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니다

가이아 / 팝니다 자색 하의 크뎀 3퍼 2.8 청색 장갑 헬 드롭 10퍼 제시 뮤님 부탁드립니다!
제가 발캠이라서 화질 구린점 죄송합니다. 제가 생활고가 부족하여 팝니다ㅠㅠ 사고싶은신 분은 DM주세요ㅠㅠ 가격 제시주세용~~(생활하자 있는점 죄송합니다ㅠㅠ)(포카가 없어서 승희부채랑 손거울 드립니다ㅠㅠ) #오마이
가섭 팝니다 아인 셀레스티얼 헤어 (후드x) - 2.7 아인 엘리오스 의료단 상의 백 봉불 - 3.8 아인 천생엘분 세인트링 화이트 봉불 - 제시 겟판보고 시세 정했어요 약흥 가능 알티 감사드려요
비투비 공굿 비공굿 앨범 다 팝니다 스트랩,3기물품들 4기 박스와 물품, 일훈노트 창섭 3기특전(?, ㅈ쥬씨 부채와 컵종이(?) 비공굿 포카 필름 성재 포카 비공굿 스티커들 팝니다 따로 가능하고 한번에 다 사셔도 됩니다
=♥) 솔레스/아인/팝니다! 엘피어스 5셋 / 장교복 5셋 / 프로스트 픽시 헤어 / 백년가약 / 로쏘 4셋 / 글루미나잇 5셋 / 비트천재 5셋 도장이 없기 때문에... 도장값 포함 가격으로 "제시" 해주세요!
#도안판매 #떡메모지 #떡메도안 #인스도안 올현 받아요! 제시or디엠주시면 최소가격이나 쿨거가 알려드려요 싸게팝니다😊
솔레스 팝니다~ 이브 총명무 9강 27등급 현마작 조금 되어 있는 것, 엘리아노드 신발 9강 적색 29등급 박힌 것(소켓작x) 팝니다! 제시 부탁드려요!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gc4sIaF09UugMdm

반야로 계정 팝니다 익쓰알 1장 쓰알 4장 뿐이고 풀콤작 몇 없구 스토리는 오시리스 다 뚫어 놨습니다 자세한건 디엠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가격 제시 부탁드려요
[솔레스/팝니다] 레나 총명무 28등급 2 (흥정 가능!) 엘소드 통찰무 25등급 제시 (도장값+ 면 ok) 애드 의료단 (봉가)은 헤어 제외 구성, 흑/백 상하장신무+모자 5 (상의만 개별 판매시 각 3) 흥정 가능
투비원 앨범 팝니다 하자××안전배송○○○ 💙스카이 대휘 풀셋 💗핑크 대휘 풀셋 가격은 선제시 해주세요 (배송비 포함가격으로) 워너원 비공굿 덤도 드려요 개별로도 팔아요!!
솔레스/팝니다 청 영던무 27등급 팔아요~! 옵션은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다! 시세를 잘 몰라서 제시 부탁드릴게요~!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립니다! 뮤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가이아 / 팝니다] 사진에 있는 압, 악세 전부 판매합니다. 도장 받고 거래합니다. 멘션이나 디엠으로 제시부탁드려요! 뮤님 리트윗 감사합니다
171215 팬콘 서울 첫콘 데이터 팝니다 강다니엘 41 라이관린 39 박우진 32 김재환 7 윤지성 11 박지훈 44 미스 연사 포함 고나리 역대급 심했던 거 감안해서 제시해주세요. 역제시 안받음
171217 워너원 서울 팬콘 데이터 박우진 이대휘 하성운 강다니엘 윤지성 일괄로 팝니다 가격 제시요 #워너원데이터 #워너원댈찍

[모그리] 부탁드립니다!♥ 모그리 안개빛 대형 2구 32번지 토지1등급 하우징 팝니다. ㄱㅈ거래하구요 거래시 토지포기라,토지값 가져오셔야합니다. 바로옆에 장터,초인종,에테라이트 다있습니다. 디엠으로 선제시 부탁드립니


