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모시

티모시 👏🏻👏🏻👏🏻👏🏻
‘LOVE’ 라는 단어를 보면 떠오르는 것은? 티모시 아미 아미 증오 (Hate)
콜미 바이 유어네임 골글 노미된거 아미 해머, 티모시 샬라메 반응 인터뷰 올라왔는데ㅋㅋㅋ 굉장히 아침에 연락받아서 티모시는 이불속에서 자느라 직접 전화 못받았다고 함. 아미는 밤새 애들 돌보느라 잠을 못자서 이제야 좀
티모시 뉴짤 ✨ LA타임즈 사진이구 글자 없는 원본 사진!
아미는 정말 말도 잘하고 자신이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이 무엇인지 잘 표현하는거 같아서 멋짐, 티모시랑 빨리 전화해서 서로 무슨 이야기했는지 알고 싶다 ㅠㅠㅠ 인터뷰 넘 소중해
진짜 너네 둘은 언제 한 번 만나줘야 한다 정말 제발 나 살아있는동안 한 프레임안에 있어줱 핀리 티모시ㅠㅠㅠ
티모시랑 아미랑 이 영화를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고 중요하게 여기는지 인터뷰때마다 느낄수 있어서 더 빨리 보고시픔 그러니까 콜바넴 빨리 개봉해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BB_yun14788

호주 국제 영화제 콜바넴으로 작품상, 감독상, 시나리오상,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후보로 루카 감독 & 티모시 샬라메 & 아미 해머 노미되었다는 소식 🍑🍑🍑🍑
영화 남우주연 티모시 샬러메이(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덴젤 워싱턴(이너 시티) 게리 올드먼(다키스트 아워) 대니얼 칼루야(겟 아웃) 제임스 프랭코(디재스터 아티스트)
171213 티모시, 영상박물관 행사 #TimothéeChalamet 표정 귀여워 죽겠삼 흑흑 이 귀여운 인간아💜💜
티모시 샬라메 얼굴이 박물관 그자체,,, 다비드이시고 베르니니의 페르세포네이시며 티미창조 티미의 만찬 티미의 심판 로코코티미 낭만티미주의 티미의 여종을 보라 티미, 요정들의 춤 진주 목걸이를 한 티미 전부 티미이시며 모네의
작품 이름티모시 퍼플 샬라메
아무거나 티모시 얼굴 좀 크게 보고 싶다...
아미가 콜바넴 찍고 많이 듣는 질문 중 하나가 “티모시가 당신의 은밀한 부위를 만졌을때 기분이 어땠나요?” 였다고, 그런데 아미는 자기가 헤테로 연기를 했을때는 상대 배우든 자신이든 저런 종류의 질문을 받은적이 단 한

그리고 티모시가 인터뷰하다가 중간에 “이건 확실히 해야하는데, 콜바넴 영화속에서 상대를 추격하는 사람은 저예요.”
티모시야 ㅠㅠㅠㅠ
[자막] 아미 해머, 티모시 샬라메 Deadline Contenders 인터뷰 / 아미한테 촬영할때 티모시에게 어떤 조언을 해줬냐고 물었더니, 자기가 오히려 조언을 받았다고 👍 그리고 이렇게 서로 허물없이 모든걸 드러
옆에서 티모시가 사람들이 스스로에대한 성정체성, 삶, 사랑에 대한 이해도나 사고가 너무 좁은거같다고 자기도 저런질문 많이 들었다고,, 뭐 이런말 하고ㅋㅋ 아미가 “근데 어차피 현실에서도 티미가 맨날 제 다리사이 만지
티모시의 저 얇은 목걸이도 넘 좋아 잘 어울림
171215 티모시, 콜바넴 뉴욕 QnA -1 첫번째 사진 정말 그림 같다 ( ˃̣̣̣̣̣̣o˂̣̣̣̣̣̣ ) 3,4 )Igallabouttimmy
티모시가 한국도 와줘쓰면...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1AM_already2


콜바넴

콜바넴 촬영 현장 사진중에 이 둘이 제일 좋음. 얼굴 잘 안보여도 두번째가 더 좋은ㅠㅠ 사진 느낌이
소니 코리아 개봉 예정 영화에 콜바넴 올라왔어요. 콜미 바이 유어 네임 원제 그대로 개봉할거같은, 소니 직배급 예정
와 콜바넴 그대로 나와서 다행이다 ㅋㅋㅋ


