭터였어..? (씁쓸) 아, 그러고보니 너 이름이 설우구나. 눈 설에 비 우를 쓰는거야? 혹시 그렇다면 우산이랑 잘 어울린다. 눈비가 오는 날엔 우산이잖아...(의식의 흐름)
그렇지 않아. (전혀 달라지지 않은 웃는 얼굴로 너를 올려다보았다. 이어지는 네 말에는 두어번 눈을 깜빡였지.) 좋은 생각이구나. 그렇다면 행복이 있어야 웃을 수 있다는 편? 웃어야 행복이 온다는 말은 어떻게 생각하니?
괜찮아 괜찮아, 차리리 강아지였다면 하는 생각도 드네.( 뒷짐을 진 두 손가락이 작게 꼼지락 거렸다. ) 그렇다면 너에게 열심히 꼬리를 흔들어줄텐데.
그때 그 순간. 너한테 설렜던거 진짜였어. 뭘 미안해 해야되나? 내가 계속 너한테 쭉 설레지 못한걸, 미안해 해야 되나 지금? 그렇다면 미안.


만약

내가 만약 화가였다면 너의 그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아내지 못함에 눈물 흘렸을 거야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KimCha0510

잠깐, 근데 그 총쏘는 장면에서의 라울이 만약 라울이 아니라 라일라였다면... 야 그럼 에릭 너 임맠ㅋㅋㅋㅋㅋㅋ 야 그건 총 맞을 만 했다 임마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제가 대학을갔다면 너와비슷한 분야였고 너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진않았을테니까...??(((먼산
너한테 엿 먹일 거라고 호언장담하던 내가 허무하게 죽어 버려서 어이가 없었나? 아니면 그 자리에서 목 매달고 죽는 게 충격적이어서? 나도 모르겠어. 하지만 확실한 건, 만약 반대의 경우였다면 나도 너처럼 짜증냈을 거라는 거야.
만약 내가 꽃이였다면 바람이 꽃잎을 떼어가 너의 머리위에 살포시 언저 놓았음 좋겠다. 털어내어도 잠시나마 있을수 있으니
아, 나는 알겠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인다. 벚나무라고 생각한 것은 알고 보니 분재를 만드는 정원사였나. 당신이 꽃을 사랑하는 방법은 아마 나와 다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만약 꽃을 사랑한다면 너는 꺾는 편?"
니가 사는 건 니 인생이고 내 인생이 아니기 때문에 니가 어떻게 살든 상관하지 않을 거긴한데, 만약 내가 너였다면 너처럼은 절대 살지 않았을거야.
그렇군, 엄청 많은 양..... 하기야 바닷물이 줄어들기만 한다면 그것도 큰일이겠지. (역시 곰곰이 생각해보는 눈치였다.) 만약 우리에게 책임이 지워져있지 않았다면, 너는 배부르기 위해서 바다를 집어삼켜볼 의향이 있어?

"넌 이미 나눴어. 적어도 어머니는 그놈과 나눠 가진것 같더군. 만약에 너와 그놈 둘중 하나가 죽어야 한다면 넌 물론 그놈이 죽는 쪽을 택하겠지?" 한때 삶을 향한 의지조차 선뜻 보이지 않던 데모닉 조슈아였다. 그러나 그는 달라졌다. "그렇겠죠."
내 꿈이 만약ㄱ 교사였다면 난 너같은 교사는 되지않을거임ㅁ 학생ㅇ기분 생각도안하고 무조건 그렇게 막말하고 주눅들게하면 참좋겠다 그죠?? 난 적어도 왜 그랬었는지 이유라도 물어봤을텐데ㅔ말이야??
달마단...빛 능력자로 낼 건데 만약 내가 치인다면 그 사람도 빛 능력자였으면 좋겠어. '태양마저도 빛나지 않는 세계에서 너의 빛만이 나의 눈을 찔렀다' 같은 대사 치고 싶단말이야...
만약 네가 혁명군 지부장이었고 그 3명중 너였다면 어때. 그리고 사람을 가볍게 여기는 말은 삼가해라.
근데 요즘 자꾸 생각나는게 패럴레인가 그런 월드이쌎ㄴㅎ아 만약 거기서 내가 아니라 너였다면? 하는기분으로. 미셰라랄 레오랑 완전 정반대였으면 어케될까 생각함.
재호는 잠에 취한 현수의 짧은 머리를 쓰다듬었음. 너 선임한테 괴롭힘 받고 그러는 건 아니지. 그렇게 말하며 하얗고 말짱한 현수의 정강이를 확인하는 재호였음. 만약 조금이라도 상처가 있었다면 당장 국방부를 고소할 기세였
..안나오지만 만약 내가 너였다면 하는말이었다.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g_bh_A