부탁드립니다

악세 판매합니다! 시세를 자세히 몰라서 제시가로 판매하지만 너무 낮은 제시는 받지 않아요8ㅁ8 디엠/멘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bot 알티 부탁드립니다🙏
[♡] 하늘새🐥💙미즈토리코 매니저로 하트풀 mm 샤네 원피스/슈즈 구하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둘다 판매해주실 수 있는 분께 구매하고 싶지만 일단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격은 제시 부탁드립니다! 둘 다 1000으로
엑소 공식굿즈 포토카트 7가지 스티커 3가지 L자 파일 1개 크리스마스데이장식 1가지 디오관련 굿즈 큰 사진 2가지 L자 파일 1개 메모지 1개 포토 2가지 안대 1개 뱃지 1개 펜던트 1개 디엠으로 제시 부탁드립니다
앗 아닙니다! 만나서 반가워요٩(ˊᗜˋ*)و٩(ˊᗜˋ*)و 계정을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 틧이 몇개 없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제시트는 메인틧에 있고 타장르 언급이 많을 것 같습니다!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블언블해주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으악 가격은 제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트위터닉 주인이고, 인겜닉 사장입니다...() 계정을 만든지 얼마 안돼 아무것도 없는 곳이지만 잘부탁드립니다! 타장르 언급도 많을 수도 있으니 유의바랄게요!! 제시트는 메인틧에잇구 동접하면 친구도하구 같이 놀아요!😎✨✨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32056_

와이프가 결혼 후 첫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지 플랜 제시하랍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진짜 절실합니다. 만삭인 관계로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해주세요.
[ 부탁드립니다...] 레노버 요가북w 펜만 따로 구해봅니다 ㅠㅠ... 가격은 3만원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며 아니면 선제시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1기 악세, 프로모 판매합니다 슈팅트리, 컬러풀 해피 0.5 몬스터 슈즈, 젤리 후르츠 슈즈 (미파킹) 0.3 젤리 후르츠 탑 (파킹) 0.2 악세 제시가에 판매합니다 P
[판매 중 ♡] 엑소 케이 떡메 도안 판매합니다 ( 9 * 9 ) [엑솤엑스오/현+물 제시/제작 예정일/입금 예정일/판매처/이름/연락처] 제작 예정일과 입금 예정일 정확히 말씀해 주세요 ♡ 멘션이나 쪽지
#워너원 #리팩키지앨범 #황민현 등신대,포카 판매합니다 준등기비포함 제시 해주세영
감사합니다 뮤님! 엘소드 최고의 서버 )가이아(입니다 통찰장갑 초월 중첩 8퍼 판매합니다 시세를 잘몰라 현재 황도값 이상으로 제시주세용 멘션 디엠 ;D
데레스테 계정 판매합니다 SSR 36장 이벤트 SR 다수 의상 발큐리아 제외 다 있음 DM으로 10 이상 제시 받아요 (이어짐)

윤지성 팬콘 포카 + 윤지성 다이어리 스티커 세트로 판매합니다 뎀으로 제시주세요 #모여라워너블 #윤지성포카 #워너원팬콘 #워너원다이어리스티커
레드벨벳 포토카드 판매합니다! ❗️루키 핑크예리 핑크예림 핑크림 분홍예리 분홍예림 분홍림❗️ 판매합니다! 디엠으로 가격 제시 부탁드릴게요! 비싸게 안파니까 찔러봐주세요 :-)
☆모여라 워너블 워너원 팬콘 포토티켓 판매합니다.☆ 현재 남은 수량 민현1 지성1 우진1 대휘1 진영1 성운1 재환1 라이관린1 원하는 멤버와 가격을 디엠으로 제시해주세요 제시 18일 오전 11시까지 받고 바로 디엠드리겠습니다!