CAMILA

요즘 핫한 Havana부른 Camila가 핖뜨 하모니였다가 나온거구나..
노래제목은 Havana - Camila Cabello 이구욤 저건 소리에 맞춰 물이 솟구치는 스피커랍니다~~♡♡☆♡☆♡☆)😛💕💕💓💖💚💕💜💜💓💖💚💕💛💖💓💙💜💛😚💓😛💙💖💛💓💙
#PA연성 핑악 [ Camila cabello - HAVANA ] " 내 마음의 절반은 하바나에 있어. " " 내게 쾌락을 주는 나의 고향 , HAVANA . "
Camila Cabello - Havana 불러보았습니다~!!! 녹음하면서 팝송은 처음 불러보는거같네효.... 열심히 혀굴렸따../

3. Havana-camila Cabello 이 노래가 음색이 진짜 낮은데 끈적한? 노래인데 이런노래들을 좋아하는난 정말 강추
5. 비투비 노래중에서는 Twilight 팝송중에서는 Charlie Puth의 Attention , How long Camila Cabello의 Havana Luis Fonsi의 Despacito 🙌
오늘 예전에 와웅님이 추천해주신 beethoven in havana 들으려고 유튜브에 havana 검색햇다가 camila cabello - havana 듣고 광명찾앗다
[#BIGFLO] 우리 #웨이브 여러분께 드리는 렉스 군의 음악 선물 1탄🎁 Camila Cabello 의 'Havana' Cover. 렉스 군의 폭풍 가창력이 돋보이는 'Havana' 들으시면서 굿나잇💛
Camila Cabello의 havana 한 번만 들어봐요 진짜 노래 짱 좋음


아미

아미 딸 하퍼 생일파티때문에 이 머리띠 꼈는데 나중에 자기 머리띠 한거 잊어버리고 ㅋㅋㅋ ㅋㅋㅋ 한동안 밖에 돌아다니다가 방금 알았다고 셀카찍어서 올림 웃긴사람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하바나

havana snowman new rules 꼭들으세용ㅠㅠㅠㅠㅠㅠ 특히 하바나랑 뉴룰스는 어제 듣자마자 제 인샹곡댐...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BYEFURLONG

님들 진짜 HAVANA 하바나 라는 노래 있거든요? 진짜 노래 개매력적이고 좋은데 시험기간에는 듣지마셈.. 진짜로 공부하는 도중에 계속 하바나 생각함...
댕댕이들 땜시 부를 수가 없어 하바나 HAVANA
앜ㅋㅋㄱㅋㅋ 이거 보고 Havana 들으니까 계속 하바나 온난화로 들림ㅠㅠㅜㅠㅜㅋㄱㅋㄱㅋ
HAVANA 청음,,, 누가 하바나 이 다음 부분 박자좀 따주세요,,
허 붸나 우눼놔 ㄴ이런발음... HAVANA 노래 ㄱ졍말 좋아요 다 들어조요 냬롱 하바나
Havana... 하바나라고 쳐도 나올 듯요 ㅎ
최근 듣는노래중에 Havana(있는데 블랙플래그하는ㄷ데 하바나라는 지역이잇음ㅁ, , , ,(쫌당황스러웟다

전정꾹 하바나 커버 올려주세요.. 제발요.. 제가 이 차가운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전정꾹의 하바나 커버가 필요합니다... 제발요.. jungkook havana cover plz


티미

_finethanku_nu진짜 티미 얼굴은 잘생겻다 예쁘다를 초월해 경이로움, , , ㅜ
좋아요를 좋아하는 귀여운 티미 ㅋㅋ


사진

여러분 havana 들으면서 연성하세요. 내가 이거 들으면서 사진 편집했더니 이따구야
해리 앨범 사진들도 넘 잘 뽑은 것 같아 진짜 너무 내 취향


인터뷰

인터뷰 내내 조용하다가 갑자기 havana 나오니까 흥폭발한 윤기


좋아요

8. Havana - 진짜 영어듣기는 진짜 막귀라서 하나도못알아듣는데 리듬이 너무좋아요 꼭 들어보기 ✔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mmsg210

5.요즘에 카밀라님의 Havana 많이 들어요ㅠㅠ 다들 많이 들어주세요 정말 좋아요❤❤
Havana 랑 stay, the ocean 좋아요 !