된다면

그대를 본 순간 난 설레였다는 그치만 오늘은 난 참 별로였다는 그래도 그대를 만나게 된다면 너의 인사에 안녕
이 모든 의미가 너였다고 할 수 있게 된다면 | 사랑 이전에도 사랑이, 하태완
파파루틸의 오늘의 문장은, 이 모든 의미가 너였다고 할 수 있게 된다면
질문이 좀 모호했나? 네 취향과 가치관에 대해 기회가 된다면 이것저것 듣고 싶다는 이야기였다. 일상의 에피소드여도 좋고, 그게 뭐든 너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이라면.
아 맞다 오늘 노래방에서 너였다면을 불렀는데 자 김셜록 씨 당신이었다면 어떨 것 같습니까 그리웠던 나날들이 하루가 된다면 당신을 보고 싶은 게 모여 하루가 된다면 그냥 그렇다구요 흠 많이 좋아한다구요 나무에서 인간으로 진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어요
맑은 눈에 비친 세계는 어떻게 보이는지, 자... 봐 봐 만나게 된다면, 그런 너였으면 좋겠어 그 눈동자는 운명을 비추는 거야 눈을 감으면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아 그래, 미래를 끌어당기자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듯한 날들이 네 하루가 된다면 말야~

쿠몬아 너였다면 어떨것같니.. 이런미친 날들이 네하루가된다면..😉👈
이 모든 의미가 너였다고 할 수 있게 된다면 사랑 이전에도 사랑이 중, 하태완 지음. 2017.12.16
너였다면! 어떨꺼같아! 이런 ㅁ ㅣ친 날 들 이! 네 하루가 된다면 말 야!
에즈라 밀러와 엠마 왓슨이 방황하는 로건에게 얼마나 큰 존재였는지, 물론 너는 나한테 이 영화에 나오는 두 사람 같은 존재야. 본 적 없겠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봤으면 좋겠다.
(너였ㄷㅏ면~~~어떨거 같아 이 이상한 나날이 네 하루가 된다면,,. ,,,)(눈물 흘림,,,)


너에게

준다면 상관없지 무르지마라. (책상으로 가서 노트를 말아 쥐어) 어제 이건 허용 범위였군 (너에게 다가가며 사악하게 웃어
내가 산산조각 났다면 내가 너에게 얼마나 중요치않은 존재였는지 모를 수 있었을텐데 말야. #蒼鉛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ONESWEETDAY0302

단 하루도 너를 잊은 적이 없어. 당장 너를 찾아가고 싶은 마음을 억지로 눌러 참았어. 네가 없어 고통스러웠던 그 모든 날들, 그 하루하루가 너에게 주는 기회였어. 그 때 네가 나한테 연락이라도 했다면, 널 이렇게 가두게 되지는 않았을 거야.
츠키우타 연장조 듀엣송중에 너에게 꽃을, 너에게 별을.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 가사중에 '좋아한다고 말할 수 없어, 형태로 나타낸다면 잃는것이 두려워지니까.' 였나 있는데 이거 너무 막 카이 첫사랑얘기라 들으면 눈물남..
너에게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일종의 가치에 대한 대가란다. 네가 그럴 가치가 없는 존재였다면 내 소비는 낭비와 다를 바 없게 되잖니? 한정된 자원으로 그런 우둔한 행위를 하고 싶지는 않으니까. 너는 적어도 그럴 가치가 있는 사람이란다, 아직까지는.
오늘 너에게 배운 것 덕분에 내 선택과 내 삶이 완전히 달라졌어. 진정 사랑했다면 인생을 산거잖아. 5분을 더 살든 50년을 더 살든, 오늘 네가 아니였다면 난 영영 사랑을 몰랐을거야. 사랑하는 법을 알려줘서 고마워. - 영화 이프온리 中
단 하루도 너를 잊은 적이 없어. 당장 너를 찾아가고 싶은 마음을 억지로 눌러 참았어. 네가 없어 고통스러웠던 그 모든 날들, 그 하루하루가 너에게 주는 기회였어. 그 때 네가 나한테 연락이라도 했다면, 널 이렇게 가두게 되지
"그런 편리한 것이 있다는 걸 알았다면,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지. 너에게 있어선 완전히 헛수고였겠지만, 내게 있어선 생각지도 못한 보수였어. 여하튼 이 망할 저주받은 인연에 겨우 결착을 지을 수 있는 방법을! 네 손으로 가져다 주었으니까!!"
먼저 다가가서 응원한다며 힘내라며 다독였어야 될까. 어쩌면 그 백은 너의 희망의 끈이 감겨있던 타래가 아니었을까. 그런데 내가, 혹은 다른 누군가가 너에게 응원의 한 마디를 건냈다면 너는 여전히 오늘의 선택을 했을까 아니면 다른 선택을 했을까.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m1b0p_