해주세요

년옹 워너비 ㅋㅋㅋㅋㅋㅋ직캠 ㄱ해요 제발요 제발ㄴㅌㅇ요 제가 살게요 직캠 구합니다 제가 살게요 선제시 해주세요 제발요
#청년경찰 #강하늘 #박서준 청년경찰 친필 싸인 가격제시 해주세요 다 삽니다 ㅠㅠㅠ 너무 간절해요....ㅠㅜㅜ
plz) 모든일반포카 - 1500원 투명포카 - 2000원 스티커 - 3개당 2000원 막콘 슬로건 - 3000원 진진 친필 약봉투 - DM으로 제시 문의는 디엠으로 :) 타래 확인 해주세요
블락비 선예매 대여해드려요 선제시 해주세요 공식인증 다되어있습니다 #블락비 #블락비선예매 #montage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aa7bsz

G섭 팝니다 아이샤) 로열 블러드 악세 2셋 2.6(왕관 0.8, 이어링 2) 청) 수룡뿔 1.5 삽니다 아이샤) 로쏘 5셋, 신이블 무,악세2셋 판매용품은 모두 약흥정 가능입니다. 구매용품은 선제시 해주세요. 엄
뉴 단간론파 오마 캐모미미뱃지 구합니다 😭😭 글 내릴때까지 못구한거니까 꼭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려요 😭 가격제시는 운포가로 해주세요..!
관린이부모님한테도그렇고저희한테도그렇고관린이정만소중한앤거아시죠 #관린이의_건강이_최우선이다 그럼제발건강관리좀해주세요건강관리건강관리그거뭐가어렵다고그냥아프면제시간에병원데리고가고좀쉬게해주고빡센스케줄좀없애고그러면되요근데왜이쉬운걸안하냐고요돈때문인가요
관린이부모님한테도그렇고저희한테도그렇고관린이정만소중한앤거아시죠 #관린이의_건강이_최우선이다 그럼제발건강관리좀해주세요건강관리건강관리그거뭐가어렵다고그냥아프면제시간에병원데리고가고좀쉬게해주고빡센스케줄좀없애고그러면되요근데왜
S) 팔아요 이브 벨더 학원 수영부 신발 (봉불) 루 앜프 4셋 (상하장신) 아인 앜프 상의 G) 팔아요 아이샤 비포 6셋 (봉불) 6.0 아이샤 호접지몽 여명헤 (봉불) 디엠이나 멘션으로 제시 해주세요. 상의해가며
171216 중콘 7시 데이터 팝니다 이대휘 18 라이관린 32 하성운 7 박우진 41 김재환 17 윤지성 24 박지훈 80 미스 연사 포함 고나리 역대급 심했던거 감안하시고 제시해주세요. 역제시 안받음
제시언니 YMC에요...? 그럼 진짜 욕이나 저격 한번만 시원하게 해주세요....제발......

펜롴 99%였던 계정에 잭대니가 쫌 얹어질것같네요 제시필모 오른쪽... 불편하신분 편하게 언팔 블언 해주세요 뮤트하지 마시고요
!!! !! ! ! ! ! ! ! ! ! ! ! ! ! 라이언만 있다면 !! ! ! ! ! !! ! 하시는 김에 제시두 해주세요... . . . .


가격

부탁드려요!! 시라토리자와 교복 L사이즈 와 우시지마 가발 구매or대여 구합니다😭😭 1부코 토요일에 사용 예정입니다ㅏ...(주륵) 가격은 제시 부탁드릴게요!!
모여라 워너블 포카 포토티켓 팔아요 📎 라이관린(2) 박우진(2) 가격은 뎀으로 제시주세요 #워너원 #워너블 #포토카드 #포토티켓
)) 피카부 4x6인화사진판매해요 가격제시는 뎀으로 부탁드려요
😭😭 24콘은 적당한 가격대가 잘 안보이네요.. 보이는거 뭐 27이상 제시 이카고ㅋㅋㅋㅋㅋㅋ
#도안판매 #손그림도안 #손그림도안판매 #인스도안 올현 받아요! 제시or디엠주시면 최소가격이나 쿨거가 알려드려요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aa7bsz