카밀라

영업 해봐요 . . 카밀라 카베요 21살 귀엽고 예쁘고 멋지고 노래 잘 부르는 사람입니다 (T^T) Havana도 유명하지만 Never Be the Same 귀르가즘 대박이니까 꼭 들어보세요 (^-^)v
5. 엑소 노래 제외 카밀라 카베요-Havana 6. 상큼한 음료 7. 169 8. 유 9. 키크고 잘생기고 다정하고 귀엽고 유머러스한 현실에 있는지 잘 모르겠는 사람 10. 많이 좋아해요. 오래오래 봐요.
정국이 카밀라 카벨로 HAVANA부르고 있어 AMA 대기실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요

좋아하는ㄴ 노래!! Havana랑 잼잼 좋아해요ㅠㅜ💚💚
갠적으로 Wolves 랑 Santa Tell Me 랑 HAVANA 노래 엄청 좋아해요.. 다들 한번씩 들어바.....


OOH

(죽어있음) havana ooh nana🎶 ....🔥
HAVANA OOH NA NA :) - 이탤릭체 연습 3일차
..? 진짜 Havana Ooh na na 였다...


잠을

아 진짜 havana 너무 좋은데 우리반 애가 자꾸 흥얼거려서 잠을 못 자겟다구


레드벨벳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 My lady 엑소 - Power 레드벨벳 - 피카부 세븐틴 - 모자를 눌러쓰고 워너원 - 갖고싶어 문문 - 비행운 볼빨간사춘기 - 썸탈거야 방탄소년단 - 보조개 위너 - R
171213 골든글러브 시상식2p #레드벨벳 #아이린 #Irene


Havana

Havana랑 How long 이요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qeedsywvhsb

havana 부르는 오이카와 보고싶네
데이식스 파티 추천곡 🎈 도운 Friends - Count Counsellor 영케이 Lauv - I like me better 성진 One Direction - Drag me down 제이 Cami
ㅋㅋㅋㅋ오우 havana! 저는 요즘 방탄소년단의 mic drop하고 워너원의 beautiful에 빠졌습니다ㅎㅎ
(레이디 버드)는 국내 개봉이 4월로 확정되었군요.
레이디버드가 4월이라니 !!
그 장난감 치킨 그거로 havana 커버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든 뭐야... 부럽게...

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파파파하파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havana 부른 사람 미케님 태그하기
Havana, you’re my Havana 그대의 미지의 그 눈빛 Havana, 언제나 설레임 그대의 존재는 날 꿈꾸게 해
havana 부르면 들어줄사람
8. ? 문학 건너뛰기햇내 패스 9. 겨울이라 그런지 can't take my eyes off you 같은 잔잔한 옛ㅅ날노래 듣는다. 최근에 젤 많이듣는건 Havana 10. 나느 정말 게임을 안하는 사람인대 최근에 카스투등등.. 애들이랑 한거재밋엇다
대휘야 havana 불러줘 스페인버젼이면 더좋구...ㅠ
요즘에 꽂힌 노래가 Despacito랑 Havana임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csangsangmadang

HAVANA 1219 ~ 1222 접수 / 1223 ~ 1226 러닝
아직도 실감 못하는 중 😢 #JIMIN #꾹🐾
5.Havana,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171210 서일콘 #아이유 #IU 어젯밤이야기였나 이게
그것도좋지만 Havana이것도 넘넘좋아여ㅠㅠㅜㅠㅜ
제가 좋아하는 'HAVANA' 짧게 불러봤습니다-!★ 나중에 제대로 불러서 투고할 거예요😒 지금까지 자칭 팝송.. 아니 알앤비 장인 든솔이었습니다.. #목소리가_취향이면_
Havana 노래 좋냉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BTS_twt

기상천외 1:2700 2만금 삽니다 / 통던가능 / 디엠이나 게임닉 아메시스트 (샌박닉Havana) 연락주세요!
아으아 아까 올리브영갔는데 어떤분이 댕댕이를 뱃속에 넣고 다니셔서 허락맡고 찍었는데 겁나귀어워ㅠㅠㅠㅠㅠ
행복 ㅠㅠ 레이니 노래 듣구 있었는데 ㅠㅠ
다이어리에 벌써 적어둠 ㅋㅋㅋㅋㅋㅋㅋ 레이니 내한 ㅋㅋㅋㅋㅋㅋㅋ
5. 불고기버거 6. 사람없는 곳 어디든 7. Havana 8. 영국 본토 영어
9.음악 제일 좋아하는 곡을 어떻게 뽑아요 즨짜... kiwi도 좋고 havana도 좋고 아 여러가지 다 좋아ㅠㅠ
Havana 좋아하는데 랩이있어서 녹음을 못하는 아쉬운 곡이라죠..ㅠㅜ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okja_x