내가... 너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존재였다면 좋았을텐데... ... ...아프지도...죽지도... 않고, 영원한.....
유ㅏ 진짜 나 발라드 알레르기라도 있나 정말 너였다면 이소설의끝 첫눈처럼너에게 이런 노래 1분도 못 듣겠음
내사랑이너에게짐이였다면그냥외면해도됐을텐데


말야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赖冠霖
너 같은 여자가 파트너였다면 참 좋았을 텐데 말야. 유감스럽게도, 옛날부터 좋은 여자와는 인연이 없어서 말이다. 정말... 이것만큼은... 몇 번을 반복해도 고쳐지지 않는 것 같군...
아 맞아 그리고 19권에서 아베가 "중학교때도 너랑 배터리 였다면"이라 하는 부분.. 원서에서 어떤지 보고 싶어 ㅜㅜㅠ 말투말야...ㅠㅠㅠㅠ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EteruforBin

정말 너랑 있을 땐 말야 웃음이 끊이질 않아 네가 많약 카페인이였다면 난 벌써 중독 되고도 남았지 이건 끊을 수가 없지 () ()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너였다면 어떨것같아 이런 미친날들이 내 하루가 되면 말야...
너였ㅅ다면 어떨 거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내게는 넘치는 행복이자 사치였지. 너와 닿을 수 있다는 사실부터 말야. ... 굳이 그걸 말해주지 않아도 되잖아... 날 지금 당장 울리고 싶어서 그래? 아마 그런 꿈을 꾼다면 그날은 하루종일 네 옆에 찰싹 붙어서 안떨어질걸.
너였다면...어떨 것 같아..이런 미친 날들이..네 하루가 되면 말야 ...


하루가

너였다면..........어칼것같노................이런 미친날들이......네 하루가 된다 카믄.............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JIBEOM_DATA


정승환

20171028 인천연수대학가요제 . . . ❣정승환_너였다면❣ #정승환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 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가슴이 터질듯 날 가득 채운 통증과 얼마나 너를 원하고 있는지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내가 좋아하는 짝사랑 노래 1. 그림자-휘인 2. 너를 사랑해-윤미래 3. 너였다면-정승환 4. 지그재그-권진아 5. To him-박지민 6. 널 생각해-윤하 7. 너와 나의 거리 8. 조용히 안녕-규현
한 달만에 이행하는 우리의 약속.... 정승환 - 너였다면🎶
정승환 - 너였다면 날 가득 채운 통증과 얼마나 너를 원하고 있는지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텐데
정승환님 콘서트 안 하시나 엄마 너무 보내드리고 싶음 엄마 정승환님 진짜 좋아해 너였다면 오천번째 듣는 중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yongtrim904

13.아악 이거 모가있ㅈi 비교하는건 ㅇ나쁜건데 ,,, 정승환 -너였다면 (((로제가 부른거 짱임
너였다면 - 정승환 폰녹음 1
아 뭔지 알았어요 정승환 너였다면 노래가사 사투리버전이래욬ㅋㅋㅋㅋ
Gaon Digital Chart2017.12.03-2017.12.09 #92. (↓5) 너였다면 (If It Is You) - Jung Seung-hwan (정승환) *peak 7*


어떨

너였다면~어떨것같아~
6. 너였다면.. 어떨 것 같 신라면, 너구리 이 나가사키같은 새키~!
너였다면~~~~~~~~~~~~~~~~~~~~~~어떨거같아 ~~~~~~~~~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cloudmakeme0322

마,,,,너였다면,,, 어떨것 같노,,, 이 미칠 것 가턴,,,나날덜이,,,,
저 사진보면 그거만 생각나 너였다면 어떨것같노••¥ ㅋㅋㅋㅋㅋㅋㅋ
우진아 너였다면 어떨 거 같누.. 니 이어폰이 토마토 파스타에 들어간다면 말이다..
너였다면.. 마 어떨 것 같노..
너였다면 어떨것같노 이런 메칠것같은 식도염에 걸린다면,,
너였다면... 어떨것같노...
나 최근에서야 너였다면 어떨거같아~드립의 근원인 노래를 들었음.. 노래가 근원인줄모르고 가사듣는데 비슷한구절있어서 터짐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Young5the9