[♥] 가이아서버 아이샤 핑거팁,나빌레라(너그리고나) 아바타 풀셋 문상/계좌로 구해요!!! 가격은 선제시 부탁드릴게요!부탁드려요😄
가격 제시라면서 지금 3.7까지 나왔대요 흑흑
이거 사은품으로 온거라는데 트레이닝복 사려고해서 살까 생각중인데 내가 못하는 가격제시하래ㅠㅠ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ㅜㅜ 아무나 적고 튀어주셔요ㅠ
💕 감사합니다 💕 아래 품목들 전부 가격 )제시( 받고 팔아봅니다. 옷장티켓이 없어서 옷장티켓 먼저 주실 수 있는 분이 거래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개인정보 공개도 가능합니다 ㅇvㅇ S) 이브 청풍명월 흑 헤어 시유 풀
문스독 1탄 다자이 모찌 구해봅니다! 운포 1.8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2탄 다자이 모찌와 일괄 우대합니다 가격만 적당하다면 다른 애들도 데려갈 수 있습니다 상태 보고 결정합니다 사진 제시 부탁드려요 멘션이나 디엠 주세요!
*비랑( julie980308)님 룩북. *15000원. 가격 기억이 안나니 디엠으로 원가 제시 바람. *보관 상태 A급
가격제시요(?)

워너원 부산 첫콘 스탠딩 직거래가능합니다. 23일 8구역입니다. 가격제시 뎀주세요.
워너블 공식예매내역서 빌려드립니다. 인터넷 크롭하기 캡쳐해서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가격 제시 디엠 주세요 워너원 부산콘 워너블 포토티켓
너무 궁금한게 커미션 찾는사람들이 가격 제시도 같이해뒀으면 그 가격에 조건ㅇ ㅏㄴ되는 사람들 커미션은 안받은건가..???? 가격제시해둔거는 최대한 그만큼 받는다는건가...
과외생 섭 구합니다 국영수사과 다 가능합니다 가격 제시
공식슬로건2 현판매가격 = 택포가격 나머지 -제시
색감보정 커미션 항상 받고 있어요ㅜㅜ 가격은 제시가에 받고 있습니다 샘플 뎸으로 드려요


디엠

#아스트로 #아스트로#진작 #포카 #엠제이 제시가 받고 있어요. 디엠 주시면 사진 보여드립니다. #ASTRO #BARAM #니가불어와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FLUTTER_SG

#아스트로 #포카 #포토카드 #페이퍼스탠드 제시가 받고 있어요. 편하게 디엠 주세요. #ASTRO #엠제이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BARAM #니가불어와
#골든디스크 #시상식 선제시 디엠 찔러주세요
170702 강다니엘 프듀콘 데이터 판매해요 교복짤 O 디엠 제시주세요 약 50장
디엠안가져요ㅠㅠㅠㅠ40제시요,,,ㅠㅠㅠㅠㅠ
선디엠좀요,,, 40제시요ㅠ
헬멧이 오디 잇슬려나 ••• 머갈 안전하게 지켜주는 헬멧 구해요ㅠㅠ 디엠으루 제시 부탁함니당 !!
#도안판매 #손그림도안 #손그림도안판매 #인스도안 올현 받아요! 제시or디엠주시면 최소가격이나 쿨거가 알려드려요

세븐틴 굿즈 팔아요 16봉 제시 포토카드(16콘)D 1.5 포토카드(샤다콘)A.B 각 1.6 16콘 인화지(정한승철민규한솔) 각 0.4 디엠 옾챗주세요
그리고 디엠 보내신다고 다 해드리는 거 아니고 수고비 제시 해주신 거 보고 제가 답장 드려야 해드리는 거예요
*만약 능력을 무엇으로 해야할 지 스스로 정하시기 힘들다면 디엠을 주세요. 총괄진이 임의로 제시해드립니다. 그 중에 1~2개 정도를 뽑아주시면 됩니다.
제시 디엠 주세요 보다가 환멸나겠다
죄송 디엠이 닫혀있었네요 열었습니다... 제시아니고 사연충 아님...
보라토끼 보라우사기 보라우사 퍼플토끼 보라토깽 코디판매 코디 티켓판매 럭키 클로버 아이돌 캐미솔 뮤지컬 하모니 슈즈 팬시 리본 원피스 일괄 운미포 5천원 개별 디엠제시 절충ok ))트윗삭제 안되어있으면 판매가능 코디입니
워너원 부산 팬콘 —일 굿즈 대리구매 해드려요 응원봉 한분 가능(배송비 미포함) 제시해서 디엠보내주세요 부산팬콘 직거래 가능 , 택배 가능 나머지 굿즈 개당 0.2 선제시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SeJuHyeon_Love