Havana 띵곡입니당
종대는 Havana 불러쥬라...... 백현이는 Wake me up 불러주라.,. 노래들ㄹ으면서 애들에 대입하는 순간 난 죽었고 891264번째 다시 태어났다...
There's nothing holden' me back Havana New rules So far away 제가....요즘...꽂힌...노래들,,,,,
나는,,, 자발적으로 이런 모션 취하는 존잘남 약간 버겁고 당황스러워,,, ㅋ ㅋㅋ
내년 골든글로브는 검은 드레스의 향연이 될 것 같습니다. 여배우들이 할리우드에 만연한 성폭력과 성 불평등에 대한 항의 표시로 검은 드레스를 입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11월의 K팝 아티스트로 선정된 #EXO#Sehun 에게 전달된 어워드 트로피입니다. 참여한 팬들을 대표하여 TOP3 팬의 실명이 새겨져 전달되었습니다. 12월 트로피의 주인공은? ★피퍼 투표 참여하기 →
플리즈라이크투미 존잼이다 조만간 정주행 한번 더 해야겠어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two_love_95

Havana...!!!!! 진짜 요증 너무 좋아하는 노래..
2017년 최고의 노래는 Havana.
Havana Six feet under Gold(애플워치 광고음악) 팝송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완전 제 취향에 기반한 추천이라 마음에 드시면... 좋겠습니다...
모두 Havana 를 들어요 제발제발제발
Havana라구 있는데,, 갠적으로 유튭에 제이플ㄹ라님이 커버한 거 듣는거 추천해//
네가 인류의 희망이다
havana도 좋고 하이라이트 sleep tight도 나쁘지 않아용 추천하고 갑니당🙂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ELELo_0

Swalla 추천하구영 Greedy랑 Havana! 테일러스위프트 Style도 좋은것 같아용
7 Years, Havana, 입김, 무드인디고 이것들 제발 갓띵곡들 ㅠㅠㅠ
이게모야아ㅏ;;;;;;;;
Havana 노래방 마스터 하고말거다
기다릴 누군가가 있는 하루는 행복해 아이유 (IU) (Havana)
Havana 듣자..
Havana Oh Nana Unnie~ ㅋㅋ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BTS_twt

둠칫둠칫둠칫 리듬타면서 너무 자연스럽게 윤아옆으로 간다 ㄱㅇㅇ
규 절 드리겠습니다아~🙇 묭 써니 가져가세요오~🎥 탱 (끵끵)우왘 어뜨케 가져갘ㅋㅋㅋ
쟤환 Havana 불러주라,,
약간 이쟤환이 해석하는 Havana 듣고싶다구,..,,..
돇,,,HAVANA를 불러볼 생각은 없으신지,,,,,
아 대박...진짜 도경수 목소리로 HAVANA 부르는거 듣고싶다
오빠 사클 만들면 HAVANA부터 불러주기야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heonewy

도경수님 Havana 불러주세요,,, 죽이는 발음 너무 상상만해도 죽음이고••• 진짜 잘어울릴거같은데 중간에 랩은 박찬열님이 불러주셔도 대박일듯 와
우앙 오랜ㄴ만이에요 다음 신곡은 havana 입ㅂ미당
havana 노래 죤라 좋네 다운도 받음
맞다 여러분 havana 들어 주세오 허엉 이노래 넘무 저하
오 나도 들어야겠군... 혹시 Havana 들어봤니 안들어봤다면 들어봐(홍보
Havana 노래는 원곡도 대박 좋으니까 꼭들어주세요 진짜임
이런거 햇음.... 그렇게 안 보이지만 HAVANA임 호호,,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dkshkdkseho

WENDY ACTUALLY LOOKED UP AND JOY LOOKED DOWN LOL [joy voice] oh 마침내 마주친 눈빛 (finally we locked eyes) ⚡️
havana 노래 좋다..............................
[담임쌤이 사문 뒷장 26번 문제 중복 답안 인정한대!] -(뒷장이 있었어?!)
쭈욱
Havana ((이걸듣지안으면엄청후회하고말것이야진자핫핫핫핫핫한팝송 렬루참체
님들 ㄱr인 carnival 이나 aㅏ이유 havana 같은 노래 브라질 관련 삼바 쪽 노래 추천 좀 해주세요
사람들 Havana도 들ㅇㅓ줘야 해ㅜㅠ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zipkeysum

havana노래듣는데 목소리 오진다ㅜㅜ 으엉 갸존좋
오츠카레~👋🎵🎉🎊
오늘 서든콘가셨수?
/김사과, 테러의 시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BYEFURLONG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1AM_already2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Gramat1c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S2YUN4S2

Havana 티모시 콜바넴 CAMILA 아미 하바나 좋아요 llllvioletllll


댓글