나였다면

왜 하필 너였을까. 그게 나였다면 더 낫지 않았을까.
날 사랑해주는 사람이 너였다면 널 사랑하는 사람이 나였다면 얼마나 좋을까 -속마음-
마론 곁에 있는게 나였다면 너를 재우지도 않았을텐데...
ㅜㅜㅜ온니가 해준것두 엄는데 너의 1년중에 힘이 되는 요소 중 하나였다면ㅜㅜㅜㅜ 언니야 말로 영광입니다ㅜㅜㅜㅜㅜㅜ 내새꾸ㅜㅜㅠㅠ 저두 광탈이여ㅠㅠㅠㅠㅠ(???
그게 나였다면 네 그 두 눈 속에서 너를 보고 있는 그의 시선 (너를 보는 시선) 그게 나였다면 네 그 두 눈 속에서 너를 보고 있는 그의 시선


너랑

"변하지 않는게 있다고 생각해?" "의지를 갖는다면. 너랑 만날땐 사랑이 감정의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헤어지고 나서 생각해보니까 의지의 문제였어. 내가 이 사람을 얼마나 좋아하느냐가 아니라, 이 사랑을 얼마나 지키고 싶은 의
아베가 미하시더러 중학교때도 너랑 배터리였다면....하는 순간 내안의 드라마 오조오억개 펼쳐짐 미친거아니냐 이거 진짜 오ㅏ 아베미도랏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euegue05181

리졸스가 레즈드라마였다면 더 흥했을까.... 않이겠지... 너랑나는친군데 레즈드립들어도 화가안나고 가족보다 너를애껴ㅜㅜ 하는 사이니까 그정도 팔린거겠지
((캐스퍼:....ㅡ그런거였다면 굳이 신경쓰지마, 너랑 나의 차이는 없으니까.))
향을 좋아한다면 홍차같은것도 기호에 맞겠네, 그쪽은 너랑 어울릴지도. 나한텐 그냥 뜨거운 물이였지만.
171216 거미여인의 키스 7시 커튼콜 몰리나 #이이림 배우님 내가 너한테 잘해줬다면 그건 너랑 친구가 되고 싶어서였어.


한다면

야하 "네 이빨 날카로우니까, 키스하면 피나려나" 쿄타 "해보면되지" 야하 "싫어.아플 것 같아" 쿄타 "그런데 우리가 언제부터 키스하는 사이였냐" 야하 "상관없잖아,안할꺼니까" 쿄타 "내가 한다면?" 야하 "뭐?" 쿄타 "나 지금 너한테 키스할거다"
나는 너를 가졌다.싱잉 플로라.나를 소개할까?나는 제국의 공적 제 1호 키'노스윈드'드레이번이라 한다.너를 처음 가졌던 제국의 공적 1호는 위대한 마법사였지만 나는 해적이지.실망할 것은 없어.나와 하이낙스를 비교해보려 한다면 너는 크게 뉘우치게 될걸.
「미안해. 내가 겁쟁이였어. 다시 한 번, 너와 만나고 싶다고, 그 기분을 배반한다면, 그래 나는 어떤 죄라도 짊어 질 수 있어. 어떤 모습으로 전락한다고 해도, 분명 괜찮을거야. 네가 곁에 있어주기만 한다면」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_croppp

너를 지키는 것이 나의 임무였다만유감이군. 네가 인간을 버리겠다 한다면 스펙터 숙청으로 바꾸겠다.
뭐지 오늘 친구 땨뮨애 알게된 하이라이트 노래였나?? 가사중에 너를 가지지 못한다면 너를 위해 살겠어 이부분 누가 량비로 연성해줬으면....
선과 악을 어찌 규정짓는가?옳든 그르든 누군가에게 행복을 선사한다면 그자에게 있어서는 선이요,절망과 비참함을 안겨 준다면 악일 터였다. 나에게 따스함을 주었다가 빼앗고,절벽 끝까지 몰아넣은 채 거부하기만 했던 너는 나에게는 그 누구보다 악한 악마였다.
네가 그렇게 지칭한다면 나도 생일이라고 부르도록 하죠. 축하해줘서 고마... 워요. (내색하진 않지만 떨떠름한듯 어색한 말투였다) 선물이 너라구요? ...나쁘지 않네요. 그래서 이제 뭘 할거죠?
Q. 내일 당장 지구가 멸망한다면? ㅇㄴㅇ 우린 슈퍼히어로였자나!!!! /-\아 맞다 우리 슈퍼히어로지 (영혼리스 ㅇㄴㅇ 정신차려. 너 뭐였어, 이혼빈! /-\아침에 파리 가가지구 구하면 되겠네? 'ㅅ'+ 잊어
Q.아니 아루지 정말 킷코랑 같이 있어도 괜찮아! 예전에도 근시였고... A.정말인가? Q. ㅇㅇㅇㅇ 걱정하지마 출진은..너 혼자는 안되겠고 레벨 낮은애들 껴서보내줄게..... A. 주인이 그렇게 말한다면..
그레..너의 미소는...이미 [지상의 것]이 아니였어...-마치...꿈꾸는 것 같은 아름다움이었지...이런 게 실제로 존재한다면...내가 마스터 할 필요도 없었을 거야..왜냐면..에레의 (에가오) 한번에 온세상은 "인리수복" 되었을테니까ㅡ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_croppp