팔아요

[팜] 비원에이포 cheer up 한정판 포토북 팔아요 오만원이상으로제시! 에눌가능해요
#아스트로 #AAF #공식 #포카 #포토카드 #증사 #증명사진 팔아요. 제시가 받고 있습니다. #ASTRO #엠제이 #진진 #문빈 #BARAM #니가불어와
각막 팔아요 제시
#exo 엑소 단콘 23일(첫콘) 스탠딩 B구역 200번대 팔아요 제시받아요 멘션주세요!!!
워너원 다이어리 스티커팔아요 뎀으로 제시주세요 #워너원다이어리스티커 #모여라워너블


워너원

강다니엘 보라 캘린더 , 등신대 잇습니다 n:1로 교환해주시는분들 우대해요 ~ 뎀주세요 (등신대랑 캘린더에 성우 포함해서 제시주세요 ) #워너원앨범교환 #워너원앨범
워너원 공식 응원봉 대리구합니다! 수고비 제시 해주시면 최댜한 맞춰드려요! 제발 연락 주세요ㅠㅠ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rv_yerilove


부탁드려요

유딩즈 종대 뚜영이 오쫑이 원가이하 판매 선제시 부탁드려요 ㅠㅠ
선제시부탁드려요!
🔐재정상태 선제시 부탁드려요
🎥감독 태🎥 price선제시 (올현만 받아요. ㅠㅠ) 계좌우리 사이즈8.6*8.6 (cm) 질문은 멘션 부탁드려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굿즈 #방탄소년단도안 #방탄도안 #방탄굿즈 #방탄판스


포카

✨아스트로 앨범 포카 판매✨ 일반 포카 - 1500 투명,폴라 - 2000 아로하 와펜 - 3000 4집,5집 앨범(엽서o 포카x) - 3000 앨범 풀구성(포카맞춰드려요) - 7000 멤버 친필 낙서 포카(진진
크리스마스 별 글신자캐들...이 급 떠오른다... 헤르는 분명 예나랑 포카포카하게 지낼것 같구 아레스는 선물 달라고 뽀세한테 쳐들어갈것 같다ㅋㅋㅋㅋㅋ 제시뽀세하디 중에서 제시는 조금 불편하구 하디는 안줄걸 알아서ㅋㅋㅋㅋ


포토카드

THE WINGS TOUR 포토카드 t ㅐ형 제시 교환가능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oo_3sam


데이터

데이터 살 때 짜증나는게 역제시 안받는대서 ##에 사요 하면 그 가격으론 요즘에 데이터 못산대.. 애초에 제시해줘 그러면..
저는 이제 데이터 관리모드로 전환해보겠습니다. 주인님도 오늘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시고 수면에 들어가는게 어떠신가요..? 제시간에 자고 제시간에 일어나는것이야말로 건강관리의 제1원칙이라고 해요..!ricecorgi
째니 데이터 구하시나여ㅋㅋㅋㅋㅋㅋ 제시여ㅋㅋㅋㄱㅋ


받아요

레몬카페 선입🙆 제시 받아요~ #방탄소년단 #레몬카페
티켓팅 끝나면 -사정이 생겨서요ㅠㅠㅠ 티켓팅이 끝나자마자 사정이 생기세요?? -알티이벵 합니다!! 그럴거면 하지를 마시던가요 -제시받아요 그냥 나가 뒤지세요
골디 10일 F1구역 4이상 제시받아요
공님... 메모장... 삽니다........ 제시받아요........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oo_3sam

제시 받아요 치타는 안 받나요? #두문장으로트친들울리기


구합니다

인스타 별로 안뜨네,, 위시리스트 영상 구합니다 선제시염
스키즈방청 동행 1인 구합니다. 사례금 제시가능해서 뎀 주세요 20대 이상이면 좋겠어요


도안판매

#_plz happy JM day #도안판매 #난나 #지민 양식 _ 일괄or도안종류 / 제시 / 입금일 / 발주일 / 배송일 / 신뢰도 🥇세트 도안인 만큼 일괄 우대해요 🥈신뢰도 중요하게 봐요 🥉일괄로 업어가시
💞 엑소 네임스티커 도안판매 💞 ✔ 100*40(mm) ✔ DM으로 제시받을게요 #굿즈커미션 #굿즈도안 #네임스티커도안 #도안판매 #엑소슬로건 #굿즈도안판매 #네임스티커도안판매 #네임스티커


사진

B1A4 비원에이포 바나공식2기 물품판매해요~ 제시가로받구요 사진은 멘션주세요!!
제시충에게 사진 보내주세여........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genius_0218

그럴땐 제시 사진을 보내줘ㅋㅋㅋ
곰룡님 임티 해제한 사진 판매 가능함미다 제시요...


가능

어머니 역제시 가능하실까요?
서울대 면접 인문학 관련 제시문으로 방탼이 왜 해외에서 인기를 끄는지 물어봄ㅋㅋㅋㅋㅋ방탼의 인기는 일시적인 해프닝이 아니라 인문학적으로 분석이 가능한 현상이란 것을 지성인들이 인정한다는.... 아 나였으면 밤새도록 면접 봤다ㅠ
전력 60분(?) 같은 건, 11시까지인데 투고는 다음날 닌드로 제시 전까지 가능하다구 하는 것 같아요!
한명이 편하긴한데 두세명도 ...커버...가능할..지도요.......정확한 자세를 제시해주신다면요! 근데 추가요금이 들겠죠ㅋㅋㅋㅋ
내 친구 135만원 까지 제시 받아봄ㅌㅋㅋㅋㅋㅋ졸라 웃겨 135만원 ! 가능 ?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oo_3sam

네... 앞에 적은 건 제가 제시 가능한 항목들이에요 8ㅁ 8 잰님이 가지고 계신 앤티크 상의로 교환 원합니당!
오늘도 탐라즐겁다... 나지금 당장 잠들어야 내일 제시간에 기상가능함 진짜잔다 진짜굿밤
낼시험치고원고 다시재개해야지 안그럼 나 제시간마감불가능이야


뎀으로

뎀으로 제시주세요


제시

플미 제시 충 잡으러 다님요 ㅎㅎ
젭제시
우연이 교복 봣으니까 님도 제시교복 그려주셔야함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oo_3sam

20. 제시 공개구혼
가이아 삼 적색 크뎀증 3% 상하장신 타피 강수 (타피격 강화수치) 파티물공 강수(팟물공 강화수치) 제시
얼마용 지금 작다수 6만원제시가 들어옴
포켓볼 안에서 팽이버섯 먹을 수 잇는 거 아니면 안들어갑니다. 거참 계약 조건도 제시 안하시고 이러면 곤란하죠;
혼자 가는 건 바 쪽이지. 나올땐 혼자가 아니잖아. 호... 불쌍한 제시 맥크리랑 데이트 해 주는 거야? 자주 써먹어야 겠군.
제시간에 챙기는 것 만큼 기본소양으로 다룰건 없지. 넌 어떤가.
저는 아무거나 괜찮아용.....! 혹시 나눔하실때 제시간에 가서 받으면 어떻게 되는건가용....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make_u_endear