(자신이 그저 입술만 맞대었다고 한다면, 그거에 필사적으로 매달리는 건 너였다. 내 안을 더듬어 가는 너. 그 행위가 마냥 혼미해, 시선이 조금 흐려진다. 탁해가는 시선, 차오르는 숨. 마저 네게 속삭인다. 사랑한다고.)
하..(네 흉터을 빤히 바라봤다. 네가 자책하고 있다는걸 알면서도, 네 탓이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저는 이미 정신을 차리기 어려운 상태였다. 누군갈 탓한다면..) 너구나. 너.. 네가 죽었어. 네가. 네가.


너한테

눈으로 볼 수 없는 애들한테 나나, 슬프고 불쌍한 애들을 보여줘서. 위안삼게 하거나, 불안하게 하거나, 감정 받아주는 샌드백 역할이나 하라는 거겠지. 내가 진짜였다면 너한테 미안하다고 큰절을 10번은 했겠지만.
내가 여자였다면 아마 너한테 빠져버렸을 거다. 어떻게 그렇게 거짓말 하는 게 미숙할 수가 있냐?
난 하행. 너한테 졌어. 왜냐면 넌 최근 챌린저중에 가장 강한 트레이너였으니까!엄청나게 강한 트레이너! 응! 괜찮다면 이 트레인이나 다른 트레인에도 타줘!
나한테나 무대였지. 너한테는 삶이었고. 어떤 게 우스운 걸까. 단지 각자 최선을 다했을 뿐이야. 그게 우습다면 더 할 말은 없겠지만.
"내가 어린왕자였다면 너한테 장미도 줬을 거야." "아 왜 그러는 거예요." "너 웃기고 싶어서 그러지." "정말요? 나 웃게 해주고 싶어서?" "응." "기분까지 좋았는데." 그러면서 마주보고 웃다 서로 팔뚝 때리는 것도 보고 싶고...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meorgery


눈물

용국이 너였다면 캡처본이 어쩐지 새록새록하다 프듀 당시에는 눈물 흘리며 봤는데 지금은 쟤가,, 제 거양이를,, 괴롭혔다구요!!! 처럼 보여서 곤란
너였다면 오랜만에 봤다가 폭풍 눈물 주르륵 지누야 사랑한당...
회사만 욕할 게 아니다. 내가 너였다면 다른 사람들 다 제쳐두고 지금까지 땀과 눈물 쏟아가며 고생해온 멤버들한테 미안해서라도 이렇게는 못해. 스물아홉이면 그 정도 사리분별과 책임감은 충분히 가질 나이야. 어떻게 사람이 이토록 무책임 하니?
회사만 욕할 게 아니다. 내가 너였다면 다른 사람들 다 제쳐두고 지금까지 땀과 눈물 쏟아가며 고생해온 멤버들한테 미안해서라도 이렇게는 못해. 스물아홉이면 그 정도 사리분별과 책임감은 충분히 가질 나이야. 어떻게 사람이 이토록
솔직히 김용국 )상남자 )너였다면 고르자면 상남자라고 생각함 진짜ㅠㅠ 상상만해두 눈물고이네 ((주륵
아니 안 그래도 나 아까 끄듀 너였다면 보면서 울었는데 꿈을 꾼듯 브금이면 그냥 눈물 고이고 시작이지


너였다면

한밤중에 듣는 너였다면🙊 #규현 #kyuhyun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moodblueindigo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Buriburi_chan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VSangsatae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9dokku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FBP408

너였다면 너도 너가 그렇다면 만약 된다면 나였다면 ekaeja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