그런 거 쉽게 허락하는 거 아냐. (외투를 챙겨 입고 머플러를 두른다.) 그 불쌍한 제시는 미인과 겸상하기 위해선 무슨 짓이든 할 수 있거든.
행사장에서 한국 기자들이 청와대 기자증과 중국어 비표를 제시했지만 중국 경호원들은 양국이 합의한 3m보다 훨씬 더 먼 거리에서 기자들을 제지했다.
- 댓글로 제시어를 받아서... - 아니 그럼 몸풀기로 - (쿨스루) 그럼 우리가 몇 개 해보고.. - 들어봐봐!!!!!!!(복식호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한 마나수치 제시를 통해 저분이 참된 빛의 전사라는 걸 다시한번 깨달을 수 잇었습니다
성별 제시 안 돼있는 연애소설 읽고싶다
제시💕
선제시 5부터 시작 ㄱ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Lovewithfor11

잔다 죤데인거 아니까 흑흑 저나하지는 말구 태그만 해조새요... 아침에 인나서 볼게 8ㅁ8 티저 제시간에 보는 사람들 부러따 ㅠwㅠ
제시같은 소리하지 마시고 그냥 취소표 돌려여~ㅋ
#다자츄 [제시어포도] 아츠시다자이 씨가 3일 전에 지나가면서 아 빨리 따먹어 버리고 싶다~ 라고 했던 그거 있잖아요!!! 탐스럽게 익어가고 있다고 말하시면서!!! 다자이응? 혹시 츄야? 츄야 몸??? 츄야:
하이제시는 도저히 어딘지 모르겠어서ㅠㅠ 못갔어요ㅠㅜ
제시한테 혼나는 시드 보고싶다..... 공식 둘이 좀 붙여줘
나랑 놀아주는사람도 없고.... 반겨주는 사람도없고.... 일찍잘래.... 어차피 일찍자도 내일 제시간에일어나서 )(
스탁의 라이브 절대 나는 제시간에 못본다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Pengster_Shop

ㄹㅇ 4층 제시 30부터 받고 난리남
(진의 냉정한 팩트제시에 상처;)
아미친ㄴ진자 뭐그리죠???? 그릴거 넘ㅁ없어 그러므로 리퀘받습니다 결과물은 ㅇ어..,. 두상에서 반신 사이가 되지 않을까요..??((?? 사사실 캐제시 아니라 분위기제시도 괜ㅊ낳스ㅡㅂ니다 노프라블럼
전반적인재고?? 깔려면 더 좋은 해결책을 제시해보세요! 프레시안 논조 끝까지 뭐하자는건지 몰르겠네요.
귀사요....제시좀여....ㅠㅠㅠㅠ
제가 이미 포장했지만 급한 일이 있어서 제시간 못 배송해요ㅠㅠ 죄송해요! 내일 배송할 거에요! 내일 연락할께요! 그리고 받은 아이링중 작은 부분 질이 아직도 나빠요.그래서 그부분 다시 만들어요
[제시어 글쓰기] 동시번역/오토바이/실리콘 [안녕하십니까. 새삼스럽군요. 흠.]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o3o_dom

넵!제시 부탁드려옹
제시는 수평적인 관계에 대한 경험이 없어서 애인을 사귈때마다 험하게 대해졌을 거 같다. 그리고 건강한 관계에 대한 개념을 세워준 것이 아나 아마리였으면 좋겠다... 굳이 오지랖을 부린 이유는 제시가 레예스에게 매료되어있다는
(이어서) 사령관에게 병크치는 애송이 제시 보고싶다 ㅋㅋㅋㅋㅋ 그때는 아직 사랑을 몰랐을 것이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온몸이 긴장할 때마다 그것이 순도 100%의 두려움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아안돼..... .. . .ㅠ. ..ㅠ.. ...... 제시는 아멜리아 찾을때도 많이 울엇는대..... 아이마가 원망해서가 아닌 자신을 원망해서 많이 울거같아요......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BFGFCInK8cBaZGF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instiz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guuudok222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Min_path

제시 팝니다 부탁드립니다 판매합니다 해주세요 가격 포토카드 F_0_A_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